제목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이 카카오M으로 바뀐 EU
작성자 토리의일상여행
번호 849752 출처 창작자료 추천 1681 반대 0 조회수 88,955
작성시간 2019-01-05 11:58:18 이동시간 2019-01-05 12:45:5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불허용 (타 사이트 등록을 불허하며 우클릭, 드래그 등이 금지됩니다.) 개념 기부하기


신작 나왓습니다 횐님덜,,,,
새해복은 많이들 받으셨는지요 데헷

원래는 SK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쓰려다가
욕심부렸더니 분량 조절에 실패했습니당ㅋㅋㅋ

소재는 언제나 추천 받습니댱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기부답글마당(4) 댓글기부는 창작자료 작성자들에게만 적용되며 기부된 개념은 작성자에게 전달됩니다.
매멘토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10g 2019-01-05[13:57]
175.xxx.xxx.xxx
삭제
야생돌맹이
잼께 보구 있슴돠~
5g 2019-01-05[15:13]
14.xxx.xxx.xxx
삭제
히나모리아무o
3개월 구독 끊었다
5g 2019-01-05[13:08]
59.xxx.xxx.xxx
삭제
띵또
와 꿀잼쓰!! 이런거 짱조아하는뎅 저 기부 첨해봐여 :3
2g 2019-01-05[14:16]
220.xxx.xxx.xxx
삭제
▲ 다음글 무한도전) 스압) 유돈노 얼음 낚시.jpg 메멜 2019-01-05 [12:46]
▼ 이전글 모 중학교 계단 문구 엄마다어디냐 2019-01-05 [12:33]
답글마당(11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망고먹으러태국행
이런거 어덯ㄱ 이렇게 잘알지 신기하다 재주네 재주 [5]
33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05
[12:03]

49.xxx.xxx.xxx
소심한소시민
작성자 글 보면 잘 알게 되던데요? ㅡㅡ
25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3:18:36
182.xxx.xxx.xxx
답글
베스트2
겨머니
어시완료 [4]
6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1-05
[12:47]

175.xxx.xxx.xxx
망고먹으러태국행
이런거 어덯ㄱ 이렇게 잘알지 신기하다 재주네 재주
3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03:40 49.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감사해양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2:09:56
59.xxx.xxx.xxx
소심한소시민
작성자 글 보면 잘 알게 되던데요? ㅡㅡ
25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3:18:36
182.xxx.xxx.xxx
뭘봐죽여버린다
재주재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31:19
115.xxx.xxx.xxx
망고먹으러태국행
ㅋㅋㅋㅋ큐ㅠㅠ 개드립에서도 잘 보고있슴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44:14
49.xxx.xxx.xxx
나름냥
어쩐지 아이유가 카카오톡 음성 홍보하던대 카카오로 로엔이 흡수되서 그런거였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17:20:01
211.xxx.xxx.xxx
20180501
피흡수합병되면 카카오m주식은 어디로가는거임? 카카오에서 사는건지 아니면 카카오주식이 되는건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04:54 221.xxx.xxx.xxx
seven!
모회사인 카카오로 귀속 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액면금액대로 처분을 하던지요. 주주총회에서 결정할거같은데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2:13:38
223.xxx.xxx.xxx
20180501
정해진건 없고 거기서 결정하는건가 보네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2:14:06
2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강준이형결혼해요
잘봤어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05:35 49.xxx.xxx.xxx
머스크향기
꿀잼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11:20 175.xxx.xxx.xxx
문돌문돌
이런건어뜨케아는거에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14:31 211.xxx.xxx.xxx
문돌문돌
나도박식해지고시퍼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2:14:41
21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다 추적해서ㅠㅠ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2:19:27
59.xxx.xxx.xxx
그게돈이되겠어
자회사가 아들자였어? 같은계열회사라 자신이란 의미로 자회산줄...
1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27:23 182.xxx.xxx.xxx
그녀관찰일기
가족 가계도처럼, 부모 밑에 아들처럼, 밑에 속한 회사 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9:09:11
1.xxx.xxx.xxx
글로벌한량
모회사 자회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2:33:02
110.xxx.xxx.xxx
요술참치
와ㅣ;; 멋지다 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29:29 183.xxx.xxx.xxx
작성자님죄송하지만
재미땅 추천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32:50 124.xxx.xxx.xxx
귀여운슬라임
헉 자작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33:05 58.xxx.xxx.xxx
파워강챙이
재밋게봣어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33:40 183.xxx.xxx.xxx
   게시물이 48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9-01-05 11:58:18 / 이동: 2019-01-05 12:45:52 / 어시스트: 겨머니 )
겨머니
어시완료
6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2:47:26 175.xxx.xxx.xxx
유리멘탈농어
ㅗㅜㅑ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2:52:47
121.xxx.xxx.xxx
웃대우도미
힙라인 미쳤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3:57:14
210.xxx.xxx.xxx
실시간베스트댓글
ㅇㅇ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9:57:05
175.xxx.xxx.xxx
착하고바른사람입니다
전자담배 졸라크네;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1:54:38
203.xxx.xxx.xxx
바라카몬
그래서 아이유 이모티콘 있는거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01:11 121.xxx.xxx.xxx
까까몬
이모티콘은 별개로 봐야죠. 다른 연예인 이모티콘도 많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06:47:46
122.xxx.xxx.xxx
야한생각
항상 자료 재밌게 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05:46 110.xxx.xxx.xxx
디피알라이브
그래서 멜론 이용권 구입할때마다 카톡 이모티콘 주는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08:59 182.xxx.xxx.xxx
도발은내정체성
개드립에 같은 닉네임에 동일 자료본 거 같은데 본인이신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11:15 116.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네 불펌당하느니 제가 올릴려구여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3:13:24
59.xxx.xxx.xxx
소창아님
멋지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3:18:29
117.xxx.xxx.xxx
최종진화촉수
와. 이런거 유툽영상으로 만들면 조회수 짭잘 하겠는데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17:45 112.xxx.xxx.xxx
이번주로또는나
그러게 음성이 매우 많이 중여할것같긴한데 만들면 재밌을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6:43:52
223.xxx.xxx.xxx
양념치킨간장치킨
진짜 개재밋다 ㅋㅋ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24:36 58.xxx.xxx.xxx
드립성공률1퍼
정보)로엔 대주주였던 스타 인베스트 홀딩스도 자회사임. 모회사 이름이 발음 어려웠던데. 어퀘니티? 어피니티?인베스트먼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24:41 182.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어피니티에요 쉽게 SIH만 얘기햇어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05:57
110.xxx.xxx.xxx
정학이따먹을거야
빡대가리라 경제를 잘 모르는데 skt에서 플래닛으로 옮기다가 공정위 제동걸린거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30:38 22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네 그런거에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13:12
110.xxx.xxx.xxx
정학이따먹을거야
그럼 왜 그걸 옮기죠? 멜론 skt때문에 큰건데, 죽쒀서 사모펀드한테 줘버렸넹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36:42
221.xxx.xxx.xxx
빠른갠지갱
sk플래닛이 sk텔레콤에서 디지털 컨텐츠 분야만 빼서 자회사로 독립시킨거라 음원사업이 주력인 로엔도 같이 딸려간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5:33:47
175.xxx.xxx.xxx
프로가위러
그럼 공정위 태클 때문에 외국계 사모펀드에 대출혈 서비스 해줬네?
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40:44 117.xxx.xxx.xxx
카카와사키
얘기가 왜 그렇게 되냐 애초에 공정거래법 위반한게 sk인데 법률 위반한거 그럼 그냥 가만 놔두냐?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06:11
221.xxx.xxx.xxx
Demanon
그건 태클이 아니라 자본시장 질서유지라고 부르는 겁니다.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6:31:35
49.xxx.xxx.xxx
월급도둑J
에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0:05:28
175.xxx.xxx.xxx
불편하다
궁금한게 외국계 사모펀드가 국내에서 이런 투자차익을 남기고 그 투자수익을 국내에 재분배하지 않고 외국으로 홀랑 가져갈꺼 아니야? 그럼 한국경제엔 어떤 영향을 끼치는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00:02:58
121.xxx.xxx.xxx
이런십방망이가
불편하다// 아무런 영향도 없는거지 왜냐 저것들 입장에선 거래 당사자가 한국이건 북한이건 일본이건 돈만 주면 그만이거든 괜히 보통 사람들이 해외로 자본이 빠져나간다 국가 손해다 생각하지 윗대가리들은 자기한테 얼마가 들어오는지 밖에 관심없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01:54:40
220.xxx.xxx.xxx
까까몬
불편하다// 단순 덧셈 뺄셈으로 나간 돈만 따지면 손해라고 생각할텐데, 한국 시장에서 이익이 나는 투자가 있다면 다른 투자자들도 한국에 투자를 하게될테니 이익임. 투자 받은 기업도 그걸 기반으로 성장하는거고, 투자자도 큰 돈을 빌려주고 보상을 받은거니 이득인거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06:51:18
122.xxx.xxx.xxx
프로가위러
않이 그럼 추징금 식으로 국고환수 해도 되는데 결론적으론 국부가 약 몇천억가량 나간거 아니양???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9 18:10:50
117.xxx.xxx.xxx
이런십방망이가
프로가위러//그말은 외국인 투자자들 전부 퇴출 시켜서 imf다시하자 그말인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13 18:06:27
59.xxx.xxx.xxx
맥심모카골드커피믹스
이런 자료는 ㅊㅊ 박아야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3:46:33 125.xxx.xxx.xxx
슈피겔만
재밌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03:49 124.xxx.xxx.xxx
showysj
정보 자료 좋다 잘봤어~!! 근데 내가 지아 데뷔 때부터 팬이라 그러는데 아이유가 1호 가수는 아니지 않나?? 지아는 07년 데뷔인데... 그때 목소리랑 노래 너무좋아서 계속 히트쳤거든, 아니면 다른 데서 데뷔해서 옮겼나...? 예전부터 로엔으로 알고있었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12:02 12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일단 당시 기사는 아이유를 1호로하더라고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14:02
110.xxx.xxx.xxx
showysj
데뷔는 지아가 빠른게 맞는데 가수 연습생 1호인가?? ㅋㅋ암튼 자료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26:43
121.xxx.xxx.xxx
별별자리
로엔 만원가던게 십만원까지 올랐었는데 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18:57 123.xxx.xxx.xxx
여기는리퍼
로엔쉑기덜 애플뮤직에 노래좀 풀어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21:28 175.xxx.xxx.xxx
지켈
저느번글에 다음글은 한국에있는 트럼프타운이랫는뎅...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22:08 21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훼이크닷!!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22:48
110.xxx.xxx.xxx
폐암을피하는방법
매번 잘보고 있어요 응원해용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46:54 22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감사해요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4:56:57
110.xxx.xxx.xxx
먹고합시다
재밋게 잘 설명하시네요! 구몬선생님이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4:54:33 106.xxx.xxx.xxx
Joayoung
팜이 아니라 팖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5:05:37 182.xxx.xxx.xxx
흰둥흰둥흰둥이
진짜 알기쉽게 잘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해요 또 해주세요 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6:19:31 12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감사합니다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7:04:38
110.xxx.xxx.xxx
쿠즈하
우리교수님도 M&A 강의할때 이렇게 재밌게해줬었으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6:59:04 106.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외부강연 ㄱ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7:04:22
110.xxx.xxx.xxx
4드론했는데섬맵
좋은 자료 잘봤습니다 그런데 자회사를 보유하는데 있어 통째로 매입하거나 지분 20프로 미만이어야하는 법은 왜 있는 곤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7:45:59 21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재벌들의 문어발 경영 막으려는게 아닐까요? 공정거래법인지라 저도 내막까지는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7:48:21
110.xxx.xxx.xxx
4드론했는데섬맵
답글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7:52:46
211.xxx.xxx.xxx
빠른갠지갱
자회사가 아니라 자회사의 자회사 손자회사부터 깐깐하게 규제함 순환출자를 막기 위해서 그런거지 싶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0:39:31
175.xxx.xxx.xxx
달콤해허니
오 그래서 카카오게임 실행하면 아이유목소리가 들리는거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8:31:56 175.xxx.xxx.xxx
권은비관장님
창작이었음? 겁나 잘만드셨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8:44:37 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으헝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8:48:40
211.xxx.xxx.xxx
로제파스타
형.. 상경계열 재학생으로서 너무 훌륭한 정리라고 생각한다.. 항상 보며 리스펙트하고있음 ㅠㅠ 어디서 보고 만드는지 검색방법이라던지 알수있을까 ㅜㅜ 네이버에 기사 시간순으로 검색해서 본다던지 그런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19:51:46 59.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저도 만든지는 얼마 안되서 일단 소재잡고 기사 처음부터 뒤지고 혼자 초안 잡고 곁가지 쳐내고...하나 만드는데 6시간 이상은 걸리는듯해요ㅠ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19:56:25
211.xxx.xxx.xxx
개뜩기야
깔끔하고 쉽게 정리 잘한다,, 유튜브에 올리시면 조회수 개꿀빠실듯 돈도벌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0:06:55 210.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목소리가 제일 걸림돌이에요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0:23:31
211.xxx.xxx.xxx
개뜩기야
꼭 목소리가 나와야할까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0:24:27
210.xxx.xxx.xxx
peorth7
목소리 여깄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9 21:24:42
114.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구...구했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9 21:25:13
211.xxx.xxx.xxx
윤열이
근데 난 카카오나왔을때 이렇게대박칠줄은 몰랐다진짜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0:24:55 117.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이름 안바꾸고뭐함?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0:39:37 221.xxx.xxx.xxx
드립유치원생
우와 엄청 재미있게 봤어요~ 어떻게 이런 과정을 다 알죠?? 신기함 ㅎ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1:08:48 116.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네이버 뉴스는 항상 우리를 기다립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5 21:15:00
211.xxx.xxx.xxx
크리아나
이제 아이유 for Kakao인거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1:56:48 175.xxx.xxx.xxx
FC바로쌀래나
술술잘읽힌다 ㅎㅎ 재밌으요~~ 다른시리즈도 기대할게옄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2:30:16 115.xxx.xxx.xxx
happy라라
므ㅏ..? 일곱번째부터 ㅇㅓ렵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2:32:12 39.xxx.xxx.xxx
아낌없이주는멍청이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2:44:59 59.xxx.xxx.xxx
거친슴가
정말 글은 잼있게 잘쓰시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3:21:34 60.xxx.xxx.xxx
S급실버팽
아니 이런거 만드는 놈은 내부 이사쯤 되나? 어떻게 이렇게 잘알지 하면서 봤는데 본인이었어...대단하십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5 23:22:40 59.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ㄷㄷ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00:57:57
211.xxx.xxx.xxx
싸가지없는녀석
와 난 여지껏 YBM이 외국계회사고 우리나라 YB코리아 따로 법인있는줄.. 지그보니 민영빈 이니셜이었네 ㄷㄷ.. 로엔 내가 주식수익률 70%올리고 익절했었는데 200%넘게가는거 보고 속쓰렸는뎈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6 01:20:14 221.xxx.xxx.xxx
엇박정박
카카오 미1친 새기들은 도대체 발을 어디까지 뻗으려는거냐 톡기능 업데이트는 쥐ㅈ만하게 하드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6 02:46:56 61.xxx.xxx.xxx
던져보니내돈
근데 저 STARR이라는 회사는 공정거래법이 안통하나? 아님 외국기업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6 02:55:35 1.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쟤네는 그냥 투자고 sk는 자회사의 자회사식으로 내려오니까요ㅎㅎ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10:29:16
211.xxx.xxx.xxx
던져보니내돈
님 짱👍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6 12:54:16
223.xxx.xxx.xxx
네임드헌터
멜론에서 7000원씩 나가던게 갑자기 카카오로 나가길래 당황했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6 03:32:03 59.xxx.xxx.xxx
Tepy
아이유가 무명 소속사 출신인줄 알았는데 엄청 빵빵한 회사엿구나......뜨는데에는 역시 이유가 있엇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6 09:25:50 124.xxx.xxx.xxx
서현내운명
로엔에서 카카오로 변경되고나서 엄청 귀찮아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6 12:26:21 117.xxx.xxx.xxx
니뱃살오도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8 11:03:40 210.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메인은 당시 기사내용이고 서울음반 관련은 링크참고했어영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9-01-08 11:07:05
211.xxx.xxx.xxx
스팀er
ㅋㅋㅋㅋ2년젼 회상 흑백으로 한거 개좋닼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09 15:25:08 175.xxx.xxx.xxx
토리의일상여행
우왕 주간 1위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10 00:31:02 211.xxx.xxx.xxx
양키당
재밋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1-26 11:29:03 22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무한도전) 스압) 유돈노 얼음 낚시.jpg 메멜 2019-01-05 [12:46]
▼ 이전글 모 중학교 계단 문구 엄마다어디냐 2019-01-05 [12:33]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