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골목식당 돈가스집 새벽 5시부터 기다린다는건 거짓말.jpg
작성자 페르시아숲고양이
번호 846176 출처 퍼온자료 추천 566 반대 1 조회수 57,879
작성시간 2018-12-05 13:28:31 이동시간 2018-12-06 03:19:4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www.dogdrip.net/187504020 입니다.


새벽 3시래..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심슨) 성인군자 네드 플랜더스.jpg 네코미야o히나타 2018-12-06 [03:33]
▼ 이전글 배달어플의 순기능.jpg 박다혜 2018-12-06 [02:16]
답글마당(4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zoncrown
가격에 비해 아주 잘나온다는거 뿐이지 돈 좀 몇천원 더주면 충분히 다른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 [15]
153 5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2-06
[03:29]

125.xxx.xxx.xxx
유캔투잇
그러게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몰리는건데 저렇게까지 할필요가없는데..
206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3:47:50
223.xxx.xxx.xxx
카오스세레나
유명하고 주인부부도 보기 좋으니 좀 잘됐으면 좋겠고 그런 마음에 가는거지 또또!!
10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6:24:05
117.xxx.xxx.xxx
록맨알이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5 13:32:05 59.xxx.xxx.xxx
고수맛사탕
새벽세시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2:29:25 59.xxx.xxx.xxx
이놈저놈베놈
ㅋㅋㅋㅋㅋㅋ미르스띤 ㄹㅇ이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2:56:01 121.xxx.xxx.xxx
바지속비밀
서울살면 한번쯤 저래도 될것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3:16:36 223.xxx.xxx.xxx
   게시물이 1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2-05 13:28:31 / 이동: 2018-12-06 03:19:47 )
진지빠는넘
저거 가격에 비해 맛있다고한거 가지고 엄청 기대하면서 간다음 솔직리뷰라 그러면서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이러겠징..?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3:27:37 223.xxx.xxx.xxx
lpgpp
유명하다길래 일본에있는 흑돼지 돈까스라고 해서 3만원 하는거 먹어봣는데 먹고나서 스발년들이? 이랫음 ㅋ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8:27:01
119.xxx.xxx.xxx
우가우가아
그런데 쓰이는 고급 돼지고기를 튀겨놓으니까 역으로 평범해지는거죠 ㅋㅋㅋ 그런 고기는 걍 구워서 소금찍어 먹는게 최고임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1:48:41
198.xxx.xxx.xxx
zoncrown
가격에 비해 아주 잘나온다는거 뿐이지 돈 좀 몇천원 더주면 충분히 다른곳에서도 먹을 수 있는 맛.
153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3:29:34 125.xxx.xxx.xxx
유캔투잇
그러게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서 몰리는건데 저렇게까지 할필요가없는데..
206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3:47:50
223.xxx.xxx.xxx
비타500여
백종원 아재가 방송에서 이 가격때의 돈까스 끝판왕...!!! 이라고 했으니 당연히 맛으로 따지면 더 맛난곳 많겠지 ㅎㅎㅎ 더 비싸서 그렇지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6:09:50
39.xxx.xxx.xxx
카오스세레나
유명하고 주인부부도 보기 좋으니 좀 잘됐으면 좋겠고 그런 마음에 가는거지 또또!!
10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6:24:05
117.xxx.xxx.xxx
미국산
요식업 끝판왕이 끝판왕 이라고 표현 했는데 이정도는뭐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7:30:17
221.xxx.xxx.xxx
작성자형
돈까스를 아무리 정성껏 만들어도 돈까스니까..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8:10:37
58.xxx.xxx.xxx
잼민이
출시 게임사려고 전날와서 텐트치고 자는사람도 있고, 개그프로 방청한다고 새벽같이 줄서는 사람들도 있고 하잖아여~ 그런거랑 같게 봅시다. 뭘 가성비를 따지고 그럽니까.
6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9:53:27
59.xxx.xxx.xxx
잼민이
가성비 따질거면 sdk에 이길거 없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09:53:46
59.xxx.xxx.xxx
하디하후
그게 방송의힘임 한번쯤 가보고싶은거 사람들 한번씩만가도 부자되는거임ㅋ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0:03:41
113.xxx.xxx.xxx
우가우가아
요식업 끝판왕이 했던 말은 "이 가격이면 우리나라 돈까스 끝판왕"이었지 앞에 떼고 "이 돈까스는 끝판왕"이 아니었음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0:54:52
198.xxx.xxx.xxx
유캔투잇
잼민//핀트가 좀 어긋나신거같은데요 가성비를 따지지말자고 하시는데 가성비가 좋지만 맛은 더좋은데 많다는데 그말이왜나와용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0:56:44
223.xxx.xxx.xxx
잼민이
가성비라기보단 효율이라고 얘기해야겟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0:58:35
59.xxx.xxx.xxx
SpZero
원래 문화는 유행입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2:07:53
110.xxx.xxx.xxx
SpZero
효율 따져가며 살아 간다면 이미 한국은 망했어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2:08:40
110.xxx.xxx.xxx
엇박정박
이제 여기서 더 가면 국밥충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21:53:57
223.xxx.xxx.xxx
우가우가아
국밥충이 뭐임?ㅋㅋ 국밥이 가성비 최고다 빌런인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22:00:29
198.xxx.xxx.xxx
이웃집청소부
차라히 예약제로 하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3:56:46 220.xxx.xxx.xxx
무인자동차
새벽 3시에 번호표 나눠주는 사람이 있어?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5:55:58 222.xxx.xxx.xxx
유봄
3시부터 나눠주기 시작한게 아니라, 3시부터 나와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줄을 이뤘고 이에 나중에 가게 오픈할 시간쯤에 그 순서대로 번호표를 배부한거겟죵~~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2-06 17:39:19
118.xxx.xxx.xxx
키야키야오
찾아가지마 나만 먹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5:57:02 121.xxx.xxx.xxx
키야키야오
니들 진짜 찾아가지 마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5:58:07 121.xxx.xxx.xxx
미국산
허미;;;;; 저때 영업을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7:28:32 221.xxx.xxx.xxx
blue8ird
음..저렇게까지 해야돼???? 나라면 돈 더주고 다른데간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8:43:25 218.xxx.xxx.xxx
딸기눈맛있어
우리동네에도 8천원 무한리필로 정말 잘 나오는 돈까스집 있어서 멀기도하고 가볼생각두 엄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8:49:32 223.xxx.xxx.xxx
SongdoNC
일본 츠키치에 있던(지금은 옮겼지만) 스시다이나 다이와스시도 사실 가성비가 좋은건데, 각 나라에서 온 사람들이 새벽 3시부터 줄서서 먹음. 각자의 선택 아니겠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8:59:33 175.xxx.xxx.xxx
대중음악평론가
시간이 너무많아서 그런걸까... 나라면 돈까스가 얼마나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새벽3시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9:48:10 175.xxx.xxx.xxx
극과극은통한다
원글도 퍼오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09:57:20 14.xxx.xxx.xxx
지나가는아무개
몇 시간 기다려서 허니버터칩 처음 먹어보는 맛과 같은 기분일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10:46:10 183.xxx.xxx.xxx
S급실버팽
저렇게 일찍부터 줄서서 몇시간을 기다린 다음 먹고 싶었던 걸 먹게 되었을때의 쾌감이 있는거다. 물론 나는 그것을 모르기에 줄서서 기다려서 먹는 곳은 어지간하면 안가지만 그 쾌감을 아는 사람들은 저렇게 하는거지 뭘.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11:53:41 211.xxx.xxx.xxx
cheols
저기 가서 새벽부터 먹는사람들이 몇천원더 주면 더 좋은곳에 먹을수 있고 다른 맛있는곳도 있다는걸 모르고 저러는거 아니 잖여 백종원이 높이 평가 했고 그 것을 경험하고 싶어서 저러는 사람들이지 욕할것도 없고 이래라 저래라 할필요도 없음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12:26:59 222.xxx.xxx.xxx
품번내놔
돈까스를 별로 안좋아해서 다행이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6 15:17:16 117.xxx.xxx.xxx
공군모찌
줄서서 먹을정도의 가치는아니긴함 시간도 돈인걸 생각해야지 돈많은놈들은 알바시켜서 번호표 받드라 유투브각 뽑으니까 돈쓰는거뿐이지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2-07 20:05:17 2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심슨) 성인군자 네드 플랜더스.jpg 네코미야o히나타 2018-12-06 [03:33]
▼ 이전글 배달어플의 순기능.jpg 박다혜 2018-12-06 [02:1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