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스압주의] 트와이스 나연에 대해 알아보자.jpgif
작성자 혜리편애
번호 841553 출처 창작자료 추천 2255 반대 4 조회수 56,711
작성시간 2018-11-22 12:43:10 이동시간 2018-11-22 17:28:3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dm으로 신청해 주신 제보자분께서 트와이스 나연편을 해달라고 하셔서 준비해봤습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s://www.instagram.com/hyeripyeonae

dm이나 쪽지로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 하겠습니다

 

 

 

 

 



본명


임나연(Lim Nayeon, Im Nayeon)


출생


1995년 9월 22일 (23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평택 임씨


신체


163cm, 48kg, A형, 발사이즈 250mm


취미


드라마, 영화 몰아보기


특기


안무 빨리 습득하기


좌우명


감사하며 살자! (Let's live to be thankful!)


가족


아버지, 어머니 천세아[2], 여동생(1998년생), 강아지 쿠크(포메라니안)


학력


서울명원초등학교 (졸업)

성덕여자중학교 (졸업)

강동고등학교 (전학) → 압구정고등학교[3] (졸업)

건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4] (재학)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그룹


TWICE


데뷔


2015년 TWICE 앨범 THE STORY BEGINS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댄서


종교


개신교


별명


맏내, 서열 9위, 과즙녀, 나롬 나부기, 나숭, 24개월, 나봉스, 토끼미소, 

백지토, 토끼언니,냄새를 맡는 소녀, 미래나연, 쪼다연, 나동, 체리토끼, 

흰둥이, 토끼선녀, 애기덕후, 애교장인, 핫걸, 왼쪽여자, MC레일

 

 

 

 

 

1 나연의 과거 

 

 

 

 

 

 

어릴때 나연 입니다 

웃는 모습도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중학생이된 나연

 

 

 

 

 

 

 


 

 

고등학생때 나연

 

 

 

 

 

 

 

수지와 함께 cf도 같이 찍었던거 같네요

 

 


 

 

 

 

 

 

2. 나연의 성격 

 

 

 

 

 

 

3. 시선강탈 나연 (나연아 너가 왜 거기서 나와?) ㅋㅋ

 

 

 

 

 

일본 드라마에서 뜬금포 언급된 나연

 

 

 

 

 

 

 

 

 

 

 

 

 

 

 

 

 

 

 

 

 

 

태국 유튜버의 한국투어 방송때 뜬금포로 찍힘

 

 

 

 

 

 

대기시간에 브이앱 찍는 여자친구에게 붙잡힘 ㅎ

 

 

 

 

 

 

 

 

 

 

 

텐션 올려주는 여자친구  ㅋㅋㅋ

 

 

 

종편 뉴스 '역사 모르는 10대들'보도에서 뜬금포로 소환


 

 

 

 

 

 

콰이앱의 저작권 문제에 대한 지상파 뉴스의 보도에서 예시화면으로 출연

 

 

 

 

 

파리의 연인 박신양 빙의한 불꽃연기가 공중파로 전파 ㅋㅋㅋ

 

 

 

 

일반인 셀카에 지나가다 찍힘

 

 

 

 

 

 

 

 

팬한테 저격 당한 나연 ㅋㅋㅋ

 

 

 

 

 

 

 

팬싸 도중 갑자기 빵터짐




알고보니....

 

 

 

 

티셔츠 상태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기념사진 찍으면서 훈훈하게 마무리 ㅋㅋㅋ

 

 

 

무대에서 추락할뻔한 모모를 잽싸게 구한 나연

 

 

 

 

 

나연이 다음 안무 생각하면서 


모모를 계속 주시하고 있었다고 하는데 나연이 아니였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4. 나연이 생일 일화

 

 

 

 

 

나연이 침대에 선물을 두고 간 산타는 누구?

 


 

 

 

 

 


 

 

 

 

 

포장만 보고도 누군지 추측하는 리더 ㅋ

 

 

 

 

 

 

 

 

 

다현이가 침대에 두고간 선물은 개도도한 나연이 강아지 쿠크 밥 ㅋ

 

 

 

 

 

 

 

 

 

 

쯔위가 써준 편지를 폰에도 찍어서 저장한 나연이

 

 

 

 

 

 


 

 

 

 

 

 

쯔위는 장문의 편지 몰래 써 주고서 부끄부끄

 

 

 

 

 

 

 

 

 

 

 

 

나연이는 모모가 준 세일러문 티랑 바지랑 가방 인형 모두 다 입고 모모 방에 들어와서 오열

 

 

 

5. 나연 레전드 의상 및 귀여움

 

 

 

마지막으로 나연이의 모습을 대방출 하는 것을 끝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나연이에 대해 알아봤는데 어떻게 보셨나요?

다음주에 또다른 걸그룹으로 찾아 뵐게요

감사합니다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식당가면 믿고 먹을수 있는 관상.jpg 뉴캐슬툰아미 2018-11-22 [17:31]
▼ 이전글 안녕 치킨빌런 아재야! emmbakoo 2018-11-22 [17:26]
답글마당(11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FC롯데날드킹K
편애글 개추 다음에는 아이즈원 멤버 한 명 해주세요 ㅎㅎ [4]
45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22
[12:45]

14.xxx.xxx.xxx
답글
베스트2
싼후조리원
지효를 원한다!!!! [3]
1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22
[17:47]

118.xxx.xxx.xxx
FC롯데날드킹K
편애글 개추 다음에는 아이즈원 멤버 한 명 해주세요 ㅎㅎ
4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2:45:22 14.xxx.xxx.xxx
혜리편애
아이즈원 멤버 신청 들어와서 12월중으로 할 거 같아요 막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4:36
121.xxx.xxx.xxx
FC롯데날드킹K
막내 장원영입니다 기억해 주세요 ㅎㅅ
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9:21
220.xxx.xxx.xxx
혜리편애
아 맞다 장원영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44:01
121.xxx.xxx.xxx
포카칩파란색맛있음
김민주도 해주쎄영 ㅠㅠ 권은비도 ㅠ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8:39:03
211.xxx.xxx.xxx
따지리?
아린이는안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2:47:33 175.xxx.xxx.xxx
혜리편애
아린이는 이미 했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4:50
121.xxx.xxx.xxx
혜리편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7:11
121.xxx.xxx.xxx
곰문곰문곰
귀엽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2:51:49 61.xxx.xxx.xxx
뚱이는뚠뚠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2:52:46 1.xxx.xxx.xxx
뚱이는뚠뚠
이쁘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2:53:48
1.xxx.xxx.xxx
큰개미핥기
나봉쓰는 YES야!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2:56:22 121.xxx.xxx.xxx
나연이
와 내가 신청한거 올려주셨다 감사합ㄴ다 감사합니다 흑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3:36:48 210.xxx.xxx.xxx
나연이
나연쨩 최고다!!!!!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3:48:46
1.xxx.xxx.xxx
혜리편애
아 나연이님이 그 분이셨구나 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7:37
121.xxx.xxx.xxx
나연이
히히히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7:54
106.xxx.xxx.xxx
그땅이거대충
놀라는 나연이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3:53:48 223.xxx.xxx.xxx
난될놈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4:18:40 61.xxx.xxx.xxx
먹이주지마시오
나연추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27:56 116.xxx.xxx.xxx
   게시물이 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22 12:43:10 / 이동: 2018-11-22 17:28:39 / 어시스트: 귀염둥이현지 )
그땅이거대충
스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30:06 223.xxx.xxx.xxx
그땅이거대충
.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7:30:30
223.xxx.xxx.xxx
웃기는팬티
백종원 선생님도 해주세요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31:23 211.xxx.xxx.xxx
혜리편애
켁 백종원 선생님이요?한번 자료 찾아볼게요 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8:19
121.xxx.xxx.xxx
늦은후회
이뿌당 러블리즈 예인 어때용!!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33:34 1.xxx.xxx.xxx
혜리편애
예인이는 이미 했음 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8:58
121.xxx.xxx.xxx
혜리편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9:08
121.xxx.xxx.xxx
개가파먹을놈
중학교 증명사진은 여자친구 닮았는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34:21 220.xxx.xxx.xxx
딜도잘넣는브리기테
강동구사는 임나연은 본인과 결혼합시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35:30 175.xxx.xxx.xxx
물고기o코이
스크랩하고 기분안좋을때마다 봐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39:51 223.xxx.xxx.xxx
신참방사선사
치얼업 나연보구 입덕했음 나연추!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42:03 124.xxx.xxx.xxx
박명수뿅뿅
그와중에 정연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카락 뽑뽀 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9:47:12
106.xxx.xxx.xxx
유또막
최고다 임나연 ㅜㅜㅜㅜㅜㅜㅜ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44:52 223.xxx.xxx.xxx
싼후조리원
지효를 원한다!!!!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47:32 118.xxx.xxx.xxx
니츠판러마
와… 진짜 지효 와… 말을 하고 싶은데 성희롱이 될 것 같아서 못 하겠어ㅠㅠㅠㅠ 근데 뭔가 덜 날카로운 조보아 같음 지효는 ㄹㅇ 너무 이뻐 어쩜좋아 너무좋아 안겨보고싶어ㅠㅠㅠ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22:02
175.xxx.xxx.xxx
보아따
저 부분 너무 잘 추은것 같음 계속 보게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7:04:18
112.xxx.xxx.xxx
콘트라베이시스트
지효님요!!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7:16:22
49.xxx.xxx.xxx
탁시
키가163인데 발이 250?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7:55:53 125.xxx.xxx.xxx
이럴때반전
손발이 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8:31:07
211.xxx.xxx.xxx
토끼고기다판다
요약: 웃대인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8:01:20 211.xxx.xxx.xxx
코코아닙스
찾았습니다 제이상형 100%일치합니다 자이제 로또 세번연속당첨되면 제 마누라로 삼겠습니다!!!!!!그럼...이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8:06:16 175.xxx.xxx.xxx
서른까지백수
아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8:27:53 121.xxx.xxx.xxx
이럴때반전
정성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8:31:19 211.xxx.xxx.xxx
우사미미
좋은 글 잘보고갑니다 ^_^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8:33:13 121.xxx.xxx.xxx
마티즈딜러
나연 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8:58:28 121.xxx.xxx.xxx
트와이스미나
나연이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9:06:54 180.xxx.xxx.xxx
널내게담아
나연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9:10:58 175.xxx.xxx.xxx
순살양념치킨
다음에는 뀨단 으로해주세여~
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9:19:20 119.xxx.xxx.xxx
혜리편애
신청은 왠만하면 웃대 쪽지나 dm으로 보내 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댓글에 나연이 자료 올렸는데 누구 올려 달라고 하면 좀 그래서 ㅠ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31:38
121.xxx.xxx.xxx
혜리편애
그래도 자료 찾아서 빠른 시일내에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32:20
121.xxx.xxx.xxx
순살양념치킨
흑흑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19:35:50
119.xxx.xxx.xxx
오늘은발만잡을게
왜 여기에 응 하승진 이게 없냐 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9:21:20 175.xxx.xxx.xxx
회1가입
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19:34:31 58.xxx.xxx.xxx
머시중허냐아
나연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20:10:47 1.xxx.xxx.xxx
빅나인씨티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20:25:26 223.xxx.xxx.xxx
청천수
나연이 아침마다 듣는 소리는? 일어나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20:54:15 211.xxx.xxx.xxx
혜리편애
부장님 오셨어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22:00:06
121.xxx.xxx.xxx
건포도빵
진짜 상큼하다 트와이스에 나연 없었으면 어쩔뻔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22:16:37 115.xxx.xxx.xxx
와드만박고다님
나연 다현 불화설, 정확히는 나연의 다현 왕따시키기가 말이 있던데 그건 실체가 뭐예요? 바로 5분 전 쯤 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22:18:45 125.xxx.xxx.xxx
와드만박고다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22:19:40
125.xxx.xxx.xxx
와드만박고다님
1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22:20:40
125.xxx.xxx.xxx
와드만박고다님
2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22:21:16
125.xxx.xxx.xxx
혜리편애
안티들이 짜집기해서 한거 아닌가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2 22:26:48
121.xxx.xxx.xxx
큰개미핥기
믿거판 + 댓글에 다 나와있는데 안읽어봄? 대체 판글을 왜믿음???ㅋㅋㅋㅋㅋ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0:02:13
121.xxx.xxx.xxx
유또막
멤버들중 서로 의지되는 멤버가 있다면? 의 질문에 나연이와 다현이는 서로 지목한 사이에요..믿거판에 속지마세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0:20:26
121.xxx.xxx.xxx
우송대학교
링크 글에 없는 짤인데? 냄새가 난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1:48:10
211.xxx.xxx.xxx
묘이샤론미나
진짜 속는 애들이 있으니 계속 짜집기에 불화설 만드는거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1:48:24
1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델몬트쥬스완맛
원출처 댓글에 설명 다 되어있음요. 그리고 나연이가 약간 하나에 꽂히면 그거 하나에 집중해서 돌진하는 스타일이라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는 있음. 댓글에 다현이 초콜릿 같은 거 뺏는 장면도 저 날이 다현이 졸업식 몰카였다가 서프라이즈로 나타나는건데 저 때 나봉 완전 신났었음. 팬들이야 전체적인 영상 내용을 아니까 저런 불화설 나올때마다 마음이 아픔.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2:20:35
110.xxx.xxx.xxx
와드만박고다님
아항 일부러 그렇게 보이게끔 일부 편집한 건가보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3 09:59:45
1.xxx.xxx.xxx
제가한거아님
으아아아아아 나봉쓰 최고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2 23:43:44 222.xxx.xxx.xxx
지구의탄생
지효랑 채영이도 부탁드려요ㅠㅠ 사실 트와이스 멤버는 다 신청하고싶네요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0:30:32 114.xxx.xxx.xxx
배터링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1:18:12 119.xxx.xxx.xxx
오늘은자퇴왕
나연 앞니랑 웃을 때 입술 하트모양 되는거 너무 귀여움ㅜㅜㅜㅜ 여돌만 하시는건가요??? 남돌도 하시는거면 나중에 방탄도 해주세얍...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2:01:41 218.xxx.xxx.xxx
babobagsa
흐흥 좋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2:21:33 121.xxx.xxx.xxx
마포구꿀주먹
나연쨩,,!!ㅠ 체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2:25:30 14.xxx.xxx.xxx
렛잇고2학년
아이즈원 조유리요!
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2:40:40 116.xxx.xxx.xxx
일랑일랑
하승진 짤이 올라올때가 됬는데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3:04:13 14.xxx.xxx.xxx
고개를돌려봐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3:31:00 223.xxx.xxx.xxx
존나초딩스럽네
너무 좋아 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5:10:15 223.xxx.xxx.xxx
신발샛기
중요한 정보 하나가 없네요 나봉쓰 어릴적에 다쳐서 가끔 안무하는거보면 비틀대거나 넘어질뻔하는 적이 있는데 어릴적 후유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현이 왕따설은 ㅁㄱ들이 짜집기해 넣은것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5:44:54 211.xxx.xxx.xxx
잔나랑잔나
넘나 러블리한 것. 주토피아 주디 실사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6:13:40 111.xxx.xxx.xxx
3분베지터
나연와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8:28:53 211.xxx.xxx.xxx
뱀직구임창용
나연 가시나 할 때 얼굴 빨게지는거 졸귀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8:30:17 175.xxx.xxx.xxx
중2병아리
핫도그 먹는 나연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8:48:31 211.xxx.xxx.xxx
양예나
혹시 에이프릴 글도 가능할까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9:12:15 121.xxx.xxx.xxx
감자맛사이다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9:25:55 223.xxx.xxx.xxx
톡톡톡톡
흠칫....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9:27:39 110.xxx.xxx.xxx
박명수뿅뿅
마음이 정화된당. 항상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09:51:05 106.xxx.xxx.xxx
니사랑내곁에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0:11:06 223.xxx.xxx.xxx
아잉X죽어버려O데헷
어☆깨___깡☆패 임♡나♡연!!! 우와아앙앙!!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0:58:02 1.xxx.xxx.xxx
위험감지기
~에 대하여 알아보자 엄청 잘하시네 ㄷㄷ 이정도면 뭐하나 하겟네 하겟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1:02:13 218.xxx.xxx.xxx
LaserCat
존예여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1:41:57 124.xxx.xxx.xxx
당연히돼지
최애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1:59:11 211.xxx.xxx.xxx
K대건축남아
항상 잘보고 있긴한데 아무리 그래도 나무위키 자료를 수정도 없이 그대로 긁어오는건 별로 안좋다고 생각해... 각주같은거 정도는 지워주는게 좋아보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1:59:19 223.xxx.xxx.xxx
Acrouve
나봉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2:11:42 123.xxx.xxx.xxx
내일도급식충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3:31:03 123.xxx.xxx.xxx
윤열이
나연짱..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3:46:47 211.xxx.xxx.xxx
171207
불화설 있던거같은데아닌가보넹 추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4:41:00 223.xxx.xxx.xxx
다현이
다현이편도 보고시퍼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5:36:51 175.xxx.xxx.xxx
킴부1랄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5:42:33 183.xxx.xxx.xxx
Urie
디니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6:25:01 59.xxx.xxx.xxx
모리씨
나연 누나.. 군대에있을때 트와이스 티비로 보면서 누나가 제일빻았다고 선임들 앞에서 말했었던거 사과할게요,.. 그때 그냥.. 웃겨볼라고 했는데 아무도 반박을 안했었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7:03:51 175.xxx.xxx.xxx
신촌역
아 나연이 평택임씨였어? 친척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7:23:20 211.xxx.xxx.xxx
측정불가변태
나연이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3 17:51:16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식당가면 믿고 먹을수 있는 관상.jpg 뉴캐슬툰아미 2018-11-22 [17:31]
▼ 이전글 안녕 치킨빌런 아재야! emmbakoo 2018-11-22 [17:2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