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직 한 연예인 경호만 하는 자의 끝
작성자 한빛아리
번호 840166 출처 퍼온자료 추천 2239 반대 0 조회수 119,051
작성시간 2018-11-19 01:52:16 이동시간 2018-11-19 02:50:2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954384 입니다.


CID1542559902_5597_5b84cf8f06f99a8868e94743650b8d030b19ac49.jpg

 

 

CID1542559902_5597_840051368b2587f6ea40bf5a5762076d4a2477e3.jpg

 

 

CID1542559902_5597_cd3f877db4df5ca57f50eb55e14ce4a240a4f5f2.jpg

 

 

경호원11.gif

 

 

201128296.gif

 

 

7837054162.jpg

tumblr_natoi0PKSc1qh1uhdo3_1280.jpg

 

 

54dsfafdsa.jpg

 

 

3.jpg

 

 

 

 

 

 

1.jpeg

 

아이유 경호원 분

 

본인이 연예인이 된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19)이거보고 안서면 비정상 유리멘탈붕어 2018-11-19 [03:06]
▼ 이전글 나두 웃자티켓점 이온아 2018-11-19 [02:40]
답글마당(14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신촌역
저 폴짝 뛰어내리는거 조카가 삼촌한테 쪼로록 달려가는것같다 ㅋㅋㅋ 귀여웤ㅋㅋ [6]
62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19
[02:00]
답글
베스트2
파란체크
아까 올라온 자료의 이 형님인가 [15]
51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19
[02:45]
알라바
아이유 길치라서 맨날 저런다던데 ㅋㅋㅋ
4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3:26:45
cheeese
U가 방향치인 걸 처음 알게 된 짤
2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4:54:50
답글
베스트3
거친스님
존나 다정한 골램같다 [4]
51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19
[04:00]
답글
베스트4
답글베스트생성기
만화에서 최약체지만 누구보다 마왕에게 충성하는 개그+감동 캐릭 [5]
41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19
[02:58]
니부랄터뜨리고싶다
의외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1:54:21
니부랄터뜨리고싶다
경호원 한 세명은 붙을것 같았는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1:54:58
잉어멘탈미녀
닉넴 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38:54
바삭한철수
졸라크네ㄷㄷ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1:55:29
우송대학교
거의 7~8년째 하고있는건가 와우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1:59:06
뛰어라몽실아
와우 한번하면 7~8년은 넘게 계속하게되죠..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8:57:20
눈팅하는리신
와 진짜 크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1:59:26
봅실이
든든!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1:59:58
신촌역
저 폴짝 뛰어내리는거 조카가 삼촌한테 쪼로록 달려가는것같다 ㅋㅋㅋ 귀여웤ㅋㅋ
6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00:27
작성자저녁밥
감사합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8:49:21
신촌역
너가 왜 감사하냐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9:14:01
잉어멘탈미녀
애인인것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37:06
편강탕
레옹 실사판같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17:41
김커츠
ㄹㅇㅋㅋ 개귀엽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5:52:35
땡큐형
ㄴㄴ님... 레옹은 원래부터 실사영화잖아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20 11:29:40
유니크닉
멋잇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02:34
봄은냥
어울리넹..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06:13
흰둥이와함께
애쉬 스킨임?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36:3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조개는맛있어
오......갑자기 맨온파이어 영화생각남...다시봐야겠음..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42:46
하단중단상단
와 진짜 다코다패닝같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2:44:24
조개는맛있어
아이유님께서 총총총 뛴걸음으로 품에 안기는 장면이 마치 ..영화 수영장1등하는씬이 생각나네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2:45:40
파란체크
아까 올라온 자료의 이 형님인가
5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45:5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알라바
아이유 길치라서 맨날 저런다던데 ㅋㅋㅋ
4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3:26:45
응급실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ㅋㅋㅋㅋㅋ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3:50:07
야짤모으려고가입
ㅋㅋㅋㅋㅋㅋ 경호원귀엽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4:25:14
두덕리농민
ㅋㅋ아무리 봐도 술취한 친구 잘못들어가는거 잡는거같애
1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4:30:34
cheeese
U가 방향치인 걸 처음 알게 된 짤
2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4:54:50
우마군신
경호원: 아이고 이 가시나야...
20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7:42:01
NullObject
엌ㅋㅋㅋㅋㅋㅋㅋ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7:58:02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만다림
진짜 맨날 있는일 인가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24:53
목포사람
ㅋㅋㅋ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35:50
펜들고
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50:52
자료평론가
ㄴ괴한인줄알고 뿌리친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51:43
드링킹요구르트복숭아
그런듯 그래서 아 ㅋㅋ 죄송합니다라고 한거가타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3:42:41
대뜸화내는놈
안보이는데서 갑툭튀했네 ㅋㅋ 괴한인줄안듯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7:09:04
노싱크빅
갑자기 누가 손 잡으면 누구라도 뿌리치지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8:21:26
인공XX
만지다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0:42:18
   게시물이 58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19 01:52:16 / 이동: 2018-11-19 02:50:22 / 어시스트: 귀엽둥이라능 )
빅나인씨티
아이유 경호원 시켜주면 대통령 경호직 스카웃도 발로 깔듯
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52:10
악으로드
ㅋㅋㅋㅋ ㄹㅇ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2:57:22
눈떠보니지옥이더라
근데 대통령 경호직으로 들어간단 건 트리플에이 등급 경호원이라는 말이라 현실이면 거부하기 힘듬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52:37
시티우승
진지빨자면 대통령 경호처는 경호직 끝판왕임... ㅋㅋㅋ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54:23
컨티넨탈
저녁진지 먹기전이라 진지빨자면 대통령 경호실은 경호계의 커리어끝판왕이라 거절할 가능성이 없는편임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7:37:11
아이유참좋다
전대갈통 경호가 끝판왕 아니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0:06:47
화나면커짐
닭ㄹ혜 경호원 으로 아침부터 저녘까지 얼굴보기 (비아그라 쓰는 소리 들을수도 있음) vs 아이유 경호원으로 콘서트마다 직관 +아이유가 해주는 귓속말듣기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2:29:37
컨티넨탈
아이유귓속말듣고 콘서트좀 직관한다고해서 아이유랑 사적으로 만나고 연애하고 할 가능성은 우리가 로또1등될 가능성보다 낮을거같은데 ㄹ혜경호하고 스펙이나 쌓는게 낫지않을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2:48:51
눈떠보니지옥이더라
대통령 경호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까. 보통 경찰경호학과를 졸업해 대기업 경호원으로 입사하면 초봉이 약 3000만원이다. 대통령경호처 요원들에겐 특정직 7급 공무원 보수규정을 적용한다. 1호봉의 기본급은 190만4700원이다. 여기에 수당을 합하면 월 300만원이 넘는다. 이후 호봉이 올라가면 5급 20호봉의 경우 기본급만 월 442만3500원이다. +커리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3:17:55
눈떠보니지옥이더라
물론 임무의 한 부분이지만 대통령의 해외순방 일정에 동행해 세계 곳곳을 돌아다닐 수 있다. 경호처에 입사해 긴급출동이 필요한 보직에 있다면 관사를 제공받기도 한다. 미혼인 남녀 직원들은 독신자 숙소를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외곽에 별도의 교육훈련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청와대 인근에는 무도장, 수영장, 헬스장 등 체육시설도 있다. 경호원들은 동아리 활동도 활발하게 참여한다. 배드민턴이나 검도, 마라톤 등 체육활동에 관련한 것 뿐만 아니라 국선도나 서예, 대금 연주 같은 동아리도 있다. 임무를 수행하다가 부상을 입고 퇴직하거나 사망하면 해당 요원과 가족들은 국가유공자의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대로 보상을 받는다. 정년은 일반 공무원보다 2년 짧은 58세다. 2000년 이전 정년이 보장되지 않던 별정직 공무원 시절에는 조기 퇴직해 공기업이나 사경호업체 임원이나 경호관련 학과 교수로 진출하는 사례도 적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은 정년이 보장되고 있기에 50대 중후반에 퇴직해 각자의 관심에 따라 새로운 진로를 개척하는 경호원들도 많다고 한다. 복리후생도 쩌는뎅 뭐 판단은 자유지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3:19:40
빅나인씨티
그걸 포기하게 만든게 바로 당신입니다. 누구나 역사에 이름을 남기길 바라지만 저는 오직 한 사람의 가슴 속에 이름을 묻겠습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3:29:05
별빙수
아이유가 궁쓰면 튀어나옴
5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53:00
1일제육볶음
밥 모듬회밥!
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2:54:09
화이트피치
뭐든해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9:49:49
탄생의숲
뭐라도 좀 해보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33:57
뿌지직트림소리
다들 팀보들어오세요 빨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3:10:00
마크스웨인
훈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57:13
악으로드
밸런스매치. 대통령경호실장 자리 vs 아이유 1인경호원 자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58:22
답글베스트생성기
만화에서 최약체지만 누구보다 마왕에게 충성하는 개그+감동 캐릭
4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2:58:36
묘이샤론미나
근데 뒤지고 나면 갑자기 살아나서 세계관 초고수 되고 그러지 않냐
3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3:00:39
빅나인씨티
만화에선 덩치큰데 개성없으면 좆밥임
9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3:02:24
불러드림
아이유는 사실 마왕인거네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8:17:40
형도기닷
마지막에 푸른 하늘 보면서 입가에 피흘리면서 모시게 되어....영광이었습니다....마왕님....부디.....건강하시길....하면서 마왕이 준 펜던트를 쥔 손에 힘이 툭 하고 풀려 피로 물든 잔디밭으로 떨어졌다.....
7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0:50:08
McCree
클리솈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34:42
자연산콩
토요일 콘서트에 아이유 객석달렸는데 관객이 막아서서 저 형님이 제지하더라 화면에 잡히는데 완전 므찜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01:52
어시소환사
케미 ㅋㅋㅋㅋㅋㅋㅋㅋ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10:58
뾰족갱이
케미가 느껴지는건 나만의 착각인가 ㅎ////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11:30
삼재중인99년생
키크고 어깨 넓으니까 수트빨 장난아니다 진쟈루다가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11:38
삐이이
한터매니저는 왜모자이크짘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19:56
남둥치
진짜 키 얼마나 되시는지 궁금하다.. 개갅ㄱ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22:14
여름밤에우린
서울 콘서트때 봤는데 190은 되는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6:03:10
드립은봐가면서쳐라
가족느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30:07
컨티넨탈
둘이결혼햇으면조켓당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3:34:08
조용한꼬마에요
나는 어트카라구!! 형만기다리고잇는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6:42:20
웃대인성교육
일단 경호원분이 유부남인데.. 경호원 부인분께 혼날지도 몰라요.
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8:32:32
정라면
역시 훈남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9:23:32
거친스님
존나 다정한 골램같다
5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4:00:14
쌤통일때피는웃음꽃
ㄱ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8:01:24
아이린레드벨벳
ㅋㅋㅋㅋㅋ골렘ㅋㅋㅋㅋㅋㅋㅋㅋ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8:11:55
땡큐형
라흐차 라흐차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08:47:12
물건은중국산
리쉬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9:08:37
버디찬스
진심 졸라 보람차겠다ㅋㅋ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4:19:10
빨간불기둥
자 이번달 월급 135만원이요~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2:27:37
가지o
이것이 당신의 뭐야 시발 더줘요입니다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5:47:35
품번내놔
135만원내고도 가능함 시켜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9:39:46
귀요미아조씨
딸바보 아빠같아보이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5:32:20
직지신체요절단
둘이 뭔가 있을것 같지가 않다 프로와 프로끼리의 보기 좋은 협업 으로 느껴진다
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6:56:28
IU는진리
먼가 있을거같은데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3:04:54
삼재중인99년생
분명 뭔가 있음;; 경호원은 막내딸 or 어린조카보듯 보는중일듯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50:45
모쏘라다
뭔가 있기야 하지 계약관계가 있겠지;;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6:47:00
작성자형
ㄹㅇ 평생 저 경호원분 써야될 거 같음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7:57:19
크리아나
영화 보디가드 생각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8:42:14
심폐구지력
아이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경호원분 멋있으시다 앞으로도 오래 같이하셨음 좋겠넹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09:08:28
말끊이
아래서 5번째 검은색?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0:30:08
참치잡이
눈빛이 누가봐도 막둥이 여동생 챙기는 큰오빠임ㅋ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2:32:24
해피해피밀
와... 경호원분 너무 멋있고, 아이유는 정말 귀엽다 ㅠㅠ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2:33:20
존나굶주린놈
외삼촌이랑 조카같다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2:38:30
지거국
ㅋㅋㅋ아이유 초딩같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2:38:56
리빠빠
키가 한 190 되겠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2:54:40
킹왕짱짱맨
와.. 내려줄때 겨드랑이에 손넣네 킁카킁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3:13:34
환타쨔응
경호원아조시 점점 나이들면서 살이 오르는군..ㅋㅋㅋ서로 어리고 젊은시절 함께 보내서 친하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3:27:25
앙앙앙난네가정말좋아
사람얼굴이 박혀있어..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3:35:38
우곱
메갈 때려잡고 전리품 장식해놨네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27:28
라임이아빠
콘스탄틴 : 거울을 가져오시게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34:45
둥굴레
홍진호 얼굴같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48:36
캐또루팡
무릎에 악령을 가둬놨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54:40
19930516
무릎을 베고 눕는다는게 그 베는 거였구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4:57:43
AuKe
킬마크가 두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7:22:39
이머시거유
오른쪽도ㅋㅋㅋㅋㅋ 세계를 지배하려는 외계인들이 숨어있는 게 분명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3:22:49
비누딸
진호형?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23:30:35
슈마라
나도 저정도 떡대 되는데. 나도 아이유 경호원 시켜주면 안되나 ㅋㅋㅋㅋ 부럽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3:48:46
CedeRooms
싸움 조온나 잘할거같다.. 인상이랑 체격이 약간 젊었을때 유도같은 운동 했을법한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4:29:48
멧돼지의꿈
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5:03:54
뭣때매이러능
오직 경호 두단어만 보고 아이유인가?했는데 ㄹㅇ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5:14:44
1515151515
아이유에게 안기기 vs 경호형에게 안기기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5:38:08
교대근무
경호쪽이 게이득아니냐?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9 19:23:51
괴도라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6:48:38
암파인
애쉬&밥 조합 실사판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7:37:16
o제라툴o
아이유 개이뻐 ㅁㅊ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7:47:08
잇카쿠3
경호원 키크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7:54:01
크크크크풉
개멋졍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8:09:30
커피안마셔요
덩치좋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9:09:09
반가운사람
팬들한테는 얼마나 감사한분이냐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19:22:27
몽연
아 존나부럽다 나도 어릴때부터 운동해서 체대나 경호과 들어갈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20:10:22
다들사랑해
거대하다 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21:51:33
E.Ryoma
피지컬 차이 땜에 진짜 경호원 포스 오지네요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22:34:21
따지리?
레옹과 마틸다보는느낌이네ㅋㅋ 보기좋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22:34:47
선인장주스
뭐가 엄청 든든해보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22:38:46
베르체니
호도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9 23:07:30
구십구수
무슨 원근감이.. 내가 잘못 본줄 알았네 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20 00:43:27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19)이거보고 안서면 비정상 유리멘탈붕어 2018-11-19 [03:06]
▼ 이전글 나두 웃자티켓점 이온아 2018-11-19 [02:40]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