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형들 나 히말라야로 출발한다
작성자 사기치는사람
번호 837577 출처 창작자료 추천 2338 반대 0 조회수 78,869
작성시간 2018-11-12 21:34:03 이동시간 2018-11-12 21:36:3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사진은 항공권 인증 + 시계에 나침반 달려있는거 자랑 ㅋㅋㅋㅋ

카시오라 나침반 포함 2만원 정도한다

군대시계 이후로 이런 시계 처음이네.. 후


출발전에 갑자기 몸이 안좋아져서

체했는지 머리아프고 오한에 토하고 설사하고

위아래로 아주그냥.. 퍄퍄

부모님이 공항리무진 타는 곳까지 배웅해주시면서

차로 배낭 옮겨주셨는데 그때까지도

'와.. 이거 갔다가 응급실 실려가서 네팔 구경도 못하고 돌아오는거 아니야? '

싶었는데 리무진버스타고오면서 조금 나았다

지금은 더 나아서 카페음료 사먹는중. 후.. 진짜 저승갈뻔.

22시 15분 탑승이다!

잘다녀올게!!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기부답글마당(10) 댓글기부는 창작자료 작성자들에게만 적용되며 기부된 개념은 작성자에게 전달됩니다.
아프리카시청자
별풍선을 15000개 쏘셨습니다 !
15g 2018-11-13[13:04]
106.xxx.xxx.xxx
삭제
이풍당당
빙수 후기 좀 낭낭하게
10g 2018-11-13[19:26]
175.xxx.xxx.xxx
삭제
스티븐폴잡스
다치지말고 조심히 다녀와.
10g 2018-11-13[15:55]
125.xxx.xxx.xxx
삭제
불친절한너굴씌
몸조심히 잘다녀와아~ 여비에 보태쓰라고 하신 좀 그렇지만 ㅋㅋㅋㅋㅋ
10g 2018-11-12[21:51]
117.xxx.xxx.xxx
삭제
아름답게장식하세
별탈없이 다녀오세요!
7g 2018-11-13[16:09]
221.xxx.xxx.xxx
삭제
야어디가
럭키 세븐 ☆
7g 2018-11-13[10:48]
211.xxx.xxx.xxx
삭제
오예신나는데
다치지마
5g 2018-11-13[00:28]
175.xxx.xxx.xxx
삭제
좀맹
빙수 꼭 만들어 먹어봐!!!
2g 2018-11-13[11:25]
106.xxx.xxx.xxx
삭제
베놈v
올때 히말라야산 심비오트 한숟갈만 퍼와라
2g 2018-11-13[09:04]
121.xxx.xxx.xxx
삭제
비밀아이디
DㅅD/♣ 올때 히말라야산 메로나!
1g 2018-11-12[22:13]
xxx.xxx.xxx.xxx
삭제
▲ 다음글 관리자 돈을 받음 의혹 공수 교대.jpg 세세렌 2018-11-12 [21:36]
▼ 이전글 새로운 맞춤법 빌런......jpg 자료를퍼오는비둘기 2018-11-12 [21:34]
답글마당(25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멸치어좁난쟁이
진짜 제발 조금이라도 하기싫고 위험하면 그냥 하산해 괜찮아 다치지마 제발 그 바로 앞까지만 간다해도 인정해줄테니까 절대 무리하지말고 다치지말고 안전하게 잘 갔다와 [9]
75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12
[21:40]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고마워 멸치어좁난쟁아!
6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40:34
117.xxx.xxx.xxx
최강호쌍새
걱정해주는데 말버릇보소!!ㅋㅋㅋ
2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34:20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와 형들 나 중국 공항에서 와파잡아서 웃대하고있는데 유튜브 댓글 알림뜨길래 눌렀더니 로딩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유튜브 막혀있다는걸 잊고있었다 ㅋㅋㅋ 신세계네 ㅋㅋㅋ
1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5:24:17
119.xxx.xxx.xxx
10월18일
잘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42 14.xxx.xxx.xxx
풍뎅님
조심히다녀와용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44 182.xxx.xxx.xxx
곽동식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44 61.xxx.xxx.xxx
버블린
잘갔다와서 웃대의 그 단어를 외치길 바래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46 14.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섹!!! 섹!!!!!!!!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8:35
117.xxx.xxx.xxx
TOKYOSOD
!!!스!!!!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3:41:55
223.xxx.xxx.xxx
발기벗은임금님
우아..멋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46 223.xxx.xxx.xxx
아다들귀엽다
형 화이팅 너무 무리하지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47 14.xxx.xxx.xxx
웃으면행복할걸요
사기오빠 화이팅! 건강하게 좋은 추억많이 만들고와서 웃대에 썰풀어줘요♡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54 17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난 남자한테 오빠소리듣는건 어색해서.. 미안..
6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35:26
117.xxx.xxx.xxx
환타맛
화이팅! 후기 기다릴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57 175.xxx.xxx.xxx
부룽이
형 없는동안 웃대는 우리가 지킬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4:58 125.xxx.xxx.xxx
비스양
헉...잘다녀오세요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03 36.xxx.xxx.xxx
나거세당했음
진짜 히말라야 입장료가 몇천만원임?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05 22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내 영상봐라 ㅋㅌㅋㅋㅋ 거기 설명써놨어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35:50
117.xxx.xxx.xxx
사기치는사람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36:24
117.xxx.xxx.xxx
김1첨지
목소리가 쏘스윗하시네요 모쏠아다웃대인답지않게ㅡㅡ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41:25
183.xxx.xxx.xxx
swordfish
고추 보여주고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06 223.xxx.xxx.xxx
봉봉조아봉봉
파이띵!!!!!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07 125.xxx.xxx.xxx
NOTHX
무사귀환해요, 멋쟁이!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17 218.xxx.xxx.xxx
몽쉘프라자
형 네팔가서는 딸치지마 외화 낭비야!!!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19 115.xxx.xxx.xxx
튀김우동1
네팔가는거시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20 211.xxx.xxx.xxx
고기굽는남자
히말라야 닉이신분이 안보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21 124.xxx.xxx.xxx
다양
파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39 59.xxx.xxx.xxx
아시안곰
네팔로 떠납니다... 화이팅!!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39 121.xxx.xxx.xxx
수영양파
조심해서 잘 다녀오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5:58 123.xxx.xxx.xxx
곰문곰문곰
아니 요즘 추진력 오지는사람들이 자주 보이네 미쳣다미쳣어ㅋㅋㅋ 다치지말고 이거 괜찮나? 싶으면 바로 내려오셈 정상찍길 기원함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6:01 6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고마워 너무 걱정하지마!!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39:27
117.xxx.xxx.xxx
어디로가니
와...... 사기치는사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6:08 116.xxx.xxx.xxx
바이러스먹은인커밍
와 ㅋㅋㅋㅋㅋ 파이팅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6:25 182.xxx.xxx.xxx
내똥꼬쏘스윗
3분컷가즈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6:31 175.xxx.xxx.xxx
   게시물이 3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12 21:34:03 / 이동: 2018-11-12 21:36:36 )
비크
웃대 터질일 없어졌으니 아파서 못갈일도 가서 위험할일도 없어지면 되겠다 잘다녀와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6:54 222.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게 제일 걱정이었닼ㅋㅋㅋ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39:54
117.xxx.xxx.xxx
읔엉우엉
고산병조심!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7:00 211.xxx.xxx.xxx
옆구리가시려워
몸조심해서 다녀오세요 ㅎㅎ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7:14 220.xxx.xxx.xxx
라이더빌런
스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7:15 182.xxx.xxx.xxx
가즈아
진짜 몸 다치지마여! 몸 다치면 이제 월베가면 뭐뭐한다 글 전부 신고때려버릴거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7:25 112.xxx.xxx.xxx
갬빗
성공못해도 좋으니 몸 건강히 돌아오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7:26 114.xxx.xxx.xxx
민트아파트
ㅋㅋㅋㅋ잘 다녀와여 본진은 잘 지킬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7:51 39.xxx.xxx.xxx
아침마다세수
조심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8:25 1.xxx.xxx.xxx
리무루
사실은 원래 에베레스트가 가고싶었던거 아닐까ㅋㅋㅋㅋ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8:31 116.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흠흠.. 쉿..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40:21
117.xxx.xxx.xxx
진저쿠키
형냐 무사히 잘 다녀와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9:29 118.xxx.xxx.xxx
리제스
왜 닉값을 못하는진 몰라도 일단 오베월베 가즈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39:39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ㅋㅋ https://youtu.be/3-rUjxR8Xa4 여기 그 이유가 있음 정색러들 시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59:37
117.xxx.xxx.xxx
리제스
아늬 닉은 사기치는사람인데 ㄹㅇ 가네 우와 쩌럿! ...이엇슴 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01:37
211.xxx.xxx.xxx
멸치어좁난쟁이
진짜 제발 조금이라도 하기싫고 위험하면 그냥 하산해 괜찮아 다치지마 제발 그 바로 앞까지만 간다해도 인정해줄테니까 절대 무리하지말고 다치지말고 안전하게 잘 갔다와
75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0:14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고마워 멸치어좁난쟁아!
6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40:34
117.xxx.xxx.xxx
최강호쌍새
걱정해주는데 말버릇보소!!ㅋㅋㅋ
2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34:20
223.xxx.xxx.xxx
미인워언지인
인성이..?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4:45:12
21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와 형들 나 중국 공항에서 와파잡아서 웃대하고있는데 유튜브 댓글 알림뜨길래 눌렀더니 로딩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중국 유튜브 막혀있다는걸 잊고있었다 ㅋㅋㅋ 신세계네 ㅋㅋㅋ
10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5:24:17
119.xxx.xxx.xxx
치킨사줄게
웃대는 중국도 못막으니까 걱정 ㄴㄴ 갓대...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9:38:32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갓웃대..
4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9:43:05
119.xxx.xxx.xxx
커플파괴왕
웃뽕에 취하시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0:06:42
175.xxx.xxx.xxx
위원회
제발 무리하지 말고 객기 부리지 말고 자존심 부리지 말고 작성자 몸이 우선이고 주위 사람들이 두번째임. 제발.. 할 수 있을만큼만 하자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0:45:09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멸치어좁난쟁이
이런 쉬발 나 부르지마 이 쉐키들아 기분이 이상해!!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4:35:16
211.xxx.xxx.xxx
정신병동탈주환자
올때 히말라야 만년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0:29 223.xxx.xxx.xxx
강한멘탈잉어
비행기타고 간다아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2:02 220.xxx.xxx.xxx
노벨개근상
살아서와라...애송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2:37 218.xxx.xxx.xxx
12차원정신세계
잘 다녀오고 무리하지말아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3:22 27.xxx.xxx.xxx
씨네1225
여어 잘가라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3:23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여 고맙다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55:14
117.xxx.xxx.xxx
자동화피카츄시스템
생존신고해주세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4:00 175.xxx.xxx.xxx
엉덩이추격자
아 머임 왜 잘생겼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5:19 175.xxx.xxx.xxx
비겁한간
와 작성자 닉값못하고 결국 가네ㅋㅋ 조심히 다녀오고 웃대에서 응원할게염!!! 완전 파이팅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7:48 36.xxx.xxx.xxx
누룽지소금
아조씨... 닉값 해야지... ㅠㅠ 진짜 가면 어떡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49:44 14.xxx.xxx.xxx
Knacky
멋있고 이런 도전을 하는 실천력과 용기가 부럽네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0:00 3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아직 젊으니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55:04
117.xxx.xxx.xxx
아이짱v
좋은 추억 만들고 건강히 돌아오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0:19 110.xxx.xxx.xxx
o아차모o
안전이 최고란거 잊지마시고 파이팅입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1:23 59.xxx.xxx.xxx
모기좋아
조심히 다녀오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5:31 122.xxx.xxx.xxx
응흐으기잇
돌아왓는데 웃대 터져잇으믄 어떠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5:45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이제 수습되어가는 것 같던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1:58:47
117.xxx.xxx.xxx
평범한중딩
꼭 다치지마시고 다칠것같으면 포기하셔도 괜찮으니 몸성히 돌아오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7:38 1.xxx.xxx.xxx
비읍
잘다녀오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8:47 223.xxx.xxx.xxx
겐지충
이형 닉값못하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9:25 125.xxx.xxx.xxx
킹약팔이
무리 ㄴㄴ 하고, 거기서도 웃대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1:59:58 211.xxx.xxx.xxx
17학번아재
하... 이 글이 어느새 웃자를 왔구나... 처음 출발한다는 글 봤을때만 해도 모두가 다 응원해줬는데... 사기꾼형.. 거기서는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지....? 진짜 사기치고 채무자들 피해서 날랐을 줄이야..... 형.. 웃대는 우리가 잘 지킬게 거기서도 우리 지켜봐줘..
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3:18 221.xxx.xxx.xxx
비행낙타
한방에 훅 보내 버리넹 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4:17:11
223.xxx.xxx.xxx
고래위성
몸조심하십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4:12 218.xxx.xxx.xxx
킹잠지
잘다녀우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4:26 223.xxx.xxx.xxx
세줄요약해주는놈
진짜 꼭 몸조심해야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4:33 115.xxx.xxx.xxx
너의오줌을받아먹겠어
안전이 최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4:35 180.xxx.xxx.xxx
반숙후라이
? 피검사한번 해보세요 요새 쯔쯔가무시철이라 우리 어머니도 저 증상나서 감기몸살인줄 알았는데 쯔쯔가무시여서 응급실 입원햇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5:56 5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근데 지금 많이 나았어!! 한번 의심은 해볼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5:23
117.xxx.xxx.xxx
미국산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안전제일 무사귀환하시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7:01 221.xxx.xxx.xxx
고니구니
죽지마라 진심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08:12 121.xxx.xxx.xxx
별나짱
조심히 다녀오세요!!😄😄😄 안전이 제일 중요한거 아시죠?? 무리하지 마시고 건강하게 돌아오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14:33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형들 비행기 슬리퍼신고 타야되는거 맞지?? 그치??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16:22 117.xxx.xxx.xxx
강력한무기
비행기탈때 당연히 신발 벗고 타야함;; 내릴때 벨 누르는거 잊지 말고여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17:10
1.xxx.xxx.xxx
회색심연
아..그거 이야기해주는거 깜빡했네. 카트만두 도착해서 와이파이 쓸 수 있는곳에 가면 maps me 라는 지도 어플 다운 받아. 그리고 네팔 지도 다운 받고. 인터넷 연결 안되어도 쓸수 있는 지도고 큰도시가 아닌곳에서는 구글맵보다 더 길이 잘나오는 맵이야. 사람일 모르니까 꼭 다운 받아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16:29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벌써받아놨지롱 꺄륵 그리구 종이지도도 들고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4:24
117.xxx.xxx.xxx
회색심연
ㅇㅇ 잘했어. 포터 동반이니 크게 쓸 일 없겠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거니까..부디 쓸 일 없기를 바랄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8:46
211.xxx.xxx.xxx
시바견이시바
올떄 메로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19:39 211.xxx.xxx.xxx
회색심연
나중에 트래킹 마치고 한국 들어오기 전에 기념품 살거면....주변에 막 뿌리기 좋은건 히말라야 립밤이야. 카트만두 큰 슈퍼에서 사지말고 살짝 외곽에 있는 슈퍼들 찾아보면 가격이 더 싸. 카트만두 여행자거리 슈퍼가 젤 비쌈. 그리고 야크치즈가 구워먹으면 되게 맛있는데 향이 호불호가 강해. 여행자 거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국가 직영 매장이 있으니까 거기서 사면 됨. 그거 귀찮으면 한국식당 '축제' 라는곳 가서 한국말 잘하는 네팔 사장님한테 주문하면 사다줘. 근데 당연히 더 비쌈. 환전도 아주 약간이나마 '축제' 가 환율 더 쳐주는데 크게 의미없는 액수니까 굳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0:41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나 축제사장님이랑 벌써 카톡하는 사이임! 애는 몇이나 낳을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5:02
117.xxx.xxx.xxx
르카즈
무조건 건강 그리고 안전이야. 히말라야 한발 딛고 돌아와도 히말라야 간거니까 무리 하지말고 건강하게 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2:36 125.xxx.xxx.xxx
조김리 잘 다녀 오세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3:28 123.xxx.xxx.xxx
연어구이
꼭 살아서 오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4:52 211.xxx.xxx.xxx
형도기닷
제발 제발 무리하지말고 현지인 껴서 갈수있음 껴서 가고 제발 몸 멀쩡히 살아돌아와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5:25 125.xxx.xxx.xxx
24k전문골룸
저런데는 등반중 사망한 시체로 위치를 표시한다던데 뭐라 불러줄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6:14 223.xxx.xxx.xxx
24k전문골룸
무사히 와서 안죽었다 ㅅㅋ야 하면서 욕해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8:05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안죽었다 새끼야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30:00
117.xxx.xxx.xxx
닉우스터
아직은 갈때가 아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8:17:16
223.xxx.xxx.xxx
뉴캐슬툰아미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6:20 49.xxx.xxx.xxx
회색심연
여행자 거리에 클럽이 몇군데 있는데 다들 별로 재미없다. 근데 락밴드 공연하는 클럽이 하나 있는데 거기는 생각보다 재밌음. 지금은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메인 밴드 실력도 상당했고...조용히 여유부리면서 약간의 사치를 부리면서 쉬고 싶으면 일렉트릭 파고다라는 펍? 까페? 같은곳이 있는데 한 잔 하기 나쁘지 않을겨. 성격좋은 바텐더 lovejoy는 아직도 있을라나...혹시 만나면 한국에서 Mr. Moon 이 안부 묻더라고 전해줘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7:05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오.. 좀만 자세하게 알려주라 여행자거리는 어디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28:58
117.xxx.xxx.xxx
회색심연
타멜거리...우리나라로 치면 이태원? 같은 곳이야. 트래킹하는 배낭여행자들은 거의 여기로 다 모여든다고 보면 됨. 대부분의 게스트하우스가 여기에 있고 당연히 '축제' 이 거리에 있지. 그렇게 큰 공간은 아니니까 몇번만 돌아보면 금색 파악할 수 있을거야. 맵도 있으니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31:47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고마워 이틀정도 카트만두에서 시간이 남는데 그때 가게되면 꼭 후기남길게 헤헤 고마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2 22:39:55
117.xxx.xxx.xxx
치킨사줄게
남초겠네 ㅋㅋㅋ 분위기는 재밌겠다 락밴드 클럽이라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0:17:54
223.xxx.xxx.xxx
스탠딩에그4호
조심히 다녀오세요 후기 기다릴께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7:05 14.xxx.xxx.xxx
코하쿠토
완주 못해도 응원할거니까 다치지만 마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7:33 175.xxx.xxx.xxx
빠른주먹
올때 메로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8:26 12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형들 일일이 답글 못달아서 미안해!! 곧 출발한다!!! 네팔 도착해서 안부전할게!!! 가는데만 이틀걸림 ㅠㅠ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29:34 117.xxx.xxx.xxx
내이름은여덟글자
올 때 히말라야 분홍소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35:09 119.xxx.xxx.xxx
회색심연
여튼...잘 다녀와라. 나중에라도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쪽지 줘. 최대한 아는 선에서 알려줄게.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야. 코스가 위험하지는 않고 포터 동반이니까 큰 문제야 있겠냐만은...항상 조심할거 고산 증세...체온유지 잊지 말고 따뜻한 차나 물 많이 마시고 조금이라도 안좋은 낌새가 느껴지면 당장 스탑하거나 고도를 낮춰. 참고로 나 쿰부 트래킹 마치고 카트만두 내려와 있을때 우리나라 아마추어 등반팀에서 한 명 고산 증세로 돌아가셨었다. 항상 조심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36:37 211.xxx.xxx.xxx
관상가
조심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40:13 211.xxx.xxx.xxx
이쁜이오빠랑놀래
형! 올때 러브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46:14 182.xxx.xxx.xxx
pilsurquel
몸 조심하고 위험하다 싶으면 넘나 쉽게 때려치우고 돌아오길 바란다. 올때 핑크솔트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55:38 141.xxx.xxx.xxx
일좀고마시키
무사히 돌아오시길 바라면서 무사 귀환시 식사대접 갑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2:58:08 222.xxx.xxx.xxx
커피맛마요네즈
무사해야함! 다른거 필요없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3:29:00 211.xxx.xxx.xxx
수능치고활동함
멀리서 산 사진만 찍고와도 됩니다 몸조심히 갔다오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3:41:53 14.xxx.xxx.xxx
관흉인
와.. 대단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2 23:45:34 39.xxx.xxx.xxx
김쌩유
힘들면 쪽지주세요. 산이랑 합성해드릴게요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0:04:59 5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와 쌩유아재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0:01:44
119.xxx.xxx.xxx
그저왜사냐건
진짜 가네 ㅠㅠ 무리하지마요! 고산병 조심하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0:38:37 172.xxx.xxx.xxx
도도빼면시체
ㅅ ㅔㄱ파 아니 세르파 말 잘듣고, 정해진 루트로만 가기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0:43:48 211.xxx.xxx.xxx
선새
힘내세요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0:50:46 110.xxx.xxx.xxx
BugsMusic
사기치지 마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0:53:23 220.xxx.xxx.xxx
야동보는스님
화이팅! 1차목표 무사귀환, 2차목표 등정성공!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2:07:17 222.xxx.xxx.xxx
미칠듯사랑했던기모띠
진짜 가는구남 너무멋있어. 조심히다녀오고 위험하면 포기해도 뭐라안할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2:25:49 175.xxx.xxx.xxx
화난버드
뭔가 부럽습니다 걱정도 되구요 좋은 경험 좋은 추억되어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조심히 다녀오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2:53:27 123.xxx.xxx.xxx
인생은짧아
안되겠다 싶으면 언제든 그만 두세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3:30:35 27.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호우 중국 공항에서 하는 웃대라니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5:17:26 119.xxx.xxx.xxx
뽀식이네매운탕
아직도 중국이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5:33:22
18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응 3시비행기타고 경유해서 네팔로 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5:44:54
119.xxx.xxx.xxx
뽀식이네매운탕
오 멋있다!! 조심히 다녀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6:05:32
18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고마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9:24:59
119.xxx.xxx.xxx
간지차차
아는동생 등반갓다왔는데 몇달전부터 팀원들이랑 훈련하고 갓다왔는데 무작정 이리가도되나?? 아니면평소 미리준비해둔거냐ㅜ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6:20:26 117.xxx.xxx.xxx
오렌지카이
긴장해서 그래요. 건강 잘 챙겨서 다녀와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6:51:12 22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원래 소심해서 자주 이래요 흑흑 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08:17:07
119.xxx.xxx.xxx
오또기또또니
건강과 안전 최고!!! 건강과 안전을 가장 먼저 기원하고, 두번째로 완등 기원합니다~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13:57 39.xxx.xxx.xxx
겨울눈
몸조심해! 그리고 해외나가면 데이터 폭탄맞는다니까 조심하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33:21 223.xxx.xxx.xxx
시링크스건랜
우와 진짜로 한방짜리 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39:06 59.xxx.xxx.xxx
시링크스건랜
우와 진짜로 한방짜리 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39:09 59.xxx.xxx.xxx
브금찾아주는사람
않이 출발전에 고산병 벌써 걸리면 어떡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46:44 58.xxx.xxx.xxx
늙지마소년아
헐!! 레알 가시네!!! 추천한 보람 느낍니다ㅋㅋㅋ Get back home safe and sound!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52:19 75.xxx.xxx.xxx
기침하다토해
잘다녀와 진짜로!!!!아프지말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7:53:17 222.xxx.xxx.xxx
Perere
다치지 말고 조심히 다녀와!!! 너무 무리하지 말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8:02:32 223.xxx.xxx.xxx
토랜트
잘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8:08:34 49.xxx.xxx.xxx
마스터에반젤린
멋있다 이런 결단력 건강히 돌아오세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8:09:55 222.xxx.xxx.xxx
홍삼은질겨
고산병 조심.. 약은 올라가기전에 미리 먹어봐야해. 몸에 안맞을수도 있어 나는 첫날 올라가서 아세타졸아마이드 먹고 세상이 핑핑돌아서 바로 끊었음... 참고로 포터 가이드말 너무 믿지말고 소신것 안전하게 판단해 이왕이면 한국말통하는 에이전시사장이랑 하는게 좀 나을수도.. 포터가이드 올라가서 억지부리면 사장한테 바로 전화때리라고 해야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8:44:39 106.xxx.xxx.xxx
도닦는남정네
정상까지 등산하면 뜻깊겠지만 위험하다면 물러나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안전하게 다녀오시고 대한민국 군필여고생의 힘을 보여주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8:50:16 211.xxx.xxx.xxx
우사미미
히말라야에서 전설의포켓몬 잡아오세요~ 다치지마시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8:59:03 110.xxx.xxx.xxx
IU
혹시 히말라야 등반해보신분들 계시면 여기에 좋은 정보 올려주셔도 좋을거같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09:14:55 59.xxx.xxx.xxx
윗집아들
조심하고!! 위험하면 인증샷은 필요 없다! 안전제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06:23 119.xxx.xxx.xxx
국에빠진닭고기
잘갔다와! 조심하구ㅜ 절대 인증한다고 무리하면 안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06:28 221.xxx.xxx.xxx
퍼거스시발랸
멋있습니다 조심히 다녀오십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10:20 59.xxx.xxx.xxx
와딩따꿍
본진 터진다는 말에 밥 먹다가 뿜어버렷넼ㅋㅋㅋㅋ다치지말고 조심해서 갔다와요 내가 돈만 있었어도 같이 가는데ㅠ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17:10 121.xxx.xxx.xxx
Ikari신지
파이팅!!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17:36 218.xxx.xxx.xxx
nsj234
진짜가네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18:56 125.xxx.xxx.xxx
위원회
진심 무리하지 말고 아프거나 힘들면 와라, 괜히 객기부리며 자존심 살리다 너도 날아가고 너의 주변 사람들 가슴만 아프게 한다.. 진짜 적당히만 좀 하고 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43:16 121.xxx.xxx.xxx
JunSk
작성자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44:55 61.xxx.xxx.xxx
고기굽는남자
기내식 꼭꼭 씹어머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47:15 124.xxx.xxx.xxx
IceQueen
건강하게만 돌아왕~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0:58:28 125.xxx.xxx.xxx
우리숑
절대 다치지말고 다녀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07:02 110.xxx.xxx.xxx
미용게이
기억할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08:45 211.xxx.xxx.xxx
모카번
다치지 말고 잘 다녀오시길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15:53 175.xxx.xxx.xxx
레드버프드세요
고산병 진심 조심하세요 죽을맛입니다 여튼 여행 안전하게만 다녀오세요 !!! 응원합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25:33 1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무서워요 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2:08:00
119.xxx.xxx.xxx
레드버프드세요
두통이 스믈스믈 올라옵니다 급성이면 머리아프지도 않았는데 갑자기 속이 쓰리죠 ㅠ 잘캐치해내세요 그리고 바로 쪼금 내려가서 쉬는걸 습관화 하시길 .. 잘하실수 있을꺼에요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0:22:49
39.xxx.xxx.xxx
아이펀5
첫번쨔도 안전 두번째도 안전 안전안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29:22 119.xxx.xxx.xxx
오늘부터1일
레츠고 히말라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44:48 39.xxx.xxx.xxx
미안하게됐습니다
잘갔다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50:17 220.xxx.xxx.xxx
꼬북씨
잘 갔다와 소화제도 좀 챙겨가고, 가루로 된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52:12 110.xxx.xxx.xxx
마인부우기여어
베댓 말 잊지말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1:59:14 175.xxx.xxx.xxx
한쪽만남은놈
잘갔다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2:09:01 112.xxx.xxx.xxx
로또1등연속열번된놈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2:18:25 39.xxx.xxx.xxx
아들셋
몸 조심히 잘다녀오시길 바랍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2:39:57 118.xxx.xxx.xxx
화학박사
절대 무리하지 말고. 힘들면 중단해도 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2:41:09 117.xxx.xxx.xxx
로마골수팬
요 이제 슬슬 믿을만 하려나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2:57:00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래 좀 믿어라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3:41:15
119.xxx.xxx.xxx
앰보씽쿵짝
정상에서 웃대깃발꽂아버리고 와라!!!!!!!화이팅!!!! 몸조심히 건강하게 돌아와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03:11 223.xxx.xxx.xxx
비내리는날커피한잔
조심히 다녀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23:54 125.xxx.xxx.xxx
진여신전생3o인수라
헐 멋있다... 이런 기념비적인 난제에 도전하는 사람들보면 멀리서봤을땐 잘몰랐지만 직접해보려면 엄청난 용기가 필요하더라고... 정말 대단해 ㅜㅠ 몸성히 부디 원하는 바를 이루고 개선하길바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25:52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고마워!! 잘다녀올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4:53:07
119.xxx.xxx.xxx
달빛토끼
리얼 노빠꾸 형님 존경스럽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38:57 211.xxx.xxx.xxx
말랑말랑한누나
헐 진짜가네ㄷㄷㄷㄷㄷㄷ 행동력 넘모 멋지다 제발 살아서 돌아와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44:49 223.xxx.xxx.xxx
불건전한대화명입니다
머시써♡ 건강하게 잘 다녀오시길 아프지마요ㅜ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49:04 39.xxx.xxx.xxx
중2병탐지기
코돌이가 당신을 응원합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55:09 49.xxx.xxx.xxx
마티즈딜러
걍동네 뒷산 500오르기하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3:59:11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시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4:52:35
119.xxx.xxx.xxx
숄숄
무사히 돌아오고 나면 나랑 겨론하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4:02:12 12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어.. 손가락 하나만 잃고오면 되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14:52:52
119.xxx.xxx.xxx
아다제왕
와 ㅋㅋㄱㅋㅋ 진짜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5:16:50 58.xxx.xxx.xxx
KHIS
닉만 보고 의심드립쳤었는데, 아니었어!웃대인 클라스!!!!!!어디 아프면 절대 무리하지 마시고, 하산하시고요!건강히 잘 다녀오시길 바랄게요!고산지대에선 입맛없다는데, 그래도 꼭 끼니 잘 챙기시고요!통신수단도 잘 확인하시고요!건강히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5:37:05 114.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헤헤 고마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2:13:40
182.xxx.xxx.xxx
물닭볶음면
이렇게 닉값을 못하다니....... 몸 조심히 잘다녀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5:46:35 223.xxx.xxx.xxx
830424
정상에서 사진한장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6:09:23 223.xxx.xxx.xxx
코코아닙스
오메...진짜 가냐??? ㄷ ㄷ 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8:19:30 175.xxx.xxx.xxx
우와우와우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8:52:40 220.xxx.xxx.xxx
파괴광선
부디 몸건강히 무사귀환 하길!!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9:34:35 221.xxx.xxx.xxx
레베카논
다치지말라고 순화해서 말하는데 진짜 위험할 수 있어. 죽지만 마. 살아서 후기남겨줘! 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9:40:09 121.xxx.xxx.xxx
환상통
조심히 다녀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9:52:04 58.xxx.xxx.xxx
초절정딸고수
눈보라만나면 걍 깔끔하게 포기하고 돌아오세요. 정말 히말라야의 기후는 분당 변하고 변덕스럽습니다.제 말 꼭 기억하시고 무사귀환 바랍니다. ㅡ from 동네 앞산도 한번 안올라간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19:52:55 175.xxx.xxx.xxx
피카꼬츄
진짜 무리하지말고 안전이 최우선 응원할께요 동거하지마 시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0:17:38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동거하지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2:14:10
182.xxx.xxx.xxx
고구마먹을래
저는 정확히 5년전 오늘 쏘롱라 패스를 넘었네요 라운드트레킹을 하시는건지 진짜 봉우리 정복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화이팅하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0:20:59 59.xxx.xxx.xxx
고구마먹을래
고산병보다 조심해야할게 물입니다. 물조심하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0:21:32 5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 얘기많이 들었어요 ㅠㅠ 가급적 생수만 먹거나 정수약 이용하려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2:58:24
182.xxx.xxx.xxx
아재의유혹
선물사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0:55:53 211.xxx.xxx.xxx
설렌물고기
닉값 못하네ㅡㅡ ㅋㅋ 농담이고 몸 조심하고 재밌게 다녀와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0:58:18 112.xxx.xxx.xxx
덥스텝성애1자
잘다녀오라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1:02:22 59.xxx.xxx.xxx
야이븅쉰아
실행력 돌았,,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3 22:14:34 12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인생 재밌게살자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2:15:12
182.xxx.xxx.xxx
야이븅쉰아
진짜 멋있다 행님. 조심히 갔다오셔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2:15:40
12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고마워용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3 22:57:56
182.xxx.xxx.xxx
충남대화공과12
Abc가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15 08:13:18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관리자 돈을 받음 의혹 공수 교대.jpg 세세렌 2018-11-12 [21:36]
▼ 이전글 새로운 맞춤법 빌런......jpg 자료를퍼오는비둘기 2018-11-12 [21:34]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