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제 골목식당 돈가스집 개노맛인데 백종원 ㅋㅋ
작성자 FC롯데날드킹K
번호 835512 출처 퍼온자료 추천 971 반대 1 조회수 45,736
작성시간 2018-11-08 12:46:31 이동시간 2018-11-08 14:57:4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s://m.fmkorea.com/best/1373129077 입니다.






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3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아우레우스
일주일에 세 번이면 단골이자낰ㅋㅋㅋㅋㅋ [8]
38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8
[12:47]

61.xxx.xxx.xxx
잡식동물
나만 그 분을 먹여살릴 수 있다는 심보인거임ㅋㅋㅋ
37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2:51:56
175.xxx.xxx.xxx
답글
베스트2
강철곰탱이
ㅋㅋㅋㅋㅋ 나만 알던 맛집 소문나서 손님 많아지면 개짜증 ㅋㅋㅋㅋㅋ
26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8
[15:07]

118.xxx.xxx.xxx
남성용돈까스곱빼기
돈까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2:47:03 123.xxx.xxx.xxx
편강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2:47:08 223.xxx.xxx.xxx
기본티
오늘벌써 사람 폭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2:47:08 220.xxx.xxx.xxx
아우레우스
일주일에 세 번이면 단골이자낰ㅋㅋㅋㅋㅋ
38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2:47:50 61.xxx.xxx.xxx
잡식동물
나만 그 분을 먹여살릴 수 있다는 심보인거임ㅋㅋㅋ
37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2:51:56
175.xxx.xxx.xxx
가오리씨
ㅋㅋㅋ 회사 에서점심먹을때도글케주3회자주가는식당은없음
5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3:44:14
106.xxx.xxx.xxx
불닭볶음면소스
ㅋㅋㅋ 저정도면 안상수 무교동낙지급아니냐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5:01:37
122.xxx.xxx.xxx
잡식동물
낙지천적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5:02:33
175.xxx.xxx.xxx
최불암콩콩나네
갈까말까도 아니야 갈까할까임ㅋㅋㅋ예쓰올예쓰 수쥰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5:10:34
182.xxx.xxx.xxx
잡식동물
갈까, 할까도 아니고 (가게에)갈까, (가게를)살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5:12:12
175.xxx.xxx.xxx
프란츠페르디난드
닉보소 ㅋㅋㅋ 단골이래잖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5:23:51
121.xxx.xxx.xxx
쥬다
(가게에) 갈까... (가게에서) 살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6:17:51
58.xxx.xxx.xxx
누군간보겠지
ㅋㅋㅋㅋ 나만 먹을것이다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2:50:28 211.xxx.xxx.xxx
릉기잇
치즈돈까스 미쳤던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6:20 117.xxx.xxx.xxx
4호선막말녀
일주일에 3번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편의점 수준인데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6:39 220.xxx.xxx.xxx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08 12:46:31 / 이동: 2018-11-08 14:57:39 / 어시스트: 스타킹o )
김호빵
스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7:47 125.xxx.xxx.xxx
가엾고딱한자1지
안에 치즈 미쳤든데 ㅋㅋ 7000원 퀄리티가 아님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8:09 180.xxx.xxx.xxx
스타킹o
거의 히토미 들어가듯 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8:11 1.xxx.xxx.xxx
새벽의워리어
아씨 나만 먹을꺼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9:25 116.xxx.xxx.xxx
똑소리나는시바
닉네임 봐봐 닉네임 ㅋㅋㅋㅋㅋㅋ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9:38 121.xxx.xxx.xxx
호구왕세이버
진짜 숨은 맛집 냄새 훨훨 나던데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4:59:45 121.xxx.xxx.xxx
된장
돈까스 사장님을 독점하려다 실패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04:24 221.xxx.xxx.xxx
강철곰탱이
ㅋㅋㅋㅋㅋ 나만 알던 맛집 소문나서 손님 많아지면 개짜증 ㅋㅋㅋㅋㅋ
26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07:23 118.xxx.xxx.xxx
IceQueen
다 꺼져! 이집 돈까스는 전부 내꺼야!(우걱우걱)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12:47 211.xxx.xxx.xxx
전립썬
소주도 같이팔때 자주 가다가.소주는 안팔고 맥주만 팔기 시작이후로 잘 안갔는데... 이제 사람많아져서 그나마도 못가게 될듯ㅠ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25:11 223.xxx.xxx.xxx
품번트레져
ㅇㅅ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5:41:59 119.xxx.xxx.xxx
리히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6:34:14
121.xxx.xxx.xxx
나루꾼
와 탱탱한거보ㅓ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9:35:11
117.xxx.xxx.xxx
내꺼우주선
조으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14:36:23
118.xxx.xxx.xxx
샹썅샹
아씨 ㅋㅋㅋㅋㅋㅋ 귀엽네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7:49:38 124.xxx.xxx.xxx
프란보우
화사 곱창집도 울동네에서 많이들 가는 집이었는데 이제 맨날 줄서있는거만 봐.....아직까지 난리야ㅠㅠ 이젠 약간 원망스럽다 따흐흑... 그래놓고 다음주 방송에서는 반대편 곱창집가서 거기도 털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8 18:40:51 27.xxx.xxx.xxx
지랄킹
평판들어보면 단골도 많은 잘하는집 같은데 이런집은 방송 섭외 할 필요가있나??2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02:09:23 58.xxx.xxx.xxx
흰둥흰둥흰둥이
재료비만 50%래 재료비외에도 돈 들어갈 일 많은데 재료비만 50%면 적자란 얘기지 저렇게 혜자인데 적자면 언젠가는 망하겠지 지금까지도 겨우 버텨온것일수도 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7:10:04
121.xxx.xxx.xxx
번동이
장사가 잘되는데 뭔가 원가랑 마진율을 잘못계산해서 팔면 팔수록 더 힘들어 하는집들도 있음. 그런 본보기로 한집 선택한거 같음. 요식업이 여러 케이스가 있으니까 꼭 맛없어서 망해가는 집만 방송에 나오라는 법은 없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9 09:31:50
106.xxx.xxx.xxx
지랄킹
음 그래서 메뉴줄이는 솔루션이 나온거구만 역시 백사장눈엔 바로 보이나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10 15:01:30
223.xxx.xxx.xxx
시티우승
지금은 갈때가 아니라고봄 한 두어달지나면 줄은 서더라도 사람많이 빠질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1:39:02 18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