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헤어진 김에 추천수만큼 피방에 있는다(추천 1개당 10분)
작성자 뿌뤠레레레
번호 833956 출처 창작자료 추천 5068 반대 0 조회수 76,042
작성시간 2018-11-04 09:11:03 이동시간 2018-11-04 09:37:4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22살 휴학생이다.

3일전에 900일 넘게 만났던 여자친구랑 헤어졌다.

26일에 군대다.

추천1개당 피방 10분씩 있는다.

긴말 안하겠다. 많은 성원바란다.....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히말라야 가이드북 샀다 사기치는사람 2018-11-04 [09:40]
▼ 이전글 결국 자멸하는 황교익...jpg 가버리기직전 2018-11-04 [09:36]
답글마당(15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PIG코
얘들아 목표는 3160개야. 겜방에서 그대로 입대하게 해주자 [19]
74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4
[09:14]

210.xxx.xxx.xxx
창룡드렉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ㅋㅋㅋㅋㅋ작성자랑ㅋㅋㅋㅋㅋㅋ하잌ㅋ파이븤ㅋㅋㅋㅋㅋ
11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47:12
117.xxx.xxx.xxx
답글
베스트2
유기농양배추환
이것도 ㄱㅊ을듯 [6]
29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4
[09:43]

220.xxx.xxx.xxx
PIG코
얘들아 목표는 3160개야. 겜방에서 그대로 입대하게 해주자
7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14:09 210.xxx.xxx.xxx
뿌뤠레레레
ㅋㅋㅋㅋㅋ 에베베베베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15:11
39.xxx.xxx.xxx
품번셔틀
우때를 잘못보면 큰코다친다구?
6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32:14
39.xxx.xxx.xxx
토마토BASIC
가능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35:47
121.xxx.xxx.xxx
엘레크봉제인형
목표달성후 마련된 자리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47:04
211.xxx.xxx.xxx
창룡드렉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ㅋㅋㅋㅋㅋ작성자랑ㅋㅋㅋㅋㅋㅋ하잌ㅋ파이븤ㅋㅋㅋㅋㅋ
11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47:12
117.xxx.xxx.xxx
제드라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48:24
182.xxx.xxx.xxx
nuhp
PC방에서 사이퍼즈 해라!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48:32
59.xxx.xxx.xxx
봉민지
와 하이파이브 짤 보면 진짜 심란하겠다 저게 내가 아니라서 진짜 다행이다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55:14
114.xxx.xxx.xxx
두류역
400돌파기념 댓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03:32
175.xxx.xxx.xxx
연어구이
핰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팤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븤ㅋㅋㅋㅋㅋㅋㅋㅋ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25:29
22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산본역
해군 638기신가부넹 부럽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45:29
61.xxx.xxx.xxx
고고학자o레이튼교수
어이어이.... 웃대를 우습게 보지 말라구??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1:00:26
27.xxx.xxx.xxx
라디오븐
어잌ㅋㅋㅋㄱ곸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6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2:04:40
175.xxx.xxx.xxx
대국적인은혜
나라 열심히 지켜주세요 ㅎㅎ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3:28:08
175.xxx.xxx.xxx
버들도령
3160개 완료 ^^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5:35:59
175.xxx.xxx.xxx
썬탠하는흑형
잘가라 내가 마지막 보내줬다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5:36:06
211.xxx.xxx.xxx
해랑o
이야.. 웰컴투 탈영월드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7:37:11
223.xxx.xxx.xxx
베놈v
대한민국 디펜스 태그매치냐 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8:01:25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고양이몬
11월 26일이 올것같아??? 25일에 전쟁난다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22:42:05
223.xxx.xxx.xxx
귀엽네요마치저처럼
갇히고 싶나 봐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16:27 60.xxx.xxx.xxx
난할말없어
추천완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17:04 222.xxx.xxx.xxx
바삭바사삭
별걸다하네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17:22 39.xxx.xxx.xxx
북한김정은사망
겜방에 있다가 군대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24:50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대뜸화내는놈
넌디져따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49:35
117.xxx.xxx.xxx
두류역
못할거같냐ㅋㅋ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00:02
175.xxx.xxx.xxx
뿌뤠레레레
째성함다....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22:32
39.xxx.xxx.xxx
대뜸화내는놈
님은 실수한거야 서울부산걷기 히말라야보내기까지 했는데 셋중 님이 제일불쌍할거같긴하다
9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29:07
117.xxx.xxx.xxx
Queenbee
너... 싸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28:01 223.xxx.xxx.xxx
요호의천호미츠키
추천드렸습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37:42 59.xxx.xxx.xxx
   게시물이 2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04 09:11:03 / 이동: 2018-11-04 09:37:46 / 어시스트: 꿈일기쓰는꿈술사 )
꿈일기쓰는꿈술사
뺏지마! 어시스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38:11 211.xxx.xxx.xxx
벗어짜샤
너님 그러다 입영늦어서 강제로 끌려감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38:42 222.xxx.xxx.xxx
빚가프리오
그래도 군대있을때 헤어지는거보단 나아..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39:39 223.xxx.xxx.xxx
야한짓자주하고싶다
그래 게임 잔뜩 하고 차라리 군대에서도 전여친 말고 아 게임하고 싶다 그런 생각이나 들게 실컷 놀다 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39:44 222.xxx.xxx.xxx
유기농양배추환
이것도 ㄱㅊ을듯
29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43:07 220.xxx.xxx.xxx
저금통브레이커
ㅋㅋㅋㅋㅋㅋㅋ 날짜 계산 보소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1:36:42
14.xxx.xxx.xxx
연어구이
11초 ㅇㄷ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2:06:42
220.xxx.xxx.xxx
야이샹팔
내알동기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6:19:05
211.xxx.xxx.xxx
설계라임
얘어케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6:31:29
222.xxx.xxx.xxx
중2병탐지기
이러면 어케 되는 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22:28:17
49.xxx.xxx.xxx
존슨탐지기
일단 전역은 했을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2:19:23
1.xxx.xxx.xxx
엔하위키눈팅족
요즘 피씨방은 투숙도 되나보지? 이런 대담한 작자 같으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52:05 118.xxx.xxx.xxx
토미올리버
3160 넘으면 입대 못 하는거냐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9:53:48 116.xxx.xxx.xxx
한국어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수 올라가는 속도가 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02:42 1.xxx.xxx.xxx
구국꾸꾹구구구
그러다가 입대 못하면 어쩔려구 그래....ㄷ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02:57 39.xxx.xxx.xxx
아좀더깊숙히
대신 반정도는 히오스에 투자할것!!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08:46 116.xxx.xxx.xxx
뿌뤠레레레
??? 시발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22:45 39.xxx.xxx.xxx
느라죽
추천수 높아져서 히말라야 가는 형냐 보고도 이런 글을 쓰다니 ㅠㅠ 입영 전까지 피씨방에서 살아야 되는 수가 있어;;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40:21
218.xxx.xxx.xxx
줄무늬팬티
논 자유에 모미 아냐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24:06 223.xxx.xxx.xxx
악성재고
연기가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28:54 124.xxx.xxx.xxx
곰스핵
군대 안갈려고 이런 꼼수를 쓰네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30:58 58.xxx.xxx.xxx
봉민지
아직 아침인데도 이정도 화력이면 12시 넘어가면 님 죽었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31:11 114.xxx.xxx.xxx
별바람꽃태양
훈련소탈주가즈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32:59 39.xxx.xxx.xxx
아름답게장식하세
와진짜 씻는거 문제가아니라 입대전까지 겜방에 감금이라니 잣대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37:52 175.xxx.xxx.xxx
Cool한돌아이o
피시방 입대 가즈아아ㅏ아아아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39:59 211.xxx.xxx.xxx
느라죽
이맛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0:41:37 218.xxx.xxx.xxx
학식중인급식충임
현재 1064! 거의 딱 7일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17:57 123.xxx.xxx.xxx
정개릭
잭팟!!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21:07 203.xxx.xxx.xxx
비크
일단 집에가서 짐부터 챙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23:22 222.xxx.xxx.xxx
뿌뤠레레레
이제 그만 박아 4일 정도 생각햇는데 이게 머야....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24:34 39.xxx.xxx.xxx
대뜸화내는놈
근데 집에 안간걸 어케인증하냐ㅋㅋ그냥 하루에 한두시간씩 있다가 사진찍어서 나오늘도 피방이에요 이러면 어쩔건데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27:49 117.xxx.xxx.xxx
뿌뤠레레레
수요일날 로스크아크나옴 그래서 군대 가기전에 추천수 미션 한건데 아침이라 뭍힐줄알앗는데 ㅅㅂ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1:29:37
39.xxx.xxx.xxx
코르크론충성주의자
허허 로아 클베 해봤는데 넘무 기대하진마... 아니 아예 기대하진마... 걍 메이플이나 다름 없으니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2:19:38
211.xxx.xxx.xxx
말중간끊기
게임기다린단사람한테 대고 기대말라는건 별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2:43:33
39.xxx.xxx.xxx
안경삿삿삿
일단 바리깡과 속옷3벌 여분 옷 3벌을 가지고 통장에 두둑히 돈을 챙기고 카드하나 챙기고 ㄱㄱ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37:07 121.xxx.xxx.xxx
소원이있어요
추천 드렷습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45:27 218.xxx.xxx.xxx
안기모씨
이병따리 이병따...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48:47 175.xxx.xxx.xxx
안기모씨
물론 추천했읍니다 후임님 ㅎ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1:49:42
175.xxx.xxx.xxx
멍때리는아이
헐.. 18년 8월 7일 전역했는데 ㅋㅋㅋㅋ ㅗㅘ이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9:54:53
175.xxx.xxx.xxx
냥코센빠이
헐 내 동생이랑 입대일 똑같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4:21:48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큐렌쟈o시시레드
아직도 있지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1:51:54 223.xxx.xxx.xxx
문별E
1589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2:00:54 115.xxx.xxx.xxx
부비즈
진짜 해야한다 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2:16:10 175.xxx.xxx.xxx
뿌뤠레레레
할게 그러니까 추천 그만 박아......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3:49:31
39.xxx.xxx.xxx
연스티븐
응원합니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2:21:35 37.xxx.xxx.xxx
히토미리아
야 피방 개싸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2:26:45 123.xxx.xxx.xxx
빠가로티
2시산 햌ㅅ는데 63000원.. 뭘 얼마나 사드셧으면..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2:41:23
114.xxx.xxx.xxx
옥상으로따라와
더 힘차게 추천하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2:53:11 175.xxx.xxx.xxx
불친절한너굴씌
입대일까지 피방 숙시시켜주려했는데 에러다. 좌절이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00:30 14.xxx.xxx.xxx
PoPoRing
입대할 때 까지 피방에 있을 기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00:41 175.xxx.xxx.xxx
뉘미슐랭
그대들의 꿈이자 희망 하지만 희망은 곧 똥이되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03:08 175.xxx.xxx.xxx
꼬냥잉
1추천당 1분 혹은 10초를 했었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랬어도 피방에서 살았을거야 가기전에 추천 원없이 먹겠네 피방에서 재밌게 놀고 군대 조심히 다녀와 ㅋㅋㅋㅋㅋㅋㅋ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11:29 211.xxx.xxx.xxx
뿌뤠레레레
그러게 1분 할걸 이거 지킬수가 없는대 ㅁㅊ...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3:44:41
39.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글쓴이 무시하시마! 전역하고 나머지 지키겠지. 맞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1:39:54
223.xxx.xxx.xxx
뿌뤠레레레
당연하지 훈련병의 패기을 보여준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3:53:27
39.xxx.xxx.xxx
공군모찌
그래도 24개월 요즘안하자나 18개월 ㅅㅂ 나보다 1/4 짧노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24:44 175.xxx.xxx.xxx
꼬냥잉
확줄이지 않고 천천히 줄여나갈거라서 그렇게 ㅂㄷㅂㄷ할건 없어여 그리고 어차피 전역하셨으니 괜찮지않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3:46:59
211.xxx.xxx.xxx
호구김
공군띠 내친구들갈땐 26개월이었던거같은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21:43:00
114.xxx.xxx.xxx
존슨이쥐알통
형이 추천했다..로아 만랩은 찍고 군대들어가야지.. 선임병이 머하다 들어왔냐묻거든 직업이 거너라고 말하고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26:02 223.xxx.xxx.xxx
뿌뤠레레레
노노 인파이터 할거임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3:44:17
39.xxx.xxx.xxx
호엣호엣
전 내일 전역이에욧! 수고하세욤!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3:49:53 124.xxx.xxx.xxx
웃대신입이다
내일예비군도 준나 가기싫어죽겠는데 ㅋㅋㅋㅋㅋ 입대는 얼마나 주옥같을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4:10:55 123.xxx.xxx.xxx
윈포
18일 15시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4:11:32 222.xxx.xxx.xxx
감성비행
형은 아니지만 저는 나이 더 많이 먹고 처음 사랑한 여자친구랑 1주일전에 헤어졋네요. 미국이라 동거하는 3개월동안 정말 잘 한줄 알앗는데 깨지게 되더라구요.. 900인데 헤어지게 된거면 상상이 안갑니다. 괜찮으시길 바랄께요. 이제서야 저는 좀 괜찮긴 합니다.. 아직 아리긴 하지만요. 군대가시는동안 다른생각 안나시게 잘 다녀오시길 바랄께요. 몸건강하시고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4:17:15 216.xxx.xxx.xxx
200자원고자
돌파하면 어케되냐 입대 안하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4:29:52 223.xxx.xxx.xxx
뿌뤠레레레
휴가나와서 할게....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4:43:22
39.xxx.xxx.xxx
200자원고자
그래...?! 그렇단 말이지!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4:52:49
223.xxx.xxx.xxx
엘리스의각선미
거주지를 바꿔버리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4:41:53 14.xxx.xxx.xxx
야간비둘기
고지가 머지 않았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5:15:05 175.xxx.xxx.xxx
뿌뤠레레레
이왕 이렇게 된거 걍 다 박아주셈 ㅋㅋㅋㅋㅋㅋㅋㅋ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5:23:54 39.xxx.xxx.xxx
봉민지
불쌍하다 진짜... 힘내... 정신줄 놓지말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5:37:42
114.xxx.xxx.xxx
에스프레소더블샷
추천 네개남았어 가자 얘들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5:35:24 175.xxx.xxx.xxx
바다안개
피방에서 게임은 원없이 하다 가겠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05:01 117.xxx.xxx.xxx
염병허네에
달성했넼ㅋㅋㅋㅋㅋ 잘가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14:21 115.xxx.xxx.xxx
Sonsun
이야 전역하고 마저 해야겠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20:08 61.xxx.xxx.xxx
벵갈고양이
너 싸지방은 무효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27:27 175.xxx.xxx.xxx
히믹무때민
겜방에 갇혀서 입대연기 가즈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31:48 223.xxx.xxx.xxx
난트수아니다
헐 나는 27일날 군대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43:17 182.xxx.xxx.xxx
뿌뤠레레레
동기야 반갑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8:08:35
39.xxx.xxx.xxx
우곱
약속깨면 작성자 전역해도 연애 못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45:29 182.xxx.xxx.xxx
유리맨틀인어
아...그건...약속 지켜도...앗...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21:07:29
121.xxx.xxx.xxx
개념이철철넘쳐
전역도 안보이는데 연애는 개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6 18:56:06
182.xxx.xxx.xxx
호구도사
얘 군입대 못하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6:47:53 211.xxx.xxx.xxx
간이콩알만한겁쟁이
겜방에서 감방가겠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7:13:19 175.xxx.xxx.xxx
개미치지마
우왕 줫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8:17:19 121.xxx.xxx.xxx
Quentin
몸조심하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8:23:08 211.xxx.xxx.xxx
뿌뤠레레레
고마웡.. 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8:49:11
39.xxx.xxx.xxx
산기슭곰발
요즘 군대 좋아졌다더라 겜하다보면 자동으로 전송해주는 기능 생겼다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18:39:09 122.xxx.xxx.xxx
먼지구름
딴거없다 다치지말고 힘들면 몸사려라ㅇㅇ.. 누구 하나 신경 안써주고 열번 말해야 한번 들어줄까 말까임. 너무 열심히하지마 좋을거 진심으로 하나 없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0:06:43 61.xxx.xxx.xxx
솔로부대제1대대장
자네 겜방에서 몇칠동안있다가 거기서 예매해서 왔다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0:14:06 223.xxx.xxx.xxx
Nika
피방에서 전역각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0:49:44 121.xxx.xxx.xxx
잇카쿠3
군대는 한 3년해야하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1:04:05 125.xxx.xxx.xxx
클로버닝겐
고생하세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1:15:31 123.xxx.xxx.xxx
목차만있는백과사전
상병휴가까지 피방에서만 살아야될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1:31:36 211.xxx.xxx.xxx
리제스
남는시간은 싸지방에서 마저 채우도록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2:08:16 59.xxx.xxx.xxx
친구비는자동이체로
싸지방 풀타임 예약각이네 ㅋㅋㅋ 입대전에 기억에 남는 여자하나없이 웃대 하나만 안고 가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2:17:03 14.xxx.xxx.xxx
눈먼은행원
잘하면 피시방서 전역하겠는데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2:19:15 218.xxx.xxx.xxx
윈터홀드대학교환학생
곧 빤스런할 글 입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2:30:12 119.xxx.xxx.xxx
한쪽만남은놈
입대가능하겠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3:01:56 122.xxx.xxx.xxx
삼색아이스크림
후.. 예비군인이니까 빤스런해도 봐줄수있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23:02:12 223.xxx.xxx.xxx
이챠밍
4433번째추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00:16:02 122.xxx.xxx.xxx
apadok
지금 4567갠데 계산해보니까 한달있어야 되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01:58:47 112.xxx.xxx.xxx
우리숑
이제 그럼 어떻게 되는 거임?? 넘 궁금하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02:42:15 175.xxx.xxx.xxx
뿌뤠레레레
일단 최대한 노력해볼게... 솔직히 3~4일 예상햇는데 넘 당황스럽다 ㅋㅋㅋㅋㅋㅋ 수요일날 보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3:54:49
39.xxx.xxx.xxx
느그어버이자한당
전역 예정이나 전역한 놈들 ㅡㅡ 작성자는 이제 나라 지키러 가야하는데 너무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02:43:59 223.xxx.xxx.xxx
dadapapa
아직 예비쿤이구나 부럽다..좋을때네..즐겨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09:35:44
59.xxx.xxx.xxx
자택경비
이분 입대 못하신답니다...추천 더 눌러주세요..4845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09:20:45 223.xxx.xxx.xxx
라니아스터
전 19일 입대인데 ㅋㅋㅋ저도 피방 시간 20만원 충전해놓고 컵라면이랑 볶음밥으로 연명중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17:20:42 124.xxx.xxx.xxx
뿌뤠레레레
동지여 ... ㅠㅠㅠㅠ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18:30:04
39.xxx.xxx.xxx
totodoa
작성자어디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19:23:47 116.xxx.xxx.xxx
뿌뤠레레레
서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20:20:32
39.xxx.xxx.xxx
totodoa
잘다녀오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20:21:36
116.xxx.xxx.xxx
나는몇살
걍 pc방 알바ㄱ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5 20:00:43 116.xxx.xxx.xxx
뿌뤠레레레
피방알바도 해 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5 20:20:16
39.xxx.xxx.xxx
자택경비
이러다 이번생은 피방에서 보내게 되는거 아니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6 10:13:54 223.xxx.xxx.xxx
웃섹대스
이분 근황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6 18:07:09 220.xxx.xxx.xxx
뿌뤠레레레
이따 12시에간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7 03:43:26
39.xxx.xxx.xxx
조까라마이신
34일 있어야되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7 18:07:18 223.xxx.xxx.xxx
호애애애애
아조씨 밥사주러 갈라는데 어디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7 19:35:55 223.xxx.xxx.xxx
뿌뤠레레레
안댐 머리 떡졋음 ㅋㅋㅋㅋㅋ 저리가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8 15:15:11
39.xxx.xxx.xxx
코하쿠토
기운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9 13:47:07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히말라야 가이드북 샀다 사기치는사람 2018-11-04 [09:40]
▼ 이전글 결국 자멸하는 황교익...jpg 가버리기직전 2018-11-04 [09:3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