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투표)해발고도 추천수m 등산 위치 정함
작성자 사기치는사람
번호 833594 출처 창작자료 추천 2148 반대 1 조회수 58,113
작성시간 2018-11-03 08:53:49 이동시간 2018-11-03 09:31:1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5400m를 넘길 줄이야..

저 글 올리고 30분만에 400 넘어가는거 보고

아.. ㅈ됐구나.. 하면서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위치부터 찾아놨다. 5364m 인가 그렇더라.

근데 추천수가 그거보다 높아 ㅋㅋㅋㅋㅋㅋ 5411이 나왔네?

뱉은 말이 있는데 추천수보다 낮게 가는건 좀 쪽팔리잖아

그래서 좀 고민하다가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근처에 다른 봉우리를 찾았다.

칼라파타르 라는 봉우리인데 여기가 에베레스트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래.

높이가 무려 5545m 임. (5600 넘는다는 얘기도 있음)

질질 끌면 재미 없으니까 여기로 간다.


아 그리고 후기 제대로 남긴다.

니들이 보내는거니까 양심이 있으면 후기도 봐라.

사진이 좋냐 영상이 좋냐

사진은 내가 원래 사진 많이 찍어서 자신 있고
영상은 내가 다니는 회사가 영상회사다.

사진은 그냥 웃대에 올리고 영상은 유튜브 같은 스트리밍사이트 통해서 소스코드 따서 올려줌

댓글로 투표해라 개새..아니 웃대인들아

욕해서 빡치냐?

하루만 봐줘라 나도 빡치니까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기부답글마당(1) 댓글기부는 창작자료 작성자들에게만 적용되며 기부된 개념은 작성자에게 전달됩니다.
독증
입산료에 보태
1g 2018-11-03[20:12]
118.xxx.xxx.xxx
삭제
▲ 다음글 이경영 흑역사는 아무리 봐도 개웃김 ㅠㅠ 눈떠보니지옥이더라 2018-11-03 [09:45]
▼ 이전글 보루토 근황.manhaw 하리나야 2018-11-03 [09:25]
답글마당(30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안녕들한가영
3. 사진 & 영상 [7]
118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3
[08:54]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2
내꿈은선생이었다
사진 & 영상 다 좋은뎅? 근데 전문 산악가들도 힘들텐데 충분한 준비는 하고 가는거지..? [11]
42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3
[08:56]

222.xxx.xxx.xxx
내꿈은선생이었다
머 사전계획이 정말 철저하게 가는거겠지만 조심 또 조심해야혀.. 아니다 싶으면 포기해도 암말 안할수준이여
5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01:54
222.xxx.xxx.xxx
답글
베스트3
조선족히트맨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4200m)갔다온 사람임 항공기 중국경유하는 중국항공사 이용하면 왕복 50정도에 가능 대한항공이 직항이긴하나 비쌈 네팔은 물가가 싸서 10일정도 갔다왔는데 50만정도 들고가면 충분했음 달러로 바꿔서 가서 네팔현지에서 루피로 환전해야됨 고산병 조심하시고요 가기전에 약사가는걸 추천 [9]
31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1-03
[09:42]

27.xxx.xxx.xxx
사기치는사람
1. 사진이 좋다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4:05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2. 영상이 좋다
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4:12 211.xxx.xxx.xxx
안녕들한가영
3. 사진 & 영상
118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4:55 121.xxx.xxx.xxx
Queenbee
이거다!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06:17
5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 욕심쟁이들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5:17
210.xxx.xxx.xxx
유머투데이
맞아. 남길 수 있는 매체로 다 남겨라. 언제 또 이런 기회있겠냐.
6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36:05
39.xxx.xxx.xxx
드립어따치냐
편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5:06
39.xxx.xxx.xxx
대학을가야하나말아야
??? : 인터넷의 장점이 뭔지 아세요?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1:30:28
211.xxx.xxx.xxx
그린파크빌라개백수
ㄴㅁ 로 부탁해 몸 조심하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21:16
222.xxx.xxx.xxx
거긴안되영
사진 +영상에 추천 누르는게 미안해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3:13:10
119.xxx.xxx.xxx
내꿈은선생이었다
사진 & 영상 다 좋은뎅? 근데 전문 산악가들도 힘들텐데 충분한 준비는 하고 가는거지..?
4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6:57 222.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찾아봤는데 저기까지는 아마추어들도 갈수 있다하더라.. 사실 쪼끔 무섭긴 한데 가는 사람도 꽤 있나봐
9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8:58:00
211.xxx.xxx.xxx
내꿈은선생이었다
머 사전계획이 정말 철저하게 가는거겠지만 조심 또 조심해야혀.. 아니다 싶으면 포기해도 암말 안할수준이여
5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01:54
2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히토미리아
작성자야 아니면 여러산 합쳐서 가는건 어때
10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41:18
123.xxx.xxx.xxx
Applebloom
히토미리아 / ㄹㅇ 나도 이생각했었는데 보통 동네 산이 200미터 하니까 일주일에 2~3번씩만 30번 좀 안되게 가면 5400 맞춰지는거아냐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8:55:40
211.xxx.xxx.xxx
WC편의점
DㅂD 대한민국 산 투어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09:00
223.xxx.xxx.xxx
라임이아빠
아마추오라는게 완전 생초보들을 말하는게 아닌건 알지 형???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34:03
117.xxx.xxx.xxx
펭귄토끼
형 내가보기엔 졷된거같아 그냥 빤쓰런해 잘못하면 뒤져 이건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2:30:06
223.xxx.xxx.xxx
우리작성자무시하쟈
ㅋㅋㅋ 펭귄토키 말투 개웃기네ㅋㅋ. 형..일어나봐 좆됐어!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2:45:31
210.xxx.xxx.xxx
초썰렁펭귄
나무로 된 목재 삼각대에, 니콩D5랑 쉬프트렌즈 준비해서, 에베레스트를 아웃포커스로 날려 찍으셈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2:48:45
106.xxx.xxx.xxx
계속해보겠습니다
거 네팔은 너무 높소. 백두산 따블 쯤 합시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0:12:28
36.xxx.xxx.xxx
말하는멍멍이
충분히 준비하고 가는게 좋을듯 함 고산병 만만하게 봣다가 큰일나요 해발 5000미터면 거의 모든사람이 고산병 증상 겪을정도로 높고 위험하다고 하네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04:26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페로리스트
도랏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7:07 110.xxx.xxx.xxx
류얏
애 안써도 되니깐 몸 성히 다녀와라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7:32 14.xxx.xxx.xxx
슬근슬근
베이스캠프 이용하는데 돈 어마어마 하다던데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8:10 12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 부분은 오늘 마저 찾아보겠음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8:58:55
211.xxx.xxx.xxx
작성자연애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8:27 124.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웃지마 ㅡㅡ 후..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8:59:09
211.xxx.xxx.xxx
아리가또고멘나사이
추천은 했지만 막상 진짜 간다니 걱정부터 된다 준비 단단히 해서 몸 조심히 다녀오세요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8:37 118.xxx.xxx.xxx
국에빠진닭고기
그래... 절대 무리하면서 가지마라...
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9:08 110.xxx.xxx.xxx
따지리?
돌아오지못하는거아니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9:13 218.xxx.xxx.xxx
곰문곰문곰
근데 초보가 하기엔 위험하지않냐 그냥 소소하게 국내 산 10개 등반하는게 나을거같은데
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8:59:54 21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빠꾸는 없다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0:24
211.xxx.xxx.xxx
이래되면나가린데
무리하지마요ㄷㄷ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0:38:07
117.xxx.xxx.xxx
윤하잇숑
킬리만자로가 일반인이 등정하기 제일 쉬운데...이미 정하셨다니 아쉽...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17:14
175.xxx.xxx.xxx
마포나룻
형 잘 다녀와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01:25 6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후기 남기면 추천박아줘!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4:17
211.xxx.xxx.xxx
마포나룻
아이 그러엄 그나저나 몸 조심히 어디 다치지 말구 잘 다녀와야 할텐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4:54
61.xxx.xxx.xxx
관심인간
저기가는데 몇천들지않나?어베레스트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03:13 14.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아냐 그거 아니래 내가 나중에 한번 정리해줄게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1:32
211.xxx.xxx.xxx
로로리루
천단위는 아니여도 비행기값부터 체류비 식대 의류 공항톨비 어케 감당하려고 그러냥....후원끼고 가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40:51
125.xxx.xxx.xxx
함해보자공
후.. m 만봐도 노이로제걸릴거같아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10:07 17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패드립을 많이 받았구나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1:00
211.xxx.xxx.xxx
함해보자공
디아블로m때문이야.. ㅠㅠ 안전하게 잘다녀와!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1:37
175.xxx.xxx.xxx
나이트워치
정말 가더라도 대비는 완벽하게 해서 다녀올 수 있도록 해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니까
7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11:53 6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이제와서 따뜻한척하지마라 나쁜 웃대인들
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13:34
211.xxx.xxx.xxx
가슴만본다
크헤헤헤 어서 추천을받고 등산을해라!! 덤으로 안전은 챙기라굿 크헤헤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32:30
49.xxx.xxx.xxx
크나큰오예입니다
원래 커플도 만들어서 까는 게 더 꿀잼이라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52:24
58.xxx.xxx.xxx
아니이게머야
우리 대대장님 같다 맨날 이 말 하는ㄷ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0:12:46
223.xxx.xxx.xxx
아싸32년산
살아서나 돌아와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22:50 223.xxx.xxx.xxx
수영장파티룰루
헐 머야 진짜 가는거야? 화이팅 !!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22:59 118.xxx.xxx.xxx
샌디에이고
나도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까진 갖다왔어 최소2주는잡고가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26:01 58.xxx.xxx.xxx
샌디에이고
그리고 등산스틱없으면힘들어 그리고아이젠두 들고가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26:29
5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아이젠 꼭 필요해? 이거 의견이 많이 갈리던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1:30:29
211.xxx.xxx.xxx
람부탄부랄
아이젠 꼭 필요함. 나랑 친구 둘이서 아이젠 없이 갔다가 진짜 몇번 뒤질뻔함. 중간에 하산하는 한국인 만나서 아이젠 힌쌍 받아서 한짝씩 꼈는데 훨씬 났더라. 근데 하나만 끼면 다리에 무리많이가니까 왠만하면 한사랑당 한세트씩 꼭 차고... 선글라스도 챙겨가셈. 눈부셔 죽는다.. 나는 선글라스도 나중에 하산하는 한국인한테 나눔받음 ㅋㅋㅋ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07:42
112.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ㄴ 완전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도움말이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22:38
121.xxx.xxx.xxx
강한멘탈잉어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29:40 183.xxx.xxx.xxx
잦휴하는웃대인
이걸 진짜한다고..? ㅋㅋㅋㅋ 대단하네;;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0:17 223.xxx.xxx.xxx
나사실좋아해
진짜 가나봐...우와 대단해(멋져)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0:53 4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나도 좋아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5:41
211.xxx.xxx.xxx
나사실좋아해
회사 퇴사 안하고 갈 수 있는거야? 뭐라 그러면서 가려고??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7:28
4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어.. 월요일에 사표쓰려구
10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8:59
211.xxx.xxx.xxx
간장맛닭둘기
사...사표까지...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03:46
175.xxx.xxx.xxx
쿠루쿠루마법진
위험하지않을까 평소 등산하던 거아니면 그냥 낮은산 여러개하는게 나을듯..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0:57 223.xxx.xxx.xxx
사고하는사람
회사 광고 되는거 아니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1:10 114.xxx.xxx.xxx
고투더낫띠따
칼라파타르 직접 올라가는건데 광고 ㅇㅈ;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32:39
211.xxx.xxx.xxx
게임만들어요
영상회사 광고한다고 우리가 뭐 사줄수 있겠냐 ㅋㅋ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34:25
22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광고 아니야 ㅋㅋㅋ 영상에 익숙한 사람이라는거지 우리 회사 웨딩쪽이다... 산이랑 진짜 연관 하나도없음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8:22
211.xxx.xxx.xxx
사고하는사람
이제 결혼식 영상에 산타는거 나옴
6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9:26
114.xxx.xxx.xxx
팡가얌
남자가 산 오르다가 넘어져 다리 다치고 지나가던 여자가 공주님 안기로 남자 들고 산 내려가서 예식장가는 그런걸로 광고영상 촬영 하려나봄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3:17:33
175.xxx.xxx.xxx
아빠팬티왜봤나
결혼식하는 게 더 힘들겠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0:22:57
14.xxx.xxx.xxx
   게시물이 3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1-03 08:53:49 / 이동: 2018-11-03 09:31:18 / 어시스트: 나사실좋아해 )
해운대이마트
헐?? 저기를 등산한다고?? 아무리 아마추어도 가능하더라도 엄청 힘들텐데... 괜히 몸 다쳐오면 어떡해ㅜㅜ 왠만하면 다른 경로 알아보구, 진짜 갈 생각이면 몸 조심히 도중에 교통수단 이용하지말구, 걸어서 올라가~ 홧띵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2:02 113.xxx.xxx.xxx
나사실좋아해
어시완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2:31 49.xxx.xxx.xxx
하늘나방
아니 진짜???? 와 ㅁㅊ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3:01 175.xxx.xxx.xxx
모바일러
백두산 두번 타자ㅜ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4:26 223.xxx.xxx.xxx
위에있는게좋아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6:05 210.xxx.xxx.xxx
곱창앤소주
등떠밀고 걱정해주는 웃대인 ㅋㅋㅋㅋ (본인)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6:09 220.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사진도 좋고 영상도 좋은데 산에서 하는 영상 찍어주세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6:35 222.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뭘로? 리얼돌이라도 들고가야하나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7:34
211.xxx.xxx.xxx
금이동생
1. 손딸 2. 나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0:08:24
113.xxx.xxx.xxx
몰라귀찮아
무리하지마시길 차라리 국내산 여러개타고 합계이런걸로해도될거같은데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6:57 12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건 재미도없고 무엇보다 안가고싶어 나 산 안좋아해..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50:47
211.xxx.xxx.xxx
응흐으기잇
횽 사진과 글만 잇어두되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8:28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이래놓고 안보기만 해봐라 흥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51:07
211.xxx.xxx.xxx
응흐으기잇
횽 나 웃창급이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55:44
3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이사람 웃창!!!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0:07:13
211.xxx.xxx.xxx
놔라이거놔라고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닝머신이라도 가즈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8:49 220.xxx.xxx.xxx
전전반측
그냥 국내 산 몇 개 타고 합계로 하시지... 너무 위험합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9:31 8.xxx.xxx.xxx
나는몇살
여러 산 다니면서 합계낼줄 알았는데ㄷㄷ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39:52 116.xxx.xxx.xxx
rad0718
왠지 숙연해지는 웃대인들............걱정, 초조.......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40:03 116.xxx.xxx.xxx
히히뭐냐이겅
살아서 돌아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41:55 223.xxx.xxx.xxx
조선족히트맨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4200m)갔다온 사람임 항공기 중국경유하는 중국항공사 이용하면 왕복 50정도에 가능 대한항공이 직항이긴하나 비쌈 네팔은 물가가 싸서 10일정도 갔다왔는데 50만정도 들고가면 충분했음 달러로 바꿔서 가서 네팔현지에서 루피로 환전해야됨 고산병 조심하시고요 가기전에 약사가는걸 추천
3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42:24 27.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현지약이 좋다던데.. 그건 아니야?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6:43
211.xxx.xxx.xxx
조선족히트맨
글쎄... 고건 잘 모르겠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0:05:54
58.xxx.xxx.xxx
웹덕
아세타졸라마이드 처방받아서 가셈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2:09
1.xxx.xxx.xxx
웹덕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2:29
1.xxx.xxx.xxx
라임을깎는목수
전직 대통령이 고산병 방지에 효과가 탁월해서 샀다던 비아x라 추천드립니다. 쓸 데는 없으시겠지만...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3:07
112.xxx.xxx.xxx
지금o
비아그라 챙겨가세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6:08
117.xxx.xxx.xxx
독고구패
조선족 히트맨이 안나푸르나는 왜 갔다온거야? 누구 암살하러 갔던건가?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8:43:47
121.xxx.xxx.xxx
Akdhg
뭐야 파크라이4야? 키라트갔다왔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2:04:31
49.xxx.xxx.xxx
평등원칙
루피는 고무고무로 환전하면 되나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45:44
119.xxx.xxx.xxx
세탁셔틀
추천수M도 나온거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43:04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응 5411m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0:07:58
211.xxx.xxx.xxx
맞춤법교수
이건 빡쳐도 ㅇㅈ한다 ㅋㅋㅋㅋㅋ
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44:35 220.xxx.xxx.xxx
시간이머무는나무
한라산 3번으로 봐줄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46:32 124.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거길 3번이나 가는게 더 힘들거같음 ㅋㅋㅋ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09:47:03
211.xxx.xxx.xxx
도케니
머찌다 진짜가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50:27 175.xxx.xxx.xxx
우는피카츄
올때 메로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50:30 223.xxx.xxx.xxx
뭘로맞을래
짜식 이미 가고싶었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51:46 211.xxx.xxx.xxx
아제로스를위하여
오...머시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09:54:56 211.xxx.xxx.xxx
사라쇼셔
와 쩐다ㅋㅋㅋㅋ 작성자 나름 겁나 고민하고 검색해본 결과 산도안좋아하고 한방에 끝내자 했나보네ㅋㅋㅋㅋ대박...추천 두번주고싶다 하앙 파이팅!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07:30 121.xxx.xxx.xxx
그저왜사냐건
사진&영상&편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08:36 72.xxx.xxx.xxx
인생2회차연습생
둘다올려 참고로 난 이렇게 될거 예상하고 추천 안눌렀다.존나 고맙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09:21 211.xxx.xxx.xxx
어셔옵소
살아돌아와야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09:49 1.xxx.xxx.xxx
nick네임
해왕성으로 보내주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11:41 211.xxx.xxx.xxx
PoPoRing
와 형 ㄹㅇ 살아돌아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12:49 175.xxx.xxx.xxx
공인탐정
이쯤되면 추천수는 핑계고 그냥 본인이 가고싶었던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17:21 211.xxx.xxx.xxx
내아뒤누가써
무리하지 말고 지키려는 모습만 보여주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17:56 1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죽을거같으면 gg칠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1:25:44
211.xxx.xxx.xxx
가마후벼파기
죽을거 같을 때 같으면 늦어버릴거 같아 저런덴.... 걍 뭔가 쌔하면 돌아와 ㅠ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22:24
223.xxx.xxx.xxx
흐른0
나눠줄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19:11 175.xxx.xxx.xxx
Re
;;; 레알 감?? 쩐다.. 근데 등정료 괜찮음? 네팔 정부에서 히말라야 등정료 최소 1천만원으로 알고있는데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19:13 125.xxx.xxx.xxx
레토나
네팔에 에베레스트 허가? 받는거만 몇천만원 든다고 들었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22:45 222.xxx.xxx.xxx
물리학자아인슈타인
와 개쩐다 추천이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23:35 117.xxx.xxx.xxx
BigBanana
와ㄷㄷㄷ 상남자 잖아ㅋㅋㅋㅋ 형 고프로 같은거 머리에 끼고 등산해줘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30:21 21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 그거 너무 지루할거같아서 손에 들고가는걸 고민중이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3:57
211.xxx.xxx.xxx
관종종
올림푸스 산 기대했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33:01 11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거긴 나도 가보고싶긴 하더라.. 근데 생각보다 낮아 ㅠ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1:26:45
211.xxx.xxx.xxx
마이너의반격
??? : 화성에 있는 올림푸스산 말 한건데?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06:11
125.xxx.xxx.xxx
응애응애뿡뿡
다치지말고 잘다녀와야하니까 준비잘하고가라능 ㅠ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36:38 121.xxx.xxx.xxx
겐1지충
휴먼..미쳤습니까 ?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38:24 211.xxx.xxx.xxx
비행낙타
덕분에 좋은구경하겠네요 감사합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40:30 1.xxx.xxx.xxx
냉장고에코끼리넣기
진짜 가는거야....?ㄷㄷ 대단한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48:27 39.xxx.xxx.xxx
언어치료사
닉값?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53:04 223.xxx.xxx.xxx
장어s
돈 많이 들건데 시간도그렇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0:58:57 220.xxx.xxx.xxx
king0678
죽지말고 살아돌아오셈ㅋㅋ정 힘들면 내꺼 추천 1m는 빼도됨ㅋㄲ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04:11 21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ㅋ 1m 앞에서 죽을거같으면 돌아올게 ㅋㅌ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1:26:16
211.xxx.xxx.xxx
진품짝
겁나힘들어요 4200미터까지 가는거도 ㅠㅠ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18:35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호옹이.. 언제 가셨어요?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1:25:58
211.xxx.xxx.xxx
인천음란꼬맹이
여유로웠던 시절의 그...
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29:48 223.xxx.xxx.xxx
사기치는사람
S..tay....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3:05:06
211.xxx.xxx.xxx
적당한대화명
굿. 이번일을 계기로 각성해서 전문산악인이 될지도 모르겠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30:03 180.xxx.xxx.xxx
진격연
멋있으시네요 남자신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30:07 175.xxx.xxx.xxx
통영굴따라
갈때 삼뮤님 초상화깃발이랑 웃대로고 깃발 가져가는거 잊지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31:53 175.xxx.xxx.xxx
오징어다리11개
진짜가요? ㄷㄷㄷ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1:57:21 182.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간다했으면 가야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44:26
211.xxx.xxx.xxx
시큰둥하다
무리하지요 횽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2:36:55
49.xxx.xxx.xxx
내글이웃자에오다니
생방 가능하면 꿀잼일텐데 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2:05:23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나도 할수있으면 해보고싶은데 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2:45
211.xxx.xxx.xxx
답답해서가입함
안나푸르나 라운딩갔었는데 거기 최고고도가 5400미터. 60살 먹은 영국임 할매도 같이 갔었음. 한국인들 잘 안가는 코스라 나 혼자 동양인에 등산복이여서 살짝 쪽팔림. 유럽애들 청바지 입고 올라가고 현지인 3000미터까지 슬리퍼신고 올라가더라.
30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2:29:53 118.xxx.xxx.xxx
멍뭉이멍멍
미안해요 실수로 반대 눌렀어요 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2:21:31
125.xxx.xxx.xxx
그나무
미안해요 부러워서 반대 눌렀어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8:48:00
1.xxx.xxx.xxx
대화명이안떠올라
올초에 칼라파타르 다녀왔는데 여긴 다른 곳보다 돈도 많이들고 길도 더 힘들어. 필요한거 있음 물어봐 힘내!!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2:51:18 11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오 형 혹시 고산병약 남은거 있어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2:52:09
211.xxx.xxx.xxx
대화명이안떠올라
거기 전부 기증하고 왔는데ㅜ 네팔한식당 축제 사장님 카카오톡이야 kalyangc123 칼라파타르는 에베레스트 지역이니깐 경비행기타고 산중턱까지 타고가야해 그런거 다 이분한테 부탁해 제일 싸고 신뢰할수 있는 분이야!! 포터는 한명이면 되구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3:47:56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형 쪽지는 안봐? ㅠㅠ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3:58:07
211.xxx.xxx.xxx
안티바디
약도약이지만 높은산 미리가서 적응좀 하다가 올라가여 ㅠ 조심하고 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3:02:35 223.xxx.xxx.xxx
으어어엉
5000m산은 좀 위험한뎅....안가는것도 ㄱㅊ지 않을까싶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3:05:21 118.xxx.xxx.xxx
글로벌한량
Ebc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 abc (안나푸르나 베이스 캠프), 킬리만자로 가본 사람임. 칼라파타르는 에베레스트 베이스 캠프 루트 타고 가시다가 마지막쯤에 꺾어서 가면 나오는 곳임. 한국서 운동 안했던 상황이면 무릎보호대, 스틱 꼭 가져가세요. 스틱같은건 현지서 버리고 간거 얻어도 됨. 필수임. 배낭, 침낭, 잘때 입을 기모처리된 편한 바지, 귀도리, 모자, 선글라스, 선블럭 강력한거손톱깎이, 옷은 잘 마르는 기능성 (등산회사거 추천). 이 정도는 신경써서 가져가야함.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3:54:05 58.xxx.xxx.xxx
글로벌한량
고산병이 없어서 나는 손쉽게 올라갔는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고산증 올수도 있으니 전체 일정 짤 때 카트만두 가자마자 국내선 타고 이동해서 트레킹 하려고 하지말고. 카트만두에서 이삼일 보내고 간다던가 버스타고 루크라쪽으로 가면서 적응한다던가 적응기 가져야함. 고산와서 내려가면 얼마나 억울함. 트레킹만 2주 정도 잡아야하니 휴가 계산 잘하시고. 간김에 ebc도 들렸다 오셈.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3:56:46
58.xxx.xxx.xxx
글로벌한량
근데 그냥 휴가 일로 갈라고 햇던거 아냐 애초에? 개부럽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3:57:07
5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스틱은 대여하려구여 그리구 손톱깎기 대신 멕가이버칼은 안되나여?? 비행기 짐으로 못넣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4:00:51
211.xxx.xxx.xxx
글로벌한량
아 그리고 제일 좋아하는 라면국물뭐임? 그거 스프만 여러개 가져가요. 나는 그 당시 오짬 좋아해서 가져갔는데. 텐트치고 자고 일어나서 텐트문을 열면 머리위로 눈이 후두둑 떨어지면서 앞에 눈밭과 산이 쫙 펼쳐져있고 발 밑에는 구름이 둥실둥실한데 쇠컵으로 눈 한 움큼 퍼서 불에 올려서 끓인다음에 라면스프를 넣고 마시면 캬아 그 맛은 정말 최고임. 딴건 대충 준비해가도 이건 꼭 준비하시길. 이게 진짜 중요해요. 이거 안하면 나중에 다시가야해.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4:02:36
58.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라면 안좋아함)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6:45:33
211.xxx.xxx.xxx
글로벌한량
아 맥가이버 칼은 부치는 짐에 넣으면 됩니다. 라면 안좋아하면 어떻게해요... 그럼 만두가져가서 물 끓일때 같이해요. (만두는 좋아하겠지)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2:50:39
110.xxx.xxx.xxx
우리작성자무시하쟈
(무안)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2:51:41
210.xxx.xxx.xxx
평화평화
2년전에 킬리만자로 정상(5,895m) 갔다왔어요. 고도 급격히 올리지 마시고 최대한 천천히 가시는걸 추천해요. 몸에 이상있으면 하산하는게 답이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 멋집니다. 화이팅!!^^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4:04:48 17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와 킬리만자로는 안위험한가요? 왠지 산짐승 나올거같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6:46:31
211.xxx.xxx.xxx
평화평화
등반 초반에 본 원숭이 말고는 못봤어요ㅋㅋ 참, 립밥 꼭 챙겨가세요! 안바르면 입술 다 터져요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7:52:26
17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맞다 전여친이 준 립밤 가져가려구요 ㅎㅎ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08:48
210.xxx.xxx.xxx
나비러브
와....대단하신분....원래 계획에 있었던 일처럼 착착 진행중이시네요....괜시리 추천한표가 미안해지는....;;;;^^;;; 해보시긴 하신건지....정말 괜찮으신건가요??안전상 국내로 바꾸시는게 어떨지요....에공~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4:13:51 12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 아저씨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6:46:06
211.xxx.xxx.xxx
핑계는분홍색닭이아냐
제가 칼라파타르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도움드릴게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4:19:21 222.xxx.xxx.xxx
굼벵이베개
왘ㅋㅋㅋ 오진다. 사고 안나게 조심하고 후기 기다릴게옄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5:31:43 223.xxx.xxx.xxx
집이제일편해
그...횽. 이건 국토대장정수준도 아니고 정말 위험한거니까 혹시 안가더라도 정말 아무말 안할게요. 가신다면 정말 조심히 잘 갔다오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7:24:15 112.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시러시러 응원해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7:39:51
210.xxx.xxx.xxx
집이제일편해
기억할게!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7:47:08
112.xxx.xxx.xxx
넌나미아냐
할부 인정해줄테니까 엥간하면 한라산 3번 정도로 퉁치는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7:30:25 11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건 내가 싫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7:40:02
210.xxx.xxx.xxx
부라타타
후기 기대할껭 몸 조심하고 잘 다녀와요.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8:18:46 59.xxx.xxx.xxx
커플파괴왕
와 이제 곧 겨울인데 거기 겨울은 좀 괜찮으려나? 중도 하산한다 하더라도 욕할사람 없으니 안전 1순위 챙기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8:48:27 39.xxx.xxx.xxx
taeune
아저씨 살아돌아와ㅠㅠ 기다릴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8:53:22 219.xxx.xxx.xxx
이루릴이꿈을이루길
니마 어쨌든 죽지 말고 내려와요ㅜㅜ. 근데 입산비는 그렇다 쳐도 앞까지 가는 교통비, 장비값부터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8:55:09 182.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음.. 200-300 정도면 되는거같아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09:39
210.xxx.xxx.xxx
작은달
와 유툽 시작할때 씨투브 유발년들아 꼭 해주세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8:59:19 1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ㅋㅋㅋ그건뭐얔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09:04
210.xxx.xxx.xxx
작은달
에..스트리머들이 유툽영상찍을때 팬들이하는말? 밈같은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10:14
110.xxx.xxx.xxx
내삶v
먹은거!! 매일 먹은거도 인증해줘 꼭 난 그게 궁금해 뭐먹고 돌아다니는지 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9:13:34 59.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사실 나도 궁금해 ㅋㅋ 다녀와서 먹은거 몰아서 올리던지 매일매일 나눠서 올리던지 해볼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15:02
210.xxx.xxx.xxx
가버리기직전
와 멋지다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9:29:20 39.xxx.xxx.xxx
PIG코
야 닉 신경안써도 되는거지? 그럼 응원 해주고.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9:48:38 2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속고만 살았나 ㅡㅡ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56:27
211.xxx.xxx.xxx
PIG코
응..조금 그런 인생을 살았엉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19:58:42
2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럼 한번쯤 더 속는다고 문제는 없겠다 그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00:25
211.xxx.xxx.xxx
PIG코
구란데 사기 안당해봄. ㅅㄱ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02:21
210.xxx.xxx.xxx
PIG코
다치지말고 돌아와라 응원한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02:45
2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이거 구라같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23:39
211.xxx.xxx.xxx
PIG코
속고만 살았나 ㅡㅡ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28:47
210.xxx.xxx.xxx
아이수쿠림
깡다구 좋으시네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9:52:18 1.xxx.xxx.xxx
퍼거스시발랸
형 바다쪽에도 산하나있는데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19:58:03 11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내 바지속에도 하나 있는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00:03
211.xxx.xxx.xxx
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
산해발고도보다 추천수가 많은뎅 넘는 만큼은날아오르나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14:14 17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 추천수보다 해발고도가 더 높은뎅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23:19
211.xxx.xxx.xxx
오늘이마지막인것처럼
출국전까지 카운팅하셔야지여. 그럼 늦게 추천 누르신분들 정성은 머가대여 님 이러다 우주가게 생겼고만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27:32
175.xxx.xxx.xxx
Gomroder
글에 기한을 정해놨던뎅 ㅋㅋ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45:40
175.xxx.xxx.xxx
지나가던유령
얘들아, 우리가 뭔가 잘못 건드린거같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20:24 119.xxx.xxx.xxx
아이디대로논다
왜 하필 겨울산이냐...날풀리고 가면 안되나? 일단 다치지 말고 건강히 와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24:21 116.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찾아봤는데 오히려 지금이 좋대! 여름에 우기라 더 위험하대 빙하 녹고 산사태 나고 막 그래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0:26:42
211.xxx.xxx.xxx
Sverigeman
나 2년전에 칼라파카르 다녀옴. 몸관리만 잘하면 충분히 잘 다녀올수있는데 작년에 한국인한분 칼라파타르 트레킹도중 사망하심. 궁금한거있음 물어봐 알려줄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29:53 22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 쪽지할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1:51:51
125.xxx.xxx.xxx
보고왔습니다
거기서 짱구에 나오는 하이레그 춤 가능하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32:36 1.xxx.xxx.xxx
동네삐친개
우선 주의할것은 약속은 정확히 지켜야하니깐.. 저 산 정상까지 가면 안되고 정상에서 134미터 전까지만 등정해야돼!! 정상까지 가면 안돼!!! 우리만의 약속이야~ ㅇㅅ<)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36:13 175.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동네미친개보다 미친개네 이거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3 21:55:03
125.xxx.xxx.xxx
전에몰랐던거
입산료만 1500이라하는데.. 대단 무사히 다녀오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0:59:46 182.xxx.xxx.xxx
오늘을기억해
상남자 패기보소ㄷㄷ 다들 국내에 잇는 산 여러번 타라는데 다ㄲㅈ 한번에 갓다올꺼라고 준비하는거 봐 ㄷ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28:49 211.xxx.xxx.xxx
pilsurquel
솔직히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 3/4만 올라가도 고산병으로 죽을수도 있다는데, 그냥 날 잡고 하루만에 롯데월드타워 비상계단으로 10번 오르기를 해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34:37 141.xxx.xxx.xxx
상사가맞짱떴어요
에베레스터 넘으면 마리아나 해구 가야하는거 아니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36:19 175.xxx.xxx.xxx
Adeline
10월이적긴데! 얼른 갔다와 형아! 네팔 다녀왔지만 산은 안탐.. 아 거기 시작지점인 포카라에 사랑곶이라는 패러글라이딩 명소 있어 한번 해보는 것도 나쁘지않을듯 한 10만원 했었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43:39 78.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해보고 싶은 목록에 패러글라이딩 있는데 와 그런 곳에서 하면 잊을 수가 없겠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1:36:50
121.xxx.xxx.xxx
양꼬치엔연태고량주
너무위험하지않을까 걱정이먼저 됩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43:51 220.xxx.xxx.xxx
이왜웃
R.I.P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57:15 182.xxx.xxx.xxx
바바후미캬
몸조심해 진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1:59:27 1.xxx.xxx.xxx
Mommyson
지금까지 공약중에 제일 대단해보인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2:05:13 39.xxx.xxx.xxx
개쟉두
이런건 사기쳐도 된다. 저렇게 높은산은 위험하니 동네 뒷산에서 일단 찍고 김쌩유님한테 도움을 청해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2:06:42 1.xxx.xxx.xxx
스타시티즌
아니 형 괜찮아? 무리하는거 아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2:07:35 223.xxx.xxx.xxx
쉐나파파
와 버킷리스트 달성하려고 웃자가네 ㅎㅎ 부럽습니다. 총각시절때 (건강한 가치관의 범주 내에서) 할 수 있는거는 다 해야 인생 후회없음. 중간에 내려와도 뭐라고 하는 사람 없으니 준비 잘 하셔서 건강하게 후기로 뵙고 싶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2:29:13 223.xxx.xxx.xxx
ㄹㅇ 대단하신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3:04:51 1.xxx.xxx.xxx
한국사이비진흥원
미친...진짜가는거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3:33:47 58.xxx.xxx.xxx
영재창의성교실
형 가도 살아돌아와야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3 23:46:14 223.xxx.xxx.xxx
나비러브
정말 진지하게 글 남겨봅니다~저 여기 가입한지 몇일 안됐지만... 재미....좋아요.....하지만 지금 이상황은 좀 다른것같아서요...공약....약속....지키는게 맞긴하지요....허나....지금 이상황에선 무조건 응원만 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패기와 오기.....잘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분위기파악 못한다 개욕먹을지 모르지만 이건 아닌거같단 생각에 올려봅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0:09:21 12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ㅋㅋ 나비러브님 실례지만 올해 춘추가 어떻게 되십니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7:35:18
125.xxx.xxx.xxx
나비러브
아직 40안됐....는데요~??왜....나이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9:54:21
12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네이버 히말라야 트레킹 카페 가입했는데 거기있는 아조씨들 말투랑 똑같아요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01:54
210.xxx.xxx.xxx
나비러브
아....아조씨들이랑....ㅠㅜ저 여자인데ㅎㅎㅎㅎㅠㅜ 말은 좀...고지식하게 하는편이긴 하죠....흡!무튼!!!진심 말리고싶네요~부모님도 주변분들도 걱정많이 하실거같아요.....오기는 안되요~히말라야 가입말고 우리나라에 있는 산악회 가입하셔서 산 하나하나 타보심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17:57
120.xxx.xxx.xxx
사기치는사람
음.. 아줌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10:30:04
210.xxx.xxx.xxx
아침탁점심탁저녁탁
이런글엔 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0:15:06 112.xxx.xxx.xxx
라데온0
닉네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0:16:46 222.xxx.xxx.xxx
생각하는사람o
진짜 조심하고 또조심하셈 뭔일이날지몰라 산은 진짜 조심하고 좋은경험일거같음 잘다녀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0:26:28 39.xxx.xxx.xxx
헬조선탈출작전
웃대깃발 꽂아주세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0:35:24 122.xxx.xxx.xxx
친구비는자동이체로
진짜 가실거면 급하게 안해도 되니까 천천히 준비 단디해서 가요.. 빠꾸없는 상남자네 ㅋㅋ 웃대블레스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0:50:34 202.xxx.xxx.xxx
뱁곰
추천은 했긴한데 너무 위험하진 않을까 걱정이네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03:38 182.xxx.xxx.xxx
토랜트
죽지마 형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05:24 175.xxx.xxx.xxx
두툰
다치지마엽!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09:52 183.xxx.xxx.xxx
tigerwy
팔팔정 챙겨가고 고산병에 좋아서 청와대도 챙겨먹는다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14:30 211.xxx.xxx.xxx
거친스님
사진이 좋은지 영상이 좋은지가 중요한게 아니라 숨쉬는거부터 걱정해야 될거같은데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25:58 123.xxx.xxx.xxx
탱커님딜좀해
좀 많이 걱정 되는디 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29:13 39.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가기 전에라도 준비 단디하고, 약속을 떠나서 한 번 쯤 해보고 싶은 그런 일이라 멋지다. 절대 무리는 하지말고 안전이 최고니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1:39:57 121.xxx.xxx.xxx
치키니딸
너 혼자 가? 나 해외는 못가도 만약 그 높이ㅜ채우러 한라산 가면 따라가고 싶다. 어차피 내 댓글 묻히겠지만 만약 높이 채우러 한라산 가며 폰카로 멋지게 찍어줄게 같이 가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2:14:16 223.xxx.xxx.xxx
대뜸화내는놈
이거 보냇다가 다치기라도하면 큰일인데... 등떠밀지않을테니 안전하게 국내에서 하시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2:17:37 210.xxx.xxx.xxx
크앙우어엉나는호랑이
베이스캠프로 가는 지표 시체가 되는... 은 드립이고 셍방하는게 좋을것같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2:27:38 211.xxx.xxx.xxx
사기치는사람
그 드립 내 친구들이 하도 쳐서 ㄱㅊ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1-04 07:34:29
125.xxx.xxx.xxx
아니어딜만져
후기 없으면 더 무서운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2:31:57 58.xxx.xxx.xxx
방수스프레이
아조씨 닉값 하셔도 괜춘하니 너무 무리마세영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3:32:13 31.xxx.xxx.xxx
풍산토끼
dd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4:59:51 223.xxx.xxx.xxx
풀뜯는제비
이렇게 웃대가 또 한명을 움직이게 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1-04 06:03:26 223.xxx.xxx.xxx
호구도사
나두델꾸가라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