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버워치 트롤 특징 만화
작성자 양치기만화
번호 823466 출처 창작자료 추천 338 반대 0 조회수 23,543
작성시간 2018-10-07 18:02:58 이동시간 2018-10-07 21:28:2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전편 꿈에서 배그하는 만화
http://huv.kr/pds814286
양기만화 페이스북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heepHitBoy/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같은 번호 버스기사 특징 할거없는일본인 2018-10-07 [21:30]
▼ 이전글 막대기 3개로 2명이서 절벽 오르는 방법 똑똑한범고래 2018-10-07 [21:18]
답글마당(5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하늘꽃향
제발 다뒤졌으면 좋겠다 특히 저 커플 개씨2발람 저저 개호로잡놈들 뒤져야해 [1]
5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0-07
[18:04]
답글
베스트2
알로하5에
팩트) 겜에서 지는 이유는 '대부분' 나도 잘 못해서다 [6]
33 2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10-07
[21:25]
하늘꽃향
제발 다뒤졌으면 좋겠다 특히 저 커플 개씨2발람 저저 개호로잡놈들 뒤져야해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18:04:50
양치기만화
실화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9:30:02
블레에
이래서 옵치를 접는겁니다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18:05:01
버블린
아 오버워치 아시는 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18:05:26
버블린
같이 하쉴?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7 18:05:43
양치기만화
양치기만화#3522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7 18:32:51
편강탕
모든 티어게임이 마찬가지겠지만 나혼자 쌉캐리 할수있는구간 까지만 올라가더라 혼자1인분 딱 할수있는 티어에 가장 오래 머물러있고 그 이상올라가려면 팀운이나 버스기사가 필요함 고로 내가 한구간에 오래머물러있다면 그곳이 나에게 맞는티어이다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18:07:49
수다쟁이독설가
그게 왜 나에게 맞는 티어임;;씹캐리 다음은 캐리 아님? 캐리해도 못올라가는 곳 많음 그 뒤론 팀운이 정상적으로만 되도 올라감 그 때부턴 판수나 매너빨로 올라가는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4:05:27
탱귤이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18:50:57
뜨~
유저땜에 접은 유일한갬 ㅋㅋ 지금은 데스티니갈아타고 콜옵나옴 두개만 번갈아가며 할듯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1:14:21
나웅2
진짜 모두가 똥겜이라할때 그래도 열심히 했었는데 빠대에서 까지 ㅂㅅ들이 많아서 결국접음;; 힐안준다고 게임불참으로 신고한데ㅡㅡ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17:23:59
내똥꼬쏘스윗
한번도 해본적없지만 이만화보고 더 하기싫어졌다.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1:23:08
알로하5에
팩트) 겜에서 지는 이유는 '대부분' 나도 잘 못해서다
33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1:25:10
김첨지의럭키데이
내생각은 잘하는사람이 몇명인지도 중요한데 못하는사람이 몇명이냐가 더 승패좌우하는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7 23:25:48
라니아스터
ㅋㅋㅋㅋㅋㅋㅋ다름 게임이면 '나도'가 맞는데. 옵치 하나만 놓고 본다면 '너만' 못해도 짐 ㅋㅋ 상대팀이 대리받고 올라오거나, 버스타고 온 애들만 아니면 1명만 못해도 아군이 털림 ㅋㅋㅋ ㄹㅇ 궁게이지 스노우볼이 장난 아님 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7 23:25:51
도피중
대부분은 아닌거같은데 아무리봐도 팩트는 아닌것같숩니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1:17:26
프렌DIE스키
못해서 지는거면 욕안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3:08:02
즈즈즈자자
근데 자기때문에 질수도 있다는거를 어느정도 인식은 하고 있어야함ㅋㅋ 안그럼 영원히 점수 못올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6:48:01
나나남편
롤에 명언이 있지. 10판중 4판은 뭘해도 지는판 4판은 뭘해도 이기는판 나머지 두판을 어케하냐에 따라서 티어가 결정된다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14:32:16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10-07 18:02:58 / 이동: 2018-10-07 21:28:26 / 어시스트: Deft )
부지보랄
만화가 미완성이네 저 키스하는 놈이 햄스터 했던 놈이라고 설정해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1:32:37
민트향바다
오버워치 망한이유가 유저탓만이아닌것이 저런 좟같은상황 다 당해서 ㅅㅂ 하나만쳐도 욕설 신고로 몰빵당해서 정지먹음 엌ㅋㅋㅋ 저런 개짓하는애들은 여전히 게임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1:36:20
대전차포
패작 개꿀잼ㅋㅋ
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1:38:07
에땁
내가 이래서 옵치 접음ㅋㅋ파티찾기 기능 추가 해준것도 죄다 프로필 비공개로 해놔서 트롤인지 아닌지 구별을 못 함 접고 배그로 넘어갔는데 진짜 스쿼드 돌려도 팀원들한테 스트레스 받을 일 없어서 좋더라 그래서 배그 졸라 했는데 요새는 배그도 개판....ㅠㅠ 10월까지 하드웨어밴 도입하고 매치메이킹 손 본다고 했으니 걍 한 번 더 속는 중...좀 맘 편안하게 겜 할게 없냐..ㅠ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2:18:30
존나이해력딸리는놈
이게 만화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2:25:07
해피해핑
이래서 롤 오버워치같은 팀게임 안함 지더라도 팀끼리 으쌰으쌰 협력하다 지면 재밌는데 자기하고싶은대로만하고 고의트롤하고 탈주하고.. 진짜 성격더러워지는게 느껴져서 접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2:29:24
Stitch
이래서 경쟁전을 안뜀 때려죽일 년놈덜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7 22:56:49
62빈티지
아직도 옵치하는 사람종류 - 초등학생, 메갈, 흑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1:13:21
흑화한흑형
나만 계속 진다고 생각하는 경우는 하나밖에 없음. 자기도 못하기 때문. 울팀 트롤이나 상대 대리 때문일 수도 있겠지 물론. 하지만 상대 트롤이나 울팀 대리가 나올 확률도 똑같음 ㅋㅋ 본인은 트롤로 지목 안받는다고? 그러면 애매한 트롤이라 다른 트롤에 묻혔을 확률이 높다. 예를 들면 상대 둠피한테 계속 물리는데도 젠야타를 하면서 팀원들만 탓한다던가, 라인을 하면서 방벽이 1000도 안찼는데 계속 올렷다 내렷다 한다던가, 자리야가 계속 빨개서 팀원들이 죽어나가는데도 정크를 계속 한다던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1:14:22
흑화한흑형
근데 듀오이상의 다인큐는 제외. 평균티어 실력대의 현지인 듀오라면 그 판은 질 확률이 높음. 상대 듀오로 대리를 낄확률이 높아지기 때문. 본인 듀오가 대리나 케미가 잘 맞는 듀오가 아니면 듀오로 올라가긴 힘들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1:19:54
잇카쿠2
진짜 저것도 맞는말인데 꼭 못하는데 딜러하고 딜러만5명 한적도 있어요 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1:34:41
수다쟁이독설가
무슨 신발끈 풀린발로 밟았는데 넘어져? ㅋㅋㅋㅋㅋㅋ 평소에 안걸어다니나?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4:04:32
수다쟁이독설가
나도 시메유저라서 시메 엄청하는데 혼자 적진 침입해서 애들 입구컷 계속 해주고 나랑 3명이서 노는데 5명이서 입구를 못뚫고 내탓하더라 ㅋㅋㅋ 어이가없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4:06:14
안녕헤이즐
요즘 만화 업뎃이 너무느리네오 ㅡㅡ 매일기다렸어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4:49:35
양치기만화
ㅠㅠ 회사다닌다고 이제매주1회그릴게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09:20:38
안녕헤이즐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13:19:09
비읍
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재밌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09:27:12
양치기만화
안녕하세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11:40:16
학교다녀와라
대부분 공감 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14:31:52
양치기만화
감사하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14:32:25
샐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15:37:08
꿈해기사
꿀잼+창작=닥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8 16:30:59
양치기만화
감사합니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8 17:51:29
바람의검심l
양나오는건 안그리나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10-09 20:39:58
양치기만화
그려도 웃자안가서 잠시중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10-09 20:42:24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같은 번호 버스기사 특징 할거없는일본인 2018-10-07 [21:30]
▼ 이전글 막대기 3개로 2명이서 절벽 오르는 방법 똑똑한범고래 2018-10-07 [21:1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