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번달 연애금지 풀리는 트와이스.jpg
작성자 블리자드홍보팀
번호 815034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52 반대 2 조회수 82,822
작성시간 2018-09-14 13:03:12 이동시간 2018-09-14 13:54:4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에펨코리아 입니다.

 

 

앗.. 드디어 나한테 기회가!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16)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벋고엔딩
아....그래서 모모가 나한테 다음달부터 사귀자고한거였구나 [24]
30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13:06]

175.xxx.xxx.xxx
라면먹는사람
그거 모모 ㅗㅁ_ㅁㅗ 임
129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30:05
223.xxx.xxx.xxx
답글
베스트2
세상을사는법
이미 썸타고 있는뎅 ㅎㅎ [2]
9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13:04]

223.xxx.xxx.xxx
드립어따치냐
혹시 고소받아서 똥줄이 타고있는거라면 썸타고있다고 말해주세요.
29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47:47
175.xxx.xxx.xxx
답글
베스트3
웰시코기좋아
근데 jyp말로는 3년 제대로 안지킨사람이 대다수라고... ㅋㅋㅋㅋ [1]
15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14:57]

211.xxx.xxx.xxx
제일착한사람
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3:34 223.xxx.xxx.xxx
세상을사는법
이미 썸타고 있는뎅 ㅎㅎ
9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4:00 223.xxx.xxx.xxx
드립어따치냐
혹시 고소받아서 똥줄이 타고있는거라면 썸타고있다고 말해주세요.
29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47:47
175.xxx.xxx.xxx
헬지옥공시생
군대랑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58:50
1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폭유거유빈유상유
호우! 사나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4:01 112.xxx.xxx.xxx
프로꿀쟁이
INFO: 망상가들이 몰려올 글입니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5:14 175.xxx.xxx.xxx
무죄입니다땅땅
지효님 저를 데려가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5:24 211.xxx.xxx.xxx
벋고엔딩
아....그래서 모모가 나한테 다음달부터 사귀자고한거였구나
30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6:02 175.xxx.xxx.xxx
라면먹는사람
그거 모모 ㅗㅁ_ㅁㅗ 임
129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30:05
223.xxx.xxx.xxx
전세계빌런연합회
주답베가 여깄네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55:51
110.xxx.xxx.xxx
백돌이
노모? 품번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02:28
183.xxx.xxx.xxx
수영양파
???: 김간호사, 이 환자 또 어디갔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02:33
211.xxx.xxx.xxx
보영아나랑사귀자
모모귀신말씀하신거죠?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07:27
223.xxx.xxx.xxx
crookedman
모모죄엿나 모슨죄모슨죄로 고소당해요.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09:37
168.xxx.xxx.xxx
bluesrain
여기서 모모는 母母 즉 어머니를 말합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15:01
223.xxx.xxx.xxx
그녀가처음울던날
모모가 아니라 혼모노아님?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20:21
58.xxx.xxx.xxx
저세키를구원하소서
모모가 아니라 모몬가 아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44:55
182.xxx.xxx.xxx
미씽은잘도도네
모모가 아니고 노ㅁ.....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6:12:24
223.xxx.xxx.xxx
트와이스모모
머래 븅신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6:19:36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보영아나랑사귀자
모모랑 오늘부터 1일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6:25:51
203.xxx.xxx.xxx
덜익은라면
아 씨바 진짜 놀라라;;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6:54:46
175.xxx.xxx.xxx
하긴하르
와 모모 글래먼데...ㄷ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7:38:47
223.xxx.xxx.xxx
이게임아직모른다
모(욕죄)+모(욕죄) 쌍고소미 먹으시겠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2:03:34
175.xxx.xxx.xxx
뒤좀보고댕겨
.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6:58:10
14.xxx.xxx.xxx
한쪽만남은놈
이야~ 이 새끼 반대를 줄수도 없고 대신 추천준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7:45:12
122.xxx.xxx.xxx
아름다운날개
두부 한모 한모 그렇게 그는 두부를 모았다고 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8:18:31
115.xxx.xxx.xxx
밀밭에서
ㅂ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8:34:34
223.xxx.xxx.xxx
나만볼수없지빌런
15000악어야 드리겠습시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8:56:36
175.xxx.xxx.xxx
마티즈딜러
노모 품번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0:06:05
211.xxx.xxx.xxx
잣맹구
와 라면한테 드립 공부좀 배우고싶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2:14:22
175.xxx.xxx.xxx
fiasbd
너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3:01:35
14.xxx.xxx.xxx
훈베어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3:19:23
203.xxx.xxx.xxx
전세계빌런연합회
이런글 특) 결혼계획표, 자손계획표 짜놓은 사람들 모집함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6:13 110.xxx.xxx.xxx
금색호랭이
드디어 사장님께 갈 수 있겠당, 그치 사나쨩?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6:50 223.xxx.xxx.xxx
무백
밥먹을 수 있다고 똥먹진 않음.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6:50 117.xxx.xxx.xxx
다묵
밥을 먹을 수 있는데 왜 똥을 먹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56:44
220.xxx.xxx.xxx
아무말도하지마요
밥은 똥이 아닙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5:58:54
115.xxx.xxx.xxx
이게무슨개소린데
여기가 무한 츠쿠요미의 현장인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7:59 106.xxx.xxx.xxx
관다
절레절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8:51 110.xxx.xxx.xxx
만렙용사
후우. 세상아 내가 간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09:27 59.xxx.xxx.xxx
6개월입니다
멤버중에 누구를 내 여친으로 받아줘야되나 고민이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45:37 218.xxx.xxx.xxx
옷파랑색살래
닉값이다진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2:58:11
110.xxx.xxx.xxx
민트초코잉어찜
이미 두세번씩 사귀고 헤어졌을텐데 뭐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45:38 211.xxx.xxx.xxx
빙그레v
내가 간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48:13 118.xxx.xxx.xxx
드립초보
지ㅡ랄들을 하고있네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3:53 211.xxx.xxx.xxx
   게시물이 51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9-14 13:03:12 / 이동: 2018-09-14 13:54:42 )
maxmaxmax3
후...그동안 기다려줘서 고마워 사나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5:06 175.xxx.xxx.xxx
딜좀넣고가
어차피 자기네들이 알아서 이미 하고 있을 거 같은데.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6:13 114.xxx.xxx.xxx
친구비입금완료
일본이랑 또 계약해서 아직 아니라돈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6:18 125.xxx.xxx.xxx
존슨도베이비
이거 어쩌나 이미 여자친구가 있다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6:29 223.xxx.xxx.xxx
범새
아니 ..하아.. 쯔위야 이제 우리 공개해도 되는거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7:30 122.xxx.xxx.xxx
슈웹스
ㅆ1발 난 아무도 금지한적 없는데 왜 타의적 금지 당했냐..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7:58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슈웹스
끼발노이!!!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5:06:33
121.xxx.xxx.xxx
jjaebi
미나야 흑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02:27 121.xxx.xxx.xxx
월요일조아
다현아 기다려라아ㅏㅏㅏ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03:34 39.xxx.xxx.xxx
7월의크리스마스
연애랑 썸이랑 무슨 차이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05:21 110.xxx.xxx.xxx
묘이샤론미나
그걸 모르니까 웃대하지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4:19:06
122.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연애는 남자친구 여자친구 제대로 사귀는거 ㅋㅋ 썸은 요즘따라 내꺼인 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2:41:03
59.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연애: 너 내꺼…걸껄떡떡떡 /썸: 너 내꺼? 내꺼 맞지? 내껀거 같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3:08:34
223.xxx.xxx.xxx
순살양념치킨
연애:오피셜뜨게해도 서로 인정할수있는 사이 썸:오피셜 뜨기전 아직 간보기중 간만보다 끝날수도있고 연인으로 발전할수도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23:40:53
119.xxx.xxx.xxx
비파이터
팩트)웃대인과는 상관이 없는 이야기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07:12 39.xxx.xxx.xxx
보영아나랑사귀자
다현아 오빠옆에 비었다 와라 진영팍한테 밥얻어먹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07:48 223.xxx.xxx.xxx
븅신탐색기
하... 다현이랑 사나중에 누굴 골라야하니?? 넘 어렵다 증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10:24 211.xxx.xxx.xxx
델몬트쥬스완맛
.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3:32:40
39.xxx.xxx.xxx
Knoah
누구로 할까 후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12:19 110.xxx.xxx.xxx
란카o리
쯔위야 기달려라 오빠가간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22:09 223.xxx.xxx.xxx
트와이스유정연
정여나 ㅜㅜㅜ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32:03 39.xxx.xxx.xxx
MoonLight♡
그동안 숨기느라 고생했어 다현아 이제 행복해지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33:38 175.xxx.xxx.xxx
트와이스미나
사실 저도 연애금지령 18년째 ㅎㅎ;;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54:44 211.xxx.xxx.xxx
웰시코기좋아
근데 jyp말로는 3년 제대로 안지킨사람이 대다수라고... ㅋㅋㅋㅋ
1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57:49 211.xxx.xxx.xxx
딱하루만못생기고싶다
하긴 전국에(요즘엔 태국, 중국, 대만 등도) 잘생기고 내노라하는 끼를 가진 젊은 남녀들이 모여있는데 안사귀는 것도 이상할 듯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4:32:51
223.xxx.xxx.xxx
고등어순살구이
아싸 드디어 나에게도 기회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58:49 220.xxx.xxx.xxx
허위신고
어림없는 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8:40:25
223.xxx.xxx.xxx
키릭키릭
챙이 ㅠㅠㅠㅠ 보라색 프리지어를 매일 갖다준 사람한테 가버리겟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해라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5:22:45 218.xxx.xxx.xxx
세왕대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상 상상연애였습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5:54:21 211.xxx.xxx.xxx
AnalyaZoom
이제 미나랑 사귈 수 있겠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6:22:33 118.xxx.xxx.xxx
친구비는자동이체로
웃대인들아 꿈나라 여행은 여기까지야~~ 현실로 돌아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6:32:06 117.xxx.xxx.xxx
온열
후... 이젠 받아줄수 밖에 없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8:27:20 122.xxx.xxx.xxx
섹s하고싶다
여러분 사나는 제 신부후보니 다들 단념하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8:34:44 211.xxx.xxx.xxx
지금은저금통
진짜 궁금한데 3년동안 트와이스는 안했으려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9:52:32 116.xxx.xxx.xxx
과일향죽창
우리나라에서 돈좀 번다, 뒤에 '사' 들어가는 사람들 각재고 있겠네 ㅋㅋㅋㅋㅋ 평범한 일반인들에겐 가능성이라곤 1%도 안되니 관심끄라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2:45:08 1.xxx.xxx.xxx
과일향죽창
활동이랑 팬들과의 시간만 제대로 해준다면 사람인데 연애못하게 할 순 없지...트둥이들이 수녀도 아니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3:04:08
1.xxx.xxx.xxx
핸들이고장난8톤트럭
20대 초반애들이 돈 잘벌고 사짜 들어간 직업이라고 좋아하진 않을텐데..ㅋㅋ 자기 또래 잘생긴 아이돌이랑 사귀겠지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8:14:58
211.xxx.xxx.xxx
구십구수
결혼각 재고 은퇴하려는거도 아닌데 존잘 만나겠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0:42:34
223.xxx.xxx.xxx
머머리대장
사나는 제가 데려가겠습니다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0:43:38 106.xxx.xxx.xxx
훌쩍훌쩍핥짝
여태까지 이걸위해 기다렸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1:13:43 203.xxx.xxx.xxx
kuuuuuu
정연이 줄서봅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1:20:18 175.xxx.xxx.xxx
zuzuba
?? 두째컷에 2명 누구임? 트와이스 아닌거 같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1:51:53 76.xxx.xxx.xxx
AnalyaZoom
지효랑 정연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2:19:14
118.xxx.xxx.xxx
거친스님
이미 몰래몰래들 사귀고 있겠지 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2:01:12 123.xxx.xxx.xxx
해비머신건
다현아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2:06:28 39.xxx.xxx.xxx
멸치어좁난쟁이
여러분 성지순례 오세요 나연이가 제일 먼저 연애를 시작할것입니다 내가 맞췄다 시밫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2:18:17 211.xxx.xxx.xxx
빅나인씨티
댓글들 살벌해서 연애 하겠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2:22:09 39.xxx.xxx.xxx
구국꾸꾹구구구
드디어 미나랑...후훗훗...후훗!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2:35:00 211.xxx.xxx.xxx
그땅이거대충
.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3:41:42 223.xxx.xxx.xxx
잉어멘탈미녀
정연이랑 데이트하는거 인증하겠습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4:06:48 223.xxx.xxx.xxx
사람말잘하는개돼지
덧글애 망상증환자 많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6:49:40 59.xxx.xxx.xxx
후후니니
이미 하고 있었겠지 애들도 아닌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8:16:59 175.xxx.xxx.xxx
허위신고
누구랑 사겨줘야지 ㅠㅜ 한명 고르면 다른애들한테 넘 미안한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8:41:57 223.xxx.xxx.xxx
아아싫다
이수가 저기는 동물의왕국이란 명언을 남겻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9:37:55 1.xxx.xxx.xxx
따지리?
사나누구랑결혼할까 결혼하는남자는바로여ㅃ에서 샤샤샤보다 너무귀여워서못참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9:45:19 218.xxx.xxx.xxx
치킨사줄게
쯔위는 내가 챙겨줘야겟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0:12:52 126.xxx.xxx.xxx
monkkiller
어쩐지 어제 트둥이들이 나한테 하트 문자 날리더만 누구랑 사귀어야 하나 고민이네 이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1:05:45 122.xxx.xxx.xxx
솔로부대제1대대장
-------대부분 망상증 환자들명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2:05:25 223.xxx.xxx.xxx
솔로부대제1대대장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2:06:27 223.xxx.xxx.xxx
솔로부대제1대대장
저한테 귀여운 머리띠를 하고 손을 흔드는중이네요 ㅎ 방에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12:07:05
223.xxx.xxx.xxx
꿀잼티모
JYP에게 밥얻어먹게 생겻네 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2:41:44 210.xxx.xxx.xxx
스톤골렘이다도망쳐
드디어 우리에게도 기회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2:54:34 1.xxx.xxx.xxx
진지빠는넘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13:38:56 223.xxx.xxx.xxx
상상속의동물애봉이
미나야...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6 17:34:51 22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