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중국에서 7년 산 정준영이 매일 먹었다는 이 음식
작성자 서지수사릉해
번호 814983 출처 퍼온자료 추천 851 반대 0 조회수 54,462
작성시간 2018-09-14 08:52:48 이동시간 2018-09-14 11:17:2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도탁스 입니다.










익숙한 맛일거같은데 그래서 더 맛있어 보이는건가?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7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항아리몸매
30분 후 ...... 쏴아아아아ㅏ아아아~~뿌레ㅜ게ㅞㄴ무레붸ㅔㄱ뿌지~주레 [8]
198 2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08:59]

211.xxx.xxx.xxx
공권력빌런
그정도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진짜 더러운거 파는곳이 있는데 그런데만 배탈남 나머지는 거의 다 괜찮고
1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30:44
58.xxx.xxx.xxx
답글
베스트2
곰엔나사이
진짜 저거 별거 아닌데 맛있어서 교환학생때 엄청 사먹음 비싸게 호화롭게 먹고싶다 하면 10~15위안 정도 주면 진짜 오만것 다 넣고 먹음 가게마다 다른데 숙주 양파 양배추 목이버섯 등등 채소류를 골라서 작은 대야?같은거에 넣어 아주머니한테 드리면 계란 하나는 기본으로 해서 주심. 소시지 닭고기 두부 소고기 뭐 이런거 따로 추가할 수 있음 제일 좋았던건 대야에 쌓을수 있기만 하면 추가 비용도 없고 넣을수 있는 채소 양의 제한이 없어서 빠방하게 먹을수 있음 개인적으로 맥주안주로도 괜찮음 [1]
5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11:29]

223.xxx.xxx.xxx
댓글읽어드립니다
찌엔빙 하나에 5위안정도 했었나... 소세지 추가해서 저정돈가?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6:26 117.xxx.xxx.xxx
물건은중국산
제가 살땐 2위안 350원정도 했뜹니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58:35
223.xxx.xxx.xxx
댓글읽어드립니다
그러니까 좀 비싼 느낌이 들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59:03
117.xxx.xxx.xxx
물건은중국산
그렇다면 장위안은 얼마일까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59:05
223.xxx.xxx.xxx
댓글읽어드립니다
요즘 장기밀매는 검열이 심해서 안받습니다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00:10
117.xxx.xxx.xxx
깨물면좋아
장짜리니까 10위안정도 하지 않을까요? (고스톱에서 장이 10이라는 걸 빗대서 한 유우머입니다 ㅎㅎ;;)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02:49
121.xxx.xxx.xxx
중복체쿠
쩐삥이라고 써놓은게 지엔빙 맞나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2:25:31
112.xxx.xxx.xxx
햄보로
프라이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7:38 111.xxx.xxx.xxx
Queenbee
궁금해 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9:19 211.xxx.xxx.xxx
항아리몸매
30분 후 ...... 쏴아아아아ㅏ아아아~~뿌레ㅜ게ㅞㄴ무레붸ㅔㄱ뿌지~주레
198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9:52 211.xxx.xxx.xxx
탄생의숲
와 앞뒤로 만족하네 개꿀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02:32
49.xxx.xxx.xxx
골든스테이트워리어스
햇반어딨냐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07:04
1.xxx.xxx.xxx
공권력빌런
그정도는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진짜 더러운거 파는곳이 있는데 그런데만 배탈남 나머지는 거의 다 괜찮고
1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30:44
58.xxx.xxx.xxx
갓세정말예뻐
나도 중국 길거리 음식 먹으면 막 몸애 않좋을거 같았는데 먹어보니깐 괜찮더라고 그래서 엄청 길거리 음식 사먹음 맛도있고 또 엄청싸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43:50
112.xxx.xxx.xxx
4월의오사카
그정도 아니야...... 나름 위생장갑도잘 끼구 한다구ㅠㅍㅍ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29:38
12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서문법
엄청 싼다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30:32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갓세정말예뻐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그렇게 생각하네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3:42:40
112.xxx.xxx.xxx
아름다운날개
먹으면 설사한다라는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8:29:51
115.xxx.xxx.xxx
포밍뿌
먹고십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43:00 125.xxx.xxx.xxx
공권력빌런
랄 중국가면 길거리음식 꼭 먹어봐 저런 전병도 맛있고 차오판(볶음밥)도 맛있어 양꼬치랑 닭꼬치 그런거두 막 판다 맛있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32:08
58.xxx.xxx.xxx
포밍뿌
갈일이잇을가 이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50:40
125.xxx.xxx.xxx
알테
왜 홈쇼핑 보는 거 같냐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19:20 39.xxx.xxx.xxx
씨네1225
닭고기랑 치즈 추가해서 샹차이빼고 맨날 먹었는데 8위안이였움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04:47 223.xxx.xxx.xxx
Deft
8위안이면 얼마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07:48
59.xxx.xxx.xxx
씨네1225
네이버 검색해보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09:16
223.xxx.xxx.xxx
오뚜기홍보팀
장위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22:23
211.xxx.xxx.xxx
오뚜기홍보팀
얼마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22:34
211.xxx.xxx.xxx
고기고기곡
130만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24:54
1.xxx.xxx.xxx
인생낭비중
13만원 바보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25:53
115.xxx.xxx.xxx
강철곰탱이
이젠 네이버도 점 사기 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10:47
118.xxx.xxx.xxx
프렌DIE스키
와 1.3원밖에안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0:55:24
110.xxx.xxx.xxx
Deft
오 대박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07:41 59.xxx.xxx.xxx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9-14 08:52:48 / 이동: 2018-09-14 11:17:27 / 어시스트: 세젤예서지수 )
세젤예서지수
어시완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18:02 112.xxx.xxx.xxx
킴투
겉으로 보이는 기대치에 비해 맛있으니까 반응이 좋은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21:51 175.xxx.xxx.xxx
순간의실수
쩐삥 중국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25:22 121.xxx.xxx.xxx
인생낭비중
우리나라도 팔았음 좋겠다 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25:30 115.xxx.xxx.xxx
카카와사키
저거 중국갈때마다 사먹었는데 그리 맛있진 않아.먹고나면 항상 후회하는데 왠지 보기에는 맛있어 보여서 사먹게 됨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26:56 218.xxx.xxx.xxx
곰엔나사이
진짜 저거 별거 아닌데 맛있어서 교환학생때 엄청 사먹음 비싸게 호화롭게 먹고싶다 하면 10~15위안 정도 주면 진짜 오만것 다 넣고 먹음 가게마다 다른데 숙주 양파 양배추 목이버섯 등등 채소류를 골라서 작은 대야?같은거에 넣어 아주머니한테 드리면 계란 하나는 기본으로 해서 주심. 소시지 닭고기 두부 소고기 뭐 이런거 따로 추가할 수 있음 제일 좋았던건 대야에 쌓을수 있기만 하면 추가 비용도 없고 넣을수 있는 채소 양의 제한이 없어서 빠방하게 먹을수 있음 개인적으로 맥주안주로도 괜찮음
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29:22 223.xxx.xxx.xxx
곰엔나사이
참고로 맛은 그냥 얇은 크레페안에 볶은 채소랑 고기 넣은 맛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31:38
223.xxx.xxx.xxx
풍성빌런
저거 진짜 ㅈㅁㅌ 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30:55 223.xxx.xxx.xxx
SoNiKo
하오츠 히오스로본 사람들로 답베가려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34:39 116.xxx.xxx.xxx
노라네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39:12 182.xxx.xxx.xxx
노라네코
웃대는 동영상 우메코미 안되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39:31 182.xxx.xxx.xxx
영화좋아하는사람
단삥이랑 다른건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39:54 126.xxx.xxx.xxx
NoEating
안먹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41:30 210.xxx.xxx.xxx
글쎄말입니다
그와중에 명수형님 솔직하게 인정할거 인정하고 미안하다고 하네ㅋㅋㅋㅋ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43:48 118.xxx.xxx.xxx
토시보아
그게 명수형 매력이지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05:21
223.xxx.xxx.xxx
영재창의성교실
ㅋㅋㅋㅋ승츠비 뭔가 사업각 재는 눈빛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2:02:40 223.xxx.xxx.xxx
양질의껌
음식이 맛있게 다양한곳은 중국이 원탑인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2:13:39 122.xxx.xxx.xxx
나섰으
계란추가해서 먹어야 꿀맛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2:30:20 119.xxx.xxx.xxx
얄미운새키
소스도 다양하고 토핑도 선택할 수 있어서..진짜 맛있음 난 콩두유 나올줄알았는데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2:46:44 115.xxx.xxx.xxx
분홍분홍이
나도 중국 살았을때 매일같이 베이컨에 치즈 추가해서 먹었었음ㅋㅋㅋ 8~13위안정도 했던것같아 존맛탱임 진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50:09 223.xxx.xxx.xxx
o고래왕o
아침엔 창펀인데 창펀 먹을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4:15:03 222.xxx.xxx.xxx
학교다녀와라
대만에서도 팔던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6:26:25 117.xxx.xxx.xxx
도약A
막짤에 조세호 히오스라고 하는줄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2:12:48 218.xxx.xxx.xxx
반짝이마곱슬머리
하얼빈 어학연수할때 자주 사먹었는데 맛있고 싸게 한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었음...난 소세지랑 저 고기가루? 핑크색 듬뿍 넣는거 좋아했어 마요네즈 뿌리고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2:30:31 211.xxx.xxx.xxx
눈뜨면야한생각
중국 길거리 음식이 짱인데 ㅋㅋ 가격도 싸고 핵맛잇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3:26:05 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