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도시어부 출연한 장혁 근황 . JPG
작성자 추억찾기
번호 814958 출처 퍼온자료 추천 879 반대 0 조회수 50,743
작성시간 2018-09-14 00:54:10 이동시간 2018-09-14 09:31:4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처음 낚시 간 곳이 알래스카
그런데.. 1등 먹음 인증서 받음 ㄷㄷㄷ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2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허전함
스틸 [1]
9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09:31]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2
TOKYOSOD
그니까 장혁꺼가 길이 재봤는데 81센치라서 1등 먹었다는거지? 대단하네 ㅋㅋ [8]
5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09:42]

110.xxx.xxx.xxx
넘모야해요
알래스카 인종차별 쩌네 ㅡㅡ 동양인 동안이라고 옐로아이라고 한거 맞지??
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48:21
202.xxx.xxx.xxx
발을핥고싶어요
ㅋㅋㅋ운빨쩌넹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0:55:01 121.xxx.xxx.xxx
팬티벗어주세요
재밌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0:55:17 116.xxx.xxx.xxx
두잔해
81센치...!!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0:55:53 27.xxx.xxx.xxx
사족보행인간
본명정용준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18:38 223.xxx.xxx.xxx
원딜하고싶어요
이옹준 중 이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21:04
211.xxx.xxx.xxx
모쏘라다
이씨구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01:16
112.xxx.xxx.xxx
   게시물이 9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9-14 00:54:10 / 이동: 2018-09-14 09:31:41 / 어시스트: 보찌빨찌 )
허전함
스틸
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31:48 211.xxx.xxx.xxx
보찌빨찌
끼발노이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32:04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드립성공률1퍼
장혁이 예명이었구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33:33 211.xxx.xxx.xxx
일단살아보자
원래 매니져 이름인데 혁아~하는거 듣고 이름 멋있다고 생각해서 장혁을 예명으로 쓰고 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35:08
203.xxx.xxx.xxx
KorBNF
ㅋㅋㅋㅋ저번에 알레스카에서 물고기 혼자 못잡는것만 봤는데 1등했다니 ㄷㄷ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39:00 125.xxx.xxx.xxx
TOKYOSOD
그니까 장혁꺼가 길이 재봤는데 81센치라서 1등 먹었다는거지? 대단하네 ㅋㅋ
5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42:50 110.xxx.xxx.xxx
넘모야해요
알래스카 인종차별 쩌네 ㅡㅡ 동양인 동안이라고 옐로아이라고 한거 맞지??
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48:21
202.xxx.xxx.xxx
거근양아치선배
의외로 1등 허들이 낮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15:04
168.xxx.xxx.xxx
서민당총재
옐로아이 저거 1마리 잡으면 땡. 그래서 완전 가챠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29:22
211.xxx.xxx.xxx
빠구삼
90~100살 된거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5:39:27
220.xxx.xxx.xxx
Quil
대물이네 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0:00:42
110.xxx.xxx.xxx
덩기덩수
머? 장혁꺼가 81센치라고? 우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2:01:19
175.xxx.xxx.xxx
가입불가닉넴
81센치가 아이라니... 꼬무룩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0:09:56
121.xxx.xxx.xxx
거근양아치선배
내가 직접 나서겠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0:11:04
182.xxx.xxx.xxx
회피기만렙
어제 라이브로 봤는데 알래스카에서 올해 잡은 옐로 아이 중 제일 큰거 랍니다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44:30 121.xxx.xxx.xxx
강유미기자s
크.. 추노꾼 클라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59:55 117.xxx.xxx.xxx
심오한인생
근데 3주동안 제일 못잡아서 불쌍하긴했음...ㅋㅋ 재밌긴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15:30 125.xxx.xxx.xxx
근사한트롤
무진혁 팀장님 낚시하러 미국 간 거였어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34:24 125.xxx.xxx.xxx
공부하는배재대생
ㅋㅋㅋㅋ 남들 뺑이칠때 알래스카가서 1등먹었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53:26
223.xxx.xxx.xxx
시꽃사람
그 날 잡은 옐로아이가 82cm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2:43:13 20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