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현재 Melon 차트 상황
작성자 백마고지보딩
번호 814947 출처 창작자료 추천 831 반대 1 조회수 51,872
작성시간 2018-09-14 06:38:52 이동시간 2018-09-14 08:39:2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이미 차트 신뢰도는 개나줌
뭐가 알바고 뭐가 진짠지 나도 모르겟음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8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샴푸는셀프
이제 아이돌 제치고 1위 하면 일단 의심부터 들어가는 상황이 되버린듯 진짜 차트 신뢰도 박살났네. [1]
36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08:02]
답글
베스트2
30살
펀치 좀 유명하지않나...근데 1위할 정도는 좀 아니지않나...방탄 따라잡기엔... [13]
323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06:55]
답글
베스트3
차임벨을울려라
아무리 인기 드라마 ost를 참여했어도 ㅇㅇ드라마에 그 노래 라고 안하면 누군지도모르는데 ㅋㅋㅋㅋ
19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9-14
[08:41]
행복한아싸
세상이 혼란하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6:46:05
orchin
캐시펀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6:47:41
전문직종사자
펀치 ost 참여곡 최고의한방 미씽나인 도깨비 달의연인 태양의후예 ... 1위해도 충분한 라인업아닌가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6:49:47
미자오덜트
내가 아는 노래는 도깨비 노래 뿐...ㅠ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0:38:58
30살
펀치 좀 유명하지않나...근데 1위할 정도는 좀 아니지않나...방탄 따라잡기엔...
32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6:55:46
전문직종사자
방탄에못비비는건 맞는듯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6:58:12
IU는진리
난 방탄 음악이 좋은건지 모르겠는데..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7:10:17
30살
나도 좋은건 모르겟고 팬덤이 어마어마해서....
6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27:36
드립성공률1퍼
아이돌 아니라도 가끔씩 1위찍는경우 있지않았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42:30
외눈안경
음원 차트라는거에서 팬덤의 화력이 거의 절대적이란 이미지가 있지 않나..? 별 관심없는 애들이 1위~100위 돌려듣는것보다 팬덤 수십만명이 하루죙일 반복해서 듣는거하고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니까. 왠만큼 이슈되지 않으면 아이돌 아닌 가수가 1위하기 힘든게 정상인데. 저 노래가 그만큼 이슈가 됐나 싶음.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53:35
Zard의부활
방탄이야 아이돌 팬들이나 좋아하는거지만 펀치는 대중들이 좋아하니까. 나도 펀치 되게 좋아함 방탄 노래는 별로야
9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55:04
이크튀스
펀치는 숀닐로보다야 유명하지. 근데 이번 노랜 별로더라. 지코 아이유의 소울메이트가 이름빨에도 불구하고 노래가 별로라 금방 내려갔으니 이번에도 좀 지켜보고 판단해야 될 듯.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58:59
수영양파
펀치는 드라마 OST로 몇곡 히트 시켜놓은 상태에서 이번에 신곡 낸거라 저정도 순위 아주 불가능할 거 같지는 않은데....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08:31
로리콘의혜성
아이돌은 아니지만 노래 내면 일단 1위는 찍지만 언제 금방 떨어질지 모르는 포지션의 가수 = 허각이나 임창정정도 아님?? 그나마도 허각도 약발 다 했을테고 펀치가 그급이 됨???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18:10
Zard의부활
허각 임창정 노래 나오면 기대치가 있어서 우선 들어보듯이 펀치노래도 그렇게 되던데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9:30:41
사람형인간
차트 공정하게 했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조작한애들 깜방에 처넣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1:46:04
콘텐츠플리마켓
<좋니> 정도 이슈 몰려야 뜨는 곀ㅋㅋㅋㅋ 저 1위는 말 그대로 듣는 양 아닌가? 팬덤 못 이김. 거의 24시간 풀로 몇 만명이 듣는데 뭔 수로 이김?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14:32
묘이샤론미나
음원차트 기준 부터 바꿔야할듯 ㄹㅇ로 근데 바뀔리가 없겠지 빠순이 빠돌이들 스밍권만 해도 얼마인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2:21:54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둠브링어
아이돌 팬덤 규모생각하면 말도 안된다는거지 저렇게 순식간에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7:02:51
제일착한사람
아이돌 이기는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7:07:57
Quentin
누구덕에 앞으로 덜 유명한데 1위하면 사재기의심받는건 확정났네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7:37:32
명탐정도구로
저런 비방댓글 다는사람특 아이돌스밍하는애들
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7:58:42
샴푸는셀프
이제 아이돌 제치고 1위 하면 일단 의심부터 들어가는 상황이 되버린듯 진짜 차트 신뢰도 박살났네.
36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02:08
글이난잡해
솔직히 이성적으로 생각해도 이사건 안밝혀지면 저런기업이나 알바안쓰는게 이상할듯ㅋㅋㅋㅋ 이번 신인 괜찮은것같은것 같으면 크게한번 순위올리고ㅋㅋ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26:02
Deft
펀치 전 노래가 차트10권에서 계속 역주행해서 놀던 급이라 상위권은 놀랍지않은데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24:17
Deft
1위는 의외네 나도 저번 노래가 더 좋았는데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24:41
해롤드D라스웰
펀치 도개비오에스티 찬열이랑 한 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30:22
없는정신
나는 그냥 신곳 들어가서 맘에드는것만 받는데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31:34
없는정신
신곡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31:37
핀뽕맞은새끼
이럴꺼면 차트 없애자...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32:35
따지리?
이러다 죽빵도 일위하겠네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33:08
검은예수드록바
플랫폼에서 랭킹류 주작은 한국 종특인듯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37:02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9-14 06:38:52 / 이동: 2018-09-14 08:39:25 )
포밍뿌
오ㅓ널도 난 수를 마 쎠 바미대니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39:41
TKD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08:51:03
댕댕이커엽다
ㄴ ㅁㅊ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03:27:29
차임벨을울려라
아무리 인기 드라마 ost를 참여했어도 ㅇㅇ드라마에 그 노래 라고 안하면 누군지도모르는데 ㅋㅋㅋㅋ
19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41:54
주작의심하는사람
내용관 별개로 듣고있는 whiskey and morphine 넘모 젛은것..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43:09
the_fate
좋음 그거.. ㄹㅇ루다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01:38
해피하드코어
메롱은 그냥 신곡 홍보용차트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2:03
끼얏호우
저 1위한거 구하라 때문 아님??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2:29
흥구는못말려
지니차트랑 다른게 별로 없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4:18
현암정타쿠미
펀치 노래 괜찮음 나도 펀치가 누군지 전혀몰랐었는데 그 뭐냐 노래 밤이되니까 였나 대박쳐서 인지도많이 올라간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8:57:18
설탕은단맛
딴걸 떠나서 순위조작이 빈번하게 일어나는 이유는 처벌이 가벼워서 그런듯. 어떤 플랫폼이든 순위조작 한번 걸릴경우 운영정지 1년에 부당이득 취한 금액의 100배정도 물게하면 못함
3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06:28
수능치고활동함
펀치 실제로 들어보니깐 진짜 노래 엄청 잘부르던데 함 들어봐야겠다.
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10:29
캐또루팡
Just Punch, One 없이... 아직도 잊지 못한다...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11:34
업무시간
난 그냥 멜론 탈 했음. 더이상 내 음악 목록을 저장해 놓고 있어주는 용도 그 이상도 아닌거 같아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15:35
김사니다
진짜 제대로 수사좀해서 조졋으면 좋겠다.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을듯 7~8년 전쯤부터 이상하다 싶은 노래가 순위권이고 그랬는데 멜론십새들이 수사되고 정황나오면 개망할꺼 아니까 협조안하것지. 어차피 지금도 신뢰도 바닥이라 일부 아이돌팬덤 과시용으로라도 써야되고 음원성적비율 멜론이 젤높아서 저런거지 sk랑 sm jyp bighit 손잡고 음원싸이트 만든다는데 빨리나왔으면 좋겠다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25:46
박제사
차트 어짜피 그냥 팬덤 화력 측정기 아님? ㅋㅋ 난 차트 거르고 봄 어차피.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33:04
흙수저봇
스트리밍수로 탑100 순위를 매기는데 뭔 조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35:52
the_fate
스트리밍을 돌리는 알바를 구한다는거지 ㅋ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10:02:14
바타링
그냥 차트 없앴으면 좋겠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41:00
웰시코기좋아
멜론측도 문제있는거 아녀? 죄다 차트1위자리 내주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45:30
sungkitty
정작 순위조작해서 1등한 사람은 노래만 좋으면 된다 라고 쉴드치더니 진짜 갈만한 가수한테는 주작이라고 욕하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9:53:41
철없는웃대인
구하라가 헤어지면서 펀치날려서 역주행 한다는건줄 알아들었는데 그게 아닌가보네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01:08
지나가던개
아프다니까 / 술한잔했어 / 잘지내고있니 / 밤이되니까 .. 펀치 솔로곡은 밤이되니까 밖에 없긴한데 나머지 곡도 괜찮으니깐 들어봐용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09:09
강유미기자s
댓글 보니까 펀치 많이 유명한가보네. 나만 몰라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09:10
린넨
난 펀치가 1위하는거 하나도 안이상한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32:10
오얏나무
예전엔 모르는 가수가 차트 상위권이면, 일단 들어보기라도 했는데 요즘은 의심부터 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40:10
주희린
근데 숀은 노래 좋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10:27
주희린
굳이 방탄이 일위해야되는 곡인지도 몰겠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10:53
네모난바퀴
상위권이라 들어봤는데 노래 별ㄹ론데...........?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11:15
화학박사
좀 이름 있는 기획사도 대놓고는 안했지 팬덤 위력이라며 슬쩍 조작했을 수도 있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25:10
치즈뽕듀피자
애초에 음원차트 안믿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1:38:22
적토망아지
펀치 팬으로써 1위한거 기쁜데 저런반응이 오먄 좀 많이 슬프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2:08:50
야근대있잖아
아기상어가 1위해야되는게 정상아니냐 ;;; 뚜루뚜뚜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3:32:11
김용선대장님
펀치 꽤 유명하긴 한데 방탄을 넘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6:56:06
삶은뇌
왜 네이버에선 여기있을까? 네이버 듣는사람은 관심없는 사람만 있어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1:20:15
예정
펀치가 누군데?? 로맨틱 펀치가 1위해도 이상할 판국인데 개 뜬금없이 올라오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2:36:23
예정
지니상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2:39:50
예정
지니댓글 2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4 22:40:08
돈콤끼는날
벅스 조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22:57:04
Quil
근데 보통 아이돌제외 인지도 좀 그럭저럭인 가수들 차트 뜨는노래는 계기가 있지않나?? 어디 방송에서 나왔다던가해서 노래가 좋아서 찾아서 듣는사람들 많잖아.. 그런 계기가 있었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00:27:31
따라큐
펀치 최근에 솔로곡 낸것도 반응도 좋고 차트도 많이 올라갔던것 같은데 그리고 드라마 ost 유명한거 엄청나게 많이 불렀는데 인지도가 낮다고? 내가 노래를 자주 들어서 아는건가? 아무리 그래도 웬만한 인기 드라마에는 다 참여했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5 20:25:00
따라큐
이거 점점 아이돌 팬들 피해의식으로 넘어가는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처음에야 팬덤 화력이 얼마나 큰데 그걸 넘을수 있겠냐 라는 생각에 동의했는데 이건 뭐 화력을 아무데나 같다 붙이니ㅋㅋ 애초에 그 화력도 떳떳한건 아니잖아? 듣지도 않으면서 스밍만 돌리는건 떳떳해서 저자리 가기까지 엄청 노력한 가수를 걸고 넘어지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20:27:24
l망고l
ㄹㅇ ㅇㅈ 숀 닐로 장덕철 이런 애들은 아예 들어본 적도 없는 사람들이 1등하니까 의심하는거지 펀치는 그래도 OST도 참여 많이 하고 몇몇 노래 들어보면 아 이게 그 노래구나 할만한거 많이 있는데 방탄 눌렀다고 의심글 올라오는거 보면 그냥 프레임 씌우는 걸로밖에 안보임... 그리고 원래 아이돌 스밍은 새벽에 강하지 낮에는 저런 솔로 음원 가수들 노래 자주 상위권 올라와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5 21:29:00
W싱하W
ㅇㅈ 숀오반 이런애들은 듣도보도 못한 애들이 1위한거고 펀치는 꽤 대중적으로 인기도 많아서 1위한거 이상하진않은데.. 그리고 얼마나 오래 1위를 하는지도 봐야지 일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9-16 20:17:36
정보분석관
개인적으론 펀치 이번 노래 좋다고 생각하는데 숀도 안대고 닐로 먹은 오반때문에 킹리적갓심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7 00:32:15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