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여자들이 유민상은 싫어한다던데.jpg
작성자 여신유키호
번호 80139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806 반대 0 조회수 94,287
작성시간 2018-08-08 09:50:07 이동시간 2018-08-08 12:01:4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8672578 입니다.


CID1533689359_0042_e2af98bc1309ac2198b972fe2c7c860c0ab8dc7d.jpg 

팩트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엄마에게는 '최애' 자녀가 있다. 있냐없냐 2018-08-08 [12:03]
▼ 이전글 잘생긴게 죄라면 무기징역 가수훈민정음 2018-08-08 [11:55]
답글마당(9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dio2
김영희보다 김민경이나 이수지가 더 인기많고 예쁜게 함정.어디서 낄데껴야지 [13]
54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8
[12:03]
답글
베스트2
작성자주머니속
ㅋㅋㅋㄱㅋㅋㅋ겁나 어이없었나보다ㅋㄱㅋㅋ팩트로 후려버리네ㅋㅋㅋㅋㅋ
5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8
[11:48]
답글
베스트3
히끅코모리
난 진짜 김준현이 유민상보다 호감임 이유는 잘 모르겟슴 [9]
3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8
[12:56]
아무것도모름니다
솔직히 김준현이 더 호감가는 얼굴상임 왜 똑같이 살쪘는데 누구는 진짜 돼지같아서 옆에있기 싫은사람이 있고 누구는 귀여워서 볼 꼬집어주고싶은 사람이 있듯이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52:40
나랑함하자
묵ㅡ직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1:45
전세계빌런연합회
ㅇㄱㄹㅇ ㅂㅂㅂㄱ ㄹㅇㅍ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1:51
식겁한흑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3:18
복권빌런
쒸바 우리 이십끼형 까지마라 ㅡㅡ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1:44:11
작성자주머니속
ㅋㅋㅋㄱㅋㅋㅋ겁나 어이없었나보다ㅋㄱㅋㅋ팩트로 후려버리네ㅋㅋㅋㅋㅋ
5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1:48:57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8-08 09:50:07 / 이동: 2018-08-08 12:01:41 / 어시스트: 빨간맛핥핥 )
dio2
김영희보다 김민경이나 이수지가 더 인기많고 예쁜게 함정.어디서 낄데껴야지
5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03:07
용땍
이수지살빼면 진짜예쁠거같음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50:12
산소혜
최소 김고은
1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7:52:26
고소하면고소미
그래도 김고은까진 아니지.... 여자들 김고은 쌍수없다고 못샛겼다고 하든데 남자입장에선 굉장히 이쁜얼굴입니다.
45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8:44:34
치킨사줄게
갑자기 이말은 왜 하는거야??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01:01
미국산
이수지씨 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04:42
오징어심리치료사
논점흐리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18:31
난안됨
님 김민경 닮으셨어요 ㅎㅎㅎㅎㅎ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19:28
dio2
난 남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20:15
연어유희
김고은은 모르겟는데 박소담은 이뿌다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50:14
honeyhue
어느 여자들이 김고은 못생겼다 함;;; 원래 무쌍 연예인들은 이마 코 얼굴형 비율 다 예뻐서 예쁜 건데....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4:24:27
거기몽둥이좀줘봐
그게 왜 함정이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7:30:49
저자거리저자
이수지짱! 이수지 라디오 하는데 개재밌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9:31:00
가터벨트장군
호감이라고 해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10:09:03
깊고어두운판타지
김구라도 모자이크도입이 시급합미다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06:47
지코코
김영희존나시름
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24:24
털달린돼지
유민상씨 푸닮아서 졸귀탱인뎅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40:47
KHIS
그냥 내리다 푸딩닮았다는 줄 알고 흠칫함......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46:32
번동이
솔직히 김민경 작정하고 살빠지면 모를걸? 김영희가 비빌곳은 아니지, 외모도 그렇고 인기도 그렇고 개그실력도 그렇고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42:33
히끅코모리
난 진짜 김준현이 유민상보다 호감임 이유는 잘 모르겟슴
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56:57
긍정마녀
시람이 좀더 진중한매력니 있는것같음 웃는것도 귀엽고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03:12
파란색사과
약간 유민상이 좀 뚱한 표정? 이고 김준현이 잘 웃어서 좀 귀염돼지인거도 한 몫할듯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22:26
아무것도모름니다
솔직히 김준현이 더 호감가는 얼굴상임 왜 똑같이 살쪘는데 누구는 진짜 돼지같아서 옆에있기 싫은사람이 있고 누구는 귀여워서 볼 꼬집어주고싶은 사람이 있듯이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52:40
히끅코모리
맞아 친구들중에서도 디룩디룩 살찐애두 잇고 포동포동 귀엽고 예쁘게 찐애두 있지 난 아님 암튼아님
2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4:16:24
댕댕이커엽다
ㅇㅇ 나도 유민상이 싫은건 아닌데 김준현이 더 호감가긴 함 귀여웡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6:42:22
제로베이스
애기상이라 귀여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23:48:36
사회자유주의
민상이형 얼굴에 비해 입이 작아서 간신상이긴한데 좋은 분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57:46
honeyhue
김준현은 원래 훈남임... 유민상은.. 복권 긁다가 꼬ㅏ...나와서 그냥 안 긁으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4:27:31
Stitch
난 유민상이 더 좋든데 약간 아부지 같은 그런 스타일이 좋아서 그런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9:30:39
대뱃살초밥
유민상 성격 좋기로 유명하던데 은근히 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난 좋은데 왜지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59:06
고기국수
약간 방송 보면 웃기려고 그러는 건지 뭔진 모르겠는데 낄낄빠빠를 잘 못 해서 좀 깎아먹는 것? 같음 ㅎㅎ 사람은 좋은 사람인 것 같아 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23:35:24
메론향우유누구냐
나두 유민상 좋던데 ㅋㅋㅋ 뭔가 착한 선배 이미지임. 물론 실제로 어떨지는 모르지만 그건 다른 연예인들도 마찬가지고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3:11:09
화학박사
김영희랑 비교하면 어지간해서는 다 착하고 예쁠듯.
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3:43:48
알렉산드로세프첸
이상준은 안 싫어하냐ㅋㅋ 사망토론 재밓었은데ㅋㅋ 여자들이 죽여버리고싶은 소재많았는데ㅋㅋ
0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3:53:41
메론향우유누구냐
그러~나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5:30:38
삽입면허증
그뤄어 나아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5:42:36
dio2
왜 자꾸!!!껴어어드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7:00:10
응애응애뿡뿡
아 그 배달하시는분이 넘어지셨는데 깔깔하시면서 개그소재로쓰셨던??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52:51
그나무
인성은 그리 좋아보이지 않더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7:51:44
대학만세번째
얼굴성격개그 뭐하나 빠짐 없이 싫지.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7:55:23
몰라귀찮아
민상이형 트위치방송하는데 말하는거보면되게 착함 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5:58:05
히어로즈오브스톰
유민상 트위치 음... 아이엠그루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10 20:14:56
나는몇살
유민상 그 연예대상 소감 듣고 호감이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8:41:27
개년아입닥치고꺼져
저거 자막엔 없었는데 당장에 인터넷만 쳐봐도 다 나온다고함 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9:24:05
125너라업고놀자
김영희는 참 개그우먼중에서도 호감도로 치면 최하위 아님?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2:34:45
대화명할꺼없네
이쯤되면 김영희 짤 나올때가 됬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3:25:18
비타500여
김영희,이국주,조혜련...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3:28:28
병원부터가보세요
예전에 강유미가 유튜브로 어머니한테 임신했고, 유민상이 남편이다. 라는 주제로 몰카한거 봤는데 어머니쪽도 그렇고 유민상도 그렇고 분위기 봤을때 꽤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물론 만약에 몰카컨텐츠 자체가 주작이라면 할말은 없겠지만ㅎ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3:29:48
구십구수
유민상은 좋은 형은 몰라도 인상자체론 밀리는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10:11
니만잘생겼냐
김준현은 뚱뚱하면서도 태도나 생김새가 남자답잖아. 성격도 남자답고. 유민상은 그냥 통통한 만두가게 아저씨이미지라 성적 매력이 떨어지고 좀 능글맞아보여서; 그래서 그럴거야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19:38
pilsurquel
김영희가 '나는 유민상 싫어요'가 아니라 '여자들은 유민상 싫어요' 라고 말한게 포인트겠군.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33:52
갈색고양이
민상이형 본인 피셜 난 세상을 왕따시켰다고 하는 사람임ㅋㅋㅋㅋ ㄹㅇ 츤데레임 뚱해보이는데 솔직하고 그렇다고 예의없는 사람은 아니라서 좋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46:53
별바람햇살
고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1:11:22
화안내는사람
개콘정말옛날에나보다가 티비안봐서 유민상 잘몰랐는데 맛있는녀석들보니까 진짜매력적임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1:15:08
독일인의사랑
김영희는 조혜련급 아님??? 어디서 유민상 형님을 지가 평가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5:38:06
인생은생방송
오 저기 싸이도 나왔었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5:42:33
별란
민상이형 트위치 할때 사람들 차별 하다가 욕먹고 방송 접었자나. 그거땜에 볼때마다 정이 안감. 지도 트위치 방송했으면서 트위치 보는 사람들 노답인듯 행동해서 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12:03:46
히어로즈오브스톰
김영희나 유민상이나 인성 거기서 거기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10 20:16:45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엄마에게는 '최애' 자녀가 있다. 있냐없냐 2018-08-08 [12:03]
▼ 이전글 잘생긴게 죄라면 무기징역 가수훈민정음 2018-08-08 [11:55]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