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여자들이 유민상은 싫어한다던데.jpg
작성자 여신유키호
번호 80139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756 반대 0 조회수 90,920
작성시간 2018-08-08 09:50:07 이동시간 2018-08-08 12:01:4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8672578 입니다.


CID1533689359_0042_e2af98bc1309ac2198b972fe2c7c860c0ab8dc7d.jpg 

팩트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엄마에게는 '최애' 자녀가 있다. 있냐없냐 2018-08-08 [12:03]
▼ 이전글 잘생긴게 죄라면 무기징역 가수훈민정음 2018-08-08 [11:55]
답글마당(9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원딜하고싶어요
저 씨1발 손가락 안쓰니까 연필로 삿대질하네 [16]
1058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8
[11:51]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2
발을핥고싶어요
여자 개그맨들 반응이 개웃김 ㅋㅋㅋ 진짠가봄 [5]
74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8
[09:58]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3
dio2
김영희보다 김민경이나 이수지가 더 인기많고 예쁜게 함정.어디서 낄데껴야지 [13]
52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8
[12:03]

114.xxx.xxx.xxx
나랑함하자
묵ㅡ직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1:45 58.xxx.xxx.xxx
전세계빌런연합회
ㅇㄱㄹㅇ ㅂㅂㅂㄱ ㄹㅇㅍ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1:51 175.xxx.xxx.xxx
식겁한흑곰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3:18 221.xxx.xxx.xxx
발을핥고싶어요
여자 개그맨들 반응이 개웃김 ㅋㅋㅋ 진짠가봄
7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9:58:22 121.xxx.xxx.xxx
뭇대참모촘잠
호-탕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07:08
114.xxx.xxx.xxx
크림샌드
왠지 개그우먼 사이에서도 소문 나있을 거 같다 ㅋㅋ
6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10:12
121.xxx.xxx.xxx
블루칼라
ㅋㅋㅋ인터넷보라고할때 유민상 입막잔앜ㅋㅋ
7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13:21
223.xxx.xxx.xxx
가수히딩크
진심으로 빵터지면 저런 표정 나오던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1:04:07
211.xxx.xxx.xxx
왜다쓰고있대씨
참고 : 김영희는 버스에서 오줌싸고 그걸또 질질 흘린 적이 있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4:10:32
122.xxx.xxx.xxx
복권빌런
쒸바 우리 이십끼형 까지마라 ㅡㅡ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1:44:11 61.xxx.xxx.xxx
작성자주머니속
ㅋㅋㅋㄱㅋㅋㅋ겁나 어이없었나보다ㅋㄱㅋㅋ팩트로 후려버리네ㅋㅋㅋㅋㅋ
5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1:48:57 182.xxx.xxx.xxx
원딜하고싶어요
저 씨1발 손가락 안쓰니까 연필로 삿대질하네
105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1:51:17 211.xxx.xxx.xxx
센타우르
사람 고쳐쓰는게 아니랬음
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07:36
119.xxx.xxx.xxx
파랑동물
김구라좀 안봤으면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25:18
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구원교수등판
볼펜인데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49:33
175.xxx.xxx.xxx
정신병원수석졸업
방향 같은데욥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51:32
114.xxx.xxx.xxx
환경파괴주범
ㅇㅇ삿대질임.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2:53:08
2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인간진동기
두번째사진에 김구라가 안나오니까 아니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05:51
119.xxx.xxx.xxx
메론향우유누구냐
두번쨰 사진도 삿대질 이후에 머리만 돌려서 말하는거자나. 이걸 다른데 보고 있으니까 삿대질 아니라고 실드치는건 좀 에반데. 사람들이랑 이야기할때 한 사람만 보면서 이야기하냐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07:31
122.xxx.xxx.xxx
외로운곰돌이
지건 장인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14:26
210.xxx.xxx.xxx
카르나
평소에 하던게 딱 저따군데 무슨ㅋ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34:24
39.xxx.xxx.xxx
생식저하증후군
선단공포증있는 사람 나와서 뭐라말해줬음 좋겠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31:55
106.xxx.xxx.xxx
푸흡잠깐만요
김구라 손가락을 좀 꺽어주고 싶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1:05:24
220.xxx.xxx.xxx
이르베츈
https://youtu.be/vsYgvoWv6f0 오늘 이거 보고 진짜 완벽하게 손절했다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1:26:17
218.xxx.xxx.xxx
소금맛사탕
많이 고쳐진게 연필로 삿대질하는건가.. 고치는게 좋을텐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3:54:12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셉스
회사에 저런 선임 있엇는데 존나 짜증남ㅋㅋㅋ얼굴 앞까지 손가락 들이밀고 ㅈㄹ하는데..ㅂㄷㅂㄷ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8:43:40
223.xxx.xxx.xxx
꼬맹아사탕먹어라
영상토나오네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11:49:14
211.xxx.xxx.xxx
메타몽변신
난 김구라 좋던데 웃기고
0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12:03:25
123.xxx.xxx.xxx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8-08 09:50:07 / 이동: 2018-08-08 12:01:41 / 어시스트: 빨간맛핥핥 )
dio2
김영희보다 김민경이나 이수지가 더 인기많고 예쁜게 함정.어디서 낄데껴야지
5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03:07 114.xxx.xxx.xxx
용땍
이수지살빼면 진짜예쁠거같음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50:12
223.xxx.xxx.xxx
산소혜
최소 김고은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7:52:26
125.xxx.xxx.xxx
고소하면고소미
그래도 김고은까진 아니지.... 여자들 김고은 쌍수없다고 못샛겼다고 하든데 남자입장에선 굉장히 이쁜얼굴입니다.
44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8:44:34
175.xxx.xxx.xxx
치킨사줄게
갑자기 이말은 왜 하는거야??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01:01
223.xxx.xxx.xxx
미국산
이수지씨 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04:42
221.xxx.xxx.xxx
오징어심리치료사
논점흐리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18:31
220.xxx.xxx.xxx
난안됨
님 김민경 닮으셨어요 ㅎㅎㅎㅎㅎ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19:28
39.xxx.xxx.xxx
dio2
난 남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20:15
114.xxx.xxx.xxx
연어유희
김고은은 모르겟는데 박소담은 이뿌다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50:14
49.xxx.xxx.xxx
honeyhue
어느 여자들이 김고은 못생겼다 함;;; 원래 무쌍 연예인들은 이마 코 얼굴형 비율 다 예뻐서 예쁜 건데....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4:24:27
209.xxx.xxx.xxx
거기몽둥이좀줘봐
그게 왜 함정이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7:30:49
115.xxx.xxx.xxx
저자거리저자
이수지짱! 이수지 라디오 하는데 개재밌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9:31:00
121.xxx.xxx.xxx
가터벨트장군
호감이라고 해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10:09:03
223.xxx.xxx.xxx
깊고어두운판타지
김구라도 모자이크도입이 시급합미다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06:47 1.xxx.xxx.xxx
지코코
김영희존나시름
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24:24 117.xxx.xxx.xxx
털달린돼지
유민상씨 푸닮아서 졸귀탱인뎅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40:47 223.xxx.xxx.xxx
KHIS
그냥 내리다 푸딩닮았다는 줄 알고 흠칫함......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46:32
115.xxx.xxx.xxx
번동이
솔직히 김민경 작정하고 살빠지면 모를걸? 김영희가 비빌곳은 아니지, 외모도 그렇고 인기도 그렇고 개그실력도 그렇고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42:33 106.xxx.xxx.xxx
히끅코모리
난 진짜 김준현이 유민상보다 호감임 이유는 잘 모르겟슴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56:57 113.xxx.xxx.xxx
긍정마녀
시람이 좀더 진중한매력니 있는것같음 웃는것도 귀엽고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03:12
121.xxx.xxx.xxx
파란색사과
약간 유민상이 좀 뚱한 표정? 이고 김준현이 잘 웃어서 좀 귀염돼지인거도 한 몫할듯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22:26
164.xxx.xxx.xxx
아무것도모름니다
솔직히 김준현이 더 호감가는 얼굴상임 왜 똑같이 살쪘는데 누구는 진짜 돼지같아서 옆에있기 싫은사람이 있고 누구는 귀여워서 볼 꼬집어주고싶은 사람이 있듯이
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52:40
175.xxx.xxx.xxx
히끅코모리
맞아 친구들중에서도 디룩디룩 살찐애두 잇고 포동포동 귀엽고 예쁘게 찐애두 있지 난 아님 암튼아님
2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4:16:24
113.xxx.xxx.xxx
댕댕이커엽다
ㅇㅇ 나도 유민상이 싫은건 아닌데 김준현이 더 호감가긴 함 귀여웡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6:42:22
223.xxx.xxx.xxx
제로베이스
애기상이라 귀여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23:48:36
125.xxx.xxx.xxx
사회자유주의
민상이형 얼굴에 비해 입이 작아서 간신상이긴한데 좋은 분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57:46
175.xxx.xxx.xxx
honeyhue
김준현은 원래 훈남임... 유민상은.. 복권 긁다가 꼬ㅏ...나와서 그냥 안 긁으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4:27:31
209.xxx.xxx.xxx
Stitch
난 유민상이 더 좋든데 약간 아부지 같은 그런 스타일이 좋아서 그런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9:30:39
223.xxx.xxx.xxx
대뱃살초밥
유민상 성격 좋기로 유명하던데 은근히 싫어하는 사람 많더라 난 좋은데 왜지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2:59:06 121.xxx.xxx.xxx
고기국수
약간 방송 보면 웃기려고 그러는 건지 뭔진 모르겠는데 낄낄빠빠를 잘 못 해서 좀 깎아먹는 것? 같음 ㅎㅎ 사람은 좋은 사람인 것 같아 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23:35:24
211.xxx.xxx.xxx
메론향우유누구냐
나두 유민상 좋던데 ㅋㅋㅋ 뭔가 착한 선배 이미지임. 물론 실제로 어떨지는 모르지만 그건 다른 연예인들도 마찬가지고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3:11:09 122.xxx.xxx.xxx
화학박사
김영희랑 비교하면 어지간해서는 다 착하고 예쁠듯.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3:43:48 117.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이상준은 안 싫어하냐ㅋㅋ 사망토론 재밓었은데ㅋㅋ 여자들이 죽여버리고싶은 소재많았는데ㅋㅋ
0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3:53:41 124.xxx.xxx.xxx
메론향우유누구냐
그러~나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5:30:38
122.xxx.xxx.xxx
삽입면허증
그뤄어 나아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5:42:36
175.xxx.xxx.xxx
dio2
왜 자꾸!!!껴어어드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7:00:10
110.xxx.xxx.xxx
응애응애뿡뿡
아 그 배달하시는분이 넘어지셨는데 깔깔하시면서 개그소재로쓰셨던??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0:52:51
49.xxx.xxx.xxx
그나무
인성은 그리 좋아보이지 않더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7:51:44
1.xxx.xxx.xxx
대학만세번째
얼굴성격개그 뭐하나 빠짐 없이 싫지.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07:55:23
58.xxx.xxx.xxx
몰라귀찮아
민상이형 트위치방송하는데 말하는거보면되게 착함 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5:58:05 125.xxx.xxx.xxx
히어로즈오브스톰
유민상 트위치 음... 아이엠그루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10 20:14:56
175.xxx.xxx.xxx
나는몇살
유민상 그 연예대상 소감 듣고 호감이던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8:41:27 118.xxx.xxx.xxx
개년아입닥치고꺼져
저거 자막엔 없었는데 당장에 인터넷만 쳐봐도 다 나온다고함 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9:24:05 220.xxx.xxx.xxx
125너라업고놀자
김영희는 참 개그우먼중에서도 호감도로 치면 최하위 아님?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2:34:45 221.xxx.xxx.xxx
대화명할꺼없네
이쯤되면 김영희 짤 나올때가 됬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3:25:18 1.xxx.xxx.xxx
비타500여
김영희,이국주,조혜련...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3:28:28 110.xxx.xxx.xxx
병원부터가보세요
예전에 강유미가 유튜브로 어머니한테 임신했고, 유민상이 남편이다. 라는 주제로 몰카한거 봤는데 어머니쪽도 그렇고 유민상도 그렇고 분위기 봤을때 꽤 괜찮은 사람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물론 만약에 몰카컨텐츠 자체가 주작이라면 할말은 없겠지만ㅎ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23:29:48 115.xxx.xxx.xxx
인생은재수부터
유민상 얼굴은 뭔가 별거아닌걸로 따지게 생겨서 비호감인데 말하는게 웃겨서 아무생각안하기로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00:24 175.xxx.xxx.xxx
구십구수
유민상은 좋은 형은 몰라도 인상자체론 밀리는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10:11 223.xxx.xxx.xxx
니만잘생겼냐
김준현은 뚱뚱하면서도 태도나 생김새가 남자답잖아. 성격도 남자답고. 유민상은 그냥 통통한 만두가게 아저씨이미지라 성적 매력이 떨어지고 좀 능글맞아보여서; 그래서 그럴거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19:38 218.xxx.xxx.xxx
pilsurquel
김영희가 '나는 유민상 싫어요'가 아니라 '여자들은 유민상 싫어요' 라고 말한게 포인트겠군.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33:52 1.xxx.xxx.xxx
갈색고양이
민상이형 본인 피셜 난 세상을 왕따시켰다고 하는 사람임ㅋㅋㅋㅋ ㄹㅇ 츤데레임 뚱해보이는데 솔직하고 그렇다고 예의없는 사람은 아니라서 좋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0:46:53 220.xxx.xxx.xxx
별바람햇살
고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1:11:22 27.xxx.xxx.xxx
화안내는사람
개콘정말옛날에나보다가 티비안봐서 유민상 잘몰랐는데 맛있는녀석들보니까 진짜매력적임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1:15:08 49.xxx.xxx.xxx
독일인의사랑
김영희는 조혜련급 아님??? 어디서 유민상 형님을 지가 평가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5:38:06 223.xxx.xxx.xxx
인생은생방송
오 저기 싸이도 나왔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05:42:33 166.xxx.xxx.xxx
별란
민상이형 트위치 할때 사람들 차별 하다가 욕먹고 방송 접었자나. 그거땜에 볼때마다 정이 안감. 지도 트위치 방송했으면서 트위치 보는 사람들 노답인듯 행동해서 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9 12:03:46 175.xxx.xxx.xxx
히어로즈오브스톰
김영희나 유민상이나 인성 거기서 거기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10 20:16:45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엄마에게는 '최애' 자녀가 있다. 있냐없냐 2018-08-08 [12:03]
▼ 이전글 잘생긴게 죄라면 무기징역 가수훈민정음 2018-08-08 [11:55]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