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원피스로 A+ 학점을 받은 대학생.JPG
작성자 아오이오가타
번호 801027 출처 퍼온자료 추천 1672 반대 1 조회수 97,315
작성시간 2018-08-07 11:01:57 이동시간 2018-08-07 11:43:4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38660164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명탐정 코난 실제 키 .jpg 조큼크네 2018-08-07 [11:46]
▼ 이전글 군대간 오빠에게 보내는 인터넷 편지.jpg 후회할짓하지마 2018-08-07 [11:39]
답글마당(11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하늘에서정으아악
원피스 저때 이후로 명대사없지 않음 [38]
356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7
[11:04]

203.xxx.xxx.xxx
기계
자연계라고 해서 너무 방심한 거 아닌가? 넌 단지 '불', 난 '불'마저 태우는 '마그마'다!! 나와 네놈의 능력은 완전히 상하관계에 있다!!!
50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5:51
164.xxx.xxx.xxx
기계
빌어먹을 해적놈들 은혜를 원수로 갚다니 더 큰 배에 영혼이 팔려 나 메리를!!!
58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7:33
164.xxx.xxx.xxx
G36C
ㄹㅇ루다가 원피스 최고 명장면 명대사
61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53:45
180.xxx.xxx.xxx
답글
베스트2
고추이옵니다만
교수 : 헤헤헤 종강때는 팔에 X그리고 포즈취하고 나가야징 [1]
171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8-07
[11:45]

123.xxx.xxx.xxx
애완곰푸
엑스박스로 a+받다니 교수님이 마소주식갖고있나보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2:34 175.xxx.xxx.xxx
애완곰푸
아니네 고화질누르니 나오는구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3:05
175.xxx.xxx.xxx
빡친전두엽
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2:47 175.xxx.xxx.xxx
enva
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2:48 121.xxx.xxx.xxx
가지가가지가지해
ㅋㅋㅋ 명대사긴하지 ㅋㅋㅋ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2:59 121.xxx.xxx.xxx
하늘에서정으아악
원피스 저때 이후로 명대사없지 않음
35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4:10 203.xxx.xxx.xxx
하늘에서정으아악
?
1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4:14
203.xxx.xxx.xxx
기계
자연계라고 해서 너무 방심한 거 아닌가? 넌 단지 '불', 난 '불'마저 태우는 '마그마'다!! 나와 네놈의 능력은 완전히 상하관계에 있다!!!
50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5:51
164.xxx.xxx.xxx
기계
빌어먹을 해적놈들 은혜를 원수로 갚다니 더 큰 배에 영혼이 팔려 나 메리를!!!
58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7:33
164.xxx.xxx.xxx
하늘에서정으아악
해골빠가지 나온이후로 안봄...그 기계로된뱃수리공때도 잘안봄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07:34
203.xxx.xxx.xxx
안여돼마을의오타쿠
에이스 : 10알 마그마가 불을 태울줄이야...
8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20:06
117.xxx.xxx.xxx
체리황제
살고싶다고 말해!!!! 살고싶어!!!!!!!!!!!!!!!!!!!!!!!!!!!!!!!!!!!!!!!!!!!!!!!!!!!!!으허허어허허어헝허어허엏엏
7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36:46
59.xxx.xxx.xxx
라수
하늘섬까지는 준수했음요 ㅋㅋ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45:34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G36C
ㄹㅇ루다가 원피스 최고 명장면 명대사
617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53:45
180.xxx.xxx.xxx
코그모
코와이네~
8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56:04
1.xxx.xxx.xxx
코이츠
종을 울리며 널 기다리겠다!!!!! 언젠가 꼭 다시 만나자 친구여!! -하늘섬 거짓말쟁이 노랜드가 섬을 떠날 때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57:42
175.xxx.xxx.xxx
프로자살러
그 뒤로는 다른의미의 명대사가 많음ㅋㅋㅋㅋㅋ
9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04:23
125.xxx.xxx.xxx
루루팡루루피루루얍
싸고 싶어 ㅜㅜㅜㅜ!!!!!!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04:37
121.xxx.xxx.xxx
씬커
아무것도없었다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21:42
223.xxx.xxx.xxx
주희린
많지 도플라밍고가 말핫 해군이 정의고 해적이 악은 어린이들이나 하는 소리 가난과 전쟁을 겪은 아이와 부유한나라 아이의 정의관은 틀리며 곧 힘이 정의 라는게 되게 인상깊었는데
5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27:07
27.xxx.xxx.xxx
아이디무엇으로할까요
역시 이거지
10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41:00
175.xxx.xxx.xxx
네번타는보일러
샨도라의 등불을 올려라!!!@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3:16:09
223.xxx.xxx.xxx
진화예요
코와이네 ㅁㅊ 개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추천수가 없지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3:28:49
115.xxx.xxx.xxx
zzzzzzd
800억베리 산적왕 안계시냐??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4:14:54
122.xxx.xxx.xxx
joey3434
원본용량: 6.2MB
이곳을 클릭해 주세요.
크으 이거 명장면이지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5:45:08
118.xxx.xxx.xxx
유우오
도플라밍고가 정의에대해서 말한거 되게 인상깊었는데 가난한나라에서 태어나서 그나라의 정의와 풍족한 나라의 정의는 다르다고 근데 그렇게 글쓰고 만화그리던 오다는 어디가고 일뽕에다 엽기만화가 육다만 남음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6:10:43
183.xxx.xxx.xxx
분끼
원피스 많이 안봐서 모르는데 저거 배가 말하는거야??;; 배가 말하는거 처음봐. 그리고 왜 쟤네들은 타고다녔던 배를 태우는거야? 그리고 저 이후엔 어떻게 됐어? 진짜 복수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3:07:02
49.xxx.xxx.xxx
주희린
저거는 패러디고 사실 메리호는 한계라서 조선공들이 새배로 갈아타라고 했음 그 과정에서 우솝 루피 싸우고 근데 애니에스로비에서 cp9이랑 싸우다 버스트콜이라는 무차별 포격에 당하게 생겼을때 메리호가 와서 동료들 구출함 구출하고 오는 와중에 한계가 된 메리가 쪼개지고 원본 내용은 이때까지 함께해줘서 고마워란건데 저건 감동파괴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3:16:58
123.xxx.xxx.xxx
두리두둥실
전쟁을모르고 자란아이와 평화를 모르고 자란아이의 가치관은 다르다였던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3:53:23
121.xxx.xxx.xxx
언젯
그 뭐지 부간수장이 루피상대할때한말 ㅈㄴ명언인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01:19
211.xxx.xxx.xxx
언젯
존나 맞는말했는데 좆피한테 개뚜들겨맞음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03:43
211.xxx.xxx.xxx
포밍뿌
(감덩애피소드목록) 하그왈D사우로 / 카르가라 / 퀴로스 / 피셔타이거 / 어인섬왕비(오토히메) / 톰즈워커스 / 라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09:35
125.xxx.xxx.xxx
포밍뿌
+ 코라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09:44
125.xxx.xxx.xxx
니쫌쎄나
카르카라와 노랜드의 우정 비비랑 해적단 헤어지던 씬등등 명장면 많았는데..... 지금은 명장면 명대사 기대하기힘들고 그냥 무의식적으로 보는중.....하늘섬까진 진짜 갓피스였는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1:20:32
223.xxx.xxx.xxx
Nika
한냐발 ㄹㅇ참된 성인 인정합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1:51:51
211.xxx.xxx.xxx
갈애의라모스
승자만이 정의다 있잔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3:57:12
39.xxx.xxx.xxx
허언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6:33:33
14.xxx.xxx.xxx
허언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6:34:29
14.xxx.xxx.xxx
카오스세레나
카르가라 친구랑 헤어질때 갓갓 에피소드인데 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7:24:04
211.xxx.xxx.xxx
흑화한흑형
우린 알라바스타의 팔콘! 왕가의 적을 멸하는 존재!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8:01:29
175.xxx.xxx.xxx
프렌치키스으
기어포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8:58:04
117.xxx.xxx.xxx
울먹새
샹크스... 내 팔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0:01:07
211.xxx.xxx.xxx
환경파괴주범
에이스는... 죽은거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0:17:15
121.xxx.xxx.xxx
좀맹
레알 저때까지 명언 제조기였는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1:31:30
106.xxx.xxx.xxx
해롤드D라스웰
언제 죽긴.. 심장 안 뛰면 끝이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4:29 220.xxx.xxx.xxx
소곰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04:35 223.xxx.xxx.xxx
너라고부를래
솔직히 대사 자체는 좋지 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38:24 58.xxx.xxx.xxx
똥이좋아
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0:19 124.xxx.xxx.xxx
불량사용자
뭐야 맹독스프를 마셨을때 죽는거아녔어?
4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0:55 121.xxx.xxx.xxx
여우랑
티모 버섯을 밟았을 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31:19
112.xxx.xxx.xxx
다정다감한
존윅의 개를 죽였을 때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1:13:24
107.xxx.xxx.xxx
삭발산타
맹독스프 마셔서 죽었다고하면 없어보이니까 둘러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2:21:40
182.xxx.xxx.xxx
담당자C군
이럴시간에 존윅은 17명을 잊혀지게 만들었습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9:25:09
117.xxx.xxx.xxx
   게시물이 42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8-07 11:01:57 / 이동: 2018-08-07 11:43:41 / 어시스트: ALavigne )
ALavigne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3:48 211.xxx.xxx.xxx
아오이오가타
스틸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44:04
118.xxx.xxx.xxx
두잔해
......;;( ̄ー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1:44:05
27.xxx.xxx.xxx
두잔해
두자네의 스틸이야!! (⁎⁍̴̆Ɛ⁍̴̆⁎)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3:49 27.xxx.xxx.xxx
고추이옵니다만
교수 : 헤헤헤 종강때는 팔에 X그리고 포즈취하고 나가야징
17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5:46 1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사슴사슴
교수:와깐다뽀레바!!!!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11:35
106.xxx.xxx.xxx
불건전한대화명사용불
알고보니 교수가 원피스 덕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6:32 119.xxx.xxx.xxx
봤던겁니다
교수:F를 언제받는다고 생각하나? 출석이 불량할때?성적이 안좋을때? 아니다.바로 내가 어제 원피스를 봤을때부터다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6:36 61.xxx.xxx.xxx
미국산
대답을 아무리 잘 해봐야 시험 못 보면 씨뿌리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49:02 221.xxx.xxx.xxx
삼시세끼훈제치킨
학생 생각 : 아 조때따.... 교수님 생각 : 불멸을 읽고 온 친구인가?? 책을 좋아하나보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51:57 211.xxx.xxx.xxx
gettazz
이게 만약 실화라고 한다면, 교수는 아마도 저 대답을 톨스토이에서 따왔다고 생각할지도. 톨스토이가 인생론에서 워낙 장황하게 써놓긴 했지만 딱 저 표현을 한 문장들이 있음. 감성적인 표현이 아니라 철학적인 표현이다보니 막 감동스러운 내용은 아니지만, 최근에 소중한 이를 잃은 사람들에게는 위안이 되는 내용일 수도....
6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52:36 175.xxx.xxx.xxx
fromOU
그 이후로 질문 받고 잘 답변 햇나 본데 저런수업은 질답 잘하면 점수 잘 주자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54:13 222.xxx.xxx.xxx
딜도넣는메르시
사람이 잊혀졌을때 죽는다는건, 여러 책에서 다뤘던 철학적 주제임. 최근 애니메이션 '코코'에서도 다루고 있고. 위에 있는데로 톨스토이도 말했고, 드래곤라자의 '영원의숲'에서도 다뤘던 주제야. '나는 단수가 아니다' 라던지 '사람은 별입니다. 바라보는 자에게 빛을 주지요'같은 내용에서도 같은 철학이 발견돼. 예를 들어서, 초중고 대학 동기들, 군대동기들과 전혀 연락하지 않는 나는 그들에게 죽은 존재인거지. 씨바.
10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57:27 112.xxx.xxx.xxx
쟝글의왕자
코코가 참 인상적이었음 사후세계에서도 사라지는 설정이..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26:03
211.xxx.xxx.xxx
곰문곰문곰
그림자지우개가 오졋는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56:40
218.xxx.xxx.xxx
진화예요
소설 ㅇ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3:30:03
115.xxx.xxx.xxx
핑구팬더
죽은 존재인데도 활동하시는 거 보니 좀비이신가봐요 ㅎㅎ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3:46:33
211.xxx.xxx.xxx
하이그라스
오오. 나도 저 대사 봤을 때, 드래곤라자부터 떠올랐음. 오랜만에 정주행 해봐야겟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5:11:01
1.xxx.xxx.xxx
딜도넣는메르시
어이 애송이 DR을 아직 보지 못했던것인가... 한국의 톨킨을 읽지 못하다니 안타까울뿐. 아 그리고 누가 가서 영도형네 과수원에 불좀 지르고 오라(해맑)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7:01:55
112.xxx.xxx.xxx
우마군신
이영도 타자님 신작 냈으니까 불 지르지 말고 타자님이 과수원 드립 싫어하시니 자제하자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1:40:40
59.xxx.xxx.xxx
시티지
북한 주체사상에서도 영원히 기억되는걸 중요하게 여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0:02:30
117.xxx.xxx.xxx
원모어찬스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1:15:44
39.xxx.xxx.xxx
원모어찬스
유교에선 사후세계에 대한 언급이 없기 때문에 제사를 통해 후세에게 자신의 존재를 기억시킨다더라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1:16:39
39.xxx.xxx.xxx
삭발산타
코코 ㄹㅇ 개명작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2:22:21
182.xxx.xxx.xxx
동네정신차린개
"드래곤 로드께서는 샌슨에게 이렇게 질문하셨지요. '샌슨의 가족들을 죽이겠는가, 샌슨을 죽이겠는가.' 조금 달랐을 지 몰라도 대충 그런 의미였지요. 하지만 그건 나눌 수 없어요." "어째서지?" "샌슨은 하나가 아니니까. 샌슨은 헬턴트의 경비대장 샌슨이고, 나의 좋은 동료 샌슨이고, 샌슨의 아버지 조이스 씨의 사랑하는 장남이에요. 칼의 신뢰받는 길앞잡이고, 그리고 그 아가씨에게는 사랑하는 연인인 샌슨이에요. 그리고 그 모든 것이 샌슨이지요. 이런 식의 이야기도 들어보셨겠지요? 어쨌든 당신은 샌슨 하나를 살려주는 대신 그 가족들을 죽이겠다고 말했지만, 그 가족들을 죽이면 샌슨도 죽는 셈이에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6:52:04
223.xxx.xxx.xxx
동네정신차린개
(중략'나'라는 것은, 나라는 것은 이 몸 안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고요.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모든 것들에 다 내가 있어요. 그것이라고요! 그 모든 것을 모았을 때 내가 있는 거라고요. 우리는 그렇게 살아요, 그것이 인간이에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6:53:08
223.xxx.xxx.xxx
동네정신차린개
나무위키펌이고 원작 이영도 작가님의 드래곤라자 중입니다 이 댓글을 왜썻냐면 모르겠고 정주행간다 주전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6:54:25
223.xxx.xxx.xxx
jic6012
그러니까 샌슨 포함 일가 몰살이라는거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9 20:02:26
14.xxx.xxx.xxx
눈깔괴물
우리나라 제사도 그런원리고 멕시코쪽의 저승관도 그렇고 기독교 말고 원시무속신앙류는 다 저걸 베이스로 함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1:58:03 211.xxx.xxx.xxx
위키백과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개구리 액기스를 정맥에 주사했을 때 잖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2:00:18 58.xxx.xxx.xxx
원래
언빌리버블 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2:01:06 121.xxx.xxx.xxx
눈풀림
죽음의 단계가 있긴해요 사회적 정신적 생물학적 생리학적 죽음 이렇게 네단계가 있는데 그중 사회적 죽음이 주변 사람들에게 죽음의 불가피성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지는 것을 의미해요 이 사회적 죽음의 대표적인 예가 어르신분들을 자식들이 부양하려 하지 않음이 해당된다고 배웠어요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2:08:58 175.xxx.xxx.xxx
눈풀림
아무래도 그 중 사회적 죽음을 말씀하셔서 교수님께서 좋아하신거 같아요ㅋㅋㅋㅋㅋ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2:09:31
175.xxx.xxx.xxx
환상통
헉 재밌네요 어디서 이내용 알수있어요? 두근두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13:38:02
58.xxx.xxx.xxx
하트언더블레이드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2:47:27
223.xxx.xxx.xxx
쿠팡아조씨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3:10:09
223.xxx.xxx.xxx
눈풀림
헉 왜 와드가... 저도 수업시간에 교수님이 프린트로 나눠주신 내용이라 자세한 출처는 모르겠습니다ㅠㅠ 교수님을 믿을 뿐.. 혹시나 기대하셨다면 죄송합니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3:25:41
175.xxx.xxx.xxx
naver단종
국어 비문학에 나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1:05:13
223.xxx.xxx.xxx
원질은언제나선이다
자살론 뒤르켐 꺼였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1:24:30
220.xxx.xxx.xxx
황금올리브
저 대답 안했으면 F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2:29:37 110.xxx.xxx.xxx
누구시더라
원피스입고 교수꼬셔서 A+받은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3:03:59 223.xxx.xxx.xxx
신참방사선사
히그마님 등판안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3:11:12 117.xxx.xxx.xxx
레토나
원피스 작가가 철학 문장을 따와서 그린 걸 도로 철학수업에 역수입한 케이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3:36:58 211.xxx.xxx.xxx
죄송한데요
ㅋㅋ 대답저거 한개 잘했다고 잘 준게 아닐텐데. 말은 진짜 가볍게 적었어도 당시 말할때는 생각 진짜 많이하고 진지하게 대답했겠지.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3:54:59 223.xxx.xxx.xxx
슈퍼갤럭시럼블
근데 단지 만화에서 따왔다고 비웃기에는 스토리 자체도 너무 좋고 딱 들었을때 캬~ 소리 나올만큼 명언이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4:49:25 125.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죽음은 삶에 의미가 없어졌을때 찾아온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17:51:47 223.xxx.xxx.xxx
시티우승
.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0:18:03 59.xxx.xxx.xxx
진짜그럴껴
난 저거 알게된 이후로 원피스 거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9:21:14
117.xxx.xxx.xxx
매직키드정수리
나니모.. 와캇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2:33:23 116.xxx.xxx.xxx
치킨사줄게
음 많은 철학가들이 죽음과 관련된 사색을 많이했겠지만 아마 문헌상 저런 느낌의 말을 제일 먼저한건 소크라테스일거임 소크라테스는 인간이 불멸성을 얻는데 있어 생식의 위에 있는게 명예라고 했음. 즉 자손을 남기는것보다 중요한게 이름을 남겨서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는게 더 중요하다고 말한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2:59:54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치킨사줄게
비슷한 맥락으로 번식을 위한 이성애보다, 동성애를 더 고차원적인것으로 여겼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7 23:02:11
211.xxx.xxx.xxx
김해양산부산
은하철도 999에서 나온 대사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3:08:26 119.xxx.xxx.xxx
토닥이는선비
원피스에서 나왔다는걸 모르는 상황에서 저 대답을 듣는다면. 정말 철학적으로 유의미한 발언으로 들렸을 것이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3:09:53 220.xxx.xxx.xxx
dio2
틀린 소리는 아닌게 비슷한 설정을 가진 캐릭터가 있음. 가면라이더 제로노스가 그 예인데 기본변신은 미래의 자신에 대한 사람들의 기억 붉은 변신인 제로폼은 청년인 과거 자신에 대한 기억임.모두 다 쓰면 소멸되는 존재인데 미래의 자신을 사랑해 주던 주인공의 누나의 기억속에서 자신이 점점 사라지며 기억 못하게 되는 걸 보면 비극이 따로없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3:13:12 114.xxx.xxx.xxx
녹슨덩어리
예전에 영어 작문 대회에서 어떤 놈이 페이트 무한의 검제 그대로 제출했는데 대상 받음. 후에 누가 찔러서 취소 된 걸로 기억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3:40:48 115.xxx.xxx.xxx
BugsMusic
교수 : 크흡.. 자네도 원피스를 아는겐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7 23:49:27 220.xxx.xxx.xxx
젠야탸
ㅋㅋㅋ 원피스가 A+ 줬네.ㅋㅋ 난 디아블로2 한글패치 이전에 패스트 부츠. 패스터, 패스티스트 비교급을 디아에서 배워서 영어점수 95점인가 맞았었는데ㅋㅋ콜로서스 크루얼 세비지 파나틱시즘 등등 디아때문에 영어단어 검색 많이함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0:25:21 221.xxx.xxx.xxx
아무것도아닌자
나도 중2때 저런 생각 자주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1:08:00 118.xxx.xxx.xxx
경영화석
나폴레옹이 한말아니었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06:47:09 121.xxx.xxx.xxx
McCree
나폴레옹은 말했다 동산위에 올라서도 160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08:21:59
223.xxx.xxx.xxx
경영화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8-08 13:32:36
121.xxx.xxx.xxx
소니도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8-08 10:38:43 124.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명탐정 코난 실제 키 .jpg 조큼크네 2018-08-07 [11:46]
▼ 이전글 군대간 오빠에게 보내는 인터넷 편지.jpg 후회할짓하지마 2018-08-07 [11:3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