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남친이 과외 여고딩이랑 밤에 치킨먹음.JPG
작성자 안수정
번호 791212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95 반대 0 조회수 67,374
작성시간 2018-07-11 19:17:42 이동시간 2018-07-11 20:01:5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dogdrip.net/170117288 입니다.






뿌링클 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송종국을 원샷원킬해버린 김병지.jpg 우곱 2018-07-11 [20:09]
▼ 이전글 끔찍한 일 박진성x 2018-07-11 [19:58]
답글마당(12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스마트함
남자친구가 과연 치킨만 먹었을까? [41]
284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1
[19:21]

124.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보통 치킨무도 먹지않냐
8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3:03
223.xxx.xxx.xxx
자존감승천
다리부터 손대지 않으까?
8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9:00
122.xxx.xxx.xxx
메갈잡는무두장이
난 가슴부터 먹는데?
4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3:01
61.xxx.xxx.xxx
인생낭비중
ㅋㄷ 썼을까? 현금결제해도 괜찮겠지만ㅋㅋ
4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4:25
115.xxx.xxx.xxx
답글
베스트2
오지기
우리어무니는 예전에 남자가 닭날개먹으면 바람핀다고 그랬는데 [11]
11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1
[19:24]

125.xxx.xxx.xxx
그냥웃지요st
어무니가 드시기 위한 빅피쳐
40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3:47
125.xxx.xxx.xxx
답글
베스트3
블루칼라
이럴때 남녀바꿔서 생각해보면 쉬움 님 여친이 11시에 고딩이랑 치킨집 오우야.. [3]
25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1
[20:12]

223.xxx.xxx.xxx
떨어진뇌
그래서 뿌링클인요? 작성자님?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18:11 211.xxx.xxx.xxx
아침챙겨먹자
ㅌㅋㅋㅋㅋㅋㅋㅋㅋ 뿌링클인가요? ㅌㅋㅋ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18:28 203.xxx.xxx.xxx
에로카와이
배달비받는곳 시킨거면 화내도됨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19:03 125.xxx.xxx.xxx
Blay
불러서 같이 치킨먹었으면 괜찮았을거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19:04 1.xxx.xxx.xxx
목포사람
뿌링클이면 화나는거 인정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19:13 121.xxx.xxx.xxx
쿠쿠롱
그래서 뿌링클?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19:48 222.xxx.xxx.xxx
정쓰카
뿌링클이 모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59:18
211.xxx.xxx.xxx
국방부가전쟁준비
뿌링클 뿌링클 마시께 뿌링클 뿌링클 새애롭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20:02:16
223.xxx.xxx.xxx
스마트함
남자친구가 과연 치킨만 먹었을까?
28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21:16 124.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보통 치킨무도 먹지않냐
8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3:03
223.xxx.xxx.xxx
헛소리하는메롱이
콜라를 같이먹을 확률이 더 높지
2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4:00
222.xxx.xxx.xxx
Narration
치킨 전에 뻥과자 먹어줘야지
39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8:29
211.xxx.xxx.xxx
자존감승천
다리부터 손대지 않으까?
8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9:00
122.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도중에 콜라 많이 먹으면 치킨 많이 못 먹음 탄산은 포만감 느껴져서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0:41
223.xxx.xxx.xxx
돼지죽창빌런
다리부터 손댄다는말 역시 한국어는 위대하다
2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2:30
221.xxx.xxx.xxx
메갈잡는무두장이
난 가슴부터 먹는데?
4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3:01
61.xxx.xxx.xxx
돼지죽창빌런
오우야 한구어의 위대함2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3:40
221.xxx.xxx.xxx
눈치없는X
한손은 가슴을 잡고 한손을 다리를 잡아서 핥았겠지...
9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30:32
123.xxx.xxx.xxx
인생낭비중
그야말로 메챠쿠챠 먹었겠구만!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0:25
115.xxx.xxx.xxx
바늘두더지
ㅋㄹ 를 같이먹을 확률이 높지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2:45
3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인생낭비중
ㅋㄷ 썼을까? 현금결제해도 괜찮겠지만ㅋㅋ
4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4:25
115.xxx.xxx.xxx
기승전희
껍질부터 벗겨야지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4:52
182.xxx.xxx.xxx
하루하루가잉여다
식기전에 먹어야지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7:07
175.xxx.xxx.xxx
다들사랑해
이 전체적으로 미친놈들ㅋㅋㅋㅋ
1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8:24
175.xxx.xxx.xxx
눈팅ing
벗기고 나면 새하얀 ㅅ살이 있지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0:44
1.xxx.xxx.xxx
돼지죽창빌런
대학이라서 다들 수준이 높군...
9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2:42
221.xxx.xxx.xxx
소녀왕국표류긔
목부터 빨았을수도 있지!!!
6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1:00:23
1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황금올리브
이거 전문박제하고싶다 ㅋㅋㅋㅋㅋ 다들신나가지곸ㅋㅋㅋㅋ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1:31:19
175.xxx.xxx.xxx
황금올리브
한번먹고 식으면 좀있다 데워서 또먹으면됨 ㅎ
5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1:32:11
175.xxx.xxx.xxx
일좀고마시키
보통 가슴을 먹을 땐 벗기고 먹지. 튀김옷.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41:46
116.xxx.xxx.xxx
빙신을보면쪼개는빌런
노계보단 영계가 맛있음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3:17:47
61.xxx.xxx.xxx
항문과유방
난 똥집이 그리 맛있던데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3:53:00
211.xxx.xxx.xxx
귀찬뒤지겄
크흑.. 가ㅁ ㄷㅗㅇ...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00:50:32
182.xxx.xxx.xxx
딱하루만못생기고싶다
.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03:00:18
180.xxx.xxx.xxx
kuuuuuu
목이 꿀맛인데. 바로 다리는 가슴은 좀 눈치보이고 거기부터 시작하지 않나.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2:25:52
175.xxx.xxx.xxx
된장
엉덩이살 퍽퍽 했을 것 같은데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3:00:11
221.xxx.xxx.xxx
아름다운날개
다리도 왼다리 오른다리가 차이난다고 한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3:24:03
123.xxx.xxx.xxx
마인부우기여어
와....ㄹㅇ..이샛키들....감동했다... 보빨왕 이 후 간혹 나오는 역대급 드립게이트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4:42:47
121.xxx.xxx.xxx
예쁜말만해요
평소에 얼마나 쌓였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6:05:38
221.xxx.xxx.xxx
파워아날드릴폭격
미친자들앜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6:55:45
175.xxx.xxx.xxx
꽃이진다고그대를잊은
???? : 흐뭇 내 후손들이 존나게 창의적이구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8:36:50
110.xxx.xxx.xxx
6냥노예
이 새키들정말 대단하다.. 만약 원글쓴이가 이걸본다면 너네 한명한명 목을 따줄것같아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8:44:09
211.xxx.xxx.xxx
꼬끼
흰 소스도 발라먹어야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8:47:14
125.xxx.xxx.xxx
Or르르
날개부위 잡고 속살부터 빨아먹으면 야들야들 개쩌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8:53:59
121.xxx.xxx.xxx
간호사언니
서로 먹으려고 격렬했을 수 도 있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01:02
112.xxx.xxx.xxx
고기굽는남자
이놈들 일단 다 잡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01:29
113.xxx.xxx.xxx
TimXiansol
그동안 축적한 신사력을 한번에 방출하는 현장이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04:29
117.xxx.xxx.xxx
제루조아
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09:36
59.xxx.xxx.xxx
오징오징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ㄷ 썼을까가 진짜웃기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22:33
223.xxx.xxx.xxx
장어s
간만에 선을 지키면서도 수준높은 드립을 보았군 (흐뭇)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59:45
220.xxx.xxx.xxx
데자와주세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21:40 27.xxx.xxx.xxx
스마트스웜
맛초킹이면 화가날법도 함;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22:06 2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오지기
우리어무니는 예전에 남자가 닭날개먹으면 바람핀다고 그랬는데
1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24:50 125.xxx.xxx.xxx
그냥웃지요st
어무니가 드시기 위한 빅피쳐
40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3:47
125.xxx.xxx.xxx
오지기
헉 평생 믿어왔던 어무니마져.. 천하의 호쌍새가 되어 내가 어무니 닭날개 뺏고 대신 살 많고 퍽퍽하고 튀김많이 없는 닭다리 드려야겠다 우쒸..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8:08
125.xxx.xxx.xxx
BugsMusic
나 퍽퍽살만 먹음,, 레알 이게 맛있는데,,, 왜 닭다리 닭날개 좋아하는지 이해가 안감... 암튼 닭날개 닭다리 나처럼 싫어하는 사람도 의뢰로 많음,,, 대학원때 실험실에서 5명 중에 4명이 닭다리 닭날개 다 싫어해서 1명만 햄볶은 적도 있음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12:28
220.xxx.xxx.xxx
스테픈커리
이거 사실임 우리 어머니가 아들은 맛난 다리 2개 다 먹으라고 엄마는 날개먹는다고 맨날 그래서 하루는 내가 날개 하나 다리 하나먹고 나머지 엄마 드시라고 했더니 시팔 날개가 얼마나 맛있는데 이러시면서 등짝 쳐맞음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13:34
203.xxx.xxx.xxx
BugsMusic
아 ㅅㅂ 잠깐,, 그래서 난 애초에 바람 필 일이 전혀 없게 된건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14:36
220.xxx.xxx.xxx
대뜸화내는놈
울엄마 닭날개킬러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0:08
211.xxx.xxx.xxx
오지기
음악충님! 왜 치킨탓을 하시죵?? 사과하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20:10
125.xxx.xxx.xxx
에반파닥
울엄마도 날개킬런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39:01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참X알
옛날 컬투쇼에서 치킨 사연 생각나네 ㅋㅋ 엄마가 아들위해 날개 먹고 가슴부위 이런거 주나보다 했는데... 치킨먹으러 외식 갔는데 엄마가 날개만 시켰다고 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1:16
121.xxx.xxx.xxx
오지기
닭날개 좋아하는 어머님들의 모임 한번 열어드려야겠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2:55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미안하게됐습니다
피쳐는 맥주찾을때 쓰는 말이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59:02
22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코가짧은피노키오
그래 딴것도 아니고 치킨이면 열받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9:55:40 39.xxx.xxx.xxx
연쇄살찐범
근데 밤 11시에 그러면 좀 열받긴 하겠다 반대로 생각해도 ...
84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00:43 14.xxx.xxx.xxx
비크
밤에 과외한다고 했고 11시쯤이면 끝나고 배고프니까 그냥 먹으러 간거 아냐? 원글쓴이가 예민한거 같음
13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09:45
2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찐빵도미
웅 무조건 머라하고 의심하면 안되지. 근데여기 비난하는 사람은 없는 거 같은데? 대신 반대루 사람마다 서운할 수도 잇는거자나 ! 다른 사람 반응은 딴사람일 뿐이구 자기 여친이 ㄱㅊ으면 남의 입장은 중요한게 아닌거같애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39:05
121.xxx.xxx.xxx
파랑동물
사람들이랑 밥먹는것도 불편하면 어떻게 세상 사냐 ㅋㅋㅋ
7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6:52
39.xxx.xxx.xxx
삼성시스템에어컨
안그래도 친구남친이 4년사겼는데 고딩이랑바람났다는데 그와중에 애인이 밤에 둘이치킨먹으러갓다하면 충분히 기분이 나쁠수도있지 반대로 니들 애인이 밤에 이성인 고딩 제자랑 둘이 치킨먹으러 갓다하면 좀 그렇지않겠니?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1:16:53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고구마치즈돈가스
애초에 애인 없는 우때인들이라 이해 못..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25:34
58.xxx.xxx.xxx
연쇄살찐범
앗...아아....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27:42
14.xxx.xxx.xxx
나날살이
그 정도로 자신이 없냐...?그런 걸로 집착하고 그러는 거 아냐.
1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19:14:16
222.xxx.xxx.xxx
김샤샤샥
서로 이해의 범위가 다른데, 쫄리냐는 식으로 말하면 싸울수밖에 없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20:06:33
211.xxx.xxx.xxx
   게시물이 44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7-11 19:17:42 / 이동: 2018-07-11 20:01:58 / 어시스트: 물리천문학부 )
니사랑내곁에
배그 :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03:17 222.xxx.xxx.xxx
엑스칼
남친을 왜 못믿냐 물론 남친의 평소행실이 못믿을만하면 죽빵ㄱㄱ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03:30 58.xxx.xxx.xxx
오입왕
치킨좀 먹고 오입질좀 할수있지 뭘 그런걸 가지고
38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07:21 117.xxx.xxx.xxx
토미올리버
그래서 작성자 뿌랄큰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07:49 211.xxx.xxx.xxx
탈오유인
바람은 막을수 있는게 아니던데?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08:48 122.xxx.xxx.xxx
아무무
ㄹㅇ 바람피는 사람은 막을 수가 없음 뭘로 막을건데 ㅋㅋㅋ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10:24
211.xxx.xxx.xxx
아무무
애초에 지고지순한 남자를 만나야지...
1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10:36
211.xxx.xxx.xxx
탈오유인
난 그래서 그냥 두세번 계속 만날것같으면 모르게 만나고 잘거같거나 잤으면 말하라고 해. 대신 걸리면 둘 다 죽는거라고. 더 좋으면 가야지. 내가 좋지도 않은데 단속해서 옆에두는건 조금 슬프잖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47:25
122.xxx.xxx.xxx
아무무
진짜;; 나이 먹고 정력줄어도 바람피는거보면 바람은 좀 정신적인 문제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16:49
211.xxx.xxx.xxx
블루칼라
이럴때 남녀바꿔서 생각해보면 쉬움 님 여친이 11시에 고딩이랑 치킨집 오우야..
25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12:10 223.xxx.xxx.xxx
유성이엄마
뿌링클이면 화남 핫뿌링클이면 ㄱㅊㅋㅋ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8:25
175.xxx.xxx.xxx
라따뚜야
쉽긴 뭘쉬워 여자친구가 있어봐야 그런 상상이라도 하지 ㅅㅂ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3:21:53
223.xxx.xxx.xxx
삐이이
좋다...질투할 여자친구가있어...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3:40:15
211.xxx.xxx.xxx
둠브링어
ㅋㅋㅋㅋㅋ오해소지 충분하다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16:11 223.xxx.xxx.xxx
소는언제나맛있다
여고딩이 치킨샀으면 그건 불과 기름을 같이둔격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24:36 223.xxx.xxx.xxx
유성이엄마
보고하고 치킨인증샷까지 남기는 등 계속 연락해주면서 여친이 의심하고 불안해하는걸 최소한이라도 안정시켜주는 제스처를 취했으면 ㄱㅊ 또는 다음날이라도 먼저 얘기해주고 평소 믿음갈행동했던사람이라면 ㄱㅊ 근데 보고도 안하고 나중에 여친한테 들켰을 때 그제서야 얼버부리면 말하면 . .. 또는 평소에도그런끼가넘치던 남친이 그런다면 아멘...
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0:55:48 175.xxx.xxx.xxx
유성이엄마
즉 믿을 놈이였음 화도안났겠지?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6:14
175.xxx.xxx.xxx
유성이엄마
남녀를 떠나서 사람대사람으로 평소에도 믿음집했던 사람이라면 저런얘기를 하지않았을꺼라고 생각해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7:59
175.xxx.xxx.xxx
유성이엄마
그래서 결론은 무슨치킨인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0:58:51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고구마치즈돈가스
이거 맞는 말인데? 남녀 바뀌어도 이렇게 하는 게 맞지. ㅋㅋ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27:04
58.xxx.xxx.xxx
만여
의처증 의부증에. 걸리면 배우자가 슈퍼만다녀와도. 누굴만나고왔다고 의심을하지요. 의심은 자기가 키우는것이지. 상대가 심어주는게 .아님니다. 바람피우면서 의심살일을하지않는 상대방은 과연 믿음직한 사람일까요 아닐까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51:06
119.xxx.xxx.xxx
만여
믿고안믿고는 자신이 결정하는것이지. 상대가 믿을만한행동을. 해왔냐로 결정하는게. 아닙니다. 애인이 바람피다걸렸지만 다시만나기로 했을경우를 봅시다. 이미 믿을사람이 .아닌데 믿을지말지를 그사람의 지난행동으로 결정할까요? 아니죠 다시 믿는거 자신이 그냥결정하는겁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56:11
119.xxx.xxx.xxx
고구마치즈돈가스
그건 님 사정이고요. 저기 작성자는 전 연애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그걸 애인한테 말했다면 애인이 작성자를 좋아하는 마음이 있다면 최소한의 노력은 해주는 것이 서로를 존중하는 거겠지요. 모든 사람들 저마다의 기준이 있는 겁니다. 저는 저 작성자의 기준에서 말하는 거고요.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22:58:37
58.xxx.xxx.xxx
유성이엄마
만여// 그렇게 깊게 생각하면 어떤 문제든 끝도없는것이지요 자 녹차한잔드시지요 허허 중요한것은 뿌링클이나 맛쵸킹이나 인겁니다 에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2 02:19:31
175.xxx.xxx.xxx
MoonLight♡
근데 솔직히 질투 날듯ㅋㅋ 아참 웃대인들은 그런 감정 못느끼지?ㅎㅎ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1:34:55 175.xxx.xxx.xxx
엄마고양이
밤늦게 같이 먹을수도 있고 그게 불편할수도 있는거지 다 이해해줘야 하는 영역은 아니라고 봄. 꼭 같이 먹어야만하는것두 아니고 기프티콘이나 배달어플로 결제해서 보내줄수 있는데 굳이 꼭 밤 11시에 같이 먹어야만 할 이유도 없자나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2:03:28 117.xxx.xxx.xxx
아랍딸기
이거 우리학굔데ㅋㅋ 꽤 예전에 본건데 언제 퍼진거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23:51:10 218.xxx.xxx.xxx
커피는원래써
밤이면 오해할만 하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8:42:02 110.xxx.xxx.xxx
다묵
여친도 없을 새–기들이 자기 주장은 엄청 나구나! ㅉ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8:45:36 115.xxx.xxx.xxx
먀먕먀먕먕
난 존나 질투터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9:12:31 223.xxx.xxx.xxx
무덤지기z
ㅋㅋㅋ진지 먹자면 나이차이 많이나는 3~40대 쌤이라면 몰라도 나이차이 얼마 나지도않는 20대라면 불안할수도 있지. 남여사이인데. ㅋㅋㅋ근데 뿌링클.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9:16:41 210.xxx.xxx.xxx
고크
댓글 ㅅㅂㅋㅋㄱㄱ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9:31:19 211.xxx.xxx.xxx
당신먼저씻어
ㅋㅋㅋ걍 과외받는 학생이 자기보다 이쁘구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9:43:01 59.xxx.xxx.xxx
조개
댓그봐라 시봑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19:59:27 211.xxx.xxx.xxx
먹설턴트
그냥 못 믿겠으면 헤어지는게 서로에게 좋은 것 아닌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2 20:04:10 117.xxx.xxx.xxx
우리그거하자
고등학생이면 학교마치고 10시에 집에올건데 과외하고 먹을 시간이 그때뿐인거 같긴 하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3 08:35:34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송종국을 원샷원킬해버린 김병지.jpg 우곱 2018-07-11 [20:09]
▼ 이전글 끔찍한 일 박진성x 2018-07-11 [19:5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