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군대간 남친과 혼인신고서 작성한 여동생.jpg
작성자 우리형호날두
번호 790522 출처 퍼온자료 추천 1800 반대 0 조회수 93,839
작성시간 2018-07-10 00:05:17 이동시간 2018-07-10 00:46:1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dogdrip.net/169885481 입니다.






돌대갈싱싱년 ㅋㅋㅋㅋ
표현웃기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이게 전자발찌인가요? 사면바리스타 2018-07-10 [00:49]
▼ 이전글 막나가는 소주광고.jpg 전부사용중인인닉이래 2018-07-10 [00:42]
답글마당(14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에비츄의여주인님
진짜 생각보다 저 돌대갈싱싱이들이 많다함ㅋㅋㅋㅋㅋ [2]
88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0
[00:51]

122.xxx.xxx.xxx
답글
베스트2
땡큐형
원글 작성자의 추신 [8]
54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0
[01:00]

58.xxx.xxx.xxx
답글
베스트3
연어성애좌
ㅋㅋㅋㅋㅋㅋ돌대갈 싱싱녀 ㅋㅋㅋㅋㅋㅋㅋ엌ㅋ 다시봐도웃기네 [8]
52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0
[00:08]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4
땡큐형
후기 [8]
45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7-10
[01:01]

58.xxx.xxx.xxx
비꼬기빌런
재산분할이라니 크게될 연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09:13
49.xxx.xxx.xxx
와일E코요테
주작아니고 저럴수가 잇슴!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6:55 121.xxx.xxx.xxx
와일E코요테
아니 잇슴?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07:01
121.xxx.xxx.xxx
난너를원해
ㅇㅅㅇ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43:33
115.xxx.xxx.xxx
체리조아요
ㅇㅇ 결혼식은 축구에서 골 이후 세레머니와 같음.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중요한건 혼인신고 여부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36:18
183.xxx.xxx.xxx
돌아온마성
혼인신고 별거 없어..그냥 구청 같이 가서 작성하라는거 하면 끝~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6:23:28
121.xxx.xxx.xxx
진달래꽃1925
혼인신고 신랑신부 둘이오거나 한명이 인감도장들고오면 가능할걸? 증인은 세명정도 있어야?한다고 들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8:38:33
1.xxx.xxx.xxx
웃으면행복할걸요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7:18 121.xxx.xxx.xxx
심바냥
지 복이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7:57 218.xxx.xxx.xxx
흑인요정
군대도 못기다릴거면서 무슨 깡으로 혼인신고서를 썼을까 ㅋㅋㅋㅋㅋ 그래도 성인인데 ㅋㅋㅋ
55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8:19 124.xxx.xxx.xxx
갈굼주는놈
저 당사자 두명 비추박고 간듯ㅋㅋㅋㅋㅋ
45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49:49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갈굼주는놈
아 그런가? 남자도 ㅂㅅ인것 맞는데 글 자체가 여자의 오빠가 내동생 돌대가리라고 말하는 시점이라서 그럴수도 있는거 아님? 별게 다 불편한가보넹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2:16:27
211.xxx.xxx.xxx
멈머미
넓게봐야제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3:25:50
175.xxx.xxx.xxx
우끼끼끅
기혼자라고 주는 휴가 나왔을때 아내한테 간적 없대잖냐;;;
8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5:49:58
117.xxx.xxx.xxx
하얀선인장
글에 차인지 찬지 나와있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3:23:08
106.xxx.xxx.xxx
흑인요정
ㅇㅇ 저 오빠 시점으로 본거라 그럼. 댓글 불편하면 지워줄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3:39:38
12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꽃이진다고그대를잊은
와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8:24 112.xxx.xxx.xxx
진지한여자
골때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8:28 14.xxx.xxx.xxx
으어어엉
쩝 젊은 치기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8:35 39.xxx.xxx.xxx
연어성애좌
ㅋㅋㅋㅋㅋㅋ돌대갈 싱싱녀 ㅋㅋㅋㅋㅋㅋㅋ엌ㅋ 다시봐도웃기네
5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08:40 121.xxx.xxx.xxx
연어성애좌
엌ㅋㅋ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08:56
121.xxx.xxx.xxx
탄생의숲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16:38
49.xxx.xxx.xxx
엄청커다란곰돌이
내 아이디로도 한번부탁해용~! 글잘쓰신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49:31
1.xxx.xxx.xxx
연어성애좌
닉짤 받구싶으면 쪽지보내나 내일 일어나면 해줄겡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57:02
121.xxx.xxx.xxx
메추리덧글러
이거 손으로 쓴거야? 넘나 이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4:12
211.xxx.xxx.xxx
연어성애좌
사실 발로쓴것입닏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6:10
121.xxx.xxx.xxx
메추리덧글러
띠용...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2:03:15
211.xxx.xxx.xxx
과일향죽창
돌대가리가 참으로 싱싱하구나 = 돌대갈싱싱 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05:31
1.xxx.xxx.xxx
유리멘탈잉어
개념이없닼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0:30 117.xxx.xxx.xxx
긍정마녀
ㅌㅋㅋㅋㅋㅋㅋ미칭..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3:11 121.xxx.xxx.xxx
이거이상해
법적제도를 만만히 보면 안되지ㅋㅋㅋㅋ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3:48 221.xxx.xxx.xxx
대자초통합일찐
이런거 보면 사랑은 호르몬때문에 잠깐 미친거라는 말이 맞는듯
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4:06 221.xxx.xxx.xxx
할매똥꼬후려
내 맞맞선임도 저랬는데 지금은 어쨋으려나....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4:22 125.xxx.xxx.xxx
   게시물이 41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7-10 00:05:17 / 이동: 2018-07-10 00:46:17 / 어시스트: 깡패잔나 )
년새끼
와 군대 말년에 우리 막내새끼 똑 같이 얘기하던데 리얼 그놈아닌가싶음. 걔가 17년5월군번인데 이등병인데 말년이라 군번 꼬우려고 편하게지냈는데 걔(95)가 갑자기 자기 여자친구(96년생)랑 혼인신고 할거라는데 어떻게 생각하냐길래 px가서 담배살돈도 없어서 맨날 농구 내기 족구내기로 담배이어피는 이등병새끼가 혼인신고는좀 아니지않냐 그러니 자기편 안들어줬다고 애 삐져서 3일가던데 와 리얼 그새끼아닌가싶네ㄷㄷ
6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6:38 114.xxx.xxx.xxx
년새끼
여자친구가 혼인신고 하자고하는데 사랑하긴 하지만 못믿겠다고 서로의 확신이 있으면 혼인신고 하자한다고 고민하던데 와시발 진짜 그새끼맞나요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50:40
114.xxx.xxx.xxx
갈굼주는놈
글에도 저런애들 많다고 나와있는거 보면 아닐수도 있는데 진짜 답없닼ㅋㅋㅋ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50:59
211.xxx.xxx.xxx
년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진지하게 고민이라고 얘기해서 "너 통장에 모아둔돈 얼마있냐"하니 "이번달 월급들어온거랑 지난달에 입대할때 이모가 20만원보내준거 해서 30만원정도 있습니다"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0:53:31
114.xxx.xxx.xxx
갈굼주는놈
근데 95년생이라고? 나랑 동갑이네 씨밬ㅋㅋㅋㅋㅋㅋ 17년 군번이몃 23살때인데 내나이에 이렇게 븅신같은넘이 있나ㄷㄷ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00:50
211.xxx.xxx.xxx
휘바노바
ㅅㅂ 동긴가 하고 봤더니 난 07군번이네...군대 다시가도 좋으니 다시 그때로 가고싶당 ㅠ.ㅠ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7:12
182.xxx.xxx.xxx
갈굼주는놈
07년????? 저 그때 초6이었어요 아재…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8:52
211.xxx.xxx.xxx
너뒤에캔디
와씨 07군번 아재보소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나도 08군번이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6:14:14
223.xxx.xxx.xxx
고고학과학생
으 ㅋㅋㅋ 예비군도 끝난 아재들ㅋㅋㅋㅋ 난 10군번이라 아직 예비군받지렁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6:32:44
121.xxx.xxx.xxx
그것이빨고싶다1
ㄴㄴ 와 08군번 아재보소..아 난 09였지 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7:18:18
117.xxx.xxx.xxx
고양이마호
와...07, 08군번 실화냐;; 09군번까진 아직 아재 아닌듯ㅎㅎㅎㅎ여튼 그런듯ㅎㅎ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8:16:04
211.xxx.xxx.xxx
sd산들바람
으르신들 기침은 하셨습니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9:51:52
223.xxx.xxx.xxx
무슨개소리냐
밀레니엄 전 군번 없나 (눈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1:06:49
70.xxx.xxx.xxx
엄지족아재
07이면 한참 젊을때 아니냐? 난 00군번인데...예비군 언제 끝났는지 기억도 안난다.. 근데 아직 군번을 외우고 있어 ㅅㅂ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1:14:44
223.xxx.xxx.xxx
환하게빛나는태양
ㅜ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6:57 182.xxx.xxx.xxx
깡패잔나
띠용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7:38 211.xxx.xxx.xxx
용사대학
ㅋㅋㅋㅋㅋㅋㅋㅋ 돌대가리들 진짜 많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48:26 125.xxx.xxx.xxx
초딩주제에
ㅋㅋㅋㅋㅋㄱ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50:26 124.xxx.xxx.xxx
메론향우유누구냐
ㅋㅋㅋㅋㅋ 진짜 생각없이 사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50:54 122.xxx.xxx.xxx
에비츄의여주인님
진짜 생각보다 저 돌대갈싱싱이들이 많다함ㅋㅋㅋㅋㅋ
88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51:20 122.xxx.xxx.xxx
김낙파파
증인은 누가서줬데???ㄷㄷ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8:30:06
175.xxx.xxx.xxx
일해라빠굴맨
ㄴ증인은 그냥 제3자(친구)들 주민번호 이름씀 됩니다 동행필요없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1 18:38:06
223.xxx.xxx.xxx
가터벨트장군
어휴 빡대가리년하나 생각난다. 여사친이엇는데 남자관계 ㅈㄹ 복잡한게 이번엔 다르다며 만난지 일주일만에 동거시작하고 서로 영원히 어쩌구저쩌구 혼인신고하고 두달살다 헤어짐 ㅋㅋㅋㅋㅋㅋ 상식을 벗어난 년이라 그런가 지 친구 남편꼬셔서 바람피다 지네 엄니한테 머리털다밀리고 지방으로 끌려감...
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52:57 223.xxx.xxx.xxx
관상가
진짜 빡대가리 많구나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57:33 211.xxx.xxx.xxx
달콤해허니
기혼자가 군대가면 휴가를 더 준다던지 그런게 있나?ㅅ? 휴가증 날라왔다는건 무슨뜻인가요!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0:59:54 222.xxx.xxx.xxx
땡큐형
원글 작성자의 추신
5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1:00:23 58.xxx.xxx.xxx
용사대학
막줄 무엇... 스플데미지...
1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01:48
125.xxx.xxx.xxx
채소나무
여친없...ㅜ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0:42:30
220.xxx.xxx.xxx
물교대표병1신
뻔하네 선 넘다 작성자가 추신 2 다니까 '이런 글 올리는 네가 나쁜거지!!' 했을듯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1:49:05
211.xxx.xxx.xxx
별하늘은지금
동생욕하는건 괜찮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참오빠다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6:36:04
113.xxx.xxx.xxx
민트요정
경력있는 신입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8:12:54
223.xxx.xxx.xxx
야나세사키
증인이야 뭐 부모님 제외 성인이면 다 작성 가능한 부분이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9:06:15
118.xxx.xxx.xxx
keidi
네, 약관은 잘 읽었습니다. 이제 마음껏 여동생 까는 댓글 달아도 되는거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3:00:12
121.xxx.xxx.xxx
돼지죽창빌런
막줄 갑작이 나 때리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3:37:54
221.xxx.xxx.xxx
땡큐형
후기
4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1:01:07 58.xxx.xxx.xxx
비꼬기빌런
재산분할이라니 크게될 연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09:13
49.xxx.xxx.xxx
nick네임
재산이라곤 국방의 의무 남은 기간밖에 없는데 그거나 나눠가지련? ㅋㅋㅋ
1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2:41
211.xxx.xxx.xxx
Akdhg
전투복이라도 찢어가져야지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9:30:48
49.xxx.xxx.xxx
김재규I정학I
ㅋㅋ 돌대갈 싱싱 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4:25:50
121.xxx.xxx.xxx
과일향죽창
진짜 돌대갈 싱싱하네 ㅋㅋㅋㅋㅋㅋㅋ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06:05
1.xxx.xxx.xxx
차임벨을울려라
그리고 빚이생겼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12:29
203.xxx.xxx.xxx
구운버터구이옥수수
이제 갓 군대갔는데 있는 재산이라곤 딸랑이 두쪽이겄지 ㅋㅋㅋㅋ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25:05
117.xxx.xxx.xxx
지휘사
재산 분할 제도 악법이다. 남자한테 엄청 불리하다. 이거 개정해야 한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3:36:23
49.xxx.xxx.xxx
땡큐형
후기2
1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1:02:28 58.xxx.xxx.xxx
아름다운가슴
해피엔딩...인가?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3:43:01
180.xxx.xxx.xxx
P반도체N
돌대갈싱싱이 또... 4년짜리 커플인데 일말상초만에 깨지냐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7:59:50
223.xxx.xxx.xxx
시노자키아이쨔응
내가 생각하기에도 이게 최선임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9:39:21
59.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혼인무효소송이 힘들다는 건 뭔 개소리여. 그러면 혼인신고할 때 정확히 당사자 대동하도록 해야지. 범죄 피해자인데 아무런 구제도 해주지 않는 ㅈ 같네
121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1:06:08 218.xxx.xxx.xxx
그레이달파
음 잘못이해한게 아닐까 싶은데 일단 혼인신고는 당사자 모두 동의가 있어야 할 수 있고 댓글 사진에도 보이듯이 즉시효력이 생기며 번복이 안된다고 되어 있어 그리고 저 상황은 혼인무효가 될만한 여건이 하나도 성립 하지 않아.. http://easylaw.go.kr/CSP/CnpClsMain.laf?popMenu=ov&csmSeq=170&ccfNo=1&cciNo=3&cnpClsNo=2
10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6:35
218.xxx.xxx.xxx
비꼬기빌런
저게 왜 범죄피해자야
10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19:34
49.xxx.xxx.xxx
이동식씨
누가 피해자냐
9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22:41
58.xxx.xxx.xxx
예쁜말만해요
본문이랑 추가글들 보면 둘이 직접 증인까지 데리고 가서 혼인신고 했다는거 같은데 누가 범죄 피해자냐?
9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26:57
221.xxx.xxx.xxx
내일도모레처럼
히익 난독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47:16
220.xxx.xxx.xxx
오레오클럽
혼인은 무효소송이 있던가? 뭐 있겄죠. 보통 취소소송이 많지않음? 어쨋든 취소도 이혼은 아니니... 대충 사기 결혼등이 대표적인 예. 근데 사기 결혼도 취소 안될때도 있으니, 정말 조심해야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53:45
1.xxx.xxx.xxx
오레오클럽
아래 댓글에 정확히 아는 사람 있으면 알려주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1:54:16
1.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아, 내가 글을 잘못 이해했네. 여자가 남자 모르게 몰래 혼인신고한 줄 알았네. 그런 사건들을 워낙 많이 봐서...
3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2:59:51
218.xxx.xxx.xxx
남둥치
여기도 돌싱이있넹
1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3:55:21
211.xxx.xxx.xxx
두유콩
혼인무효는 혼인의사가 당사자끼리 일치하지 않을때. 8촌 내의 혈족간의 근친혼일때. 직계인척 또는 직계양부모친인척 관계 이거나 있었던때에는 그냥 무효입니다. 혼인이 무효일경우에는 따로 소를 거치지 않더라도 무효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07:17:26
116.xxx.xxx.xxx
쥬다
난독증 is 사이언스...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1:36:35
118.xxx.xxx.xxx
너무솔직한사람
돌싱이 여기도 있었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3:52:14
106.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위에 답글단 애들 모두 앞으로 1000일 동안 연애 못함
2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4:11:46
218.xxx.xxx.xxx
갓수데이
여기 댓글달면 1000일 지난 후 연애가능하다고 해서 왔습니다
7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08:52
119.xxx.xxx.xxx
체리조아요
ㅇㅏ 실수로 추천누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37:16
183.xxx.xxx.xxx
chanceux
데미지 1도 없군 후후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6:31:54
59.xxx.xxx.xxx
글로벌한량
결혼 무효와 취소는 약간 다른데 무효는 정말 결혼이 아예 없었듯이 취급하는거야 심지어 그 기간에 나온 자식은 혼외자식으로 인정됨. 취소는 없던걸로 치는건 맞는데 과거 (결혼부터 취소결정) 이거는 있었다 보는거임 그래서 이 기간에 나온 애기는 혼인으로 인한 출생자로 봄. 당연히 이혼과 뭔 차이들이냐라고 할 수 있으나 모양새는 비슷해 보일지 모르지만 법적인 책임과 의무 예를들어 재산분할, 상속 등등이 달러 책임이 거의 없지. 그렇기에 무효, 취소, 이혼 다 결과가 달러 성립 조건도 다르고. 자세한 내용은 커플이나 결혼예정자들에게나 필요한것 같아. 너희들은 그냥 이런세상도 있다 정도만 알아둬 그럼 이만~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7:38:25
122.xxx.xxx.xxx
북부의왕
왜 범죄야 지들이 혼인 신고서 냈는데 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7:47:52
112.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ㄴ 내 얼굴이 범죄라고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0:03:59
218.xxx.xxx.xxx
모름모름모름
잘못봤대잖아 그만 놀려 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1:21:48
175.xxx.xxx.xxx
뿜빰뿜빰
남자든 여자든 어린것들이 연애할때 결혼할거라는 소리좀 안했으면 좋겠다... 진짜 개멍청해보여... 이상 솔로....ㅠ
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1:47:18 59.xxx.xxx.xxx
델리아
젊은 시절의 철없는 객기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4:16:27
211.xxx.xxx.xxx
딸기눈맛있어
20대초반 연애할때 결혼이야 '너좋고나좋고 헤헤 하자 해' 인줄알았는데 후반되니 결혼? '아.. 글쎄' 하게 됨. 결혼이란 단어가 무겁게 다가오네요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5:00:49
175.xxx.xxx.xxx
멸치어좁난쟁이
진짜 존나 대가리텅텅비었구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2:00:39 211.xxx.xxx.xxx
가즈아
경력있믄 신입이 아니라 경력없는 경력자 아니냐 ㅋㅋㅋ
10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2:01:25 112.xxx.xxx.xxx
목포사람
ㅋㅋㅋㅋㅋㅋㅋ 무경력 낙하산이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3:30:48
121.xxx.xxx.xxx
지나가던봇
맞선: 신입 같은 경력자 찾습니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3:48:09
175.xxx.xxx.xxx
좌우지기
진짜 개빡대가리도아니고 결혼이 무슨 연애영구계약서인줄아나 맘대로 파기하고그러게..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3:54:43 14.xxx.xxx.xxx
띠요용용
저런 빡대갈이 취직해도 문제아니냐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6:07:43 219.xxx.xxx.xxx
카오스세레나
다음 남자친구가 만약 결혼할 사이로 발전하면 어떻게 설명할까 ㅋㅋㅋ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6:15:45 116.xxx.xxx.xxx
시티우승
어렸을때 실수라면 이해해줄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22:51:32
121.xxx.xxx.xxx
시마다한조
돌대갈싱싱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8:51:40 1.xxx.xxx.xxx
왜내맘을몰라
한창 불타오를 땐 불이 안 꺼질 것 같았겠지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09:20:59 121.xxx.xxx.xxx
S급실버팽
저런 아무 생각없는 냔 하고는 진짜 결혼하면 안된다. 어떻게 사람이 한치앞을 못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1:31:03 211.xxx.xxx.xxx
국방부가전쟁준비
제가 데려가겠습니다. 전 빡대갈쌍쌍놈이거든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3:40:02 223.xxx.xxx.xxx
최훙만
혼인신고는 남자여자같이햇는데 욕은 여자혼자 다먹네 ㅋㅋ
36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4:04:38 2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박스터
여혐좀 그만하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7:28:28
11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북부의왕
주제가 여자니까 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7:48:19
112.xxx.xxx.xxx
민트요정
나도 내동생이 저딴걸로 혼인신고하면 동생 욕할거임 ㅋㅋㅋㅋ 괜히 내 남동생 생각나네... (마른세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8:11:52
223.xxx.xxx.xxx
아오이오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4:11:23 118.xxx.xxx.xxx
쓰벅
나중에 남편될사람이 보면 어떻게 생각할까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5:49:14 223.xxx.xxx.xxx
그리피티
저 사귈때 영원할것같은, 절대 헤어지지 않을것같은 마음때문에 저러는거지.. 충분히 이해가 됨. 모쏠들은 모를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6:07:26 223.xxx.xxx.xxx
답베엉덩이탐남
아니 하실 말만 하면 되지 왜 욕을 하고 그러세요 찌이발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10 16:28:42
211.xxx.xxx.xxx
블라하려고가입
인생의 큰 장애물을 손수 만들어버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7:51:04 1.xxx.xxx.xxx
용어프
근대 진짜궁금했는데 공기업말고는 사기업은 이력서에 그냥미혼써도안걸리지않음? 신상조회하는것도아니자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19:02:39 175.xxx.xxx.xxx
묍스
날두님 닐짤 볼때마다 전범기가 떠오르는데 조금만 변경가능할까요... 이런 부탁드려서 죄송한데 글 많이 올리시는 편인데 계속 보이니 신경쓰여서 부탁드림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21:44:05 1.xxx.xxx.xxx
대마왕너구리
ㄴㅐ 첫사랑이 저랬죠 아 물론 나 말고 다른남자랑 참고로 전 까였습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21:50:01 124.xxx.xxx.xxx
불건전한대화명사용불
이게 웃을일이 아니라 진짜 지들 인생 지들이 꼬는거임... 당장 취업문제도 그렇지만 나중에 결혼하고 싶을 때 상대 집안에 사실대로 이혼경력 있다고 말해도 문제고, 말 안하면 그땐 진짜로 혼인무효소송감이어서 더더욱 문제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0 21:54:04 119.xxx.xxx.xxx
차은우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28 11:15:09 182.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이게 전자발찌인가요? 사면바리스타 2018-07-10 [00:49]
▼ 이전글 막나가는 소주광고.jpg 전부사용중인인닉이래 2018-07-10 [00:42]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