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자셔한지 2년 됐는데 넘 힘들다..
작성자 먹고싶다랄까
번호 786694 출처 창작자료 추천 2567 반대 23 조회수 58,552
작성시간 2018-06-29 23:27:04 이동시간 2018-06-29 23:41:2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요즘 추천 받기 넘 힘든 듯.. 나같은 자셔 웃대인들을 위해서 추천 한번 눌러줘...ㅠㅠ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8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안나카레니나
자료 한개도 없는데 왤케 위로해줘 ㅋㅋㅋ [7]
66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29
[23:37]

110.xxx.xxx.xxx
답글
베스트2
요망한슈슈
나도 이런 소리 했다가 구걸이니 뭐니 말많고 콜로세움 벌어질거같아서 걍 삭제함 ㅋ [116]
81 34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29
[23:27]

116.xxx.xxx.xxx
주결경o
뭐 자의로 자료 퍼오면서 추천 안준다고 웃대 망해라 하시는 분한테 별로 추천주고 싶어지진 않을듯 ㅋㅋ;
4927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2:51
59.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진짜 개찐따네
19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3:53:02
110.xxx.xxx.xxx
답글
베스트3
먹고싶다랄까
웃대 팟팅☆ [4]
23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29
[23:46]

119.xxx.xxx.xxx
벨브
싫어
14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27:14 4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오늘도인생은거덜났다
시렁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27:23 121.xxx.xxx.xxx
23세운동녀
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27:46 222.xxx.xxx.xxx
요망한슈슈
나도 이런 소리 했다가 구걸이니 뭐니 말많고 콜로세움 벌어질거같아서 걍 삭제함 ㅋ
813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27:52 116.xxx.xxx.xxx
카나메마도카는내신부
반대있길래 추천놓고갑니다 홧팅입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29:42
11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요망한슈슈
참,,,그 글들이 누군가들에겐 강요로 느껴질만한 여지를 줄 수 있는 글이었나 하고 되돌아보게됐네 ㅋㅋ.. 비꼼까지 들어가면서... 점점 음...
107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1:51
11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요망한슈슈
내 삭제글 찾아보고싶으면 아카이브 찾아보든지 해봐.. 진짜 콜로세움 열릴거같고 내가 글을 부족하게 적었나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삭제함.
15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3:04
116.xxx.xxx.xxx
요망한슈슈
아니꼽겠지 내가.
1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3:18
11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AmdRadeon
난 고마워해야한다고생각하는데. 자셔없으면 웃대망하는거 순식간아닌가? 이게 반대먹는 이유는 또 뭐지
39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4:29
122.xxx.xxx.xxx
주결경o
원래 비 든 놈한테 마당 쓸라 하면 청소 던지는 법임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5:19
5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요망한슈슈
이럴 바엔 그냥 웃대 망했으면 하는 극단적인 생각까지도 드네 ㅋ...
121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6:43
11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체리황제
이런글 혹은 댓글에 반대주는색기들땜에 웃대가 망하지 뭣땜에 망하겠냐ㅋㅋ
1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39:59
211.xxx.xxx.xxx
주결경o
뭐 자의로 자료 퍼오면서 추천 안준다고 웃대 망해라 하시는 분한테 별로 추천주고 싶어지진 않을듯 ㅋㅋ;
4927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2:51
59.xxx.xxx.xxx
안농o
근데 글쓴이 자셔안함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3:08
18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모자이크하는사람
힘들어서 화이팅 소리듣고싶다는데 화이팅해주시지;; 그걸 굳이 깨어있는척, 다알고있는척하시네요 님은 그냥 한마디 한거지만,듣는사람은 안 그렇잖아요.
15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8:15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ingyeo
삭제했다는 그 글 봤으면 그런말 쉽게 안나올걸요?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51:08
12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먹고싶다랄까
형들 싸우지마! 나 자셔 아니야 그냥 어그로 한 번 끌어봤어 이러면 안 돼ㅠㅠㅠㅠㅠ
12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53:54
119.xxx.xxx.xxx
주결경o
작성자땜에 싸우는거 않임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55:35
59.xxx.xxx.xxx
요망한슈슈
머야...;; 또 콜로세움 열림? 내 댓글 밑에서? ㅋㅋㅋㅋㅋㅋㅋ 하... 앞으로 댓글도 안달아야겠다
17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0:02:09
116.xxx.xxx.xxx
요망한슈슈
미안. 그냥 내가 다 미안해 앞으로 징징글도 안쓸거고. 내가 몇달동안 자셔하면서 내 개인적으로 느낀 것도 안적을거고, 내 생각 담긴 이딴 댓글들도 안쓸게. 걍 그래, 걍 자의로 자료만 퍼나를게. 미안해 다들 콜로세움 열리게 해서.
28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0:05:16
116.xxx.xxx.xxx
여신유키호
ㄴ힘내세요;;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0:05:51
183.xxx.xxx.xxx
모자이크하는사람
죄송합니다.술먹어서 옛날일생각났어요,재수했는데 실수해가고 망했는데 그 옆에서 다들 위로하는데 혼자 실수도 실력이다 라고한 친구랑 겹쳐보여서 죄송합니다
5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0:07:48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불꽃의임신복학생
지가 뭐가 문젠지 말해달라고 할땐 언제고 전부다 비꼼으로 치부하는거?
150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1:25:20
58.xxx.xxx.xxx
안농o
결국 욕한거네.. 못된사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1:46:56
180.xxx.xxx.xxx
오오그것은인생
네 앞으로 걍 눈팅만 부탁드려요 열심히 군말없이 자셔하시는 분들에게 누 안되도록
10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1:47:59
117.xxx.xxx.xxx
요망한슈슈
내가 언제 다~ 비꼼으로 치부 했다고? 내가 씀 추가글도 보다시피 내가 내문제인 건 받아들일건 받아들였고 비꼼으로 댄 몇몇 댓글들을 말한거지 내가 다 라고 앞에 전제 해놓으면서 다 비꼰 댓글들이라구 치부했던가요? 제발 남의 댓글 좀 똑바로 읽으세요. 저도 제입장에서 이래라 저래라 할 입장은 아니지만 문맥 똑바로 못읽어서 뇌내망상으로 그렇게 확정 짓듯이 특정짓지말고. 참다참다 님 같은 댓글 때문에 댓글 닮.
22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1:49:29
116.xxx.xxx.xxx
요망한슈슈
지 혼자 오해하는 사람들아. 자, 추가글이나 봐라. 드러워서 못해먹겠네 진짜. 내 생각 밝힌 거 하나하나 예민하게 반응하는 일부 사람들 때문에 진짜 못해먹겠다 ㅋ http://huv.kr/pdswait5890578 세상에 내 의견들 말하는 게 이렇게나 극딜 먹을 줄이야 ㅋ
16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1:57:14
116.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진짜 개찐따네
19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3:53:02
110.xxx.xxx.xxx
통큰흑인
전래웃기네 ㅋㅋㅋㅋㅋ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9:03:26
223.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오늘의 도전자는 루~시~ 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9:39:52
223.xxx.xxx.xxx
도리밥
콜로세움=오유 출신=납득
57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0:29:28
112.xxx.xxx.xxx
고다바리
좋은점이 있으면 안좋은점이 분명있는법인데 그게 싫으면 관둬야지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0:44:38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드리헤르
커뮤에 목숨거는 애들 진짜 이해 안 간다 ㅋㅋㅋ 누가 자셔하라고 멱살잡드나
10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34:54
93.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본인이 좋아서 자셔한거아닌가? 누가시킴? 본인이하는거에 대해서 고마워하는사람이 있으면 그냥 님자료 안보고 지나가는사람도 있는거임...
7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38:58
121.xxx.xxx.xxx
마지마
ㅇㅇ 나도 자셔 하다가 마음 상해서 접었음. 포기하면 편하고 아쉬운 소리 하면 대접 받을려고 자셔하냐고 욕먹으니까 그냥 다른 커뮤에서 활동하면서 거기 댓글 보고 기쁨 느낌
46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39:17
221.xxx.xxx.xxx
쩌어네
아 요망한슈슈 탈퇴했네 ㅠㅠ 자셔 못잃어 웃대 못 잃어ㅠㅠ
1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43:41
141.xxx.xxx.xxx
마지마
햐 또 반대 박히네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45:00
221.xxx.xxx.xxx
Hoipoi
어휴 쯧쯧..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45:58
223.xxx.xxx.xxx
마지마
자셔가 아쉬운 소리 하면 엄진근 돋아서 대접받으려 하냐고 욕이나 해대고 중복에 재미없는 자료겟지 제목을 자극적으로 지어보라고 댓글들 다는데 니들 말마따마 대접 받을려고 자셔 하는거 아니니까 나는 자셔 포기했다. 관심을 보상으로 받고 사는데 욕만 먹으니 의욕도 없고 보람도 없다 수고해라
3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47:23
221.xxx.xxx.xxx
고다바리
참 웃긴게 창작러들은 추천구걸 아무도 안함
6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50:30
211.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마지마 / 그 누구도 님한테 자셔하라고 한적없구요 님이 좋아서 한일에 대해서 다른이가 먼저 관심갖고 추천주는것이면 서로 윈윈이지만 님이 강요할 권리는 없어요 진짜 자셔가 무슨 권력인가요?
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54:38
121.xxx.xxx.xxx
주결경o
누가 보면 추천해주세요~ 하는 글에 욕하고 반대 준 줄 알겠네 ㅋㅋ 그렇게 타 커뮤가 좋으면 웃대와서 열불내지 마시고 그냥 거기에만 있으세요 ㅋㅋ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4:56:40
59.xxx.xxx.xxx
마지마
열내기는 추천 하든 안하든 뭐하 하지 않음. 욕을 하고 중복이라 욕하니까 안하는거지 추천을 안한다고 뭐라고는 안함. 그리고 님들 말마따나 내가 좋아서 한 일인데 웃대에 도움 되고자 한 일임. 웃대 자료 80%가 창작 자료인것도 아니고 다른 사이트 밈이라거나 그런걸 위해서도 셔틀은 필요하니까. 근데 문제는 보람을 못느끼게 그렇게 욕하는 사람이 존재 한다는거. 님들같이 대접 받을 생각이었냐고 비꼬는거 보면 회의감 오짐
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4:05
221.xxx.xxx.xxx
드리헤르
마지마/ 현실좀 살아라 ㅋㅋㅋㅋ 뭐라는거야 누가 자료 퍼오라고 강요해? 자료 퍼오는게 직업임?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5:57
93.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지금 말하는것 부터가 대접받으려는것같은데요? 단순히 자료하나 퍼왔다고 종북소리들은건가요? 앞뒤1도 님 의견없고? 그럼 그사람이 잘못된거지 웃대가 잘못된건가요? 자셔당연히 필요한분들이고 고마운건맞는데요 그걸 표현해달라는건 억지같아서 그래요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6:31
121.xxx.xxx.xxx
드리헤르
커뮤 중독이 진짜 위험하다는걸 느끼네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6:37
93.xxx.xxx.xxx
AmdRadeon
종북?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7:10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맛있는멸치볶음
아스발 중복을 종북으로 잘못봤어 미친.. 노안이라 이해해줘요 ㅠㅠ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8:59
121.xxx.xxx.xxx
AmdRadeon
그냥 중복 잘못쓴거겠지..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09:11
211.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아냐 종북으로봄.. ㅇㅅㅇ...죄송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0:15
121.xxx.xxx.xxx
드리헤르
시발 눈이 삐었나 나도 종북으로 봄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0:31
93.xxx.xxx.xxx
마지마
내가 커뮤 중독인걸로 착각하는거 같은데 이런 가상 공동체에서 대접 받자고 하는 일이 아니라고 분명히 명시 했음. 그냥 내가 좋아서 시작한 일인데 욕을 퍼먹으니까 회의감 쩔어서 나는 그만둿다고 말했음. 자셔들이 매일 집에 박혀서 자셔 하는줄 아냐? 일상 생활 하면서 내 시간 쪼개서 재미있는 자료 보면 셔틀해야지 하고 자료 긁어오는데, 이젠 그럴 생각조차 안들어. 니들이 자셔를 해봣냐? 내 시간 쪼개서 자셔하고 그걸로 아쉬운 소리 했다고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욕먹는 기분 암?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0:37
221.xxx.xxx.xxx
마지마
내가 웃대 광고 비용 일부분을 떼먹는것도 아니고 자셔를 했던건 댓글 보고 웃자 보내고 소소한 재미가 있어서지 어험..자셔가 왓으니 추천을 하거라... 이런 느낌으로 니들은 자셔를 쳐다보고 있었냐??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1:56
221.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마지마 / 그니까 아무도 자셔하라고한적없는데;;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2:16
121.xxx.xxx.xxx
드리헤르
중독 맞네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3:39
93.xxx.xxx.xxx
마지마
그래 아무도 하라고 한적 없는데 내 개인적으로 만족 얻으려고 자셔 했고 니들이 욕하는 모습 보고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다 싶어서 난 그만 둿다고. 그래서 뭐 자셔 해서 미안하다고 사과할까 자셔 시작했다가 그만둬서 미안하다고 사과할까 뭐 어쩌라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3:56
221.xxx.xxx.xxx
드리헤르
아 그니까 누가 시켰냐고 본인 시간 쪼갠다는건 왜 말하는거임??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4:17
93.xxx.xxx.xxx
오오그것은인생
ㄴ 냅두세요 알아서 회의감 느끼고 관뒀대잖아요.ㅎㅎ 그게 진실인데요 뭐. 하는것도 안말리고 관두는것도 안말림. 혼자 열폭.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4:17
117.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자셔 수천개하시는분들중에 이런문제 일으킨사람 못봤는데 요즘 사람유입이 많아져서인가...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4:24
121.xxx.xxx.xxx
AmdRadeon
님들 왜케 부정적이에요? 자셔없으면 웃대망하는거 순식간인데 왜케 못까서 안달임..? 내가 모르는 뭔가가 있는건가?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4:42
211.xxx.xxx.xxx
마지마
커뮤 중독은 개뿔 니들이 중독이지 그냥 자셔가 힘들어 하는구나 하고 넘어가면 될걸 그거 가지고커뮤 중독이네 뭐네 대접받네 뭐네 하면서 투기장 열고 사람 짜증나게 만들어야함??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5:35
221.xxx.xxx.xxx
오오그것은인생
자셔들 중요한데 꼭 몇몇 징징거림이나 땡깡이 도를 넘는 경우가 있어서 그럼. 이 댓에도 한명있고 ㅋㅋㅋ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5:38
117.xxx.xxx.xxx
주결경o
어험..자셔가 왓으니 추천을 하거라... <ㅡ 이거 어제 논란 일으키신 분이 한 말이랑 비슷한디 ㅋㅋㅋㅋ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5:47
59.xxx.xxx.xxx
드리헤르
존나 생색내고 징징대니까 짜증나는거지 뭐라는거야
6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6:07
93.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부정적인게아니라 몇몇자셔분들이 자셔하면 당연하게 부심생기는줄 아시는분들이 계셔서 이런상황이 된듯 정작 프로자셔분들은 알아서 추천받고 칭찬받고함 저렇게 티안냄..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6:51
121.xxx.xxx.xxx
주결경o
ㅈㄹ도 참 누가보면 멀쩡한 자셔 붙잡고 후드려 팬줄 알겠네. 어제 사건 진상은 추천 안준다고 헛소리하고 땡깡부리던 사람 한명 탈퇴하고 끝난거임 ㅇㅋ? 난 그리고 웃대 자셔분들 고맙게 생각하니 오해 ㄴ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7:30
59.xxx.xxx.xxx
AmdRadeon
어떤식으로 도를넘게 찡찡댔다는지 몰겠네..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7:45
211.xxx.xxx.xxx
AmdRadeon
무슨 그글 삭제됐다고 하는데 캡처한사람없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8:17
211.xxx.xxx.xxx
마지마
나도 왠만하면 아쉬운 소리 안하고 그냥 조용히 자셔 하는데 니들처럼 꼭 입바른 소리 해야 심신의 평안을 얻는 놈들 꼴보기 싫어서 지랄 땡깡 부려본다
4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8:21
221.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요망한슈슈님이 자셔하다 추천짜고 뭐해서 회의감든다고 땡깡부리다가 웃대망했으면 좋겠다 이런소리함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8:44
121.xxx.xxx.xxx
마지마
꼭 사람한테 상처 주고 그래야 니들은 기분이 좋은거냐??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19:24
221.xxx.xxx.xxx
마지마
아이고 수고하십니다 말 한마디 하면 힘이되고 꼴보기 싫으면 무시하면 될걸 꼭 이렇게 한마디한마디 보태서 라이트 자셔들 의혹 떨어뜨려야 되냐?? 난 아싸리 자셔 그만 둿지만 새로 자셔 하는 애들이 생길거 같냐 걔들한테 똑같이 행동 해줘라 천년만년 자셔 해주나 확인도 해주고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0:59
221.xxx.xxx.xxx
드리헤르
아이고 수고하십니다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2:02
93.xxx.xxx.xxx
AmdRadeon
마지마님 근데 사람모이는데 특성상 한마디씩만 해도 죽도록 얻어맞는거처럼 보이는거뿐이에요.. 웃대망해라는 뭐 내가봐도 잘못한게 맞기도 하고.. 과도하게 필요이상으로 욕하는놈들은 걍 정신이상자니 님이 무시하는게 맘편하고.. 하튼 상처받지마셈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3:53
211.xxx.xxx.xxx
마지마
추천 주고 안주고는 솔찍히 댓글수가 추천수보다 높으면 추천좀 해주고 가지 하는 생각이 들긴 한데, 이렇게 한마디한마디 꼽으면 그만두라 하는 말보다 상처는 안된다 진짜 난 꼬접했는데 니들자셔들 자료 보면서 피식거릴거면 진짜 그딴식으로 말 하는건 도리가 아니야. 니들 말대로 인생에 1도 도움 안되는 일거리를 하는건데 누가 하겟냐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4:03
221.xxx.xxx.xxx
오오그것은인생
혼자발광하는 애들은 절대 남들 얘기를 이해하려하지 않는다;;, 자셔를 싸잡아 욕하는게 아니라 징징거림이 도를넘어 눈살 찌푸려지게하는 일부자셔에 관한 얘긴데 대체 왜 못알아먹는걸까..본인이 찔려서 부들거리는거겠지?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4:09
117.xxx.xxx.xxx
주결경o
않이 ㅅㅂ 그러니까 다른 자셔분들한테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한다니까? 자셔 호날두님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라 다는 답글에 매번 추천 많이 박히는거 보면 감이 안 오나?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4:28
59.xxx.xxx.xxx
주결경o
아니면 진짜 웃대인이 인성파탄자라서 멀쩡한 자셔보고 추천구걸하는 속물이라 생각한다고 믿는건가?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5:29
59.xxx.xxx.xxx
마지마
14년간 웃대 박혀 있는데 이런저런 일로 접엇다가 돌아왓다 반복했지만 요 근래 연도부터는 진짜 물고 뜯고 다굴치는게 어떤 커뮤든 너무 심해진거 같네. 악플쫌 그만 달아라 커뮤 중독자 색기들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6:52
221.xxx.xxx.xxx
ingyeo
착각하는건지 걸러듣는건지 모르겠는데 왜 계속 모든자셔를 배척한다고 생각하는지.. 도를 넘어서 추천 안주는 사람을 싸잡아서 비난하는 행위가 비판받는건데 왜 거기서 저런말들이 나오는지 모르곘다.자기가 공격적으로 말한건 생각안하고 그런말 해대면 당연히 짜증으로 반응하지 않겠음?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8:53
12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드리헤르
추천 댓글에 이토록 목숨거는쪽이 중독이지 왜이러지 진짜?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29:53
93.xxx.xxx.xxx
오오그것은인생
악쓴다 ㅋㅋㅋ 울지말고 말씀하세요..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0:47
117.xxx.xxx.xxx
마지마
어 난 꼬와서 웃대 탈퇴 한다. 수고해라. 평소 빡치던가 방사하고 간다. 그리고 커뮤 중독 운운거리는놈 나는 커뮤 하루 2시간 넘게 안한다. 요런 시간 뺏는 글 읽으면서 사람 자극하는 놈한테 그딴말 듣기도 싫고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3:10
211.xxx.xxx.xxx
마지마
온갖 사이트에서 피난오고 어린놈들 많아서 그런지 요즘따라 빡치는 일 많았다 밥 잘먹고 똥 잘싸라 수고링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3:59
211.xxx.xxx.xxx
ingyeo
욕잘안하는데 이거 병1신임?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4:33
124.xxx.xxx.xxx
오오그것은인생
ㄴ분리수거중임 거의 끝났음
6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6:32
117.xxx.xxx.xxx
드리헤르
어 꺼져 빨리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6:45
93.xxx.xxx.xxx
드리헤르
고인물+꼰대+커뮤부심 ㄹㅇ노답.. 나이도 많은거같은데 측은하네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37:54
93.xxx.xxx.xxx
맛있는멸치볶음
분리수거 미친ㅋㅋ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5:40:59
121.xxx.xxx.xxx
테니스라켓
ㅋㅋㅋㅋ무표정으로 존나읽다가 미친 레알ㅋㅋㅋㅋㅋㅋㅋ킬링파틐ㅋㅋㅋㅋㅋ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7:41:37
121.xxx.xxx.xxx
늑대가나다나다
한명을 두세명이 다굴치고 앉았네. 그리 비꼬고 슬슬 모독해대면 살림살이 좀 나아짐들?
10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7:54:49
117.xxx.xxx.xxx
ingyeo
모르면 가만있는것도 좋음 먼저 광역 도발했으니 이렇게 됐죠? 한명 콕찝어서 말하면 좀 그러니까 얼버무려서 광역으로 공격하는사람 많은데 오히려 그게 더 문제임
15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7:58:20
124.xxx.xxx.xxx
드리헤르
말도 안되는 개소리하니 욕먹는거지 이게 다굴치는 일진놀이로 보이냐? 뭐야 이건 또
19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8:03:22
93.xxx.xxx.xxx
낚시왕김색스
ㅋㅋ가만보면 웃대인들 콜로세움 참 좋아함 그리고 단체로 조지는것도 참 좋아함. 다들 세상에지치고 늙어서그런가.. 한 5년전만해도 콜로세움보고싶어서 팝콘짤모으고그랬는데 이젠 1웃1콜인듯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8:05:29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늑대가나다나다
일진이래? 헛소리도 정도껏해야않하냐? 니는 뭐야 또? ㅋㅋㅋㅋㅋ 드리헤르님. 댁이 흥분한걸 남한테 풀지맙시다. 인터넷이라고 니 라 해싸고 이건 뭐냐고 뱉어싸고. 눈팅만 일년정도는 한 것같은데 댓글 써보니 렉도 겁나 걸리는데 한명 갈구기에 그렇게 정성을 쏟고 계신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00:51
117.xxx.xxx.xxx
ingyeo
앞뒤 사정모르고 헛소리로 치부해놓고 욕먹으니까 화난거 보소 ㄷㄷ;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29:49
124.xxx.xxx.xxx
늑대가나다나다
그리고 모르면 가만히 있는게 물론 낫겠죠. 근데 대화 참여 안하고 지켜보고 있었다고 다 모르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길. 또 누가 개소리를 하는지는 지켜보는 사람들이 오히려 잘 알듯.. 싸우는 사람들은 흥분해서 자기에게 박히는 송곳만 보이니까.. ing님 두고 하는말은 아님. 분위기가 그렇게 보인다는거. '싸우지말고 떽뜨해떽뜨' 이런게 나한텐 오유보는 재미였는데 뭐.. 원래 이런 분위기인건지 아니면 변한건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32:12
117.xxx.xxx.xxx
ingyeo
제생각은 항상 싸잡는게 문젠거 같아요.. 대상 지칭없이 싸잡아서 욕하면 항상 싸움나는거 같아요..도를 넘는 말들이 많은건 인정합니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38:12
124.xxx.xxx.xxx
상남대추초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 ㅋㅋㅋㅋㅋㅋ걸 ㅋㅋㅋㅋㅋㅋ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 망 ㅋㅋㅋㅋㅋ했 ㅋㅋㅋㅋㅋ으 ㅋㅋㅋㅋ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42:48
183.xxx.xxx.xxx
늑대가나다나다
싸잡히는 사람들도 분명 억울할거라는거에 동감합니다. 저야 뭐 활동 안하고 추천만 누르고 재미 찾아가는 사람이라 상관없지만.. 잉여님 좋은 주말되시고 언제 날 잡아서 떽뜨 함 하시죠 제가 탑입니다. 그럼 이만 찾던 재미 마저 찾으러...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44:38
117.xxx.xxx.xxx
ingyeo
않이 이렇게 갑자기 귀한 포상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0:18:21
124.xxx.xxx.xxx
귀여운비둘기
내가보기엔 악플러건 자셔건 잘한거 없는데 이게바로 집단의 다굴인가 보기 되게 흉하네 이댓글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21:24
59.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여기 양비론 펼치는애들 무슨일인지 제대로 찾아보고 오는건 맞지? 적당히 해야할건 니들이야
7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34:29
110.xxx.xxx.xxx
귀여운비둘기
아니요 안찾아봤는데 이댓글에서 보니까 다 개노답인데요
1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37:39
223.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ㅋ 아 예~
5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41:51
110.xxx.xxx.xxx
귀여운비둘기
난 누구의편도 아니고ㅋㅋ 님들다 답없어보임; 거봐요 자신과 반대입장이라고 바로 반대누르고 반말찍찍싸대며, 비꼬는말투까지 ㅋㅋ 완벽한데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45:52
223.xxx.xxx.xxx
낚시왕김색스
콜셉션 ㄷㄷㄷ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46:50
211.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앞상황 찾아보지도 않고 양비론 펼치면서 깨시민 코스프레까지 하시다니 완벽한데요? 뭐 어쩌란거지 그래놓고 공감을 바라다니 양심이 없어도 적당이 쳐 없어야지
4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48:55
110.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인간다운 대화를 원하시면 찾아보시고 오셔서 아 여기 이부분은 좀 아닌거같다 논리적으로 반박을하시던가 그~냥 와가지고 감정적으로 "니네들 이게뭐야! 여러사람이 한사람을 패는건 어쨌든 잘못된거야!" 이정도면 지능적 안티야님?
3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50:19
110.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왜 나중에 보면 자기도 후회할일을 스스로 만드는건지 모르겠네. 일시적인 감정에 복받쳐서 나온 말은 결과가 뻔한데
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54:13
110.xxx.xxx.xxx
낚시왕김색스
반말찍찍뱉으면서 상대비꼬시는분이 논리를바람? 누가보면 존나논리정연하고예의바르고 옳고그름확실한사람인줄알겠네 앞뒤상황이뭐가됬던 그쪽도굳이....똑같은놈된거지뭐
1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55:42
211.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이렇게까지 말해줬는데 이해못하겠다는 애들은 그냥 끼리끼리 노세요 다 블라해줄태니까, 니들인생 내알빠인가?
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57:39
110.xxx.xxx.xxx
그딴건필요없어
이해하지마 역겨운 피해자코스프레 양비론자들아
2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57:52
110.xxx.xxx.xxx
낚시왕김색스
넹 죄송합니다...다만 님이 댓글로남기신 감정에 복받쳐서 나온말은 결과가 뻔한데 라고하신말이 생각나네요... 어쨋든 제 댓글안보이시겠지만 늘 행복하시길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3:02:38
211.xxx.xxx.xxx
귀여운비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논리로 말하라면서 논리로털리니까 욕하는거 무엇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3:06:21
59.xxx.xxx.xxx
이슬톡톡
이게뭐라고 장문글 써가면서 침튀기는니네도 ㅂㅅ같음
6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01 00:02:13
218.xxx.xxx.xxx
도둑o
웃대에 추한면 잘보고 갑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01 00:05:51
220.xxx.xxx.xxx
일기화삼청
흠. 한마디할게. '섹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02 01:30:28
49.xxx.xxx.xxx
상남대추초기해
울려라 알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02 01:48:00
183.xxx.xxx.xxx
가지o
본웃대인중에 제일 좆븅신같은 찐따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7-07 00:30:25
110.xxx.xxx.xxx
향기없는꽃
열심히누르고이써우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28:39 221.xxx.xxx.xxx
카나메마도카는내신부
우리가 가오가 없지 추천이 없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29:12 116.xxx.xxx.xxx
CuteG
2년치곤 게시글 수가 너무 적은데..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31:07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테니스라켓
낚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7:46:30
121.xxx.xxx.xxx
치글러
기만자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33:43 58.xxx.xxx.xxx
우리학교일짱
부계정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34:01 211.xxx.xxx.xxx
젝더리퍼
어? 추천주려고안했는데 마우스가 고장났나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36:42 122.xxx.xxx.xxx
안나카레니나
자료 한개도 없는데 왤케 위로해줘 ㅋㅋㅋ
66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37:01 110.xxx.xxx.xxx
대자댓글요정
호에에 그러넹 부계일수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5:00
211.xxx.xxx.xxx
파랑동물
낚였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0:21:51
39.xxx.xxx.xxx
핫훗핫훗핫훗하
호에엥?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6:23:36
119.xxx.xxx.xxx
홍천의피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6:57:12
220.xxx.xxx.xxx
테니스라켓
낚임ㅋㅋㅋㅋㅋㅋㅋ 착한낚임이다 이정도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7:47:54
121.xxx.xxx.xxx
샐리에요
내 맘임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17:04
211.xxx.xxx.xxx
frostorb
아래로 해줄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0:15:08
223.xxx.xxx.xxx
   게시물이 14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6-29 23:27:04 / 이동: 2018-06-29 23:41:28 / 어시스트: 슬프면불행할걸요 )
대자댓글요정
어시스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43:42 211.xxx.xxx.xxx
하이진아님
초ㅑ아아아아알뤼이이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9:57:38
112.xxx.xxx.xxx
알궁디
윗댓글보고 작성자님 전체게시글 검색하고왔는데 자료가없엌ㅋㅋㅋㅋㅋㅋ 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45:12 118.xxx.xxx.xxx
형광핑크상어
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45:20 175.xxx.xxx.xxx
먹고싶다랄까
웃대 팟팅☆
2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46:41 119.xxx.xxx.xxx
먹고싶다랄까
ㅋㅋ..ㅎㅎ;;ㅈㅅ!!
6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7:31
119.xxx.xxx.xxx
안나카레니나
파블로프의 웃대인 실험 대 성공!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47:40
110.xxx.xxx.xxx
여신유키호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29 23:53:06
183.xxx.xxx.xxx
미얀미얀
기엽넼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18:22:35
116.xxx.xxx.xxx
데이터절약모드
힘들면 쉬었다와용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29 23:54:07 121.xxx.xxx.xxx
나는몇살
힘안들껄요ㅋㄱㅋ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0:25:16
118.xxx.xxx.xxx
데이터절약모드
이런쉬버러너미아낚였어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01:47:37
121.xxx.xxx.xxx
파랑동물
낚시 쥑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00:21:30 39.xxx.xxx.xxx
아바타고가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03:05:09 211.xxx.xxx.xxx
미오치르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보솤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14:27:31 211.xxx.xxx.xxx
좋은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낚싴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14:28:18 110.xxx.xxx.xxx
드리헤르
미친 낚시꾼이네 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14:35:08 93.xxx.xxx.xxx
에너지효율등급
뉴비인 내가 위로해줄께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14:45:07 106.xxx.xxx.xxx
Nib
웃대인들 넘모 착하닼ㅋㅋㅋㅋㅋㅋㅋ 가끔 논란도 있지만 그때마다 자정작용도 잘하고.... 너무 좋아...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16:54:19 223.xxx.xxx.xxx
강유미기자s
이 색기 때문에 ㅈㄴ싸우다가 두명 탈퇴했엌ㅋㅋㅋㅋㅋㅋ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19:27:08 220.xxx.xxx.xxx
낚시왕김색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성자 큰그림보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2:48:40
211.xxx.xxx.xxx
이혜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성자 개당황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20:20:49 59.xxx.xxx.xxx
DI4C
1위한김에 자셔해라그냥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30 22:12:56 58.xxx.xxx.xxx
대자댓글요정
작성자를 자셔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30 23:49:05
211.xxx.xxx.xxx
여이도
먹고떨어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06 15:32:50 20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