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착사모 협회 고소장 연탄 백혈병 소녀상 등 입금하신분 필독★추천주세요★
작성자 가수훈민정음
번호 780458 출처 퍼온자료 추천 3782 반대 3 조회수 52,068
작성시간 2018-06-13 15:34:57 이동시간 2018-06-13 15:42:03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사건 내용 :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number=752816 

 

 

사건내용은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과거 평화의소녀상동상 제작 기부모금을 한 착사모 협회(전경훈)이

 

횡령혐의로 물의를 일으켯고 욕하는거 달게 받겠다하고 시간이 지나자 웃대여러분을 고소하고있어서 저는 고소당하지않았지만


웃대 여러분을위해 결혼식 자금으로 총대를 매고 변호사를 선임하여 싸우는 중입니다

 

 

 

 

그외 전경훈에게 입금하신분

 

연탄기부, 백혈병환자, 소녀상, 또는 그외 봉사목적으로 돈을 붙여주신분은

 

이쪽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 ootdae

 

 

쪽지 보내 주실때

 

사건명 또는 목적 :


입금내역 :


연락처 :


이메일 : 


*기존 위임장 보내주신분은 제외하고 원기옥에 참가하지않으신분은 꼭 부탁드립니다






정의에 심판이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결혼식할 비용으로 웃대인을위해

힘겹게 싸우고있습니다. 철저하게 준비하고있습니다




 

 

유튜브에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언젠간 이슈영상에 올라가 많은사람이 볼수있습니다  링크걸어놓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N-Fi7seqHY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7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가수훈민정음
많은사람들이 볼수있게 3일만 베스트 글로 부탁드립니다 막바지 작업중입니다 [3]
687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13
[15:36]

220.xxx.xxx.xxx
답글
베스트2
불법체류자입니다
제가 담당 직원입니다, 꼭 본인의 송금내역을 같이 보내주셔야만 고소장 발송이 가능합니다. [6]
587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6-13
[15:59]

222.xxx.xxx.xxx
슈퍼그뤠잇
담당직원 닉이 ㄷㄷㄷㄷㄷ
2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7:40:19
112.xxx.xxx.xxx
파란연필
오 오랜만의 근황이시군요!! 응원합니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35:59 112.xxx.xxx.xxx
목포사람
애들아 진짜 쉽다. 한손 보태서 노력이 물거품 되지 않게 하자. 화이팅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36:13 121.xxx.xxx.xxx
가수훈민정음
많은사람들이 볼수있게 3일만 베스트 글로 부탁드립니다 막바지 작업중입니다
687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36:29 220.xxx.xxx.xxx
정자라인
화이팅입니자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40:42
222.xxx.xxx.xxx
가수훈민정음
헐...
2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3:52:54
110.xxx.xxx.xxx
불법체류자입니다
제가 잘못 알려드렸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3:54:07
222.xxx.xxx.xxx
너만빼고다사랑에빠져
화이팅!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36:41 211.xxx.xxx.xxx
키보드청소
웃자 프리패스권 발급해드렸습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38:44 163.xxx.xxx.xxx
하늘꽃향
3일은무슨,3시간만에 웃자가즈아ㅏㅏㅏㅏ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39:13 175.xxx.xxx.xxx
4수자리
힘내세여!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1:27 61.xxx.xxx.xxx
   게시물이 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6-13 15:34:57 / 이동: 2018-06-13 15:42:02 / 어시스트: 반갑읍니다 )
반갑읍니다
어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2:09 116.xxx.xxx.xxx
DF잠자리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3:04 211.xxx.xxx.xxx
널사망하겠어
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3:19 223.xxx.xxx.xxx
하늘나방
힘내세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3:27 39.xxx.xxx.xxx
내가제일잘빨아
힘내라 가수세종대왕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4:10 218.xxx.xxx.xxx
우마군신
가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4:31 203.xxx.xxx.xxx
아침마다세수
좋아요박고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46:36 1.xxx.xxx.xxx
바꾸네
클라인형 파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0:07 175.xxx.xxx.xxx
원딜하고싶어요
늘 고생 많으십니다 클라인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0:22 211.xxx.xxx.xxx
설탕맛눈물
개추박았습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1:50 118.xxx.xxx.xxx
고자엔터스
무조건 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2:43 117.xxx.xxx.xxx
솜브으롸라아
못생겼지만 잘생긴형아 파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7:42 211.xxx.xxx.xxx
옹성우는옹성옹성
탈북가수 인민정음 만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7:47 123.xxx.xxx.xxx
불법체류자입니다
제가 담당 직원입니다, 꼭 본인의 송금내역을 같이 보내주셔야만 고소장 발송이 가능합니다.
587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5:59:27 222.xxx.xxx.xxx
슈퍼그뤠잇
담당직원 닉이 ㄷㄷㄷㄷㄷ
2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7:40:19
112.xxx.xxx.xxx
웃대비쥬얼
제가 부담당직원입니다. 추천은 저한테 주세요.
7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22:14
106.xxx.xxx.xxx
오징빠
ㅋㅋㅋㅋㅋ 불법체류잨ㅋ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19:22:33
110.xxx.xxx.xxx
잼있다존나딸기쨈이샘
ㅋㅋㅋㅋㅋㅋ닉값하지마세요 제발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0:43:52
175.xxx.xxx.xxx
주님여기한놈더갑니다
ㅋㅋㅋㅋ 닉상태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2:40:53
211.xxx.xxx.xxx
거지빌런
담당일찐도 있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4 00:01:37
203.xxx.xxx.xxx
그래서넌안되는거다
가즈아ㅏㅏㅏ 인실ㅈ 해보즈아ㅏㅏㅏㅏ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6:08:30 218.xxx.xxx.xxx
TeslaMts
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6:12:00 211.xxx.xxx.xxx
오늘만사는개발자
썬더스트록 가즈아ㅏㅏㅏ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6:18:13 175.xxx.xxx.xxx
고광렬ol
무조건추천이다 웃대인들아 좀 관심좀 갖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7:39:31 182.xxx.xxx.xxx
노래장인노래기
7분만에 웃자 ㄷㄷ 혹시라도 피해자분 있으시면 꼭 한 번씩 해주세요!! 응원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26:21 221.xxx.xxx.xxx
쌤통일때피는웃음꽃
힘내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8:45:26 211.xxx.xxx.xxx
섬난병아리
추우처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09:27 223.xxx.xxx.xxx
트와이스미나
어우 기부 안한게 평생의 한이다... 여러분 이런 기회 다시없어요... 귀찮더라도 한번만 해서 보내주세요.. 보내신다음 저한테 쪽지보내시면 개념드릴게요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09:47 211.xxx.xxx.xxx
대학을가야하나말아야
반대실명제 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17:27 211.xxx.xxx.xxx
국방부가전쟁준비
반대실명제 무엇?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18:32 223.xxx.xxx.xxx
모비드엔젤
클라인 형님 고생이 많으십니다. 당신은 멋진 사람이에요. 고맙고 감사합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24:03 175.xxx.xxx.xxx
개소리하면똥싸는사람
수고가많으시네요 제가 가입하기전이라 제가 할 수있는게없지만 응원합니다. 하여튼 횡령하는 개씨뀌들은 다 벌받았으면 좋겠네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26:33 122.xxx.xxx.xxx
스님머리에똑딱삔삔
소식 궁금했는데 응원합니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28:20 117.xxx.xxx.xxx
개시벌존나착한사람
힘내쎄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19:48:04 220.xxx.xxx.xxx
jong2good
내가 클라인 얼굴보고 추천은 안주지만 이건 추천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0:06:59 121.xxx.xxx.xxx
jong2good
나보다 잘생겨서 안준거야.. 오해하지말아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0:16:41
121.xxx.xxx.xxx
빠따좀맞자
원기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0:17:23 119.xxx.xxx.xxx
빠따좀맞자
으어어어억!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0:18:38
119.xxx.xxx.xxx
창기사
파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0:25:36 221.xxx.xxx.xxx
낄낄왕
3일말고 3년 가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0:27:10 122.xxx.xxx.xxx
여우랑
가즈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0:31:15 112.xxx.xxx.xxx
오늘을살장
응원해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1:18:23 106.xxx.xxx.xxx
소원요정
웃대인들 돈 모아서 모금한건가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2:05:09 220.xxx.xxx.xxx
가수훈민정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2:23:30
110.xxx.xxx.xxx
소원요정
헐; 발라버려요. 이래서 웃대 내에서 돈 주면 안댐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6-13 22:25:12
220.xxx.xxx.xxx
콘돔룩
힘내세요! 좋은소식기디릴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2:46:05 118.xxx.xxx.xxx
arathustra
이 건에 대해선 님 항상 지지합니자. 아오... 진짜 저지른일에 대해서 죗값좀 치뤘으면 좋겠네. 열받네 생각만해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3:23:05 222.xxx.xxx.xxx
nick네임
기간제 입장 퀘스트를 놓처서 파티참가를 못해서 미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3 23:43:25 175.xxx.xxx.xxx
집에가고싶1다
잘생긴 아조씨 파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0:03:25 121.xxx.xxx.xxx
홍천의피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C로 한 번, 폰으로 한 번 반대 누르고 텼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 통한의 반대2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0:15:06 222.xxx.xxx.xxx
장난니은니은
진짜 너무 수고많으십니다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추천갈께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0:23:25 50.xxx.xxx.xxx
해돋이91
당시에 후원한게 없어서 도움을 못드리지만 고맙고 항상 건강 잘챙기면서 활동하시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0:27:00 39.xxx.xxx.xxx
오늘은자퇴왕
힘내세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0:49:52 110.xxx.xxx.xxx
스프Mk02
훈민정음이랑 엔터스는 진짜 정말 천사인거같다.. 남을 위해서든 본인을 위해서든 의의를 행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다. 조만간 정말정말 큰 성공하길 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2:00:46 112.xxx.xxx.xxx
옥수수파수꾼
형아 꼭 이기세요! 파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3:51:31 121.xxx.xxx.xxx
저질형인간
반대가 2개네 비로그인 로그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06:17:27 223.xxx.xxx.xxx
아직도이러고있니
형 항상 응원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12:45:18 117.xxx.xxx.xxx
우키끼
우키우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6-14 12:49:01 223.xxx.xxx.xxx
쇼세지
힘내세용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7-11 12:07:35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