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연세대학교 축제 라인업 클라쓰
작성자 쉑쉑치킨
번호 770760 출처 퍼온자료 추천 855 반대 0 조회수 48,498
작성시간 2018-05-16 15:13:22 이동시간 2018-05-16 18:47:1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설명

연대 축제 아카라카는 라인업을 공개안해서 당일 돼야 알수있음

누가 라인업 유출됐다고 글을 올림

하지만 라인업이 뭔가 이상함

추성훈-추사랑부터 손흥민 김정은 트럼프 까지 대환장 파티중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하늘꽃향
김정은이 왜나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럼프랑 저기서 북미 협상하나 [3]
30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5-16
[15:14]

39.xxx.xxx.xxx
답글
베스트2
쉑쉑치킨
댓글달면서 추천좀해줘.... [1]
8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5-16
[15:15]

1.xxx.xxx.xxx
답글
베스트3
큰그림그리는엄마
이거 어제 연대 학교 에타에 올라왓는데 저기 보면 워너원? 위너원?이 빠지질 않음 그 이유가 표 정가에 받아서 쟤네들 온다고 설레발 치고 표 값 떡상한 다음 저 팬들한데 팔아먹으려고 하는 수법임 매년마다 저런 잡소리 에타에 올라왓고 작년 라인업은 폴 메카트니였다 그리고 밑에 기획 보면 하나같이 드림기획임 ㅋㅋㅋㅋㅋㅋㅋㅋ [4]
6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5-16
[20:00]

118.xxx.xxx.xxx
나무위키늘보
손흥민이 왜나왘ㅋ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5:14:11 223.xxx.xxx.xxx
꼬추가키보다큼
저스틴 비버, 애드 시런 ㅋㅋㅋ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5:14:15 14.xxx.xxx.xxx
하루하루가잉여다
뜨또ㅁㅊ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5:14:26 39.xxx.xxx.xxx
Rainbow재경
위즈 칼리파형이 왜나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5:14:45 223.xxx.xxx.xxx
하늘꽃향
김정은이 왜나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럼프랑 저기서 북미 협상하나
30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5:14:58 39.xxx.xxx.xxx
인생낭비중
진짜 나오면 대박이겠다 ㅋㅋㅋㅋ 내래 이제 물러갈테니께 다음나오는 도람푸성님도 성원많이 해주라우ㅋ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19:15:53
115.xxx.xxx.xxx
젖고있어
김정은이 불꽃축제 해주면 완전 작살날듯ㅋㅋ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0:00:19
16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빵파는빵쟁이
김정은이 폭죽 갑니다!!! // 하면 노동포 2발 터짐 ... ㅅㅂ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0:13:03
117.xxx.xxx.xxx
쉑쉑치킨
댓글달면서 추천좀해줘....
8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5:15:02 1.xxx.xxx.xxx
하앍츄릅
섿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18:33:22
112.xxx.xxx.xxx
hell조선
아 단톡에 아카라카표 어쩌구 하던데 연대축제구나 축제인데 표를 파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32:40 3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cpa92
이게 외부인한테는 무조건 표를 팔아야되는게 섭외는 학생등록금으로 하면서 학생들은 정작외부인들 때매 못보는 경우도 생김..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19:36:15
110.xxx.xxx.xxx
hell조선
ㄴㄴ 나쁘다는거 아님 처음 알아서 적은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0:20:26
36.xxx.xxx.xxx
무밍밍
우리학교도 그랬으면 좋겠다. 근처에 학교가 많아서 고등학생들 너무 많이 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7 00:16:37
59.xxx.xxx.xxx
쉑쉑치킨
근데 이건 학교등록금으로 하는축제가아니고 응원단에서 표판돈으로 하는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7 01:01:49
1.xxx.xxx.xxx
김재규I정학I
나얼 ㅋㅋㅋ 축재 안뛰엌ㅋ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35:02 223.xxx.xxx.xxx
바루스는바루스나
위즈 칼리파 무엇 ㅋ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35:48 125.xxx.xxx.xxx
두번하세요
트럼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40:40 59.xxx.xxx.xxx
삼뮤다사각지대
와 로꼬그레이....가고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41:55 112.xxx.xxx.xxx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5-16 15:13:22 / 이동: 2018-05-16 18:47:15 / 어시스트: 홍천의피바다 )
김크롱크렁
김정은에서 엥?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48:11 223.xxx.xxx.xxx
유어페이스
맨위에 김연자님은 우리학교에 오느라 빠지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48:25 110.xxx.xxx.xxx
별일이야있겠어요
아니 두아리파랑 갈라번트 먼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야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48:36 223.xxx.xxx.xxx
별일이야있겠어요
아 갈란트?구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18:48:56
223.xxx.xxx.xxx
웃대가이드
그냥 깔끔하게 염재호 섭외하고 끝내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50:03 1.xxx.xxx.xxx
누나에게퐁당
김정은 ㅋㅋㅋ 진짜로 나오는거 아니냐 올라와서 사실은 내가 쌩유아재였다고 고백..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51:11 49.xxx.xxx.xxx
악어아
워너원?? 레벨?? 박효신!!??! 와 지리네 하고보는데 김정은 트럼픜ㅋㅋㅋㅋㅋㅋ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55:38 119.xxx.xxx.xxx
shallddy
갈란트랑 위즈칼리파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8:56:57 211.xxx.xxx.xxx
방구방구뿡
옛날에 입실렌티때도 빅뱅온다고 주작해서 난리났엇자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9:00:06 14.xxx.xxx.xxx
아침마다세수
저스틴비버랑 에드시런 보고 헐 했는데 김정은 뭐임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9:23:09 119.xxx.xxx.xxx
홍비아그라
이번엔 제발 레벨와라ㅠㅠ 그리고 라인업 안뿌리는게 나은게 엑소왔을때 암표 10만원 가까이 뛰었음 만약 이번에 워너원오는데 미리 유출되면 버금갈거 같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9:44:55 220.xxx.xxx.xxx
미국산
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19:56:24 221.xxx.xxx.xxx
큰그림그리는엄마
이거 어제 연대 학교 에타에 올라왓는데 저기 보면 워너원? 위너원?이 빠지질 않음 그 이유가 표 정가에 받아서 쟤네들 온다고 설레발 치고 표 값 떡상한 다음 저 팬들한데 팔아먹으려고 하는 수법임 매년마다 저런 잡소리 에타에 올라왓고 작년 라인업은 폴 메카트니였다 그리고 밑에 기획 보면 하나같이 드림기획임 ㅋㅋㅋㅋㅋㅋㅋㅋ
6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20:00:39 118.xxx.xxx.xxx
큰그림그리는엄마
그래서 표팔이들 오지게 까는 글임 ㅋㅋㅋㅋ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0:01:12
118.xxx.xxx.xxx
창모인프라임타임
폴 메카트니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2:46:18
123.xxx.xxx.xxx
킹시
암표상 ㄹㅇ 역겨운데 ㅈㄴ 잘 깜 ㅋㅋㅋ 근데 이게 또 실제 라인업이 항상 오지긴 해서 반신반의 하게 된단 말이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7 04:53:49
222.xxx.xxx.xxx
킹시
글에 있는 가짜 라인업 말고 '이번에 워너원 온대~~' 하는 그런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7 04:55:28
222.xxx.xxx.xxx
슈트레인저
모모랜드는 컵누들 아니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20:58:25 222.xxx.xxx.xxx
슈트레인저
젤리셔스 광고하러 온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0:58:49
222.xxx.xxx.xxx
화난버드
박효신....? 오ㅏㅏㅏㅏ 시ㅣㅣㅣ바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개ㅐㅐㅐㅐ쩌ㅓㅓㅓㅓㅓㄴ다ㅏㅏㅏㅏㅏ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6 23:03:45 1.xxx.xxx.xxx
내가조선의국모닝
야 이거 가짜야ㅜㅜ 나도 잠시 설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3:17:54
119.xxx.xxx.xxx
화난버드
그래요...? 배가 조금 나아질거같아요 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16 23:19:26
1.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그냥 생각나는대로 적었자너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7 02:36:24 220.xxx.xxx.xxx
사탕주면일하는안즈
역시 고대보다 연대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7 03:29:08 203.xxx.xxx.xxx
고동색젖꼭지
후배들아 표 좀 구해줘 ㅠ 너무 아재가 되버렸는지 매번 표구해주던 후배들도 다 회사의 노예가 되버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7 11:28:27 14.xxx.xxx.xxx
KDH0101
와 백두산 멋지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5-17 15:59:07 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