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웃대 솔직히 기만자 얼마나있는지 알아보자
작성자 오두막귀신
번호 761931 출처 퍼온자료 추천 2537 반대 10 조회수 47,208
작성시간 2018-04-18 20:48:49 이동시간 2018-04-18 21:04:0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연애1회이상했거나 진행중이거나

연애가 없었어도 경험이있는사람

조용히 추천눌러봐봥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2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남녀판별사
오나홀이랑 관계도 가능? 제발.. 나홀이가 먼저 꼬리쳤음 ㅠ [8]
47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4-18
[20:52]

117.xxx.xxx.xxx
답글
베스트2
한심한놈보면화내는사
개 시 발 새 끼 들 추 천 누 르 기 만 해 봐 I P 추 적 해 서 혼 내 준 다 [5]
39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4-18
[21:07]

223.xxx.xxx.xxx
해쉬Swan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48:59 211.xxx.xxx.xxx
해쉬Swan
나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0:49:03
211.xxx.xxx.xxx
베리윰
ㅋㅋ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0:49:20
211.xxx.xxx.xxx
해쉬Swan
왜케띠거우시지
18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0:50:16
211.xxx.xxx.xxx
맛없는까까
ㅋㅋ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04:37
211.xxx.xxx.xxx
불지옥악마
ㅎㅎ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16:01
117.xxx.xxx.xxx
해쉬Swan
님들 왜케 띠거움 ㅜㅜ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21:00
211.xxx.xxx.xxx
쓰암드아수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23:24
117.xxx.xxx.xxx
호랑이떡o
어련하시겠어요ㅎㅎ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45:57
211.xxx.xxx.xxx
작성자형
힝!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20:18:28
223.xxx.xxx.xxx
Gambit
추천합니다.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49:16 110.xxx.xxx.xxx
언더테미
하;; 추천 박고 갑니다;ㅎ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49:18 175.xxx.xxx.xxx
AmdRadeon
오늘도하고옴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49:22 122.xxx.xxx.xxx
독뽕맞은새끼
ㅅㅂ 추천 누르고싶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49:29 125.xxx.xxx.xxx
슬프면불행할걸요
3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49:49 125.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추천하면 불행할 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3:06:08
223.xxx.xxx.xxx
정원딜
추천누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52:11 124.xxx.xxx.xxx
남녀판별사
오나홀이랑 관계도 가능? 제발.. 나홀이가 먼저 꼬리쳤음 ㅠ
47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52:41 117.xxx.xxx.xxx
파랑동물
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2:57:23
218.xxx.xxx.xxx
예정
와 어린것 때문에 조깅지처를 버렸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0:43:49
175.xxx.xxx.xxx
콘텐츠플리마켓
오나홀은 사육 아님? 남 모르게 방에 박아뒀다가 욕정 풀 때만 쓰잖음? 오나홀을 물고 빨지고 않고. 또 멘탈을 기대지도 않는데.. 오나홀에 멘탈 기대면 어떤 기분일까..?
1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1:24:46
220.xxx.xxx.xxx
알프레도백작
어우 소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1:29:42
223.xxx.xxx.xxx
유리멘탈잉어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3:32:53
117.xxx.xxx.xxx
차원마법사
오른손이 이혼 소송한답니다!! 법정에서 뵙겠습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3:38:03
39.xxx.xxx.xxx
비난주의자
자위 만번에 섹스 한번 가능? 제발.....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7:53:01
223.xxx.xxx.xxx
차원마법사
와 근데 살면서 만번이란게 상당히 힘든거구나 ㅋㅋㅋㅋ 하루에 4번씩 쳐도 8년에 한번씩 세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9:00:35
183.xxx.xxx.xxx
족제비o
ㅋㅋ!
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53:02 121.xxx.xxx.xxx
뚜방이
크앤 가능? 제발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53:18 14.xxx.xxx.xxx
맞춤법지적러
크앤ㅋㅋㅋㅋㅋㅋㅋ겁나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5:04:52
110.xxx.xxx.xxx
스피치론
ㅋㅋ...ㅎㅎㅎ...!ㅈㅅ...ㅎㅎ;;
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0:53:24 117.xxx.xxx.xxx
아다아다화이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0:50 211.xxx.xxx.xxx
세상을사는법
댓글달라곤 안 했는데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1:02 223.xxx.xxx.xxx
김아슈
제발 추천 누르게해줘
1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3:36 223.xxx.xxx.xxx
   게시물이 15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4-18 20:48:49 / 이동: 2018-04-18 21:04:08 / 어시스트: 아싸들귀엽다 )
아싸들귀엽다
어시스트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4:34 211.xxx.xxx.xxx
어서가자
훗 진짜배기는 이런곳에 추천을하지않는다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4:41 210.xxx.xxx.xxx
어서가자
물론 난 추천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04:51
210.xxx.xxx.xxx
삭제불가
.
5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5:40 223.xxx.xxx.xxx
누구게누굴까아아
ㅎㅎ 연애하다 결혼 했당 ㅈㅅ;;ㅎㅎ;;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5:41 223.xxx.xxx.xxx
오두막귀신
얼마나있는거야 이게 웃자도가고;;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5:50 116.xxx.xxx.xxx
한심한놈보면화내는사
개 시 발 새 끼 들 추 천 누 르 기 만 해 봐 I P 추 적 해 서 혼 내 준 다
39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7:31 223.xxx.xxx.xxx
글못읽는저승사자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자 한자 분노를 담아서 썼네 ㅋㅋㅋㅋㅋ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2:55:11
180.xxx.xxx.xxx
이거시바로
IQ 아니냐?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3:40:00
60.xxx.xxx.xxx
가지밥짓는여자
진짜 모쏠이에요? 컨셉 아니었어요?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0:27:18
27.xxx.xxx.xxx
여신윤하
이분 거울보면 화 내시나요?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3:08:58
50.xxx.xxx.xxx
인생허전
이번엔 또 누구한테 고백하시려구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0:01:59
223.xxx.xxx.xxx
응급구조사EMT
ㅎㅎ 4년째 연애중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07:34 182.xxx.xxx.xxx
뱃놈이었다
ㅎㅎㅎㅎ나!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0:13 118.xxx.xxx.xxx
사라졌습니다
3년전 그후 거짓말같이 아무일도 없다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1:15 175.xxx.xxx.xxx
에휴한1심하다
초6때 고백받은거도 쳐줌?제발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1:20 124.xxx.xxx.xxx
으냐냥
나나나나나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3:46 59.xxx.xxx.xxx
시카고학파
망할 기만자새@끼덜 반동분자는 처형이야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4:12 123.xxx.xxx.xxx
불지옥악마
세번째 연애 56일째 진행중입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5:21 117.xxx.xxx.xxx
공부만합니다
연애가 없었어도 경험이 있는 거는 성매매 했다는 거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8:15 211.xxx.xxx.xxx
대선대선
원나잇 같은것도 잇지... 연애없는 쎅스는 성매매만 있는건 아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1:12:39
119.xxx.xxx.xxx
아이유비
그럼 더 ㅈ같은거네! 원나잇이 가능하단건 어쨌든 여자들에게 먹힌다는 거자나...ㅂㄷㅂ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2:42:30
183.xxx.xxx.xxx
여기서포인트
진짜 양심들 없다 기만자들? ㅋㅋㅋ 모쏠아다들이면서 기만자인척들하지마시죠? ㅂㄷㅂㄷ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18:45 59.xxx.xxx.xxx
sldkfjsl
2D 가능? 제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20:34 27.xxx.xxx.xxx
늘진요
왜그러냐 나한테 진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21:10 14.xxx.xxx.xxx
아됴호호
기만자는 아니고 유붑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23:08 223.xxx.xxx.xxx
네이트온받은파일
2D인정?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25:46 211.xxx.xxx.xxx
조라
저들중에 누구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1:27:10
45.xxx.xxx.xxx
네이트온받은파일
일부다처제
4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2:00:39
211.xxx.xxx.xxx
조라
반대드렸읍니다.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2:01:17
45.xxx.xxx.xxx
네이트온받은파일
추천 드렸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8 22:02:36
211.xxx.xxx.xxx
봄꽃사과
무슨애니양? 알려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5-08 04:27:48
175.xxx.xxx.xxx
츤츤거리지마
한번도 연애 해본적 없음...성격이 소심해서 그런가 리드안해주면 힘든거같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28:22 125.xxx.xxx.xxx
민트충
ㅎ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30:02 222.xxx.xxx.xxx
다오니꺼
난결혼까지했는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34:14 80.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결혼은 슬픔 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3:10:11
223.xxx.xxx.xxx
유어페이스
진짜 추천 누르고 싶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34:34 110.xxx.xxx.xxx
난기만자다
ㅋㅋ..ㅎㅎ...ㅈ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40:12 175.xxx.xxx.xxx
쌀이없엉
치익....여기는 댓성자...목표를 제거했다...뭐라고? 속아??모쏠아다들만 가득했다고?!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40:28 14.xxx.xxx.xxx
끼rl
그곳엔 총각귀신, 처녀귀신만 가득했다고 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7:52:09
14.xxx.xxx.xxx
임웅시완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1:43:51 123.xxx.xxx.xxx
아니이게뭐라고
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2:02:00 59.xxx.xxx.xxx
아이스바닐라라떼
결혼한지 10년된 기만자다 ㅡ ㅡ 연애는 6년했지 너넨 결혼하지마라 후 남편놈이 이제 불알친구같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2:33:21 112.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불알 달리셔서 그럼.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3:11:14
223.xxx.xxx.xxx
박혀줘
이때까지 관계는 3명랑 맺어봤는데 왼손 오른손 양손임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2:56:39 221.xxx.xxx.xxx
가지밥짓는여자
닉처럼 완전 변태네.. 쓰리썸 한 걸 당당히 말하다니.. 쯧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00:28:13
27.xxx.xxx.xxx
안녕해결사가왔어
연애경험 0이 있긴 하겠지..?일단 난 아닌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3:13:13 39.xxx.xxx.xxx
Ozymandias
ㅎㅎ;ㅋㅋ ㅈ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3:28:40 121.xxx.xxx.xxx
금연금주금욕
일단 반사적으로 추천 누르려고 했더니 쿠키 뭐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8 23:57:08 124.xxx.xxx.xxx
강원도원주시봉산동
연애중이니 추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00:15:13 211.xxx.xxx.xxx
chanceux
그냥 이런 얘기 꺼내는거 자체가 불쾌하니까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다.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07:02:11 59.xxx.xxx.xxx
Narration
ㅇㄱㄹㅇ 웃대는 남을 행복하게 해주는 대학 아니었냐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2:11:43
211.xxx.xxx.xxx
이러려고온거아닌데
너희들 보니까 살맛 난다. 고맙다.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3:12:42
223.xxx.xxx.xxx
AKIRAv
기만자말고 기혼자는 어디에 들어가나요..지옥밭에서 구르는사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09:34:10 122.xxx.xxx.xxx
커몬요
남녀게 가봐 너 울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0:39:50 27.xxx.xxx.xxx
레몬초코
입으로 한것도 오랄섹이니까 인정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1:15:20 223.xxx.xxx.xxx
불건전한정장게이
남남커플은 욕안할거지? ㅎㅎ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1:29:49 223.xxx.xxx.xxx
아담과MT
반대4명... 너어희들 혼모노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1:36:45 117.xxx.xxx.xxx
흑곰임당
역시 모쏠아다는 컨셉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2:22:40 211.xxx.xxx.xxx
석양이진다
ㅈㅅ ㅎㅎ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2:23:10 211.xxx.xxx.xxx
어머니머스
3주전에 헤어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3:38:02 223.xxx.xxx.xxx
알로하5에
우때인들 양심어딨냐...젠장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4:31:59 203.xxx.xxx.xxx
망고칩스
여친이랑 2년 3개월째 만나고 있음 ㅇㅇ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4:33:47 211.xxx.xxx.xxx
독일인의사랑
연예안하고 바로 결혼도 가능???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5:03:04 223.xxx.xxx.xxx
효성잉잉
1번도 쳐준다니 ㅎ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5:06:43 39.xxx.xxx.xxx
옵망진창
추천수 실화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5:18:20 124.xxx.xxx.xxx
광대역G스팟
1년됐음 동거중인데 사실 혼자있을때가 너무 그립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5:41:13 117.xxx.xxx.xxx
웃기지마셔
대학 다닐때 2년을 같이 살앗는데 매일 보는건 좋지만 혼자만의 시간이 없어서 너무 불편해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8:03:20
223.xxx.xxx.xxx
광대역G스팟
응 진짜 내시간이 너무 없어 플스켜본지가 언젠지 모르겠다 항상 연애할때마다 느끼는건데 솔로일때가 가장 행복한거같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8:12:30
121.xxx.xxx.xxx
프리듀넷
3일만에 차인 것도 연애로 치냐? 제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5:42:57 211.xxx.xxx.xxx
대머리과학자
결혼전까지 여자친구가 첫경험인 경우만 4명... 훗 거기에 결혼도 했지... (아 빨리 잠에서 깨어야 할텐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5:51:38 116.xxx.xxx.xxx
jaurim27
난 결혼하고 지금 피렌체 여행중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ㅋ 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6:10:59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yankee고홈2
여기있는사람들 다 블라하면 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6:15:23 124.xxx.xxx.xxx
웃기지마셔
다들 모솔인척 하는거 아니었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8:01:07 223.xxx.xxx.xxx
훌쩍훌쩍핥짝
형들 이게 조심해야되는게 조회수는 3만회인데 추천이 1800개야!!!역시 우때인이다 이거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8:12:54 203.xxx.xxx.xxx
오두막귀신
조회수50때 20개였음.. 대부분 귀찮아서 안누르는 것 같아요ㅜㅡ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8:15:09
112.xxx.xxx.xxx
와드박는원딜
ㅓㅜㅑ 이거 솔직히 추천유도글 아니냐 ㅋㅋ 설마 모쏠아다가 진짜 있겠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8:29:35 211.xxx.xxx.xxx
고양이발가락
ㅉㅉ 모쏠 아다들 ㅉ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8:41:17 221.xxx.xxx.xxx
LaserCat
쎅스로 모든스트레스 푸는 여친 1년만 만나면 쎅스 별로 안땡기게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18:49:13 124.xxx.xxx.xxx
LaserCat
ㅆㅆ할때빼곤 항상 징징거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9 18:49:34
124.xxx.xxx.xxx
Youmake
6달이상 사귄거 10번 그이하까지하면 14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20:22:58 223.xxx.xxx.xxx
장애인보소
시발 먼데 이미 추천박혀있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19 20:31:07 211.xxx.xxx.xxx
woqja123
포앤 가능?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22 01:44:06 119.xxx.xxx.xxx
크림샌드
다들 컨셉 아니었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22 23:20:18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