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문정부가 또...
작성자 조선비
번호 756526 출처 퍼온자료 추천 2232 반대 23 조회수 89,235
작성시간 2018-03-30 17:32:01 이동시간 2018-03-30 23:57:1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n차 출처:https://www.fmkorea.com/998287534 n+1차 출처:http://www.inven.co.kr/board/webzine/2097/922670?iskin=lol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젊은나이에 안면마비와서 겁나 당황했습니다.. 미래캐피탈 2018-03-31 [00:02]
▼ 이전글 서울노동 갤러리근황.jpg 반대라도감사합니다 2018-03-30 [23:57]
답글마당(14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파워아날드릴폭격
여기에 딱히 반대박힐 이유가..? 왜??? [32]
940 3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3-30
[17:37]

175.xxx.xxx.xxx
10자면닉짓기충분하
현정부 일 잘하면 ㅂㄷㅂㄷ하는 애들 있잖아 설마 이걸 메1갈이 반대박았을리가....
85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03:31
222.xxx.xxx.xxx
구십구수
나도 문재인 까는 댓 많이 썻는데 여기 반대는 뭐냐? 못해서 까면 잘하면 칭찬해야지. 무슨 호불호 찍나. 감성 정치? ㅋㅋ
21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18:07
115.xxx.xxx.xxx
답글
베스트2
꼬똥유상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위인들을 보답하는 작은 선물입니다. 더 해드려도 성에 안찹니다ㅜㅜ [2]
52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3-31
[00:04]

12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8-04-25
21:38:00

해쉬스완
잘한다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17:32:51 210.xxx.xxx.xxx
거짓말탐색기
이건 잘했네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17:32:52 183.xxx.xxx.xxx
그나무
이거 화성시라고 적힌거 보니까 화성시 자체에서 한것 같은데 내가 잘못안건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0:00:24
94.xxx.xxx.xxx
그나무
ㄴ뉴스좀 봐라 문대통령이 말한대로 되는거자너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0:05:52
94.xxx.xxx.xxx
파워아날드릴폭격
여기에 딱히 반대박힐 이유가..? 왜???
940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17:37:54 175.xxx.xxx.xxx
심석희
이글도 정치글이라고 ? 난 추천
7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0 23:47:57
223.xxx.xxx.xxx
조작가o
남성만 용사라고 설마 반대박혔냐??????????????
72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0 23:59:39
118.xxx.xxx.xxx
조작가o
반대가 ㅅㅂ 그새 늘었어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00:56
118.xxx.xxx.xxx
유니크닉
그분들이 아직도 이곳에...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02:17
121.xxx.xxx.xxx
10자면닉짓기충분하
현정부 일 잘하면 ㅂㄷㅂㄷ하는 애들 있잖아 설마 이걸 메1갈이 반대박았을리가....
85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03:31
222.xxx.xxx.xxx
심석희
그러네 3개. 정치글 아니고 자랑글인데.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03:51
223.xxx.xxx.xxx
궁동소비자마트
★이 글은 곧 다수 이용자들에 의한 신고(사유 : 정치자료)로 인해 삭제될 글입니다★
6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06:26
114.xxx.xxx.xxx
구십구수
나도 문재인 까는 댓 많이 썻는데 여기 반대는 뭐냐? 못해서 까면 잘하면 칭찬해야지. 무슨 호불호 찍나. 감성 정치? ㅋㅋ
21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18:07
115.xxx.xxx.xxx
하얀액정
현재 반대4.. 관리자야 이거 지우지마라.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18:42
211.xxx.xxx.xxx
유리매운탕잉어
반문많음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21:00
223.xxx.xxx.xxx
화학박사
벌레 새끼들이지 뭐.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35:16
117.xxx.xxx.xxx
중립이먼저다
그냥 이런거랑 같은 이치 ㅇㅇ
23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46:46
220.xxx.xxx.xxx
코이누르
정치적으로 가면 어쩔 수 없는 현상이긴 함. 문재인 지지자들은 안철수, 유승민이 잘한 글 올라와도 반대 박는거랑 비슷
9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49:18
116.xxx.xxx.xxx
문상을받으러왔다
???: 현정부 완전 찬양하다시피하네.. ㄹㅇ 웃대 오유 일베랑 다른게 뭐냐?
167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2:03:08
180.xxx.xxx.xxx
어디웃겨봐
돈받고 댓글이나 반대박는 ㅅㄲ들이라 부지런도하네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2:11:06
118.xxx.xxx.xxx
북괴저그
그냥 그런애들은 누가 대통령을 하든 불만인 애들이야.. 그냥 자기빼고 다 싫고 원망밖에 생각 못하는사람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2:11:58
223.xxx.xxx.xxx
시험직전
아마 비트코인하고 아직 한강 안간친구들 아닐까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4:50:10
59.xxx.xxx.xxx
나무현
감성정치 존나 공감되네 ㅋㅋ 잘하면 잘한다고 하고 못하면 못한다고 하는거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9:15:10
117.xxx.xxx.xxx
아니이게뭐라고
이렇게 살 수 있도록 해주신 분들께 감사하진 않을망정... 하긴 사람이길 포기한 놈들이 너무 많긴 함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9:49:05
59.xxx.xxx.xxx
예비군테러
보나마나 일본베스트 새끼들이지뭐..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9:51:07
223.xxx.xxx.xxx
이명밖은위험혜
정작 ㅇㅂ츙들은 503이나 쥐 욕하면 '그래도 잘한건 칭찬해주자...' 이러면서 이런건 칭찬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무료 열정페이알바 엿던건 모르고 ㅋㅋㅋㅋ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1:06:50
211.xxx.xxx.xxx
SpZero
그냥 나라가 행정일 하는건데 정치자료라고 지우면 관리자가 문제있는거지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1:27:06
223.xxx.xxx.xxx
SpZero
정치건뭐건 당연히 받아야하는건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1:27:36
223.xxx.xxx.xxx
날로먹는놈
메갈보다는일1베도꽤많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1:37:17
218.xxx.xxx.xxx
Aisha
10자님 반대는 쿵...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4:53:42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제군들나는가슴이좋다
일베가 박근혜 잘한건 칭찬해주자고 한다고...? 잘한게 없는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6:05:19
125.xxx.xxx.xxx
옹쉐
잘한건 잘한거지!!!! 난 추천 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7:13:25
223.xxx.xxx.xxx
쀼쀼르
반대가 17개라... 반대실명제 였으면 좋겠당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7:34:58
124.xxx.xxx.xxx
컨셉메타몽
반대 1나임 ㅠ추천 잘못누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0:49:46
49.xxx.xxx.xxx
쀼쀼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0:51:28
124.xxx.xxx.xxx
테라토마
이거 정치글 아님??흠...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2:57:31
218.xxx.xxx.xxx
노벨개근상
참전용사인데 저정도도 부족하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01 18:49:14
119.xxx.xxx.xxx
노잼예스잼
ㅗㅜㅑ 굿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43:46 175.xxx.xxx.xxx
나지금중국이야
우리 아파트에도 5층인가 6층인가? 국가유공자의집이라고 현관문에 팻말 붙어있더라ㅎㅎ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44:36 180.xxx.xxx.xxx
확률전문가
헐 개쩐다... 그 집주인분 엄청 으쓱할 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7:01:57
125.xxx.xxx.xxx
심석희
완전 자랑스러울듯
4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48:36 223.xxx.xxx.xxx
게와글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52:05 121.xxx.xxx.xxx
게와글
그치 유공자들이 어깨 으쓱거리면서 살아야 나라지.
8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0 23:52:43
121.xxx.xxx.xxx
응딩이도마도
특히 분단인데다가 전시중인 국가에서는 말이야 ㅇㅇ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0:23:15
121.xxx.xxx.xxx
탄생의숲
이글 짤리면 개실망일 듯.
4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53:33 112.xxx.xxx.xxx
욕만하는사람
나는 투기장용사인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54:47 1.xxx.xxx.xxx
음란킹
(팩트) 잘한거임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56:52 175.xxx.xxx.xxx
   게시물이 6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3-30 17:32:01 / 이동: 2018-03-30 23:57:19 / 어시스트: 서지수사릉해 )
서지수사릉해
어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58:01 123.xxx.xxx.xxx
네이트온받은파일
역시 이게 최강의 주문 이였어... 꼭두각시 를 물리치고 열일하는 정부
6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0 23:59:27 211.xxx.xxx.xxx
꼬똥유상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위인들을 보답하는 작은 선물입니다. 더 해드려도 성에 안찹니다ㅜㅜ
5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04:37 121.xxx.xxx.xxx
변태왕생리대페티쉬
우리엄마도..할부지할부지가~독립운동하셔서~4월달부터33만원나온다~♡문정부짱~~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0:27:30
222.xxx.xxx.xxx
아다제왕
진짜 솔직히 우리가 이렇게 두발 쭉 뻗고 잘수있게 자기 청춘을 다바치신 분들인데 간쓸개 다빼줘야하는 부분 아니드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1:41:55
203.xxx.xxx.xxx
이런씨벌려널새끼
더 드려야 하는데...죄송합니다.
2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11:02 114.xxx.xxx.xxx
일탁이찍
우리 할아버지 살아계셨으면 하나 받으셨을텐데. 아쉽다 ㅎ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11:45 123.xxx.xxx.xxx
네얼간이
???: 빨개이쉐키,,, 복지정책으로 나라 다 말아먹네,, ㅉㅉ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18:49 221.xxx.xxx.xxx
화니희야
아 너무ㅠㅠ 너무너무 문패가 이뻐요. 지나가다가 그 집에서 나오는 분보면 인사라도 드려야 겠어요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34:28 112.xxx.xxx.xxx
아네즈
이건 진짜 잘했네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35:14 220.xxx.xxx.xxx
치킨먹고싶은애
이거조타 짱이다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39:38 175.xxx.xxx.xxx
코이누르
페미, 여성 관련 문제로 절대 지지는 안 할 정부지만 이런건 잘한거긴 함
2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40:32 116.xxx.xxx.xxx
이런씨벌려널새끼
안보안보 하는 새끼들이 국가유공자 처우는 ㅅㅂ 개판으로 한다. 사명감 부르짖는 새끼들이 국가를 위해 희생한 사람들 처우는 ㅈ 같이 한다. 안보와 사명감 모두를 버리게 만든 것은 국민이 아니다. 안보와 사명감을 입으로만 부르짖고 군 비리 저지르는 놈들이 만든거다.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40:44 114.xxx.xxx.xxx
sup152
이제야 나라답구나 영웅들을 대접하시니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46:11 222.xxx.xxx.xxx
좌우지간냉면
진짜 보기좋다 마땅히 누려야할 것들 다 누리시길ㅜㅜ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47:52 220.xxx.xxx.xxx
눈알사량
ㄹㅇ 애국보수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54:50 115.xxx.xxx.xxx
단엘
캬.. 9만원이면 폰요금인데 30만원이면 생활비(오직 생활비) 가능한 액수네.. 참.. 누가 뽑았는지 잘 뽑았어ㅎㅎ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56:42 211.xxx.xxx.xxx
Zanetti
이 분들 한테 세금이 쓰여진다면 5%라도 더 낼수 있다.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0:57:15 220.xxx.xxx.xxx
에디터
진짜 정부가 일한다.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1:12:20 39.xxx.xxx.xxx
스치면깨문다
아니 국가유공자 연금이 9만원 밖에 안나온다고?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1:12:47 125.xxx.xxx.xxx
우리집개냄새
정말 자랑스러운 아버지를 두셨네요 대한민국의 초석을 다져주셔서 감사합니다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1:20:48 223.xxx.xxx.xxx
활활타는박자속에객기
국가유공자분들 대우가 얼마나 안좋앗으면 많이 올라서 30이지....물론 세금문제들이 잇겟지만 다른부분들 보다 이분들 먼저 챙겨주는게 맞다생각하는데 참 이번정부가 멋진일들을 많이 해주는거같다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1:30:09 110.xxx.xxx.xxx
baljakuk
문패 진짜 멋있다. 배달이나 택배와도 한번씩 감사하다는 이야기 들을거 같아. 굳굳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1:45:17 211.xxx.xxx.xxx
탕탕탕김재규
반대한새끼들은 삼대가 부자 후장빨다 새끼들이다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2:18:40 223.xxx.xxx.xxx
탕탕탕김재규
디질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2:19:00
223.xxx.xxx.xxx
자몽티
ㅜㅠ올라서 30... 비정상의 정상화가 이렇게도 힘들구나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3:25:04 110.xxx.xxx.xxx
나에겐꿈이있단다
ㄹㅇ 박수쳐주고싶네이건 대우받아 마땅한 사람들이 대우받는걸 보니 기분이 다좋네ㅋㅋ 그러니 이제 대우받을 자격없는ㄴ들좀 조지자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4:58:32 223.xxx.xxx.xxx
헐레벌떡거리며
눈물난다..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5:14:06 182.xxx.xxx.xxx
유어페이스
반대 7개 대체 무엇?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7:04:21 110.xxx.xxx.xxx
탄피수집병
착?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09:44:59
121.xxx.xxx.xxx
잦미남
크 잘뽑앗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14:47 222.xxx.xxx.xxx
솜브으롸라아
올라도 30.. 더 놀라운건 원래는 9만원..ㅋㅋㅋㅋ 너무한다들.. 그래도 점차 정상적으로 돌아가고 있는 과정이 보여서 좋다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22:39 211.xxx.xxx.xxx
아니울팀뭐하냐고
개인적으로 잘 뽑았단 생각은 안들지만 이런건 좋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22:46 58.xxx.xxx.xxx
예스아이엠
원래는 9만원이였엌ㅋㅋ 한달엨ㅋㅋㅋ 진짜 힘들구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26:41 220.xxx.xxx.xxx
룰루와애니
30만원도 적음 최소 1인최저 생계비는 연금으로 지급해야된다고 봄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27:45 14.xxx.xxx.xxx
목차만있는백과사전
우리아버지도 저거 현판 거셔야 되는데.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40:11 116.xxx.xxx.xxx
낄낄왕
문정부가 문정부 했는대 왜???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8:41:50 122.xxx.xxx.xxx
엉덩이긁적
이런거 때문에 페미질 도와주는거 화나도 그냥 지켜볼 수 밖에 없음. 근래에 제일 나라답게 국정 운영하고 있거든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9:12:20 180.xxx.xxx.xxx
타임log
이거지 진짜;; 페미질로 차별분쟁일으키는거 역겹다가도 다른거보면 대개 그나마 역대애들중엔 괜찮음.. 페미욕하면서 문통지지하는 남자들이 많은 이유인거같음.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3:58:25
1.xxx.xxx.xxx
느리지만걷는아이
150면좋겟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9:25:59 117.xxx.xxx.xxx
뭐만하면중복이래
?뭐지.. 내가 아는 웃대라면 댓글중에 페미대통령은 다시는 안뽑는다는 댓글이 있어야 하는데?;;
2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09:30:37 39.xxx.xxx.xxx
입으로똥싸네
대신 반대를 드리겠읍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1:08:57
58.xxx.xxx.xxx
구십구수
페미 정치질 개시름. 근데 유공자는 지난 10년 아무도 안챙겼잖아..
1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2:34:51
115.xxx.xxx.xxx
웃대수준왜이러나
그건 이런글 말고 주로 정부가 페미로 빡치게 하는 글에서 나오죠. 좋은짓한 내용에서 그런말은 잘 안 나옴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3:01:58
121.xxx.xxx.xxx
카르나
참전용사 대우 가즈아ㅏㅏㅏㅏ!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21:10 175.xxx.xxx.xxx
BugsMusic
반대무엇? 친일파가 이 글을 싫어합니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21:54 220.xxx.xxx.xxx
그나무
현재 17마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0:07:50
94.xxx.xxx.xxx
하디하후
이런건 잘한 업적인데 반대보소;;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31:37 58.xxx.xxx.xxx
뭉밍뭉
와 저런 소소한 것들 조차 이전 대통령들은 없었다는게 아쉽네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42:13 116.xxx.xxx.xxx
fresh고딩
나 어제 전단지 돌리다가 같이 돌리던 특전사출신형이 참전용사이신것같은데? 이러시길래 바로 편의점가서 돈이 얼마 없어서 물 한통 드리고왔음 예전에 다큐에서 물못먹고 돌아가신 전우분있다는거 본적있는것같아서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47:09 117.xxx.xxx.xxx
아누비스인
굿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52:23 59.xxx.xxx.xxx
전에몰랐던거
난 98년인가 북한 국군 포로 할아버지한테 싸가지 없게 했던 애 처벌받게 하고 싶은데 당시 촬영한 사람은 어디소속인걸 알거 아니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0:59:11 223.xxx.xxx.xxx
일상으로의초대
그 사람 지금은 일 안한다고 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1:29:58
117.xxx.xxx.xxx
입으로똥싸네
띠용 먼데 반대가 14개나있지 친일파쉑이들인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08:32 58.xxx.xxx.xxx
부끄부끄러
나도 국가유공자인데 왜 안줘 ㅠㅠ 어디서 신청하는건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12:17 112.xxx.xxx.xxx
뭣때매이러능
울할아버지 맨날 문재인ㅃㄱㅇ라고 욕했는데 지금ㅇ 돈 더받을라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17:17 221.xxx.xxx.xxx
커몬요
이거는 ㅊㅊ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17:42 27.xxx.xxx.xxx
SpZero
호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25:45 223.xxx.xxx.xxx
진짜그럴껴
붹충이들14인가? ㅎㅎ 저거에 반대 박는게 신기허네 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52:34 203.xxx.xxx.xxx
윤하내꺼다
문정부가 잘한다고 할수밖에 없는게 국민들이 문제삼는건 일단 다 손본다 자기가 크게 못 바꿔도 최소한 손은 댄다 그거자체가 소통하려는 노력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1:55:34 112.xxx.xxx.xxx
뱅333
점차 늘어나면 좋겟다 멋잇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2:46:59 222.xxx.xxx.xxx
구원교수등판
명패는 이명박때도 비슷하게 나왔음. (할아버지가 6.25참전용사) 이번 연금 30만원으로 인상은 감동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2:52:46 39.xxx.xxx.xxx
웃대수준왜이러나
근데 문패 아래에 왜 화성시로 나옴? 문패는 정부 차원이 아니라 화성시에서 독자적으로 한 건가요?
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3:03:51 121.xxx.xxx.xxx
김모선
잘한건 칭찬하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3:50:03 39.xxx.xxx.xxx
타임log
9,30하는게 한달기준이겠지.. 솔직히 저거도 너무 적다고 생각된다.. 진짜 이나라는 병사들 대우나 참전용사 대우가 언제쯤 정상적으로 될련지.. 씨× 진짜 9만원은 뭐냐 리얼 말문이막히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3:56:19 1.xxx.xxx.xxx
원조악덕지주
이건 화성시에서 해준거 아닌가? 정부랑 같은 당이기는 하지만 칭찬은 화성시가 들어야 맞는거 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4:06:30 110.xxx.xxx.xxx
꽁끙깡꿍
진짜 진작에 이런 대접 받으셨어야 했는데... 지금이라도 받아서 너무 기쁘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4:06:36 49.xxx.xxx.xxx
케타아히
레알 진작에 이렇게 했어야하는게정상인디 60년이나 걸려부렀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4:09:37 119.xxx.xxx.xxx
kornitz
정부와 상관없는 걸 정부와 귀속시키는 교묘한 글 좀 쓰지 맙시다
5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4:30:23 125.xxx.xxx.xxx
귀여운돌고래
문정부랑 상관없는거임??? ㅇㅅㅇ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4:46:26
222.xxx.xxx.xxx
조선비
행정부 차원에서 하는 거 맞습니다.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5:37:09
220.xxx.xxx.xxx
절이싫은스님
그런말은 어디서 듣고온거임? 뎃글들 보니 은근히 민주당 까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16:07:29
113.xxx.xxx.xxx
싸펑피펑죽펑
그러게 댓글보고왓는대 다른글도 ㅋㅋ본인도 제대로모르면서 걍 문정부 칭찬하는거 꼴뵈기싫어하는느낌?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0:19:10
58.xxx.xxx.xxx
아니이게뭐라고
뭐야 흔한 골빈 놈이잖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01 03:37:21
59.xxx.xxx.xxx
jic6012
그렇게 쉬운데 지금까진 왜 안했대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02 14:38:08
49.xxx.xxx.xxx
귀여운돌고래
원래 30 아니었음? 이제야 30이 되다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4:45:45 222.xxx.xxx.xxx
둥글래차프린스
오~~평양공연보다 기자둘이이런걸 기사로 많이 써줘야지.. 웃대보고 알앗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5:13:01 117.xxx.xxx.xxx
냠냐암
진짜 멋지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5:43:29 221.xxx.xxx.xxx
크응바
이게 나라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5:51:20 121.xxx.xxx.xxx
타블
문재인케어만 빼면 좋은데
0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5:59:57 175.xxx.xxx.xxx
절이싫은스님
까스통 할배들 머쓱하겠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6:01:39 113.xxx.xxx.xxx
새벽까지뻐기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7:14:24 122.xxx.xxx.xxx
해군본부대장
내 피같은 세금이 좋은곳에 쓰여지니 뿌듯하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8:18:37 223.xxx.xxx.xxx
아름다운라미아
그래.. 그래야되는거야... 원래 이렇게 해줘도 모자랄 판이였는데... 잘한듯하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8:42:41 211.xxx.xxx.xxx
토깽이는왜토꼈을까
참전용사인데 30만원도 넘 적다ㅠㅠ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8:48:56 218.xxx.xxx.xxx
LaserCat
멋지다. 이런건 칭찬해야지 왜 비추누르는 사람이 있는거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19:49:32 124.xxx.xxx.xxx
악의심판자
겨우 30만원?? 일도 제대로 못하는 공무원들 연금깍고 200씩 드려야 내속이 시원할꺼 같음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0:51:26 220.xxx.xxx.xxx
패트병과매트릭스
조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0:55:55 14.xxx.xxx.xxx
윈터홀드대학교환학생
올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0:56:06 59.xxx.xxx.xxx
캐피탈리즘o호
우리집은 안주나? 우리집도 독립유공자인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1:00:04 211.xxx.xxx.xxx
핀더휴먼
이글에 만대가 박히는이유는 30만원도 너무 적기때문임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1:06:57 211.xxx.xxx.xxx
몽아리
살짝 추가내용 달자면 저 명패는 각 지역구 구청이나 시청 단위에서 하는거고 보훈처에서는 저런 명패를 할 예산이 안됨 유공자는 너무 많아서 참전/무공 유공자만 제공하는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1:48:21 210.xxx.xxx.xxx
하늘색청바지
이거 따로 신청해야하는건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2:05:05 210.xxx.xxx.xxx
몽아리
지방 지자체에서 개별적으로 시행하는것이기때문에 해당 지역 거주자 아니면 해당이 안되구요 지역 해당자여도 현재는 참전/무공은 지자체에서 지급을 개별적으로 보훈처와 협의하에 제공하는 상태이고 나머지는 예전처럼 돈주고 사야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31 22:32:18
210.xxx.xxx.xxx
훈베어
정치글은 싫지만 이건 참 잘해서 칭찬 백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31 23:06:32 175.xxx.xxx.xxx
하늘회지재아수현이랑
국가유공자의집 저거 와 저거 집앞에걸려있으면 들어오려던 도둑도 그냥 갈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01 03:38:25 220.xxx.xxx.xxx
이브이사냥꾼
이명박과 박근혜가 만든 암흑 세상에 Moon통령이 환한 빛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4-01 20:49:38 12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젊은나이에 안면마비와서 겁나 당황했습니다.. 미래캐피탈 2018-03-31 [00:02]
▼ 이전글 서울노동 갤러리근황.jpg 반대라도감사합니다 2018-03-30 [23:57]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