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오랜 기다림 끝에 박사과정에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언어장애있는지우o
번호 751724 출처 창작자료 추천 1413 반대 0 조회수 52,692
작성시간 2018-03-14 04:55:55 이동시간 2018-03-14 05:25:0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불허용 (타 사이트 등록을 불허하며 우클릭, 드래그 등이 금지됩니다.) 개념 기부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수학아재/수학빌런으로 불리는 지우입니다. 

 

너무나 오랜 기다림 끝에 마침내 박사과정에 합격했다는 너무나 기쁘고 즐거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려 합니다.

 

그 과정에서의 낙담과 좌절을 일일이 다 표현할 수는 없지만

 

수학을 그만 두고 일자리를 찾아야 하나 하는 걱정과 스스로에 대한 불신에 힘든 몇달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 마침내 University of Illinois Chicago 에서 마침내 박사과정 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정말 기분이 앙기모띠 날아갈 것만 같습니다. 이제 불면증 안녕~

 

제게 이 길에 확신을 불어넣어준 웃대에 많은 여러분들

 

웃대에서 제게 수학을 물어봐주시고, 조언을 구해주신 많은 분들, 여러분들이 저에게 있어 너무나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를 수학빌런으로 삼아주신 700여분의 웃대인들과 더불어, 항상 제 꿈에 응원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많은 여러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할게요. 감사합니다.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쌀 노인의사커킥 2018-03-14 [05:32]
▼ 이전글 마마무가 출근길에 팬에게 받은 선물 노인의사커킥 2018-03-14 [05:11]
답글마당(187)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공자맹자예수님
UIC? 우익? 정치글로 신고했습니다. [5]
79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3-14
[06:10]

59.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언어장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6:11:51
169.xxx.xxx.xxx
아침마다세수
박사모과정에 합격? 저도 신고합니다.
40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8:06:20
119.xxx.xxx.xxx
편의점셔틀
와 딘짜 축하드립니다 ㅠㅠㅠ 랜선너머로 많이 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6:24 218.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감사합니다 ㅠㅠ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7:31
169.xxx.xxx.xxx
PEPSIMAAN
흔히덜 말하는 일리노이 대학인가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6:34 125.xxx.xxx.xxx
PEPSIMAAN
그보다 축하해영!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7:13
125.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네 흔히 말하는 일리노이 대학 두 군데 중 하나입니다. ㅎㅎ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7:19
169.xxx.xxx.xxx
PEPSIMAAN
잉 두군데였구나 박사과정은 보통 몇년걸리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7:50
125.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보통 3~5년 입니다. 대개 4년만에 끝내더라구요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8:53
169.xxx.xxx.xxx
에반파닥
흔히말하는곳은 uiuc이고 여기와는 다른곳입니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6:46:17
110.xxx.xxx.xxx
떡은쳐야제맛
헉ㅋㅋㅋㅋㅋㅋㅋ축하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6:59 222.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정말 감사합니당 ㅠ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7:39
169.xxx.xxx.xxx
뽕맛
우때가 드디어 박사배출을 ㅜㅜ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7:36 112.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크... 웃대 학위도 받아놔야지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8:16
169.xxx.xxx.xxx
푸흡잠깐만요
그럼 이제 웃긴대학원도 생기는고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21:30:22
211.xxx.xxx.xxx
좆데리아마시썽
우때 뮤시함 ㅡㅡ? 우리 우때도 똥 배출은 많이함ㅡㅅㅡ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22:11:32
211.xxx.xxx.xxx
안배운놈
키야! 대단하시다 축하드려요오오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7:46 119.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키야아아아 주모오오 나 오늘 공부 안해 감사합니다 ㅠㅠ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8:38
169.xxx.xxx.xxx
RoseMont
우와 축하드려요 >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8:06 125.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감사합니다 로즈몽님 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9:06
169.xxx.xxx.xxx
Mr부x
우이씨네 우이씨 축하행!!!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8:34 36.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랄! 아 이 분이 아니네. 감사합니다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9:17
169.xxx.xxx.xxx
Amadeust
축하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9:05 84.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감사해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9:25
169.xxx.xxx.xxx
사면바리스타
우와..!!축하드려요!! 님이랑 오박사랑 원터치 붙으면 누가이겨요?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9:15 112.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제가 지죠. 오박사는 박사고 저는 이제 합격생인데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59:37
169.xxx.xxx.xxx
토끼랑거북이
크 웃대에서 배출한 박사 지우님!! 이제 포켓몬 안 잡아도 되겠군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4:59:59 111.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이제 트레이너 모아서 잡게 시켜야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0:51
169.xxx.xxx.xxx
아아아아아이아
형 구몬 문제집좀 풀어줘 내일 검사맡는데 안하면 손바닥 쳐맞ㄴ는데 제발ㄹ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00:04 211.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아... 구몬... 몸통박치기!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1:01
169.xxx.xxx.xxx
아아아아아이아
형 옛날에 기억나..? 형이 나 막 더듬고 그랬잖아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2:14
211.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 그런적업덩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3:43
169.xxx.xxx.xxx
지나가던변태씨
이것이 미투운동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6:28:01
114.xxx.xxx.xxx
예리미나
섹1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00:54 122.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1:29
169.xxx.xxx.xxx
초밥을먹는다
멋있다 지우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01:48 203.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고마워 초밥빌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2:55
169.xxx.xxx.xxx
McCree
구..구라야 진짜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03:14 116.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진짜징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3:33
169.xxx.xxx.xxx
아아아아아이아
ㅋㅋ 나 사실 메타몽임 지우 ㅂㅅ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4:11
211.xxx.xxx.xxx
McCree
추카포카 나중에 치킨사쥬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4:33
116.xxx.xxx.xxx
아아아아아이아
물론 신호등치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5:20
211.xxx.xxx.xxx
아아아아아이아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지우 분간 안되서 화남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5:41
211.xxx.xxx.xxx
McCree
이거 웃자가면 ㅈ목이라고 우리 욕먹음. 여러분 저는 가만히있었습니다.. :(=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8:52
116.xxx.xxx.xxx
pervert
와 이제 지우새끼 더 못알아듣는말 하겠네....ㅜㅜ(무식)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03:14 223.xxx.xxx.xxx
pervert
알아듣게 말좀해조.... ㅜ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3:36
223.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알.아.들.어.라.얍.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03:59
169.xxx.xxx.xxx
내가바로종결자
그나저나 누구시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07:58 110.xxx.xxx.xxx
꼬맹아사탕먹어라
개쩐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12:57 61.xxx.xxx.xxx
섹하스면행복할걸요
뉴비인데도 님 수학빌런인거 알앗서여 추카드리고 앞으로도 웃대에서 수학빌런을 넘어 수학앤젤로 거듭나세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13:18 125.xxx.xxx.xxx
WC편의점
DㅁD 우왕 축하드려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22:55 223.xxx.xxx.xxx
   게시물이 29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3-14 04:55:55 / 이동: 2018-03-14 05:25:07 / 어시스트: 민타 )
예술학도
우와 웃대 최고 아웃풋 아닌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28:09 90.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여기 Duke, UIUC 같이 쟁쟁한 대학원에서 박사과정 하는 분들도 계셔요.. 저는 조빱임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33:18
169.xxx.xxx.xxx
예술학도
실은 저도 프랑스에서 유학중...(속닥속닥)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38:01
90.xxx.xxx.xxx
프롬어웨이홈
저는 하버드에서 모쏠아다학과 박사학위 받았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5 02:27:12
14.xxx.xxx.xxx
세월은흐르고
지우님 축하드립니다. 제 예전 게시물에 종종 답글을 달아서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저는 UIUC에서 박사하고 있어서 그런지 신기해요 ㅎㅎ(웃대인이 이렇게 가까이..)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30:26 130.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우와 2시간 거리네요 ㅋㅋ UIUC 도 지원했는데 아직 웨잇리스트에요 ㅋㅋ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5:32:42
169.xxx.xxx.xxx
에반파닥
꼭 붙길바래요! 화이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6:48:03
110.xxx.xxx.xxx
킹약팔이
오 박사 과정 ㅊㅋㅊㅋ. 그러면 언젠가 교수가 된 지우레기를 볼수 있는건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34:32 118.xxx.xxx.xxx
좌딸러우딸러
축하드립니다 지우님...근데 이제 히로인들 책임지실때 되지않았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38:53 175.xxx.xxx.xxx
아린이남편
와......진짜 능력자...영어, 수학 하나만 해도 어려운데 그걸 두개다 통달ㄷㄷㄷ 축하드려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41:19 87.xxx.xxx.xxx
비키니시위
와 이제 일라오이 장인인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47:14 27.xxx.xxx.xxx
눈치가없어
그래서 보석 상인이 100만원 손해에요?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49:50 223.xxx.xxx.xxx
추리추리메추리
축하드립니다 행님, 이 때 웃대인의 축하하는 마음의 값을 구하시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51:38 223.xxx.xxx.xxx
대안학생
수리가형 30번 몇분만에 풀어요?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53:13 124.xxx.xxx.xxx
해적왕한지우
이거 궁금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0:05:41
117.xxx.xxx.xxx
작성자장애인듯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5 03:12:42
27.xxx.xxx.xxx
메롱맛우유
축하드려요!! ㅊㅊ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02:18 61.xxx.xxx.xxx
오늘을기억해
인서울 아니네.. 그래도 힘내서 학위취득하자!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10:24 211.xxx.xxx.xxx
공자맹자예수님
UIC? 우익? 정치글로 신고했습니다.
7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10:29 59.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 언어장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6:11:51
16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아침마다세수
박사모과정에 합격? 저도 신고합니다.
40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8:06:20
119.xxx.xxx.xxx
섬난병아리
와..언장지우님 그로케 안 봤는뎅....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23:03:07
223.xxx.xxx.xxx
스티커제거제
총체적난국이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23:10:51
223.xxx.xxx.xxx
헐레벌떡거리며
실망스럽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5 13:09:31
182.xxx.xxx.xxx
불타는군단
이제 지우도 나이를 먹어서 포켓몬박사가 된 건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19:05 121.xxx.xxx.xxx
히토미리아
와 이제 적폐 오박사 갈아치우시겠네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20:40 123.xxx.xxx.xxx
약먹은놈
저는 이제 막 시작할려하는데.. 축하드립니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24:19 66.xxx.xxx.xxx
블랙워그레이몬o
웃대에서 전학가네 잘가라 오박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33:05 45.xxx.xxx.xxx
4르노키위
학위 취득할 동안 지우 엄마는 오박사에게 웁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39:40 117.xxx.xxx.xxx
웃긴점좌표좀알려주셈
예전부터 뵙던 분이시지만 요새 뜸하셔서 뭐하시나..했는데 정말 뭘하고계셨군요! 축하드려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40:45 59.xxx.xxx.xxx
냥냥이냥
추카추카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6:46:49 112.xxx.xxx.xxx
sldkfjsl
자 이제 1+1이 왜 2인지 초등학생도 알 수 있도록 증명해주세요!(두근두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06:29 211.xxx.xxx.xxx
뉴머러스
아아-. 오메데토네. 데모 이제야 도쿠타가 된거냐 오래 기다렸다구 ww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09:23 210.xxx.xxx.xxx
포셰이큰
현재 재수하는데 미적분 2가 너무 어려워요.. 풀이를 보면 이해는 하는데 막상 문제를 풀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문제를 많이풀면 해결될까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10:34 210.xxx.xxx.xxx
영푸우o
17년 수능 본 재수생이 감히 조언해보자면 개념 점검 해보는게 좋음. 미분의 정의 등등 교과서 내용 쭉 정리하고 기억한 다음 풀면 활용능력이 좋아짐! 손에 들고 있는 도구가 무엇인지 알아야 잘 쓸 수 있는 것 처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8:44:15
112.xxx.xxx.xxx
포셰이큰
나만의 공식 노트같이 한번 수특이나 교과서를 쭉 정리 하란 말씀이시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8:45:24
210.xxx.xxx.xxx
피콜러대마왕
와. 반가워서 로그인했어요. 저도 같은곳 출신입니다. 좀 오래되긴했지만.. 시카고 가끔 그리워요 고생 많으셨고 축하드립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10:38 223.xxx.xxx.xxx
막돼먹은징어C
축하축하해!! 앞으론 꽃길만 걸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12:42 223.xxx.xxx.xxx
도리사리냥냥
인서울 아니네요 우리아들은 수도권 가천대인데 ㅉㅉ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24:18 175.xxx.xxx.xxx
Artorias
줜나 엘리트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31:56 39.xxx.xxx.xxx
아니이게뭐라고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52:26 59.xxx.xxx.xxx
마미상
축하합니다 그래서 페르마의 정리는 남이 증명하시면 되겠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7:59:58 116.xxx.xxx.xxx
목차만있는백과사전
난또 척척박사인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00:52 116.xxx.xxx.xxx
뚝배기가루쿡
아니 한박사님 아니신가 ㅠㅠㅠㅠㅠ 졸업하고 겨스님 돼줘여 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01:40 223.xxx.xxx.xxx
쀼쀼르
캬 오박사에 이어 태초마을에서 박사가 둘이나 나왓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03:53 124.xxx.xxx.xxx
상여자특
멋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04:38 222.xxx.xxx.xxx
헬조선의이과충
수학과 박사 미띤...존...멋 그자체 ㄷㄷ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05:40 223.xxx.xxx.xxx
붕가붕가뿡
와 멋지다 ㄷㄷ예전에 이 아재볼때 보통이 아닌건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이야 ㅊㅊ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17:06 118.xxx.xxx.xxx
무지개요정
수학잘해서 조켔어요.. 전 수포자였다가 재수할 때 수학에 첨으로 흥미느꼈는데 흥미만 느꼈지 다른 과목 공부하느라 시간투자는 많이 못해서 아쉬움이남네요 그래서 수능성적도 그냥 한만큼만 나오고.. 수학이라는게 내가 좀 더 차근차근, 시간투자를 하면 어려운 과목이 아니라는것을 재수할때 느낄수있었네요(물론 수능범위안에서) 그런데 님은 저같은 전세계 수포자들을 뚫고 승리자가 되셧습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17:33 175.xxx.xxx.xxx
무지개요정
아주어릴때부터 수학과목이 제일 막연하고 두려워서 좀 더 일찍시작하지 못한게ㅜㅜ너무너무아쉽네요 그래도 내 아이한텐 수학이 재밌다고 자신있게말해야지 나처럼 안되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8:19:40
175.xxx.xxx.xxx
이댓글달려고가입함
미국 가는 거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32:14 1.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석사도 미국이얌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8:45:04
169.xxx.xxx.xxx
이댓글달려고가입함
너 미국인이었던 거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9:44:27
1.xxx.xxx.xxx
장희재
미역국 먹고싶다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5 00:12:59
223.xxx.xxx.xxx
박제사
축하합니다. 순수학문 하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ㅜ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32:46 222.xxx.xxx.xxx
더쌔게쳐주세요
아조시 이제 교수님이야 ?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47:46 211.xxx.xxx.xxx
깐쳐
피나는노력하셨네 더 열심히해요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51:08 112.xxx.xxx.xxx
장애짱짱123
이제 F폭격기가 되시는군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8:51:57 175.xxx.xxx.xxx
대범한소심
포닥이다! 야생의 포닥이 나타났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9:08:58 49.xxx.xxx.xxx
긍정마녀
와 미적분 개가튼거 물어봐도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9:26:10 110.xxx.xxx.xxx
꽃승언
세상에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9:38:14 59.xxx.xxx.xxx
나린다솜
세상에... 진짜 축하드림 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9:42:09 76.xxx.xxx.xxx
목포사람
이분 채소 척척박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9:43:17 223.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채소 안먹는데여 꿀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0:09:15
169.xxx.xxx.xxx
홍콩닌자X카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제가 하는 일 포기 해야하나 그런 생각 엄청 많이 했었는데.. 물론 그때와 달라진건 없지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0:20:27 211.xxx.xxx.xxx
시인과농부
웃대 박사학위 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0:33:23 175.xxx.xxx.xxx
마수하데스
축하해요~! UIUC출신인데 가끔 그립네요 ㅋㅋㅋ ㅠ 그랜저 도서실 4층인가? 에서 공부할 때가 어제 같은데 벌써 10년도 더 지난 일이네요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0:37:22 117.xxx.xxx.xxx
웃대중간고사
크으으으으 아조씨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0:38:16 118.xxx.xxx.xxx
드립초보
와 저 수학과외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1:04:52 211.xxx.xxx.xxx
동면중
2를 제외한 두 소수의 합은 항상 짝수가 맞나욧?!!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1:07:01 175.xxx.xxx.xxx
비읍
오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1:16:48 180.xxx.xxx.xxx
단엘
와.. 웃대박사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2:19:30 211.xxx.xxx.xxx
게임만하는냥이군
와 일리오스면 루시우도 좋아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2:27:19 175.xxx.xxx.xxx
두툰
오왕 추카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2:31:26 211.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우오오오오와아앙 더 그레잇 두툰님이시당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2:32:55
76.xxx.xxx.xxx
언어장애있는지우o
아조씨 수학 실어하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2:34:26
76.xxx.xxx.xxx
두툰
아녀! 수학 재미써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2:41:22
211.xxx.xxx.xxx
두툰
그런데 대학갔더니 수학과목은 없고 웬 영어랑 그리스문자만 있더라구여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2:45:27
211.xxx.xxx.xxx
치키포키
박사모 합격 축하드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2:33:47 210.xxx.xxx.xxx
마더빠더젠틀맨
합격은 대학교가 시켜줬는데 웃자는 왜 님이감 ㅡ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2:33:47 125.xxx.xxx.xxx
KHIS
웃자, 대학교의 하수인 역할......대학교, 웃대에 언장지우 합격 시 웃자 보내줄 것을 골자로한 리베이트...파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4:53:36
115.xxx.xxx.xxx
보내도하와이
오 uic 전 uiuc...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3:08:05 71.xxx.xxx.xxx
KHIS
축하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4:54:13 115.xxx.xxx.xxx
LA갈매기
축하드려요!! 정말 똑띠시네요..o.O;;bbb 저는 남가주 LA카운티에서 간호사로 살고 있는 웃대인입니다!! LA쪽 놀러오심 함 뵈었음 좋겠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5:45:51 172.xxx.xxx.xxx
에이핑크오하영
지우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5:57:51 59.xxx.xxx.xxx
지나가던변태씨
님 님 0이랑 곱하면 어떤수든 0이잖아요. 그리고 무한대의 역수는 0이잖아요. 그럼 0과 무한대의 곱은 1일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6:31:06 114.xxx.xxx.xxx
BlackShark
0수렴이랑 0은 다를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17:57:05
2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한줄설명
'0'이랑 곱하면 어떤수든 '0'이라고 쓰셨자나요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5 00:45:55
119.xxx.xxx.xxx
웃대에가입하게되다니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9:09:02 218.xxx.xxx.xxx
드레이븐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 또한 학문의 길을 걷는 자로써 본받고 싶습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9:10:00 118.xxx.xxx.xxx
후누비
드디어 척척박사가 되셨네영 축하드립니다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19:13:31 175.xxx.xxx.xxx
니나나쿠
저도 시카고에 잇을때 uic에 아는형들 많앗는데.. 그때 한 형도 박사받고 지금도 말라리아 키트를 연구중이시죠.. ㅋㅋ 여튼 매우 축하합니다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0:52:16 110.xxx.xxx.xxx
가슴매니아
고생 많이했음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0:59:41 124.xxx.xxx.xxx
론슨라이터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소개팅은 잘되었나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00:35 117.xxx.xxx.xxx
윈터홀드대학교환학생
박사님! 포켓볼주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13:53 59.xxx.xxx.xxx
작정한놈
경제학 할때 수학도 지겨워죽것는데 수학박사라니 굿굿! 수학 어케하면 정확하고 빠르게 할수잇나여 이런것도 알려주시나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17:51 125.xxx.xxx.xxx
한컴타짜연습
웃대에도 박사님이 생기다니 존경스럽네요. 그대웃대의자랑이여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23:12 222.xxx.xxx.xxx
노모맨
섹1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24:09 223.xxx.xxx.xxx
얼룩펭귄
세부 전공은 모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28:54 117.xxx.xxx.xxx
엘사덕
그래서 1이랑 0.99999999999...는 다른거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38:34 1.xxx.xxx.xxx
탈모약살살녹는다
어드미션 받을때까지 똥줄타져 탑리스트 다 펀딩까지 받으시길 바랍니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42:11 223.xxx.xxx.xxx
활활타는박자속에객기
형 나중에 공학질문해도되요?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1:52:48 39.xxx.xxx.xxx
dexterdo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08:37 14.xxx.xxx.xxx
서태웅
데론 윌리암스, 디 브라운, 루서 헤드의 일리노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08:39 112.xxx.xxx.xxx
미르미루미로
축하드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14:40 121.xxx.xxx.xxx
오나의커피님
박사면.. 연세가 어떻게되시는거에영 ㄷㄷ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15:45 110.xxx.xxx.xxx
카오스세레나
그래서 0.9999...가 1보다 작은거 맞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39:36 117.xxx.xxx.xxx
누구야뭐
코사인 150은 코사인 30에 - 붙이면 되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53:29 222.xxx.xxx.xxx
새신랑구구
채고다 지우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2:57:58 116.xxx.xxx.xxx
쓰암드아수우
박고 싸고! ㅊㅋㅊ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3:01:16 182.xxx.xxx.xxx
보들야들부들
박사님 1더하기 1은 귀요미인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3:05:49 119.xxx.xxx.xxx
꽁끙깡꿍
저도 동부로 박사과정 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갑네요 축하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3:06:01 49.xxx.xxx.xxx
식빵아저씨
박사님 ㅊㅊㅊㅊㅊㅊㅊㅊㅊ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3:10:39 218.xxx.xxx.xxx
마하반야바라밀다심
지우형 인생노답 문과출신인데 공학에 맛들려서 수학도 재미있어질려고 하는데 궁금한거 물어봐도 되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3:21:04 211.xxx.xxx.xxx
해피로
뭐야 당연히 웃대그림에 웃대박사라고 드립칠줄알았는데 ㅊ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23:27:30 175.xxx.xxx.xxx
GordonKim
축하축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0:10:59 175.xxx.xxx.xxx
피카츄추
피카지피카우피카놈피카인피카성피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0:18:43 175.xxx.xxx.xxx
피카츄추
피카피카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5 00:19:02
175.xxx.xxx.xxx
정신병원수석졸업
예전에 강연 여셨을때 못갔는데 그때 못간게 한이되네요 ㅠㅠ 축하드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0:45:24 114.xxx.xxx.xxx
엉터리지식백과사전
와 웃긴대학 수학과 대선배님 충성충성 저는 아직 갈길이 멀군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0:45:51 121.xxx.xxx.xxx
한줄설명
ㅊㅋㅊㅋ 최고다 언장지우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0:46:44 119.xxx.xxx.xxx
씹창사
박사따면 이제 어디서 일해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1:40:34 175.xxx.xxx.xxx
알아보자
오일러의 등식 증명해주세요 배우고있는데 이해가안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2:56:26 49.xxx.xxx.xxx
둥이둥둥
우와아아 축하해요😀문송해서 뭘 물어야될지도 몰라 축하만드립니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3:02:45 121.xxx.xxx.xxx
교환자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박사 과정에서는 무슨 연구를 하실건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4:38:51 12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달빛윤슬
오랜 기다림 끝에 박사는 내것이 되리니 내가 바로 수학 빌런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5 05:21:20 58.xxx.xxx.xxx
좀더김숙희
멋잇어요 축하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21 21:14:12 180.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쌀 노인의사커킥 2018-03-14 [05:32]
▼ 이전글 마마무가 출근길에 팬에게 받은 선물 노인의사커킥 2018-03-14 [05:11]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