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먹어도 살안찌는사람의 진실.jpg
작성자 고추없는애
번호 751478 출처 퍼온자료 추천 1614 반대 1 조회수 99,095
작성시간 2018-03-12 22:16:01 이동시간 2018-03-13 07:29:4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레알로 걍 안찌는거였음 유전자 개캐리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헬-메리카 근황 유어페이스 2018-03-13 [07:33]
▼ 이전글 특수 화염방사기 vs 잘 타지 않는 특수나무판 바루스는바루스나 2018-03-13 [07:19]
답글마당(32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우리동네음악천민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걍 먹는거에 따라 결정된다. [24]
561 3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3-12
[22:17]

220.xxx.xxx.xxx
똥boss
먹는게 ㄹㅇ루힘듬 소화도안되서 억지로못먹음
3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36:23
218.xxx.xxx.xxx
호보
그 많이먹고 안먹는것도 유전자의 차이.
2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45:53
117.xxx.xxx.xxx
답글
베스트2
세레셜티
댓글 극혐이다. 살찐사람은 운동안하고 게으르고 단거처먹고 많이먹는 파오후다 딱 이런 편견이 있네. 6년을 대학내내 ㅈ같은 기숙사생활하면서 안건데 체중이랑 먹는건 생각보다 사람에따라 기여도?가 확 다름. 심지어 체중에따른 살집도. A가 근육량 정상이상 체지방량정상정도고 B가 근육량 정상이하에 체지방량은 정상보다 좀 많은데도 B가 복부내장지방 아니더라도 전신으로 보면 확연하게 날씬해보인다던지 이런경우도 많이봤고. 건강문제 없어도 적게 먹는데 통통하거나 좀 뚱뚱에 가까운 사람도 있고 식습관 좋은 사람이 나쁜사람보다 살찌는경우 등등. 진짜 사람 체중이라는게 엄청 케바케란거 느낌. 단순히 정상적인 식이조절로 마름에 가깝게 빠지는것도 의외로 축복받은 체질이다. [76]
220 2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3-13
[09:26]

39.xxx.xxx.xxx
우리동네음악천민
그런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걍 먹는거에 따라 결정된다.
561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17:11 220.xxx.xxx.xxx
똥boss
먹는게 ㄹㅇ루힘듬 소화도안되서 억지로못먹음
3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36:23
218.xxx.xxx.xxx
히버트
님 말 맞다 생각함. 그리고 이 자료에서 자세한 설명은 안나오는데 '아무리 먹어도 살이 잘 안찌는 사람들'만 모아다가 실험한것 처럼 보임. 그러니까 니들은 아니라고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38:21
223.xxx.xxx.xxx
호보
그 많이먹고 안먹는것도 유전자의 차이.
2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45:53
117.xxx.xxx.xxx
GGandi
나 하루3끼 꼬박꼬박쳐먹고 점저는 고봉밥으로 먹는대 65? 그정도도 못가봄 운동 아예안해서 그런듯 키도 180인댕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53:41
117.xxx.xxx.xxx
쀼쀼르
전에는 먹어도 먹어도 살 안쪗는데 군대갓다와서 한계가 없다
19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07:10
124.xxx.xxx.xxx
마음추억
나 대학교방학때 진짜 놀고먹고 놀고먹고 치킨뜯고 해도 오키로도 안찜. 개강하면 한달내에 원래 몸무게로 돌아옴 ㅋ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37:51
223.xxx.xxx.xxx
그건아닐껄
그걸 유전자가 결정함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17:41
124.xxx.xxx.xxx
scotaloo
근데 나도 야식 존나먹고 했는데도 안쪘음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18:07
223.xxx.xxx.xxx
너무솔직한사람
일단 다른사람은 맞을수 있는데 니들은 아니야.알겟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21:36
106.xxx.xxx.xxx
유리멘틀잉어
나도 야식 아무리 처먹어도 65~67 사이던데 정작 키는 80넘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46:52
223.xxx.xxx.xxx
엉덩이긁적
살찌는 유전자? 이런것도 연구한 실험들을 예전에 본 적이 있음. 남들보다 그 식욕과 충동이 훨씬 심하다고 봄.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47:08
180.xxx.xxx.xxx
엉덩이긁적
물론 의지에 따라 조절할 순 있겠지만 여러분이 체중을 유지하는거나 감량하는거 보다 더 힘들다고 함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52:05
180.xxx.xxx.xxx
흔판한녀
선천적으로 랩틴이 많이 분비되면 먹는더 참기 개힘듬...랩틴분비량 적은사람은 이해 못할 정도임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58:52
223.xxx.xxx.xxx
태평양고래잡이
운동으로 몸무게 늘릴 수는 있음. 52로 입대 해서 전역 할 때 65로 전역함. 그런데...운동 안 하니 3개월만에 10kg이 빠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47:58
14.xxx.xxx.xxx
따다다
임신하고 왕창 찐 살 딱 원래 체중으로 돌아가는데 한달 조금 더 걸리더라 엄청 먹는데도 그냥 쭉쭉 다 빠져버림 애낳으면 살찐다더니 다 그짓말이었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15:41
121.xxx.xxx.xxx
NFN20S
난 자랑은 아닌데 평소 먹는 식단 보면 개돼지 파오후 진작에 됐어야 함. 거의 맨날 고기고기 채식은 별로 안 하고. 요즘은 점점 그걸 바꾸고는 있지만 여튼 그래. 밥 먹는 양은 걍 보통사람 수준. 근데도 체형 멀쩡 ㄷㄷㄷ 배는 아재마냥 나와있지만 그마저도 대강 보면 안 보임 ㅅ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4:45:43
27.xxx.xxx.xxx
호떡이
많이 먹을라해도 배부르면 씹을수록 음식에서 역겨운 냄새나고 질리기 시작해서 손이 안감ㅠ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6:29:28
121.xxx.xxx.xxx
레가테스
50으로 입대해서 65까지갔다가 전역하고 나서는 55로 내려갔었다가 요즘 나잇살인지 60까지 오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55:43
39.xxx.xxx.xxx
배고픈고래
놉. 육체의 항상성으로 가상의 기준값이이 존재하긴 하지만 6~8개월 단위로 재정의 됨. 선수들 운동프로그램만들때 몇달에 걸쳐서 프로그램짜는 이유가 있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59:59
223.xxx.xxx.xxx
꽃케이주치의
렙틴 반대 아닌가요? 렙틴이 hunger inhibition이라고 알고 있거든요. Ghrelin이 배고프게 하는거고... 그리고 대부분의 leptin 관련 비만은 leptin의 절대적인 수치보다 leptin resistance가 더 큰 원인이라고 배웠어요.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8:58:40
31.xxx.xxx.xxx
그루잠이
위에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고 운동도 안 해서 그런 것 같다고 하시는 분. 맞습니다 운동하면 찌더라고요. 저도 멸치 179에 54였는데 군대 가서 67까지 찌고 계속 유지중입니다. 중간에 운동 두 달 정도 하지 않은 기간이 있었는데 살이 빠지더라고요. 63까지 빠졌다가 운동 다시 시작해서 67 다시 왔습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1:34:05
112.xxx.xxx.xxx
다들
나는 아무리 먹어도 안짜는 체질이였는데 ㅋㅋㅋㅋㅋ 술 먹으니까 찜.... 술살은 어쩔 수 없는 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3:47:32
223.xxx.xxx.xxx
작성자꺼임
전 운동하면 빠지고 먹으면 살찝니당... 고등학교 내내 174 84 86정도 되다가 운동하니까 살 쭉쭉빠지기 시작 3달만에 78... 내가 살찐건 빼박 운동부족에 과식이라는걸 실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0:56:23
125.xxx.xxx.xxx
BeShine
우리집은 어릴때부터 국그릇이 밥그릇이었고 하루 세끼 기본에 주5회이상 야식먹고 치킨 피자 족발 가리지 않고 못먹는것 없고 음식 남기는일 없고 군대갔을때도 주위에서 ㅈㄴ 많이 처먹는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도 168에 60키로 안넘겨서 양갱에 보충제(게이너) 먹으면서 운동해서 겨우 60키로 만들었는데 행군 한번 하고 바로 56으로 복귀 하더라 사람마다 키와 몸무게는 정해져있다는걸 난 믿는편임(혈액형 별자리는 안믿음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30:44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그럴일없다
1~2년 유지해야 자기 체중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17:31 175.xxx.xxx.xxx
세레셜티
아냐...7년 유지했는데 걍 찜......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18:23
39.xxx.xxx.xxx
결혼하기잘한듯
4년 유지했는데 그후로 찜. 술을 먹지마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56:39
2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세레셜티
술이랑 노상관ㅋ 사람마다 자기체중이 있어ㅋ난 7년간 부실하건 한끼+먹는거같지도 않게 한끼니 이렇게 칼로리도 계산해서 두끼먹다 저녁먹기시작하니까 바로 찌더라. 세끼 다먹으면 살쪄 쒸발.하지만 먹는것의 즐거움을깨닫고 그냥 먹기로함. 그냥 엔간한건 사람따라 케바케야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02:54
39.xxx.xxx.xxx
아지뿅
놉 그래도 찔사람은 찜. 기초대사량의 문제임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29:34
117.xxx.xxx.xxx
말보아블
음....내경험으로 보자면 울집안 유전자가 살이 안쪄. 누나둘이 있는데 둘째누나는 결혼전에도 22인치허리였고 애 둘이나 낳고도 24야.(키는 169인가 170인가) 딱히 다이어트 하지않는데도. 나도 26살까진 허리 28에 178이었는데, 27살때 점심 먹는데 진짜 ㄹㅇ 그냥 별 이유없이 갑자기 한공기먹어도 배가 안차는겨;; 그래서 두공기를 먹었다?? 근데도 배가 안부른겨;;;그래서 세공기를 먹었더니 그때서야 배가 부르더라고...그 뒤로 매 끼니 두공기씩 먹게됐는데....31살인 지금 허리가 36임....ㅠㅠ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00:06
211.xxx.xxx.xxx
크고거대한야동파일
1~2년 유지했을때 자기 체중이 되는거면 예비군들 군인시절 몸 그대로 여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그냥 식습관+유전자 인거같아. 그래서 다이어트가 힘든거지. 본능을 거스르는거니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44:25
175.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여기서도 개소리 지꺼리네 세레야...당연히 엔진이 그대로인데 먹는거 7년줄인다고 나중에 7년뒤에 막먹어도 살이 안찌것냐?????어휴 그리고 7년사이에 너도 늙어 ...신진대사 느려지고 잉여 에너지도 많아진다고..엔진을 키울생각을해야지 단순 안먹고7년버티면 7년띵하고 끝나는날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찌것냐?ㅋㅋㅋㅋㅋ제발 편법으로 체중유지 할려고 하지말고 먹는걸 줄이던지 근육을 키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04:58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자기한테 쓴소리 한다고 빼액질만 하지말고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06:07
183.xxx.xxx.xxx
일상생활못하는애
시발 진짜라고 ㅠㅠㅠㅠㅠ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17:58 175.xxx.xxx.xxx
TheLoveDA
나는 55에서 62로 찌우고 유지하는데 1년정도 걸림. 존나 힘들었음;; 맘같아선 66까지 찌우고싶은데 그짓또하기 넘힘들어서 대충사는중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21:52 175.xxx.xxx.xxx
USER89
난 처먹는 고대로 정직하게 들어가서 미치겠다ㅠ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19:40
218.xxx.xxx.xxx
개쩌는허벅지
와우.. 그정도면 진짜 못찌는거네. 난 맘만 먹으면 한 달 안에 78에서 88도 자신있는데 ㅜ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7:42
222.xxx.xxx.xxx
씨오레
운동해서 근육키우는거는 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24:03 110.xxx.xxx.xxx
씨오레
근육으로 체중늘리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2 22:24:21
110.xxx.xxx.xxx
붕당정치
그것도 가능은 한데 일반인보다 더 노력해야함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31:53
211.xxx.xxx.xxx
게이트키퍼
차라리 근육이 쉬움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31:57
59.xxx.xxx.xxx
BeShine
근육이 살보다 무거워서 체중 자체는 좀 늘어나긴 하더라 이건 내 경험담임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33:54
211.xxx.xxx.xxx
법없이도살사람
그러니까 살좀찌우라고 하지마라 시발 ㅜㅜ 나도 열심히 먹고있다고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29:11 119.xxx.xxx.xxx
유상무성무성
그러니까 살 좀 빼라고 하지마라 시발 ㅜㅜ 나도 열심히 안먹고닜다고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32:41
121.xxx.xxx.xxx
고추없는애
억울해하지만말고 추천좀요님들아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2 22:46:45 223.xxx.xxx.xxx
오나나하바나
박아드렸습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2 23:30:41
175.xxx.xxx.xxx
고추없는애
%기잇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2 23:50:37
223.xxx.xxx.xxx
이것도너프해보1지
나도 잘 안찌는체질인거같긴한데 최선을 다해 먹어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5:14:22 222.xxx.xxx.xxx
Quiple
좀만 많이먹으면 설사로 다내보냄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6:42:15 1.xxx.xxx.xxx
AmdRadeon
그래도 멸치보단 파오후가 인식이 좀더 안좋지않나..
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6:58:06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전지전능한창조주
친구가 파오후인데 여름에 파오후 전용 땀내나면 한대 치고싶어지지만 내가 질까봐 참음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25:23
211.xxx.xxx.xxx
반가운사람
뚱뚱하면 늘씬한 사람보단 식탐많고 지저분해보이고 게을러보이고 자기관리 못하는 사람처럼 보이는건 어쩔수없지... 근데 뭐 어떡하나.. 개중엔 살이 진짜 남보다 잘붙은 사람도 있을테니깐. 친구중에 그렇게 많이먹는애도아닌데 0.1톤 넘는놈있음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39:10
59.xxx.xxx.xxx
엇박정박
ㄹㅇ 많이먹으면 다 똥으로 나옴 ㅋㅋ 운동존나해서 근육으로 찌워야뎀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14:35 61.xxx.xxx.xxx
진지한여자
난 그 반대로 먹는족족 모두 살로만감ㅠㅠ 운동아면 타라는 칼로리는 안타고 근육만 생김..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16:41 61.xxx.xxx.xxx
zuzuba
근육이 생겨야 그 근육때문에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서 살이 덜 찌는건데요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33:44
7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내가바로종결자
근육때문에 기초대사량 올라가는건 사실인데 엄청 미비함 1kg에 20~30칼로리 정도 늘을라나? 운동해본사람은 알겠지만 근육량 1kg늘릴라면 엄청힘듬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8:11:08
175.xxx.xxx.xxx
마이너의반격
ㅇㅇ 근육 커지는 거랑 기초대사량 증가량은 유의미하게 크지 않음. 기초대사량=누워서 숨만쉬고 자고 있을 때 칼로리소모량 인데 근육키워봐야 기초대사량은 얼마 안 늘어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07:54
119.xxx.xxx.xxx
10자면닉짓기충분하
오 맨날 첫 대댓글같은 글만 봐서 암걸리고 있었는데 드디어 제대로 대답해주는 사람 나타남, 밑에 두분 말씀하신대로 근육으로 인한 기초대사량 증가는 별로 안큼, 심지어 지방도 늘어나면 기초대사량 자체는 늘어나고 근육이나 지방이나 기초대사량에 기여하는 부분은 별로 안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54:37
222.xxx.xxx.xxx
엄격근엄진지
와미친; 이런 연구결과를 바랫어!! 감사합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22:31 116.xxx.xxx.xxx
엄격근엄진지
나진자 김덩이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22:50
116.xxx.xxx.xxx
엄격근엄진지
아니 감덩이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22:55
116.xxx.xxx.xxx
동네만화가
엉덩이입니다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22:57
125.xxx.xxx.xxx
테라토마
그래 저건 마른 사람들의 핑계거리가 될순 있지만 살찐 사람들의 핑계거리가 되진 못하지
27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22:42 211.xxx.xxx.xxx
싸펑피펑죽펑
그전에 핑계거리를 댈 이유나 필요가잇을까여 ㅋㅋㅋ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5:31
58.xxx.xxx.xxx
따다다
왜 마른거에도 핑계를 대야하고 살찐거에도 핑계가 필요한가요..? 그냥 살찌면 살찐거지..
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21:14
121.xxx.xxx.xxx
세레셜티
그게 왜 핑계가 필요해? 죄지었어?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27:04
218.xxx.xxx.xxx
   게시물이 9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3-12 22:16:01 / 이동: 2018-03-13 07:29:50 / 어시스트: 아이유참좋다 )
아이유참좋다
ㅇㅅ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30:23 124.xxx.xxx.xxx
차임벨을울려라
최근 연구결과에따르면 살이찌는 사람의 장내 세균을 살 안찌는사람한테 이식하면 살이찐데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32:20 58.xxx.xxx.xxx
북네미친개
아 영양소 분해를 못하나보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52:07
222.xxx.xxx.xxx
불편러
구충제 한알 먹이고 실험하면 결과 달라질듯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33:12 115.xxx.xxx.xxx
Adoniss
야 너 살 좀 빼라 = 야 너 살 좀 찌워라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33:55 1.xxx.xxx.xxx
눈팅만십팔년
그리고 체질이 바뀜 어렸을때는 186에 65키로라 삐쩍 꼴아서 살찌는 법 검색했는데 지금은 물만 먹어도 살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39:46 61.xxx.xxx.xxx
마이너의반격
장내 미생물환경이 바뀐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3:01:02
125.xxx.xxx.xxx
폿토
멸치는 먹고 싶은거 먹으면서 운동하지만 돼지는 먹고 싶은거 참으면서 운동하지.. 고로 멸치가 더 나은 갓이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42:22 222.xxx.xxx.xxx
존나게으른사람
아니야...먹기 싫어도 찌우려면 꾸역꾸역 먹어야돼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7:57:22
218.xxx.xxx.xxx
zzzzzzzz11
군 신검 받을 때 키 190에 몸무게 70Kg였음. 거의 10년 동안 유지하다 결혼 직후 6개월 동안 15Kg 찌더니 5년 동안 유지. 30 평생 살 안 쪄서 고민이었는데 결혼하니 살찌더라. 이유는 나도 모르겠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43:41 223.xxx.xxx.xxx
존슨도베이비
안먹던걸 먹으니까 아닐까(음흉)? 오해금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44:10
223.xxx.xxx.xxx
일본십객끼
이게 남자는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느끼면 살이찐다고 하더라고 주변에 동거하는 남자애들도 보면 살이 원래보다 찌더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44:25
118.xxx.xxx.xxx
카오스세레나
근데 옛날이였으면 살아남기 힘든 체질인거 아님? 어떻게 이런 유전자가 계속 발현될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46:00 117.xxx.xxx.xxx
고니구니
내가 저체질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49:14 39.xxx.xxx.xxx
행복회로
쟤들은 또 쟤들대로 스트레스 많이 받더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7:54:25 222.xxx.xxx.xxx
발등에키스
쳐먹고 딩굴딩굴 했어야지.. 실험 다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00:16 124.xxx.xxx.xxx
CZzZ
너 살찐거 유전이라고 우길라고 이거올린거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03:40 1.xxx.xxx.xxx
통닭킹
나도 먹어도 살안찌는 체질이었는데 참고로 두마리치킨 피자한판 혼자 먹을수 있을정도로 먹었는데 키 170후반에 50키로 안됐었는데 살찔라고 인터넷에 살찌는 습관 찾아서 동시에 하다 위염걸리고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살찌더니 지금은 87에서 플마 2키로로 왔다갔다함 그리고 이제 목표는 달성했는데 살찌면 불편하더라 먹어도 살안찌는건 축복이더라 갑자기 30키로 넘게 찌니까 살은 다트고 적응되기전까지 무릎아프고 앉으면 뱃살때문에 불편함 그래도 장점은 엉덩이살 생겨서 의자에 앉아도 안불편함 진짜로 살안찌는데 찌고 싶다면 내가 했던방법 알려줌 이방법으로 성공한애들 3명중에 2명 성공함 대신 다후회중 ㅋㅋㅋㅋ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07:31 117.xxx.xxx.xxx
USER89
반대는 없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15:54
218.xxx.xxx.xxx
먼지덩어리
뭔대요 그방법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21:46
211.xxx.xxx.xxx
효짱
그방법뭐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4:40
117.xxx.xxx.xxx
싸펑피펑죽펑
방법은 이분 닉을보세요...!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6:43
58.xxx.xxx.xxx
통닭킹
반대방법은 저도 실패함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9:53
117.xxx.xxx.xxx
싸펑피펑죽펑
유전자를 이기는 반대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11:11
58.xxx.xxx.xxx
엉덩이긁적
저도 흔히 말하는 마른체질로 살이 안쪄서 각종 한약에 듣도보도 못한 동식물 다 먹어봤음. 몇년 뒤에 체질 바뀌고 나니깐 체중관리하는게 얼마나 피곤한 일인지 깨달음.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00:25
180.xxx.xxx.xxx
낚시왕김태공
방법뭔대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39:39
117.xxx.xxx.xxx
뀨뀨니
나 진짜 살안찌는데 평생 169 48+-2 왔다갔다 안먹으면 46되고 먹으면 49 진짜 고통스럽게 계속먹어야 50간신히 넘었는데 근데 글케먹으면 계속 설사하고 위염생기던데 ㄷㄷㄷ 방법이머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15:46
125.xxx.xxx.xxx
엉덩이긁적
어릴때 부모님이 뭐 구해오면 주는대로 먹었어. 집에 한약짜는 기계같은거 있었고 맛이 정말 없었다라는 기억밖에 없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6:55:34
175.xxx.xxx.xxx
봉봉수
군대안가셧겟네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30:05
119.xxx.xxx.xxx
통닭킹
1급 주던데요 ㄷㄷㄷ; 150초반에 30초반몸무게 인애도 3급 주던데... 둘다 10군번이구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42:54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봉봉수
Bmi 16미만이면 4급인데 175/49 가 딱 16임 제가 아침밥먹어서 3급나와서... 70후반에 50안되시면 무조건 4급이엇을텐데.. 전 09신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49:34
119.xxx.xxx.xxx
봉봉수
그리고 키 158이하는 무조건 4급인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51:54
119.xxx.xxx.xxx
통닭킹
그래서 친구들이 재검 안받냐고 했었어요 ㅋㅋㅋ 그때 신검때 집가고 싶은 맘밖에 없어서 ㅋㅋㅋㅋ 이미 전역했고 예비군때 입을옷도 교환 받았고 예비군도 곧 끝나니 뭐...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53:46
117.xxx.xxx.xxx
봉봉수
BMI 는 몸무게 키에 비례해서 나오는거라 걍 1급 나오신거면 마르신게 아니었던거에요. 1급은 20~25 사이임. 키 170후반 177이라고 잡아도 몸무게 62.5 넘어야 1급나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7:58:26
119.xxx.xxx.xxx
뀨뀨니
나 근데 살찌는 한약도 먹고 어렸을때 아빠한약 맛있어서 뺏어먹고 동생꺼도 뺏어먹고 걍 닥치는데로 몸에 좋은거 다 먹었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43:21
125.xxx.xxx.xxx
핥아먹을거야
나는 1년동안 거의 맨날 술먹고 안주먹고 밤에 처먹고 하니까 거의 10키로 쪘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다 찌우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27:16 175.xxx.xxx.xxx
개북이
내남편 183에.한참 말랐을땐.63키로정도여뜸. 남편 미친듯이 운동하면서 야식으로 햄버거먹거 73키로까지 찌우고 나는 남편페이스에 맞춰서 같이 쳐먹다가 10키로정도 찜 ㅠㅠ 남편은 운동끊자마자 바로 살 쭉 ㅡ 빠짐....근데 보면 마른애들 이유가 있음 워낙 먹는거조아하고 살안찌는애들은 체질이라치고 결혼해서 가만히보니까 밥 한그릇 딱 먹으면 군것질도 안하고 대신 밥을 배부르게 먹는스타일. 물도 엄청 먹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걸 좋아함.... 나랑 반대임 ㅜㅜ..생활습관도 분명 차이가있음 뚱보들이랑은..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29:15 221.xxx.xxx.xxx
개쩌는허벅지
살 안찌는 애들은 그 배부르게 먹는다는게 내가 조금 모자라게 먹는거보다 훨씬 적더라... 쿰척.. 그런 애들 중에 나보다 많이 먹는 애 딱 1명 봤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9:11
222.xxx.xxx.xxx
일본십객끼
와 나는 진짜 천만다행인게 탄수화물중에 딱 밥만 좋아함. 면 빵 과자 다포함해서 밀가루 같은거 하나도 안좋아하고 오로지 탄수화물은 밥만 좋아하는데 살 오지게 오름ㅠㅠ 평생 운동 + 양조절해야됨 너무슬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54:20
118.xxx.xxx.xxx
이르바나
살찐 애들 보면 단걸 입에 달고 삼. 간식은 초콜릿 목 마르면 사이다 카페가서도 아메리카노 대신 라떼랑 허니브레드. 얘네도 설마 이 글 보고 유전자 탓하진 않겠지?
8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31:21 1.xxx.xxx.xxx
뜬금없이꽂히는놈
엌ㅋㅋ 이거 완전 난데 그래도 180/60임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5:49
223.xxx.xxx.xxx
개쩌는허벅지
엌 이거 완전 난데 178/80임...ㅜ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8:08
222.xxx.xxx.xxx
세레셜티
아니던데?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19:05
39.xxx.xxx.xxx
일본십객끼
나는 탄수화물중에 밥만좋아하고 딱 밥먹고나면 과자이런거 일절 손안대는대도 살이오름ㅠㅠ커피도 아아샷추가만 먹는데ㅠ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55:56
118.xxx.xxx.xxx
마이너의반격
똑같이 먹어도 안 찌는 사람이 분명 있다는 거지. 님이 말한 거랑은 별로 연관 없는 듯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09:09
119.xxx.xxx.xxx
두방에간다
나도유전 ... 운동개같이해도 살이안붙으니무슨 잔근육만 요맨큼 붙었다가 다시다떨어져나가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31:54 211.xxx.xxx.xxx
끼야후아
원래 살 잘 찌는 체질이 유전자적으로는 승리한거라고 그러던데. 연비가 킹왕짱이라고..그런 승리 필요 없숴 시바!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32:55 223.xxx.xxx.xxx
셸든쿠퍼
내가 자동차였으면 에코 전기차였을거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36:18
1.xxx.xxx.xxx
구구절절콘
이 다큐 싫다 희망이 사라진 기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36:07 175.xxx.xxx.xxx
충전식현자
남자 입장에서는 이게 불리한게, 근육 만들기도 죤내게 힘듦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49:21 222.xxx.xxx.xxx
부먹은인생의진리
먹어도 살안찐다는애들 특징 유심히 관찰해보면 그냥 먹을거를 잘 안먹음ㅋㅋ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49:38 2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부먹은인생의진리
근데 30줄 가까워지면 신진대사율 급락해서 먹는대로 살로가니 멸치들 걱정ㄴㄴㄴ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11:28
218.xxx.xxx.xxx
감수광
맞아 조금만먹어도 찐다는애들은 보면 조금만먹지않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54:33
101.xxx.xxx.xxx
야동보는스님
나랑 1년만 살면 비만 지방간 무릎통증 삼종세트 선물해줄수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52:14 223.xxx.xxx.xxx
장어s
근데 저 실험이 굉장히 1차원적인거라 논리에 반박거리가 너무 많음. 살찌는게 그냥 먹는대로만 저장되는게 아니거든. 일단 저 실험은 너무 예전꺼라.. 그냥 간단하게 반박하자면 일단 실험까지는 괜찮았는데 결론도출이 매우 이상함. '살안찌는 사람들은 평소에 배나되는 높은 칼로리를 먹어도 살이 안찐다' 이게 실험내용과 결관데 왜 유전자가 나오는지 내참. 인간의 몸엔 늘 지내왔던대로 유지하려는 항상성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여기엔 지방도 포함됨. 지방의 일정 수치가 넘어가면 저절로 조절해서 다시 내리려고 함. 살안찌는 사람들은 이게 굉장히 조절이 잘되는경우인데 이건 운동을 해서 기초대사량을 높이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면 그만큼 몸에서 원하는 에너지량이 높아지므로 같이 올라가게될거임. 그러다 한번 한계치를 넘어가게되면 탄력받아서 쭉 올라가게되는데 한번 올라간 한계치는 제자리를 잡기가 굉장히 힘듬. 그래서 올라가있는 사람은 빼도 다시 요요가 오는거. 내려가있는 사람은 찌워도 다시 빠지고.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54:46 220.xxx.xxx.xxx
장어s
여튼 항상성 외에도 소화기능계나 정신적인 신경자극등등 여러가지 문제가 나와야되는데 그냥 '마른 유전자임!' 으로 결론도출하는건 너무 1차원적임.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8:55:52
220.xxx.xxx.xxx
다만탱
고로 나는 살안찌는/안빠지는 체질이다 라는 건 정말 희귀한 케이스가아니고서야 말이안됨. 극단적인 예로 파오후인사람도 무인도에 갇히면 뼈가 앙상하게 빠지는게 당연한거지. 99%의 사람들은 체질이 분명히 변함. 하지만 엄청 오랜시간 습관을 들여야함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16:18
123.xxx.xxx.xxx
다정다감한
내 친구도 그랬는데, 의사가 말하길 일반인들보다 얘가 신진대사량이 훨 많대. 한 3배 정도로. 그래서 살이 안찌는거라고 하던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54:56 98.xxx.xxx.xxx
사과맛곰젤리
집에서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었는데 살빠져서 바지 흘러내림. 그래서 벨트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8:57:42 175.xxx.xxx.xxx
효짱
와...부러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05:13
117.xxx.xxx.xxx
사과맛카레
남자고 20살때 55키로..겨우먹어서 63키로 만들고 군대가서 훈련 5주만에 57키로됨 ㅠㅠ뺭이치다가 말년에 운동해서 63찍고 나왔음 지금은 75다이어트중 개 안빠짐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18:37 175.xxx.xxx.xxx
사과맛카레
생각해보면 잘안찌는 체질이기보다 먹는거 자체가 귀찮음 맛있는것도 돈없어서 못먹고 . 그래서 안쪘던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20:02
175.xxx.xxx.xxx
존잘기환
원래 살찐사람은 군대가서 빠지고 반대로 마른 사람은 찌던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23:08
110.xxx.xxx.xxx
라그린네
몇개월 운동 열심히 해서 겨우 3kg찜. 이건 그대로 유지 되더라. 돼지같이 쳐먹어서 겨우 1kg 찐건 도로 빠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20:31 112.xxx.xxx.xxx
부동이
10~20대 땐 한끼에 2~3공기 먹고술도 마이 처묵고 62키로 찌지도 빠지지도 않다 30대 되는 순간 70넘어서 지금은 80넘음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21:29 119.xxx.xxx.xxx
세레셜티
댓글 극혐이다. 살찐사람은 운동안하고 게으르고 단거처먹고 많이먹는 파오후다 딱 이런 편견이 있네. 6년을 대학내내 ㅈ같은 기숙사생활하면서 안건데 체중이랑 먹는건 생각보다 사람에따라 기여도?가 확 다름. 심지어 체중에따른 살집도. A가 근육량 정상이상 체지방량정상정도고 B가 근육량 정상이하에 체지방량은 정상보다 좀 많은데도 B가 복부내장지방 아니더라도 전신으로 보면 확연하게 날씬해보인다던지 이런경우도 많이봤고. 건강문제 없어도 적게 먹는데 통통하거나 좀 뚱뚱에 가까운 사람도 있고 식습관 좋은 사람이 나쁜사람보다 살찌는경우 등등. 진짜 사람 체중이라는게 엄청 케바케란거 느낌. 단순히 정상적인 식이조절로 마름에 가깝게 빠지는것도 의외로 축복받은 체질이다.
220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26:45 39.xxx.xxx.xxx
세레셜티
진짜 단체로 살면서 서로 하루종일 학교에 묶여있으니 개인생활 뻔해서 야식먹는지 간식먹는지 이런거 서로 대충 파악 가능한데... 진짜 체중이란게 상상이상으로 사람마다 적당한 체중이란게 있나싶더라. 단순히 정상식 3끼만 먹어도 비슷하게 생활해도 모두 타고난 유전자, 즉 체질에따라 육안으로 보일정도로 몸무게랑 그로인해 보이는 체격차가 확실히 있을정도임. 그래서 난 고도비만은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봐도 경도비만? 통통해보이는 수준까진 식습관에 큰 문제 없으면 괜찮다고보고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32:07
39.xxx.xxx.xxx
뀨뀨니
내가 진짜 적게 먹는데 살 잘찌는 친구랑 살아봤는데 나는 안찌는 체질(169 49)친구 (160 70) 근데 진짜 안움직임 나는 뭘하든 끊임없이 움직이는 반면 그 친구는 나정도 먹는데 진짜 아예 안움직임 반면에 우리엄마는 많이움직이는데 살 잘찌는 체질인데 진짜 많이 드심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19:27
125.xxx.xxx.xxx
세레셜티
움직이는거 칼로리소모 얼마안됨ㅋㅋ 생활에서 좀 움직여봤자지 뭘ㅋ 그리고 그거조차 케바케고ㅋ 애초에 내가 몸 엄청 움직이는 직업인데 우리는노동과 운동(다이어트)는 상관없다고 함. 존나게 움직여됨. 만보계차도 그딴거 저리가라하게 움직이는데 그딴거 운동이란 노상관.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44:18
39.xxx.xxx.xxx
세레셜티
내가 기숙사에서 체중과 관련된 연구했으면 재밌는 논문 나왔을거같음ㄹㅇㅋㅋㅋ 진짜 기숙사 살면서 깨달은건데 먹는거랑 운동 체중 이런건 결국 자기 유전자가 허락하는 선에서만 움직여지지 그거 이상으로 더 살뺀다고 하면 진짜 죽음을 감수해야됨. 연예인들 부어보인다고 드라마 나올때 마른데도 하루 백칼로리 먹는거처럼. 진짜 관리한다는 몸매로 유명한 여자들 식단보면 ㄹㅇ 정상적인 식단도 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50:17
39.xxx.xxx.xxx
대학교육학년
이상치야 있겠지만 어지간하면 생활습관 식습관 따라 감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03:59
115.xxx.xxx.xxx
유변세변능력자
아닐걸? 관리하면 바뀌는게 몸아니었나?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10:19
211.xxx.xxx.xxx
세레셜티
정상체중? 좀 통통한정도까진 타고난거 큼. 날씬해지겠다고 관리하는건 다르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32:06
218.xxx.xxx.xxx
세레셜티
아닐껄은뭐여ㅋ 관리하면 당연히 어느정도는 바뀌지ㅋ 근데 같은조건에 던져둬도 케바케고 같은 관리를 받아도 그 결과가 케바케란거지ㅋ 사람몸은 기계가 아니고 생명체엔 유전자, 타고난 것들이 있다보니 당연히 개인차가 있는음. 근데 운동하면 마치 연예인처럼 멋진몸매되고도 남는다는식으로 말하거나 혹시 쓸데없이 뭐 먹지말고 하루 세끼만 제대로 먹어도 살빠져요 이러는데 밥세끼만 먹어도 날씬한 사람도 있고 평균체격도있고 좀 통통한사람도 있으며 모든게 개인차가 있는법이란거지. 고도비만은 질병이라보니까 예외로둔다.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38:44
2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물붕탁
나는 운동과 생활습관으로 충분히 카바할수있다고믿는 사람인데 내가 군입대전에 키180에 몸무게 90이었음. 전역할때 71로 나와서 예비군5년차까지 꾸준히 운동해서 체급좀 늘려서 지금 78임.얼마든지 운동이랑 식습관으로 바꿀수있음. 유전자니 뭐니 영향이야 있겠지만 굶는데 안빠지는건 있을수가없음. 노력의 정도의 차이지 불가능한게 아니라는 얘기임. 군대가본사람은 알겠지만 살쪄서 공익온애들, 훈련소기간 내내 대부분 훈련열외해도 하루3끼만먹어도 최소 10 에서 20이상 빼고나가더라. 사람마다 난이도가 다른거지 불가능한게 아니라는 뜻임. 유전자 탓하고 안된다고 외면 하는 사람들 밥한숟갈 줄이고 10분이라도 더움직여는 봤는지 물어보고싶음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8:16:59
117.xxx.xxx.xxx
24살키스노노
이렇게 말하면 될듯 살찐 사람은 운동하고 자기관리 한 사람보다 게으르고 단거 많이 먹는 파오후다라고 말하면 될듯 왜냐면 내가 파오후에서 특히 하체비만에서 관리하려고 노력해서 뺀 사람이거든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42:17
223.xxx.xxx.xxx
sldkfjsl
파오후라고 일단까야 만족하는 정신병자들이 많아고 그럼. 마치 '나는 쟤들보단 나아'라며 자위하는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05:30
27.xxx.xxx.xxx
이바다에고래는나야
일단, 파오후=살찐사람 아니었나요? 운동을 꾸준히 제대로 하는 사람들중에 뚱뚱한 사람 없어요. 운동하고 안 게으르고 단거 안먹고 적게 먹는 파오후가 존재할수가 없죠 ㅋㅋㅋ지병이 있지 않는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07:42
6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sldkfjsl
ㄴ그게 문제입니다. 일단 게으르다고 전제를 깔거든요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13:17
27.xxx.xxx.xxx
sldkfjsl
그리고 본문부터가 1만킬로를 맥이고 눕혔었는데 저사람들은 왜 빠졌는지부터도 설명좀. 뭐 몸세포들이 알아서 부지런한 자치세포라도 되는건가봐요 ㅎ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14:43
2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전형적인 돼지의 변명이네 흡수도의 차이는 있지만 적당히 먹으면 안찌는게 정설이다 니가 많이 먹어서 찐다는 생각은 안해봤냐?잉여 칼로리는 당연히 지방전환 되는게 신체 작용인데 근육돼지가 아닌이상 그 덩치를 과연 뭐가 차지하고 있을지는 안봐도 뻔하지 않나 ?그리고 많이 움직여도 안빠진다고 해놨던데 애초에 적게먹고 많이 움직이면 당연히 빠진다 ..만일 니가 지방과다과체중이면 100프로 너몸에 비해 많이 먹는거다 .식이 조절로 마름에 가깝게 빠지는건 돼지도 그냥 안먹으면 마름까지는 아니더라도 팍팍준다.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0:53:04
183.xxx.xxx.xxx
바벨문학상
나도 십대 초반부터 이십대중반까지 오랜시간 멸치 였는데..결론은 멸치는 안먹기 때문에 안찌는거임 유전자 체질 이런거 별 관련 없다~ 예초에 잘못된 식습관 때문에 멸치가 되고 비만이 되는거임 나같은 경우 보더라도 멸치시절과 지금을 비교해보면 먹는량이 현격히 차이난다.. 근데 멸치시절엔 가족이나 친구랑 비교를 해도 먹는량의 기준이 내기준이라 객관적인 비교가 안되지..정말 객관적으로 비교할려면 칼로리로 환산해봐라 멸치는 엄청 조금먹는다.. 만약 진짜 멸치들 말대로 먹어도 안찌고 또는 비만자 말대로 물만먹어도 찌고 그런다면 그건 진짜 병이 정상이 아니고 현대과학의 신기원이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1:02:26
124.xxx.xxx.xxx
sldkfjsl
네 그러시군요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1:26:04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세레셜티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ㅄ... 솔직히 너한텐 말할 가치가 없긴 한거같은데 그래도 ㅄ같으니 한마디 하자면 나는 비만이 아니고 마른체질또한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생의 자랑이라곤 오로지 다이어트 성공한거나 마른거 운동하는거 외에 없어서 운동 안하거나 외형이 통통하거나 싶어보이면 일단 지 잘난듯 유세떠는 너같은 ㅄ때문에 이글을 씀. 한국어 못읽는거 같아서 다시 말하자면 비만이 반드시 체질과 관련된건 아니지만 오로지 식습관 단 하나만이 개입된건 아니며 살빠지거나 찌는건 체질에 따라 정도차가 다르다.가 요지임. 누가봐도 식습관이 질병을 부르는 고도비만쪽은 제외했고. 어휴 븅신;;; 체질에 대해 얘기하면 무조건 비만이냐? 왜사냐 진짜;;; 인생의 자랑이 뚱뚱하지 않은거 하나임? ㅉㅉ 진심 너같은 인간때문에 내가 진절머리를 내면서 이런댓글을 씀. 체질차 유전자에 따라 어느정도 차이가 나는건 경험상으로 충분히 있는 사실인데 뭐 운동하고 날씬한게 대단한거마냥 유세떨면서 날씬하지 않거나 운동하지 않는 사람들 문제있는거마냥 ㅈㄹㅈㄹ. 진짜 역겨움;
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09:53
218.xxx.xxx.xxx
sldkfjsl
본인보다 살쪘다는 이유로 막 대하는거 보면 성악설은 과학입니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20:25
211.xxx.xxx.xxx
세레셜티
특별한 관리를 제외하고 순수하고 같은 조건에 던져둬도 사람마다 케바케가 있는건 사실이고, 그건 심지어 관리에 따른 결과도 케바케라고 했는데 븅신도 아니고 운동으로 커버돼! 식습관 바꾸면 돼!!!! 변명하지마 그건 니가 뚱뚱해서 그래>ㅁ< 이 ㅈㄹㅋㅋㅋㅋ 진짜 저런 인간들 떄문에 마르지 않은 사람이 마르지 않은 만큼 움직이지 않고 게으르거나 식습관이 나쁜것만은 아닐 수도 있고 개별차가 있으며 관리할때조차 그렇다고 사실을 꼭 얘길하게됨. 근데도 그냥 운동을 즐기는 사람도 있지만 별개로 꼭 저렇게 인생에 자랑이라곤 몸만드는거나 살 안찌는거 밖에 없는 븅신들이 요새 사회적 분위기가 날씬하고 몸좋은걸 숭배하다보니 거기편승해서 마치 운동 안하고 식단관리 안하면 그게 자기 관리 안하는거라고 여기고 '비난'함ㅋ 옹호했다고 니가 뚱뚱하니까 변명하지 이 ㅈㄹㅋㅋㅋㅋ 아휴 병...그게 왜 자기관리야. 자기관리 그렇게 잘되는 너님은 머리속은 관리 잘 하나 묻고싶음.ㄹㅇ 다른쪽으로 관리를 했다면 저런 멍청한 소리를 안했겠짘ㅋㅋ
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30:39
218.xxx.xxx.xxx
네이년을그냥
어우 댓글이 다 ㅈㄴ길어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2:38:43
11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대학교육학년
댓글 작성자가 결과적으로 뭔 말을 하고픈지 모르겠네..ㅋ 여튼간 20대 8년 동안 어느팀 소속으로 운동하면서 느낀점은.. 장군감이라는 말이 있듯이 체질이라는게 있지만 절대적이지는 않음. 나 또한 신체 벨런스가 무너진 사람은 보면 "관리 안하네" 라는 인식을 가지지만 그게 그 사람을 평가하는 부정적인 결과로 이어지지는 않아.. 그냥 그런 인식이 추가될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1:55:16
11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대학교육학년
다만 내가 가지는 인식 자체가 문제라고 이야기를 하면 수긍하겠어.. 그런데 모든 문제를 체질탓으로 돌리는건 위에 누군가 말했듯이 막말로 돼지새끼 변명으로 보는 사람 중에 한명임. 병이 있어서 붓는 등 특이한 케이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리를 통해 해결 가능함.. 시작 조건이 불공평해서 투자를 해야하는게 맞아요. 다만 그 차이가 크지 않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저도 아침에 7시에 조깅 시작한지 3년짼데 어느날 한번 나가보세요. 신체 벨런스가 무너진 사람 한명이라도 있는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08:13
114.xxx.xxx.xxx
대학교육학년
그리고 추가하자면..ㅋ 이십대 남자들은 얼마나 에너지 넘칠땐데... 같이 먹어도 움직이는게 달라요. 단순 먹는걸로 비교하기는 근거가 부족하다고 느껴지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20:41
114.xxx.xxx.xxx
아담과MT
님근대 님이말한 그런댓글 거의없는데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4:13:11
117.xxx.xxx.xxx
에잇나인
가지가지 한다 말투나 말하는 꼬라지 보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02 01:55:24
117.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셜티야 진짜 운동안해본거 티 팍팍난다 .....체질체질거리는애들은 진짜 운동 1도안해봤으면서 나는 그저 물만먹ㅇ어도 살찌는체질이야 ㅜㅜ 하면서 자위하고 포기하는 등신같은 세키일 ㅎ확률 100퍼다.나도 고등학교때 숨만쉬어도 살쪄서 96키로까지 찌웠고 정거장10 개 전에 내려서 집까지 가방매고 한달을뛰어서 15키로뺐던사람이다.그전에는 운동1도 안했었고 지금은 헬스 4년해서 체지방 12퍼에 근육량49까지 올린 운동중독이거든?나도 수많은 사람들운동지도해보고 45살 아저씨도 지방5키로빼고 고대로 근육 4키로 올려드렸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7:48:41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운도안해서 살찐다고 말도안해 많이 처먹어서 잉여 칼로리가 생기는건 당연한거야 .마른사람들은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지방개수가 적어서 ㄱ그렇가는 설도있고 흡수가 안된다는 설도있지만 내가 체질 드립 치면서 나는 운동해도 안되고 적게먹어도 살찌는 체질이라고 찡찡거리는 주위 ㅅ친구세키들 딱 두달만 운동시켜서 다 개과천선 시켜놨다. 니같이 자신의 문제 파악못하고 무조건 사회문제로 돌리는 세키들이 사회부적응자라고 하는거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7:51:42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군대시절 완전 해골처럼 마른세키가 후임이였는데 포차도 못올라가서 떨어지는 약골이였고 나는 나름 키도크고 덩치고있어서 힘도좋은편이였지만 운동을 동시에 시작해도 근육량 느는건 육안으로 봐도 그약골이 훨씬 더 잘올라왔었다. 누가봐도 니가 좋아하는 그*체질상* 그 해골같은 키168에 몸무게 겨우50키로대에 그친구가 운동성과가 안좋아야 했는데 결과는 오히려 걔가 성과가 더좋았다..체질은 그저 아주 사소한거야 .단거 쳐먹어도 운동안해도 적당치 쳐먹으란 말이야 세키야 주위 에서 얼마나 쳐먹는다고 느끼면 그런소리가 나오것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7:57:53
183.xxx.xxx.xxx
sldkfjsl
멍청한 운동만능설을 설파하는 체대가리는 오늘도 본문의 과학적실험을 부정한채 본인경험이 절대적이라고 믿고 삽니다.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05:35
22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ㄴ운동을하던지 적게먹던지 하라그랬는데??왜케 감정이입하지? 니가쓴글보면 전형적인 돼지쉴더충이네?ㅋ안봐도 견적나온다 숨어떻게쉴지 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08:54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이세키가 기여도 타령하는데 그건 본능을 못이겨 마구잡이러 손에집히는데로 처먹는 동물이랑 같은거야. 사람이면 절제를 할줄알아야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10:20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그래. 그리 절제의 미학을 가르친다는애가 일단 남을 무조건 까내리는 인성질한다는건 잘알겠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19:17
223.xxx.xxx.xxx
sldkfjsl
절제잘하시는분이 분노조절엔 장애가 있으신가봄.ㅋ 왜 절제도 못하지? 그게 짐승이지 사람임?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20:06
22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뜬금없이 돼지한테 감정이입해서 평소에 당했던 수모를 풀발시켜 나를 디스했던 돼지세키가 누구더라??그런놈한테 사람답게 대할가치가있나? 니처럼 돼지같이 살바엔 운동해서 건강하게 살것다 ^^누구처럼 자존감낮게는 안살지 .그리고 니가 사람이냐 ? 걍돼지지 ㅋㅋ 돼지세키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9:02:29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너같은애들특)인생업적이 운동해본거 뿐이라 황순철이나 마동석같은 사람앞에서만 조용한 동네양아치건달. 운동을 자랑스럽게 여기는건 상관안해. 지가한다고 남들도 할거라는게 빙신이지. 니말대로 절제존나하고 생산적인애들은 너같이 글 안써. 어중간한 양아치나 너같이 깔보며 글쓰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9:51:18
22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그런 업적하나라도 이룬적있나? 씹돼지세키야?ㅋ이건뭐 상대할가치도없네 베이컨같은게 ㅋㅋ체대가리 드립치며 건들지도 않았는데 얼마나 평소에 돼지소리를 들었으면 갑툭튀해서 풀발기를 하실까~거울좀 보고살길 좆돼지야!!ㅋ 걍 안쓰러운 마음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01:41:15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누구나 하는운동, 너는 상위 몇퍼쯤 되는지? 지가 남한테 운동안해본티 팍판낸다고 하는건 정당한 지적이고 체대가리 지적은 타박이다 그쵸~? 뇌까지 근육이 되셨나 사고회로속엔 내로남불 기본장착이죠? 역겹죠? 괜히 체대가리양아치 소리나오는게 아니죠? 난 내 베이컨 남탓한적 없는데 지혼자 발기해서 내 베이컨이 남탓할거라고 지 체대가리속엔 이미 상정끝났죠? 김칫국이 밀물을넘어 쓰나미로 몰려왔죠? 쯔쯔...하긴 양아치 랜선여포짓할 대가리가 상위몇퍼쯤이나 될까 하위부터 세는게 빠르겠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06:48:16
211.xxx.xxx.xxx
sldkfjsl
자 내짤 다시 한 번 보고 니가 알아먹을 지능이 있을때 반박을 시도해보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06:54:56
211.xxx.xxx.xxx
대학교육학년
준나 븅신같네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08:47:21
114.xxx.xxx.xxx
에잇나인
삐쩍 마른사랑.뚱뚱한 사람 둘다 체질 개선을 위해서 그렇게 많은 노력 하는 사람 본적없음 1~2개월 하고 때려 치우는거는 많이 봤지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09:42:05
211.xxx.xxx.xxx
sldkfjsl
사람들이 집단적으로 최면 걸린듯이 말하는게 멸치나 파오후가 마치 남탓한다는 전제를 깔고들어감. 진짜로 남탓하는 개븅신은 줘패도 상관않는데 체격상태만으로 상대를 비하한다면 근육과 인성을 맞바꾼거. 공짜 도덕적 우월감이란게 있긴한가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0:41:41
211.xxx.xxx.xxx
에잇나인
내가 이야기 하고 싶은건 남탓도 쓸대없는거고 체질 탓 하는 것도 쓸대 없는거임 마르거나 뚱뚱한 사람들이 난 이대로 살아도 상관없다 고 하면 신경 안씀 자기들 마음이니까 근데 체질상 어쩌고 물만 먹어도 어쩌고 하는거 보면 짜증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1:08:32
211.xxx.xxx.xxx
sldkfjsl
ㄴ하긴 그럼. 심각한게 아닌이상 뭐 탓부터 하지만말고 찌면 찐대로 빼려면 뺀대로살면 됨. 근데 너무심하면 탓할수도 있겠더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1:17:46
223.xxx.xxx.xxx
에잇나인
너무 심해져도 결국 자기 자신이 그런 결과를 만든거니 뭐...175/130 인 놈도 봤고 187/68 인 놈도 봤지만 전부 자기가 만든 결과던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1:20:05
211.xxx.xxx.xxx
sldkfjsl
문제는 모든 케이스가 그런게 아니란게 밝혀졌고 본문에도 관련내용이 떡하니있는데도 개인탓할놈은 마냥 본인탓만 한단거지. 전형적인 일제시대식 정신론. 내가말한 심한케이스는 본문처럼 뭘먹어도 강제로 조절되거나하는 케이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1:23:33
223.xxx.xxx.xxx
에잇나인
??모든 사람은 살을빼건 살을찌우던 자기 원레 체중으로 돌아 갈려는 거아님?? 정체기 지나서 체크포인트 같은거 만들어도 원 체중으로 요요 금방 일텐데 예시가 잘 못 된듯 병이나 그런거 아니면 딱히 다 핑계라고 생각함 결국 자기가 그런 결과를 만든거거 그게 상관없고 만족하면 비난.비판은 하면 안대고 남탓.핑계 대면 비판은 할수 있다 생각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1:42:22
211.xxx.xxx.xxx
sldkfjsl
물론 남탓만하는 병12신은 나도 싫음. 예외가있음을 부정하지말잔 얘기일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2:00:22
223.xxx.xxx.xxx
에잇나인
당연히 예외는 있죠 병 걸려서 체중이 조절이 안대는 분들... 그분들 말고는 예외는 생각 하기가 힘드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4 12:02:32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뇌까지 베이컨으로 그득찼나 뭐라씨부리는겨 좀 사람하고 대화하고싶다 레알..혼자 자위질오지게하네 ㄷㄷ 걍 사회부적응을 얼마나 오래했으면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5 07:07:40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궁금하면 내댓글 보고 검색해서 상위몇프로인지 검색좀 하고와라 ^^븅시낭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5 07:08:29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뇌가 근육이라 못알아듣는구나...불쌍란 체대가리..쯔...쯔... 양아치건달은 상위가 아니라 하위부터 세는것이거늘 자아비팡말곤 할줄아는게 없나봄?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5 11:56:57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에휴 상위몇프로인지 줄세워서 까내릴려고 시도한세키가 ..몇프로 인지 검색해보라니까 겸손미덕을 나불거리네 ㅋㅋㅋㅋ지가한말 기억을못하는건지 대가릐가 나빠서 뜻을 이해못하는건지 인생참 고달프것다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1 07:31:44
183.xxx.xxx.xxx
네이년을그냥
ㅅㅂ그만싸워라........알림이 아직도 뜨넼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1 08:07:18
22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븅신이네 이겈ㅋㅋㅋ 지가 알리지 않아도 알 정도가 상위 몇% 아니냐? 이러니 어정쩡하게 체대가리짓하는 양아치건달이 욕먹는거란다. 뇌근육돼지 되느니 그냥 지금처럼 맘편히먹고 배좀 나올란다 ㅉㅉ 헬스빠돌이 체대가리 교육 트렌드 여실히 보여주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1 09:23:46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배가 조금 나오면 주위에서 돼지라고 안그럴텐데???조금이 아니라 발가락도 못보는거 아니냐?ㅋㅋㅋㅋ발톱은 혼자깍냐 돼지세키야?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2 12:17:46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혼자하는건 다~하니 걱정말려무나 어좁이 체대가리 물살양아치놈아. 내가 처음부터 말했지. 남탓하며 쪄있는 병23신들빼고 알아서 살 좀 붙겠다는사람을 무턱대고 비난하는건 안된다고. 이로써 체대가리들은 몇번을 쳐말해야 겨우 원점으로 돌아온단게 증명되었다. 체육계 지능 트렌드 나오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2 12:25:05
211.xxx.xxx.xxx
sldkfjsl
체육계 몸담는다 = (극소수제외) 양아치+인성이 일베급. 이쯤되면 과학이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2 12:26:37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엥이세키 무턱대고 먼저 욕질한게 누군지 그세까쳐먹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세키는 논리도없이 ㅏ앞뒤도 안맞고 그냥 개소리 자꾸씌부리네 야 지금 니가 무슨말하는지 이해는하고 씌부리냐 ?와 멍청한거 존나티나네 돼지인건 그렇다쳐도 대가리 텅텅빈건 어찌못하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2 12:49:20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손가락은 살안쪘나보네 글은 ㅈ 길게도 잘쓰는거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2 12:51:19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하긴...쯧쯧...멍청한 대가리가 힘이라도 있어야지.. 부모가 어떻게 가르치시길래 이따위 천둥벌거숭이 짓이나 하고 다니니? 남들한테 베이컨타령할 시간에 니가 자랑하는 그 어정쩡한 헛물살이나 키우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2 17:21:44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눼눼~그렇게 정신승리 하면서 오지게 쳐먹다가 혈전에 막혀서 뒤지세요 ㅋ 얼마나 주위에서 돼지소리 쳐들었으면 광역도발도 아닌데 감정이입해서 부들부들할까 ..대면새서 와꾸 안봐도 어떻게 생긴지 딱견적나오네 ㅜㅜㅜㅜ인생 나가리데스네.. 니 가슴접힌데서 혹시 쉰내는 안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땀조낸차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07:49:58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땀은 니 그 조폭들만도 못한 헛물살에서 나오겠지 ㅉㅉ 베이컨만도 못한 체대가리 지능에다 인성까지 한방에 니 겨땀에 묻어버렸냐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08:24:27
27.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지가가한말 기억도 못하고 앞뒤맥락도 구별못하는 멍청이세키가 체대가리 드립에 일베드립까지..인성나온다 어휴.. 저질세키 너같은세키들이 여자도 못만나서 ,자기와꾸때문에 여자들이 피하는줄 모르고 여자탓만하는 등신소리 듣는거여 이돼지세키야 여자눈은 제대로 마주치기는하냐 ?아니 여자들이 피할려나 ?ㅋㅋㅋ 니같은세키는 정육점이나 가야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09:45:12
183.xxx.xxx.xxx
sldkfjsl
남얼굴탓하는데 지는 운동해서 와꾸 좋은줄 착각하는 물돼지 인성나오죠? 여자들이 지 눈 못마주치는게.지가 와꾸좋아서 그러는거라고 김칫국 드럼통에 몸담갔죠? 베이컨한테 쳐맞은 기억폭행당해서 부글부글 들끓죠? 살찐사람중 남탓하는 병1신 나도싫댔더니 체대가리라 기억력 금세 홀라당 까처먹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10:10:46
22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와꾸안봐도 견젹나와세키야 얼마나 쳐먹어서 돼지가됬으면 운동부족이라는 댓글하나에 이꽉물고 부들대면서 정신병자 드립을 치세요??ㅋㅋㅋㅋㅋㅋㅋ현실을 살아라좀 이돼지세키야 ..나는 이정도면 적당히 보기좋게 살집있는거지 하며 자위하지말고씹새야 ..그래 니망상대로 운동쟁이라 쳐도 니는쉬낸나는 씹파오후세키가 뭐가 잘나서 자꾸 나대실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0:55:44
183.xxx.xxx.xxx
sldkfjsl
요즘은 그따위 헛물살 풍선도 근육이라 해주나보다? 세상 참 편해졌다 ㅋ 이딴 양아치도 지깐에 운동이 평생자랑업적이죠 그죠? 내가 배좀나온거랑 도대체 뭔 상관인지 모르겠지만 아무데서나 땀내 쳐풍기며 그소리 하지마라 그러다 잘못걸리면 예전 니처럼 풍선 터진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1:19:46
22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니는 그냥 니 인성이 그모양이라 살찐사람 모두를 비난하고보는거고 나는 남탓하는 병2신 아니면 냅둬라라는 얘긴데 그 한마디 이해못해갖고는 체대가리 파오후가 지딴에 덤벨 몇번만진걸로 쳐자랑이라니 쯔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1:23:00
22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멍청한 운동만능설을 설파하는 체대가리는 오늘도 본문의 과학적실험을 부정한채 본인경험이 절대적이라고 믿고 삽니다.ㅋ 라고 먼저 체대가리 드립치면서 욕질한게 누군데 자꾸 먼저 비난이 어쩌고 인성이 어쩌고 할주제나 되는지모르겠네 씹파오후세키가 ㅋㅋ 니업적은 그저 쳐먹어서 생긴 뱃살과 그밑에 파묻힌 쓰레기 쉰내뿐이지 ㅋㅋㅋㅋ레알 눈갱과 코갱을 한번에하네 그거하나는 인정해줄게 토나오는돼지세키야 ㅋㅋ 지낮 이렇게 지가먼저 욕질한걸 짚어줘야 씨봐 기억을하나 금붕어돼지세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32:41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이게니 와꾸야 이돼지세키야 본문안읽어봤냐?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33:24
183.xxx.xxx.xxx
sldkfjsl
누가 먼저 욕나갔다고욬ㅋㅋ 아 그러십니깤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35:12
211.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뇌가 근육이란 말 취소할게. 넌 뇌만 근육질이 된거 같다. 베이컨만도 못한 새끼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36:00
211.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씹돼지가 아까부터 누구더러 자꾸 돼지라고 그러냐? 뇌만 근육질인거보니 몸은 뇌만큼 부드러울거 같은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37:48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이세키진짜 ㅂ신이네 그냥 말이 안통하는구만 이거뭐 글을 읽는건 그렇다치고 이해자체를못하는 뇌까지 베이컨기름으로그득한씹파오후세키였네 어휴 걍씨바 그렇게 사세요 니가 캡쳐한 그글이 어디있는지나 알고 제발좀 누가먼저 욕질했는지 니가 인성드립칠자격이나 있는지 좆잡고 반성해봐라좀 살쪄서 잡을 좆이 보이기나 할런지는 모르겟찌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50:58
183.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걍씨바 이렇게 사세요 도발좀 그만 걸리시고 ^^ 알림차단할테니 돼지세키야 ㅋ 걍멍청이라 대화자체가안되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52:39
183.xxx.xxx.xxx
sldkfjsl
누구보다 / 네 다음 정신승리. 파오후 씹돼지가 무턱대고 비난하지 말란말 한마디도 이해못하고 지가 쳐갈긴건 그새 까처먹었죠? 베이컨만도 못하죠? 체대가리 물살 두둥딱 타격감 오지니 지정도면 잘난줄 알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23 22:57:27
211.xxx.xxx.xxx
고향식당o
고3 12월에 58키로.스무살3월에 80키로. 안찌는체질이였고 아무리먹어도 다음날똥싸면 멸치복근생겼음. 수능끝나고 압박풀리까 정상인 한끼분량씩 하루에7끼를 쳐먹으니까 3개월만에 22키로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29:31 39.xxx.xxx.xxx
고향식당o
진짜 타고난 병적으로 마른사람들은이나 밴쯔같은사람들은 모르겠는데 웬만한 사람들이 난아무리먹어도안찌는 체질이야 하는사람들한테 내가먹은데로 먹이면 백프로 찜.그리고 그런사람들은 확실히 덜먹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32:13
39.xxx.xxx.xxx
고향식당o
그리고 난 지금 90을향해 달리고있다. 친가외가 통틀어서 돼지는 나뿐임 전부말랐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32:50
39.xxx.xxx.xxx
동네만화가
헐 나도 취업실패랑 우울증때문에 집에누워서 먹기만했더니 2개월?3개월동안 20키로쪄버림...진짜 먹다쥭겠다 이런느낌이들면 백프로찌는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26:49
125.xxx.xxx.xxx
다만탱
사람마다 체질이 분명있는건 맞음. 하지만 체질이 안바뀌는건 아님. 오랜시간에 따라 천천히 바뀌는거지. 실험을 3년 정도는 해야 의미가 있다고봄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34:19 223.xxx.xxx.xxx
다만탱
난 스무살때 신검결과 178cm48kg 핵멸치였고 그때까지만해도 난 살이 안찌는 체질인줄 알았음. 20살때 자원 입대했고 내가 간 부대가 식사군기가 심했음. 쫄병은 밥을 많이받고 누구보다 빨리먹어야됐음. 그래서 이등병때 68까지 쪘고 병장때는 편식해서 54까지 빠짐. 그대로 전역하고 25살때까지 54 유지 . 취직하니까 회사에서 날마다 밥먹고 카페사주고 하니까 서서히 찜. 지금31살인데 182cm74kg이고. 몇년째 아무리 먹거나 아무리 굶어도 74키로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09:40:15
223.xxx.xxx.xxx
훠퍄람
고작 6년 유지해놓고 체질을 논하네 몇년더지나봐라 100% 살다시빠진다. 난 진짜 피나는다이어트로 3년간 30kg빼고 12년유지했는데 결국 다시찌더라. 실제로도 5년안에 원래체중으로 돌아올확률이 95% 10년안에 원래체중으로 돌아올확률이 99%랬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53:29
121.xxx.xxx.xxx
훠퍄람
나도 살빼고나서 한참은 많이먹어도 안찌고 그래서 체질바뀐줄알았는데 어느날부터 리미트해제된것마냥 굉장히빠른속도로 복구되더라고...느낀건 타고난 체질은 안바뀐다는거 진짜평생 관리하면서 살수밖에 없는거같음 ㅜ 다시빼야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01:10
121.xxx.xxx.xxx
다만탱
20살까지 멸치로 살아오다가. 지금 31살인데 아무리 굶거나 폭식해도 74키로에서 크게 안벗어남. 이정도면 바뀐거 아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47:26
223.xxx.xxx.xxx
다만탱
체질 이전에 그냥 님이 다시 지속적으로 많이 먹어서 찐거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1:52:30
223.xxx.xxx.xxx
훠퍄람
본인은 아무리 굶거나 폭식해도 체중변화 없다면서 저보고는 지속적으로 많이먹어서 다시찐거 아니냐고 하면 앞뒤가 안맞잖아요. 그리고 지속적으로 많이먹은것도 아니고 어느기점부터는 살이 예전처럼찌더라고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43:33
121.xxx.xxx.xxx
훠퍄람
난 아무리먹어도 안찌더라 안빠지더라 체질바뀌었어 이러면서 방심하면안된다는거죠 결국 본래체질은 크게안바뀌어서 평생 운동 식이요법하면서 살아야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44:30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다만탱
내가 폭식한건 내 기준에 폭식이지 쪄봣자 내 체중기준에 오르락내리락 할태고. 사람은 먹는대로 찌는거지. 요요도 식욕참다가 폭발해서 더 많이먹기 때문에 찌는거지. 근본적으로 식습관이 바꿔야돼 "난 조금만 먹어도 살이찌는 체질"이란 말을 나는 부정하는거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26:26
223.xxx.xxx.xxx
훠퍄람
1 결국 폭식도 님기준에서 폭식이라면 폭식이 아니라는 소리네요. 체질이 바뀌어서 살이 안찐다는 님의 주장을 스스로 반박한거죠? 체질은 안바뀌어요 걍 님이 관리를 한거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37:05
121.xxx.xxx.xxx
훠퍄람
아 원래 안찌시는분이니 폭식해도 별로안찌시겠네... 아무리 굶어도 안빠지신다그랬는데 계속굶어보세요 금방다시돌아갑니다 체질바뀌는건없어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38:16
121.xxx.xxx.xxx
훠퍄람
제친구 키 177에 46킬로짜리있었는데 군대갔다와서 64킬로에 살이랑 근육 상당히붙어서 나왔더만 7년유지하다가 다시 빼쩍말랐네요 체질은 안변해요 남들보다 더 피나게 계속 식이요법하고 운동하고해야대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44:01
121.xxx.xxx.xxx
훠퍄람
한동안은 굶어도 안빠지고 먹어도 살안찌고 어?체질개선됐네 이러다가 평범한 일반인들처럼 생활하면 다시 급격하게 자기원래체중으로 돌아가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45:13
121.xxx.xxx.xxx
다만탱
나는 폭식하는데도 안찐다라는 의미가 아니라 가끔 회식때나 본의아니게 많이 먹는거지 장기적으로 봤을때 저는 제 체중 정도 만큼만 먹는거겠죠. 제가 말하고자 하는건 난 보통사람처럼 먹는데 난 안찐다 난 안빠진다 요런 의견을 부정하는 거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3:48:35
223.xxx.xxx.xxx
훠퍄람
결국 체질이 바뀐건 아니네. 내가말하는건 체질이 바뀌지는 않는다는거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4:04:46
121.xxx.xxx.xxx
훠퍄람
그리고 나도 다이어트성공하고 처음엔 회식같은거 한번하고 이런걸로 살안쪘는데 시간지나니까 회식같은거하면 2킬로씩뿔더라고 결국 체질이 바뀌는건없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4:09:00
121.xxx.xxx.xxx
훠퍄람
6년차로는 모름 시간더지나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4:10:01
121.xxx.xxx.xxx
샨티쩍이
전 3년전 담배끊기전 53키로. 자취할땐 저녁먹고 안주에 술먹고 귀가해 새벽 2,3시에 햄버거 두세개씩 시켜먹고 종일자고 이런 생활 몇단ㅅ을 해도 53키로였는데 담배끊고 그냥 출퇴근하고 적당히 먹고자고 하면서 6개월도 안돼서 68킬로 됐슴돠. 전 살찌는 요소가 금연이였듯 각자 자세히 알아보면 살이 안찌는 요소가 있는게 분명하다 생각함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31:55
211.xxx.xxx.xxx
누구보다빠르게내려가
사람대상으로 하는 시험은 인증 받을려면 3세대가 지나야합니다.결론은 100년정도 지켜봐야 어느정도 인정받는다는건데 누가 그런실험을 사람으로 합니까 .그래서 쥐를 대상으로 실험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또 체질이 바뀐다라고 대부분 느끼는 것은 나이가 먹어서 신진대사 느려지고 호르몬 수치변화오고 먹는건 그대로인데 몸에서 예전만큼 그에너지를 소화 못시켜서 지방끼고 몸덩어리가 변하고 그래서 내가 체질이 변했나 라고 착각 하는겁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4-13 08:01:40
183.xxx.xxx.xxx
옵빠이러지마
우리아버지 키170에 젊었을적 52키로정도였다는데 결혼하고 살 점점 찌더니 지금은 63~5정도 나가심 나이살도 있는것같고 덜움직이고 그러니까 찌긴찌나봄ㅋㅋㅋ울엄마도 키 168에 몸무게 50도 안나갔다는데 애낳고 찌심... ㅜ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50:19 110.xxx.xxx.xxx
콩둘기
마요네즈에 계란 몇개씩 넣고 밥비벼먹으면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53:46 203.xxx.xxx.xxx
Artorias
체질의 차이가 존재하고 본인의 책임으로 매도하지 말라는 거지 다이어트가 무의미하다고 받아들이지 말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09:54:45 211.xxx.xxx.xxx
붕어빵틀
먹어도 안찌는 체질이었음. 고등학교 때 163에 38킬로 가슴둘레 68센티 한약 먹었는데 난 절대 45안 넘을거래. 그러다가 고 3 43킬로? 근데 대학교 때 술 배움. 근데 못마신다 생각하고 안주발만 세우고, 21살 165에 47킬로? 술과 안주 같이 먹기 시작. 직장에서 간식 파괴. 25에 50 넘음.. 그리고... 그 뒤는... 결국 술과 안주를 같이 먹으면 살이 잘 찐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0:24:35 14.xxx.xxx.xxx
해적왕와자뵤옹
나랑만나는애들 다 살안찌는체질이랬는데 같이 일년만다니면 10키로씩은무조건찌던데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살안찌는체질은 부럽다.. ㅅㅂ다이어트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0:26:58 183.xxx.xxx.xxx
이응지읒
소화기간이 약한건지 위장이 넘모 작은건지 많이 못먹어. 좀만 과식하면 죽을듯이 아픔... 그래서 많이 못먹음. 나도 살찌고싶다ㅠ 군대에선 특급전사 찍었을정도로 몸뚱아리가 약한것도 아닌데 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0:27:20 112.xxx.xxx.xxx
dnpsrjwl1
멸치들 폭식하지 말고 보통양으로 하루에 4끼씩 한달만 먹어봐라. 장담하는데 이러고도 안찌면 병있는거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0:57:32 211.xxx.xxx.xxx
dnpsrjwl1
보통 먹어도 안찌는 체질은 선천적으로 기초대사량이 높은 새뀌덜인데 기초대사량 아무리 높아야 하루에 꾸준히 세끼씩 먹으면 평균 몸무게까지 안찔수가 없음. 겁나 폭식으로 하루두끼먹는거보다 보통으로 하루 세끼먹는게 훨씬 살찌는데 도움됨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0:59:18
211.xxx.xxx.xxx
고향식당o
기초대사량 초과해서 장기간먹으면 체질 변화옴 확실하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4:23:27
183.xxx.xxx.xxx
우리코그모큰것보소
문제는 평소 그렇게 먹어되도 일정 식사량을 넘어가면 소화를 못시킴. 운동이나 생활습관이 바뀌지 않는 이상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3:53:11
220.xxx.xxx.xxx
스킨세럼로션
난 먹으면 먹은만큼 찌고 안먹으면 안먹은만큼 빠지고 운동하면 쑥쑥빠짐.. 노력하는만큼 빠짐 ㅇ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1:10:38 175.xxx.xxx.xxx
쿠바이코
유전이 정말 중요하지, 울 아버지가 많이 먹어도 전혀 변화가 없는 마른멸치 몸매라 참 신기해 했었는데, 나이먹으니 내 몸매가 그렇게 되더라고.ㅋㅋ 퓨, 마른멸치가 넘 싫어서 난 멸치반찬도 안먹는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1:22:46 58.xxx.xxx.xxx
툰드라트롤
어릴때 만들어진 영양습관 영향도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2:16:07 110.xxx.xxx.xxx
툰드라트롤
나도 내가 살안찌는 체질이니 살있는 사람들 욕하는거 불편해. 키 180남자가 루저얘기들어도 불쾌하잖아. 그기분. 내가 관리잘한줄암. 알바할때보면 살잏는애들이 더 일잘하는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2:17:54
110.xxx.xxx.xxx
뭉밍뭉
특이케이스 제외하고는 다 뺄수 있는데. 하루에 운동 유산소포함 2시간씩하고 식단조절 하면 다빠짐. 핑계일뿐. 살 안찌는건 모르겠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2:18:20 121.xxx.xxx.xxx
rkgnl99
내가 진실을 알려주마. 통념과 반대로 맛있게 먹으면 따블 칼로리, 맛 없게 멋으면 0 칼로리다. 마음가짐에 달렸다. 이거 존맛탱 하고 먹으면 졸라 살찌고 이거 진짜 억지로 먹는다라는 감정이 진심으로 우러나와서 억지로 꾸역꾸역 쑤셔넣으면 살로 안간다. 진짜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3:58:37 125.xxx.xxx.xxx
뀨뀨니
ㅅㅂ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레알임 근데 ㅋㅋㅋㅋㅋㅋ 나 많이먹는데 항상 입짧아서 한 세숟가락 먹으면 아 존나 먹기실타 근데 살쪄야되니 먹어야댐 하고 하루 2500칼로리 이상 맨날먹었는데 살안찜 (헬스 기계로 나 권장 칼로리 1500) 근데 내가 워낙 빨빨거리면서 잘 움직임 학교나 회사나 어디 불안해보인다 왤케 돌아다니냐 소리 몇번 듣고 평소 생활 습관이 쉴세없이 먼가를 하는 편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57:52
125.xxx.xxx.xxx
부먹은인생의진리
내가 맛있게먹어서 자꾸살이찌는구나..어케음식을 꾸역꾸역먹을수있냔말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6:16:53
218.xxx.xxx.xxx
채소나무
남들보다 조금 더 먹는 편인데도 15살때부터 30살까지 체중까지 거의 차이가 없었는데 (60-66kg사이) 30살넘어가니깐 먹는건 반으로 줄었는데 갑작스레 두달사이에 체중이 15kg쪄버리던데 이건 뭐 체질이 바뀐건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4:08:54 220.xxx.xxx.xxx
일침인
살은 빠지는데 요요가 오는게 문제지. 체질적으로 살안찌는 애들 뭐 별로 노력도 안해봣으면서 뚱뚱한 사람들한테 게으르네 뭐네하는데 난 이십육키로 뺄때 오전오후 두시간씩걷고 삼각김밥 하루 1개 생수 3통씩 마셧는데 그렇게 빼도 요요와의 전쟁임 ㅋㅋ 나이먹을수록 점점 쉽지도 않음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4:37:11 39.xxx.xxx.xxx
dnpsrjwl1
요요가 오는 이유는 무턱대고 적게 먹기 때문임. 이게 가장 멍청하게 살빼는법임. 현명하게 살빼는 법은 평소보다 조금 적게 먹으면서 근력운동으로 근육량을 늘리는것임. 그러면 기초대사량 증가로 요요가 안옴. 요요가 오는 이유는 갑자기 식사량이 확 줄게 되면 우리 몸은 애너지를 축적하기 위해서 기초대사량을 낮추게됨. 그래서 요요가 오는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37:33
211.xxx.xxx.xxx
일침인
나는 트레이너가 유산소 운동에 추천해주든데. 요요가 단기간에 급속히 오는게 아니라 좀만 방심하면 살이 부쩍부쩍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1:22:02
39.xxx.xxx.xxx
그리피티
먹어도 안찌는 사람은 있지만 안먹고 찌는사람은 없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6:24:28 218.xxx.xxx.xxx
작성자꺼임
먹고 안찌면 에너지낭비지만 안먹고찐다면 에너지창조 ㅎㄷㄷ;;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1:00:07
125.xxx.xxx.xxx
SpZero
저걸 극복하고 살이찌면 진화한거겠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7:42:15 118.xxx.xxx.xxx
사실미친놈
유전자빨좆망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7:46:49 218.xxx.xxx.xxx
불멸의등심돈까스
유전이 중요하긴 하죠 지능 건강 외모 등등 근데 이런거 너무 신경쓰다가 자존감이 너무 낮아져서;; 그냥 이런 이유가 있다고만 넘겨요 진짜 인생 포기할거 너무 많음 걍 운동해서 건강해지기만 하면 됐죠 살 포기한다고 막 먹다가 제 주변에 벌써 2명 당뇨임;;(그것도 유전이긴 한데) 20대 후반의 ㄹㅇ스토리니까 살 빼는 목적보다는 걍 건강유지만이라도 꼭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8:06:22 117.xxx.xxx.xxx
풍성빌런
ㅆ바 유전자색히 라고 욕하기엔 그 유전자 덕분에 머리숱은 많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8:10:33 223.xxx.xxx.xxx
hajunsae
갸우소네랑 키노시타 유우카를 보면 알수있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8:41:46 59.xxx.xxx.xxx
흑기사단
응 그런거 아냐 지방세포 갯수때문에 그래 성인이되면 커지지만 청소년기때 뚱뚱한 사람들은 지방세포 갯수도 많고 커 그래서 성인이되도 살잘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8:59:43 27.xxx.xxx.xxx
양심리스
야식 폭식 육식 안좋은건 골라서하는데 174 / 63~5 키로 8 년째 유지중 물론 키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9:09:16 1.xxx.xxx.xxx
대학교육학년
나이들면 티가 남.. 나이가 들수록 건강하게 먹는데는 다 이유가 있음. 젊음이 좋은 이유이기도 하고.. 지금이 얼마나 신체가 왕성한 시기인지 그 시간이 지나면 느낄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21:33
114.xxx.xxx.xxx
7급선비
장에서 간으로 가는 문맥(장에서 간으로 오는 혈관)이라고 있습니다 유전적으로 여기가 좁은 사람은 아무리 먹어도 소화는 시킬지언정 몸으로 영양분이 흡수가 안되어 다 똥으로 나옵니다 건강상으론 당장에 해는 없지만 계속 과식으로 이어진다면 안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봅니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9:41:27 121.xxx.xxx.xxx
7급선비
아 사진 잘못올림 ㅈㅅ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19:41:49
121.xxx.xxx.xxx
비쌈
조금 더 잘못올려주시겠어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3:20:28
219.xxx.xxx.xxx
7급선비
아이쿠 손이 미꾸라졌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3 23:25:33
121.xxx.xxx.xxx
작성자꺼임
제 친구중에 멸치친구가 의사선생님이 직접 햄버거10개먹으면 반 개들어가는 몸이다가 이거였구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0:59:02
125.xxx.xxx.xxx
뀨뀨니
오 이건거 같다 나 진짜 말랐는데 살찌기 엄청 힘들고 많이먹으면 설사를 많이쌈 속도 더부룩하고 메스껍고 몸이 음식 안받는 느낌임 ㄹㅇ 개힘듬 진짜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11:48
125.xxx.xxx.xxx
뀨뀨니
많이 먹었을때 내가 먹은 칼로리 계산하면 거의 2500-3000되는데 나 여자라 이정도면 매일 많이먹는다 생각하는데 더먹느면 ㄹㅇ 토할거같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14 02:13:15
125.xxx.xxx.xxx
우와꿍
몸무게가 +-3키로정도 왔다갔다하는건 뭐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19:58:48 121.xxx.xxx.xxx
포청나그네
내가 볼때는 장기가 건강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예를들어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가 잘되고 장에서 흡수를 잘하고 간에서 해독을 잘하는 사람은 같은 양을 먹었을때에도 음식이 에너지원으로 활발하게 사용이 가능한데 장기기능이 떨어지는 사람은 전부 영양소가 에너지원으로 사용을 못하고 바로 지방으로 축척되겠지.. 근육이 기초대사량하고 비례한다지만 각종 장기들의 역할도 엄청 중요한듯보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0:10:14 1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버디찬스
근데 체질은변하기도 하나봐 울신랑이 멸치엿는데 살찌우는게 소원이라고 할정도엿는ㄷㅔ 10년지나니 쿰척~ 다이어트하고있음 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0:35:16 118.xxx.xxx.xxx
냥멍냥멍
현명한 자는 타인을 비하하지 않는다. 그 발언이 언젠가 비수가 되어 자신에게 돌아올 것을 알기 때문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1:02:43 121.xxx.xxx.xxx
책의o의안
중학생때 파오후 였는데 고등학교때 복싱배워서 살쭉빠짐. 대학생인 지금도 몸매그대로임. 유전자가 뭐 거짓말 안한다지만 운동도 거짓말안함 ㅇㅇ. 세상일 유전자 신경쓰면 못할일 참많음. 살빼고싶으면 걍 아무생각없이 운동하는게 제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1:09:03 119.xxx.xxx.xxx
o븟새o
병아닌이상 보통대로면 1.아 난 외케 살찌지 별로안먹는데>존나 처먹음 2.아 난 외케 말랐지 많이 먹는데>자기 수준이 많이 먹는다고 착각함 빼려면 덜 먹고 운동하고 찌려면 더 먹고 운동하고 이게 답인듯 케바케긴해도 변화는 분명히 있으니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1:32:09 223.xxx.xxx.xxx
eve2me2
나는 최고120에서 최저80 현재88나감 많이,자주,빨리 3박자로 먹는 내입을 조절하기 너무힘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1:46:54 39.xxx.xxx.xxx
방귀대장뿡뿡뿡
나20살때 52kg이었고 개말라서 난 안찌는 체질인가 했는데 군대가서 살라고 꾸역꾸역 쳐먹으면서 개처럼 일하니깐 전역할때 64찍음 지금......68 운동해야하는데 쒸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2:53:04 125.xxx.xxx.xxx
한잔하고가
마른사람들은 먹방보는거도 힘겨울때가있음 많이먹는게 고통스럽다고 느껴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3 22:58:04 124.xxx.xxx.xxx
짤방누구임
나처럼 먹는대로 똥 싸는 사람? 과식하면 무적권 설사 네번 술먹어도 네번. 밥 적당히 먹으면 하루 두번. 아 지금도 설사가.. 휴지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1:39:34 121.xxx.xxx.xxx
vs놀이하는놈
저게 말이 안되는게 체중의 큰 비중이 근육인데 아무리 운동해도 근육의 양은 유전으로 정해져 있다는 말과 같기때문임 먹는거말고 운동으로 해봐 안 늘어날수 없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1:56:10 211.xxx.xxx.xxx
사실내가했어
나는 몸무게 잘 안늘어나더라. 운동도 안하고 먹고싶을때 먹고 그러는데 몸무게는 성인된 이후로 0.5kg 내외밖에 안변함. 군대에 있을때도. 다만 체형이 변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2:27:58 1.xxx.xxx.xxx
그런거없음
범위가 있는건 인정하지만 대부분은 그 범위가 마름 적당 포동 위험 이정도 안에서 이야기지 다리에 로우킥 넣으면 돌이킬 수 없는 일이 생길것 같다거나 운동회때 공대신 굴려도 될 거 같은 사람들은 해당없는 이야기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3-14 05:32:29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헬-메리카 근황 유어페이스 2018-03-13 [07:33]
▼ 이전글 특수 화염방사기 vs 잘 타지 않는 특수나무판 바루스는바루스나 2018-03-13 [07:1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