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여자 나이 제대로 보는 법
작성자 당구깝nono
번호 741866 출처 퍼온자료 추천 1372 반대 1 조회수 90,276
작성시간 2018-02-08 01:00:15 이동시간 2018-02-08 11:48:2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더치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그럴듯한개소리
저게 의미가 없는 이유: 한국오면 다 제대로 봄
63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2-08
[03:03]

118.xxx.xxx.xxx
답글
베스트2
101PPSC
ㅋㅋㅋㅋㅋ누가봐도 4.50대인데 [10]
61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2-08
[11:41]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3
박심슨
아무리그래도 30대라 그러는거 립서비스다ㅋㅋㅋㅋㅋㅋ
43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2-08
[12:05]

122.xxx.xxx.xxx
한형
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01:01:53 118.xxx.xxx.xxx
그럴듯한개소리
저게 의미가 없는 이유: 한국오면 다 제대로 봄
6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03:03:42 118.xxx.xxx.xxx
따지리?
사...삼십이요?50대로봤는데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1:40:15 39.xxx.xxx.xxx
101PPSC
ㅋㅋㅋㅋㅋ누가봐도 4.50대인데
6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1:41:09 121.xxx.xxx.xxx
mbc무한도적
서양인들은 동양인을 다 어리게 봄. 30~40대 동양 여성이 20대 서양남자들한테 대쉬당하는 일이 종종있음.
89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2:02:27
203.xxx.xxx.xxx
101PPSC
아진짜??? 그럼 서양인이 맞게봤네 ㅋㅋㅋㅋㅋㅋㅋ
5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2:09:11
121.xxx.xxx.xxx
개특수
하지만 믓대인은.....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2:45:53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심야식당
다 어리게 보는건 아니더라 그럴줄 알았다는 누님이 죄다 30대라고 하니까 슬퍼하더라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4:03:56
150.xxx.xxx.xxx
홍차홍차
나도 한국나이 23인데 브라질인 남친 부모님은 나 16살로 보심..ㅎㅎㅎ
314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5:50:21
61.xxx.xxx.xxx
소창아님
남친? 죽창가져옴 기둘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9:13:17
218.xxx.xxx.xxx
제드라인
교전승인,교전승인, 무기사용을 허가한다- 반복한다 교전승인,무기사용을 허가한다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22:34:55
110.xxx.xxx.xxx
쌕싸고싶다
ㅇㅇ 외국은 그런게 좀 있음 나도 동안인 편인데 유학 당시 케이팝 좋아하는 고딩들이 연락처 물어보곤 했음 남자애들도 나랑 사귀고싶다고 했다 난 남자는 안좋아하지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9 01:05:08
1.xxx.xxx.xxx
홍비아그라
아무리 서양인들이라도 얼굴에 주름이 자글자글한데 30대로는 안본다ㅋㅋ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9 08:37:35
123.xxx.xxx.xxx
조심해뒤에엄마
이게 서양인이랑 동양인이랑 주름이랑 성장발육차이임. 일단 서양의 백인 흑인들은 뭘먹는지는모르는데 열에 여덟아홉은 큼. 거기다 흑인은 원래 피부가 개쩔어서 주름이 많이안지고. 백인은 피부가 개구려서 주름이 청소년기때부터 생김. 자잘하게. 근데. 이게 동양인을 어리게보는이유가. 일단 체구가작고.(아직 덜컸다고 생각하는정도) 거기다 피부주름도 지들 청소년때있는 자잘한주름이면 당연히 어리게 볼수밖에없음. 아는만큼 보인다고. 그렇게 보고 커왔는데. 갑자기 니네 어릴때랑 비슷한 피부주름에 몸집인데. 40살이래 라고하면 당연히 놀랄수밖에없는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14 09:06:38
115.xxx.xxx.xxx
   게시물이 11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2-08 01:00:15 / 이동: 2018-02-08 11:48:27 / 어시스트: 쿠레나이신쿠로 )
게임마니아
ㅋㅋㅋㅋㅋ 아재들 일침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1:50:45 121.xxx.xxx.xxx
애매한데
나도 담배살때 민증 보여달라고하면 싱글벙글하자너ㅎ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1:51:41 14.xxx.xxx.xxx
개신명숙
안 보여달라고 하는게 문제지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1:53:14
223.xxx.xxx.xxx
냉장고를부카케
님 그거 무장공비 간첩신고하려고 신분증 확인하는거임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2:00:06
223.xxx.xxx.xxx
아침마다세수
알바: 잠시만요~ (1...1...4....)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3:43:18
1.xxx.xxx.xxx
구름풍선
114...?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3:51:58
223.xxx.xxx.xxx
아침마다세수
114가 간촙신고아니엿냐..?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4:42:36
1.xxx.xxx.xxx
햄보칼수가업어
점화번로 모를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15:26:11
117.xxx.xxx.xxx
갈굼주는놈
국정원 간첩신고:111, 경찰신고:113, 군기무사령부:1337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23:12:46
211.xxx.xxx.xxx
내가바로종결자
114는 그거 아니냐 도미노피자 전화번호 알려달라할때 전화하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9 00:21:11
175.xxx.xxx.xxx
생각하는놈
내가 볼 땐 얘가 간첩인데?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9 03:12:10
116.xxx.xxx.xxx
미국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1:52:44 125.xxx.xxx.xxx
청원경찰
물어보는게 제일 확실하지 않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1:53:53 59.xxx.xxx.xxx
박심슨
아무리그래도 30대라 그러는거 립서비스다ㅋㅋㅋㅋㅋㅋ
4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2:05:04 122.xxx.xxx.xxx
이딴게왜여기에
우리가 외국인 나이 가늠하기 힘들듯이 저기도 마찬가지임ㅋ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2:21:14 118.xxx.xxx.xxx
국방부가전쟁준비
? 70은 돼보이는데 ㅎ
25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2:21:16 116.xxx.xxx.xxx
슬픈하늘새
아짐 오늘 지갑 여나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2:25:47 112.xxx.xxx.xxx
낚인붕어빵
누가봐도 50대 중후반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2:51:57 59.xxx.xxx.xxx
BK기아
한국에서도 노안인 편인데 흠...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2:54:30 119.xxx.xxx.xxx
녹색야광망또
코쟁이들이 아지매 농락하네 ㅠㅠ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3:00:56 121.xxx.xxx.xxx
멍멍야옹야옹
누가봐도 50대인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3:12:36 222.xxx.xxx.xxx
중원애플
서양애들은 30대 중반 같은데 실제론 16-18살인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3:44:43 220.xxx.xxx.xxx
약먹은놈
얼굴은 보톡스 맞아도 목주름은 어떻게 할 수 없음. 외국인애들도 목주름 몰라서 그러는게 아니라 걍 립서비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4:46:05 75.xxx.xxx.xxx
djdudjdu
저걸 30대라고 함? 서양인 30대가 그렇게 늙어보이나?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5:29:23 59.xxx.xxx.xxx
chanceux
목이 저렇게 쪼글쪼글한데 30대 드립은 너무 심한거 아니냐. 저거는 패널들 말이 100% 맞어. 립서비스가 마이너스 스무살이야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18:42:36 59.xxx.xxx.xxx
Descent
립서비스 아닐수도 있는게, 자기민족은 얼굴 항상 봐오니까 외모,옷차림,행동,말투 등으로 금방 나이를 가름하지만, 타민족 특히 얼굴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엔 자기보다 어리게 보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20:47:15 175.xxx.xxx.xxx
Descent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8 20:48:13
175.xxx.xxx.xxx
건드림
와 이거는 한 20만 원 먹겠다는 리액션이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2-09 00:20:34
182.xxx.xxx.xxx
울산남자
젊어 보인다는 말 자체가 이미 늙은 사람한테 한다는 말이 있지 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20:55:16 182.xxx.xxx.xxx
세시링
서양인이 동양인 보는거랑 동양인이 서양인 보는거랑은 많이 다를테니까. 근데 솔직히 서양인이라도 저게 30대 얼굴이라 한건 진짜 립서비스다. 아무리 젊게봐도 50초반에서 50중후반으로 보였는데 30대라고 하는건 진짜 방송멘트인듯.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21:34:44 110.xxx.xxx.xxx
차녀
누가봐도 32살 이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21:43:08 211.xxx.xxx.xxx
Azelkiiver
아냐 저거 레알임. 나도 흑인애들이랑 농구하다가 나중에 40대인거알고 시껍한게 한두번이 아님....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8 22:08:46 223.xxx.xxx.xxx
JeNerd
30대는 심했음 ㅣ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9 01:05:11 115.xxx.xxx.xxx
Dragonia
진짜 서양애들 눈이 어찌된건지 모르것는데 나 서른에 스페인갔을때 맥주 안주고 콜라 가따주드라 뭐냐 맥주달라니까 했더니 미성년자아니냐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9 01:11:36 123.xxx.xxx.xxx
임마원래개또라이임
김연주 정말 예전에 인기 많았음. 30대는 오버고 40대 초중반같이는 보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9 02:26:16 112.xxx.xxx.xxx
탈오유인
SBS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9 04:44:16 122.xxx.xxx.xxx
심야식당
존나 우리엄마가 더 예쁜것 같은데 저사람은 리얼 아줌마 아님?? 곧 할머니 될것같은 얼굴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9 10:34:56 150.xxx.xxx.xxx
전설K
재들도 다 카메라 있는거 알고 있을텐데. 재들도 눈치가 있지. 분위기가 무조건 어리게 불러야 하는 무드인데 뭘 .. 그냥 까놓고 말하면 정말 나이대로 보임.. 관리 잘된 일반인들이 더 어려보일수도 있는 수준이구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2-09 13:20:46 16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