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갈데까지 간 비트코인.jpg
작성자 1년동안눈팅
번호 735463 출처 퍼온자료 추천 753 반대 1 조회수 58,447
작성시간 2018-01-13 01:40:46 이동시간 2018-01-13 10:50:1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디시 입니다.




정부가 비트코인은 화폐가 아니라 해서 성매매가 아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웃으면 행복할걸요♡ 웃으면행복할껄요 2018-01-13 [10:52]
▼ 이전글 인싸한테 케장콘을 쓰면안돼는이유 에휴한1심하다 2018-01-13 [10:46]
답글마당(4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허경영이다
ㅋㅋㅋ 떡치고 나오니까 10만원 반토막나는거 아니냐 ㅋㅋㅋ 그걸 떡락이라고 하나 [5]
46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1-13
[01:45]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2
북극곰은
??? : 오빠 가상화폐 받았으니 섹스도 가상섹스인거 알지? [1]
21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1-13
[11:19]

119.xxx.xxx.xxx
답글
베스트3
나스타잘함
그러게 성매매 아닌가? 의문이드네 [11]
12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8-01-13
[01:43]

115.xxx.xxx.xxx
너가짱
ㅓㅜㅑ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2:31 182.xxx.xxx.xxx
가오가없냐
진짜 무슨생각일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2:32 39.xxx.xxx.xxx
그래나루저다
퍼온사진에 드립이겠지 설마 진짜겠어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1:43:20
210.xxx.xxx.xxx
가오가없냐
하 이젠 가상화폐로 아다때는시대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1:44:55
39.xxx.xxx.xxx
그래나루저다
0.01비트코인이면 얼마인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2:46 210.xxx.xxx.xxx
나스타잘함
20만언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1:43:02
115.xxx.xxx.xxx
안주와산사춘
가공육 유방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2:51 222.xxx.xxx.xxx
똑똑한범고래
정부의 개입으로 창년을 창년이라 부르지 못사다니...홍길동같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3:27 1.xxx.xxx.xxx
나스타잘함
그러게 성매매 아닌가? 의문이드네
1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3:34 115.xxx.xxx.xxx
모선개사기
성매매 대가가 '화폐'에 한정된게 아니라서 비트코인이 화폐가 아니라도 금품으로 인정되서 처벌 될 가능성이 높음.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1:51:51
1.xxx.xxx.xxx
나스타잘함
오홍 아주 옳바른 판결이네요 거의 대법원 판사급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1:53:53
115.xxx.xxx.xxx
켈제르카
물질이나 향흥만 제공해도 성매매로 볼걸여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0:55:30
112.xxx.xxx.xxx
바늘두더지
그럼 여자가 해주는 댓가로 남자가 해줘도 성매매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0:57:43
39.xxx.xxx.xxx
이댓글달려고가입함
금원만 아니라 재산상 이익도 포함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15:43
1.xxx.xxx.xxx
켈제르카
근데또 아직 법적으로 재산으로 인정받은게아니라서 안걸릴지도 모르겟고;; 그냥 판사맘대로일듯;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18:06
112.xxx.xxx.xxx
giver
현재 대법원판결에서 비트코인은 게임아이템같은 전자문서정도로만 보고 있음 금품으로도 안봄. 아예 재산을 인정하지 않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25:15
175.xxx.xxx.xxx
나스타잘함
게임에서 값어치 있는 아이템은 성매매에 안걸려요? 값어치있으면 걸릴거같은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27:22
115.xxx.xxx.xxx
리히
성행위등을 하고 대가를 받으면 성매매로 되는거 아닌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31:05
1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야동보는스님
신림동 전설의 썰이 있어. 고시생이 채팅하다가 가출한 고딩이랑 채팅을 한거야. 지가 자취하니까 지네집으로 불렀어. 맥주도 한 잔 하고 둘이 섹스를 했겠지? 여기까진 뭐 범죄가 아니야 합의했으니까. 근데 문제는 고시생이 아침에 학원가야되니까 여자애를 그냥 두고가기가 뭐해서 요 앞에 식당에서 밥먹고가라고 식권을 한 장 줬나봐. 법원에서 그 식권 한 장은 "유가증권"으로 인정되었고, 대가성 있었다고 판단돼서 미성년자성매매로 걸렸지.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47:17
125.xxx.xxx.xxx
G랄똥싸
이건 좀 불쌍한데ㅋㅋ 남자가 뭔 잘못?ㅋㅋ 죄가 있다면 둘 다한테 있겠지...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49:49
125.xxx.xxx.xxx
허경영이다
ㅋㅋㅋ 떡치고 나오니까 10만원 반토막나는거 아니냐 ㅋㅋㅋ 그걸 떡락이라고 하나
46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5:46 211.xxx.xxx.xxx
해병대스섹대
그야말로 떡락 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0:52:01
175.xxx.xxx.xxx
Denvy
떡락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03:26
112.xxx.xxx.xxx
미나아라
20만원이얌 지금 비코가 2천만원이니까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18:10
175.xxx.xxx.xxx
진지빠는넘
시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33:02
115.xxx.xxx.xxx
작전주식의신
와 천재시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3:55:03
211.xxx.xxx.xxx
Redprint
ㅋㅋㅋㅋㅋㅋㅋ저거 드립인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46:03 211.xxx.xxx.xxx
흑드라곤
0.01g 개념에 나랑진짜 뽀뽀할 형들ㅠㅠㅠ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01:52:17 175.xxx.xxx.xxx
사각사각춤섬
웩!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02:34:53
106.xxx.xxx.xxx
McCree
님이 주세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0:23:34
116.xxx.xxx.xxx
드링킹요구르트복숭아
48c면 사람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0:31:36 175.xxx.xxx.xxx
   게시물이 9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8-01-13 01:40:46 / 이동: 2018-01-13 10:50:11 / 어시스트: 가슴만지게해쥬세요 )
가슴만지게해쥬세요
어시완료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0:50:34 175.xxx.xxx.xxx
켈제르카
이걸왜 비트코인탓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0:55:04 112.xxx.xxx.xxx
4이즈리
언제줘야하냐 들어갈때 가격이랑 나갈때가격이 다르잖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0:58:12 39.xxx.xxx.xxx
복학했다
당연히 장난이지 ㅋㅋㅋ 먼 미래엔 가능하긴 할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1:12:29 112.xxx.xxx.xxx
북극곰은
??? : 오빠 가상화폐 받았으니 섹스도 가상섹스인거 알지?
2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1:19:31 119.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띠용! 최소 화상채팅으로하면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1-13 11:49:22
221.xxx.xxx.xxx
얼굴용빛날태
오 비트코인이 4차산업을 연건가 4창가 산업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1:44:35 223.xxx.xxx.xxx
뽀식이네고양이
추천검색에 가공육 유방암은 무엇?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3 12:11:09 223.xxx.xxx.xxx
불꽃청년
왜 서울 사는 오빠만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4 10:04:40 2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웃으면 행복할걸요♡ 웃으면행복할껄요 2018-01-13 [10:52]
▼ 이전글 인싸한테 케장콘을 쓰면안돼는이유 에휴한1심하다 2018-01-13 [10:4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