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어제 우리 딸이 친구를 집에 데려왔다..jpg
작성자 비읍
번호 731508 출처 퍼온자료 추천 2137 반대 0 조회수 93,450
작성시간 2017-12-27 09:32:01 이동시간 2017-12-27 10:15:3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8/read/31804969 입니다.




근데 아빠가 유게이네...ㅠㅠ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오늘자 배그카페 관광.jpg 한국말로어똥게해요 2017-12-27 [10:30]
▼ 이전글 혐오의 시대 박진성x 2017-12-27 [10:13]
답글마당(8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김햄쮸
팩트: 너무 자주는 안되고 [11]
91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2-27
[09:47]

175.xxx.xxx.xxx
홍콩닌자X카시
근데 저게 맞다 나도 친구 엄마가 계속 와도 된대 길래 진짜 그런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싫어하긴 하셨더라고 ㅎㅎ 그래서 와서 자고가는건 되는데 자주는 안되 라고 말한게 저 분은 좋은 사람 같아 ㅎㅎ
77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22:10
223.xxx.xxx.xxx
싼후조리
"너무 자주는 안된다니까ㅡㅡ" (30년 만에 찾아온 아이에게)
65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38:53
124.xxx.xxx.xxx
욕좀하지망
ㅋㅋㅋ애가 싫고 좋고를 떠나서 너무 자주오면 귀찮긴함 간식도 챙겨줘야하고
1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2:07:47
223.xxx.xxx.xxx
답글
베스트2
krida
초등학생이 저런 생각할정도면 한국이 자체적으로 문제가 있긴 한가봐 ㅠㅠ 내가 다 미안하네 [12]
45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2-27
[10:32]

21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8-04-20
06:34:00

디스이즈게이mer
아재 유게이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33:25 117.xxx.xxx.xxx
널사망하겠어
이.무.모.엇.순.인.은.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09:52:00
223.xxx.xxx.xxx
o유카리남편
좋은 어른이네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33:50 110.xxx.xxx.xxx
너무솔직한사람
유카리 동편은 없나요?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09:34:51
106.xxx.xxx.xxx
쵸코퐁듀
북편도 기대해봅니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1:46:28
211.xxx.xxx.xxx
아스이츠유
어제 유카리 남극에서 물에 빠져 죽던데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5:45:48
119.xxx.xxx.xxx
해외에간여친
부여성 동쪽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8-03-05 15:34:21
112.xxx.xxx.xxx
아재나이스
ㅜㅜ슬픔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34:12 14.xxx.xxx.xxx
너무솔직한사람
아재......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09:34:58
106.xxx.xxx.xxx
아재나이스
군디철석!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09:35:56
14.xxx.xxx.xxx
순결한해삼
딸아이도 착하고 아부지도 멋지구!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35:16 39.xxx.xxx.xxx
달달한냥이
어머니가 캄보디아사람인게 잘못인것도아닌데...
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36:05 221.xxx.xxx.xxx
시스터콤플렉스
딸도 착하구 아부지도 착하구 흑흑흑 넘모 감동이자나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39:11 218.xxx.xxx.xxx
김햄쮸
팩트: 너무 자주는 안되고
9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47:33 175.xxx.xxx.xxx
우마군신
아니야 ㅠㅠ 걱정하시까지 ㅠㅠ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19:58
218.xxx.xxx.xxx
떨어지는사람
??? : 숙박비는 170 만원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21:37
175.xxx.xxx.xxx
홍콩닌자X카시
근데 저게 맞다 나도 친구 엄마가 계속 와도 된대 길래 진짜 그런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싫어하긴 하셨더라고 ㅎㅎ 그래서 와서 자고가는건 되는데 자주는 안되 라고 말한게 저 분은 좋은 사람 같아 ㅎㅎ
77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22:10
223.xxx.xxx.xxx
싼후조리
"너무 자주는 안된다니까ㅡㅡ" (30년 만에 찾아온 아이에게)
65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38:53
124.xxx.xxx.xxx
고영욱의도란발찌
너무 자주오면 동생이 안생기지
5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55:26
223.xxx.xxx.xxx
욕좀하지망
ㅋㅋㅋ애가 싫고 좋고를 떠나서 너무 자주오면 귀찮긴함 간식도 챙겨줘야하고
16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2:07:47
223.xxx.xxx.xxx
Descent
너무 자주오면 향후 손자도 키워야 할 수도 있어서...?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3:30:10
106.xxx.xxx.xxx
언제나청춘이다
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4:49:43
124.xxx.xxx.xxx
김무성
구런말 안하면 계속옴 ㅋㅋㅋㅋ 자주자주 ㅋㅋㅋㅋ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5:06:00
1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다행의이적이다
내가 저런 애들 몇번 도와줘 봣는데 같이 따돌림 당하거나 고마운줄 모르고 정치질하고 올라갈려함
2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8:41:22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KhadaJhin
ㄴ ㅋ이거 레알임. 10년전 고3이 되고 고1때 같은반이었던 새끼들한테 은근히 왕따당하는 놈을 친한척 해주며 도와줌 근데 나중엔 나도 같이 왕따당함. 그런데.. 내가 도와준 그새끼는 나중에 다른 친구랑 존나게 어울리고 나랑은 거리를 좀 뒀음.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8 00:37:42
211.xxx.xxx.xxx
바루스는바루스나
딸 : 아싸 친구팔아서 짜장면 개이득
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09:53:05 125.xxx.xxx.xxx
신선한알로에
근아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07:41 59.xxx.xxx.xxx
   게시물이 44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12-27 09:32:01 / 이동: 2017-12-27 10:15:38 / 어시스트: 혼전후순결 )
하하호호후후
우리딸도 저렇게 이쁘게 크면 좋겠다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19:32 211.xxx.xxx.xxx
꿈꾸는총각
오호라 결혼을 하시겠다?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5:24:23
203.xxx.xxx.xxx
하하호호후후
했어 총각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21:45:41
122.xxx.xxx.xxx
채소나무
스나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21:50:22
125.xxx.xxx.xxx
당나라오랑캐
아뇨 돌격인데요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8 00:46:58
39.xxx.xxx.xxx
홍콩닌자X카시
이 글 되게 행복하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23:36 223.xxx.xxx.xxx
담배맛식초
난또 마지막에 돌실끼리 결혼하는 내용 아닐까했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26:58 116.xxx.xxx.xxx
센스없는센스쟁이
나는 어느나라 사람이건 외국인 친구한명있었으면 좋겠음 요즘 울나라에 아예 거주하는 외국인도 많은데 나는 외국인 친구가읍네, 아 물론 한국인친구도없지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27:03 210.xxx.xxx.xxx
까칠한창조물
"나는 어느나라 사람이건 친구한명있었으면 좋겠음." 으로 정정해드렸습니다. ^^
1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30:13
211.xxx.xxx.xxx
훠퍄람
외국인도 친구 가려서 사귄다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31:20
175.xxx.xxx.xxx
센스없는센스쟁이
정정해주셔서 고맙습니당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32:17
210.xxx.xxx.xxx
니키타흐루쇼프
외국인 : 아...웃대인 극혐...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0:40:14
117.xxx.xxx.xxx
2Jin2
저 아이는 한국인이자나!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20:59:42
118.xxx.xxx.xxx
냐무
딸친구:짜장면 개꿀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29:21 211.xxx.xxx.xxx
krida
초등학생이 저런 생각할정도면 한국이 자체적으로 문제가 있긴 한가봐 ㅠㅠ 내가 다 미안하네
4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0:32:21 210.xxx.xxx.xxx
sensen
애기들도 미인 미남형얼굴을 더 선호한대요. 그러니깐 외모를 본다는거죠. 근데 그걸 선생님이나 부모님들이 '외모는 중요한게 아니라 마음이 중요한거야' 라고 교육을 계속해줘서 그 선입견을 없애줘야하는데 잘 안되는거 같아요.
4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2:32:56
124.xxx.xxx.xxx
우쮸쮸좌쮸쮸
어휴 앞으로 그러지마라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2:43:40
211.xxx.xxx.xxx
뀨요뀨요
어른들이 대놓고 쟤랑 놀지 말라했을수도 있죠. 근데 인종차별 문제는 더 심각한 나라도 있어요. 한국만의 문제는 아님. 물론 고쳐야하지만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4:21:05
59.xxx.xxx.xxx
rkgnl99
초등학생이면 정말 철 없을 때라 외모나 뭐 다른거 하나만 보여도 놀리는거 사실 흔하다. 애들이니까. 어른이라도 옆에서 그러면 안돼 하고 말해줘야 하는데 딱히 한국이 문제인건 아닐꺼야. 내 사촌 미시시피에 사는데 거기도 초딩들이 동양애 별로 없어서 많이 놀린데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4:40:04
125.xxx.xxx.xxx
디스이즈머니
한국만의 문제는 아님 같은다수에 다른소수가 가면 주목받는게 현실임 주목에서 차별로 변하는 과정에서 개입과 교육이 필요할뿐임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5:27:33
117.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한국만의문제가아니라 세계가그래요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6:17:45
223.xxx.xxx.xxx
sensen
그래서 예전에 웃대자료 봤을때 미국 만화주인공들이 못생기고 개성있게 생긴 이유가 어렸을때부터 외모지향주의에 빠지지 말라고 그런다는뎅 반면 우리나라 만화들은 다 귀엽고 아기자기하고 이쁘고 잘생김. 적만 못생기게 나옴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6:22:07
124.xxx.xxx.xxx
개념이철철넘쳐
진짜 그러더라... 2년전엔가 교회에서 아는형님이랑 있다가 6~7살정도 되보이는 애들 2~3명 봐줫는데 잘생겻다고 자꾸 내무릎위에앉고 막그러더라고... 괜히 형님한테 내가 죄송했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7:24:25
182.xxx.xxx.xxx
가엾고딱한자
순수하다는 것은 선하다는 뜻이 아니다.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7:52:34
180.xxx.xxx.xxx
키로로로로로로
한국의 인종차별 : 같이 안 놀기. 비하 및 욕하기. 괴롭히기 외국의 인종차별 : 비하 및 욕하기. 괴롭히기 때리기. 앤 건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9:06:03
183.xxx.xxx.xxx
이명밖은위험혜
순수하게 악한 순수악이란게 잇음. 유치원에 잇다보면 정말 해맑게 웃으면서 다른애한테 장난감 던지거나(국적,남녀불문), 꼬맹이가 웃으면서 강아지 발로차고 괴롭히는거도 봄... 초등학교 저학년담임쌤들 고충중 하나가 이상한 이유로 왕따를... 모아놓고 물어봣더니 "얘가 못생겨서 싫어요~~~~!!" 하고 너무 순수하게 얘기하니까 샘이 말문이 막히더래. 외모지상주의는 뭐 걍 시력좋은 생물에게 생기는 현상인거같엉 엉엉 어으아아아응 유ㅠㅜㅜㅡㅡㅜㅠㅠㅠ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8 02:55:09
211.xxx.xxx.xxx
베충2
인간이 원래 다 그렇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9 08:20:26
124.xxx.xxx.xxx
무쏘야만
딸도 착하고 아빠도 착하네.. 당연한건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1:12:46 124.xxx.xxx.xxx
나의라임오렌지
다문화 가정 친구들 불쌍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1:22:16 1.xxx.xxx.xxx
서울시장이명박
딸 : ㅋㅋㅋ고생하셨어요 (역할대행비를 주며)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1:52:57 223.xxx.xxx.xxx
좋은말고운말행복한말
유게이가 어디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2:51:33 123.xxx.xxx.xxx
크고단단한고추
ㅇ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6:14:24
122.xxx.xxx.xxx
집에가고싶은기분
루리웹 유머게시판 이용자를 유게이라고 함, 그쪽 출신이라 잘 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6:57:41
114.xxx.xxx.xxx
배트맨애인조커
본문 글보다 더 추천 많음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3:11:30 116.xxx.xxx.xxx
엄마도이러는거아시냐
문젠 친구 쉴드치다... 저사람 딸도 왕따 당할수도 있음... 어쩌다 이렇게 까지 된건지...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5:19:29 117.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문재인친구 불쌍하네여...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9:07:03
223.xxx.xxx.xxx
베충2
역시 문재인이 문제인듯
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9 08:22:06
124.xxx.xxx.xxx
이것도너프해보1지
또 놀러와도 된다는 말에 저희 엄마는 캄보디아 사람인데 그래도 와도 되냐고 물어보는게...너무 마음이 아프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5:38:04 61.xxx.xxx.xxx
sanoske100
점점 너무 훈훈한 얘기도 가짜미담같아서 인터넷상의 글들은 안 믿게된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6:18:34 1.xxx.xxx.xxx
그것이인생의진리지
그냥 보고 기분 좋아지면 되지 모 ㅎㅎ 그걸로도 읽는가치는충분히있어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27 16:59:52
175.xxx.xxx.xxx
오징어심리치료사
우리나라에서 인종차별은 절대 안사라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16:54:16 123.xxx.xxx.xxx
피나고시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21:24:20 175.xxx.xxx.xxx
나락에핀꽃츄
비읍이 딸 있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7 23:09:11 211.xxx.xxx.xxx
METEOOO
너무 자주는 안된다고 한건 아마 와이프랑 상대방 부모 생각해서 그런걸거야 초등생 정도되는 딸이나 아들 친구들이 자주 놀러오는거야 괜찮지만 그게 어느 순간에 조금의 부담으로 다가오거든 저건 글쓴이가 잘한거 같다 글쓴이 딸은 더더욱 잘 한거 같고. 인종차별이란 단어 자체가 모순 덩어리지만 결국 다같은 인간이고 서로 돕고 위하면서 살아야하는건데 저렇게 작은 부분부터 마음이 열린다면 아마 지구촌이란 단어가 어색하지 않는 인류를 맞이하게 될거야. 잘 밤에 기분 좋아지는 자료네요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8 00:44:22 219.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멋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8 01:54:22 183.xxx.xxx.xxx
느루헤윰
러시아피 썩인 쭉빵 존잘 한국인도 차별당하는데 동남아피 썩인 한국인은 오죽할까...꼬맹이 말이 너무 가슴아프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8 02:38:41 117.xxx.xxx.xxx
꾼밥
딸친다는 난독으로 들어왓는대 훈훈하네 멋진 아버지세여 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8 03:16:26 175.xxx.xxx.xxx
삼모작
북유게..으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28 09:33:55 61.xxx.xxx.xxx
아라파트
루리웹이라기에 분명 전자계집이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06 01:37:21 211.xxx.xxx.xxx
누가내닉쓰냐
와 우리엄마아빠는 그냥 주말에 나가서 친구보는것도 극혐하셨는데 부럽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1-17 01:42:57 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오늘자 배그카페 관광.jpg 한국말로어똥게해요 2017-12-27 [10:30]
▼ 이전글 혐오의 시대 박진성x 2017-12-27 [10:13]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