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한서희 버스 서울 운행.jpg
작성자 나용ol
번호 727164 출처 퍼온자료 추천 913 반대 1 조회수 63,049
작성시간 2017-12-07 15:38:01 이동시간 2017-12-07 16:33:2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디시 입니다.


집행유예기간에 마약사범 홍보버스?
이런 건 제재 안 하냐?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펌] 친자확인 내목숨을아이어에게 2017-12-07 [16:46]
▼ 이전글 그날이 왔어 크크크크크크크크 교외선 2017-12-07 [16:29]
답글마당(11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사움좀하는웃대인
ㅌㅋㅋㅋ 저거 뭔버스임? [9]
24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2-07
[15:39]

117.xxx.xxx.xxx
사움좀하는웃대인
마약운반차량인가? 보이면 일단 신고해봐야게따
70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5:39:22
117.xxx.xxx.xxx
답글
베스트2
할짝이
뭔짓을 해도 예쁘고 잘생기면 빨아대는구나.....ㅋㅋ [20]
399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2-07
[15:41]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3
너거집돌돌이
저 '날 수 있어'라는 문구가 뭐가 잘못되고 그런 건 아닌데... 마약한 애가 저러니까 좀 이상하게 보인다 ㄷㄷ [4]
25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2-07
[16:39]

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2-14
07:57:00

사움좀하는웃대인
ㅌㅋㅋㅋ 저거 뭔버스임?
2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39:06 117.xxx.xxx.xxx
사움좀하는웃대인
마약운반차량인가? 보이면 일단 신고해봐야게따
70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5:39:22
117.xxx.xxx.xxx
호떡두개
마약운반 차량ㅋㅋㅋㅋㅋㅋ 개뿜었다 ㅋㅋㅋㅋㅋ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6:47:01
221.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Gta야?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6:56:52
223.xxx.xxx.xxx
킹켄드릭
ㅋㅋ 대마빨고 뿅가는걸 high라고 하던데, 어디서든 날 수 있다는 거 보니까 이동식 너구리굴인듯
5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36:57
39.xxx.xxx.xxx
꿈꾸는세일러
와...운반책같은데? 신고해봐야겠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8:23:58
59.xxx.xxx.xxx
넌내게밥했어
어쩐지 창문이 검은색이더라, 안에 내용물 못보게 하려는거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9:27:58
1.xxx.xxx.xxx
김모선
high high?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9:51:27
39.xxx.xxx.xxx
웃대에는없는닉
Gta 미션인듯 ㅋㅋㅋ 저거 적 갱단들한테 지키는건가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5:01:27
223.xxx.xxx.xxx
조경가
Bangbus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5:59:29
175.xxx.xxx.xxx
Mr부x
저거 한달안에 테러날거같은데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39:21 223.xxx.xxx.xxx
티비는사랑이싫고
저게 무슨버스인데 태워주는건가 무료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39:38 106.xxx.xxx.xxx
중2병괭이
암구호 쿵쾅메갈 하고 타면댐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5:42:20
223.xxx.xxx.xxx
휘인o
뭘 태워주나요? 전 고독의 말보루레드가 좋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3:56:09
1.xxx.xxx.xxx
dio2
gta온라인 퀘스트 아님?공장돌리는 재료 획득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0:35 175.xxx.xxx.xxx
포밍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1:45 211.xxx.xxx.xxx
할짝이
뭔짓을 해도 예쁘고 잘생기면 빨아대는구나.....ㅋㅋ
39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1:45 211.xxx.xxx.xxx
도마뱀키우는남자
어찌보면 자연스러운거 같긴함.. 난 사실 외모지상주의가 나쁜건지 잘 모르겠어
77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6:44:15
175.xxx.xxx.xxx
흑추관맹호
누가 예쁜데? 저 성형괴물? 빨긴 누가 빤다고 그러지? 같은 동족 보괴들이나 빨지 정상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들이면 저거 빠는 사람 없어.
9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6:47:28
211.xxx.xxx.xxx
해피하드코어
얼짱강도 팬카페도 있었는데 뭐 ㅋㅋㅋ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6:51:21
183.xxx.xxx.xxx
우주해적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딜가도 외모지상주의는 존재함,,. 어쩔수 없음
38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6:57:29
116.xxx.xxx.xxx
일해라절해라하는놈
탑도 빨잖아 이센스도 빨고 양홍원도 빨고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12:11
113.xxx.xxx.xxx
개나리가들어왔다
외모 보고 옹호하는 건 동물적 본능은 맞지. 근데 우린 동물이 아니고 사람이잖아? 그러니 이성을 키우려 노력해야지.
6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12:41
125.xxx.xxx.xxx
12마리의까마귀
예쁘고 잘생긴 외모에 호감을 갖는건 본능적이나 자제하고 공평하게 보는게 제대로 교육받은 사람이지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16:06
27.xxx.xxx.xxx
일해라절해라하는놈
그래봤자 주변에 이성은 안생기지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19:10
113.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꼬추한번 빨려보겠다고 발정난애들이 그렇지 정상인이면 설마 옹호해줄까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40:30
223.xxx.xxx.xxx
갓엘산나
외모지상주의를 인정하게되면 학벌주의도 인정해야되고 연고주의도 인정해야됨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8:37:11
211.xxx.xxx.xxx
욕좀하지망
흑추/ 보괴는 뭐임? 설마 내가 생각하는 그게 맞다면 너도 메웜 만만치않게 입이 더럽네
4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8:41:19
223.xxx.xxx.xxx
묶어서해줘
꼭 외모지상주의의 수혜자도 아닌 것들이 어쩔 수 없다는둥 저럼ㅋㅋ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20:13:07
1.xxx.xxx.xxx
우주해적
아이고... 내가 말을 하다 말았네. 어쩔수 없으니까 인정하자는건 아님 ㅠㅠ 어쩔수 없이 존재할수밖에 없으니까 우리부터라도 그러지 않도록 노력해야함.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21:22:17
116.xxx.xxx.xxx
하늘에서정의가으아악
바로 얼마 전에 디바 코스했던 웜 보고 빨아제끼던 사람들이 얼마나 많았냐 ㅋㅋㅋ 무슨 이상한 애들이면 예뻐도 안 빤다 그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21:36:40
49.xxx.xxx.xxx
꿈꾸는세일러
뭔짓을해도 빨사람은 빨고 아닌사람은 안빤다 지성과 인성 그리고 사고를 가진 인간이라면 최소한 옳고가름을 생각하지 그걸 못한다면 지성 인성 사고중 하나혹은 전체가 문제가 있는거니깐 병원가야지 정신병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00:58:01
59.xxx.xxx.xxx
vs놀이하는놈
아무 잘못도 없는 사람들만 있으면 외모로 대우받는건 괜찮을수 있는데 쓰레기가 외모때문에 쉴드받으면 쓰레기한테 당한 피해자의 인권이 유린됨 피해자생각을 안하는것들은 본인이 피해자가 되서 똑같이 당해봐야 정신차리겠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01:03:52
211.xxx.xxx.xxx
예수주식회사
예쁘고잘생긴걸빠는건상관없는데 그렇지않은사람들은 안타깝게본다던지 안좋게보는게 나믄게아닐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09:48:02
124.xxx.xxx.xxx
니뮤
외모보고 빨수도 있지 근데 그게 범죄자인걸 알면서도 외모로 빠는건 정신나간새키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2:59:37
70.xxx.xxx.xxx
말끝마다새끼야
이래놓고 외모지상주의라고 빼액-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3:51:43
211.xxx.xxx.xxx
흑추관맹호
욕좀/아...그래? 저것들이 하도 여혐여혐 하길래 우린 메혐이고 여혐을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저것들은 여자가 아니라 그거만 달린 괴물이다 라는 의미로 쓴 말인데...쫌 심한가? 그렇다면 미안...이젠 안쓸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6:01:19
211.xxx.xxx.xxx
듣보도사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2:21 210.xxx.xxx.xxx
드립치는아이
뭐하는 버슨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2:39 106.xxx.xxx.xxx
바이러스먹은인커밍
저건 진짜 미쳤다. 집행유예 중인 범죄자를 갖다 뭐하자는 거냐....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4:16 221.xxx.xxx.xxx
착한생각
반성의 기미 일체 없음;
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4:46 222.xxx.xxx.xxx
냠냐암
저런거 할만큼의 팬덤이 있단 말이야?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46:00 221.xxx.xxx.xxx
총총총올총
버스기사님 남자면 큰일날듯... 운전하다가 화나서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5:52:15 175.xxx.xxx.xxx
랜덤문자열
버스기사 여자냐?
13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06:06 61.xxx.xxx.xxx
예스아이엠
역시 페미니즘은 돈이되는구만 페수를 팔아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15:58 220.xxx.xxx.xxx
뇌를만져바보
대마 합법화를 위해 힘쓰시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27:28 220.xxx.xxx.xxx
프냥이
페미는 돈이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0:56 211.xxx.xxx.xxx
15년만에가입
티오피 : 시@발...듣보잡년이랑 노는게 아니었어..하...........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1:21 211.xxx.xxx.xxx
욕쟁이경찰
진짜 법관이 잘못했내 저런걸 집유로 판결하다니
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2:37 218.xxx.xxx.xxx
   게시물이 55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12-07 15:38:01 / 이동: 2017-12-07 16:33:21 / 어시스트: 시노부타임 )
빤쮸냄새킁카킁카
마약하면 기분이 날수 있다는 건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6:07 222.xxx.xxx.xxx
동아대휘밤
세기말 매드맥스인가 . 화염병을 꽂아달라는 의미인가 대체 왜 저딴짓을하는거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6:43 211.xxx.xxx.xxx
크리무
ㄹㅇ 마약해서 집행유예인사람을? 기획자 뇌있음? 메갈인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8:09 175.xxx.xxx.xxx
놀부안에쌈
자비로 한거 아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8:19 182.xxx.xxx.xxx
장난질치지마라
저걸 운행하는 주체가 어디야? 설마 광고비받고 모델서는건 아닐거고..
3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8:23 223.xxx.xxx.xxx
문상을받으러왔다
그 난다는게 그 난다는거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8:33 180.xxx.xxx.xxx
너거집돌돌이
저 '날 수 있어'라는 문구가 뭐가 잘못되고 그런 건 아닌데... 마약한 애가 저러니까 좀 이상하게 보인다 ㄷㄷ
25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9:48 1.xxx.xxx.xxx
너만없으면
high high I`m so high~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41:19
60.xxx.xxx.xxx
한줄설명
하늘을 날으는 기분을 느낄수있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45:06
220.xxx.xxx.xxx
휴뀨큐
흠흠 날수도있지 빨앗으니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50:23
223.xxx.xxx.xxx
재연이에염
오공본드 러브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4:57:21
175.xxx.xxx.xxx
낭나해
아니 부모님돈으로 버스사서 칠한거아님? 소속사도없는애를 뭘보고 버스간판홍보를해줘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39:59 112.xxx.xxx.xxx
양질의껌
자의든 타의듯 노이즈 마케팅이 제대로 먹혔구나.. 어떤의미로는 대단하다 그냥 마약하던 노답 연습생으로 묻힐걸 이렇게까지 끌고왔네 자기이름으로
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1:26 121.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데뷔도 안하고 이런식으로 노이즈면 이런루키는 어떤 소속사도 안데려감; 마약건으로도 마이너스인데 소속사가 모험할일있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20:04:27
223.xxx.xxx.xxx
tellarra
창업했다며 그거 홍보 아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2:04 175.xxx.xxx.xxx
루쿠쿠
배우야 가수야? 마약한거 말고 뭐 한게 있다고 광고를 찍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3:23 14.xxx.xxx.xxx
루쿠쿠
날수있다는게 LSD하고 환각보는거 말하는거지?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3:58 14.xxx.xxx.xxx
테러해볼까
??? : (약을 빨아재끼고 옥상에서) 너는 어디로든 날 수 있어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4:56 180.xxx.xxx.xxx
정서대장군장합
얘 아직 급식소 안드루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6:42 121.xxx.xxx.xxx
흑추관맹호
약을 쭉쭉 빨아서 드디어 미친게지...아직도 약 쳐먹나 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8:04 211.xxx.xxx.xxx
니사랑내곁에
이야 집에 돈이 많은 금수저니까 별짓거리 다해도 제재가 없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8:33 116.xxx.xxx.xxx
너라고부를래
역시 무플보다는 악플이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48:34 202.xxx.xxx.xxx
DJ하빈저
웃대 '그년'은 좋겠네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57:12 223.xxx.xxx.xxx
글쓰기위해가입한놈
와..진짜 세상 미쳐 돌아가나 보다... 약 빤 년인 건 연예계 흔하다 해도... 뭔가..... 여자의 주적인 표적이 됐을 만한 인물인데..... 혼돈의 카오스다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6:57:47 121.xxx.xxx.xxx
딸기양갱
한두푼하는게 아닐텐데ㄷ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06:32 175.xxx.xxx.xxx
게름튀튀하여라
저거 자리 차지도 않았는데 타이어 터질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08:01 175.xxx.xxx.xxx
멘붕왕이될남자
티오피 부관참시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14:02 58.xxx.xxx.xxx
부질없는바램
데뷔도 아직안한거아님? 집행유예 일반인이 별거다하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14:24 182.xxx.xxx.xxx
시베리아숲고양이
검찰청에 문의라도 해볼까나?? 집유에서 비상식적 행동 제제못하냐고??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17:44 211.xxx.xxx.xxx
ooOoo다다
옆에 탑도 같이 올려주지 그랫냐ㅋㅋ 저거 타고 돌아다니면서 패미니즘 티샤츠도 팔지그래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17:48 106.xxx.xxx.xxx
너거집돌돌이
??? : 역지마 씌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6:37:22
1.xxx.xxx.xxx
자몽스크럽
쟤네들은 돈도 많다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25:35 222.xxx.xxx.xxx
로코코미학
저거타면 대마필 수 있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26:06 124.xxx.xxx.xxx
말이야조랑말이야
어이가 없네.. 한서희 서포터즈?? 거기서 했다는데.. 탑승은 불가능한 그냥 한서희 광고용 버스.. 돈지랄을 저렇게도 하는구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36:28 115.xxx.xxx.xxx
말이야조랑말이야
저 버스 운전사 여자 쓰나? ㅋㅋㅋㅋㅋ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7:36:58
115.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설마 어디 더러운 한남새키가 운전하는 버스로 한남새키들이 깔아놓은 아스팔트를 다니겠음?? 설마 ㅎㅎ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20:14:33
223.xxx.xxx.xxx
너거집돌돌이
못탈거면 왜만듬? 난 또 좀 봉사 개념으로 태워주고 심야시간대 여성 귀가 서비스 이런건줄 알았는데.. 아니 그럴거면 노선은 왜 말해줌?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8 16:52:59
1.xxx.xxx.xxx
지거국
응 믿거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37:48 211.xxx.xxx.xxx
그게바로너임
그래, 한 번 들어가면 하늘로 날라가겠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39:30 124.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설마 운전사는 '그 전형적인 한남'은 아니겠지요? ㅋㅋㅋ 설마 한남을 쓸까? ㅋㅋㅋ
3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7:41:30 223.xxx.xxx.xxx
우니베르숨
운전사 남자면 ㅈㄴ아이러니하다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2-07 18:15:06
221.xxx.xxx.xxx
탕탕탕김재규
돈 많나보네 저차 하루 굴리는데 백만원이상은 들텐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8:46:26 223.xxx.xxx.xxx
뽀롱뽀롱뽀르노
진짜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8:56:02 122.xxx.xxx.xxx
문어지지마
페미니스트 잘보고 갑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9:00:51 121.xxx.xxx.xxx
김모선
이제 하다하다 버스반응보고도 사람 거를 수 있겠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19:53:57 39.xxx.xxx.xxx
초절정딸고수
쟤 진짜 정신나가년 같아ㄷㄷ;;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7 20:57:59 223.xxx.xxx.xxx
크리아나
탑이 저 버스 보면 기분이 어떨까.. 참.. 탑도 한서희랑 놓고 보니 피해자 같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09:27:29 175.xxx.xxx.xxx
제리아빠
패미타령이 저런거 하기전에 미리 어그로 끈거였나? 그런거면 장사 잘하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1:49:56 124.xxx.xxx.xxx
김호띠
어그로에 처방약은 무관심이다 잊지 말도록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1:53:45 175.xxx.xxx.xxx
나자신있다구
넌 어디로든 날로 먹을 수 있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2:14:27 175.xxx.xxx.xxx
커몬요
저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2:18:05 211.xxx.xxx.xxx
눈팅10년아재
지 돈으로 산거 아니야? ㅋㅋ 보니까 금수저던데. 설마 누가 광고를 주겠어. 마약사범 이슈때문에 있던 광고마저 빼고 손해배상 청구해야할 판국에. 게다가 유명인도 아니자너? 탑때문에 덩달아 유명해진거지. 하여튼 금수저들 하는거 보면 참 가관이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2:18:24 223.xxx.xxx.xxx
랩퍼상유
님들 각도기 잘 챙기세요 아무리 그래도 막 욕했다간 고소미 먹을수도 있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3:49:42 220.xxx.xxx.xxx
백미o
한서희랑 탑 판결 어떻게 낫는지 링크 아는분 있으신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3:52:46 76.xxx.xxx.xxx
훈베어
웜퇘지들 다 못생겼는데 반반한 애가 패미니즘 들고 나오니까 얼굴마담으로 내세우는거지 ㅋㅋㅋ이용당하는건지도 모르고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3:58:19 125.xxx.xxx.xxx
쓸게읍따
뭐 이런 바이럴마케팅을 하고 싶었나본데..저게 누굴까 대중들이 궁금해하고~또다른 이슈가 되고~기사화 되고~~~를 노렸겠으나,성질 급해서 셀프로 sns김빼기..폭망..ㄷㄷ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4:31:10 211.xxx.xxx.xxx
몽연
대체 이게 뭔데?? 이거 하는 주최가 어디야? 마약사범을 모델로 썼다고 항의글좀 쓰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4:50:03 221.xxx.xxx.xxx
이분최소스베누
날 수 있다는게 "대마초"를 피면서 떸치면 기분이 날아갈 것 같다는 걸 표현하는건가요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8 15:15:06 39.xxx.xxx.xxx
좋은개새끼
계란을 쳐던져버려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2-09 16:50:08 6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펌] 친자확인 내목숨을아이어에게 2017-12-07 [16:46]
▼ 이전글 그날이 왔어 크크크크크크크크 교외선 2017-12-07 [16:29]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