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귀귀)조두순 출소하는 만화
작성자 루시애도
번호 720856 출처 퍼온자료 추천 1763 반대 0 조회수 72,920
작성시간 2017-11-08 16:20:20 이동시간 2017-11-08 16:50:3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ddanzi.com/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냥이 스토리gif naver단종 2017-11-08 [17:08]
▼ 이전글 리얼 냉면성애자 젊은앵거스 2017-11-08 [16:50]
답글마당(12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웃음die꾼
잔인하지만 사이다네 [7]
72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1-08
[16:23]

125.xxx.xxx.xxx
답글
베스트2
루시애도
조두순이 한짓 [23]
48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1-08
[17:26]

124.xxx.xxx.xxx
답글
베스트3
게임산업크리
좋아 사이다야 ㅋㅋ
400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1-08
[16:23]

223.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1-23
04:02:00

웃음die꾼
잔인하지만 사이다네
72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3:05 125.xxx.xxx.xxx
Blind전용
지은죄에 비해 너무 소프트한디?
9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7:02:00
223.xxx.xxx.xxx
예쁜말만해요
조두순이 한 짓은 더 잔인 하지 않음? 아이 창자가 삐져나오고 터져 나오는데도 끝까지 했다고 함... 만화나 영화처럼 킬러나 청부업자 같은게 있다면 국민성금을 모아서라도 그 아이가 당한 고통 그대로 되갚아 줬으면 싶다.
9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7:45:15
221.xxx.xxx.xxx
마티즈딜러
아 좀더 했으면 콜라인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7:48:58
14.xxx.xxx.xxx
Blind전용
육체구속 상태에서 모든 신경의 역치값을 하나하나 차례차례 넘기면서 고문, 치료, 고문, 치료 반복해서 약 1년에 걸쳐 서서히 서서히 죽이고 모든과정은 생중계해야한다고 봄.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8:18:54
223.xxx.xxx.xxx
아디할꺼없네
존나 성욕에 굶주린 하드코어게이소굴에 던져서 모든 장비 지원해줘서 거기서 15년정도 항문질환으로 고생하다가 똥독에 뒤졌으면좋겠다
23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2:33:42
211.xxx.xxx.xxx
제제쨔응
형벌에 게이 쓰지 마라. 게이도 저런 쓰레기랑 엮이기 싫다.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0:49:34
110.xxx.xxx.xxx
Mr부x
안돼 안돼 저렇게 편하게 죽으면 안돼 저새끼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7:04:51
223.xxx.xxx.xxx
게임산업크리
좋아 사이다야 ㅋㅋ
40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3:42 223.xxx.xxx.xxx
메갈사냥꾼
제이복음 성서 어디가면 살수있죠?
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4:36 210.xxx.xxx.xxx
사실미친놈
투믹스요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6:47:48
218.xxx.xxx.xxx
메갈사냥꾼
오늘부터 신자가 되려합니다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6:48:12
210.xxx.xxx.xxx
대나무숲신사
먹튀썰전 아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2:56:59
14.xxx.xxx.xxx
민주열사장성택
귀귀도 ㅈㄴ 빡쳤나보네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4:39 122.xxx.xxx.xxx
안산덕돌이
크...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8:42 124.xxx.xxx.xxx
김찰롱
귀귀가 진짜 빡친게 느껴진다
5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9:22 121.xxx.xxx.xxx
이하이
귀귀갓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29:46 220.xxx.xxx.xxx
고양이땅콩수집가
속이 다 후련하네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39:02 183.xxx.xxx.xxx
군것질중독자
잔인하지만 속이 다 시원하다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45:58 182.xxx.xxx.xxx
101PPS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46:29 183.xxx.xxx.xxx
주식은쌀
와...드럽게 안죽네...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47:04 117.xxx.xxx.xxx
생긴게개그
조두순이 언제 어디서 출소하는지 아시는 분? 또 최근 얼굴 사진 있으신분? 알아두게~~ 아 그냥 갠적으로만 알아본거라니까 아 그러니까 그냥 한번 알아보는거라구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47:14 175.xxx.xxx.xxx
3급공무원진급
2020년 11월 후쯤으로 알고 있습니다. 얼굴은 확인되지 않으나 친척임을 사칭하여 재산 문제로 면회하러 왔다는 핑계로 얼굴을 확인한 뒤 출소 후에는 그라목손 섞은 두부를 준비하여 같은 교회 신자인 척 하면서 주면 됩니다. 참고로 그라목손은 몇방울만 먹어도 몇일 뒤에 반시체가 되고, 화상이나 익사의 고통 못지않은 축복을 선사해줍니다.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6:59:38
180.xxx.xxx.xxx
뽀식이네고양이
어차피 출소후 5년간 신상공개입니다. 성범죄자 알리미앱인가? 그걸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0:42:09
223.xxx.xxx.xxx
   게시물이 30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11-08 16:20:20 / 이동: 2017-11-08 16:50:28 / 어시스트: 그건아닐껄 )
참붕어o커너
미리디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1:38 210.xxx.xxx.xxx
공산당원
존나 시원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2:04 118.xxx.xxx.xxx
옆구리가시리다
커커 히토미에서 amputee 검색했나? 수위 엄청쌔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4:32 210.xxx.xxx.xxx
루시애도
지금 네이버 검색1위가 조두순이네요 2020 년에 출소한다고 합니다 ㄷㄷ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4:40 124.xxx.xxx.xxx
급식동생
갓-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5:14 1.xxx.xxx.xxx
한줄설명
ㅅ1발 저렇게 해줄 의인 누구없나.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5:16 61.xxx.xxx.xxx
힁이
만약에 저렇게 한다음에 술 쳐먹고 음주 상태되고 병원에서 정신병 진단서 받으면 형최몇??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3:43:51
180.xxx.xxx.xxx
월드오브워쉽
세기의 띵작 ㅇㅈ합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5:32 117.xxx.xxx.xxx
24k전문골룸
시원하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6:13 121.xxx.xxx.xxx
자택경비
근데 이걸 이렇게 다 긁어와도 괜찮은건가...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6:56:47 223.xxx.xxx.xxx
우마군신
보니까 이미 불펌한거 또 긁어온것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9:03:01
223.xxx.xxx.xxx
우리가가는곳엔
출소하면 정말 어디서 두들겨 맞을 확률 반반일것 같기도 하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11:11 211.xxx.xxx.xxx
뇌가필터링을못함
중간 썰전 싸이트 무엇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14:11 121.xxx.xxx.xxx
6년눈팅이었는디
이게 잔인하다고 생각하나? 조두순이 한 짓과 비교하면 전혀
2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15:53 125.xxx.xxx.xxx
루시애도
조두순이 한짓
48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26:26 124.xxx.xxx.xxx
앗깜따갸
저런 치밀하게 강간을 저지른 새키가 심신미약이라고 12년 때린 판사새키 얼굴 한번 보고싶다 개 샹0놈의 새키
1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7:41:45
125.xxx.xxx.xxx
스미스아저씨
난 이 글을 볼 때마다 속이 울렁이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얼마나 괴로웠을까
1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8:27:57
121.xxx.xxx.xxx
암걸리면헛소리하는냥
이런 비인간적인새끼가 사회에나온다는게 너무나도 역겹고 소름돋는다
7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8:47:20
223.xxx.xxx.xxx
박심슨
8살짜리가 저걸 어떻게 견뎌... 아 속 울렁거린다
7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8:57:30
122.xxx.xxx.xxx
따뜻한빙수
와... 귀귀 만화 졸라 잔인하네 햇는데 이 글 보니까 귀귀는 걍 귀여운수준이네... 아 그리고 판사말고 검사를 욕해야함 그 이유는 밑에분이 알려줄거임
10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8:58:09
12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노래의향기
조두순 출소날에 분명 언론에서 떠들어서 나영이도 알게 될텐데 얼마나 섬뜩하고 좁같을까.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9:12:40
110.xxx.xxx.xxx
헤엄치는타조
이거 읽고 나니까 저 만화가 딱히 사이다로 느껴지지 않음 김빠진 사이다 수준이랄까... 죽이지도 말고 그냥 영원히 고통받게 해야함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19:22:00
211.xxx.xxx.xxx
친형
시발새.끼 사람이란 단어도 아깝다 짐승벌레만도 못한새.끼 어떠한 욕도 아깝고 부족하다 진짜 같은 나라에서 숨 쉬고있다는게 개 엿같다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0:16:52
121.xxx.xxx.xxx
모두들나에게힘을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0:19:13
1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샹썅샹
진짜 끔찍하다 더러운 새1끼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2:03:12
211.xxx.xxx.xxx
수육은맛있어
발정난 돼지도 저렇게 폭력적이진 않겠다 색에 미친 악마새끼 ㄹㅇ 바나나 메추리 사시미 시켜야 한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2:22:04
11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제로냥S2
검사놈을 뚜드려 패야되는구만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8 23:09:40
211.xxx.xxx.xxx
백수오반
미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0:28:39
175.xxx.xxx.xxx
옥자항정살구이
이렇게 자세하게 알진 못했다 정말... 개충격이네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0:34:37
117.xxx.xxx.xxx
공수기본교육
이새키가 인간이냐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0:44:21
122.xxx.xxx.xxx
리차드기어4
좃같은새끼 패죽여버리고싶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1:19:32
211.xxx.xxx.xxx
항문력
와.,. 이거 진짜냐;;; 너무 잔인한데 ㅡㅡ 뚫어뻥으로 탈장시킬수도 있구나 나온 장을 또 물에 씻는다니 여간 싸이코가 아니다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1:56:02
58.xxx.xxx.xxx
씹유엿먹어
검사도 검사지만 법을욕해야 되는거아니냐?ㅋㅋ술먹고범죄저지르면 심신미약으로 감형ㅋㅋ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3:43:07
175.xxx.xxx.xxx
스끼야끼데스
하 씨;발... 저새끼그냥 죽여야되는거아니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8:15:10
39.xxx.xxx.xxx
가수엔터스
출소하자마자 바로어떻게든.고통스럽게죽었으면좋겠다.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8:30:49
223.xxx.xxx.xxx
너님혼날래요
이새끼 출소하면 똑같이 해줘야한다고 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1:21:51
223.xxx.xxx.xxx
세상에서제일멋진사람
글만 읽어도 너무 슬퍼지는데 조두순 나쁜놈 진짜....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2:52:41
210.xxx.xxx.xxx
Marlin
머갈통 깨고싶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4:43:19
223.xxx.xxx.xxx
스마트스웜
요약 : 꺼~억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27:11 175.xxx.xxx.xxx
평균키
와중에 코끼리 주울때 고무장갑꼈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30:14 121.xxx.xxx.xxx
앗깜따갸
딸 키우는 아빠입장에서 존나 개사이다다. 아동강간범은 무조건 거세시키고 똥구녕에 죽창2m짜리 꼽아서 평생을 살게해아된다. 똥도못싸게..
3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37:31 125.xxx.xxx.xxx
거기있는사람
이거 판사 잘못이 아니라 검사가 직무유기였음
4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44:05 113.xxx.xxx.xxx
자기개발
어우 탄산이 좀 너무 쎄다..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7:51:46 121.xxx.xxx.xxx
GM게임마스터
사이다라.. 현실이 너무 고구마라 참..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8:01:53 211.xxx.xxx.xxx
쫀득쫀득찹쌀떡
달군 야구배트로 강하게 때린 이후에 살이 익어서 붙으면 살이랑 같이 떼내고 다시 달궈서 그걸로 또 띠리기를 반복한 이후에 피부가 좀 벗겨졌다 싶으면 소금을 뿌리고 드럼통에 넣은 이후에 뜨거운 불에 돌려가면서 달궈야지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8:26:49 116.xxx.xxx.xxx
enoeht
"사람이었으면 살려줬지" 진짜 툭툭 튀어나오는 명대사가 많아.
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8:39:48 14.xxx.xxx.xxx
불운의아이콘
갓귀귀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8:43:53 211.xxx.xxx.xxx
키자루원장
제발 조두슨 사건도 상기자료러 이어쟈갔으면 합니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8:48:38 106.xxx.xxx.xxx
최강아이돌신도하
죄의 삯은 사망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9:08:55 119.xxx.xxx.xxx
삥쁑
귀귀만화 잔인해서 못보는데 이건 끝까지봤네 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9:19:26 168.xxx.xxx.xxx
야만의몽둥이
귀귀만화에 워터마크 왜 박혀있죠? 다른 사람 창작물에 저리 박아놔도 되는건감? 음...?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9:20:47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루시애도
제가 저 마크찍혀있는게 보기싫어서 없는 자료를 찾아봐도 있지가 않드라구요 저 사이트에 들어가봤는데 귀귀작가 님이랑 전혀 관련도 없는 싸이트고.. 흠 제가 보기엔 최초 유포자가 카페홍보하기 위해 저렇게 카페주소를 찍어논거같습니다 사실 저런 행위하면 안되지요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9:26:42 124.xxx.xxx.xxx
hajunsae
저 개싯팔더러운세키 만화에서느마 저렇게해주니 사이다네 너무 역겹고 더러워서 죽어서도 천만번의 고통받는 인생으로 태어나게 될것이다 더러운놈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19:58:47 121.xxx.xxx.xxx
캡틴아제리카
실제로 저렇게 되버려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0:04:50 116.xxx.xxx.xxx
지나가는아무개
와 귀귀 어지간히 열받았나보네.. 원래 좀 잔인한거 있는 만화긴 해도 이번건 원래 그리던 것 보다 심하게 그린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0:16:39 203.xxx.xxx.xxx
최미래0회장
좆같은 워터마크 뭔데
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0:39:15 218.xxx.xxx.xxx
김땡글
불법 웹툰 공유사이트..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04:52:12
122.xxx.xxx.xxx
인생루저
살인자 싸이코패스새끼들 엄한사람 죽이지 말고 저딴쓰레기나 죽였으면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0:49:26 39.xxx.xxx.xxx
글착
맹견을 사서 훈련시킨 다음에 교도소 문앞에서 나오자마자 물라고 시키고 어이쿠 목줄을 놓쳐버렸네! 하면...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1:26:17 124.xxx.xxx.xxx
동옹그리
근데 개가너무불쌍할거같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5:48:30
124.xxx.xxx.xxx
대뱃살초밥
조두순이 출소 후 같은 짓을 행할까 그게 더 무섭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1:29:22 121.xxx.xxx.xxx
교대근무
그냥 빨리 석방시키고 인민재판됫으면 좋갰다.. 정의 딜도로 후장부터 골까지 뚫어서 바베큐 시켜서 거름만들고싶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1:38:49 211.xxx.xxx.xxx
아디할꺼없네
아동성범죄자 새끼들은 사형해도 정당방위임 ㅅㅂ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2:34:33 211.xxx.xxx.xxx
바른말하는사람
유기징역 받았다는 것 자체가 피해자가족들은 하루도 맘 놓을수 없지 않았을까 2020년 한해 한해 다가오는데 연말이 오는 것 자체가 공포스럽고 끔찍할것 같다.. 보는 사람도 괴로운데 가족들은 오죽할까 싶네 조두순 미친놈이 피해자에게 다시 찾아가서 보복한다고도 그러지 않았나? 감옥에서 망가도 보고 세끼 따뜻한 꽁밥먹으면서 운동한다며 죽여버릴새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04:02 175.xxx.xxx.xxx
rsdf1234
보는 내내 입이 안다물어지네 ㅋㄱ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24:37 175.xxx.xxx.xxx
치즈뽕듀피자
그놈의 심신ㅆ1발미약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29:57 183.xxx.xxx.xxx
윤열이
진짜 조두순가족까지 싹다죽여야되는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32:07 117.xxx.xxx.xxx
Artorias
귀귀 특유의 장난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빡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36:07 49.xxx.xxx.xxx
딸기맛본젤라또
최근에 아버지랑 인터뷰한거 읽으니까 우리가 그 인간을 찾는건 거의 불가능해도 그 인간이 우리를 찾는건 너무나도 쉬운일이라 굉장히 공포스럽다고 하시더라..보호 프로그램이 실질적으로 강력하게 피해자를 보호해주진 못하나봄..전자발찌 그건 뭐..여태 끊고 도주한 놈들 한둘도 아니고..너무 공포스러워서 언제 찾아와 보복하진않을까 떨면서 지내느니 차라리 내가 먼저 공격하는게 낫지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정도라던데...얼마나 참담한 심정이실지 감히 상상도 안되는..감옥에서 뻔뻔하게 강간같은 강도가 쎈 망가나 쳐 읽으면서 지내고있다는 기사나온거 봤을땐 진짜..하..성범죄자 새끼들 특히 아동성범죄자새끼들이 과연 반성이란걸 할까;? 난 누구나 두번째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있다 생각하지만 진짜 아동성범죄자는 절대 아니라고 봄..즉각사형..피해자 부모가 원하는 방식으로 죽여야된다고 생각함..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36:32 104.xxx.xxx.xxx
양춤
진심 두발로 출소하면 찌르러 간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1:27:48
118.xxx.xxx.xxx
오징어심리치료사
저 웹툰 다봤는데 귀귀는 천재같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43:33 220.xxx.xxx.xxx
웃대인777
조두순이 실제로 했던 말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8 23:52:45 114.xxx.xxx.xxx
양춤
너도 어짜피 내가 곧 니 성기 찢어 발길거니까 지금 스스로 찢어발겨줬으면 좋겠다. 니 논리대로 살아라 제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1:33:51
118.xxx.xxx.xxx
저런힘드시겠어요
그래도 부족한것같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0:13:38 218.xxx.xxx.xxx
발등에키스
미친색기네 ㅅㅂ 만화처럼 똑같이 해야될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0:27:50 124.xxx.xxx.xxx
woqja123
저새끼는 "범죄자" 라는 단어로는 한참 부족하다. 저새끼한테 범죄자 라고 하면 오히려 다른 범죄자들을 욕하는것 같다. 다른 범죄자들이 "나도 범죄를 저지르긴 했어도 그래도 어떻게 나를 저딴 개 10쓰레기랑 비교를 하냐" 라고 해도 할말이 없을것 같다. 저새끼는 진짜 아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0:29:10 59.xxx.xxx.xxx
woqja123
네이버 같은데에 범죄뉴스 보면 무슨 뭐 걸핏하면 사형시켜라. 죽여라 사형제도 부활시켜라 이런 댓글 많은데, 무슨 데스노트도 아니고 뭔 짓만 저지르면 다 사형시키래. 그런건 솔직히 별 생각없이 댓글 다는거 맞는데, 이새끼만큼은 진짜 사형이 답 아닌가?ㅡㅡ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0:30:45 59.xxx.xxx.xxx
woqja123
시발 생각할수록 시발 진짜 야 차라리 어른을 살해하는게 낫겠다 저 시발4새끼 애기를 강간해 그것도 몇번 넣다뺏다 하고 만것도 아니고 애 몸 전체를 아주 걸레를 만들어놔? 차라리 어른을 칼로 찔러 죽이는게 낫지 개세끼야 애기한테 저지랄 염병을 해 아 시발 생각할수록 저런 개 시부랄새끼저거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0:33:22 59.xxx.xxx.xxx
눈치없는X
어우 속이 다 시원타. 딸키우는 아빠 입장에서 이놈 보이면 그때마다 로우킥 날려줄거다. 짐승만도 못한 돼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0:55:18 175.xxx.xxx.xxx
건조사우나
아동강간범이나 민간인 학살한 독재자 같은것들은 인권을 박탈하고 누구한테 어떤 피해를 입더라도 정부에서 보호를 해주면 안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1:07:53 188.xxx.xxx.xxx
꽁끙깡꿍
속이 시원하긴 한데 여전히 갑갑하다. 실제로 사라져야 마음이 편할듯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1:28:18 49.xxx.xxx.xxx
디프넨
그리시원들하십니까... 시원하면 뒤돌아서 잊겠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1:32:59 59.xxx.xxx.xxx
순수퓨어걸
너무명쾌하시다 누가저렇게좀해줘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3:44:05 175.xxx.xxx.xxx
PSGR
김빠진 사이단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5:07:54 175.xxx.xxx.xxx
딜라이트봇
시원하긴 한데 뭔가 보기가 좀 불편하다 좀 고어함 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8:23:10 1.xxx.xxx.xxx
혀엉날가져요
왜 12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9:32:29 118.xxx.xxx.xxx
되안긴거빠오
여이 ㅆㅣ발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09:46:00 175.xxx.xxx.xxx
datt88
조두순나쁜놈아 너를제외한 50억인구가 널기억할것이다 그점을알아둬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0:00:34 1.xxx.xxx.xxx
사탕주면일하는안즈
이번편은 너무 약해.. 그래도 추천맛 사탕은 놓고갈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1:00:05 203.xxx.xxx.xxx
양춤
범죄자들이 기득권이라 그런가 범죄자가 살기에 너무 안성맞춤 아니냐? 대놓고 지.랄이네 시.발것들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1:30:09 118.xxx.xxx.xxx
양춤
지들 새끼들 항문,성기를 일제시대 정신대 마냥 찢어 갈겨놔서 평생 장애인으로 어린애가 살아가야 하는데 사는게 지옥이에요. / 매일 이렇게 살 바에는 자살하고 싶다 할텐데 그런 생지옥을 선물 해놓고 이제와서 지새.끼는 새출발? 이게 어디 정상적인 나라에서 할수 있는 일입니까? 성범죄자가 저렇게 심한 케이스는 출소해도 무조건 보호입원시켜서 가둬놓고 2차범죄 예방 해야될 거 아니야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1-09 11:32:34
118.xxx.xxx.xxx
열이받는다
조두순 출소하는날 죽이러 가겠다는 사람들 많던데 ㅋ 법에 걸리지만 않으면 나도 가고 싶다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2:24:16 49.xxx.xxx.xxx
재앙바라기
저런새끼들은 죽어마땅한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2:58:03 117.xxx.xxx.xxx
금이동생
조두순 출소하는날 사람들 다몰려가도 경찰들은 그놈의 인권보호랍시고 둘러싸서 정치인호송하듯 에스코트하겠지ㅋ 진짜 저새낀 꼭 세상에서 제일 비참하고 고통스럽게 죽길바란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3:32:38 119.xxx.xxx.xxx
웃대도서관사서
재밌습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6:34:39 211.xxx.xxx.xxx
니사랑내곁에
ㅋㅋㅋㅋ 어차피 뒤질거 지금 뒤져라 지가말한논리 그대로 반박가능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1-09 17:00:02 222.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냥이 스토리gif naver단종 2017-11-08 [17:08]
▼ 이전글 리얼 냉면성애자 젊은앵거스 2017-11-08 [16:50]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