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야 아까 나 조롱 하던 세키들 다 나와라
작성자 낯좀가림
번호 714838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88 반대 2 조회수 67,301
작성시간 2017-10-12 12:03:43 이동시간 2017-10-12 12:57:0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역알못 이라서 겁나게 찾아봤다.

안동별궁 터

이 무식하고 못생긴세키들아

아까 나 조롱하던 세키들 더 짖어봐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0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호놀롤롤루
뭔지는 모르겠지만 고생했어 [4]
80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0-12
[12:04]

222.xxx.xxx.xxx
답글
베스트2
드립익스퍼트
황조롱이 [7]
54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0-12
[12:04]

210.xxx.xxx.xxx
답글
베스트3
고양이피디아
. [2]
37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10-12
[13:00]

22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0-23
15:25:00

호놀롤롤루
뭔지는 모르겠지만 고생했어
80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4:26 222.xxx.xxx.xxx
멸치세덱
작성자:(혈압)
5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8:29
112.xxx.xxx.xxx
낯좀가림
저기 궁터 아님. http://huv.kr/pdswait4943791 우겨대서 미안.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9:28:47
175.xxx.xxx.xxx
노페일찐
ㄹㅇ 가성비 ㅈ망 누명벗기. 개고생해서 찾아도 아무도 관심없음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23:58:31
27.xxx.xxx.xxx
노페일찐
그러니까 작성자님 가성기 똥망 누명벗기 말고 가성비갑 팬티벗기 하실래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23:59:13
2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트와이스조아
조롱조롱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4:41 223.xxx.xxx.xxx
드립익스퍼트
황조롱이
54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4:54 210.xxx.xxx.xxx
주식하는창조주
이런 무근본 드립;;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2:15:51
58.xxx.xxx.xxx
왠만해선안웃는놈
이거다!!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6:49
223.xxx.xxx.xxx
소잃고뇌약간고친다
이거쓸라고 들어왔는대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9:27
121.xxx.xxx.xxx
황조롱조롱
????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23:55:44
211.xxx.xxx.xxx
중2병탐지기
리얼 제목이 나보고 "황조롱이라고 써..." 이러길래 들어왔는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1:02:35
49.xxx.xxx.xxx
니뮤
솔직히 이건 추천 줄수밖에없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4:57:31
199.xxx.xxx.xxx
더베이츠
난 왜 존나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5:35:42
119.xxx.xxx.xxx
꽃세정선생님
ㅇㅅㅇ..?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5:54 175.xxx.xxx.xxx
길가메쉬o
lㅅㅇ) 빼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6:01 118.xxx.xxx.xxx
지옥에서왔습니다
작성자 역알못 모소리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6:27 211.xxx.xxx.xxx
널사망하겠어
(조롱)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09:51 223.xxx.xxx.xxx
타이젠폰
이래서 모쏠들이란 ㅉㅉ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19:57 211.xxx.xxx.xxx
가레
경복궁과 안동별궁 사이의 도로. 하천이 흐르지 않았을까? 짐작해본다.
5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29:15 175.xxx.xxx.xxx
개변태신사
혹시 소설가세요??
1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2:33:26
59.xxx.xxx.xxx
돌아온미츠마사
제가 알기론 80년대까지만해도 가레는 모솔아다였는데 지금도 모솔아다다 뭐 그런걸로 알고있어요ㅋㅋ
9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2:51:35
112.xxx.xxx.xxx
일탁이찍
ㅋㅋㅋㅋㅋㅋ 저는 이 댓글 작성자분 몽정가일거라 짐작해봄
7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2:59:12
119.xxx.xxx.xxx
가레
역알못 이라서 겁나게 찾아봤다. 삼청동천. 이 무식하고 못생긴세키들아. 나 조롱하던 세키들 더 짖어봐
1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8:55
39.xxx.xxx.xxx
FeralCat
황조롱이
9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11:40
122.xxx.xxx.xxx
빌려줄께갚아야지
뭔지 모르겠지만 고생했어
8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11:49
110.xxx.xxx.xxx
콩둘기
경복궁과 안동별궁 사이의 도로. 하천이 흐르지 않았을까? 짐작해본다.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16:04
203.xxx.xxx.xxx
테니스라켓
혹시 몽정가세요?ㅋㅋㅋ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26:37
223.xxx.xxx.xxx
엘울레슈판
경복궁과 안동별궁 사이의 도로의 하천. 개구리가 살지 않았을까? 짐작해본다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54:24
163.xxx.xxx.xxx
l시이나마시로l
뭐지? 개꿀잼몰카인가?ㅋㅋㅋ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13:32
61.xxx.xxx.xxx
어셔옵소
답글 티키타카보소 ㅋㅋㅋㅋ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24:59
223.xxx.xxx.xxx
피스메이커31762
요약오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53:09
110.xxx.xxx.xxx
CGV왕십리
궁셉션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53:58
121.xxx.xxx.xxx
캡틴네모
제가 알기로 80년대 까지도 그개구리 뭐 청개구리 이런걸로 알고 있어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54:47
39.xxx.xxx.xxx
빌려줄께갚아야지
혹시 소설가세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5:29:53
110.xxx.xxx.xxx
다리털165cm
뭔지는 모르겠지만 고생한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0:48:32
123.xxx.xxx.xxx
니부랄이탱탱부랄
황조롱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2:34:27
121.xxx.xxx.xxx
레가테스
편하게 찾는시간 12시 혹시 결혼은 하셨는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10:06:02
175.xxx.xxx.xxx
2004년시작
정답은.... 빨대였다고 한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10:41:04
175.xxx.xxx.xxx
이럴려고숨쉬냐
생각해보니 원래 헌병대가 있었다라고 하는것도 그 전에는 궁터였고 그리고 그 전에는 그냥 들판이었을테고 그전에는 불구덩이 지각변동 때였겠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41:59 126.xxx.xxx.xxx
이럴려고숨쉬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 댓글 작성자님이 몽상가일거라 짐작해봄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2:42:41
126.xxx.xxx.xxx
흑화한흑형
아니 궁터는 원래 선캄브리아대 때부터 있었던 건데 뭔 들판이였엌ㅋㅋㅋㅋㅋㅋ 존나 소설가세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12:35:34
222.xxx.xxx.xxx
할말없는사람
아 또 숲속친구들이야 설마?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50:46 117.xxx.xxx.xxx
어촌딸쟁이
좀 숲에만 있지 말고 나가서 사람도 만나고 그래!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7:06
211.xxx.xxx.xxx
웃대탈퇴해야지
짖긴 뭘 짖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55:34 211.xxx.xxx.xxx
짤빨아주는남자
YTN뉴스> 옛 안동별궁 터 풍문여고...공예박물관으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55:43 110.xxx.xxx.xxx
짤빨아주는남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2:55:52
11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0-23
15:25:00

   게시물이 53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10-12 12:03:43 / 이동: 2017-10-12 12:57:05 / 어시스트: 문화컬쳐충격쇼크 )
스포왕
황조롱이셨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2:58:56 221.xxx.xxx.xxx
고양이피디아
.
37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0:03 221.xxx.xxx.xxx
뱀직구임창용
숲속친구들 오늘도 승점을 챙기며 1위 자리를 지킵니다!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15:12
119.xxx.xxx.xxx
애미가없네
.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7:51:16
175.xxx.xxx.xxx
흑인핥는백인핥는흑인
조랭이떡먹고싶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0:57 117.xxx.xxx.xxx
thup
님들 속지마셈 이거 주작임 아무튼 주작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1:12 211.xxx.xxx.xxx
조온나직설적인놈
니도 써놨네 짐작이라고. 당연히 짐작은 사실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으니까 의심하지. 근데 그 짐작이 사실이라고 의심하던 사람들한테 뭐라는게 말이되냐? 첨부터 궁터다 라고 찾아서 박은거도 아니고ㅋㅋ
61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1:39 220.xxx.xxx.xxx
안녕하세요호
조롱이 섞여있으니까 이런 글을 올렸겠죠...
8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6:55
110.xxx.xxx.xxx
크르렁컹컹
비꼬는거 뭐라 하는거잔아 그냥 틀린 말이면 제대로 지적하는것도 아니고 지들도 제대로 모르면서 쳐 비꼬기만 하니까 문제라는거지
8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08:18
11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가레
그럼 그냥 근거 제시나 하라고 말하면 될 일이죠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17:33
39.xxx.xxx.xxx
조온나직설적인놈
난 조롱이 아니라 그 짐작이란거에 대한 드립으로 느꼇고 그 짐작이 소설이면 어떻고 몽상이면 어떠냐 어차피 확실한 사실이 아니라 짐작에서 나온 반응인데. 근데 거기에 욱해서 짖어봐식으로 반응하는건 에바참치지
3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21:33
220.xxx.xxx.xxx
사과할게c
작성자의 말에 충실히 이행하주고 계신거 같은데...ㅋㅋㅋ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26:41
117.xxx.xxx.xxx
승진하고싶은김과장
작성자 말이 의심하고 따질거리는 아니지 않나요 ??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3:38:55
203.xxx.xxx.xxx
끼야후아
ㅋㅋㅋㅋ아니 왜 진지하게 싸워 ㅋㅋㅋ 그냥 내 말 맞자나 샛끼들아~!! 하는 글인데 ㅋㅋㅋ 왜 싸우고잇어 ㅋ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12:35
223.xxx.xxx.xxx
빌려줄께갚아야지
닉값 오저따링-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4:17:01
110.xxx.xxx.xxx
o븟새o
크으 그냥 넘기면될껄 못넘겨서 찌질한거자랑하네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1:03:28
223.xxx.xxx.xxx
여탕에와드
팩트 나왔는데 도 인정안하네 ㅎㅎㅎ 그냥 넘겨 짜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3 04:26:16
58.xxx.xxx.xxx
시라이시미노루
웃대 물타기, 사람 ㅂㅅ만들기 하루이틀인감 ㅋㅋ
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2:02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기모띠오니상
그래서 정식 연재는 언제부터에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5:00 61.xxx.xxx.xxx
Denvy
엌ㅋ 위로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5:12 110.xxx.xxx.xxx
민수디졌스
그래서 다음소설 언제내심?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5:58 114.xxx.xxx.xxx
일요일만일하는일개미
혹시 소설가세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06:10 211.xxx.xxx.xxx
훈베어
섹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12:45 112.xxx.xxx.xxx
내일은내가뜬다
점심으로 짜장면 먹었는데 맛있드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24:37 110.xxx.xxx.xxx
짝퉁권.
소설이네 조롱조롱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35:46 175.xxx.xxx.xxx
오늘도써니
그래서 벌 줄꺼야? 므흣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42:34 121.xxx.xxx.xxx
랄부탱탱부랄
조롱하는 사람 한명~두명이고 그 중 소설가세요?이건 드립으로 보이기도 하는데 ...?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58:29 59.xxx.xxx.xxx
없어그딴거
멍멍 왕왕 / 꼬리흔든다 / 작성자 방심했다 / 스킬 발동 (불알물기-한쪽물리나 양쪽물리나 아프긴 매한가지. 때론 크리로 고자 되기도 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3:58:39 39.xxx.xxx.xxx
끼야후아
작성자님 저는 님 말이 맞는거같아서 추천드렸엇어여!!! 아휴 모쌘긴것들!!! ㅎㅎㅎㅎㅎㅎ(숟가락을 올리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4:11:12 223.xxx.xxx.xxx
평균키
박-제!☆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4:13:14 121.xxx.xxx.xxx
글로벌한량
원래 제가 알기로 --> 나의 뇌가 직감하기로. 차라리 잘은 모르지만 이렇다고 들었다 혹은 이렇지 않을까요는 이해하겠는데 걍 막던지고 아님 말고. 진짜 반성하고 갑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4:28:19 110.xxx.xxx.xxx
오예신나는데
꺆꺆뀪 추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4:38:52 220.xxx.xxx.xxx
instagram
궁 다참?? 6인궁 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4:48:10 183.xxx.xxx.xxx
아침마다세수
라인잘탔다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4:51:58 223.xxx.xxx.xxx
너커서뭐될레
밴댕이속임? 뭐 이런거가지고 열폭하는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5:47:05 175.xxx.xxx.xxx
파석
리플달앗다가 폰인증안해서 날아갔네;; 저 땅 별궁터 아님 정확히는 바로 옆 풍문여고가 별궁터에요 지도 자세히 보면 V자 도로기준 별궁터는 오른쪽 풍문여고 자리에 잇고 공터는 왼쪽임 가운데 길은 삼청동 올라가는 길이고.. 제가 풍문여고 나왔는데 교대 별궁터였더라는 비석도 있어요 얼마전 뉴스에서 봤는데 공터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든답디다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5:56:34 110.xxx.xxx.xxx
낯좀가림
풍문 여고 자리가 안동별궁 터의 일부에요.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5:58:53
110.xxx.xxx.xxx
파석
근데 저 풍문여고 넘어가서 궁터가 있진않았음 지금 학교 자리가 학교증축을 위해 궁터를 허문자리라서.. 아무튼 작성자에겐 미안한 말이지만 대한항공땅까진 안동별궁은 아님;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6:09:33 1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낯좀가림
안동별궁 터 일부에 풍문여고를 지은겁니다. 좀더 찾아보세요.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6:55:12
110.xxx.xxx.xxx
파석
제대로 알려줘도 모르시네 궁이라고 다 큰게 아니랍니다.. 풍문여고 담이 별궁에서 그대로 사용했던 담벼락인데 님이나 더 찾아보시길..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2 17:06:01 110.xxx.xxx.xxx
낯좀가림
ㅇㅇ 미안. 송현동 공터는 가상각 이라는 귀족과 왕족들이 쓰던 터 네. 정도전이 죽임을 당한곳 이기도 하다고 나오네. 쏘리. 아 하루종일 강제 역사공부행.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7:44:37
175.xxx.xxx.xxx
낯좀가림
잘못된 정보가 퍼지면 안되니까 글 새로 팠다. http://huv.kr/pdswait4943791 우겨대서 미안.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10-12 18:12:09
175.xxx.xxx.xxx
니부랄이탱탱부랄
떽뜨해떽뜨떽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3 02:35:16 121.xxx.xxx.xxx
keidi
그만 좀 조롱해 이눔들아! 이러다가 작성자 역사 전문가를 넘어서 현자로 등극하게 생겼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3 10:35:51 58.xxx.xxx.xxx
혀엉날가져요
요즘 드립이라면서 장난인데 뭘그래~ ㅋ 이지랄하는거 극혐인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3 12:18:57 222.xxx.xxx.xxx
포밍뿌
아존나웃겈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3 12:23:12 175.xxx.xxx.xxx
타인속의나
작성자 자신이 꺼낸 얘기에 끝까지 알아보고 비판도 수용하고 또 알아보고 인정하는 모습에 감동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4 02:07:26 211.xxx.xxx.xxx
지스님
감사합니다 상사모시고 택시타고 가는데 여기 뭐하는데냐고 물으셔서 이거 본거 기억나서 대답했어요!! 킹왕짱 땡큐합니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10-14 17:50:03 22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