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녀만의 유턴
작성자 음란킹
번호 708617 출처 퍼온자료 추천 1039 반대 2 조회수 70,085
작성시간 2017-09-14 07:23:40 이동시간 2017-09-14 10:10:4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etorrent.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etohumor&wr_id=305793&page=2 입니다.


제발;; 선을 보면서 운전하지;;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19) 미군 신형 총기 요약빌런 2017-09-14 [10:13]
▼ 이전글 7 + 4 는 11인 이유 노인정할배의비밀구멍 2017-09-14 [10:05]
답글마당(7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빈나래
스스로 당당한게 넘모보기좋다 ㅎ 통장에서 돈깨나 빠져나가서 울부짖는표정보면 더보기좋을듯 [6]
591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4
[07:24]
답글
베스트2
핑두핑두핑두업
아니 면허 어떻게 땀?;; [13]
35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4
[07:28]
빈나래
스스로 당당한게 넘모보기좋다 ㅎ 통장에서 돈깨나 빠져나가서 울부짖는표정보면 더보기좋을듯
59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24:57
훑훑훌훌훑훑
저런건 과실 같이잡힐거같은데 아줌마가 대인접수하고 드러누워버린다고 나오면 차수리비선에서 보험처리하고 끝날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02:06
빈나래
과실은 사과가 맛있지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2:16:06
후후흐하하하
ㅇㅇ 보면알겠지만 추월해서도 안되는구간 김여사가 개똥으로 운전했지만 법대로 따지자면 옆으로 비킨거같다고 유도리있게 추월해서 가려는 피해 운전자도 과실이 생기게될듯...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1:31:30
흔한반도의인생
봐요 그쪽도 잘못있죠? 흥흥!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7:55:11
그나무
깜빡이 켰다는데 왜그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8:11:54
주접사자
저거 보험회사에서 안전거리 유지 안했다고 하면서 과실줌 피해자 2쯤 나올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8:30:01
후드리뚜드리
저러다 언젠가 저승사자가 깜빡이 키고 들어온다 ㄹㅇ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25:22
핑두핑두핑두업
아니 면허 어떻게 땀?;;
3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28:13
리신선픽
우리나라에서 면허딸때는 저런거 필요없거등 ㅎㅎ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34:56
뽀식이네고양이
이명박
2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46:59
아삭아삭오이고추
면허개꿀임 그냥막줌 ㅋㅋ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06:55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티그용접공
돈주고 산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2:31:58
중3인생
필기는 한국어 알면 패스인줄 알았는데 그냥 패버려야겠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4:18:3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Denvy
ㄹㅇ 장롱면허인듯. 면허따고 오랫동안 한번도 안하다 처음 운전대 잡는사람은 시험 다시보도록 해야한다 진짜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22:11:32
명품종신보험
음주은전 뿐만아니라 저런것도 면허 영구정지시켜야된다고 생각함. 운전 적성에 전혀 맞지 않는거 같은데, 저런게 도로위의 폭탄이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2:04:12
흐드러지게
그런데 정작 이명박이전에도 면허시험장이라면 모를까 학원등록하면 사실상 거의다땀 배우는게 운전이아니라 합격하는법...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2:56:20
명품종신보험
운전을 할수 있는지 적성도 평가해야되는데 자동차를 팔기위해 면허 발급하는거같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3:27:27
메트라벨모어
나도 면허있는데 기본 상식 1도 없어 물론 운전도 안하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3:44:58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가수람머스
면허시험 간소화 한 놈 뚝배기 깨야 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7:32:20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Pinoy
요새 다시 어려워 졌음. 내친구들은 장내기능시험때 가속하고 좌회전만 하고 끝난다던데 난 늦게따서 s자랑 굴절, 평행주차뺀 풀코스로 돌음. 대신 평행주차는 주행시험때 포함되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10:11:3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Pinoy
K턴은 미국이나 유럽국가에서만 되는걸껄. 한국에서 K턴하면 도로교통법위반아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10:20:41
윤장봉님
어차피 추월도 안되기 때문에 거진 5대5 나오겠네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28:58
어러어러엉
피하다가 중앙선 넘은건데도 5대5쯤 나와여?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12:37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뽀로로반창고
면허 없나보네. 왕복 2차선이라도 앞차가 옆으로 빠지면서 먼저가라는 신호가 있거나 부득이한 상황이면 원활한 진행을 위해 중앙선 넘어도 됨. 벌금이나 벌점은 없지만 맞은편 차량이랑 사고시 과실이 클 뿐임. 그리고 저 상황은 거의2:8 아님 3:7 상황임
15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59:38
어러어러엉
설명 고마워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01:13
변기통빨래방
부득이한 상황도 추월이 가능한 노랑점선에서나 가능하고 실선은 안된다. 이상한 지식 주입하려고 하지 마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0:07:34
뽀로로반창고
변기통빨래방/뭔소리야 도로 우측폭이 6미터 미만은 실선이든 점선이든 상관없어. 이상한 지식 주입하지 말자.
1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0:20:09
변기통빨래방
그것도 주차된 차량을 피하거나 경운기같은게 있을때고 저 경우 안된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0:24:36
뽕고몬
변기통님 말이 맞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0:57:25
심야식당
난 왜 노란선때는 유턴 무조껀 아되는걸로 알고있지... 그게 맞는거같은데...이때까지 야매운전하다가 그게 맞는거라고 말하는것같지...운전학원에선 그리배웟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10:16:12
아름다운라미아
운전을 눈으로만 쳐 배우고 머리에는 운전지식이란게 안박혔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9:51:49
후다다닭
턱주가리도 턴시켜드려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06:27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9-14 07:23:40 / 이동: 2017-09-14 10:10:48 / 어시스트: 꿈일기쓰는꿈술사 )
꿈일기쓰는꿈술사
어시스트 :3 다들 오늘밤, 좋은 꿈 꾸시길 :3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11:29
장난질치지마라
오 신이시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13:48
퓌터
면허 그냥 주면 안된다니깐!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26:42
McCree
(와락)(감동)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23:46:21
미레드
뒷차들 다 지나가고 유턴했으면 지나가면서 어휴 저 ㅂㅅ 저기서 유턴을 하네 면허는 어떻게 딴거여 하고 말것을 적반하장 오졋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35:09
우동사리
이게 운전면허야 살인면허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35:49
밥학박사
면허 진짜 판치기로 딴듯..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49:42
나는반드시된다
솔직히 지금 운전면허시험 너무 쉬워서 문제임. 대충대충 시험 보게 해서 전부 가라로 합격시켜버려서 저런 사태가 나온거임. 외국에서 면호따러 관광올정도면 말다했지. 다시 예전처럼 시험 FM대로 빡씨게 만들어야합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50:55
발등에키스
ㅄ 김여사 유턴 버튼 안눌렀냐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1:07:53
진리의마후유
ㅋㅋㅋㅋ세상은 넓고 ㅂㅅ은 많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2:00:05
Stitch
운전면허 시험을 다양하게 코스 추가를 해야함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근데 저건 너무 기본적인거 아니냐 ㅜㅜ 노란실선은 절대 넘으면 안되는건데 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2:27:50
변태왕생리대페티쉬
진짜..이명박..이새키는..뭐든원흉의..근원지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4:54:15
띠요오오오옹
발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23:53:03
윤열이
진짜 오토바이랑 자동차 운전자들중 무개념인사람 너무많은거같다. 카트라이더찍고싶으면 피시방을 가던지 진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0:15:21
달달레몬
이래서 안전거리 확보가 답이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1:09:58
푸른구름청운
문제는 이게 10대 0이 안나올수 있다는게 믄제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1:40:48
된장
나옴다.. 블박이 있어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8:33:03
박명수뿅뿅
불법유턴시 반대편에 마주오던 차랑 부딪히면 100% 유턴한 차 과실이고(11대 중과실에 해당), 불법유턴차량 앞,뒤,옆에 있다가 부딪히면 무조건 내 차에도 과실 붙어요. 저 경우에는 블박이 있어도 100% 안나옴. 전방주시미흡 및 안전거리미확보때문에 겁나 억울해도 어쩔 수 없는 현실임. 저렇게 앞차가 비상등이나 우측깜빡이 키고 먼저 가라는듯 액션을 취해도 부딪히면 10%라도 나한테 과실 붙음 ㄷ ㄷ 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11:16:57
나초주세여
운전조무사인가 왤케 헛소릴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2:35:53
별땡
저렇게 뻔뻔한게 더 괴씸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3:06:58
평생못웃겨본놈
근데 차선 구분 못하는사람 은근히 많은 색깔만 구분하는 정도? 이건 중앙선이다에서 구분이 끝남. 실선 점선 구분못하는 사람, 주정차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차선보고 구분못하는 사람들 많음. 진짜 기본적인건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3:24:16
아스트랄4
깜빡이 켜고 1깜빡에 1대씩 때리고싶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5:47:50
선미의각선미
근데 진짜 모르겠어서 그러는데 그럼 저 안내판은 뭘 뜻하는거에여? U-턴 이라는 단어가 적혀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6:51:53
된장
유턴을 해야 화순갈 수 있단 안내판이지 유턴 가능하다 라고는 안했는데.. 혹시... 유턴 차주 세요?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08:32:22
시테아게루
교통안내라고 적힌걸보니 단순 방향안내인거 같아요. 저기서 유턴하라는게 아니라 유턴해야 갈 수 있다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5 10:21:28
선미의각선미
아~ 시테아게루님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6 01:29:44
된장
저 김여사는.볼 때마다 뚝배기 깨고싶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8:30:27
꽃보다반도
요즘은 저런 저능아도 면허주나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9:15:52
재앙바라기
살인면허 오지네 저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9:29:40
니사랑내곁에
진짜 가족들은 암걸리겟네 사고낫다해서 갓더만 시바 사고의 원인이 가족이고 블박보면 암세포가 암에걸려 뒤1질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09:44:55
박명수뿅뿅
저런걸 내 상식으로 이해해보겠다는 시도조차 하면 안됨. 그냥 단순한 상황판단능력조차없고 도로교통법에대한 기초지식마저도 없는 무식하고 무능한 암적인 존재일뿐이다. 불법유턴하는 주제에 불법유턴인지도 모르고 지차 유턴각 안나온다고 오른쪽 실선까지 침범하는것만봐도 답이 나옴. 평소에 유턴차선에서도 지 편하게 유턴하려고 오른쪽 차선 밟고 이차선에서 주행하는 차 위협하는 새1끼일게 뻔함. 개그켬 ㅅㅂ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5 11:33:27
갈비맛커피
어~디~서나 당당~하게 꺽기~~~ 예~ 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00:29:13
배우신분들
줄선이랑 점선 차이점 뭐냐고 물어보도 대답할수 있는 아줌마들 100명중에 한명 있으면 다행인거 같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8-09-14 10:30:59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19) 미군 신형 총기 요약빌런 2017-09-14 [10:13]
▼ 이전글 7 + 4 는 11인 이유 노인정할배의비밀구멍 2017-09-14 [10:05]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