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서양인들이 좋아하는 소재 甲
작성자 이말년씨리즈
번호 708468 출처 퍼온자료 추천 1025 반대 0 조회수 86,648
작성시간 2017-09-13 14:52:08 이동시간 2017-09-13 16:21:1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중세게임 갤러리 입니다.












산전수전 다 겪은 중년 남성과 여자아이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하의실종 힐러님 만화.manhwa 랜선남 2017-09-13 [16:38]
▼ 이전글 오버워치 바스티온 하는 만화 나무발닦개 2017-09-13 [16:18]
답글마당(12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맘모스코가떨어진다
막짤은 산전수전 다겪은 중년남성과 장문복인가요? [4]
78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3
[14:57]

116.xxx.xxx.xxx
답글
베스트2
사격중지아군이다
작품상 레옹은 둘의 정신적 사랑을 그린거고 나머지는 부성애를 표현한작품에 가깝지 않나??? [44]
42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3
[15:00]

223.xxx.xxx.xxx
답글
베스트3
Nolja놀자
우리나라는 산전수전 다 겪은 어머니와 어머니를 용서하지 않는 아들을 소재로 한 영화가 은근 많더라~ [2]
19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3
[16:26]

14.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1-22
14:13:00

호놀롤롤루
다 명작이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4:55:19 222.xxx.xxx.xxx
가오리씨
레옹은 좀다르지않나...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4:55:44 211.xxx.xxx.xxx
맘모스코가떨어진다
막짤은 산전수전 다겪은 중년남성과 장문복인가요?
78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4:57:26 116.xxx.xxx.xxx
음란킹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5:41:12
223.xxx.xxx.xxx
질색이일상
췤길만 걸으랬더니 아예 비행길에 올랐네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44:34
211.xxx.xxx.xxx
보직군용
우리 문복이 췍임감도 강하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6:51:41
223.xxx.xxx.xxx
냉철한분석
누가봐도 503은 개같은ㄴ이다 (x) 503은 개같은ㄴ이다 (0) 차이를알겠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08:06
1.xxx.xxx.xxx
사격중지아군이다
작품상 레옹은 둘의 정신적 사랑을 그린거고 나머지는 부성애를 표현한작품에 가깝지 않나???
4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00:03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베타유저
예술은 참으로 어려워! 키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27:06
175.xxx.xxx.xxx
꿀벌년
빨리 때려야되 잭스인 쨱쓰도 했다거? ㄷ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30:31
175.xxx.xxx.xxx
brotherin
내가 알기론 섹스함은 아니고 같이 침대에 누워있는씬까지만 있고 그걸 한국만 들어낸걸로 아는데 손만 잡고잤는지 손도 잡고 잤는지는 모르는거 아니에요 ㅎ?
4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40:59
223.xxx.xxx.xxx
ROCK덕후
ㅇㅇ 맞아 어쨋든 사전수전 겪은 아재 와 귀여운 소녀 는 맞잖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43:19
110.xxx.xxx.xxx
냉철한분석
그거루머임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50:38
20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ROCK덕후
레옹 감독판 보면 삭제된씬에 에로틱한 씬들이 잇음 나이를 뛰어넘은 사랑을 충분히 의도햇엇다고 볼수 잇지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59:56
1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ROCK덕후
?? 뉴가봐도 에로틱허게 연출을 한티가 나눈데 왜 자꾸 사회적인 도덕적 잣대를 들이대서 아니라고 부정함 오히려 그게 더 이상함ㅋㅋㅋ 구리고 레옹은 몸만 어른인 순수한 남자임 오히려 알거다아는 마틸다가 유혹햇다거 볼수 잇지 난 이영화가 굉장히 색시한 영화라고 생각해 이렇게 이야기할 거리도 많고
7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12:56
110.xxx.xxx.xxx
냉철한분석
누가봐도는 니가어케아는건데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13:55
1.xxx.xxx.xxx
ROCK덕후
배우들이 연기한 숨소리나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 감독이 연출한 숨박꼭질 씬 장난 등 보면 충분한데?? 아님? 이런 표현이 잘못된것도 아니고 내가 잘못느꼇다고 생각하지도 않음 난 그냥 순수하게 둘이 서로 사랑하고 잇구나 라는걸 느꼇음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19:05
110.xxx.xxx.xxx
아따아따단비
레옹은 사랑 맞으걸 당시 프랑스가 나이차 많이 나는 로맨스가 유행이었음. 전쟁때문인가 젊은남자가 거의 없어서 사회분위기가 그랬다고 함. 근데 미국은 그게 아니라서 첨 영화 나왔을땨 비난당했다함
5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19:24
113.xxx.xxx.xxx
신선한알로에
누가 봐도란 건 수사적 표현이지 ㅋㅋㅋ 넌 아니라고 생각하나봐? 난 그 때 마틸다의 표정을 보면서 아찔함을 느꼈는데, 그리고 저 나이에 그런 연기가 가능한 배우에게 감탄햇지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23:59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IceQueen
레옹 꾸르잼인데 에로틱이고 나발이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33:12
211.xxx.xxx.xxx
ROCK덕후
ㅋㅋ 내가 소아성애자 말 나올줄 알앗닼ㅋ 암튼 난 그렇게 듈이 사랑한다고 느꼇고 그 둘이 햇냐 안햇냐 까지 파고 싶진 않앜 영화란게 다양한 인간 군상을 표현하는 거기 때문에 난 섣불리 뭐라 말하진 않겟엌ㅋ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35:52
110.xxx.xxx.xxx
가수타이디
븅신새끼가 자기가 영화보다 그장면에서 꼴렸다고 남들도 꼴릴줄 알고 성적이라하네. 난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봤는데
146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44:03
110.xxx.xxx.xxx
ROCK덕후
ㄱㅅㅂㅋㅋㅋ 내가 그런 분위기를 느꼇다는데 소아성애자에 개ㅂㅅ 소리를 듣다닠ㅋㅋ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48:28
110.xxx.xxx.xxx
하기보충
레옹에 히토미 뭍히지마라...내 베스트영화 10개 안에 들어간다...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8:04:54
182.xxx.xxx.xxx
물컹메론
아 개같ㅇ다 저번에블라햇다가 100명넘쳐서 풀었는데 또해야되네 ㅅㅂ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8:15:54
175.xxx.xxx.xxx
아티스트홍
작품에 대한 해석이야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지 별걸갖고 다 싸우네
5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8:21:37
110.xxx.xxx.xxx
고민고민하진마
나도 에로틱하게 연출한부분들이 많다고 보는데 긍정적인 상호작용 이런것도 맞는데 단지 그것만으로 잡기에는 마틸다가 좀더 소녀소녀하거나 그랬을거같음 영화해석은 개취잖아 왜이리 몰아가는지 모르겄네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8:56:01
121.xxx.xxx.xxx
사격중지아군이다
왜 내글에서 팝콘이열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9:12:35
223.xxx.xxx.xxx
와버렷
예술에 윤리라는 잣대를 들이대지 말라는 말은 겁나 싫어하면서 정작 레옹에다가 윤리라는 잣대를 들이대니까 자기 딴에는 레옹이 인생영화니까 욕먹는게 싫어서 영화에 대한 개개인의 생각 자체를 부정해버리네ㅋㅋㅋㅋ 자기가 본 내용이 진리고 정답이며 정확한 해석이면 여기 앉아있지 말고 영화평론가나 하는건 어떰???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0:05:33
125.xxx.xxx.xxx
베타유저
내가 보기엔 이성으로 사랑한게 맞음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0:33:30
220.xxx.xxx.xxx
꿀벌년
그레서 섹스 ㅎ9ㅆ다고?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1:09:29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butcherboy
배송이형 로리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1:57:08
221.xxx.xxx.xxx
a실실쪼개a
그냥 그렇게 느꼈다고 말하는데 소아성애자니 븅x이니 막말 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뇌가 더 썩어있는거 같은데 ㅋㅋㅋㅋ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3:29:37
112.xxx.xxx.xxx
치킨사줄게
도대체 락덕후가 소아성애자로까지 몰리는 이유를 모르겟네 ㅋㅋㅋ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3:47:41
22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배트게이o
가수타이디 말하는 꼬라지봐라ㅋ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7:21:43
221.xxx.xxx.xxx
McCree
그럼 영화제목을 로리콘이레옹 으로 바꾸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7:24:47
121.xxx.xxx.xxx
노련한지미
레옹이 소아성애 논란이 전혀 없었던 영화도 아니고 오히려 소아성애 논란의 대표주자격 작품인데 아니라고 박박우기는것도 존나 웃기긴하다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7:37:03
122.xxx.xxx.xxx
씨쓰루
확실히 레옹은 유사부녀하고는거리가멀다 ㅇㅈ 연인인것같기도 친구인것같기도함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7:41:15
211.xxx.xxx.xxx
빌런맨
주관적인거에 누가봐도 어쩌구 하는거 안좋은거같음 진짜 누가봐도 그런건 객관적 사실에 입각한 근거를 나열할 수 있으므로 누가봐도 어쩌구 이런 비확실한 말로 떼우는건 오히려 더 자충수같음 레옹 관심없는데 어떤식으로 말들 하나 보다가 그냥 생각난점 후기처럼 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8:00:20
175.xxx.xxx.xxx
식부
여기가 좋을 것 같아요 아저씨 (팝콘 장사 개시)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8:20:22
118.xxx.xxx.xxx
IceQueen
핫도그는 없나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8:26:45
211.xxx.xxx.xxx
웃음쟁이
한국만 들어낸게 아니라 레옹 출시할때 그나라에 방통위 같은것에서 빼라고 그런거임 인식이 나아진 요즘에야 감독판으로 나온거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8:31:45
222.xxx.xxx.xxx
애널써킹
아니 감독이 일부러 부녀의 모습과 연인사이 모습의 중간정도 되는 애매한 느낌을 의도적으로 연출한건데 ;;;;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8:32:08
223.xxx.xxx.xxx
반도의용자
무조건 내말이 맞다고 썽내지말고 다른사람의 말도 포용하는 넓은 마음을 가져봅시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9:16:11
119.xxx.xxx.xxx
McCree
가 짐의 말이 곧 법이니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9:31:14
210.xxx.xxx.xxx
금이동생
베드씬도 계획에는 있었는데 마틸다 부모님이 반대해서 못찍은걸로 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48:00
60.xxx.xxx.xxx
빌리의붕탁교실o
pc충들 어떻게든 예술에 윤리를 들이밀려고 바득바득거리죠~ 추하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19:06
119.xxx.xxx.xxx
눈깔괴물
소아성애는 마틸다 나이 안나오니까 넘어가고 뤽베송 여성편력보면 레옹을 순수하게만 보기 힘들지않을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27:14
105.xxx.xxx.xxx
여기까지가
해석이야 나름 다르게 생각할수있는데 레옹은 걍 대놓고 성향을 드러낸 작품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31:49
175.xxx.xxx.xxx
wowsenal
감독:뭐래 븅x들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1:38:14
121.xxx.xxx.xxx
으어어엉
어....근데 성관계한 장면은 없고 있을수가 없어 애드라. 서양에서는 어린애들 좀만 건드리면 매장되기 딱좋음. 하물며 저때 나탈리 포트만은 진짜 미성년자였는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2:43:31
183.xxx.xxx.xxx
물컹메론
작품해석운운하는사람특징 : 아이유신곡에서 메갈판칠땐 욕존나함 ㄹㅇ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2:49:06
175.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발성교육기관
무슨작품들이에여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04:15 124.xxx.xxx.xxx
닉값감별기
워킹데드/레옹/라스크오브어스/로건(울버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46:40
223.xxx.xxx.xxx
구마라습
그렇네 레옹은 조금 다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04:19 220.xxx.xxx.xxx
논자유의모미아냐
아저씨도 서양인들이 좋아하겠군
6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08:07 223.xxx.xxx.xxx
준성전파원
이거뭐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5:09:50
175.xxx.xxx.xxx
논자유의모미아냐
잘못올림
4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5:11:23
223.xxx.xxx.xxx
콩둘기
너이걸 ;; 알다니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27:45
203.xxx.xxx.xxx
27사단예비군
격정의 폭퐁 피스톤ㅋㅋㅋㅋㅋㅋㅋㅋ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37:09
211.xxx.xxx.xxx
동네노숙자
품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14:25
223.xxx.xxx.xxx
아스트랄4
아직..한발..헉헉..남았....!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51:26
110.xxx.xxx.xxx
동네노숙자
이거 재미없더라 비싸기만하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52:01
223.xxx.xxx.xxx
준성전파원
우리나라도 그런 소재 좋아하는데?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09:19 175.xxx.xxx.xxx
세상에서제일멋진사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9:05:20
210.xxx.xxx.xxx
엠마아이
새롬이 다 컸는데 원빈 아저씨 어딨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0:37:48
174.xxx.xxx.xxx
시간은흘러가지
ㅗㅜㅑ...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6:13:11
124.xxx.xxx.xxx
미스터쿼카
헐 나도 이런 소재가 좋더라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37:30 124.xxx.xxx.xxx
잠탱이G11
띵작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42:08 211.xxx.xxx.xxx
서울히어로즈
촤하하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06:40 211.xxx.xxx.xxx
잘벗는남자
REALLY REALLY REALLY REALLY~♪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25:00
211.xxx.xxx.xxx
나무발닦개
나도 조아 라오어,레옹 둘다최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07:24 121.xxx.xxx.xxx
냥부엉
그리고 산전수전 다 겪은 워킹데드 클렘...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11:59 61.xxx.xxx.xxx
치즈요팡
라오어는 볼때마다 진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16:45 114.xxx.xxx.xxx
   게시물이 89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9-13 14:52:08 / 이동: 2017-09-13 16:21:18 / 어시스트: 나무발닦개 )
나무발닦개
어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21:43 114.xxx.xxx.xxx
누텔라
근데 대체로 저런소재 영화가 재미면에서 실패하는 경우가 잘 없는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23:27 110.xxx.xxx.xxx
Nolja놀자
우리나라는 산전수전 다 겪은 어머니와 어머니를 용서하지 않는 아들을 소재로 한 영화가 은근 많더라~
1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26:53 14.xxx.xxx.xxx
HARADA
피에타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58:50
121.xxx.xxx.xxx
우마군신
이거 신파로 끝나지만 그 신파가 김수미이기 때문에 눈물이 줄줄나더라 ㅠㅠ 언제나 눈물이 나 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3:23:44
117.xxx.xxx.xxx
나지금중국이야
정에 굶주린 거친 남자를 아이를 통해 부성애를 보여줄수 있어서 그런듯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29:25 117.xxx.xxx.xxx
크리아나
도깨비도
2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33:19 175.xxx.xxx.xxx
타노스
이건 모르겠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37:48
221.xxx.xxx.xxx
크리아나
여주 드라마속 나이 19세. 아자씨가 태아때 부터 쫒아 다님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39:51
175.xxx.xxx.xxx
타노스
완죤 개미친색기아녀..
7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6:51:04
221.xxx.xxx.xxx
황석어젓갈
공유작품중에 부산행도 그렇지않냐 부녀사이라서 아닌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32:56
122.xxx.xxx.xxx
타노스
부녀는 당연히 내 딸이니까 지키고 사랑해주는게 맞지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7:44:38
2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따라큐
태아때부터 쫓아다닌건 저승사자 아님?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3:47:17
182.xxx.xxx.xxx
크리아나
아.. 오래되서 착각함 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3:49:32
175.xxx.xxx.xxx
DC막장갤러
정확하게는 태어나기 전부터 찾고있었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3:43:50
222.xxx.xxx.xxx
편강탕
라스트 오브 어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37:54 223.xxx.xxx.xxx
오징어심리치료사
맨온파이어, 더 이퀄라이저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43:04 123.xxx.xxx.xxx
쪽쪽쪽쭈룹
클렘ㅜㅜㅜㅜ시즌4 기다리구 있을겡~~~♡♡♡♡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43:36 222.xxx.xxx.xxx
흑기사이즈킹
전제. 아저씨가 잘생겨야함 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46:01 165.xxx.xxx.xxx
불법포경
라오어는 제발 pc판 나오면 좋겠다 진짜 10만원한다고 해도 살건데 ㅠㅠㅠ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46:29 1.xxx.xxx.xxx
벋고엔딩
서양은 좀비물도 엄청좋아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49:43 39.xxx.xxx.xxx
조돈선
우리 오른쪽에 사는 동양인도 저런거 좋아하잖아. 아조씨랑 비밀친구 할래?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6:51:08 107.xxx.xxx.xxx
말랑한바람
막짤은 무슨영화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7:30:25 175.xxx.xxx.xxx
양형
로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15:57:43
121.xxx.xxx.xxx
칼리레이잽슨
우리나라도 아저씨 도깨비 있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7:51:31 223.xxx.xxx.xxx
칼리레이잽슨
근데 이게 잘먹히는게 바꿔서 산전수건겪은 아줌마 어린 남자 라고하면 이상하게 그린라이트 키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7:53:05 223.xxx.xxx.xxx
항상럭키한나
마지막 문복이 아니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8:20:45 175.xxx.xxx.xxx
삼선짬뽕a
여자애들은 어른스러운 게 포인트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20:51:56 220.xxx.xxx.xxx
생쇼크탈춤
이런것도 있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21:02:14 221.xxx.xxx.xxx
비트건
원래 대부분의 영화가 딸래미 구하는거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22:16:21 175.xxx.xxx.xxx
신촌역
워킹데드는 산전수전 다겪은 중년과 똑같이겪은 어린아이 ㅋㅋㅋㅋ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04:58 182.xxx.xxx.xxx
McCree
클레멘타인은 그후에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7:16:13
121.xxx.xxx.xxx
흐드러지게
테이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15:32 221.xxx.xxx.xxx
McCree
아주머니가 남자애구하는것도 있엇던거같은데 머였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16:46 121.xxx.xxx.xxx
불알말불알일명불말
로건.. 개명작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20:04 61.xxx.xxx.xxx
뀨웃어때뀨웃
산전수전 다 겪은 킬러와 개한마리는 어때?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07:41:08 92.xxx.xxx.xxx
좆데리아마시썽
조안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9:31:02
211.xxx.xxx.xxx
외국인노
라스트 오브 어스.. 최고의 게임이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39:30 121.xxx.xxx.xxx
GordonKim
맨온파이어가 없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0:46:57 219.xxx.xxx.xxx
박심슨
클램ㅠㅠ 우리딸 힘내라ㅠ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2:42:04 122.xxx.xxx.xxx
오랄보이
이 영화 빼놓으면 섭하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3:08:13 175.xxx.xxx.xxx
불뽕맞은새끼
한국에도 걸작이 하나 있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4 13:16:35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하의실종 힐러님 만화.manhwa 랜선남 2017-09-13 [16:38]
▼ 이전글 오버워치 바스티온 하는 만화 나무발닦개 2017-09-13 [16:1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