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여중생 폭행사건 외국 반응 몇개 가져와봄
작성자 휜휜
번호 708424 출처 창작자료 추천 566 반대 0 조회수 42,267
작성시간 2017-09-13 09:09:33 이동시간 2017-09-13 12:17:3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좋아요 많은 댓글중 한국인이 쓴거 제외하고 가져와봄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총체적 난국 원모어찬스 2017-09-13 [12:40]
▼ 이전글 별 거지같읃새1끼를다보겠네 6월모의고사 2017-09-13 [12:16]
답글마당(3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여신서유리
예로부터 미국은 말보다 더 훌륭한 대화수단이 있었지 [4]
29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3
[12:25]

125.xxx.xxx.xxx
답글
베스트2
광주로간택시운전사
시발 개 와닿네. 피해자가 판사가 검사 내지는 높으신분 자제였으면 소년법이고 나발이고 가해자 대가 끊겼을텐데 [2]
19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13
[12:09]

112.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1-25
18:50:00

오징오징
...(더보기)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09:43:00 223.xxx.xxx.xxx
주식은쌀
뭘떠봐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02:57
211.xxx.xxx.xxx
스타킹페티시즘
(더보기) 겁나 자연스럽게 끊었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04:16
175.xxx.xxx.xxx
애널써킹
더볼레! 더볼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1:15:41 223.xxx.xxx.xxx
서울히어로즈
미국같은데였으면 부모가 딸이 저러고온거 봤으면 그냥 펌프샷건들고가서 조졌겟지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1:47:43 211.xxx.xxx.xxx
애널써킹
12게이지 예절주입기면 없던 개념도 쏙쏙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06:22
223.xxx.xxx.xxx
드립치는아이
샷건각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06:18 117.xxx.xxx.xxx
광주로간택시운전사
시발 개 와닿네. 피해자가 판사가 검사 내지는 높으신분 자제였으면 소년법이고 나발이고 가해자 대가 끊겼을텐데
19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09:34 112.xxx.xxx.xxx
난모두예상했지
그런 높으신분 자제였으면 애초에 건드리지도 않았을듯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40:20
183.xxx.xxx.xxx
응니말틀림
사건과 관계된 판사는 재판에 참여할수없지만 인맥으로 조사버릴듯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40:22
116.xxx.xxx.xxx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9-13 09:09:33 / 이동: 2017-09-13 12:17:30 )
빌려줄께갚아야지
ㅇㅇ 나같아도 목줄매고 끌고다님 인간같지않은 년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21:40 175.xxx.xxx.xxx
맑탉앎꿇옮맑탉앎꿇옮
나같아도 법이 해결 못해주면 진짜 내가 나설것 같은데 결국 반응은 똑같구나 보통 내가 살고 있는데선 저런일 일어나면 가족들 다음날 다 죽어있던데 어쩔때는 몸에 살가죽 벗겨진채로 죽어있는것도 봤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23:31 189.xxx.xxx.xxx
한영키고장난사람
어디사는데 그런걸 보셔요..? ㄷ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20:54:21
121.xxx.xxx.xxx
맑탉앎꿇옮맑탉앎꿇옮
콜롬비아랑 멕시코에서 그런거 많이 봤어요 보통은 집앞에 널부러져 쥭어있는거 아침에 가끔 봤어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1:48:46
201.xxx.xxx.xxx
맑탉앎꿇옮맑탉앎꿇옮
보통 샷건맞아서 많이 죽는데 시체 머리가 반만 있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1:49:23
201.xxx.xxx.xxx
무민파파
응 ?? 피해 전 후 사진 비교아님 ?? 이목구비가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23:39 121.xxx.xxx.xxx
꿈이가득한꽃동산
어 그러게.. ?? 피해자 사진인거같은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28:24
218.xxx.xxx.xxx
여신서유리
예로부터 미국은 말보다 더 훌륭한 대화수단이 있었지
29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25:14 125.xxx.xxx.xxx
샹워배트
샹건장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2:48:57
39.xxx.xxx.xxx
Hemenway
아! 샷건! 좋은 대화수단이지!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3:33:38
223.xxx.xxx.xxx
된장
웃대인은 숏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3 14:00:41
61.xxx.xxx.xxx
crookedman
전기톱! 훌륭한 대화수단이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4 03:59:43
183.xxx.xxx.xxx
만랩인데여친없음
피해자든 가해자사진 막 마음대로 올려도되는거양? 궁금해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26:27 211.xxx.xxx.xxx
끝까지동심
기해자 얼굴 세계적으로 알려지겠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32:40 223.xxx.xxx.xxx
섹가모니
저런거 댓글보면 거의 한국인이 영어로쓰거나 외국에 유학가있는애들이던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33:51 175.xxx.xxx.xxx
니젖꼭지수도꼭지
뒷통수 찢어진 사진으로 올렷으면 아마 전부다 살인미수다 가서 죽여야된다로 통일 됏을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2:42:35 211.xxx.xxx.xxx
깊고어두운판타지
난솔직히 가해자애들 총맞아서 얼굴에 빵꾸나도 할말없다고 생각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3:09:26 61.xxx.xxx.xxx
떤더치킨
이게진짜 피해자가 고위층 자제 아니고서는 개선이 안될거임ㅇㅇ 근데그런 고위층자제는 일반인들하고 학교 같이 다닐일이 아마 없을거ㅇㅇ무슨 국제학교다 뭐다해서 애초에 갈라놓고.. 한마디로 그냥 개싸움식으로 일반서민들끼리 얽히고설킨문제라.... 처음부터 관심의 대상이아니라 대충하고 넘어가는것같음..ㅅ ㅅㅣ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3:36:44 27.xxx.xxx.xxx
교복물
판사딸내미 건들면 ㄹㅇ 분노조절장애 인정한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15:38:30 39.xxx.xxx.xxx
퍼펙트블루
애들도 다 알지 판검사 자식 건들였다 X되는건 그러니까 절대 건들리가 없음 그래서 못살고 약한애들만 골라 괴롭히는거임 돈으로 합의도 가능하고 처벌도 약하고 크게 이슈가 안되니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3 22:04:39 114.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총체적 난국 원모어찬스 2017-09-13 [12:40]
▼ 이전글 별 거지같읃새1끼를다보겠네 6월모의고사 2017-09-13 [12:1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