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아이유 응원해준 팬이 달랑한명
작성자 붕가붕가뿡
번호 707647 출처 퍼온자료 추천 1216 반대 3 조회수 74,880
작성시간 2017-09-08 22:43:12 이동시간 2017-09-09 18:33:0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내 과거웃자 1차출처는 오유 입니다.


예전 아이유 좋은날 부를때 응원해준 팬이 달랑 여자 한명이였는데 이때가 동방신기랑 대마초 핀 애랑 탑 팬들이 관객석을 꽉 채웠다고 합니다. 그때 한 여성팬이 혼자 구석에서 "리얼대세 아이유"를 목이 터져라 외쳐줬는데 아이유가 참고 참다가 1위하고 수상소감 말하다가 울컥했데여




아이유도 아이유지만 유명하지 않았던 시절 혼자서 목터져라 응원했던 팬도 참 대단한듯...저거 수상소감 영상 있는데 진짜 소삼수감 말할때 울먹이면서 말하뮤ㅠ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6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폴리포닉
기안혐오를 멈춰주세요! [6]
48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09
[18:34]

39.xxx.xxx.xxx
답글
베스트2
아야해줘용
124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9-08
[22:44]

1.xxx.xxx.xxx
아야해줘용
마이크 누가줬냐!
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8 22:44:31
1.xxx.xxx.xxx
아야해줘용
12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8 22:44:25 1.xxx.xxx.xxx
아야해줘용
마이크 누가줬냐!
8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8 22:44:31
1.xxx.xxx.xxx
노인의습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8 22:44:56
2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가수람머스
ㅋㅋㅋㅋㅋㅋ 주변의 소리 다 묻어버리네 ㅋㅋㅋㅋ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38:18
220.xxx.xxx.xxx
연대를연대
으-아!으---아!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40:13
122.xxx.xxx.xxx
식부
와... 다시 봐도 제2의 하현우다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40:24
121.xxx.xxx.xxx
랩하는교수님
아ㅅㅂ 웃겨서 눈물나온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42:42
14.xxx.xxx.xxx
한줄설명
ㅁㅊ 성량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형 폴포츠 아니냐
5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47:58
220.xxx.xxx.xxx
정신교육대
ㅋㅋㅋㅋㅋ 성악가아닌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9:05:12
223.xxx.xxx.xxx
돈을줬어
음향팀 : 어..? 어;;;?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9:19:39
110.xxx.xxx.xxx
단단한중지
초싸이언 6까지 창조해내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20:07:20
218.xxx.xxx.xxx
절마앙
진심 레전드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21:21:18
117.xxx.xxx.xxx
너의존슨을축복
댓글에 본인등판 있음 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21:53:53
211.xxx.xxx.xxx
붓싼사나이
범인은 써니팬홍순기님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23:57:49
211.xxx.xxx.xxx
사슴사슴
그때는 아이유 팬이다가 지금은 써니팬으로 돌아섰군요... 이래서 사람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09:30:33
27.xxx.xxx.xxx
공산당원
ㅋㅋㅋㅋ 음향효과마냥 자연스러웠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15:17:24
175.xxx.xxx.xxx
노인의습격
ㅠㅠㅠ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8 22:44:25 222.xxx.xxx.xxx
몽우
지은아 널 응원하는 팬 달랑 한명 내가 되어줄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7:57:19 119.xxx.xxx.xxx
일탁이찍
나도 아이유 마시멜로 때부터 좋아했는데. 그땐 아이유가 이렇게 클 줄 몰랐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25:24 119.xxx.xxx.xxx
백주부
나는 boo 군대에서 아침마다 부를 들었었지..음 추억이구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10:37:17
116.xxx.xxx.xxx
   게시물이 20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9-08 22:43:12 / 이동: 2017-09-09 18:32:59 / 어시스트: 느리구나 )
느리구나
느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3:40 223.xxx.xxx.xxx
앗깜따갸
집에 돌아와서 "어휴 오늘 엄마마저 없었다면 어떡할뻔햇어? 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11:46:25
117.xxx.xxx.xxx
폴리포닉
기안혐오를 멈춰주세요!
48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4:46 39.xxx.xxx.xxx
pervert
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다ㅋㅋ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36:17
223.xxx.xxx.xxx
어러어러엉
기안ㅋㅋ이게 또 이렇게되넼ㅋ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9:16:21
59.xxx.xxx.xxx
할짝이
아이유!!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21:28:30
211.xxx.xxx.xxx
주식은쌀
아이유 인성 드러나네....ㅉㅉ 이건 변명도 못한다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08:46:24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천지간
이거 아이유가해명해야할뜻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12:19:18
211.xxx.xxx.xxx
생두보
잘가라 아이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15:59:24
39.xxx.xxx.xxx
하루하루가잉여다
ㅅ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5:18 110.xxx.xxx.xxx
하루하루가잉여다
느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35:30
110.xxx.xxx.xxx
오나의커피님
미아때부터 중학생이 이정도라고? 놀랐는데 갑자기 마쉬멜로우 같은 아이돌처럼 하려고해서 댄스곡이라그런지 가창력이 묻히는거같아 좀 안타까웠었는데 군대에서 좋은날 듣고 맨날 좋은날만 강제시청시킨 기억나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6:28 175.xxx.xxx.xxx
미자오덜트
혼자만 큰 소리로 응원하는 게 쉽지 않은 일인데... 나까지 찡해지네 ㅠ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7:02 1.xxx.xxx.xxx
케득
덕질은 여성팬이쩔긴하는듯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9:48 223.xxx.xxx.xxx
안드로메다쥔장
https://youtu.be/FigCwtQM_bM 그때 1위한 영상 가져왔음
3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39:49 223.xxx.xxx.xxx
커피향좋다
덕분에 잘 봤습니다. 정말 열씸히 응원하네요 저 팬분 ㅎ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46:48
124.xxx.xxx.xxx
랩하는교수님
굳!!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8:48:20
14.xxx.xxx.xxx
미야미즈미츠하
34초에 보니까 목소리 들으려고 인이어 벗은거같음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9:04:06
211.xxx.xxx.xxx
달빛한모금
와 근데 새삼 노래 진짜 잘한당.... 라이브 맞나... 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02:21:18
18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지옥알바생
중학생때 아이유 부우 마쉬멜로 있잖아 부를시절 노래너무 좋아서 좋아했는데 주변애들이 개빻은애 머가좋냐고 쿠사리주드라 근데 잔소리 좋은날로 빵뜨니까 먼가 별로됐으..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50:45 110.xxx.xxx.xxx
헬어헬문학과
나도 마시맬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21:40:54
221.xxx.xxx.xxx
제주산흙돼지
이기없는데 어떻게 1위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8:58:34 221.xxx.xxx.xxx
ROCK덕후
엥 좋은날 때면 이미 떳을때 아니었나 엄청 핫했자나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9:05:50 175.xxx.xxx.xxx
봉사위원의일거리
저 때도 충분히 인기 있었지만 관중석에 거의 아이돌 팬들 밖에 없으니 쓸쓸한 감이 있었겠지.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9:24:14
121.xxx.xxx.xxx
SM기획사
저런데 가면 보통 남돌팬들밖에 없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09 19:52:49
110.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나도 본문보고 이생각 했는데 저때부터 빵 뜬듯 한뎅 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01:05:40
175.xxx.xxx.xxx
아델아도니스
그땐 아직 삼촌팬들이 적극적으로 활동하기 전인듯. 삼촌팬 분들이라고 해도 직장인이신 분들이 많아서 생방송 방청하러 가긴 쉽지 않죠 ㅎㅎ.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08:37:18
175.xxx.xxx.xxx
섹가모니
좋은날 노래가 나오고 나서 떴죠 그전에는 솔직히2군이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9-10 15:59:27
124.xxx.xxx.xxx
일로리
좋은날때 무슨 아이유가 유명하지않음? 2009년 부때부터 제대로떠서 그후 마쉬멜로우 좋은날때는 3단고음으로 대세로까지 떴는데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19:18:27 115.xxx.xxx.xxx
Carpediam
좋은 날 이전부터 영웅호걸 나오고 마쉬멜로, 있잖아 히트 치고 미아도 역주행 좀 했었던거같은데ㅋㅋ 인기 없진 않았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20:37:22 1.xxx.xxx.xxx
세상은험하다
좋은날때면 아이유 뜰때 아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20:39:15 175.xxx.xxx.xxx
Miiii
남자 아이돌팬들이 자리 전부장악해서 아이유팬없던거아님? 좋은날 인기 많았는데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20:49:22 223.xxx.xxx.xxx
MoonLight♡
그 팬도 오기로 했을듯 워낙 다른 팬덤이 극성이라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21:38:45 110.xxx.xxx.xxx
눈썹그리개
아이유 좋은날때 인기 많았긴한데 저때는 동방신기랑 지디앤탑 이런애들 나올때라 방청은 그런 남돌들 팬이 많이갔었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09 21:39:27 59.xxx.xxx.xxx
자타공인네임드
예전에 방송 보니까 가수별로 자릿수가 정해져 있더라고 ㅠ 인기순대로 자리가 많고 적고 그랬데 전에 컬투도 그얘기 한듯 팬이 컬투팬이라니까 다른 팬이 무시한다고 -0-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0 01:07:53 175.xxx.xxx.xxx
신촌역
아이유 미아로 데뷔할때부터 아 얘는 대박나겠다 했는데.. 좋은날로 훅떠버려서 흐뭇 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0 10:14:29 110.xxx.xxx.xxx
낭독가
https://youtu.be/mB6MNl6uvmc 성량 낭낭한 팬 다른 버전 뭐가살쪅!!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0 11:54:34 222.xxx.xxx.xxx
bluesrain
보통 음방 생방송 방청객 같은거 들어갈때 공간이 협소하고 나오는 아이돌은 많아서 아이유팬은 지금도 그래 몇명 못들어가 인기가요 엠씨를 그렇게 오래 했는데도 그래. 내 생각에는 로엔(지금은 페이브)이 3대 대형 소속사 들에 비해 입김이 밀리는거 같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9-10 13:57:33 1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