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너의 이름은 더빙 논란에 김소현 입장
작성자 더러운캔디
번호 694595 출처 퍼온자료 추천 918 반대 0 조회수 64,922
작성시간 2017-07-17 15:32:15 이동시간 2017-07-17 17:06:1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너의 이름은' 더빙 논란에 김소현이 입장을 밝혔다 

출처 링크

 

13일 개봉한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한국어 더빙판은 원작의 팬들에게 논란이 되고 있다.

 

팬들은 ‘한국어 더빙’을 문제 삼은 것이 아니라

 

“전문 성우와 전문 더빙 연출자가 아닌 배우와 기존의 영화감독을 캐스팅한 것”에 대해 반발했다.

 

더빙은 배우 지창욱과 김소현이 진행했다.

 

14일, 김소현이 '더빙 논란'에 입을 열었다.

 

스포츠투데이는 이날 김소현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소현은 '너의 이름은' 더빙 논란에 대해


"처음에는 시각장애인 분들을 위해 제작을 한다고 해서 재능 기부식으로 제의가 들어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기회가 많은 것도 아니고, 좋은 기회니까 참여했다"라며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내부적인 것들을 몰랐다"고 털어놨다.

 

또 "'군주' 촬영 중이라 시간이 부족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건 최선을 다했다"고 조심스럽게 밝혔다.

 

뉴스1에 따르면 김소현은 "그런 (더빙) 논란이 있는 것도 후에 알았다"라며

 

"잘 알지 못하고 시작했던 부분이 있던 게 사실이라 그런 반응은 당연한 것이라 받아들이고 있다"고 말했다.

 

-------------------------------------------------- 

 

이로써 논란이 추가됐습니다.

 

1. 시각장애인분들을 위한 일이었다면 더더욱 전문 성우를 고용해 전달력을 높였어야 했다.

 

2. 처음부터 재능기부식 제의로 시작했다니...

 

ing로 폭망중인 더빙판입니다만 관련자들이 다음에 또 무슨 말을 할지 궁금합니다.

 

(일요일까지 1만 명을 돌파했습니다만 사실상 상영당 10명도 안 본 꼴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14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데빌메이또라이3
전문성우 쓰기 돈 아까워서 재능기부식으로 배우한테 의뢰를 함? [10]
66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15:38]

175.xxx.xxx.xxx
답글
베스트2
일탁이찍
우리 소현이가 젤 불쌍하다 ㅠ 괜히 욕먹고 있음. [15]
324 2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17:06]

223.xxx.xxx.xxx
밥마니마니
자기가 참여한 작품이고, 자신의 작품인데 그에 대한 평가와 찬사와 비판은 자기 몫이 있지.
366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42:25
175.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1-25
18:31:00

시스터콤플렉스
ㅋㅋㅋㅋㅋ 감독 진짜 웃긴놈이었네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5:34:22 110.xxx.xxx.xxx
한형
그래도 혼모노들 많이 보지 않을까 했는데 아니었나보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5:35:28 1.xxx.xxx.xxx
아이리어
혼모노들 일뽕이라 한국 성우들이 더빙해도 안볼걸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6:34:32
223.xxx.xxx.xxx
웃자로가버려엇
혼모노는 있는자막도 빼달라고함ㅋㅋㅋㅋㅋㅋ
8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09:14
211.xxx.xxx.xxx
한형
아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0:37
1.xxx.xxx.xxx
배나온아저씨
더빙을 해도 매치만 되면 봅니다. 특히 투니버스 초기작(비밥,체포하겠어 등등)은 더빙판 보는 분도 많아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0:45:59
223.xxx.xxx.xxx
데빌메이또라이3
전문성우 쓰기 돈 아까워서 재능기부식으로 배우한테 의뢰를 함?
66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5:38:03 175.xxx.xxx.xxx
봉사위원의일거리
말을 늘이면 늘일 수록 개빡대가리라는 걸 스스로 증명하는 셈ㅋㅋㅋㅋㅋㅋㅋ
4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45:09
121.xxx.xxx.xxx
너네옆집사는형
그러다 개망함 ㅋㅋㅋ 돈좀아낄려다가 ㅋㅋㅋㅋ 보증된 흥행수표를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0:46:39
1.xxx.xxx.xxx
불운의아이콘
그럼 결국 노동착취를 하려했었다는거네 김성호 ㅇㅅㄲ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7:54:33
211.xxx.xxx.xxx
스톤골렘이다도망쳐
그정도 안목밖에 없는 감독이라는거지. 감독이라부르기도 과분함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8:01:24
211.xxx.xxx.xxx
나홍진영
전달력좋은 배우쓰면 감정의 디테일이 살기때문에 좋기는함 지창욱은 잘하는 배우임
2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8:45:57
211.xxx.xxx.xxx
유변세변능력자
재능기부? 그렇게 해외들먹이며 으름장 놓더니 재능기부요?? 그럼 연예인 써서 번 돈은 누구 뱃속으로 들어가나요? 전액 시각장애인을 위한 기부영화면 눈감아주겠지만 그런게 저어어어얼대 아닐텐데?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27:49
211.xxx.xxx.xxx
불러드림
불우이웃돕기 행사도 아니고 재능기부를 왜받어? 열정페이?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3:48:33
211.xxx.xxx.xxx
카넬레
어쩐지 이상하더라. 전문성우가 훨씬 페이가 낮으니까 소속사 입장에서도 배우보다 성우가 이득일 텐데 왜 굳이 배우쓰나 했음. 배우한테는 아예 돈을 안 줬구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3:54:16
115.xxx.xxx.xxx
평균키
하 씨1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4:08:21
221.xxx.xxx.xxx
읽어도이해못하는놈
파도파도 계속나오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4:24:57
1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포밍뿌
ㅎㅎ??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5:38:54 211.xxx.xxx.xxx
로제놈텟페린
랄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5:43:42
119.xxx.xxx.xxx
탄피수집병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24:55
223.xxx.xxx.xxx
스타킹o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 살거면 역시 직구가 답인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5:41:00 175.xxx.xxx.xxx
멍멍아닥쳐
1만명이나 봤다니..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6:58:28 125.xxx.xxx.xxx
액셀러레이터
그냥 일본원작이 흥하니까 '어라? 더빙하면 돈좀 되겠는걸?' 이딴 생각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라니까 ㅋㅋㅋ 그리고 혼모노 상대로 돈벌고 싶으면 자기자신도 혼모노여야해 그래야 혼모노들이 어찌해야 돈을쓰는지 알지
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03:42 211.xxx.xxx.xxx
훠퍄람
요약:엑셀러레이터 씹혼모노
4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1:34
223.xxx.xxx.xxx
액셀러레이터
혼모노가 맡았다면 일단 기본 주연들은 전문성우는 캐스팅하며 중간중간 실력되는 연예인 캐스팅도 괜찮다고봄 우리나라 성우덕들도 비중 많이차지함 그리고 감상시 주연성우의 사인이 있는 굿즈배포한다면야 평타는 치는데 혼모노상대로 장사하는법을 모르는거일뿐 일반인 겨냥한 저딴 프로젝트에 나같은 혼모노가 볼리가있나.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4:53
211.xxx.xxx.xxx
텍사스전기톱할인마트
요약 : 액셀러레이터 혼모노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08:57
211.xxx.xxx.xxx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7-17 15:32:15 / 이동: 2017-07-17 17:06:17 / 어시스트: 마자마자마자용 )
마자마자마자용
.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06:39 115.xxx.xxx.xxx
일탁이찍
우리 소현이가 젤 불쌍하다 ㅠ 괜히 욕먹고 있음.
32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06:59 223.xxx.xxx.xxx
지나가던생명과학도
더빙이 어색해서 너의이름은 더빙판이 극딜 먹는거긴 하지만, 배우가 무슨 잘못이겠어. 성우 더빙을 기다렸던 사람들과 오디션을 기다린 성우들의 뒷통수를 후려갈긴 제작사의 잘못이지... 지창욱이나 김소현이나 괜한 욕만 안먹었음 좋겠다.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38:06
121.xxx.xxx.xxx
밥마니마니
자기가 참여한 작품이고, 자신의 작품인데 그에 대한 평가와 찬사와 비판은 자기 몫이 있지.
366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42:25
175.xxx.xxx.xxx
야옹한다
ㄴ 그러하다 받아들여야한다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44:35
11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피똥마니아
근데 김소현 인터뷰가 사실이라면 욕먹을 이유가없지 재능기부한번 해주세요 하니깐 어려운사람들을 도와야지 하고 더빙해준건데 알고보니 극장판이였다 그러면 제작자들이 잘못한게 맞는듯 저 인터뷰내용도 팩트체크는 해봐야겠지만
8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8:14:15
1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도레미를넘었다
주연이라 이미 엮인거라 비난받을 수 밖에 없겠지만 인터뷰 내용대로라면 억울할 만 한거 같은데? 좋은 일에 도움 좀 달라는데 거절했어봐 이런거 또 기사나면 만화라고 우습게 보는거냐면서 또 깠겠지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9:02:33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도레미를넘었다
그래서 비판을 안먹고 있는 것도 아니고 제3자 입장에선 억울하겠다 하고 생각할 수도 있는건데 죽자고 달려드는 꼬라지도 존나 웃기네ㅋㅋㅋ 시바 말마따나 이런일이 한두번 있었나? 그 숱하게 많은 사건을 겪고도 제자리인거보면 이유가 뭔지 모르겠냐? 막말로 진짜 니들 말대로 다하면 대박 날게 분명하면 왜 안할까? 돈 벌겠다고 저지랄하는건데ㅋㅋ 븅신같은것들이 그런 행태를 자행하고 환경을 구성하는 애들을 견제할 생각을해야지 좋은 맘으로 일한번 하자는데 아 존나 위대한 작품이라서 감히 제가 맡기 그러네여 ㅈㅅ 하겠냐? 검색해서봐도 존나 99년생 밖에 안된 애가 일 들어오면 하는거지 뭘 얼마나 선택권이 있다고ㅋㅋㅋ 좆나 대단한 애니메이션 흥할 기회 말아먹은건 정말 안타까운 일인데 무슨 존나 대역죄인인거마냥 개지랄들을 해쌌네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0:13:24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도레미를넘었다
지창욱 얘기는 뜬금없이 왜 하는지도 모르겠고 지창욱 김소현이 이 영화 더빙제의를 받아들이지 않았어야한다는 생각에 대해서 난 아무런 당위성을 발견 못하겠다. 단지 너의이름은 이라는 저 영화 팬들이나 영화 말아먹은게 아쉬우니까 그런소리 하는거지 솔직히 지창욱이고 김소현이고 너의이름은이고 뭐고 다 관심없는 입장에서는 니가 쓴 글 대부분은 니 뇌피셜에 가깝다보니까 납득이 전혀 안가는게 사실이야. 난 아무리봐도 애초에 성우오디션 뒤엎고 배우캐스팅을 진행한 제작사 잘못이 크다고 보거든? 내가 바라는건 애초에 난 김소현이라는애 팬도 아니고 위에 댓글 쓴 많은 김소현이 불쌍하다 김소현도 억울하겠다라고 글 쓴 사람들에 대해서 팬심이라 무작정 쉴드를 치네 어쩌네 거리는게 오히려 영화 말아먹은건에 대해서 피해의식 개쩌는 서브컬쳐 팬들이 ㅂㄷㅂㄷ거리는거로 밖에 안느껴짐. 다시한번 말하지만 내 결론은 '김소현이 불쌍하다고 생각할 수 있음' 이야.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2:31:21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시티우승
김소현도 곧 성인임. 이번에 작품 잘못고르면 어떻게 되는지 알았을거고 배웠으면 된거임
2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3:34:39
221.xxx.xxx.xxx
수라충세종
김수현:(주륵)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7:48:08
175.xxx.xxx.xxx
작성자약빨았다
김소현보다 저를 불쌍히 여겨주세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8:21:19
175.xxx.xxx.xxx
웨미넴
김소현의 성우능력에대해서, 개인역량에 대해서 비판받는것은 당연한거지만 작품선택과정에서 본인의 잘못이 있었나는 의문 아니 없었다 단지 김소현을 이용해 먹으려 했던 작자들이 비난받아 마땅한거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0:44:57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조기퇴학
그나저나 '우리'..??? 신고했읍니다 ㅡㅡ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2:21:21
175.xxx.xxx.xxx
레고왕
김소현이 불쌍한건 제작사 농간에 김소현도 놀아났다는 부분이지 그걸로 김소현의 수준이하의 결과물이 타당해지는건 아님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4:08:47
61.xxx.xxx.xxx
때론부드럽게
돈안받고 재능기부한거면 욕먹을 이유는없지. 무료급식소가서 재료 특상으로 안썻다고 욕하는거랑 뭐가달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4:47:00
117.xxx.xxx.xxx
샨티쩍이
아니 무슨 다큐도 아니고 교육용 영상도 아니고 상업용 영화를 재능기부라고 참여했단게 말이 되나? 외국 애니메이션 영화는 더빙되는게 당연한데. 미리 이런 논란이 될걸 알았음 참여 안했을테지만 위 인터뷰 내용만 보면 궁색한 변명에 불과하다고 매.우.그.렇.게.보.여.집.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6:47:26
117.xxx.xxx.xxx
대정령신붓감
시각장애인을 위한 재능기부는 일반인들도 많이 하는 봉사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인근 도서관에서 재능기부 형식으로 몇번 했었구요.. 하지만 그 봉사조차 그냥 하고싶다고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필요한 교육시간을 이수해야하고, 전문 성우분의 강의도 받습니다. 교정도 도와주시고요. 일반인들이 하는 재능기부조차 이렇게 교육받고 훈련하는 과정이 긴데, 상업용으로 내다 쓸 거면서 제대로 된 트레이닝 기간도 없이 성우도 아닌 배우를 쓴다? 제작 업체가 맛이 가도 단단히 맛이 간 모양이네요.
8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07:18 42.xxx.xxx.xxx
다정다감한
그래? 목소리가 좋은 빌런이로구나. 이리로 와 보도록 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8:16:32
125.xxx.xxx.xxx
RichsGame
진짜... 여친이 시험 끝나고 시각장애인을 위한 오디오북 녹음 봉사한다길래 희안한게 다 있다 싶었는데 신림인가? 가서 2주정도 자비로 왔다갔다 하며 교육 받고나서 겨우 봉사 참여할 수 있었음.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1:49:52
125.xxx.xxx.xxx
세상에서제일멋진사람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08:00 210.xxx.xxx.xxx
귀여운박효신
에휴 소현이가 뭘 알고 햇겠냐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0:36 14.xxx.xxx.xxx
부남자
진짜 제작사가 세상 씹미친새끼들이구나 ㅋㅋㅋ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1:15 116.xxx.xxx.xxx
흑화한흑형
김소현은 뭔죄야 ㅋㅋㅋㅋ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1:23 60.xxx.xxx.xxx
니사랑내곁에
솔직히 배우들이 잘못한건 거의 없다고 본다 제일 쓰레기같은건 제작사와 감독의 태도지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4:21 222.xxx.xxx.xxx
도도리아o
시각장애인들을 위해서라면 좋은 퀄리티의 더빙을 해야하는거 아님?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4:44 180.xxx.xxx.xxx
도도리아o
배우는 잘못이없는데 감독이문제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5:13
180.xxx.xxx.xxx
오렌지맛쿠키
왜 성우한테 안맡겼다고 난리임? 이유 아시는분? 어짜피 제작사 맘 아니야?
8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4:48 121.xxx.xxx.xxx
천연귀염물
이런 마을 싫어요!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5:30
175.xxx.xxx.xxx
오렌지맛쿠키
마을이 왜나옴... 난 진짜 몰라서 묻는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6:28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빠르고꼬운말
제작사맘이긴 한데 그래서 욕먹는것도 제작사가 감당해야지 뭐... 글고 제작하기 전에 입 오지게 털음 뭐 성우 오디션을 본다느니 몇명이 지원했다느니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9:31
106.xxx.xxx.xxx
도도리아o
연기한 배우들이 연기력 떨어지는걸로 욕하는건 둘째치고 멀쩡한 성우들 밥그릇 뺏고 계속 이러다간 우리나라 서브컬쳐 업계가 망함ㅋ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19:50
18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액셀러레이터
팬들입장에선 어떤 느낌이냐면 안재모 김두한이 김영철 김두한으로 바뀌는 느낌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23:08
211.xxx.xxx.xxx
도도리아o
감독 더빙감독아님 + 전문성우 밥그릇뺏기 + 오디션본다 언플 = ??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25:10
180.xxx.xxx.xxx
몰디브30g
처음에 성우 오디션 본다고 했다가 결국에 오디션 튀소하고 배우한테 맡겨서 욕 먹고 있어. 통수를 어마어마하게 한 셈이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31:04
221.xxx.xxx.xxx
멘탈또라이
원래 사전에 성우오디션을 해서 뽑기로 했었음. 대대적으로 하려고 했다는데 결국은 주연 둘을 배우로 캐스팅 발표하고 성우들은 약속했던 거하고 다르니까 딥빡. 물론 일본배급사 측에서는 주인공 둘은 배우들을 썼으면 좋겠다라는 얘기를 했지만 각별히 신경써달라고 했으며 일본에서 쓴 배우들은 6개월 정도 성우공부를 하고 투입된 사람들이고 한국은 발표하고 남은시간은 한달남짓. 결국 성우공부시킬 시간도 없으면서 그냥 배우갖다써서 ㅈ망테크. 더 아이러니한 건 조연들은 다 성우임.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32:50
61.xxx.xxx.xxx
천연귀염물
뭐 단순히 성우 밥그릇 뺏고 배우한테 맡겼다 이게 문제가아님...배우가 연기도 잘하면서 성우도 잘해냈다면 문제가 안됐는데 ㅋㅋㅋㅋ 걍 전문성우 다 제쳐두고 배우가져다 쓰면 어케 됬는지 더빙판을 봐보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33:24
175.xxx.xxx.xxx
천연귀염물
배우를 쓰든 성우를 쓰든 그냥 길거리 지나가던 시민 A를 쓰든 결과를 잘냈어야했는데ㅋㅋㅋㅋ이건 일부러 일본애니 엿먹이려고 고의적으로 쓰레기같이 더빙해버린 느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35:28
175.xxx.xxx.xxx
매나니로
구라를 쳐서 그래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7:47:06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권화
못하니까 그렇지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8:22:47
61.xxx.xxx.xxx
우마군신
왜 화를 내냐면 위에 분이 설명하신 것 처럼 오디션으로 최상 최고 역대급의 퀄리티로 더빙판을 만들겠다고 입털어 놓고는 '아 시간 부족때문에 배우들로 더빙합니다. 헤헤' 이지랄. 여기까지면 그냥 아 시바 개같네 하고 넘어가는데. 갑자기 '우리가 배우를 사용한 이유는 우리나라 성우는 과장해서 연기한다구요! 그러니까 자연스러운 우리 배우님들 좀 보세요!' 라고 돌이킬 수 없는 개소리함. 성우팬들 극대노. 성우들도 극대노.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44:52
114.xxx.xxx.xxx
레고왕
설명은 윗분들이 다했고 결론만 말하면 욕하는것도 소비자맘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4:12:31
61.xxx.xxx.xxx
빠르고꼬운말
솔직히 배우들이 무슨 죄냐 시스템이 개판인걸. 대학생보고 저소득층 애들 무료과외해달라는 제의 들어와서 해줬는데 알고보니 경시대회 준비생이었던 수준이구만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18:11 106.xxx.xxx.xxx
진지를쿰척쿰척
시바 역시 배급사가 악의 축이었어.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31:40 168.xxx.xxx.xxx
야근대있잖아
다된영화에 동호뿌리기 이후로 최악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37:00 106.xxx.xxx.xxx
MEDlCK
배우 욕할것도 아니네 ㅋㅋㅋ 어차피 망하지 않았음 ?? 관객 수 별로 안된다던데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44:17 211.xxx.xxx.xxx
lasthope
내부적인 걸 몰랐다는 것은 진짜 거짓말이라 본다.
35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44:24 202.xxx.xxx.xxx
해상왕심청이
주변사람들중 아무도 그런 얘길 안해줬나 ㄷㄷ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8:27:05
175.xxx.xxx.xxx
제주산흙돼지
정말 몰랐을까 매니저도 말 안해즈고?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8:38:47
223.xxx.xxx.xxx
헬어헬문학과
막줄 보고 그래도 배우는 마음가짐이 재대로란걸 느낌
9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47:45 211.xxx.xxx.xxx
우마군신
그런데 조금 더 성숙했더라면 아예 하지를 안했겠지. 그래도 님 말대로 배우로써의 마음가짐은 가지고 있다 생각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46:29
114.xxx.xxx.xxx
드립의한계
그럼 재능기부라는 의도로 돈을 아꼈고 그로 인해 전문 배우를 쓰지 않았다면 이건 김소현 잘 못이라고 할수 없지 캐스팅하는 사람도 참 대단하다
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52:53 221.xxx.xxx.xxx
그리피티
이거 좋네 상영관당 사람수가 적으니까 예매할때 여자친구랑 극장 구석자리잡고서 영화관에서 가버렷! 할수있음 개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8:23:10 211.xxx.xxx.xxx
쫌아까그놈
재능이 없는데 재능기부라니 ㅋㅋ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8:46:30 175.xxx.xxx.xxx
낡은드립머신
진짜 폭망해서 길바닥에 나앉아야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20:59:58 61.xxx.xxx.xxx
crookedman
요점운 주변에 책읽는 거 잘하는 사람보다 못한다는 거 아니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2:10:27 183.xxx.xxx.xxx
봉구맛밥버거
어이없는게 아니 인터넷 자기 관련된거 자기가 할 더빙에 대해 찾아보면 '아시바 구라내'라는 것을 금방 알탠데 그냥 저거 거짓말 같음. 난 모르니 제작사가 나쁜넘임까지 됬는데 과연 어떻게 될란지 무엇이 진실일지 궁급하내요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2:40:39 59.xxx.xxx.xxx
엔하위키눈팅족
제발 미디어캐슬이 더 이상 명작들 배급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7:34:24 39.xxx.xxx.xxx
기랏
??? 재능기부면 무료로 해준거? 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7:52:26 125.xxx.xxx.xxx
텍사스전기톱할인마트
재능기부랑 재능기부식은 다릅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13:01
211.xxx.xxx.xxx
우마군신
ㅇㅇ 출연료도 결국 기부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45:16
114.xxx.xxx.xxx
텍사스전기톱할인마트
그러면 재능기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48:39
211.xxx.xxx.xxx
기랏
더 헷갈린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51:00
125.xxx.xxx.xxx
텍사스전기톱할인마트
연예인들은 제발 성우를 할꺼면 공부라도 하던가 .. 한참 아빠어디가 인가 슈퍼맨인가 애기들 나오는 프로그램 그거 인기 있늘때 이 꼬맹이들을 애니메이션 성우로 쓰더라.. 제작자들 정신나갔나 싶음... 당연히 더빙판 개판오분전... 한동안 개그맨들도 성우 해서 개판 만들고 어느순간 탤런트 영화배우들이 투입 하더니 그냥 개판 오분전.. 인기 좀 있다 싶은 배우들 가져다 쓰면 흥행 할줄 아냐 ? 아니야 그냥 개판되서 사람들 더 안봐 몰입감 전혀 없거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9:12:35 211.xxx.xxx.xxx
레고왕
그거 아빠어디가임 그때 송종국이 애들한테 좋은경험일거같아서 했다였나 이런말도 했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4:18:36
61.xxx.xxx.xxx
호떡팔이
조금만 더 알아보고했으면 어떻게됐을까 한다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9:18:16 221.xxx.xxx.xxx
쵸코퐁듀
별 쓸데 없는걸로 난리네
4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9:45:02 223.xxx.xxx.xxx
풍부한육즙
언제부터 재능기부가 재능없는애 데려다가 막 쓰는걸로 바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0:25:59 115.xxx.xxx.xxx
아들하나딸뚤
댓글들 쩌네... 언제부터 웃대가 이리 공격적 이었나?? 누군가의 불성실한 제작 의도가 숨어 있었더라 하더라도, 아직 더빙이 폭망인지 아닌지 들어 보지도 못했고.. 시각장애인들 입장은 들어 보지도 못했다.. 얼굴 못생기면 니들이 머라 할 자격이 있는거냐??
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0:38:53 211.xxx.xxx.xxx
제시카고메즈
재능이 없는데 재능기부라니... 홍철 없는 홍철팀도 아니고..... 글고 더빙이라는 영역에 성우가 종사한다는 걸 알면서 그거에 대한 최소한의 고려가 인터뷰에 나타나있지 않은 점도 비판 가능... 출연료 전액 기부했다는건 그닥 까방권이 안됩니다. 결국은 밥그릇 뺏은건데...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1:02:40 223.xxx.xxx.xxx
채드크로거o
다른건 몰라도 "내부적인 걸 몰랐다." 이건 백퍼 구라 ㅎ
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1:43:34 59.xxx.xxx.xxx
무덤지기z
솔직히 우리가 만족을 못하는거지 두 주인공들이 '열심히' 녹음한것처럼 보이기는 했슴. 배급사가 문제지...=_=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2:19:23 110.xxx.xxx.xxx
매나니로
존내 쓸데없는 걸로 싸우네. 걍 자막을 보면 되지. 지들이 성우 대변인들이여 뭐여
23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2:47:35 223.xxx.xxx.xxx
탈오유인
솔직히 저영화가 흥행좀했기때문에 그냥 무난하게 얹어서 갈생각하고 만든거 아니냐? 시각장애인들이 들을려면 방식이 아예 다른데.. 장면설명도 넣고 해야 하기때문에 하다못해 대사에 넣는식으로 넣어야하기때문에 영화의 영상속도에 음성전달을 완벽하게 맞출수가 없음.. 그러니까 시각장애인을 위해 만들었다면 영화관에 그영상과 함께 상영된다는게 웃긴거고 그냥더빙만 했으면 시각장애인을 위한다는 소리가 헛소리가 됨. 둘이 양립하기 정말어려움.. 시트콤도아니고 나름 동선의 스케일도 큰편인데.. 영상과같이 상영관걸면서 시각장애인들을 위해서? 급수따라 다르긴 하지만 6급을 위한거야 뭐야..위했으면 오디오북이었겠지.. 걍 혼모노들 어린아이들 한번더불러모아보겠다고 한거지 뭘 시각장애인을 걸고넘어지냐.. 시각장애인이 만만하냐?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2:50:47 122.xxx.xxx.xxx
단팥빵돌
댓글들 보니 웃대엔 혼모노가 많아보인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4:19:10 112.xxx.xxx.xxx
형이다꿇어라
논란이 된 시점에서 스카웃한사람 스카웃된사람 둘중하나만 책임을 회피하게되는건 불합리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5:05:21 124.xxx.xxx.xxx
너를어찌하면좋으냐
만약 저게 맞다면 김소현은 완전 억울하겠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5:12:13 175.xxx.xxx.xxx
예를들자면
요약 : 닥치고 자막판보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5:16:52 211.xxx.xxx.xxx
cfvwalkie
그냥 자막으로 보면되는데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7:12:44 2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