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JYP 박진영의 엄격한 회사운영 방침 .jpg
작성자 음란킹
번호 694535 출처 퍼온자료 추천 1035 반대 0 조회수 65,787
작성시간 2017-07-17 11:31:53 이동시간 2017-07-17 11:58:58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www.etorrent.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6154509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오늘 밤 몽정함 28 2017-07-17 [12:11]
▼ 이전글 연예인 더빙의 성공사례 확마씨 2017-07-17 [11:58]
답글마당(74)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항상궁금해하는사람
sm이나 yg는 정말로 성공할 것 같은 사람들을 많이 캐스팅하고 키우는 것 같은데 jyp는 단순히 소속사와 연예인의 관계가 아니라 하나의 가족으로서 인성 같은 것에도 신경 많이쓰는것처럼 보임 [6]
45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12:02]

110.xxx.xxx.xxx
답글
베스트2
한형
크으 이런거 맘에든다
35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11:32]

1.xxx.xxx.xxx
답글
베스트3
가오리씨
이형이 음지에서 양지로 성을 꺼내서 이야기했기에 음탕한 이미지가 있지 사실 가장 솔찍하고 깨끗(?)하게 성을 다루고 이야기하는거 같음 [2]
12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11:55]

106.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9-22
01:04:00

한형
크으 이런거 맘에든다
35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32:59 1.xxx.xxx.xxx
15년만에가입
진짠가..진짜 엄청 클린한 기획사 인건가....
4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33:58 211.xxx.xxx.xxx
연예가중개
날 접대해라
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41:23 61.xxx.xxx.xxx
다잉라이트
예 형님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1:55:20
119.xxx.xxx.xxx
꽃세정선생님
참 좋은 마인드이고 롱런하는 비결인거 같다. 최대한 실수를 안하려고 하니 잘 할 수 밖에 없는데 애들은 좀 쉬게 했으면ㄷㄷ
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41:50 110.xxx.xxx.xxx
naver단종
???: 무대는 괜찮아 ㅎㅎ
8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49:14 223.xxx.xxx.xxx
정신교육대
뭘 어디가 갈데가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2:47 223.xxx.xxx.xxx
주접사자
홍석척:어머 남자가 나오는곳은 되는거지?? 나 입사할래~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4:22 223.xxx.xxx.xxx
닉을무엇으로해야하나
뭘..해요....? 입...사...요?? 신고했습니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2:07:53
223.xxx.xxx.xxx
그레이트대마왕
내가 먼저 신고할거다 질사지켜라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5:20:10
211.xxx.xxx.xxx
웃대의신입생
진짜 이게 롱런 비결인듯.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4:29 110.xxx.xxx.xxx
웃대의신입생
구설수천국 약국은 100년이 지나도 못따라올 갓진영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1:55:20
110.xxx.xxx.xxx
가오리씨
이형이 음지에서 양지로 성을 꺼내서 이야기했기에 음탕한 이미지가 있지 사실 가장 솔찍하고 깨끗(?)하게 성을 다루고 이야기하는거 같음
1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5:11 106.xxx.xxx.xxx
일랑일랑
ㅇ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3:39:13
121.xxx.xxx.xxx
히오스광고전용계정
ㅇㅈ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1:00:34
117.xxx.xxx.xxx
기적같은소녀들
그나저나 흰머리 ㅋㅋ 쨋든 멋진 형인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8:55 117.xxx.xxx.xxx
티비는사랑이싫고
남자나오는 가도 괜찮은가보네 ㅎㅎ jyp입사(입싸말고)해야겟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8:58 106.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더 오해하게 괄호는 뭐하러 붙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3:54:04
112.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9-22
01:04:00

   게시물이 2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7-17 11:31:53 / 이동: 2017-07-17 11:58:59 / 어시스트: 기적같은소녀들 )
기적같은소녀들
어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59:16 117.xxx.xxx.xxx
항상궁금해하는사람
sm이나 yg는 정말로 성공할 것 같은 사람들을 많이 캐스팅하고 키우는 것 같은데 jyp는 단순히 소속사와 연예인의 관계가 아니라 하나의 가족으로서 인성 같은 것에도 신경 많이쓰는것처럼 보임
45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2:02:19 110.xxx.xxx.xxx
안물어봤음요
박재범 - 병1신 노래들어보면 또 모르겠음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0:35:21
221.xxx.xxx.xxx
니토링
사람은 사람인 이상 누구에게나 다 좋은 사람일 수 밖에 없음 그러므로 누군가를 과도하게 빠는 건 경계해야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1:26:01
223.xxx.xxx.xxx
니토링
좋은 사람 일 수가 없음으로 정정합니당...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1:33:57
223.xxx.xxx.xxx
랄부탱탱부랄
나도 비슷한 생각함.....속은 모르지만 jyp는 뭔가 더 살갑게 느껴직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1:42:52
14.xxx.xxx.xxx
항상궁금해하는사람
그래서 박재범 방출된게 이해가 됨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6:53:36
110.xxx.xxx.xxx
갈치회
박재범 방출 된 건에서는 정말 '박재범이 도덕적인 잘못을 저질러서 그렇게 된 것인가'가 밝혀진게 없음. 무대에서 '재범아 기다릴게' 이런 퍼포먼스로 박재범 다시 데려올 것처럼 하다가 갑자기 손바닥 뒤집듯 방출한데에는 무슨 이유가 있기야 하겠지만, '사생들이 그렇게 털어도 방송국 연습실 헬스장 말고 어딜 가는 걸 못봤다' 라며 팬들이 스캔들루머에 대해 쉴드치고(이건 팬이니까 뭐) 키이스트에서 '연예계 관계자인 나도 모르는 그 박재범 방출 이유에 대해 나도 좀 들어봅시다ㅎㅎ' 라며 저격도 있던걸로 기억. 그 전까지는 방송 잘 못나오다가 저격이후로 방송 출현 가능해짐. 일단 박재범도 미국에서 유투브로 노래 간간히 올릴때 자신은 팬들에게 떳떳하다 라는 가사로 입장 표명함.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9:36:22
117.xxx.xxx.xxx
우곱
JYP 접대는 제가 합니다 ㅎㅎ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2:22:05 211.xxx.xxx.xxx
석사박사
조세호 얼굴 개작네. 몸만큼 얼굴 큰줄알았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1:24:59
223.xxx.xxx.xxx
폴리애나
sm비주얼,수익성 yg개성 jyp프로의식이라고 들었는데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2:36:44 39.xxx.xxx.xxx
한줄설명
준케이 : (눈의꽃을 부르며)ㅋㅋ...ㅈㅅ!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02:21:55
11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김세정선생님
준케이가 부릅니다.. 눈의 goat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0:36:32
223.xxx.xxx.xxx
한줄설명
눈의goat ㅋㅋㅋㅋ 진짜 누가 첨에 말한건지 모르겠는데 상줘야됨 ㅋㅋㅋㅋ 들을때마다 개웃겨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7:35:22
61.xxx.xxx.xxx
그대이름은발암발암
ㅅㅅ는 게임이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2:38:45 1.xxx.xxx.xxx
겐조옴므
확실히 sm이나 yg에비해 구설수 연예인이 적긴 하지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3:19:31 119.xxx.xxx.xxx
Ubisoft
피씨방 출입금지 시키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3:28:42 221.xxx.xxx.xxx
실버코트
너를 어쩌면 좋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3:35:51 39.xxx.xxx.xxx
monkkiller
대표님 여자랑 술 말고 게임 좀 하는건 괜찮죠? jyp : 오케이 굿쟙!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3:46:29 122.xxx.xxx.xxx
BugsMusic
걸그룹 : 대표님이, 남자 나오는덴 가도 된대!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4:35:57 220.xxx.xxx.xxx
흑추관맹호
원더걸스의 미국진출로 상대적 이익을 봤던 소시를 생각해보자면...소녀시대>지>훗>소원을말해봐>오...여기에 억지로 쳐주면 더보이스 까지 소시의 시대 였다고 보는데 원걸은 텔미>소핫>노바디 까지 였지...아마 원걸이 미국 안갔으면 소시처럼 서너곡 정도는 더 히트 쳤을테지만...특별한 문제는 없었던 소시의 경우로 미뤄 봤을때 그 후 2~3년이 한계였을거다. 뭐...미국 진출 때문에 원걸 시대가 너무 빨리 마무리 된게 아쉬운것은 사실이긴 하지만 그래도 말년에 나름 활동 하고 끝냈으니 됐지 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5:32:26 211.xxx.xxx.xxx
GFriend
더 보이즈가 소시 앨범 중에서 가장 히트 했는데 많이 팔린거로 1등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3:31:52
121.xxx.xxx.xxx
흑추관맹호
앨범은 많이 팔렸을지 몰라도 그때는 확실히 소시 인기 내리막 시작이었지...그래도 앨범 판매라도 많으니 거기까진 소시의 시대였다...라고 쳐주는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3:57:51
175.xxx.xxx.xxx
커피안마셔요
70대때 쓴 영상편지인가 형 많이늙었네. . .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6:27:18 220.xxx.xxx.xxx
레코스타
예전에 훑어보다가 본 정보로는 세무조사때도 조사원들이 아무것도 흠잡을께 없어서 두손두발 다 들고 존경한다고 까지 했다든데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7:04:32 119.xxx.xxx.xxx
빡빡잉
트와이스 덕질하다가 박진영에 대한 것들 보다보면 제일 깨끗하고 실력도 좋은 사람.. 인성교육이라던지 안무 수정한거라던지 보면 진짜 JYP가 괜히 성공한게 아님..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0:45:52 223.xxx.xxx.xxx
김세정선생님
걸그룹 안무 하나하나 짜주는거보고 개쩐다고 생각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8 10:37:33
223.xxx.xxx.xxx
퓌터
솔직히 박진영이 엄청 밉상이긴 하지만 jyp에서 인성으로 많이 터진건 없는거 보면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3:17:20 223.xxx.xxx.xxx
팝송백과사전
오유 공식호구 박진영 아닌가ㅋㅋ 거긴 얘를 왜캐 까대는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4:14:37 180.xxx.xxx.xxx
후어허너
그놈의 안정 안정... 미국 진출의 교두보가 되었을 수도 있고, 지금이야 실패해서 결과론적으로만 항상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데 성공 했으면? 이런 도전이 있기에 나중에 성공도 있는거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8:36:46 211.xxx.xxx.xxx
MSG존맛MSG
그럼 남자 나오는 술집은 괜찮다는거네??ㄱ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9:07:31 211.xxx.xxx.xxx
따지리?
미국병만없었어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09:25:32 110.xxx.xxx.xxx
교대근무
게임은 뭐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8 11:10:23 22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오늘 밤 몽정함 28 2017-07-17 [12:11]
▼ 이전글 연예인 더빙의 성공사례 확마씨 2017-07-17 [11:58]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