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돈 안갚는 새끼들 특징.
작성자 못배웠어요
번호 694442 출처 창작자료 추천 887 반대 0 조회수 53,692
작성시간 2017-07-16 19:15:31 이동시간 2017-07-17 00:30:2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뻔뻔하게 거짓말하는데 머가리 딸려서 앞뒤 안맞는 거짓말함.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7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Veigar
돈안갚는새1끼들 특징:빌려준사람이 갚으라고 말할때까지 모른척하다가 말하면 아 맞다 이지1랄하고 갚으라고 개지1랄해야 돈줌ㅋ 내돈 내가 받는데 내가 생고생 해야됨 씨1발련들 꼬1추에 촛농 한방울씩 떨어뜨려서 누에고치 만들어주고싶다 [11]
30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00:16]

116.xxx.xxx.xxx
답글
베스트2
못배웠어요
이름 번호 얼굴 가려야한다고 조언해줘서 황급히 지우고 다시올림 [1]
112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6
[19:16]

223.xxx.xxx.xxx
답글
베스트3
흑추관맹호
확실한건...상대가 누구든 돈은 빌려주지 말라는 거다. 돈이란건 빌려줄땐 내가 갑인데 받을땐 을도 그런 슈퍼을이 없다. 그리고 돈이란거 빌릴땐 내가 아쉬워서 빌리는 건데 갚을땐 생돈 나가는 기분이라 안갚는다는 놈들이 부지기수다. 빌려주지도 말고 빌려줄거면 꼭 계좌로 쏴주고 차용증 다 만들것이며 날짜 딱 명시해서 그 날짜까지 안받으면 경찰에 고소하는게 최고다. 언젠간 갚겠지? 그냥 안받을 생각할 거면 그래도 되고~ [3]
66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7
[00:37]

175.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7-26
01:52:00

못배웠어요
이름 번호 얼굴 가려야한다고 조언해줘서 황급히 지우고 다시올림
1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9:16:08 223.xxx.xxx.xxx
zl젼vv
근데 너무 잘 보여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0:36:17
22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드립치는아이
ㅋ다시 편집해쓰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9:16:20 106.xxx.xxx.xxx
할거없으면덴마나봐
소름이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9:16:39 223.xxx.xxx.xxx
포밍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9:18:02 211.xxx.xxx.xxx
이미듀
랄 어디가 웃음포인트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0:24:46
114.xxx.xxx.xxx
랄라비
얘 그냥 관종화되어버림
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56:02
210.xxx.xxx.xxx
포밍뿌
존나웃긴데 ㅋㅋㅋㅋ
0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2:33:38
211.xxx.xxx.xxx
정글벙글
똑똑한 사람들은 자신을 돈빌려야하는 상황으로 만들지 않음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9:19:45 221.xxx.xxx.xxx
실시간베스트댓글
그러니까 돈은 함부로 빌려주는게 아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9:21:12 175.xxx.xxx.xxx
오메씨봉탱
걍 진정서 넣고 가압류 때려버리면 알아서 줄텐데 ㅎㅎ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20:06:09 218.xxx.xxx.xxx
티비는사랑이싫고
공일공 칠일공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23:57:38 59.xxx.xxx.xxx
추툭튀
ㄴㄴ 칠일육칠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04:13
218.xxx.xxx.xxx
할리국
진짜 답장보내는 수준만 봐도 어떤인생을 살았는지 내 표정에서부터 한심함이 뼛속까지 느껴진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14:38 123.xxx.xxx.xxx
Veigar
돈안갚는새1끼들 특징:빌려준사람이 갚으라고 말할때까지 모른척하다가 말하면 아 맞다 이지1랄하고 갚으라고 개지1랄해야 돈줌ㅋ 내돈 내가 받는데 내가 생고생 해야됨 씨1발련들 꼬1추에 촛농 한방울씩 떨어뜨려서 누에고치 만들어주고싶다
30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16:51 116.xxx.xxx.xxx
더가면응딩이
아 야하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0:49:34
125.xxx.xxx.xxx
작성자의현상태
아꼴려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14:11
218.xxx.xxx.xxx
작성자의현상태
님 제가 500원만빌린다음에 안갚을테니 해주실수있나요
3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14:43
218.xxx.xxx.xxx
코끼리성
난 그래서 늦게주게 되면 조금이라도 돈 추가햐서 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15:12
211.xxx.xxx.xxx
냉정심
우주대스타 김희철도 지인들 돈빌려줘서 그 수많은 돈빌린사람들중에 신동만 갚았다잖소.나도 친구 20빌려준거 못받음.앞으로 돈 빌려달라는 새기있으면 조용히 연락끊을거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24:21
211.xxx.xxx.xxx
명치만노린다
난빌리면 오히려 빌려준사람이 기억을 못하고 내가 먼저 갚는 타입인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2:10:15
175.xxx.xxx.xxx
새벽의워리어
아맞다;;내일줄께..(연락두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2:24:33
116.xxx.xxx.xxx
변태시인
기억하고있을때 갚아야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1:37:23
117.xxx.xxx.xxx
소극적인위아래
촛농? 흠 이분한테 돈빌리고 안갚고 싶어진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9:08:29
210.xxx.xxx.xxx
쵸코퐁듀
돈달라 그러면 그깟돈 때문에 치졸하다느니 욕ㅈㄴ 하는데 정작 자신이 그깟돈 안주는건 생각안함. 그냥 ㅂㅅ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2:06:36
223.xxx.xxx.xxx
빠순E킬러
이래서 돈은 빌려주는거 아님. 빌려줄땐 그돈이 나에게 필요가없고 안받아도 된다 할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2:27:29
211.xxx.xxx.xxx
라면쥬스
100마넌도 아니고 25마넌 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21:59 125.xxx.xxx.xxx
백투게더퓨처
ㅋㅋㅋㅋㅋㅋ 개찌질한새끼 저걸 안주고 버티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23:41 180.xxx.xxx.xxx
삼뮤다사각지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제 곧 돈받는다 아이신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26:11 112.xxx.xxx.xxx
울산남자
돈 빌려줄땐 차용증 쓰고 담보할만한 물건 받고 주민등록증 한통에 각서쓰고 이자는 법정최고 이자로 계산한다그래 ㅋㅋㅋ 더러워서 안빌릴듯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26:19 211.xxx.xxx.xxx
뀨요뀨요
야 친구끼리 뭐 그러냐. 아 줄께 치사하게. 바로 준다니까. 아 진짜 거 새끼 더럽게 빡빡하게 구네. 아 준다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2:43:43
175.xxx.xxx.xxx
산타핥아보쥐
대출을 받게해서 25만원을 빌려갔다고? 대출은 300이하론 안해주는데 머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26:33 21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7-26
01:52:00

   게시물이 5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7-16 19:15:31 / 이동: 2017-07-17 00:30:22 / 어시스트: 내여친짤로어시 )
내여친짤로어시
어시완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1:37 111.xxx.xxx.xxx
미시시피
진짜 돈가지고 장난질 하는 ㅅ끼들은 다 뒤져야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1:38 1.xxx.xxx.xxx
한영키고장난사람
25만원이면 롯데 와규가 몇개여 ㄷㄷ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2:49 218.xxx.xxx.xxx
긍정충
네...? 롯데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0:34:31
211.xxx.xxx.xxx
일요일만일하는일개미
야 침 고인다 그만 말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0:57:57
211.xxx.xxx.xxx
아힝이
이런 미친 롯데란다! 죽창을 가져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5:35:42
175.xxx.xxx.xxx
그립고그립고그립다
난 불쾌한 일 만들기 싫어서 웬만하면 안 빌리거나 갚기 편하게 소액만 빌림. 내가 빌려주는 입장될 때는 소액에 한해서 그냥 주는샘치고 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4:14 58.xxx.xxx.xxx
천년만년실론즈
25만원에 사람관계를 끊어버린는 저 멍청함 어디서 나온걸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4:39 61.xxx.xxx.xxx
흑추관맹호
빌려준 돈 받는 방법은 예전에 서민정이 하이킥에서 돈 빌려준 후 받을때 처럼 하는게 최고임. 연락 계속 하고 안받으면 직장 찾아가고 집에 찾아가고 특별히 협박 하지 말고 계속 돈 줄때까지 죽치고 앉아서 안주곤 못베기게 만드는게 최고임. 물론 제일 좋은건 애당초 안빌려주는게 제일이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4:46 175.xxx.xxx.xxx
흑추관맹호
확실한건...상대가 누구든 돈은 빌려주지 말라는 거다. 돈이란건 빌려줄땐 내가 갑인데 받을땐 을도 그런 슈퍼을이 없다. 그리고 돈이란거 빌릴땐 내가 아쉬워서 빌리는 건데 갚을땐 생돈 나가는 기분이라 안갚는다는 놈들이 부지기수다. 빌려주지도 말고 빌려줄거면 꼭 계좌로 쏴주고 차용증 다 만들것이며 날짜 딱 명시해서 그 날짜까지 안받으면 경찰에 고소하는게 최고다. 언젠간 갚겠지? 그냥 안받을 생각할 거면 그래도 되고~
6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7:16 175.xxx.xxx.xxx
린네
진짜 빌려줄땐갑인데 돌려받아야할땐 슈퍼을.. 뭐야이게 진짜 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01:07:33
59.xxx.xxx.xxx
내가바로즈엉이다
ㅇㅈ. 돈은 딱 안받아도 될정도 까지만 빌려주는게 제일인듯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2:53:38
182.xxx.xxx.xxx
전하동얼짱
슈퍼을만 이겠나 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6:57:38
211.xxx.xxx.xxx
중국산드리퍼
25만원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 자존심 양심 다 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러고 싶을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38:18 27.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어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50:34 112.xxx.xxx.xxx
안물어봤음OO
25만원짜리 자존심이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54:11 14.xxx.xxx.xxx
영국워홀러
은행에 지급정지 신청해봐. 삼년지났는데 가능한진 잘 모르겠는데 함 알아바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0:56:36 39.xxx.xxx.xxx
추툭튀
와 번호 찾앗당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1:02:50 218.xxx.xxx.xxx
흑풍마군
사진 순서가 바뀐거 아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1:20:59 14.xxx.xxx.xxx
어니언치킨
저정도면 사기죄아님? 돈안갚으려고 번호바꼈다고하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1:24:27 110.xxx.xxx.xxx
고니구니
작성자님 저 돈좀 빌려주세요 25만원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7:28:52 210.xxx.xxx.xxx
눈팅댓글러
금전거래는 무조건 서류작성해야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08:43:43 218.xxx.xxx.xxx
자작나무는태운다
원래 돈은 서서주고 엎드려서 받는다고했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27:05 223.xxx.xxx.xxx
이그주버넌트
돈빌린사람은 발뻗고자고 돈빌려준사람은 열받아서 잠못잔다자나ㅋㅋ 나도 20만원 빌려준적있는데 담달월급날에 갚는다더니 온갖 감성팔이하며 담달에준다길래 기다렸더니 또 담달 또담달에 준다며 그렇게 3달을 넘게 미루는거임ㅋㅋ 적은돈이라 두달째까진 그러려니했는데 3달가까이되니 너무열받아죽겠는거임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11:49:20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이그주버넌트
20만원이 없어서 못갚는건 말이 안되니 그게 더 괘씸하고 나혼자만 신경쓰고 열받는거같고 면상에대고 화내고싶어도 막상 좋게말하게되고ㅋㅋ 이대론 절대못받을거같아서 진짜 꾹참고 15만원만 갚으라고하니 그자리서 폰뱅킹으로 바로 주더라 그뒤론 그인간이 정말 다르게보이더라 안좋은의미로. 그후엔 딴사람이 돈빌려달라면 냉정하게 거절할수있게됨 진짜 돈 빌려준사람만 안다. 정말 인생에있어서 그렇게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던적이없다. 진짜 돈은 함부로 빌려주는게아님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12:05:29
211.xxx.xxx.xxx
하나카스직할령
그거 고소하면 받을수있다 소액결제 고소 ㄲ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21:41:46 27.xxx.xxx.xxx
정신교육대
돈빌려줄 때는 계약서를 써라 잘값는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22:02:08 223.xxx.xxx.xxx
정신교육대
담보를 잡으면 효과만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7 22:02:21
223.xxx.xxx.xxx
쿠로쿠모
신용 확실한 애 아니면 거절하고 찡찡대면 정색빨면 됨. 어차피 신용구린놈이랑은 친하게 지낼 필요도 없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22:12:46 223.xxx.xxx.xxx
눙물이난다
진짜 친구면 돈빌려달란 말도 안함 ㅇㅇ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22:42:05 222.xxx.xxx.xxx
니사랑내곁에
친구한테 돈빌렷다가 군대까지 겹쳐서 되게 늦게 준적있는데. 그떄생각나서 진짜 급할떄 빌린거 월급받는날 바로 송금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7 23:05:22 116.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