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생일에 동생에게 약속을지키고 싶었던언니.잘가라엔터스
작성자 가수엔터스
번호 693678 출처 창작자료 추천 2097 반대 1 조회수 64,791
작성시간 2017-07-13 23:51:48 이동시간 2017-07-13 23:57:0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심부름꾼입니다. 새벽에 제보를받아서

봉사아닌 나눔을 다녀왔습니다 ^^ 지금현제 서울의 pc방..너무피곤해서 찜질방에서 자고내려갈검미다..

 

 

 

 

 

 

 

 

 

 

 

 

 

 

 

 

 

 

 

 

 

 

 

 

2017년 7월 13일 피곤한 엔터스 여러분들의심부름꾼 봉사완료!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기부답글마당(4) 댓글기부는 창작자료 작성자들에게만 적용되며 기부된 개념은 작성자에게 전달됩니다.
엣지있는호갱
크... 역시 엔터스... 반한다 반해
20g 2017-07-14[13:01]
211.xxx.xxx.xxx
삭제
소나가오늘쏘나
10g 2017-07-14[17:04]
210.xxx.xxx.xxx
삭제
경의중앙선
사랑해요 엔터스♡
1g 2017-07-14[13:18]
175.xxx.xxx.xxx
삭제
댓글다는160기가
응원합니다 엔터스님!! 최고!! (표정 넘웃김)
1g 2017-07-14[11:40]
121.xxx.xxx.xxx
삭제
답글마당(210)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친절한로아씨
형 ㅎㅇ [17]
51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3
[23:52]

125.xxx.xxx.xxx
가수엔터스
이산가족 상봉
3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40
211.xxx.xxx.xxx
내흥분의시발점은처장
목은 약점이라 진화를 통해 숨겻나요?
8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10
117.xxx.xxx.xxx
답글
베스트2
할리스
워...미... 님은 후원없어요?? 걱정되네 자비로하시는건가 ㄷㄷ 착사모 그 사단날때도 투명하셔서.. 어휴 민감한댓글인가 암튼 흐뭇해집니다 화이팅 [3]
198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7-14
[00:06]

175.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9-23
03:47:00

차가운놀이
첫코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01 222.xxx.xxx.xxx
가수엔터스
두코!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3:33
211.xxx.xxx.xxx
차가운놀이
헤헤 엔터스는 닥추야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18
222.xxx.xxx.xxx
얼음군주
안타깝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08 1.xxx.xxx.xxx
가수엔터스
다깝타안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3:39
211.xxx.xxx.xxx
홍지녕
엔터스 너어어~♡
2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24 1.xxx.xxx.xxx
가수엔터스
홍지녕 넣어어~♡
7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3:52
211.xxx.xxx.xxx
호오모심슨
ㄴ 넣어..?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8:59
116.xxx.xxx.xxx
촛불몇개
이것도 넣어보시지!!♥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1:38:39
180.xxx.xxx.xxx
자택경비
불륜의 현장인가?!!!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0:02:25
223.xxx.xxx.xxx
동네미친개
아까 공란으로 글써서 웃자갈라카드만...고생많았소....항상 응원하오이다
32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29 112.xxx.xxx.xxx
가수엔터스
들킬뻔했군요...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01
211.xxx.xxx.xxx
파란고삐리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엔터스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44 125.xxx.xxx.xxx
가수엔터스
감사합니다 파란님~항상가족의건강과행복을기원드려요 헤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22
211.xxx.xxx.xxx
오늘내일찬영이
좋다 ㅎㅅㅎ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53 121.xxx.xxx.xxx
가수엔터스
ㅎㅅㅎㅅㅎㅅㅎ 감사합니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28
211.xxx.xxx.xxx
친절한로아씨
형 ㅎㅇ
5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2:53 125.xxx.xxx.xxx
가수엔터스
이산가족 상봉
3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40
211.xxx.xxx.xxx
내흥분의시발점은처장
목은 약점이라 진화를 통해 숨겻나요?
8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10
117.xxx.xxx.xxx
친절한로아씨
보고싶엇어요 형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52
125.xxx.xxx.xxx
뽑기하려고만듬
묘하게 닮으신거같은건 저만의 착각이겠죠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6:34
22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젤루좋아감귤맛
만두잘먹게생김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9:12
118.xxx.xxx.xxx
체리황제
존1나 곽도원씨세요?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2:49
117.xxx.xxx.xxx
개신명숙
ㅅㅂㅋㅋ 얼굴만봐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4:10
175.xxx.xxx.xxx
꽃보다반도
흥한다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19:47
49.xxx.xxx.xxx
Miiii
ㅋㅋㅋㅋ이런애가 아기자기한닉하고 리락쿠마같은걸 쓰네ㅋㅋㅋ개무섭
7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22:56
220.xxx.xxx.xxx
친절한로아씨
뭐가 어때서ㅡㅡ
6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23:46
125.xxx.xxx.xxx
눈치없는X
헐 포토샵인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30:36
175.xxx.xxx.xxx
비정상회담
엔터스 진화 버전인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35:31
182.xxx.xxx.xxx
중국산드리퍼
누가 동생이고 누가 형이야... 혼란스럽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36:29
27.xxx.xxx.xxx
랄랄랄라라라
ㄹㅇ
6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7:29:22
18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흐드러지게
사진보니 왜 이렇게 미안해지냐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9:48:41
221.xxx.xxx.xxx
그은뱅
약점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터졋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4:00:11
14.xxx.xxx.xxx
o목덜미페티시o
형이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5:04:53
175.xxx.xxx.xxx
25년숙성
엔터스는 추천이야
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3:07 58.xxx.xxx.xxx
가수엔터스
감사합니다 숙성님 ♥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4:58
211.xxx.xxx.xxx
항상행복한아이
훈훈 엔터스 할짭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3:10 116.xxx.xxx.xxx
가수엔터스
헤헤 감사합니다 ♥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06
211.xxx.xxx.xxx
신한섭
왜 츤컨샙이얔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3:11 222.xxx.xxx.xxx
가수엔터스
요즘너무 심심해서요 주륵♥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20
211.xxx.xxx.xxx
신한섭
추천이나드셩!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6:05
222.xxx.xxx.xxx
소극적인위아래
박스로 사람을 치려 하고있다.
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3:46 210.xxx.xxx.xxx
한조도너프해보시지
와 잘가라 엔터스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13
211.xxx.xxx.xxx
가수엔터스
박스살인마...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28
211.xxx.xxx.xxx
솩뽕맞은새끼
코난 범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7:31
125.xxx.xxx.xxx
스타킹페티시즘
심지어 목발 짚은 분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0:32:50
175.xxx.xxx.xxx
고소면역자
이 글에 답베가 되는 법은 뭐 있을까.. 음..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3:48 71.xxx.xxx.xxx
가수엔터스
감동받았습니다...추천드려요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39
211.xxx.xxx.xxx
요이츠의현랑
이렇게 하면 돼요 알겠죠?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41
219.xxx.xxx.xxx
고소면역자
엔터스님이 나한테 답글 달아주셨어!! 집요정 고소는 이제 자유에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6:40
71.xxx.xxx.xxx
고소면역자
아 참고로 엔터스 만행. 아무것도 안 쓰고 웃자가려고 함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7:45
71.xxx.xxx.xxx
졸업하9싶다
아 진짜 츤데레 엔터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4:04 121.xxx.xxx.xxx
가수엔터스
♥♥♥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49
211.xxx.xxx.xxx
졸업하9싶다
하악설렌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6:30
121.xxx.xxx.xxx
아빠비타민
천사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4:38 114.xxx.xxx.xxx
가수엔터스
tv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5:55
211.xxx.xxx.xxx
싸우지마섹1스해
예전 유정호페북 댓글중에 주소가 있었지...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2:28:07
110.xxx.xxx.xxx
부붕붐붕
시선처리 매력터지네 아주 모델이야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4:56 59.xxx.xxx.xxx
가수엔터스
감사합니댜 ♥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6:04
211.xxx.xxx.xxx
Fcearc
ㄹㅇ 횽 봉사 정신 존경스럽다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6:10 1.xxx.xxx.xxx
가수엔터스
아닙니다 항상감사합니다♥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1:51
211.xxx.xxx.xxx
입학사정관제입싸
항상 사람 도우는거 잘보고있습니다. 초심이란게 지켜지기 어려운건데 항상 같은 모습으로 사람돕고 사시는걸 보면 저까지 행복해집니다. 앞으로도 변치말고 많이들 도와주세요. 나중에 제가 부자가 될예정이지만 여유가생긴다면 후원도하고싶어요.
5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6:23 121.xxx.xxx.xxx
가수엔터스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함께해요♥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2:15
211.xxx.xxx.xxx
항암
말투랑...닉이랑....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0:28:33
211.xxx.xxx.xxx
초오우
엔터스는 추천이야!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6:27 114.xxx.xxx.xxx
가수엔터스
감사합니다 ♥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2:23
211.xxx.xxx.xxx
10ada겐지
멋있어요 형 사랑해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6:31 221.xxx.xxx.xxx
가수엔터스
겐지님도요 사랑해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2:31
211.xxx.xxx.xxx
뭘로할깡
나도 탑승한다. 로또 되면 내가 꼭 너한테 1억 기부할게 (될리없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6:32 59.xxx.xxx.xxx
고소면역자
5처넌 당첨도 당첨이니까 1억 기부하세요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0:29
71.xxx.xxx.xxx
가수엔터스
1처넌당첨이니까 1억기부하세오♥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2:45
21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9-23
03:47:00

   게시물이 5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7-13 23:51:48 / 이동: 2017-07-13 23:57:02 / 어시스트: 아이오아이o )
소나기o
어시스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7:11 218.xxx.xxx.xxx
아이오아이o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3 23:58:21
175.xxx.xxx.xxx
가수엔터스
어시탑승♥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11
211.xxx.xxx.xxx
아이오아이o
어시!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7:57 175.xxx.xxx.xxx
가수엔터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18
211.xxx.xxx.xxx
아이오아이o
ㄲㅑ♡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5:28
175.xxx.xxx.xxx
배고픈미리아
사랑합니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7:58 115.xxx.xxx.xxx
가수엔터스
사랑해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27
211.xxx.xxx.xxx
치질걸린애
엔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8:09 218.xxx.xxx.xxx
가수엔터스
엔터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33
211.xxx.xxx.xxx
토아08
안지랑쪽 홈플러스 인건가 ? 멋있어요 ! 늘 건강하세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8:22 122.xxx.xxx.xxx
가수엔터스
네네 맞아요!♥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40
211.xxx.xxx.xxx
꽃순경
엔터스 정력쎌꺼같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9:03 39.xxx.xxx.xxx
가수엔터스
헤헷..엉ㄷ..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47
211.xxx.xxx.xxx
겨스님
엔터스는 닥추야!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3 23:59:17 119.xxx.xxx.xxx
가수엔터스
감사합니댜♥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3:53
211.xxx.xxx.xxx
Chondro
니 진짜 오래살아라 따봉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1:35 49.xxx.xxx.xxx
가수엔터스
감 사합니다 chondro 님도 불로장생♥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4:08
211.xxx.xxx.xxx
노잼이라졸업못한새끼
하 진짜 안되겠다 엔터스 비누 어떻게 구매 가능하냐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1:41 211.xxx.xxx.xxx
가수엔터스
비밀리에 암거래..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4:19
211.xxx.xxx.xxx
노잼이라졸업못한새끼
아니 제발 나한테도 팔아줘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4:46
211.xxx.xxx.xxx
영리한올빼미
엔터스님 대구사셨엇구나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1:59 121.xxx.xxx.xxx
가수엔터스
네! 대프리카 시민입니당♥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4:36
211.xxx.xxx.xxx
포밍뿌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4:08 211.xxx.xxx.xxx
가수엔터스
랄♥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0:04:43
211.xxx.xxx.xxx
개신명숙
엔터스... 이 치밀한 녀석...하지만 네 계락은 이미 다 밝혀졌다! 이 치명타 짤이나 받으라고!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5:06 175.xxx.xxx.xxx
할리스
워...미... 님은 후원없어요?? 걱정되네 자비로하시는건가 ㄷㄷ 착사모 그 사단날때도 투명하셔서.. 어휴 민감한댓글인가 암튼 흐뭇해집니다 화이팅
19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6:28 175.xxx.xxx.xxx
대인배저그김준영
저도 후원해드리고 싶은데~~ 뭐 없으신가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5:18:14
112.xxx.xxx.xxx
타락파워섹쓰
엔터스 비누팔자나 비누 비누 아니면 직접 찾아가서 비누 주워주던가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8:20:18
222.xxx.xxx.xxx
가수엔터스
개인적으로 돈절때안받습니다ㅠㅠㅠㅠ 대신!만나서 같이뿜빠이로는가능!♡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9:40:31
223.xxx.xxx.xxx
해군본부대장
엔터스님 동성로에서 지나가다 뵜다가 인사할까말까 하고 안했어요 저 잘했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6:47 221.xxx.xxx.xxx
장어s
컨셉이 다양해지는구만 이런거 좋다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9:21 223.xxx.xxx.xxx
내물마립간
하.. 엔터스 인성 너무 섹시하다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09:45 118.xxx.xxx.xxx
클레어만세
커서 엔터스 같은 사람되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12:44 1.xxx.xxx.xxx
사랑스런뉴비
엔터스님 이제 홀몸도 아니니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응원합니다 파이팅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13:07 39.xxx.xxx.xxx
오꼬노모야끼
아니 와이프 임신했다면서 외박을 하고 다녀.....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15:50 183.xxx.xxx.xxx
오늘이날이다
그러게 이것도 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02:58:50
175.xxx.xxx.xxx
산본역
엔터 스님 ㄷㄷ... 근데 혹시 비누 언제 들어오는지 알수있을까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16:50 175.xxx.xxx.xxx
시팔새
짜증나게 ㅡㅡ 너무착한거아니냐 ㅡㅡ 존경해요 ㅡ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17:52 223.xxx.xxx.xxx
Miiii
요약:엔터스 머랭이 뭔지모름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21:13 220.xxx.xxx.xxx
달꽃님
저도 머랭 구울줄 아는데..ㅠㅠ 아가 혹시 웃대보고 있니.. 또 과자랑 빵같은 게 먹고 싶어지면, 언니한테 쪽지해ㅠㅠ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언니 화장품도 많다..
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21:57 175.xxx.xxx.xxx
작전주식의신
(얼굴을 보며): 오빠........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0:24:29
211.xxx.xxx.xxx
소잃고뇌약간고친다
형 나도나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1:54:56
203.xxx.xxx.xxx
텅빈교실
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착하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24:00 211.xxx.xxx.xxx
돈을줬어
조도 모랭꾸끼모꼬띠퍼요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26:21 114.xxx.xxx.xxx
mu말랭E
머랭쿠키 얼마에오...? 먹고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33:10 183.xxx.xxx.xxx
유리멘탈잉어
너무너무 글 잘 보고있어요. 진짜진짜 응원합니다.' 제 마음도 따뜻해지구요. 이상한 곳 말고, 직접 뛰시는 봉사빌런 엔터스님께 기부금 보내면 좋은데 쓰일것같은데 엔터스 후원하기 같은 곳은 없나요?ㅜㅜㅜㅜㅜㅜ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34:06 125.xxx.xxx.xxx
마루5
그러게요 저도 그래서 엔터스님 비누 판매사이트 들어가서 봤는데 계좌번호가 안나와있네요 ㅎㅎㅎㅎ http://ar1004.com/index.html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3:30:16
110.xxx.xxx.xxx
냉면서생
저도 좀 도움이 될까해서 비누라도 사보려했더니 재고가 없다네요..ㅠㅠ 엔터스님 조금이라도 좋은 일에 거들게 해주세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21:04:30
175.xxx.xxx.xxx
포토그래퍼허군
엔터스님 찍어드리고 싶어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34:54 112.xxx.xxx.xxx
천원짜리드립
4시간 운전도 엄청 힘든데.. 진짜 웃대인의 자랑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35:03 223.xxx.xxx.xxx
비정상회담
엔터스님 진짜 멋져요...👍 얼굴빼고 다 잘생긴 갓터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36:06 182.xxx.xxx.xxx
곤니찌와용
잘있어라 엔터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43:45 211.xxx.xxx.xxx
노비
역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46:13 1.xxx.xxx.xxx
내일은낙지왕
다른건 몰라도 항상 운전 조심하시구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52:26 125.xxx.xxx.xxx
숙명이자운명
엔터스삼촌 대구사네 막 길가다 마주치는거 아니야?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52:28 121.xxx.xxx.xxx
소실o
아.. 사연이 너무 가슴아프네요 ㅠㅠ 항상 좋은 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0:56:30 211.xxx.xxx.xxx
한국사람맞아요
멋있어 짜릿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1:04:43 106.xxx.xxx.xxx
우주론
핫한 날씨에 핫한 일 하셨네영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1:09:15 58.xxx.xxx.xxx
사랑따윌하고
스님 존경합니다 ㅎㅎ 정말 멋지시네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1:32:21 124.xxx.xxx.xxx
촛불몇개
내생일날 이렇게 좋은일이 일어나다닛! 아이졓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1:36:26 180.xxx.xxx.xxx
익명33543
추추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1:46:35 122.xxx.xxx.xxx
그엉덩이이리내
참나 이제 잘생겨보이기까지해 나 많이 졸린가보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3:01:55 112.xxx.xxx.xxx
Stitch
그와중에 머랭이 뭐죠? 왜케 웃기지 ㅜㅜ ㅋㅋㅋ 항상 응원합니당!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3:14:04 121.xxx.xxx.xxx
우울한대학생
엔터스 갓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4:22:36 39.xxx.xxx.xxx
삽입알몸쑈
엔터스는 닥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5:26:27 211.xxx.xxx.xxx
애인은외계인
그냥 감사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6:04:24 119.xxx.xxx.xxx
눈치없는X
드라이브삼아 서울까지? 게다가 빵집까지? 에이...뻥도 적당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7:57:34 175.xxx.xxx.xxx
김낙파파
내 인생살면서 잘한것중에 하나가 엔터스 아플때 병원비쪼금 보태준거 같음.ㅋ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9:07:24 211.xxx.xxx.xxx
크앙사우루스
와.. 첫번째 사진에서 도움을 구하는 톡 사이의 3분이 마음아프당.. 그 3분 사이에 무슨 생각이 들고 어떤 내용을 지웠다가 쓰고 했을까.. 엔터스님 화이팅!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9:14:02 211.xxx.xxx.xxx
개봉동딸잽이
보면볼수록 아름답다. 고마워 엔터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9:39:44 203.xxx.xxx.xxx
Pruex
여중생에게 힘든날 가고 좋은일만 생기길 바랍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9:46:45 117.xxx.xxx.xxx
몽쉘덕후
칭찬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9:51:20 115.xxx.xxx.xxx
군단의방패
점점 만능 엔터테이먼트가 되어가는 거 같음 나랑 동갑인데 엄청 멀리갓네 ㅋㅋㅋ 언능 따라가야겟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09:59:33 121.xxx.xxx.xxx
청포도삐약이
엔터스님도 너무 착하시고 저 중학생 가족들도 행복했으면 좋겠다! 아침부터 넘 기분좋은 시작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06:00 123.xxx.xxx.xxx
깡이
엔터스님게 후원할려면 어디가야하나요? 링크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11:10 218.xxx.xxx.xxx
거울속오징사진속오징
엔터스비누를 사면됩니다 후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7-14 10:16:48
211.xxx.xxx.xxx
뻐킹잉여맨
엔터스 핥고싶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17:26 125.xxx.xxx.xxx
기침하다토해
말이필요없어 닥추닥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25:12 210.xxx.xxx.xxx
닝기리3
ㅋㅋㅋㅋㅋㅋㅋ b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36:59 211.xxx.xxx.xxx
엄마일할게요
진정한 행복에 중독되셨군요 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55:20 59.xxx.xxx.xxx
미소짓는아이
월배초등학교 익숙하네요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58:30 223.xxx.xxx.xxx
Hanker
정말 정호씨도 너무 좋고 웃대 모솔 아다들이 흠이지만 너무 좋다 나도 더 이웃들을 행복 할 수 있게 할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0:58:38 121.xxx.xxx.xxx
절대미각
아.. 대신 감사합니다 정호씨 못생겼지만 너무 멋있는분같습니다 글보고 울컥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1:02:44 223.xxx.xxx.xxx
나무발바리
넘멋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1:12:45 223.xxx.xxx.xxx
잉여잉여잉잉
멋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1:14:41 221.xxx.xxx.xxx
텐쇼
엔터스님 비누 말고 또 파는게 있으신가요?? 필요한게 있다면 다른곳 말고 엔터스님이 파는걸 사야겠다 싶어서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1:17:05 223.xxx.xxx.xxx
MSG존맛MSG
질문좀. 1. 엔터스님 한테 후원 할 수 있는 방법은 비누 뿐인가요? 2. 개인 봉사 활동 인가요? 현금 후원이면 영수증 같은거 받아서 연말정산 공제가 가능한지 해서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1:27:54 121.xxx.xxx.xxx
김무성
유정호랑 엔터스랑 무슨 사이야? 둘이 뭐 찌찌까지 본 사이인가 보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1:53:12 175.xxx.xxx.xxx
은사님보고싶어요
이형 울집근처사네 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2:04:25 211.xxx.xxx.xxx
청춘라면
참 열심히 사네. 훌륭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2:20:54 223.xxx.xxx.xxx
널사망하겠어
참 내 빼박이네 잘가라 엔터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2:26:18 223.xxx.xxx.xxx
그래서넌안되는거다
대구: 잘가라 엔터스/ 서울: 어서와 엔터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2:32:05 125.xxx.xxx.xxx
봉사하는삶을살아가자
존경합니다.댓글달려고 아이디 만들었어요!건강하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2:33:11 223.xxx.xxx.xxx
줍딩
넘나 멋진친구! 항상 행운이 넘치길빕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2:56:49 175.xxx.xxx.xxx
배즙쿠키
정호형 저도비누살수잇나요? 어떻게사야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3:10:11 112.xxx.xxx.xxx
웃음die꾼
저 반대는 엔터스님이 하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4:06:51 125.xxx.xxx.xxx
싸이젠
엔터스 비누 조아. 많이많이사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4:17:39 175.xxx.xxx.xxx
거짓말이겠냐
엔터스글에 댓글 남기는거 소원이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4:23:51 117.xxx.xxx.xxx
슬레이드
훈민정음님등 다른 절친한 서울사는 웃대인에게 부탁해서 도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탁받은 이상 직접 먼길 다녀가 주시는 부분이 너무 멋지네요^^ 늘 많은걸 배워갑니다.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4:43:18 219.xxx.xxx.xxx
호냥이티거
얼굴빼고 다 잘 생긴 엔터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4:59:40 175.xxx.xxx.xxx
우동동치미
페북에 머랭쿠키물어본게 이거때문이었어 천사다진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5:01:15 59.xxx.xxx.xxx
단국대몽골학과
엔터스님 힘내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5:05:29 112.xxx.xxx.xxx
월드오브워쉽
항상 응원하고있습니다! 늘 안전운전하시고, 가정에 행복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5:31:42 211.xxx.xxx.xxx
0chain
아이고 어린애들이 뭐저리 철이 들었냐ㅜㅜ 눈물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5:51:41 180.xxx.xxx.xxx
★봉태규★
비누사려는데 머가 젤맛있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5:52:29 223.xxx.xxx.xxx
loping
바쁜 신이 업무를 다 볼 수 없어 엔터스를 만들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6:15:53 122.xxx.xxx.xxx
수박껍질바
항상 응원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6:56:26 223.xxx.xxx.xxx
웨투더
눈팅 계정인데 답글달고 갑니다 크으 엔터스님 멋지다!!!!!!진짜진짜 멋있어요 지난번 급식이 뚝배기 와삭바삭 깨버리실때도 최고였습니다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7:01:11 1.xxx.xxx.xxx
맨날술처먹네
진짜 대단하신 분이네 저도 닮고 싶네요 얼굴만 빼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8:08:01 61.xxx.xxx.xxx
24k전문골룸
남자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8:36:26 223.xxx.xxx.xxx
누보
당신 참. . 어디 나오기만 해봐 도와줘버릴테니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9:08:12 211.xxx.xxx.xxx
오천년우리역사
정호형 ㅠㅠㅠㅠㅠ 내 유튜브 댓글좀 읽어줘 ㅠㅠㅠㅠㅠㅠ 사랑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9:22:53 59.xxx.xxx.xxx
Cyanide
멋져부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19:53:51 223.xxx.xxx.xxx
평균키
이와중에 머랭모르는 옛날사람 앤터스 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0:02:19 221.xxx.xxx.xxx
휘바노바
지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0:08:46 211.xxx.xxx.xxx
고추가바사삭
남자만 아니었으면 사랑했을텐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0:13:04 61.xxx.xxx.xxx
추천마왕
넌 참 대견하다!대단하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0:31:35 39.xxx.xxx.xxx
진짜그럴껴
님 쩔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1:02:45 223.xxx.xxx.xxx
이찌로짱
내가 여자였으면 진짜 어떻게든 형 꼬셔서 결혼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1:11:54 223.xxx.xxx.xxx
드립의한계
엔터스님 덕분에 페북하는 친구들이 웃대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 하면서 웃대 칭찬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2:11:53 123.xxx.xxx.xxx
재미있네2절도해봐라
잘갔다 엔터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2:26:08 121.xxx.xxx.xxx
망가몬스터
아나 웃대들어올때마다 감동시키네 ㅡㅡ!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2:43:22 124.xxx.xxx.xxx
potion84
인생고따구로 살거야?! 이젠 널 위해서 살아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4 23:52:57 223.xxx.xxx.xxx
박카
존경합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02:55:53 223.xxx.xxx.xxx
b4rain
엔터스님 무조건 행복하세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6 17:34:54 121.xxx.xxx.xxx
Xzi존전사123X
중간에 내 현금으로 계산 하지 않겠어 보고 ㅊㅅㅁ가 떠올랐네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19 19:21:19 112.xxx.xxx.xxx
나는건설이다
진짜 멋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7-20 01:28:46 110.xxx.xxx.xxx
댓글스
휴.. 이런 관종은 정말 칭찬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8-28 20:42:04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