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하 너네 절대 여자한테 노트북 쓰게해주지마라
작성자 타이프
번호 687494 출처 창작자료 추천 602 반대 2 조회수 48,643
작성시간 2017-06-18 23:32:58 이동시간 2017-06-19 01:34:12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불허용 (타 사이트 등록을 불허하며 우클릭, 드래그 등이 금지됩니다.) 개념 기부하기




잠깐 뭐좀 주문한다그래서 쓰라고 줬는데

토렌트를 왜 눌러보는건지

그리고 봤으면 그냥 못본척하지 계속 나한테 그얘기하는건 뭐냐 뭐 나보고어저라고 어후

여섯살이나 어린 걍 아는 여사친앤데 요즘여자애들 진짜 무섭다 나땐 남사스러워서 봐도 못본척했었는데

하 그지같다 진짲 스터디할라고만난건데 레알 거지같네

하 진짜 나름 이미지관리 잘하고살았는데 아는사람들한테 이상하게소문나면 어떡하지

아 진짜 하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멸치 혹은 살이 안 찌는 사람들이 부러운 39 팩트폭력자 2017-06-19 [01:37]
▼ 이전글 그라목손 후기 거거뇽v 2017-06-19 [01:33]
답글마당(125)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바루스는바루스나
어느정도 호감이 있으니까 저렇게 장난도 치는거야 ... 극혐이면 벌레보듯함 [9]
68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6-19
[01:10]

112.xxx.xxx.xxx
답글
베스트2
무엇이든따지는남자
개놈 ㅜㅜ지 그린라이트 켜졌다고 존나 득달같이 캡쳐해서 웃대에 올린 거 보소ㅜㅜ [2]
51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6-19
[01:36]

1.xxx.xxx.xxx
답글
베스트3
괴타몽
그래 이참에 연락끊으셈 [4]
44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6-18
[23:33]

11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6-25
23:04:00

엣지있는호갱
그린라이트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3:41 115.xxx.xxx.xxx
타이프
ㄴㄴ 그런거 아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3:51:32
180.xxx.xxx.xxx
괴타몽
그래 이참에 연락끊으셈
4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3:49 110.xxx.xxx.xxx
코고는로뎅
맞아요. 이참에 연락끊으세요.
5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23:47:32
117.xxx.xxx.xxx
Lazy사이즈
아침에 연락 끊으라구요??
2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35:37
117.xxx.xxx.xxx
법없이도살사람
이거다 싶더라구요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9:09:37
174.xxx.xxx.xxx
깔루아밀크
웃대랑 끊을 기세 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3:16:53
120.xxx.xxx.xxx
앵무새o
여사친이 없으면 되는데 멍청하네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3:56 211.xxx.xxx.xxx
25년숙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3:56 58.xxx.xxx.xxx
롯데주먹밥
6살이나 어린데 여사친이라?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4:04 211.xxx.xxx.xxx
타이프
? 그게왜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3:52:13
180.xxx.xxx.xxx
첫코는거들뿐
작성자 20살이라네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0 00:36:11
220.xxx.xxx.xxx
쁨빵쁨빵
책임져야겟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4:20 117.xxx.xxx.xxx
텐타몬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청순하게 하는거 좋아하시나봐여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4:25 180.xxx.xxx.xxx
상담학도
요약 : 작성사 청순한 여자 나오는 야동 보고 한 발 뺌.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4:30 60.xxx.xxx.xxx
뚱OI
아직 한 발 남았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9:00:47
121.xxx.xxx.xxx
체육샘
펙트 : 한발만 빼진않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3:33:49
119.xxx.xxx.xxx
Applebloom
요약: 작성자 [노]청순한 여자가 적극적으로 같은 제목 좋아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4:46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애절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5:17 58.xxx.xxx.xxx
가수원남스
시발 그린라이트네
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5:42 117.xxx.xxx.xxx
타이프
ㅋㅋㄴㄴ 아님여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3:53:01
180.xxx.xxx.xxx
공부하는배재대생
청순하게 박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6:11 58.xxx.xxx.xxx
자발적스트레스
청순하게 싸는거 같은데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8:22:56
106.xxx.xxx.xxx
비읍
그래도 웃자는 가겠네 기운 내라 낄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6:25 223.xxx.xxx.xxx
혜이니o
여친이 6살이라고? 경찰아저씨 이놈이에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6:44 125.xxx.xxx.xxx
정글벙글
아니 노트북으로 왜보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38:17 175.xxx.xxx.xxx
에픽첵스가이
작성자님의 치부를 보여줬으니 그친구의 치부도 봐야 공평한거 아닐까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40:03 183.xxx.xxx.xxx
스킨세럼로션
으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23:43:06 58.xxx.xxx.xxx
바루스는바루스나
어느정도 호감이 있으니까 저렇게 장난도 치는거야 ... 극혐이면 벌레보듯함
68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0:35 11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UKiss
ㄹㅇ 극혐이면, 뒤에서나말하지 저렇게 장난안침
1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36:12
121.xxx.xxx.xxx
꼭지부탁드립니다
극혐이면 말도 안 섞고 노트북도 안 빌림
10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38:24
175.xxx.xxx.xxx
즐..
ㅇㄱㄹㅇ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42:48
121.xxx.xxx.xxx
이닦고사과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45:32
222.xxx.xxx.xxx
UKiss
근데 하나 아셔야함. 님한테 딱히 거부감없이 친근해서 그런걸수도 있으니, 너무 앞서가서 생각하지마세요. 괜히 앞서가다 개망한적있으뮤ㅠ
7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49:17
121.xxx.xxx.xxx
이불차기장인
ㅇㄱㄹㅇ × 2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2:05:42
49.xxx.xxx.xxx
삑새
작성자가 이 말 들으려고 올린듯ㅋㅋㅋㅋ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2:47:10
175.xxx.xxx.xxx
타이프
뭔소리임 ㅋㅋㅋㅋ 그런거 아니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3:51:07
18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뀨요뀨요
그래 너무 앞서가서 애기 몇명 낳을지 생각하지 말고, 그냥 적당히 식장부터 알아봐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17:26:47
175.xxx.xxx.xxx
aviicii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0:51 112.xxx.xxx.xxx
드링킹요구르트복숭아
작성자 디게 좋은 사람일듯
3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5:27 119.xxx.xxx.xxx
타이프
오 정답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3:50:33
180.xxx.xxx.xxx
발암약
이게 왜 추천수가 이렇게 높아? 작성자 부계정 많이 있어?
5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5:12:57
175.xxx.xxx.xxx
양반전
아 눈치없이 그러지말고 품번이나 내놔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10:57:36
116.xxx.xxx.xxx
푸니나
@는거 라는게.ㅋㅋㅋㅋㅋㅋ청순하게 젖는건가 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개뭐에요 작성자님?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6:23 182.xxx.xxx.xxx
푸니나
아니면 청순하게 우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17:03
182.xxx.xxx.xxx
우리동네음악천민
ㅃㅏ 같은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17:42
218.xxx.xxx.xxx
스마트스웜
박/젖/빠/넣 넷중 하나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37:15
210.xxx.xxx.xxx
황금올리브
청순하게 빠는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38:06
110.xxx.xxx.xxx
옴망능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42:32
116.xxx.xxx.xxx
내밑으로들어오게
빠 는게 맞는것같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53:23
112.xxx.xxx.xxx
아니시1발요놈봐라
박젖빠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감 찰진거보소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8:45:26
223.xxx.xxx.xxx
재석o
난 청순하게 하는인줄알았는데.. 난순수했구나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9:43:30
39.xxx.xxx.xxx
세호야또속냐
같이 보면 대것다 ㅋㅋ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6:25 122.xxx.xxx.xxx
뽀식이네탕수육
삐빅. 그린라이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7:22 124.xxx.xxx.xxx
우리동네음악천민
각이네... 밥 사줄테니까 다른데 얘기하지말라고 하면되겠네. 그럼 그 때 연락이 끊길거임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7:27 218.xxx.xxx.xxx
붕탁종자
같이보자고 햇어야지 ㅡㅡ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7:58 61.xxx.xxx.xxx
과자개꿀맛
이거 진짜 그린라이트 아니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8:16 211.xxx.xxx.xxx
평균키
ㄹㅇ 븅신이네;빌려줬으면 할일만하고 돌려주진못할망정 남에사생활은 왜거드는거지...? 이런 카톡이 창작글이란게 놀랍다 주작카톡같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8:33 220.xxx.xxx.xxx
보황청신도
요약 : 작성자 야동취향 들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8:48 115.xxx.xxx.xxx
찹쌀볼때기
??? : 이 오빠 개씹변태네.. 결혼해야겠다
7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19:35 59.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비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56:56
223.xxx.xxx.xxx
개부정적사고
하는거면 모자이크 가렷을리가 없다 청순하게 빠는거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20:58 211.xxx.xxx.xxx
울보호랭이
여자 니한테 관심있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26:38 49.xxx.xxx.xxx
캐피탈리즘o호
그래서 작성자는 나는 이런 여사친이 있다 부럽지 우때 찐따들아~~ 이렇게 얘기하고 싶은거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27:33 124.xxx.xxx.xxx
큰사람이되자
뭐 이런거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0:27 218.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6-25
23:04:00

   게시물이 2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6-18 23:32:58 / 이동: 2017-06-19 01:34:15 / 어시스트: 볶은양파 )
만념하세묘촘참님
어시스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4:26 58.xxx.xxx.xxx
히토미리아
어시스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4:30 211.xxx.xxx.xxx
Lr는T다
딱봐도 서로 만나면 하하하 호호호 하는 아잉몰라 단계잖아;; 시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5:42 119.xxx.xxx.xxx
빡빡이빔
남에꺼 허락도 안받고 맘대로 보는놈들이 진짜 제일 싫더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6:34 120.xxx.xxx.xxx
무엇이든따지는남자
개놈 ㅜㅜ지 그린라이트 켜졌다고 존나 득달같이 캡쳐해서 웃대에 올린 거 보소ㅜㅜ
51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6:41 1.xxx.xxx.xxx
무엇이든따지는남자
널 저주해!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37:13
1.xxx.xxx.xxx
QBle
ㄹㅇ 의도는 이거다 ㅋㅋㅋㅋㅋㅋ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2:18:55
121.xxx.xxx.xxx
덜익은라이츄
하이킥 안꽂고 뭐했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6:56 175.xxx.xxx.xxx
아직도이러고있니
ㅅㅂ여기뭐냐 자랑갤이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7:22 121.xxx.xxx.xxx
죽창각이다
관심있는거잖아! 빨리꼬셔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7:34 39.xxx.xxx.xxx
토르비욘원챔
그런 정상적인거 걸리면 솔직히 다행이라고 봐야됨 어차피 야동안보는 남자는 없기때문에.. 본인은 한창 특이취향시절에 아줌마.. 수컷말.. 등등.. 전부 여친한테 걸렸었는데.. 그때 분위기는 그냥 ㅋㅋㅋㅋ ㅂㅅ 이런 분위기가 아님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9:26 118.xxx.xxx.xxx
훠퍄람
.......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1:42:24
175.xxx.xxx.xxx
때깔좋은우루사
친구는 갱뱅물 걸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5:16:20
39.xxx.xxx.xxx
때깔좋은우루사
탑5 간추려서 저장 해놓은걸 지가 모르고 틀어가지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5:17:26
39.xxx.xxx.xxx
타이프
수컷말은뭐야....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37:01
180.xxx.xxx.xxx
사지마먹지마
뭐야 달달하구만ㅜ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9:35 114.xxx.xxx.xxx
하루하루가잉여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39:47 175.xxx.xxx.xxx
단효박
저여자 성격을 모르지만 장난치고 힝 ㅜㅜㅜ 이러는거보니까 건수잡고 장난치는 여동생느낌인데??? 남자가 그런거 볼수도 있져머! 의 사고를 가진 친구일거같기도하다.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41:41 58.xxx.xxx.xxx
비트스테이지
하... 난 이게 죽창각인지 표창각인지 감도 안옴ㅡㅡ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1:58:43 182.xxx.xxx.xxx
MRNR
토렌트 설정 들어가서 토렌트 파일 자동실행+실행한 토렌트 파일 삭제 체크 해 뒀어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02:29 168.xxx.xxx.xxx
프로육식러
기만자 오지네 시발...ㅂㄷㅂ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06:09 180.xxx.xxx.xxx
개똥이아빠
이성에게 내가 호감인지 아닌지 알수있음. 내가보낸 문자나 톡보다 글이 길게오면 거이 100퍼 호감이있는 상태 누구나 아는 상식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15:39 125.xxx.xxx.xxx
츤츤거리는게매력
작성자 시드유지하는 참된 유저네 bb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16:09 125.xxx.xxx.xxx
일회용컵라면
그래서 어쩌라고 ㅅㅂㄹㅁ ㅂㄷㅂ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32:49 116.xxx.xxx.xxx
일회용컵라면
기만자에겐 반대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2:33:03
116.xxx.xxx.xxx
시니컬망고
다필요없고 여자가 이성한테 응응이라고 답해주는건 호감있는거라고 배웠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33:21 223.xxx.xxx.xxx
타이프
응응 헤어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46:37
180.xxx.xxx.xxx
박심슨
작성자 평소 취향이 sm, 로리였으면 제대로 조졌을텐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43:04 122.xxx.xxx.xxx
peacefulll
개샛기...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2:53:52 116.xxx.xxx.xxx
MoonLight♡
야 이색히 답정너다 확실해 시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4:13:23 110.xxx.xxx.xxx
타이프
답은. 정해졌다. 너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45:44
180.xxx.xxx.xxx
소아온o
14살과20살이란거야????미친...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4:17:30 118.xxx.xxx.xxx
타이프
닉값이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1:20:12
175.xxx.xxx.xxx
때깔좋은우루사
베댓말이 맞아 존나 혐오하고 싫어하면 노트북 빌리지도 않고 알게 돼서 개극혐이면 아예 얘기 안꺼내고 조용히 잡초 씹어먹은 표정 지어보이면서 돌려주고 그룹에 완전 소문 다 내고 아싸화 시키거나 이간질 졸라 해서 퇴출이지 저렇게 헤헤 오빵 하면서 장난치는건 이오빠 의외네ㅋㅋㅋ 놀려봐야지 하는 장난+사람대 사람의 호감이 잘 맞물린거임 그러니까 죽지말고 청순하게 하는건 어떻게 하는거냐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5:13:49 39.xxx.xxx.xxx
지나가던행인3
너. 왜케. 구체적.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07:36:33
1.xxx.xxx.xxx
때깔좋은우루사
ㅋㅋㅋㅋ이런방면 진지충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11:49:41
39.xxx.xxx.xxx
타이프
이분 그룹에 소문나거 아싸되고 퇴출당하셨답니다 글내려주세요 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1:19:58
175.xxx.xxx.xxx
노랑하늘
어떤취향인지 응큼슬쩍 보여준거면서 시치미떼기는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8:15:36 211.xxx.xxx.xxx
타이프
청순한 여자보다는 어딘지 지쳐있는 퇴폐적인 연상에게 끌립니다 저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45:16
180.xxx.xxx.xxx
끼야후아
친하다고 생각하니까 장난친거 같은데, 여자들도 남자들 그런거 보는거 다 알아서 딱히 소문이 나쁘게 나진 않을 듯?? 아마 저 오빠 ㅋㅋㅋㅋㅋㅋㅋ야동ㅋㅋㅋㅋㅋ폴더를ㅋㅋㅋㅋ내갘ㅋㅋㅋㅋ봣덬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 정도일테니 너무 상심하지 마세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09:20:12 223.xxx.xxx.xxx
타이프
ㅋㅋㅋㅋㅋㅋ 상심은 안해요 ㅋㅋㅋ 부끄러울뿐 ㅜㅜㅜ 결혼은 글렀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41:29
180.xxx.xxx.xxx
정직한생활
그래서 품번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12:16:14 1.xxx.xxx.xxx
타이프
hitomi- 77ㅓ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41:57
180.xxx.xxx.xxx
에리치
기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13:08:23 121.xxx.xxx.xxx
chanceux
근데 님 청순한거 말고 수간물이나 스카톨로지도 좋아하잖아요. 그건 안 들켰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18:46:30 124.xxx.xxx.xxx
타이프
그건 님이 보관해주기로했잖아요 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1:18:43
175.xxx.xxx.xxx
중로아재여
/차단 이면 리니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20:11:40 117.xxx.xxx.xxx
타이프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1:18:10
175.xxx.xxx.xxx
지옥에서왔습니다
작성자 저거 보니 여사친이 아니라 여친입니다 그냥 기만자에요 그만 관심가지십쇼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20:52:01 222.xxx.xxx.xxx
타이프
아니거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9 21:18:22
175.xxx.xxx.xxx
토끼잉잉
이참에 잘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ㄱ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9 23:36:48 125.xxx.xxx.xxx
타이프
시른뎅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1 10:37:37
180.xxx.xxx.xxx
치킨사줄게
구글에 청순하게 박는 여친이라고 치니까 수정된 검색어가 빠는이네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20 00:04:30 220.xxx.xxx.xxx
타이프
ㅋㅋㅋㅋㅋㅋㅋ 정답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20 01:12:29
180.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멸치 혹은 살이 안 찌는 사람들이 부러운 39 팩트폭력자 2017-06-19 [01:37]
▼ 이전글 그라목손 후기 거거뇽v 2017-06-19 [01:33]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