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아프리카 주민의 팩폭.jpg
작성자 서지수남편
번호 687051 출처 퍼온자료 추천 1257 반대 1 조회수 82,302
작성시간 2017-06-17 01:01:30 이동시간 2017-06-17 09:18:44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뉴스 입니다.




묵직한거보소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8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팬더마우슈
중국 인들이 오죽 안씻으면 야외에서 머리 감겨주는 서비스도 잇더만 감으러 오는 사람들 머리가 시루떡 수준임 [12]
52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6-17
[01:10]

61.xxx.xxx.xxx
답글
베스트2
졸음
중국 이쁜 여자들은 잘 씻음. 전에 밥먹다가 중국 학생 무리가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ㄹㅇ 연예인 인줄 알았다. 친구들 끼리 애교부리고 콧소리내는데 옆에서 듣기만하는데도 발기가 되더라. 밥다 먹고 티비보는 척 발기 가라앉힘. [21]
258 4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6-17
[09:04]

125.xxx.xxx.xxx
뭐야뭐뭔데
개냐 목소리만 듣고 발기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0:41:56
124.xxx.xxx.xxx
답글
베스트3
아트엘리펀트4
중국인구가 모두 깔끔하게 씻고다니면 지구의 물이 다 날라가니 절재하는듯 ㅋㅋ [1]
180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6-17
[10:14]

223.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6-25
23:10:00

음셋스셋스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1:07:58 121.xxx.xxx.xxx
팬더마우슈
중국 인들이 오죽 안씻으면 야외에서 머리 감겨주는 서비스도 잇더만 감으러 오는 사람들 머리가 시루떡 수준임
5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1:10:24 61.xxx.xxx.xxx
남자의첫사랑
개드러운 중궈들많음..
4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1:29:59
175.xxx.xxx.xxx
개념이철철넘쳐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루떡 좋아하는데 이제 시루떡먹을려고할때마다 이말생각나서 안먹을듯 ㅡㅡ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47:33
182.xxx.xxx.xxx
가이거카운터
ㄹㅇ 개많음. 심지어 돈많고 잘 사는 중궈런들도 잘 안씻어. 금수저 다이아수저 중궈런들도 만나봤는데 거지가 명품백에 쓰레기 수집해서 다니는 줄... 한달 용돈으로 천만원 넘게 쓰는데 거지꼴로 다님. 머리를 하도 안감어서 비듬에 기름우로 떡졌음.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55:08
211.xxx.xxx.xxx
가이거카운터
또 우리반에 중국애들이 4~5명 정도 였는데 여자애들도 화장은 해도 머리를 잘 안감음. 기름져서 머리가 번들번들함. 얼굴은 귀여워서 그래도 좋았다. 근데 애들이 대체로 다 순둥순둥하니 착함.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57:48
211.xxx.xxx.xxx
BreezeTree
대학원에 중국인 유학생들이 믾았는데 연구실 두 개 중 하나에 중국인 몰아 넣음. 유학오는 중국인들은 대게 부자집 자식들인데(지갑에 현금을 100만원씩 넣고 다닌다거나 20~30만원짜리 택배가 일주일에 서너개씩 꾸준히 온다거나 집에 수영장이 딸려 있다거나) 그 연구실만 들어가면 형언할 수 없는 암내+지린내+정수리냄새 둥등이 진동을 함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0:22:46
106.xxx.xxx.xxx
한용운
맞아 중국애들 너무 안씻음 냄새때매 토할뻔한게 한두번이 아니긴 함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0:24:06
121.xxx.xxx.xxx
사이언스보슬
미세먼지 황사 스모그는 물론 각종 환경오염 속에서 살고 있는데도 불구라고 잘 씻지도 않는다니...... 오염 그 자체네.... 사스가 괜히 창궐한게 아니잖아
3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0:40:07
110.xxx.xxx.xxx
서핑하는산신령
안 씻게 된 나름의 이유는 있음 중국은 전체적으로 건조한 기후인데 목욕해서 피부의 기름기를 닦아내면 피부가 아예 상해버림 그래서 씻는 것 자체에 관심이 없어진거고 그게 지금까지 이어짐 이젠 돈 좀 있거나 관리하는 사람은 잘 씻고 로션같은 화장품으로 대처하는데 이 수요가 점점 늘어나다보니 한국 화장품도 잘 팔리는거고
1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2:33:11
119.xxx.xxx.xxx
한용운
그래서 마스크팩이 그렇게 난리가 낫던거구나 이해가 되는군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3:24:13
39.xxx.xxx.xxx
구글번역기쓰는놈
중국은 미용실 가서 머리 자르려고 가면 머리 자르기 전에 머리 먼저 감겨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9:22:15
59.xxx.xxx.xxx
태희잠지
떼놈들이라고 부른게 워낙 더러워서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0:48:35
49.xxx.xxx.xxx
히토미리아
저게 북쪽에서 심함 남쪽 홍콩쪽애들이나 상해애들은 깨끗한 편인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1:59:23
211.xxx.xxx.xxx
포밍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1:11:48 211.xxx.xxx.xxx
솩뽕맞은새끼
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21:19
125.xxx.xxx.xxx
유변세변능력자
일본 AV배우 : 우리가더 안전하게해 일반인보다 슈발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7:15:11 211.xxx.xxx.xxx
ZeratuI
맞다 중국인들 특유의 냄새가 있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8:59:21 180.xxx.xxx.xxx
졸음
중국 이쁜 여자들은 잘 씻음. 전에 밥먹다가 중국 학생 무리가 밥먹으러 들어왔는데 ㄹㅇ 연예인 인줄 알았다. 친구들 끼리 애교부리고 콧소리내는데 옆에서 듣기만하는데도 발기가 되더라. 밥다 먹고 티비보는 척 발기 가라앉힘.
2584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04:40 125.xxx.xxx.xxx
갓세정말예뻐
그게아니라 있는집 자식들은 잘씻음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44:25
121.xxx.xxx.xxx
그대이름은발암발암
발기왕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54:54
1.xxx.xxx.xxx
뭐야뭐뭔데
개냐 목소리만 듣고 발기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0:41:56
124.xxx.xxx.xxx
졸음
어떠냐 발기 빌런에 적합하냐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1:23:05
125.xxx.xxx.xxx
경제야처놀쟈
와 이건 조금 문제가 있다 그러면 안돼 형 편견이 심하자너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2:20:51
223.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안씼는놈 한반도인구보다많고 잘앃는놈 한반도인구보다 많음 이게 대륙
26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2:58:36
223.xxx.xxx.xxx
화를잘내는정직한아이
근데 잘 안씻으면 애초에 이쁜게 불가능하지않냐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3:04:26
222.xxx.xxx.xxx
졸음
ㅇㅇ 앞에 말이 문재있었네. 얼마전에 본 중국인들은 잘 씻는거 같더라.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3:34:55
125.xxx.xxx.xxx
채소나무
잘슨다니까 부럽긴한데 아무때나 발기하지마..잡혀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6:39:12
125.xxx.xxx.xxx
개신명숙
난 중국인 아무리 예뻐도 그 특유한 톤으로 꽝쭈빵꽈!그러면 가라앉던데...
3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8:30:32
175.xxx.xxx.xxx
매나니로
이쁜애들 목소리는 소름돋을정도로 간드러짐. 진짜 발기될 정도로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0:13:12
180.xxx.xxx.xxx
12마리의까마귀
이게 파블로프의 좆이구나
1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0:15:13
183.xxx.xxx.xxx
푸흡잠깐만요
그래서 중요한건 이쁜애들이 얼마나 있냐는거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1:28:42
59.xxx.xxx.xxx
겁쟁이팬텀
동쥬!부쉬쩌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1:52:53
39.xxx.xxx.xxx
중복체크의고통
미친새끼네 이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2:33:15
222.xxx.xxx.xxx
어느새애있는이슬o
안돼! 내 고등학교 동창중에 별명이 '발기' 인 선각자가 먼저 있었다. 졸다 걸려서 앞에나와 장기자랑 하고 들어가라니깐 ' 발기하면 들어가도되요?' 라고했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2:44:15
122.xxx.xxx.xxx
울보호랭이
미친새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3:24:38
1.xxx.xxx.xxx
오아이
춘궈 친딸러 니까마 워낄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0:22:44
118.xxx.xxx.xxx
미미미안해요
멍멍아! 짖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3:05:00
218.xxx.xxx.xxx
퓌터
ㅁㅊ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5:37:44
119.xxx.xxx.xxx
Bee염
매우 건강하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5:49:04
182.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6-25
23:10:00

   게시물이 8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6-17 01:01:30 / 이동: 2017-06-17 09:18:45 / 어시스트: 프라이즈카우 )
프라이즈카우
계속 어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18:54 125.xxx.xxx.xxx
나무에서떨어진원숭이
중국은 씻는 문화가 아직 덜 정착되서...닦는 문화권이라고 하더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22:34 61.xxx.xxx.xxx
사이언스보슬
수세미로 닦나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0:41:12
110.xxx.xxx.xxx
멀꼬라바호구야
뭔개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1:36:59
139.xxx.xxx.xxx
프로역마살러
첨들어보네 중국사람들 대부분 더럽다는거 ㅋㅋㅋㅋ 깨끗하드만ㅋㅋㅋㅋㅋ
09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34:09 72.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빵상께랑깡
처음 들어본다고???? 인터넷에서 100번은 본거같은데
5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09:57:02
1.xxx.xxx.xxx
아이수쿠림
근데 그렇다고 반대까지 박나 ㅋㅋㅋㅋㅋ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9:20:44
1.xxx.xxx.xxx
프로역마살러
반대가 7개가 박힐만한 답글이었나 ㅅㅂㅋㅋㅋㅋ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3:51:21
72.xxx.xxx.xxx
전력시스템공학
그러게 반대박힐만한 댓글은 아닌데 ㅜㅜ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3:56:41
175.xxx.xxx.xxx
프로역마살러
댓글들 혐중 오지네 진짜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4:58:03
24.xxx.xxx.xxx
리비아의개구리
원댓글에 반대밖에 없는데, 윗글엔 왜 또 추천이지??ㅋㅋㅋㅋㅋ 이런거 진짜 웃갸 웃대는 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7:03:04
117.xxx.xxx.xxx
미기먀
중국 싫어하긴하지만 혐중도 이만하면 병이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7:32:08
1.xxx.xxx.xxx
tjrgus3839
댓글이 싫다는게 아니라 아니라고 생각해서 반대를 먹인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18:30:48
1.xxx.xxx.xxx
흑화한흑형
더러운 중꿔놈들 흑인 차별이 이탈리아놈들 뺨치는 수준이라고 함. 어떤 면에서든 미개함에서는 지지 않는 짱깨들 ㅉ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35:58 119.xxx.xxx.xxx
fuxx
에이 중국인들은 물낭비잖아 10억인구가 다 우리처럼 씻어봤자 밖에는 황사더미인데 씻어봣자라 안씻는건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55:41 112.xxx.xxx.xxx
빵상께랑깡
유학생인데 중국인들 냄새 토악질나옴;;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09:57:37 1.xxx.xxx.xxx
아트엘리펀트4
중국인구가 모두 깔끔하게 씻고다니면 지구의 물이 다 날라가니 절재하는듯 ㅋㅋ
18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0:14:27 223.xxx.xxx.xxx
프렌다이스키
오 이렇게생각하니깐 먼가 멋지다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8:27:08
115.xxx.xxx.xxx
라나델레이
나는 중국인 애기들이 거리에서 똥싸는거보고 진짜 경악함; 진짜 가기전에 구라인줄 알았는데 애기들 바지보면 엉덩이 구멍뚤려있고 엄마가 들어주면 쓰레기통에다가 빡! 싸고 도도하게 가더라고..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0:23:48 110.xxx.xxx.xxx
마이라지텔레비전
이거 존나웃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6:00:58
110.xxx.xxx.xxx
바나나우유사줘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양반이네 쓰레기통에다가 싸고. 내가 갔을때는 길 옆에다가 그냥 싸던데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0:22:43
174.xxx.xxx.xxx
TopDawgEnt
ㅋㅋㅋㅋㅋ 종나 웃기넼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0:34:28 1.xxx.xxx.xxx
아따마오웃때
야 시골가면 이쁜애들도 안씻어 ㅋ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0:51:44 114.xxx.xxx.xxx
Wailer
신체청결을 관리안하는건 중국인이 원탑이고 체취는 중동인이 원탑. 중국인들은 빈부격차가 심해서 일반화할 수는 없는데 안씻는 애들은 복 나간다고 안씻음. 아침에 만나면 눈꼽에 입주위에 마른 침자국. 대부분의 홍콩애들은 깨끗하고 최소한의 예의가 있어서 훨씬 만나서 같이 시간보내기 좋음. 그리고 중동인체취가 어떻냐면 합선으로 타는 고무냄새남. 그걸 커버할려고 향수 엄청 쓰는데 중동인 3명이 같은 반이면 백화점 향수코너같아서 코가 금방 마비됨. 중동여자들은 청결해서 거의 무취던데 젋은 남자만 유독 심함.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0:57:37 99.xxx.xxx.xxx
너만없으면
향수도 향순데 걔네 먹는 향신료가 장난아니지 않음? 기숙사에 중동형아들 많이 살았는데 진짜 부엌에서 요리할 때마다 냄세땜에 머리 깨지는 줄 알았어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2:19:53
122.xxx.xxx.xxx
Wailer
나는 괜찮았음. 오히려 인도전통 커리가 벽(시멘트가 아니라 하드보드같은 얇은 벽)에 냄새가 베임. 짜장을 먹어도 냄새가 카레임.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2:21:58
99.xxx.xxx.xxx
밥학박사
팩폭 묵직하네유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0:58:38 211.xxx.xxx.xxx
가터벨트장군
그거 생각난다. 상하이 출장다녀 온적있는데 대부분차가 BMW 아우디 벤츠 막이럼 ㅋㅋㅋ 일본차도 많고 근데 왠 아우디가 도로쪽에 차세우면서 진입차단용으로 돌세워놓은거에 닿을랑 말랑하길래 내가 더 놀래서 어!?어!?하는데 퉁!하고 닿음 운전자 내려서 앞에보더니 보조석애서 내린남자랑 둘이 오케오케!이런거처럼 되게 뿌듯하게 문잠그고 가버림 ㅋㅋㅋ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1:37:50 39.xxx.xxx.xxx
가터벨트장군
본문이랑상괌없는데생각나서적어봤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1:38:10
39.xxx.xxx.xxx
멀꼬라바호구야
내가 광저우사는데 광저우 흑인들은 쓰레기 많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1:39:30 139.xxx.xxx.xxx
프로역마살러
중국여행 2주조금 넘게 다녔는데 사람들 더러운거 하나도 못느꼈는데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4:31:01 24.xxx.xxx.xxx
꼬끼닭
근데 이분은 윗 댓글도 그렇고 중국 엄청 커버하시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2:03:52
122.xxx.xxx.xxx
프로역마살러
엄청 커버라기보단 내가 느끼고 본거지 뭐 ㅋㅋㅋ 지금 댓글보면 거의 혐중수준인데 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2:35:18
72.xxx.xxx.xxx
꼬끼닭
근데 하긴 무작정 싫어하기 보다는 객관적으로 볼 줄 아는 자세가 필요하긴 함. 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2:48:34
122.xxx.xxx.xxx
말라붙은코딱지
중국여행디니면서 더러운거 못느낀건 당연함. 데부분의 여행지(관광지)에 시는 현지인들은 잘씻고다님 돈도 쫌 있고 그런데 관광지에서 멀어지고 현지인들민 살고있는마을 그런데로 들어가면 ㄹㅇ 상상이상이다 ㅋㅋㅋ 내가 예전에 흑룡강성쪽에 하얼빈옆쪽 작은동네에서 어학연수랍시고 홈스테이하면서 석달동안 산적 있는데 중국 많이 심하다 ㅋㅋ 안씻는건 이해하는데 일단 모든 쓰레기는 소각처리함 빌라비슷한 단지에서 살았는데 건물사이에 커다란 철제쓰레기통같은 컨테이너가 있음 거기에 모든 쓰레기 다버림 음식물쓰레기나 재활용포함 모든걸 같은곳이 버리고 일주일에 한번씩 거기에 불붙임ㅋ 평소에 창문열면 토쏠릴정도로 음식물쓰레기 썩는냄새나고 시내에 나가도 할인마트같은 빌딩들 사이 좁은틈 보면 인간똥 널려있었음ㅋ 애초에 우리나라 조선시대수준의 위생수준에 건물만 현대식으로 바뀐거였다 중국인이 깨끗해? 그거 한번겪으면 절대로 그말못함
1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7:37:14 121.xxx.xxx.xxx
말라붙은코딱지
밤12시 넘어가면 물끊기고 전기도 끊김 그래서 화장실 물이 안내려감 새벽에 똥싸려고 고무대야같은데에 물받아놨었다 사진찍으려고 디카 충전식말고 건전지넣는걸로 가지고 다녔는데 중국에서 고장남ㅋㅋ 이유는 건전지가 짝퉁이라서 회로 탔다 ㅋㅋㅋㅋ 시내에서 물사먹고 일주일동안 설사함 물도 짝퉁ㅋㅋ 매주 주말마다 목욕탕갔는데 사람있는꼴 3달중에 한두번정도 봤고 탕에 뭐 많이 떠다님 도저히 인간으로 볼수없는수준으로 안씼음 중국인 유학생들보면서 잘씼는다 생각하는데 걔들은 외국유학올정도로 돈좀있는애들임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17:42:36
121.xxx.xxx.xxx
FeralCat
조선시대 청결무시 ㄴㄴ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0:49:15
114.xxx.xxx.xxx
싸가지없는흰동가리
씨@빨 그렇게 무단으로 태워대니깐 우리나라로 미세먼지가 터지는거구나 에잇 더러운 떼놈들 퉷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7 21:00:28
175.xxx.xxx.xxx
약관에동의안합니다
근데 신기한게 중국 물이 안젛긴 한가봐. 베이징에서 아침에 모리감고나오면 오후 좀 지나면 떡져있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19:40:59 175.xxx.xxx.xxx
건전한대학
중국인들이 전부 한국인들처럼 매일 샤워하고 깨끗하게 씻으면 금방 물 고갈됩니다ㅜ 감사하게 생각합시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22:10:53 222.xxx.xxx.xxx
나눔조또6974
반년동안 룸메 중국인이였는데 씻긴 씻음.. 근데 샤워하는거는 손에 꼽음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22:17:39 180.xxx.xxx.xxx
프레디머큐리만세
상하이는 깔끔하고 패션도 괜찮던데 내가 큰도시만 봐서 그런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7 23:33:17 219.xxx.xxx.xxx
귀두밝아
중국 배낭하나들고 전국 돌아보신 회사 상사가 말하길 중국은 워낙 커서 한군데만 보고 '다 그렇더라' 하지 말라 하셨음. 그래서 중국 이야기 해줄때도 '중국의 어느지역 에서는~' 하며 말을 꺼내심. 자기가 본것만이 전부는 아니라고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02:54:15 14.xxx.xxx.xxx
프로역마살러
이게맞는거같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6-18 07:45:09
72.xxx.xxx.xxx
미기먀
으 시1ㅏㄹ 중국 눈먼자들의 도시냐...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07:36:38 1.xxx.xxx.xxx
얼음군주
중국은 물부족국가라 수도세가 비싸기때문에 잘 씻지않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6-18 07:56:38 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