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여성주차장 이용후기 . jpg
작성자 절밟아주세요
번호 680215 출처 퍼온자료 추천 589 반대 0 조회수 48,218
작성시간 2017-05-19 13:58:25 이동시간 2017-05-19 16:29:5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143/read/33571393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25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봤던겁니다
나:저 트랜스포먼디요? 경비 아저씨: 그럼 변신해봐? [9]
5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9
[14:01]

39.xxx.xxx.xxx
답글
베스트2
떡메치는여고생
근데 저거 노약자석처럼 양보개념임? 아니면 법으로 정해져서 안지키면 벌금 물음? [4]
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9
[14:01]

218.xxx.xxx.xxx
엄마일할게요
벌금 없어요. 법적으로 정해진게 없음. 장애인주차만 지키면 됨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01:52
59.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5-26
10:35:00

애완곰푸
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01:04 175.xxx.xxx.xxx
떡메치는여고생
근데 저거 노약자석처럼 양보개념임? 아니면 법으로 정해져서 안지키면 벌금 물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01:07 218.xxx.xxx.xxx
엄마일할게요
벌금 없어요. 법적으로 정해진게 없음. 장애인주차만 지키면 됨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01:52
59.xxx.xxx.xxx
떡메치는여고생
그러면 씨1발 왜지켜 저거 임산부 주차공간도 아니고 여성용 주차공간 ㅋㅋㅋ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03:14
218.xxx.xxx.xxx
질색이일상
주차 못하는 여성을 위해 배려하라는거지. 고로 쌩까면 됨.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6:54:21
211.xxx.xxx.xxx
한조마스터
ㅅㅂ 주차마저 못할정도면 차를 몰면 안되지 ㅋㅋㅋㅋ 탁상행정 오졌다.
2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7:22:22
42.xxx.xxx.xxx
복학생좀챙겨줘라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01:24 121.xxx.xxx.xxx
봤던겁니다
나:저 트랜스포먼디요? 경비 아저씨: 그럼 변신해봐?
5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01:42 39.xxx.xxx.xxx
분노의짤방맨
핵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02:20
116.xxx.xxx.xxx
재미없으면에러나는컴
저 트렌스인데요? (기판에 트렌스를 납땜하며)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12:18
211.xxx.xxx.xxx
조세피남
봊희롱 으로 신고합니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5:50:24
119.xxx.xxx.xxx
라면먹는사람
넵!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6:26:18
223.xxx.xxx.xxx
섹시한징징이
와 개뜸금 포네 그 멍멍이도 와서 댓글달겟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6:26:45
117.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김호띠
나:트랜스음악인데요? 경비아저씨:음악주세요 (흔들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7:33:38
175.xxx.xxx.xxx
용감한호랑이
ㅋㅋㅋ 짤 손으로 뚜껑 덮어서 변신하는거 개웃기넹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7:56:08
39.xxx.xxx.xxx
우렁된장찌괴
ㅋㅋㅋㅋ 댓글 폭탄. 울겠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8:27:41
175.xxx.xxx.xxx
리버풀우승
ㅇㄷ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9:10:34
27.xxx.xxx.xxx
어쩌라고시밗아
민증보여달라고 하면 될것을 왜 바지를 까보래? 아조씨 노렸네 노렸어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03:00 61.xxx.xxx.xxx
란파o프란보와즈
나는 큰 주차장은 아니고 서비스 센터에 있는 얼마 안 되는 작은 주차장이었는데 경비원이 어차피 잠깐 용무만 볼거 아니냐면서 여성전용에 그냥 세우라고 하더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07:40 175.xxx.xxx.xxx
리버풀우승
벤츠 AMG GT같은데 주차 잘할수있을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11:45 27.xxx.xxx.xxx
토끼보다빠르게
비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7:04:34
223.xxx.xxx.xxx
리버풀우승
벤츠 AMG GT 로드스터 같습니다 (진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7:06:29
27.xxx.xxx.xxx
개념찾아라
Bmw 맞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8:23:23
180.xxx.xxx.xxx
리버풀우승
맞네 옆에 로고붙어있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8:24:23
27.xxx.xxx.xxx
겁나진지한놈
BMW Z4입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22:05:09
223.xxx.xxx.xxx
고자는자고
여성용 주차장을 만든다는것 자체거 여성은 사회적 약자라고 말뚝박아버리는건데 즈그들 필요할땐 여성은 사회적 약자가 아닙니다!!!빼애애애애액 약자 프레임이 필요할땐 여성은 약자자나욧!! 빼애애애애애액 아시,,,빨 좆같네
29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13:58 211.xxx.xxx.xxx
모르나봐
주차장에서 주차할때는 장애인 == 여성 이군요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19:50
1.xxx.xxx.xxx
고자는자고
그렇지 페미니즘뜻도 모르는호구들임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25:47
211.xxx.xxx.xxx
만여
여성전용 주차장은 법적으로 강제성이 없다. 버스에서 어른한테 자리양보하는 거랑 동급임 하면하는거고 안하면 안하는거지. 그니까 너희들도 구지 저기 피해서 주차하면서 불편해할거면 그냥 주차하고, 여성전용의 필요성을 이해하면 피해서 주차하면 그만임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4:55:29 61.xxx.xxx.xxx
만여
강제성이 없는 주차구역에 경비원이 와서 대지말라고하는거부터 경비원의 권한이 아닌걸 행사한거.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4:57:45
61.xxx.xxx.xxx
모르나봐
근뎅 법적으로 강제성이 없다하여도 여성전용주차라는 표시를 만들었고 그렇기에 남자가 주차시, 저기에 주차하면 안되지 않을까라고 생각하게 만드는것 자체가 문제아닌가요구르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5:00:23
1.xxx.xxx.xxx
만여
ㅇㅇ맞음. 이미 만들어졌기때문에 그건 논쟁을 해봐야 의미가 없기도하고, 다시 없애자 유지하자는 논쟁은 다른논쟁이지. 우리가 이시점에 논쟁할거는 과연 저기에 주차하는데 눈치를 봐야하는냐 아니냐임. 눈치볼 필요가 전혀 없다는게 맞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5:04:05
61.xxx.xxx.xxx
만여
두가지로 나뉜거지. 만들자 만들지 말자. 이논쟁은 이미 했고 만들자의 논재잉 이긴거임. 그럼 우리는 다시 그 논쟁을 해도되지만 동시에 만들어진 상황에서 논쟁을 할 필요가 있는거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5:05:09
61.xxx.xxx.xxx
모르나봐
동의합니다람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5:08:07
223.xxx.xxx.xxx
떡전문
공공기관아닌 사인의 주차장이면 여성이든 뭐든 지맘이지요. 이용자는 거기에 따라주는게 맞고 이후에 그 영향은 주인이 감수하는 거고. 나는 내 땅에 나처럼 고추작은 애들이 짠해서 전용주차장 만들어놨는데 실한 놈이 주차하면 아주 빡칠거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9 15:57:47
211.xxx.xxx.xxx
건전한변태
저거 안지켜도 괜찮음 ㅎㅎ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14:51 121.xxx.xxx.xxx
동네비글새끼
나도 휴게소 갔는데 앞쪽에 여성전용 주차장 있음 걍 대고 내림. 위법행위가 아닌데 내가 왜 지키남. 장애인 옆에 있다고 배려??? 그런건가?? 여자는 주차 장애다 이건가?? 별 쓸데 없는걸로 주차공간 차지하고 있어.. 여성주차장 일반 주차박스보다 커서 내릴때 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27:51 223.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5-26
10:35:00

   게시물이 3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5-19 13:58:25 / 이동: 2017-05-19 16:29:57 / 어시스트: ALavigne )
ALavigne
.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30:09 121.xxx.xxx.xxx
어이가있네
불법이면 딱지끊던지 견인하던지 알아서 하라그러고 쿨하게 씹고 나와야지 뭘구질구질하게 성을바꿔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39:07 220.xxx.xxx.xxx
어설픈넷카마
부럽다 나도 지포 타고 싶은데 돈이 없다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43:56 124.xxx.xxx.xxx
엘울레슈판
배려는 기대할수는 있지만 요구할수도 해서도 안되는 거지. 멋진 주차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44:29 163.xxx.xxx.xxx
닉값하는미친놈
애포에 여성을 따로 약자로 구별지어서 저런거 만든 것 자체가 차별아닌가?이득되면 노차별 이런건강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45:57 106.xxx.xxx.xxx
따지리?
근대이건 위에누가썻는데 남자가 기분나빠해야되느게아니고 여자들이 기분나빠해야되는 상황임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54:01 218.xxx.xxx.xxx
브라운은녹색
걍임산부석해놓고 임산부 아닌년놈들이 주차하면 벌금물엇으면 좋겟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6:54:49 39.xxx.xxx.xxx
우리가가는곳엔
대형마트는 여성전용주차장이 많을수도있음. 장보러오는 차있는 주부가 그냥 서서 쳐다봐도 더 많으니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7:24:47 211.xxx.xxx.xxx
길잃은호랭이
역시 이런 글에는 블라거리가 많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7:53:37 121.xxx.xxx.xxx
흑룡의둥지
와 저 어그로꾼 차단하니까 댓글 확 줄었어 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8:04:35 14.xxx.xxx.xxx
7694
외지고 컴컴해서 범죄피해자가 되는 여성을 위해서 cctv주변이나 훤한곳에 두는 여성전용주차장은 있는게 좋다고 봄. 근데 저런 야외에서까지 저럴필요가 있을까 싶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8:11:50 1.xxx.xxx.xxx
storytime
근데 마트에 그렇게 음침한곳이 있나? 카트옮기는 직원이 버려진거 회수하기 위해서라도 틈틈히 돌아다니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8:19:44 112.xxx.xxx.xxx
호놀롤롤루
아...또 쟤구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18:45:03 222.xxx.xxx.xxx
gatomoto
님들 원래는 여성용 주차장이 백화점에서 주부타겟으로 내놓은 마케팅 중에 하나였어요... 법적효력없고 그냥 무시해도 되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20:46:52 211.xxx.xxx.xxx
빠른탈모
참고로 저기 성산대교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20 04:13:42 175.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