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참다참다 터진 김희철
작성자 TopDawgEnt
번호 679729 출처 퍼온자료 추천 1170 반대 1 조회수 68,401
작성시간 2017-05-17 15:18:21 이동시간 2017-05-17 15:44:5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에펨코리아 입니다.








막줄ㅋㅋㅋ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5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쥬시마츠x
희형 안나랑 사귀는 거 아니였냐? [11]
46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7
[15:40]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2
확마씨
김희철 니코하고 사귀는 거 아니었냐 [12]
34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7
[15:20]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3
빨고당기기
글잘쓴다ㅋㅋㅋ가독성 좋네 [3]
19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7
[16:18]

6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5-26
10:57:00

나웃대인아니다
괜히 우주대스타 아니야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20:49 220.xxx.xxx.xxx
확마씨
김희철 니코하고 사귀는 거 아니었냐
34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20:55 121.xxx.xxx.xxx
순진한변태
니코가 뭐가이쁘다고 이쁜건 우리 하루카 아니냐능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24:47
39.xxx.xxx.xxx
확마씨
혹시 오타쿠세요?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27:36
121.xxx.xxx.xxx
순진한변태
저기요 확마씨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28:01
39.xxx.xxx.xxx
dio2
데프콘이랑 아스카 삼각관계임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29:40
175.xxx.xxx.xxx
산본역
엥 안나하고 사귀는거 아니었냐 김희철 바람오지네;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34:56
175.xxx.xxx.xxx
음탕한저를범해주세요
하루깎까!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42:31
223.xxx.xxx.xxx
떨어지는사람
이봐요 확마씨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47:04
175.xxx.xxx.xxx
대학교수o
에이~ 마이 커즌~ 니꼬~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6:20:56
211.xxx.xxx.xxx
푸른폭설박대기
니코는 내꺼다 니코까진 건들지마라....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8:50:03
59.xxx.xxx.xxx
히오스하자
씹덕들...그치 미키쨩?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9:57:43
116.xxx.xxx.xxx
소극적인위아래
니코는 마키 건데요 ㅡㅡ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22:43:55
210.xxx.xxx.xxx
엔하위키눈팅족
니코가 참 매력적이게 생기긴 했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01:45:19
61.xxx.xxx.xxx
대화명이뭐라고
희철이형 여친은 아스카여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29:01 223.xxx.xxx.xxx
나선의뱀
마담뚜 ㅋㅋㅋㅋ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29:11 211.xxx.xxx.xxx
쥬시마츠x
희형 안나랑 사귀는 거 아니였냐?
46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40:14 211.xxx.xxx.xxx
깅쌩유
똑또로똑똑 두유워너빌더 스노우맨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49:36
125.xxx.xxx.xxx
나웃대인아니다
멍청아 중요한건 맥심이야
10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0:03
220.xxx.xxx.xxx
fly100
안나따위 맥심느님 앞에선..
3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3:05
175.xxx.xxx.xxx
스마트스웜
조현영이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5:37
175.xxx.xxx.xxx
사실내가했어
표지 찾았어
4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7:50
1.xxx.xxx.xxx
나웃대인아니다
알렉스 개부럽...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8:37
220.xxx.xxx.xxx
dio2
알렉스 깨졌어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6:36:40
175.xxx.xxx.xxx
나웃대인아니다
깨지기 전이 부럽....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6:42:58
220.xxx.xxx.xxx
대기제목
허... 안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02:04:16
39.xxx.xxx.xxx
치킨사줄게
지각변동 오지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07:18:15
223.xxx.xxx.xxx
혼후순결
여친프린트이불쓰고 하는 사람이 어딨냐ㅋㅋ 한없이 사랑스러운건 잠시뿐이여.. 모쏠인증?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11:14:35
211.xxx.xxx.xxx
꼬취트레기
말투에서 빡침이 느껴진다ㅋㅋ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42:34 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5-26
10:57:00

   게시물이 27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5-17 15:18:21 / 이동: 2017-05-17 15:45:00 / 어시스트: ALavigne )
ALavigne
.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45:07 121.xxx.xxx.xxx
님하맞을래염
김희철이 니코한테 자기코가 맞냐고 물어보면? 니코니코니? (차단)
8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50:39 175.xxx.xxx.xxx
스마트스웜
내코내코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5:52
175.xxx.xxx.xxx
뀨우뀨뀨
어휴... 블라염 (자신을 블라하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5:59:57
218.xxx.xxx.xxx
우곱
요약 : 희철이는 설현이랑은 친하지만 초아랑은 쌩깜(난독)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5:58:04 211.xxx.xxx.xxx
빨고당기기
글잘쓴다ㅋㅋㅋ가독성 좋네
19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6:18:27 61.xxx.xxx.xxx
삼행시지어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ㅆㅇㅈ 글읽는재미가잇네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20:39:37
222.xxx.xxx.xxx
흰색이고희고백색곰
여태까지 다른 사람들의 잘 쓴 글과는 다른 느낌으로 잘쓰네 ㅋㅋ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07:05:13
211.xxx.xxx.xxx
삼행시지어봐라
비속어도적절히너ㅗ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19:35:00
222.xxx.xxx.xxx
겨울눈
지금 네이버 검색창에 초아랑 나진산업 사장둘이 하귄다는데 그 징검다리역활이 김희철이라고 기사들 내던뎅......희철이형 화이팅..ㅠㅠ.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6:34:10 223.xxx.xxx.xxx
vs놀이하는놈
김희철 다 좋은데 마담뚜 역할 하는것만 좀 그랬는데 그게 오해였다니 역시 갓희철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01:16:19
220.xxx.xxx.xxx
고감
근데 진짜던 아니던 둘이 좋아 사귄다는데 소개자가 무슨 잘못임?? 실제로 소개팅 잘해주고 하는 친구 있음 좋지 않나?? 쌍방 의사 안 묻고 자리 만들고 하는것만 아니면 문제 없지 않나?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8 10:45:33
61.xxx.xxx.xxx
드림캐쳐지유o
이석진 12년도인가 13년도에 토미아랑 결혼했었는데 이혼했나보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7:00:28 218.xxx.xxx.xxx
드림캐쳐지유o
아시발..나진소드 그립다..결승전 직관갔었늗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7 17:00:51
218.xxx.xxx.xxx
CGV왕십리
진짜 아는 형처럼 글을 쓰네ㅋㅋㅋㅋ
2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17:51:07 121.xxx.xxx.xxx
세일러딜도
개빡치네요 진짜에서 개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7 23:10:54 58.xxx.xxx.xxx
랩퍼이비아
근데 진짜 개빡치긴하겠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8 06:23:14 211.xxx.xxx.xxx
불타는모니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8 06:58:38 221.xxx.xxx.xxx
동화책읽는사람
응 관심없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8 08:11:08 119.xxx.xxx.xxx
내꿈은나눔왕
우주대스타는 장문복 다음으로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8 08:55:02 211.xxx.xxx.xxx
상세불명의바보
김희철 흥해라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8 10:09:58 118.xxx.xxx.xxx
101PPSC
성격진짜좋네ㅋㅋㅋㅋ 이래서좋아함ㅋㅋ 그리고 영리하게잘대처하는거같음 처세술도좋고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8 11:56:03 118.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