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정권 바뀐 후 ㅇㅅㅇ 근황
작성자 으육이
번호 678656 출처 창작자료 추천 1346 반대 2 조회수 79,587
작성시간 2017-05-13 13:47:23 이동시간 2017-05-13 14:08:51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진짜사나이 위장 레전드 TopDawgEnt 2017-05-13 [14:18]
▼ 이전글 새롭게 개장하는 서울로 2017 근황 자료의마왕 2017-05-13 [14:03]
답글마당(13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나웃대인아니다
정신병자네 [19]
68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3
[13:48]

220.xxx.xxx.xxx
답글
베스트2
하렘마스터양소유
???: 아무튼!!! [3]
40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3
[13:51]

222.xxx.xxx.xxx
답글
베스트3
생거진천사거용인
징역 7년 잘가라 ㅇㅅㅇ [13]
33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5-13
[14:17]

125.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7-24
17:55:00

나웃대인아니다
정신병자네
68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48:03 220.xxx.xxx.xxx
물붕탁
생각수준이 딱보임. 사람들이 문제인 얼굴보고 뽑았다고 생각하는 수준 진짜ㅋㅋㅋ애초에 외모보고뽑은 사람이 그래 많았으면 민주당경선에서 안희정이 이겼겠지.
1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5:13:02
106.xxx.xxx.xxx
재능기부
사칭아냐 진짜야? 진짜면 진짜 ㅁㅊㄴ인데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3:00:45
223.xxx.xxx.xxx
가엾고딱한자
주변에도 ㅇㅅㅇ병 있던데, 다수의 의견에 무조건 반대하고 좆논리로 깨시민 코스프레하는 병임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3:39:27
36.xxx.xxx.xxx
땅굴대마왕
외모보고 뽑은사람 꽤 있을꺼다 맘카페 인간들 이제야 문재인 교육 공약보고 호들갑이니까 최소한 공약도 안읽어보고 뽑았다는거지
68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0:32:03
119.xxx.xxx.xxx
넌제외다
ㄴ 크.. 그러면 나도대통령할수있겟네요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1:35:52
116.xxx.xxx.xxx
땅굴대마왕
오유에들 많이왔나봐 맘카페에서 교육정책 욕하는건 팩트인데 이유없이 닥반찍내
3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1:40:16
119.xxx.xxx.xxx
비빔밀냉면
땅굴대마왕님 생각하시는 수준이 그냥 ㅇㅅㅇ 영혼퓨전한 수준이시네요^^ 맘카페 사람들이 지금 문재인 교육정책 반대한다는게 그게 잘생겨서 뽑은 근거인가요? 이게 팩트랍시고 자기합리화 오지시네요 그리고 웃대 예전부터 분위기 이랬으니까 오유드립 치지마세요 그딴식으로 생각하면서 살꺼면 ㅇㅂ가서 ㅇㅅㅇ 똥꼬빨아주면서 인생행복하게사세요~
2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7:43:39
119.xxx.xxx.xxx
pc방만10년차
왜?? 난 교육정책 맘에 들든디??????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7:55:34
121.xxx.xxx.xxx
땅굴대마왕
아이고 맘카페 아줌마들이 이제야 그런 공약 있었냐고 하며 이제와서 지들끼리 왜그러냐고 징징대니까 공약 안보고 사람찍었다 하는거죠^^
3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9:32:56
119.xxx.xxx.xxx
땅굴대마왕
그리고 남 ㅇㅂ로 몰아가지 마세요^^ 님 수준은 딱 ㅂㅅㅁ 수준이니까 어쩜 존대말을 하면서 저렇게 기분나쁘게 말을할수있을까 ㅉㅉ 그것도재능입니다
2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9:34:37
119.xxx.xxx.xxx
땅굴대마왕
사실을 말해도 촛불집회 나가서 ㄹ혜 탄핵 외치던사람 ㅇㅂ 만들어버리내 허허 글 이해도 잘 못하시는거로 보이고요 ㅎㅎ 공약도 모르고 지지한사람 있으니 그중엔 얼굴보고 지지한사람 있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22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9:40:10
119.xxx.xxx.xxx
339939
ㅋㅋ공약 잘보고 뽑아서 전 대통령 51.6%지지받고 나라 잘 굴렸다 그죠?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0:23:25
110.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비빔밀냉면
1.얼굴보고 뽑은 사람 있을수 있다. 문재인이 후보중에 가장 잘생겼다고 보는 사람들이 있을수 있기 때문,하지만 님이 말하는 근거는 공약안보고뽑앗다=외모보고뽑앗다 인데 솔직히 얼마나 행복회로를 돌려야 이러한 생각이나오는지모르겟음.2.저기서 윤서인이 말하는게 문재인 된게 아니꼽고 분명 투표한사람중에는 잘 알지도 몬하면서 외모로 투표한 사람이 많을 것이다.인데 굳이 이글에다가 저생각에 동조하는 글을 쓴이유는 님이 어느정도 동의하는 부분이 있기때문이겟죠?그래서 보는 사람이 빡치는거임.3.그리고 맘카페가뭐길래 그걸 여론이라고 생각하시는지 모르겟네요.4.님 촛불을들엇든 탄핵을 외쳣든 사실을확인할 방법이 없지만,분명한건 지금 말하시는 논리가 딱 저 끄나풀이잖아요?여기서 사람들이 말하는건다 ㅈ이고 내생각을 고수하겟어 하시면 아마 일베에 쟤 빨아주는애들 많으니 거기가면 님과 같은 생각을 가진사람도 많을 것이고 여기서처럼 비추폭격도 안맞으실테니 스트레스 받으실일도 없겟죠?그리고 제 어투가 불쾌하셧다면 죄송합니다.저도 사람인지라 개똥글을 보면 화가나는경향이있어서 그렇게썼네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5:55:33
27.xxx.xxx.xxx
땅굴대마왕
그래 그럼 수정할게 공약 안보고 이미지많으로 뽑힌거라고 얼굴보고 뽑은거나 이미지보고 뽑은거나 ㅉㅉ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6:11:31
119.xxx.xxx.xxx
땅굴대마왕
니 논리가 틀린게 1 공약안보고 뽑았다= 아무 이유없이 뽑았다인데 그걸 면상보고 뽑은거나 마찬가지라 비난한거고 2 난 윤서인과 무관하게 내가하고싶은말 한거고 저쪽에 동조니 뭐니 이야기할거리가 아니지 3 82쿡 정도 규모 사이트면 충분히 많다 라고 볼수있고 난 82쿡이야기안건데 왜 여론이 나오는지 모르겠다 4 홍준표가 강간은 범죄입니다 해도 홍준표가 틀린말한건 아냐 말한애가 홍준표라서 그렇지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6:16:57
119.xxx.xxx.xxx
땅굴대마왕
5 논리가 비슷하다고? 난 실제로 맘카페 아줌마들 발악하는거 보고 비웃으면서 공약 안보고 아무나 막찍은 인간 있더라 라고 비난하는 어투로 말한건데 윤서인이 그정도 논리가 있나? 난 윤서인이랑 상관이 없는 사람이고 6 난 널 또다른 박사모라고 생각해 힘내라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6:19:57
119.xxx.xxx.xxx
가엾고딱한자
쪽지로 싸우세요 답글 알림떠서요 ㅎ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6:20:42
36.xxx.xxx.xxx
땅굴대마왕
ㅈㅅㅈㅅ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6:24:53
119.xxx.xxx.xxx
나웃대인아니다
교육정책은 나도 걱정임 교원 지방직화 된다는 건 그실질적으로 교육부 역할을 줄이고 각 지자체에 교육정책을 맡기는 거임. 자율성은 늘어남이 확실함 허나 그만큼 지역별 교육격차가 극심해지고 사교육이 다시 미친듯이 올라갈 가능성이 있음. 이게 지방직화가 되려면 전제가 지방분권이 재정적으로 단단해야 하는데 현실은 노답임.... 이 부분은 생각해봐야 할듯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23:35:15
36.xxx.xxx.xxx
호놀롤롤루
....이기고싶을까 저렇게
4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48:06 222.xxx.xxx.xxx
샤발랄랄라
이....이...기???
2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27:28
211.xxx.xxx.xxx
VIVS
이이이 이기?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0:19:45
27.xxx.xxx.xxx
추천유도탄
그 분도 잡혀가시는거아니여..
1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48:33 58.xxx.xxx.xxx
롯데월드전문가
ㅂ한심ㅅ
2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48:57 14.xxx.xxx.xxx
주말은쉽니다
어떻게든 비꼬려고 애쓴다 참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51:24 106.xxx.xxx.xxx
하렘마스터양소유
???: 아무튼!!!
40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51:43 222.xxx.xxx.xxx
적절한진지는이롭다
쟤까뭐라고 이런고퀄짤을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31:06
124.xxx.xxx.xxx
대학교수o
이거 누가 눈깔 터져서 흰자 흘러내리는거좀 만들어주셈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0:03:43
211.xxx.xxx.xxx
고민인MIKA
고인페페찡 모독입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6:51:56
46.xxx.xxx.xxx
sukebei
얘는 한국 사업 다 말아먹고 일본 가서도 저럼??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52:03 112.xxx.xxx.xxx
이빨삽니다
저거 고발해봐야지
6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53:37 223.xxx.xxx.xxx
어러어러엉
후기좀..삽니다..
2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54:39
59.xxx.xxx.xxx
사지마먹지마
응원합니다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0:37:11
39.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치삼한태 조선일보 일자리 뺏겼지?
6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3:56:34 221.xxx.xxx.xxx
화려한백수
이렇게 치킨과 삼겹살이 위험합니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34:55
1.xxx.xxx.xxx
DwarfKing
캬 치삼이 이걸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3:41:08
58.xxx.xxx.xxx
채소나무
치삼이 치킨 삼겹살이란 뜻이구낭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7:16:39
125.xxx.xxx.xxx
백금의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들부들똥꼬쇼잼ㅋㅋㅋㅋㅋ종북세력이 정권을 잡았습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1:59 183.xxx.xxx.xxx
프렌다이스키
부들부들하면서 비꼬면 멋잇는줄 아나
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2:52 117.xxx.xxx.xxx
드립연구원
발전이 없어 저건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3:22 1.xxx.xxx.xxx
에스기모
그래도 소신있네 하는짓 봐선 정권 바뀌면 정치노선 갈아탈줄 알았더니
4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4:40 110.xxx.xxx.xxx
닉네임되는게없네
자기들이 진짜 애국보수인줄앎 본인은 대한민국 지키고 있다생각하는거임ㅋㅋㅋㅋ일부 종편같은 경우야 기회주의자놈들이라 정권바뀌고 태세전환한다만 저놈은 진짜ㅋㅋㅋ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0:05:32
211.xxx.xxx.xxx
Jin화랑
소신이 아니라 그냥 사이비종교에 빠진 새끼지 뭐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3:25:41
1.xxx.xxx.xxx
허한
말로는 종북세력인데 진짜 친일보다 잘하고 잇으니 부들부들하겠지
4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5:08 175.xxx.xxx.xxx
작전주식의신
쌩유형님 저기가셔서 짤득하실듯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6:53 6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7-24
17:55:00

   게시물이 21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5-13 13:47:23 / 이동: 2017-05-13 14:08:51 / 어시스트: 미츠하 )
미츠하
ㅇㅅㅇ 관련글에 어시하다니 기분이 나쁘군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09:15 125.xxx.xxx.xxx
널사망하겠어
앞으로는 조심하도록해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11:13
115.xxx.xxx.xxx
monkkiller
쟤는 망하는 꼴 진짜 보고 싶다
6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0:16 122.xxx.xxx.xxx
DI4C
집안이 금수저라 만화 망해도 지장없는사람;; 그래서 더빡침
3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14:15
182.xxx.xxx.xxx
monkkiller
ㅇㅇ 그래서 보고 싶다는 거임 ㅅㅂ...
4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17:12
122.xxx.xxx.xxx
알렉산드로세프첸
건물 몇개있는인간이라ㅋㅋ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56:40
221.xxx.xxx.xxx
monkkiller
저 새끼네 집안 건물 있는 쪽 부동산 죄다 그린밸트로 묶이면 좋겠다 ㅅㅂ
4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5:01:59
122.xxx.xxx.xxx
정신교육대
일본에도 건물있음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5:38:36
223.xxx.xxx.xxx
monkkiller
일본쪽 부동산은 지구가 알아서..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5:39:56
122.xxx.xxx.xxx
니사랑내곁에
금수저건 핵수저건 총알 한방이면 끝난다.
1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1:44:41
116.xxx.xxx.xxx
이명밖은위험혜
ㅋㅋ지구가 알아서래 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8:56:30
223.xxx.xxx.xxx
꼬츄부랄튼튼
ㅋㅋㅋ완전 빨강이 아니여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0:41 118.xxx.xxx.xxx
슈퍼사이어인블루
븅1신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0:47 223.xxx.xxx.xxx
씨쓰루
짭아님? ㄹㅇ인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2:14 211.xxx.xxx.xxx
네번타는보일러
얘 ㄹ혜 탄핵때부터 미쳐가는게 눈에보임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14:00
39.xxx.xxx.xxx
네번타는보일러
물론 그전엔 정상이었다는건 아님
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4:14:25
39.xxx.xxx.xxx
폭주곰돌
애잔하다 ㅋㅋㅋ
1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2:27 175.xxx.xxx.xxx
파란분필
쟤는 두1지기 직전까지 쪽팔린줄 모를거야.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3:21 223.xxx.xxx.xxx
생거진천사거용인
징역 7년 잘가라 ㅇㅅㅇ
33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7:54 125.xxx.xxx.xxx
햄보칼수가업어
크 나무위키를 출처로 가져오는 클라스
519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6:39:41
124.xxx.xxx.xxx
햄보칼수가업어
출처가 아니라 근거
55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6:43:37
124.xxx.xxx.xxx
MC몽이빨미아
허위사실을 가져온 것도 아니고 국가법령정보센터랑 내용 똑같은데 뭐가 문제죠?
8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9:00:19
211.xxx.xxx.xxx
옆집누나의눈동자품번
ㄴ나무위키 안티인듯 ㅇㅇ;;
4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2:02:07
203.xxx.xxx.xxx
쏘오오비에트연방
법령 그대로 써있는 걸 갖고 나무위키가 어쩌고저쩌고 해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
5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2:49:43
210.xxx.xxx.xxx
졸음
븅.신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2:50:52
112.xxx.xxx.xxx
미츠하
얘들아 너무 까지마라 ... 그러다 또 싸운다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2:56:57
125.xxx.xxx.xxx
졸음
미츠하랑 사귀고 싶다 미츠하! 소중한 사람!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되는 사람!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3:10:07
112.xxx.xxx.xxx
프로첫코러er
햄보칼수없어 최소 대학교 처음들어가서 교수가 나무위키나 위키피디아는 출처로 적으면 안됩니다^^에 띠요오옹~? 문화충격 받은분ㅋㅋㅋㅋ
3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3:18:57
58.xxx.xxx.xxx
Miiii
반박충새기들 댓글하나달면 대댓글은 절대안다네ㅋㅋ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4:50:13
211.xxx.xxx.xxx
339939
햄보칼 이새기 맨날 시비 걸고 다니는 놈이잖ㅇ ㅋㅋㅋㅋ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0:24:18
110.xxx.xxx.xxx
드립머신
ㅋㅋ빼박이네 잘가라 ㅇㅅㅇ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1:36:37
121.xxx.xxx.xxx
털잠바
ㄴㄴ걱정 안하셔도 되겠네요 완전 개쫄보라 그냥 잠수 탔네요 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12:42:04
175.xxx.xxx.xxx
몰디브30g
어떻게든 문재인 지지자를 빨1갱이 옹호하는 좌빨로 프레임 씌우려고 ㅉㅉ. 니가 그래서 짤린거다 ㅇㅅㅇ
4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8:03 221.xxx.xxx.xxx
동내개님
여초에서 명왕, 조국 외모찬양하는거 갖고 일베에서 못생긴 베1충이들 ㅂㄷㅂㄷ대던데 그거 갖고왔네 저 새1끼 일베하는 거 맞음ㅋㅋㅋㅋ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18:17 211.xxx.xxx.xxx
부다차일드
병1신들 특징이지. 잘나가는데 잘생기기까지 한걸, 잘생겨서 잘나간다고 생각함.
4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24:11 119.xxx.xxx.xxx
엔하위키눈팅족
저 새끼 아직 살아있었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24:41 112.xxx.xxx.xxx
애플o팅
???: 아이고 우리 공주님 불쌍하신거 봐 ㅠㅠ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26:00 116.xxx.xxx.xxx
안동소주
진짜로 문재인 대통령이 나라 북한에다 팔아먹을 거라 믿고 미리 빨기 시작하는 거 아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26:25 1.xxx.xxx.xxx
독뽕맞은새끼
ㅇㅅㅇ)/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27:52 125.xxx.xxx.xxx
월드오브워쉽
진심 저거 신고해야지 ㅋㅋ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29:10 117.xxx.xxx.xxx
네이트온받은파일
단채로 국정원에신고 합시다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45:04 115.xxx.xxx.xxx
매나니로
파락호네. 제벌 금수저도 망하게 한다는 파락호.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4:49:29 180.xxx.xxx.xxx
완전히미친사람
ㄹㅇ 저거 신고하면 징역각임?? 해볼까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01:27 125.xxx.xxx.xxx
shallddy
얜 진짜 초등학생임?? 진짜 쟨 진짜 학창시절에 존나 맞고다녔을 것 같아
3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03:54 124.xxx.xxx.xxx
쪽발이척살
진짜 나랑 한달만 살면 내가 찰지게 패줄수있는데 말이지(힘없고 약한애들 괴롭힌적은 없음)
1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22:54:27
223.xxx.xxx.xxx
주막왈숙네
이사람은 진짜 여태 고소 한 번도 안당했나?? 어떻게 똥글을 이렇게 쉼없이 싸지를 수 있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12:29 1.xxx.xxx.xxx
마티즈딜러
쌩유형 신고합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15:58 211.xxx.xxx.xxx
예쁜말만해요
저사람은 저런거 왜 자꾸 올린대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28:30 211.xxx.xxx.xxx
200자원고자
레드준표 못생겼다고 디스하는건가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34:46 223.xxx.xxx.xxx
당장강퇴
걍 하는짓보면 욕먹고싶어 환장한새끼인듯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5:40:08 106.xxx.xxx.xxx
차가운놀이
저 새끼 존나 싫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6:06:04 222.xxx.xxx.xxx
엣헴선비
어? 기회아님 이때 저걸로 신고해야 엿먹일수있을꺼같은데 ㅋ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6:22:36 182.xxx.xxx.xxx
날로먹는놈
저거법에걸리지않음 신고하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6:24:34 218.xxx.xxx.xxx
89세유치원생
오버 개싸네 미친놈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6:25:42 124.xxx.xxx.xxx
얼린젤리
저거 신고 가능한거 아냐??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7:27:00 116.xxx.xxx.xxx
세상에없는갓수
근데 이제 진짜 이 븅신 쎼끼 관심 좀 안주면 안되냐? 이번 정권 5년내로 이세씨 만화가 뿌리내릴 곳이 없어졌으면 좋겠는데관심 좀 주지마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7:51:02 110.xxx.xxx.xxx
고자라빠빠
http://archive.is/MupjM 아카이브 주소 1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18:34:32 119.xxx.xxx.xxx
고자라빠빠
http://archive.is/evMOS 아카이브 주소 2
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3 18:34:41
119.xxx.xxx.xxx
김재규I정학I
징역을 처먹어야 정신을 차려요~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22:30:22 116.xxx.xxx.xxx
대나무숲신사
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22:35:40 14.xxx.xxx.xxx
엔터스dda먹고싶다
이제 가까운곳에서 근혜 만나겠네~~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22:44:52 175.xxx.xxx.xxx
알거없는사람
박근혜 불쌍하다고 대통령 한번 시켜달라고 뽑은 ㅅㄲ들이 말이 참 많아요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22:59:57 121.xxx.xxx.xxx
4rno
ㅋㅋㅋㅋㅋ ㄹㅇ 빨간놈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3 23:51:07 118.xxx.xxx.xxx
정육점새색시
발갱이 새기인가 왜 김일성 사진을 퍼 나르고 그래?
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0:34:33 59.xxx.xxx.xxx
슛팅슷하
김일성 사진 퍼다가 쓴다는 글이... 진짜 미친거 아닌가?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1:37:11 49.xxx.xxx.xxx
한조각두조각
이미 국정원에 신고됐어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2:07:03 122.xxx.xxx.xxx
BugsMusic
김쌩유 : 헛, 이글엔 조용히 있어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2:22:30 220.xxx.xxx.xxx
여자친구가뭐냐
불쌍하다고 박근혜 뽑은 미개한 유권자는 고려안하나봄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4:54:35 110.xxx.xxx.xxx
잘생김씨가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5:56:54 125.xxx.xxx.xxx
잘생김씨가문
1300만 국민 모독하는 쓰레기새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5:57:23 125.xxx.xxx.xxx
고민인MIKA
아마 늘었을듯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14 06:51:13
46.xxx.xxx.xxx
고민인MIKA
국정원에 이미 신고 존나먹었다함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6:50:43 46.xxx.xxx.xxx
미뫈
자멸각 나왔어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8:29:27 222.xxx.xxx.xxx
빡빡이빔
이거 사례금 최대 5억이던데 신고 할사람 하셈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09:59:49 120.xxx.xxx.xxx
djujujujuj
글 없는데여 ㅈ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10:39:44 223.xxx.xxx.xxx
Artorias
이렇게라도 안하면 자기 존재를 긍정할 수 없는 것 같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12:01:30 14.xxx.xxx.xxx
keidi
저거 비꼬는거 아닐지도 몰라ㅋ 쟤 진짜 종북아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4 12:17:07 211.xxx.xxx.xxx
출장난무
이글 보고 맨처음 미친거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었는대 이게 정상맞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19 23:16:02 21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진짜사나이 위장 레전드 TopDawgEnt 2017-05-13 [14:18]
▼ 이전글 새롭게 개장하는 서울로 2017 근황 자료의마왕 2017-05-13 [14:03]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