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20 만원짜리 실내 세차
작성자 바루스는바루스나
번호 675365 출처 퍼온자료 추천 1447 반대 0 조회수 89,150
작성시간 2017-04-30 19:25:25 이동시간 2017-04-30 20:34:1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etorrent.co.kr/plugin/mobile/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5714981 입니다.




와 그 이상 받는다고 해도 납득할듯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92)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할거없는폐인
들어오기 전 : 먼 실내 세차하는데 20만원이나 ㅋㅋ / 들어온 후 : 20만원 너무 싼 거 아니냐 [5]
984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30
[19:29]

180.xxx.xxx.xxx
답글
베스트2
평균키
와 담배빵 자국 없에는건진짜 신의경지네 [3]
535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30
[19:34]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3
심각한인생
나도 세차장 운영하는데 저건 못이기겠드라.....멀리 계서서 다행임 ㅋ [5]
26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30
[20:10]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4
뛰는놈위에나는놈
결벽증 환자가 딱 하기 좋은 직업일 듯 [2]
171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30
[20:50]

12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5-26
08:43:00

조기퇴학
와 어디지 ㄷㄷㄷ
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27:31 175.xxx.xxx.xxx
연비만
[네이버 지도]그린팩토리카케어010-6455-1866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 537-2 http://naver.me/FnfUF06N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3:27:42
223.xxx.xxx.xxx
조기퇴학
ㄱㅅㄱ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00:30:06
175.xxx.xxx.xxx
할거없는폐인
들어오기 전 : 먼 실내 세차하는데 20만원이나 ㅋㅋ / 들어온 후 : 20만원 너무 싼 거 아니냐
98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29:09 180.xxx.xxx.xxx
광주FC
4따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0:53:08
211.xxx.xxx.xxx
그때걔
세차 해보면 알겠지만 어지간한 소낙스 급 브랜드 실내세차 기본 24-30만원 정도...
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0:59:13
175.xxx.xxx.xxx
닉네임되는게없네
개인이 저정도 노력으로 성공할 수 있다는걸 보여주면서 역시 성실함이 성공하는데 제일 중요하다는걸 새삼볼 수있어서 좋다
6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1:08:20
211.xxx.xxx.xxx
어러어러엉
ㄹㅇ저렴하다고 생각되는 가격이네..(무직,차없음)
6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1:14:26
59.xxx.xxx.xxx
엣헴선비
아줌마 : 그래도 깍아줘 총각...
6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1:29:23
182.xxx.xxx.xxx
제약되게많네
이십지짜 너무싼거아니냐 솔직히 세차만들어쥬는건데 ㅋㅋㅋㅋ
5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31:49 175.xxx.xxx.xxx
언급도안되는웃대
와 장인이다 ㅎㄷㄷ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32:42 121.xxx.xxx.xxx
미기먀
세차를 만들어주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33:08 114.xxx.xxx.xxx
평균키
와 담배빵 자국 없에는건진짜 신의경지네
53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34:29 121.xxx.xxx.xxx
트위치버프좀
ㅋㅋㅋ피부이식수술 하는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1:32:19
112.xxx.xxx.xxx
당신의조각들
새차 같네 완전 ㅋㅋ 진짜 새차 아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06:12:41
117.xxx.xxx.xxx
달빛객잔
중고차 팔때 개이득 ㅇㅈ??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3:04:10
211.xxx.xxx.xxx
엠마아이
20????? 손님 엄청 많았음 좋겠다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35:48 76.xxx.xxx.xxx
nsbee
ㅇㅈㅇㅈ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38:56 118.xxx.xxx.xxx
내물마립간
ㄹㅇ 고급인력이다 ㅅㅂ;; 개쩐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19:52:10 118.xxx.xxx.xxx
심각한인생
나도 세차장 운영하는데 저건 못이기겠드라.....멀리 계서서 다행임 ㅋ
26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10:19 121.xxx.xxx.xxx
심각한인생
추가로 담배자국 없애는 거랑 면봉이미지 바로위가 핸드왁싱인데 저거만해서 10만원 받아도 할말없을정도임 ㄷㄷㄷ
219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0:11:46
1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대선대선
차 사고 애지중지 하며 세차할때 그릴때 면봉저거 두칸닦고 집어던짐....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09:37:48
1.xxx.xxx.xxx
조용히해잠좀자자
도어 트림에 담배빵 두군대 맞아서 조금 녹았는데 복원되나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8:45:24
59.xxx.xxx.xxx
페트병재털이
자차 디테일링할때 왁스잘안먹으면 가끔하는데 하고나면 어깨터질꺼같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9:24:48
58.xxx.xxx.xxx
심각한인생
ㄴ조용히해잠좀자자 님: 교체해야됨....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2 13:19:52
121.xxx.xxx.xxx
영좋지안은곳에
저런건 더줘도 납득 가는건데 ㄷㄷㄷㄷ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19:50 223.xxx.xxx.xxx
행운의고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33:18 211.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5-26
08:43:00

   게시물이 69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4-30 19:25:25 / 이동: 2017-04-30 20:34:17 / 어시스트: 내여친짤로어시 )
내여친짤로어시
어시완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35:34 111.xxx.xxx.xxx
나나남편
차가 없는건 안사신건가 못사신건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37:15 125.xxx.xxx.xxx
닉네임되는게없네
방송봤는데 면허가 없으심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2:09:44
211.xxx.xxx.xxx
강개장
저기가어디.. 저정도에 저가격이면 1년에한번씩가겠다.. 제발 저기어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40:46 117.xxx.xxx.xxx
cfvwalkie
천국임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0:45:16
218.xxx.xxx.xxx
미결수
대전에 있는 그린팩토리카케어. 검색하면 나옵니다. 근데 보배에서 추천해 달라고 하면 지역별로 잘하는집 하나씩은 있어요.
3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0:49:11
183.xxx.xxx.xxx
사이언스보슬
근데 시바 어떻게 탓길래 저 모양이냐.... 달인 없었으면 우째쓰까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50:10 182.xxx.xxx.xxx
뛰는놈위에나는놈
결벽증 환자가 딱 하기 좋은 직업일 듯
17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50:17 120.xxx.xxx.xxx
우리집고양이치케멍멍
스브스뉴스서 저분 실제로 결벽증이라고ㅋㅋㅋㅋ 편의점가서 음료수 정리 다해놓고 나오심ㅋㅋㅋ
4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1:55:41
110.xxx.xxx.xxx
정신나간미리아
서장훈연예계은퇴하면 하면되겠네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8:03:32
110.xxx.xxx.xxx
만렙용사
20만원으로 헌차를 새차로바꿔버리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0:55:55 182.xxx.xxx.xxx
흑추관맹호
이정도면 20만원 안아깝겠다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04:00 175.xxx.xxx.xxx
Gaonnurii
저정도에 20이면 싸다 오히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08:43 124.xxx.xxx.xxx
fly100
완전싼 세차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11:45 175.xxx.xxx.xxx
AS_LEEDS
저정도로 완벽하게해준다면 20만원 안아깝겠다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20:21 119.xxx.xxx.xxx
물실호기
근데 저기 어디임?? 나 진짜 가보고 싶다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38:53 168.xxx.xxx.xxx
연비만
[네이버 지도]그린팩토리카케어010-6455-1866대전광역시 유성구 노은동 537-2 http://naver.me/FnfUF06N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3:29:45
223.xxx.xxx.xxx
이제뭐먹냐
와 나도 곧 면허따고 취직하고 결혼하고 집사고 차사면 꼭 저기서 세차해야겠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41:53 220.xxx.xxx.xxx
339939
응 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05:09:56
175.xxx.xxx.xxx
게임산업크리
결혼부터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3:27:18
175.xxx.xxx.xxx
석양이진진자라
세차해주는게 아니라 새차로 만들어주는구만;;;;;
2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1:57:28 222.xxx.xxx.xxx
조시가커요
ㅇㅈ
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30 22:28:09
183.xxx.xxx.xxx
920703
라임 저럿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06:09:04
223.xxx.xxx.xxx
섹섹제주감귤
겨우 저거하는데 20만원 ㅋㅋㅋㅋ나같으면 5만원 짜리 6장만 준다 ㅋㅋ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3:08:53 122.xxx.xxx.xxx
안동소주
저정도면 진짜 20받아도 뭐라 말 못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3:12:06 175.xxx.xxx.xxx
브아솔0
세차를 해주는게 아니라 새차로 만들어주네
1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30 23:17:35 39.xxx.xxx.xxx
고고한개
청주나 대구에 저만치하는데없나? 함맡겨보고싶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00:18:47 175.xxx.xxx.xxx
류효영화영
짤녀 모델 누구임 이호정 맞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02:39:54 58.xxx.xxx.xxx
권화
슬기 모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06:17:23
61.xxx.xxx.xxx
류효영화영
슬기였어?... 모델인둝ㅌ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5:14:20
58.xxx.xxx.xxx
생맥주무한리필
인천에 저정도 해주는 세차 없는건가 ㅠㅠ 7월달에 차 바꾸기전에 한번 싹 하긴 해야하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03:16:45 116.xxx.xxx.xxx
Fakebook
저분 이제 40세 넘으셨을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04:01:55 68.xxx.xxx.xxx
가람되어살아가리
엄청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07:53:09 106.xxx.xxx.xxx
7694
이분 예약받아서 하실거같은데.. 하루 새차 몇대 안하실듯. 예약 줄서있을거같다 ㅋㅋㅋㅋ 저정도면 줄서서 받을만 할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09:24:29 1.xxx.xxx.xxx
난재미없어
하루에 2~3대만 해도 월매출 2~3천은 찍겟네 ㄷㄷ 싸다 생각해도 많이 버시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0:57:41 211.xxx.xxx.xxx
달달한로맨스를꿈꾸며
세차 후 결제하고 감사하다고 절 하면서 나올각이네... 오졌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0:58:04 223.xxx.xxx.xxx
인디언보조개
세차하러됬다 새차된거보고 기분좋아서 40그냥 줄듯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1:28:55 221.xxx.xxx.xxx
MoonLight♡
짤 누구야? 연아 닮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1:31:50 110.xxx.xxx.xxx
바루스는바루스나
레드벨벳 슬기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1:34:42
112.xxx.xxx.xxx
MoonLight♡
헐..슬기 알고 있었는데 저 화보는 좀 색다르네 몰라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1:38:12
110.xxx.xxx.xxx
샹워배트
세차를 하니까 새차가 됐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1:51:15 61.xxx.xxx.xxx
서인국존나좋아
디게 피곤해보여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1:55:20 183.xxx.xxx.xxx
한숨쉬는놈
와드박고갑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2:39:59 211.xxx.xxx.xxx
자택경비
뭔 내부세차가 20만원씩이나 하냐 하고 들어왔다가 납득했음...더 받아도 될정도ㄷ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3:21:50 223.xxx.xxx.xxx
SIMAI
세차하랬더니 새차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3:58:43 175.xxx.xxx.xxx
주차불가
면봉에서 기겁했다 ㅅㅂ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4:15:03 39.xxx.xxx.xxx
이런씨벌려널새끼
따라하지 말고 맡기자. 1년에 한 번 하면 되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4:27:12 210.xxx.xxx.xxx
이지이수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4:34:33 211.xxx.xxx.xxx
오메씨봉탱
원정 가도 될 정도인데 ㅎㄷㄷ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6:42:47 118.xxx.xxx.xxx
바루스는바루스나
님 혹시 원정남 ?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6:47:22
112.xxx.xxx.xxx
오메씨봉탱
아니 줄서남 초대봅니다 (찡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5-01 16:49:08
118.xxx.xxx.xxx
작성자종족
짤 누구에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8:20:19 125.xxx.xxx.xxx
사미쨩
차는 없지만 세차하고 싶네.. 담뱃불 자국 고치는 장면은 진짜 심신 안정된다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1 19:33:23 121.xxx.xxx.xxx
4000
20만원안아까울듯진짜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4 21:52:34 121.xxx.xxx.xxx
웃대닉
와...저 정도면 진짜 20만원도 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5 21:20:27 27.xxx.xxx.xxx
쉘업말포이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6 17:49:28 175.xxx.xxx.xxx
인생은즐거워max
ㅇ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5-08 09:13:50 22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