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솔직히 여자들 크기 중요하냐?.jpg
작성자 메이o
번호 673091 출처 퍼온자료 추천 945 반대 2 조회수 76,220
작성시간 2017-04-20 17:57:01 이동시간 2017-04-20 22:10:2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http://bbs.ruliweb.com/hobby/board/300143/read/33310046 입니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91)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15년만에가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여자가 개센스 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497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20
[18:02]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2
삶의비타민
새우깡 무시하지마세요 그래도 손이가요 손이가~ [12]
381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20
[17:58]

61.xxx.xxx.xxx
드퍼The섹드
평생 자기 손만 갔다고 한다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18:37:10
14.xxx.xxx.xxx
답글
베스트
(웃자)
니가알아서살든가
여잔데 솔직히 크기 중요하다...크기를 떠나서 사랑해주는여자가 있다면 놓치지마라..너무작으면 애무스킬이라도 있어야지 ...불만이 생길수도 있는듯.주변친구들 언니들도 그렇다함. [3]
1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21
[17:19]

106.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12-14
00:26:00

삶의비타민
새우깡 무시하지마세요 그래도 손이가요 손이가~
38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7:58:31 61.xxx.xxx.xxx
김선신
아들...손으로 자꾸 그러면..son이가요 son이가~
2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17:59:57
222.xxx.xxx.xxx
빈나래
평생 손만 갔다고 한다..
4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18:00:15
223.xxx.xxx.xxx
드퍼The섹드
평생 자기 손만 갔다고 한다
6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18:37:10
14.xxx.xxx.xxx
오죠버죠
아이...손..?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22:12:16
122.xxx.xxx.xxx
자라나라거기거기
말이 씨가 됨ㅠ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22:15:29
114.xxx.xxx.xxx
이말까진안하려했다만
입은 안가나보네...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22:17:00
1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흐드러지게
그거 마지막은 누구든지 즐겨요 아니냐?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0:29:35
221.xxx.xxx.xxx
시뻘건사춘기
역시 300원보단 500원짜리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4:41:01
39.xxx.xxx.xxx
담배맛식초
조리퐁과 새우깡 사먹으러 갑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7:05:06
58.xxx.xxx.xxx
벵갈고양이
새우깡ㅋ
1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7:12:40
211.xxx.xxx.xxx
국민엠씨강호동
ㄴ오구오구 우리 고양이님 이런드립을 치셨었네에~?! 몰리뵀습니디앙~~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0:32:07
223.xxx.xxx.xxx
벵갈고양이
고마워 ㅎ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0:42:05
211.xxx.xxx.xxx
엄격근엄진지
제것이 바로 몬스터입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7:59:09 211.xxx.xxx.xxx
군단의방패
존나 재밌게노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7:59:14 121.xxx.xxx.xxx
지증왕대물D심영
-----------------이상 고추=새우깡 인 사람들 명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00:10 118.xxx.xxx.xxx
잭자몽
아 부러운친구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01:42 175.xxx.xxx.xxx
15년만에가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여자가 개센스 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9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02:56 211.xxx.xxx.xxx
조기퇴학
샏스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7:41:48
223.xxx.xxx.xxx
음란한남자애
새우깡 아니거든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08:27 61.xxx.xxx.xxx
태백산특공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11:55 1.xxx.xxx.xxx
엉덩이성에자
저...여자..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13:32 58.xxx.xxx.xxx
백야비익
그 글 생각난다 장어가 벨 누른다던 ㅋㅋ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15:51 123.xxx.xxx.xxx
뇌를만져바보
여자가 상대의 성기를 새우깡이라고 놀리는 건, 자신의 손이 계속 새우깡으로 가려고 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반박불가.
2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33:27 220.xxx.xxx.xxx
달달한냥이
새우깡 vs 델리만쥬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18:40:42 39.xxx.xxx.xxx
조팝나무꽃
세우깡?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0:58:31 117.xxx.xxx.xxx
없는정신
시발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05:05 112.xxx.xxx.xxx
   게시물이 4시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4-20 17:57:01 / 이동: 2017-04-20 22:10:21 / 어시스트: 진짜하는사람 )
진짜하는사람
첫번째 어시!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11:08 182.xxx.xxx.xxx
l봄토끼l
손이가요 손이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12:29 106.xxx.xxx.xxx
사미쨩
유쾌하네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20:16 121.xxx.xxx.xxx
인생루저
한번을 하더라도 임팩트있게하면 장땡이지 훅가게 만들면 작든크든 시간이 오래걸리든 짧든상관없음
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24:12 39.xxx.xxx.xxx
그레이트킹세조
새끼손가락 두마디면...슨거맞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35:21 223.xxx.xxx.xxx
구하라양
좆같은 질문을 하니까 좆같은 답변이 오지 ㅉㅉ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36:14 221.xxx.xxx.xxx
소희내껀데
길이보단 굵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47:29 222.xxx.xxx.xxx
포밍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50:50 222.xxx.xxx.xxx
김태리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0 23:13:38
59.xxx.xxx.xxx
문어지지마
16/14라 웃고갑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2:59:50 121.xxx.xxx.xxx
fly100
힘내..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3:11:35 175.xxx.xxx.xxx
여히사시부리
얘 이쁘게 잘컷던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4 05:04:24
220.xxx.xxx.xxx
달달한로맨스를꿈꾸며
못해봐도 저런얘기도 터놓고 얘기할 안달린 프렌즈가 있다는게..부럽다;;;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0 23:43:16 223.xxx.xxx.xxx
당신의조각들
ㅋㅋㅋ휴 새우깡보단 커서 다행이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04:06:24 117.xxx.xxx.xxx
소녀왕국표류긔
새우깡이면 어때 오감자만 아님됫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05:42:30 175.xxx.xxx.xxx
내집하수구
남자측 키톡프로필사진 원본입니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4:59:53 124.xxx.xxx.xxx
봄풀
?... 님 도대체 정체가..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5:57:54
124.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항문의고동
와...저 남자는 이사람이 여친인가?? 대단하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1:46:25
125.xxx.xxx.xxx
따지리?
세우깡이면 두꺼워도 노답안듯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6:12:41 110.xxx.xxx.xxx
keidi
아.. 한입 가득 머금고 싶다...새우깡이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6:26:24 1.xxx.xxx.xxx
체다치즈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매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6:42:47 123.xxx.xxx.xxx
작성자약빨았다
여자라고요? 쪽지 보냈습니다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3:15:49
175.xxx.xxx.xxx
니가알아서살든가
여잔데 솔직히 크기 중요하다...크기를 떠나서 사랑해주는여자가 있다면 놓치지마라..너무작으면 애무스킬이라도 있어야지 ...불만이 생길수도 있는듯.주변친구들 언니들도 그렇다함.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7:19:10 106.xxx.xxx.xxx
오늘의노모
마지노선이 어느정도냐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8:21:47
175.xxx.xxx.xxx
밤맛없엉
ㅇㅇㅇㅇㅇㅇㄱㄹㅇ 전니 중요 리얼 존니 중요. 외모 성격 다 평범한데 연애 길게 못하는 애들은 크기 의심해봐야함. ㅇㅇ ㅠㅠ 사랑으로 극복불가 미앙...
1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8:28:46
211.xxx.xxx.xxx
스마일감자o
솔직히 현남친꺼보고 처음에 개충격받았음.... 어렸을때 어쩌다 본 당시중학교1학년 오빠새1끼꺼랑 크기가 똑같아서.... 크기무시할수없는건 맞는데 그래도 사랑하니까 괜찮음 ㅎㅅㅎ 테크닉쪽으로도 좋아서 괜찮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8:49:07
218.xxx.xxx.xxx
상세불명의바보
진지하게 얘기하자면 길이보다는 굵기가 중요하다... 13호 반지가 끼워지는 굵기라면 애도를 표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8:50:12 118.xxx.xxx.xxx
제비몰러나간다
내반지가 22~23인데 13호???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9:21:03
22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니말엔소울이없어
? 보통 거기에 반지가 들어갈크기야? 반지를안껴봐서 모르는데 13호면 어느정도크기야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1:32:08
116.xxx.xxx.xxx
제비몰러나간다
애기 돌반지가 6~7호정도 일텐데 13호면 중딩 남자애 새끼손가락 굵기정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1:34:01
223.xxx.xxx.xxx
니말엔소울이없어
...? 내 손가락이 작아서 그런가엄지손가락 2개 붙혀놔도 그것보단 작겠는데...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1:36:05
11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상세불명의바보
참고로 13호 끼워질 사이즈는 아마 처녀랑 해도 처녀가 아무느낌 없을거임. 그래서 비정상적인 성기왜소증 환자라면 어린애나 처녀를 밝히게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실제로 내 기억 속의 그 13호는 지보다 10살 이상 어린 20대 중반 여자한테만 찝적거렸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3:28:00
118.xxx.xxx.xxx
발컨의제왕
크기중요하냐=조임중요하냐.ㅇㅈ?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8:52:13 223.xxx.xxx.xxx
냉정한중립
나도 이거보고 똑같이 한번해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9:20:59 116.xxx.xxx.xxx
냉정한중립
......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19:21:53
116.xxx.xxx.xxx
Geeforce
더올려줘;;
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0:37:30
112.xxx.xxx.xxx
냉정한중립
그럼 조금더~ 중요한건 테크닉이라고합니다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1 23:00:27
116.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제비몰러나간다
난물어볼 여사친도 없어서 묻는건데 16센치에 휴지심 안들어가는 굵긴데 성생활하는데 문제생기냐?진지하다
1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19:22:48 223.xxx.xxx.xxx
노o브라움o짤
답정너 남자편인가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24 09:15:16
211.xxx.xxx.xxx
중원애플
일반여자라면 저런 질문에 대해서 솔직하게 안말함ㅋㅋ 크기가 중요하다고 한다면 나를 밝히는 여자로 생각할수도 있고 싸보일수도 있고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서 큰걸 좋아해도 좋아한다고 말못하는것이지.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21 20:50:20 220.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