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가오갤 사건
작성자 우와정말데단해
번호 672068 출처 퍼온자료 추천 1062 반대 0 조회수 68,957
작성시간 2017-04-16 13:18:56 이동시간 2017-04-16 13:49:06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해당 컨텐츠의 출처는 야갤 입니다.


 

 

 

 

 

폰으로 여러개 잘라올리느라 순서가 제대로 된건지는 모르것다.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문명에서 하고싶은 국가는? 탄피수집병 2017-04-16 [13:55]
▼ 이전글 당분간 웃대접음 꿀빠는여왕벌 2017-04-16 [13:47]
답글마당(8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대선대선
기레기 저건 법적으로 해결못함?? 허위사실가지고 막대한 피해를 입혔는데....... [11]
590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16
[13:23]

1.xxx.xxx.xxx
남자의자존감
사람들이 뭔 생각을하던 허위사실유포는 벌 받아야지
2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18:34
211.xxx.xxx.xxx
답글
베스트2
에미짱꿔
퍼거슨 1승추가 [1]
376 1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4-16
[13:51]

58.xxx.xxx.xxx
사실미친놈
ㅄ기레기
5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21:59 218.xxx.xxx.xxx
안녕빠순아
아마 저 트페미는 사실따윈 상관없을지도 몰라요 그냥 자기가 이런 이슈를 만들어 냈다는 사실에 열광하고 있을것 같음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0:51:59
223.xxx.xxx.xxx
이명밖은위험혜
와.. 빠순님 글보고 번쩍 든 생각인데...기자들에게 국장급?이 "사실같은건 중요하지않아! 너넨 무조건 이슈만 내! 그럼 월급준다! 조회수 클릭수가 젤 중요해! 자극적으로 가! 문제생겨도 커버는 내가 친다(엄청큰문제는 밑에책임 묻고 쫓아냄)" 이렇게 교육이라도 할거같자나...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3:17:55
112.xxx.xxx.xxx
대선대선
기레기 저건 법적으로 해결못함?? 허위사실가지고 막대한 피해를 입혔는데.......
590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23:42 1.xxx.xxx.xxx
게이처럼살자
한국서 좀 안본다고 막대한 피해까지는 아닐껄요
33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13:44
39.xxx.xxx.xxx
발암물질측정기
저러면서 볼 사람은 그냥 봄.ㅋㅋㅋ 막대는 커녕 피해를 주기나 할지도 모르겠음.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15:50
119.xxx.xxx.xxx
남자의자존감
사람들이 뭔 생각을하던 허위사실유포는 벌 받아야지
22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18:34
211.xxx.xxx.xxx
instagram
우리나라 영화시장이 미국 중국 다음으로 영향력있는데...ㅋㅋ
3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24:06
175.xxx.xxx.xxx
셸든쿠퍼
피해가 크든작든 피해를 줬으면 벌을 받아야지. 손가락으로 싸질러놓고 아님말고식으로 넘어가게 해주니 저렇게 보이는대로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싸대면서 지면루팡질을 하고 앉았지
6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43:31
1.xxx.xxx.xxx
프로여행러
저런거 미국에서 피해라고 인지하는 순간 ㅈ되는거 순식간임...미국이 안그래도 고소가 빈번한 국가인데 과연 다른나라라고 그냥 넘어갈까 ㅋㅋ 중요한건 저 가오갤2 팀에서 어떻게 생각하느냐인데 제발 큰 문제로 생각하고 기자부터 인실ㅈ 시켰음 좋겠다.
16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23:07:43
1.xxx.xxx.xxx
Sundae
황토팩 기억합시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0:01:06
21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졸음
금전적으로 막대한 피해를 안 입어도 이미지에 손상가잖아. 추후 영화 선택 목록에서 자동으로 걸러진다는 건데. 왜케 단편적으로 생각하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1:17:30
112.xxx.xxx.xxx
섹가모니
한국에서 안보는거 막대한 피해 맞는데..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2:34:12
175.xxx.xxx.xxx
에이찌찌
저런 개돼지 같은 애들이 안봐주면 영화관도 클린해지고 좋은현상 아냐?ㅎㅎ
0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2:52:31
223.xxx.xxx.xxx
메가팬텀
개돼지만 안보면 다행이지만 기사가 뜨는순간 모르는사람들은 다 아 인종차별주의자 감독이구나 인식하니까 그렇잖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3:13:02
58.xxx.xxx.xxx
낡은드립머신
손해배상 구상권청구 들어갔으면좋겠다
4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24:02 6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콜벳그랜드스포트
발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24:04 112.xxx.xxx.xxx
엇박정박
선민의식이란게 참 무섭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24:19 211.xxx.xxx.xxx
타바코마켓
ㅋㅋ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28:39 221.xxx.xxx.xxx
jic6012
완벽한 삼위일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40:14 1.xxx.xxx.xxx
MegaMan
이미 저렇게 되었으면 해명을 한다고 해도 뭐라고 그럴듯 하여간 꼴통들이 참...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42:26 1.xxx.xxx.xxx
감동하면흥분함
하나의 주작을 밝혀내려면 수십개의 팩트가 필요하다고 하죠...페미나치년들 뚝배기 깨버리고싶다
1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4:13:33
121.xxx.xxx.xxx
너좋아해요
오늘 하루 어땠어? 항상 너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늘 좋아해요!!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43:32 183.xxx.xxx.xxx
우와정말데단해
.
3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3:44:22
124.xxx.xxx.xxx
랄랄랄라라라
한 번은 듣고 싶은 말인데 해주셔서 고마워요.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21:18:12
182.xxx.xxx.xxx
   게시물이 30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4-16 13:18:56 / 이동: 2017-04-16 13:49:06 )
무전무죄
이런거 보다보면 없던 여혐이 생김...
14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51:02 113.xxx.xxx.xxx
빠르고꼬운말
일베 여혐을 보다 생긴게 워마드야... 똑같은 짓거리 반복하지말고 나가서 진짜 여자를 만나. 넷상여자말고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2:35:27
223.xxx.xxx.xxx
무전무죄
너나 풀발기해서 물어뜯지말고 현실세계로 나가지 그러냐??. . 여기서 워마드가 왜 나오냐? 내가 여혐한다고 했어?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4:17:40
113.xxx.xxx.xxx
빠르고꼬운말
없던 여혐이 생긴다는게 여혐이 아닌가...? 어떤 경우에도 하면 안되는거지 세상 사람의 반을 미워하는거 말이야. 남혐이나 여혐이나...
1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5:09:00
223.xxx.xxx.xxx
무전무죄
없던 여자에 대한 미움이 생긴다라고 적었어야 했냐?... 뭔 시시콜콜 하나하나 다 잡아다가 니 불편을 나열하냐.. 차라리 여혐이란 단어 보기 불편하네요라고 해라.. 저런식으로 댓글 달아봤자 싸움밖에 더 나냐.. 넌 여혐남혐 따지기 전에 니가 쓰는 글에 대해 더 고찰해봐라..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6:08:39
113.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빠르고꼬운말
"여혐이란 단어 보기 불편하네요" 됐지? 불편할만한 단어같아서 불편해했음. 앞으로도 남혐 여혐 이딴 단어 진지하게 내뱉는 인간 있으면 계속 불편해할거임.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6:13:05
223.xxx.xxx.xxx
무전무죄
그래그래.. 니가 불편할수도 있지.. 나도 빡쳐서 달려든건 미안하다.. 이제 섹스하자.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16:15:49
113.xxx.xxx.xxx
우마군신
멍청하면 행동력이라도 없어야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51:47 114.xxx.xxx.xxx
에미짱꿔
퍼거슨 1승추가
376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51:51 58.xxx.xxx.xxx
꿀팁감사
1승추가가 몇번이냐 ㅋ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01:21:24
182.xxx.xxx.xxx
미친놈발작하네
가오갤러린줄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52:52 211.xxx.xxx.xxx
치킨사줄게
나도 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21:59:10
220.xxx.xxx.xxx
드립연구원
음...뇌에 무슨 문제가 있으신듯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53:38 1.xxx.xxx.xxx
가나마일드
씨벌 부끄러움은 왜 우리몫이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3:56:35 1.xxx.xxx.xxx
팟플레이어
농담, 비꼬는거에 저렇게 반응하는 사람들은 뭔가 결여되었다고생각
2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00:23 58.xxx.xxx.xxx
꽃보다반도
무식한년이 신념가지면 얼마나 무서운지 보여주는 교보재급 짤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극혐
1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17:25 203.xxx.xxx.xxx
Underneath
피해망상 오졌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17:49 61.xxx.xxx.xxx
광전사군
찾아보니까 역풍 불어서 계정 비공개 돌린 듯함.
1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18:03 175.xxx.xxx.xxx
알먹고싶다
현실에서 얼마나 지위가 낮고 볼품없으면 병1신같은 트위터로 쎈척하겠어요ㅠㅠ 이해좀
1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18:46 1.xxx.xxx.xxx
펭귄토끼
이거 ㅇㅈ 저ㅅㄲ들은 현실에서도 개찐따고 어디서 자기주장말해본적이없는데 유일하게 트위터에서 끼리끼리모이다보니 지들이 존나강력한줄암ㅋㅋㅋㅋㅋㅋ막상 대면해서 이야기하면 어버버거릴듯ㅌㅋ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7 01:12:44
1.xxx.xxx.xxx
다잉아이
덕분에 씹덕 꼴페미 없는 크-린 극장되겠네ㅋ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25:28 223.xxx.xxx.xxx
노리터리어
팩트 : 국내 가오갤1 흥행참패/ 나는 영화관에서 개봉날 봄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29:56 58.xxx.xxx.xxx
깜졸레잇
ㅋㅋㅋㅋ 농담할때도 저런 경우 꼭 있는데 사건을 있는대로 키우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38:49 168.xxx.xxx.xxx
공부가하고싶어요
보지말라그래 ㅋㅋㅋ 저런 것들이링 같은 팬하기 싫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38:58 110.xxx.xxx.xxx
김옹울
정몽.jr 당신은 도대체 몇승?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43:14 110.xxx.xxx.xxx
성냥1
저런건 손해배상 몇백억에 돈못내면 수백년징역살려야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53:12 211.xxx.xxx.xxx
박심슨
현실 라이프가 얼마나 씹창나야 저정도 피해망상이 생길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58:03 122.xxx.xxx.xxx
RuneBalot
트위터하는 새끼들은 왜 다 저러냐..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4:59:05 175.xxx.xxx.xxx
자동완성
트위터를 하지말라거 좀 전해줘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04:09 211.xxx.xxx.xxx
매나니로
미친 쿵쾅 난독 트페미 샠히때문에 가오갤 늦게 개봉하면 트페미 쿵쾅이년들 다 죽여버린다. 개 씹할 멍청하면 내대지나 말지 씹할련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10:04 180.xxx.xxx.xxx
니사랑내곁에
ㅋㅋㅋㅋㅋㅋ이런일이 있엇는지도 몰랏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12:22 116.xxx.xxx.xxx
개같은감기년
저런 씨벌년들보면 기도안찬다. 트위터하면서 뉴런 신경삭이 삭아버린건지 도저히 생각을 할 생각은 안하냐 돌만도못한 똥덩어리같은것들. 똥은 영양분이라도 있지 저것들은 영양분도없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14:55 210.xxx.xxx.xxx
남주는세계제일
하 존1나 암 걸린다 ㅠㅠㅠ 누가 봐도 Sarcasm인데 씨1발 안 본 눈 삽니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26:51 219.xxx.xxx.xxx
뭐같은글만쓰는갓수
트페미새끼들은 지가 정의의 사도라는 줘까튼 자의식이라도 있는지...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46:11 220.xxx.xxx.xxx
화안내는사람
하나같이 다 쓰레기같아서 믿고거르는 트페충^_^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5:46:37 124.xxx.xxx.xxx
쉘업말포이
티모:트페 극혐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4-16 17:35:20
175.xxx.xxx.xxx
storytime
다행이다 저런 빡대가리들이랑 같은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팬으로 엮이지 않아도 되니까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17:28:41 112.xxx.xxx.xxx
정실부인o치하야
멍청한것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6 22:11:24 59.xxx.xxx.xxx
storytime
근데 외국인 감독한테 한글로 경고를하냐 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1:03:27 112.xxx.xxx.xxx
이건좀아니지싶지않냐
뭐 난 보러가야지 가오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1:11:05 223.xxx.xxx.xxx
펭귄토끼
팩트) 한국처럼 ㅈ도작은 나라에서 찐따들 몇명안본다고해봣자 ㄹㅇ 존나피해 1%도없음ㅋㅋㅋ애초에 시장규모도 작을뿐더러 저딴 트위치하면서 ㅈㅇ질하는놈들은 현실친구도없고 ㅋㅋㅋ 어차피 영화관도없어서 p2p서 다운받는놈들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1:11:19 1.xxx.xxx.xxx
모쏠아다웃대인
이 자료 트위으로 못보내나요?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1:14:37 39.xxx.xxx.xxx
행복요원
역으로 저 씌불애미터진년들덕에ㅜ다음편도 보러가야겠다고 생각하게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1:39:52 211.xxx.xxx.xxx
피!꺅~츄
진짜 무식한 십새기들이 지들이 멍청한거 생각 못하고 저렇게 나대는거 ㅈㄴ 꼴배기 시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2:10:00 175.xxx.xxx.xxx
수능치고활동함
어차피 저런 ㅂㅅ들 대부분이 영화 안보러갈듯 에휴 ㅂㅅ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2:13:00 175.xxx.xxx.xxx
사랑을담아서휘바
요즘 한경오도 거르고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2:23:43 1.xxx.xxx.xxx
너만없으면
관련 기레기 선동은 이것도 있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3:05:28 122.xxx.xxx.xxx
황금올리브
국위선양 오졌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3:33:15 119.xxx.xxx.xxx
방구방구뿡
아 트짹들 존나싫어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3:45:25 218.xxx.xxx.xxx
매튜매튜김매튜
디씨 갤러린줄알고 가오갤이 무슨 갤러리지 생각하고 있었네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09:06:28 124.xxx.xxx.xxx
피방알바일세
저런 애들 빚폭탄 맞고 선택할수 있는게 자살밖에 없는데 그마저도 실패해서 손발 불구되고 감질맛 나게 눈앞에 트위터 고정시켜놓고 싶다 불구되서 건들지도 못하고 개꿀일듯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11:44:00 121.xxx.xxx.xxx
킹왕짱짱맨
선비충 : 아무리 농담이라 그래도 자기무덤 지가 팠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12:04:49 123.xxx.xxx.xxx
순수미슬
웃자에 저거랑 별 반 차이 없는 10선비들 많음.. 위에 댓 달은 애들 중에도 있을 것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12:35:27 175.xxx.xxx.xxx
빠르고꼬운말
가오갤 개띵작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4-17 12:36:45 223.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문명에서 하고싶은 국가는? 탄피수집병 2017-04-16 [13:55]
▼ 이전글 당분간 웃대접음 꿀빠는여왕벌 2017-04-16 [13:47]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