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영화관에서 야광봉 흔들었다는 혼모노보고 생각났는데
작성자 우리집19평
번호 651396 출처 퍼온자료 추천 521 반대 0 조회수 32,811
작성시간 2017-01-11 09:27:44 이동시간 2017-01-11 10:30:09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본 저작물은 창작자료가 아닌 외부 자료입니다.

작성자가 출처를 입력하지 않았습니다.








바로 이거 떠오름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90년대생 필수도서.JPG 안수정 2017-01-11 [10:48]
▼ 이전글 하나...둘...셋...다섯...여섯... 사실미친놈 2017-01-11 [10:16]
답글마당(43)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없는닉이뭐
혼자 돈낸줄 아나 다른 사람도 전부 돈내고 들어왔는데 사회성 떨어지는거도 아니고 [4]
333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1-11
[09:31]

220.xxx.xxx.xxx
답글
베스트2
좀더김숙희
에이 주작이겠지 주작일듯 주작이야....
24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1-11
[09:29]

121.xxx.xxx.xxx
답글
베스트3
매를노리는먹이의눈
근데 궁금한게 영화관에서 야광봉왜듬? 콘서트같은곳이야 가수가 야광봉을 봐준다지만 뭐 애니캐릭터가 야광봉보고 호응해준다고생각하나? 따쿠들 세계는 이해불가 [1]
108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7-01-11
[10:33]

125.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3-27
15:46:00

좀더김숙희
에이 주작이겠지 주작일듯 주작이야....
24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29:34 121.xxx.xxx.xxx
애완곰푸
주작이라고해줘 정신승리 오지네 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31:06 175.xxx.xxx.xxx
없는닉이뭐
혼자 돈낸줄 아나 다른 사람도 전부 돈내고 들어왔는데 사회성 떨어지는거도 아니고
33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31:11 220.xxx.xxx.xxx
버니합
띠용??! 사회성 떨어짐.
37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0:25:02
115.xxx.xxx.xxx
없는닉이뭐
다시보니 떨어지는거 맞는듯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0:28:43
220.xxx.xxx.xxx
봉구맛밥버거
ㅇㅈ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1:03:23
221.xxx.xxx.xxx
시다레호타루
? 사회성 떨어지는거 맞음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1:12:33
221.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브아솔0
고도의 혼모노 까 같은데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38:54 175.xxx.xxx.xxx
요소로
집에서도 저렇게보는건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42:05 211.xxx.xxx.xxx
소울골수빠
제발 주작이었으면 ㅠㅠ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48:03 211.xxx.xxx.xxx
대마드래곤
자기가 집에서 쳐보던가ㅋㅋㅋㅋ.개민폐혼모노새기들 , 같은 오타쿠로서 진짜수치스럽고 꺼졌으면 좋겟다.진심으로 자기들이 지들만 이미지까쳐먹으면 몰라 아오ㅋㅋㅋ
5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09:52:57 211.xxx.xxx.xxx
만렙용사
이건주작이지ㅋㅋ 직원은 개뻘로있나, 단어들도 어그로끌려는거 딱보이는데ㅋㅋ
3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16:26 125.xxx.xxx.xxx
샹썅샹
직원: (같이 야광봉을 흔들며) ㅋㅋ
2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0:55:52
211.xxx.xxx.xxx
주식이제일쉬웠어요
어그로가 느껴진다 ㅇㅇ 주작임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27:08 175.xxx.xxx.xxx
넬로o
요즘 혼모노가 핫하니까 밤에 이불 뒤집어 쓰고 사진한장 찍어서 주작하는 것 같은데
2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27:52 211.xxx.xxx.xxx
넬로o
글 쓴거 보니까 걍 주작이네
1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0:29:04
211.xxx.xxx.xxx
끈적한모니터
배송 받자마자 테스트하려고 찍은 걸 수도 있죠. 의심이 너무 심하신듯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2:24:19
14.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3-27
15:46:00

   게시물이 62분 만에 웃긴자료 게시판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작성: 2017-01-11 09:27:44 / 이동: 2017-01-11 10:30:09 / 어시스트: o미야미즈미츠하 )
o미야미즈미츠하
너의 이름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30:32 223.xxx.xxx.xxx
로오리
근대 갤에 올라오는 저런 일들은 대부분 진짜 인증 확실하게 박은거 아니면 어그로 용의 주작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31:54 118.xxx.xxx.xxx
매를노리는먹이의눈
근데 궁금한게 영화관에서 야광봉왜듬? 콘서트같은곳이야 가수가 야광봉을 봐준다지만 뭐 애니캐릭터가 야광봉보고 호응해준다고생각하나? 따쿠들 세계는 이해불가
108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33:07 125.xxx.xxx.xxx
옥수시시광신도
그들에겐 살아숨쉼 ㅠㅠㅠㅠ 히끅
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4:46:25
175.xxx.xxx.xxx
밤메옴
와... 저 애니 볼 생각 없었는데... 저런사람이 진짜있나? 있으면 구경가고싶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34:22 117.xxx.xxx.xxx
채소나무
저런걸 낳은 부모가 뭔 죄냐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38:58 49.xxx.xxx.xxx
모기아픔
당근 주작이지 븅@신도 아니고 저런 새@끼가 있을라구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41:47 211.xxx.xxx.xxx
너만없으면
디시 어느 갤임? 원글 댓글 보고 싶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41:59 126.xxx.xxx.xxx
그냥나를올려
왜 사는거야 저거? 진짜 쓸모없는 사회악 암덩어리인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43:40 112.xxx.xxx.xxx
죄송한데요
저거 그거랑 비슷한데?? 어느 대학 도서관에서 생일파티 하는거 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45:04 223.xxx.xxx.xxx
존1나빛나는영석
ㅋㅋㅋㅋㅋㅋ 주작이길바란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53:25 58.xxx.xxx.xxx
IceQueen
저런놈들때메 오타쿠가 욕먹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0:53:42 211.xxx.xxx.xxx
신성한노동
찐따는 지가 찐따면서 ㅋㅋㅋㅋ 어후 저런애들 개쳐맞아야함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1:10:17 222.xxx.xxx.xxx
김재규I정학I
저 정도로 사회성 결핍이면 방에 가둬야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1:20:22 125.xxx.xxx.xxx
잉여가잉여해
전전전세가 대체 뭐에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1:21:11 59.xxx.xxx.xxx
아야네치
너의 이름은 ost 중 하나 제목이에요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1-11 15:07:08
103.xxx.xxx.xxx
Edotensei
저거보러가고싶은데 혼모노들때메 못가겠다. 쌍욕할거같애 진짜ㅋㅋㅋ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1:28:30 122.xxx.xxx.xxx
의심병걸린놈
주작 티 남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1:50:40 121.xxx.xxx.xxx
엄마있음
내가 그옆자리였으면 영화고 뭐고 야광봉 던졌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2:31:13 121.xxx.xxx.xxx
개no잼
일부+일부+일부+일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5:20:20 211.xxx.xxx.xxx
세일러딜도
이건 좀 주작냄세나는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1 18:38:49 58.xxx.xxx.xxx
현망진창
킹프리 보는줄ㅋㅋ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2 00:49:04 165.xxx.xxx.xxx
산쌈
인터넷에서 본 썰들 이것저것 주워다 주작한 듯ㅋㅋ너무 오바하니까 티난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1-12 00:52:56 61.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90년대생 필수도서.JPG 안수정 2017-01-11 [10:48]
▼ 이전글 하나...둘...셋...다섯...여섯... 사실미친놈 2017-01-11 [10:1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