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로그인
회원가입   ID 찾기






제목 [SYG]_BAT CLICK 1.4
작성자 이수영이좋아ㅋ
번호 425701 출처 창작자료 추천 403 반대 7 조회수 137,974
이동시간 2012-12-11 19:00:27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다크나이트를 주제로한 [BAT cl ick]
당신의 순발력과 민첩성을 시험한다!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게임설명============================
게임방식은 마우스로 적군(조커, 하비덴트, 베인)을 제거해
최대한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게임입니다.
실시간으로 웃대가족여러분들과 랭킹대결을 펼칠 수있습니다.

캣우먼을 제거하면 시간이 감소하니 제거하지않게 조심하시기바랍니다.
========================업데이트============================
조커 스코어획득 15 -> 60으로 변경
시간아이템 5초 -> 7초로 변경
시간아이템 스코어획득 5 -> 15로변경
아이템드랍확률 400:1 -> 300:1로 변경
플레이 시간 30초 -> 40초로 변경
당일날짜 표시 추가
게임종료 피드백사운드 추가
랭킹테이블 그래픽작업추가
탭키버그 방지

1.3 -> 1.4
아이템드랍확률 300:1 -> 400:1로 변경
아이템이 한개만 나오는 버그수정(1개이상 드랍됨)
-원활한 랭킹화면을 위해 실시간으로 연동되던
랭킹을 [랭킹갱신]버튼으로 갱신해야
가장최근 랭킹이 보여지게 변경

사용료는 역시 아래 주황버튼으로.. ^^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기부답글마당(3) 댓글기부는 창작자료 작성자들에게만 적용되며 기부된 개념은 작성자에게 전달됩니다.
탄피수집병
22222222222222
2g 2015-10-25[14:35]
1.xxx.xxx.xxx
삭제
NexonPlug
^^
1g 2016-12-09[21:08]
121.xxx.xxx.xxx
삭제
검색창에루저의난
파란버튼은 안됩니까
1g 2012-12-11[19:02]
182.xxx.xxx.xxx
삭제
▲ 다음글 신종대량등골브레이커 킬러조건필 2012-12-11 [19:15]
▼ 이전글 메시 한해 최다골 세계신기록 수립.swf 답베강탈자 2012-12-11 [18:54]
답글마당(11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재수한놈
저거 3만점 넘기면 총장님나옴 ㅋ [6]
79 2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2-12-11
[19:02]

210.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헐 제작자도 몰랐던 버그다 ...!!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2-12-11 19:04:03
110.xxx.xxx.xxx
웃대도우미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2017-03-31
07:30:00

김딴지
두코라니 ㅜ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0:41 58.xxx.xxx.xxx
인생도로그아웃
모바일이라 못하는사람
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0:57 223.xxx.xxx.xxx
상상소설가
진짜 재밌네요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0:58 61.xxx.xxx.xxx
가오리연
오늘의 하늘은 내게 누군가가 주고간 선물같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1:14 121.xxx.xxx.xxx
가오리연
어제보다 더 따듯해
4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2-12-11 19:01:22
121.xxx.xxx.xxx
고로고로케
모바일 : ? 아 ㅡㅡ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2:30 220.xxx.xxx.xxx
재수한놈
저거 3만점 넘기면 총장님나옴 ㅋ
792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2:49 210.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헐 제작자도 몰랐던 버그다 ...!!
3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2-12-11 19:04:03
110.xxx.xxx.xxx
상상소설가
제작자다! 제작자가 낙타났다!!!!!
8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2-12-11 19:04:39
61.xxx.xxx.xxx
방귀뀌다똥쌌어
아니지 총장님이 나와야 3만점을 넘기지
5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2-12-25 21:38:14
124.xxx.xxx.xxx
유즈리하이노리
진짜로 나옴;;
21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3-03 13:43:55
211.xxx.xxx.xxx
해리포터와죽음의좆물
재밌어 보이는데 한번 해볼까? 하다가 총장님 나온다니깐 안함
51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5-30 04:26:32
118.xxx.xxx.xxx
해리포터와죽음의좆물
농담임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5-30 04:26:41
118.xxx.xxx.xxx
(삭제) 삭제된 답글입니다.

귀여운환갑
ㅇㅅㅇ)/
51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5:04 121.xxx.xxx.xxx
핸드폰팔이
어..어려워 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6:18 115.xxx.xxx.xxx
핸드폰팔이
저점수가가능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07:03 115.xxx.xxx.xxx
F4안소희
8600...ㅋㅋ 4등이당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10:31 119.xxx.xxx.xxx
삼성기업
와 힘들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14:50 175.xxx.xxx.xxx
닭2
내가 일등이군ㅋㅋ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18:44 58.xxx.xxx.xxx
삼성기업
3등이다 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20:04 175.xxx.xxx.xxx
내앞에선부질없다
난왜 아무리 랭킹등록해도안되지.. 8200점나왔엇는뎅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23:59 112.xxx.xxx.xxx
니얼굴좆됫다
랭킹갱신을 눌러야지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2-23 09:09:50
139.xxx.xxx.xxx
csolq
웃길라고 일간베스트로 썼는데 너무 높게나왔다 ... ㅅㅂ 누가 웃대로 올려라
7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19:43:57 124.xxx.xxx.xxx
뭔가아는것같애
이래뵈도 서든스나수임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20:19:40 123.xxx.xxx.xxx
대마드래곤
아 개빡치네요. 손가락 아프니 욕나오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20:45:10 182.xxx.xxx.xxx
으헹흐옹
군산제일고 쪽찌점 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22:41:57 118.xxx.xxx.xxx
밤토리s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돌려도 9000점대네; 시간 늘려주는 아이템이 깜빡 거려서 인식을 잘 못함.
245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1 23:46:35 110.xxx.xxx.xxx
굵은촉
3000점나옴 손장애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2 06:10:11 58.xxx.xxx.xxx
탄산가리온
왜 레이첼거려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3 11:53:18 121.xxx.xxx.xxx
탄산가리온
잔인..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2-12-13 11:53:24
121.xxx.xxx.xxx
패트와매트맨
난 헤드샷 이라고 들리던데 ㅋㅋ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6-29 22:21:10
221.xxx.xxx.xxx
가1나다
어휴 6300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2-12-14 00:13:18 202.xxx.xxx.xxx
루빌
잘보고갑니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1-08 23:51:55 61.xxx.xxx.xxx
유즈리하이노리
2만점은 총장님 안나옴..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1-10 23:08:37 211.xxx.xxx.xxx
웃대기오염산기슭곰발
4천점밖에 안나오네 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1-15 16:02:19 180.xxx.xxx.xxx
행성파괴
일베아웃 누구야 30만점 미쳣다 ㄷㄷ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1-27 03:35:00 1.xxx.xxx.xxx
긴말안한다
문식이당이누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1-27 15:18:56 124.xxx.xxx.xxx
길쭉한바나나
아오 4000점넘기 드릅게힘들다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1-28 10:34:06 220.xxx.xxx.xxx
b0678
나 8위!!!랭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1 14:34:36 125.xxx.xxx.xxx
우디o
언제 초기화됐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1 21:17:05 125.xxx.xxx.xxx
장마스터
1위당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1 22:57:31 121.xxx.xxx.xxx
한국토종개
멍멍!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4-07 02:16:22
114.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제작자공지] 주기적으로 랭킹초기화 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6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2 00:22:20 124.xxx.xxx.xxx
아미쨩
이거뭐야 ㅋㅋㅋㅋ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4 18:23:10 211.xxx.xxx.xxx
짭호랭이
이미지가 시작인줄 알고 누른사람?
14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6 17:42:03 121.xxx.xxx.xxx
허헷
들킴 ㅋㅋ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3-11 01:29:33
175.xxx.xxx.xxx
엔젤릭버스터
와..; 6469점이다;; 노력해야지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2-27 03:50:00 182.xxx.xxx.xxx
엔젤릭버스터
아 ㅁㅊ 8239점갔엇는데 갱신안돼서 14위야 ㅡㅡ;
3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2-27 04:02:26
182.xxx.xxx.xxx
왕가의계곡네크로밸리
osu 잘하는애들 잘할것같은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3-16 13:32:31 122.xxx.xxx.xxx
왕가의계곡네크로밸리
페뉴소환
2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3-03-16 13:32:43
122.xxx.xxx.xxx
푸른소다
이걸 마스터하면 어떤 fps 게임이든 마우스 정확도랑 민첩도가 상승한다는게 김트루?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3-22 23:24:06 211.xxx.xxx.xxx
시야석
으으 총쏠라고누르면 얼굴사라져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5-01 00:56:06 118.xxx.xxx.xxx
붉은거탑
850점?? (주륵)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5-17 19:39:26 211.xxx.xxx.xxx
한숨푹
손가락이 아프다..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5-19 00:41:07 180.xxx.xxx.xxx
채소나무
어렵다;;ㅜㅜ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6-06 11:39:22 121.xxx.xxx.xxx
웃겨정말12
정말 어렵군 ㅎㅎㅎ www.foodkn.com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6-07 02:33:26 223.xxx.xxx.xxx
안양LG치타스
너무 힘들다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6-08 02:13:04 175.xxx.xxx.xxx
채소나무
5200점 겨우 넘었다..어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6-08 19:17:47 121.xxx.xxx.xxx
jsykr20001
이거 버그쓰는데 가만있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6-18 09:23:19 218.xxx.xxx.xxx
피구름을그릴게요
시벌 랭킹에 일베충 있네;;
1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7-17 20:15:44 118.xxx.xxx.xxx
대한엄마
어렵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8-19 00:23:13 14.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ㅅㅅ관련 닉넴좀 자제해주세요 ㅠㅠㅠ 흐헣ㅎ제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8-29 18:15:30 124.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랭킹이 등록될때 일~이분가량의 딜레이가 있으니 일등했는데 랭킹이 안올라갔다고 두려워마세요~!
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9-01 18:21:59 124.xxx.xxx.xxx
이수영이좋아ㅋ
웃대폴 게임선호도 조사입니다. 참여부탁드려요~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oll&pg=0&number=165893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09-01 18:22:59 124.xxx.xxx.xxx
보g로뛰겠소
하비덴트,베인이 어에 생긴놈들인데?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10-09 19:06:50 39.xxx.xxx.xxx
나우유씨맥
아 좆같이 어렵네 ㅋ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3-10-15 22:26:09 211.xxx.xxx.xxx
키크고
2등이닫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1-10 13:57:35 210.xxx.xxx.xxx
박소닉
재밌없어 시박 -_-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3-29 20:42:17 14.xxx.xxx.xxx
진해
랭킹에 못 들겠네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3-31 20:59:20 115.xxx.xxx.xxx
바람소리무서워
내랭킹을 깨시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4-11 03:23:49 220.xxx.xxx.xxx
알았다니깐
게임도중에 Tap 눌러보세요 재밌는거 나옴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7-30 17:04:22 121.xxx.xxx.xxx
인베수비수베인
손가락에 골다골증 걸리는 느낌이당ㅋ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4-09-16 23:45:19 113.xxx.xxx.xxx
옳은말만하는사람
아싸순위권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01-08 20:34:02 14.xxx.xxx.xxx
메시카나
1729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01-28 18:11:19 121.xxx.xxx.xxx
원빈잭스
으으 일베ㅡ충들 극혐이네;
13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04-22 19:26:29 222.xxx.xxx.xxx
메시카나
이거 왜 느낌표가 2개 떠여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06-18 18:46:41 121.xxx.xxx.xxx
논곰
만오천점 1등으로 턴을마친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08-21 01:15:43 121.xxx.xxx.xxx
탄피수집병
궁금한게 있는데요, 랭킹은 어떤 명령어로 만들수잇나요?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10-25 14:34:58 1.xxx.xxx.xxx
쿡쿠다스용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12-23 01:18:14 14.xxx.xxx.xxx
모리어티교수
와 저는 랭킹의 반도 못가네요.. ㄷㄷ 그리고 왜이리 대통령을 비하하는 닉네임이 많은건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5-12-28 23:42:22 180.xxx.xxx.xxx
브아솔0
3주만에 랭킹 달았다 웅가웅가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6-03-05 22:24:24 222.xxx.xxx.xxx
대화해보십쇼
3번째에 5등 ㅅㅅ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6-05-12 20:57:37 116.xxx.xxx.xxx
우리엄마벡터맨
6등이다~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6-07-15 04:02:57 59.xxx.xxx.xxx
방배잉여킹
5위잼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6-08-01 17:25:03 106.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①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② 내가 옳다고 하더라도 신고만 하시고 상대방을 비난하는 답글을 달지는 마세요. 이곳은 옳고 그름을 가리는 곳이 아녜요...
③ 분란야기성 글이나 나쁜 글을 보더라도 절대 답글로 반응하지 마시고 신고 버튼으로 조용히 신고만 부탁 드립니다.
④ 지속적으로 분란을 일으키는 회원은 옳고 그름을 막론하고 정학 혹은 차단조치됩니다.
▲ 다음글 신종대량등골브레이커 킬러조건필 2012-12-11 [19:15]
▼ 이전글 메시 한해 최다골 세계신기록 수립.swf 답베강탈자 2012-12-11 [18:54]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