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학과
제목 걍 술먹고 집앞에서 불렀어요
작성자 호놀롤롤루
번호 72031 출처 창작자료 추천 7 반대 0 조회수 351
IP 58.xxx.xxx.xxx 작성시간 2017-08-07 00:56:50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겉멋밖에 안들었어요

기본이 없음

많이들 올리시길래

저도 멋져보여서 올려봐요ㅎ
  ※ 로그인 없이 추천 가능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답글마당(8)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오리온후레쉬베리
겉멋이건 모창이건 따라부르건 할수있다면 그건 자기 실력이라고 생각해 ㅎㅎ 아는 동생이랑 느낌 비슷해서 친근하게 들었엉 잘부르기만 하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8-07 02:23:42 124.xxx.xxx.xxx
호놀롤롤루
개고맙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8-07 04:09:09
58.xxx.xxx.xxx
타바코마켓
헉 짱잘부른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8-08 04:30:24 58.xxx.xxx.xxx
호놀롤롤루
노놉...ㅎ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8-08 07:45:50
58.xxx.xxx.xxx
hopinghope
몽니 보컬아님????????? 개똑같은데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8-10 11:56:34 183.xxx.xxx.xxx
호놀롤롤루
몽니노래 안들어봄.....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8-10 11:57:11
58.xxx.xxx.xxx
비피더스대용량
와 이정도면 혼자 흥얼거리다가 누가 쓱보고가도 덜 쪽팔리겠다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7-08-11 21:12:51 221.xxx.xxx.xxx
호놀롤롤루
그건 누가 해도 쪽팔려......ㅋㅋㅋㅋ
00 추천 반대 삭제 신고 2017-08-11 21:13:21
39.xxx.xxx.xxx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총장공지]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