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학과
제목 군 생활중 격은 무당 이야기(헬기 추락)
작성자 이상해나무
번호 78351 출처 창작자료 추천 81 반대 0 조회수 5,791
작성시간 2019-04-08 12:38:35
이전
다음
추천
반대
신고
URL 복사
스크랩
추천되었습니다.
스크랩 되었습니다.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
   기기를 감지하여 최적 URL 로 보내줍니다.
ㆍ창작자료 :: 이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ㆍ펌 허용 (상업적 목적이 아닐경우 외부 사이트에 등록을 허용합니다.) 개념 기부하기

혹시라도 사고에 대한 피해자의 가족이 있을까봐 고민되긴 하지만...일단 올려봅니다.

7군번으로 경기도 양평에서 근무했음(행정병)

그러다 같은 내무반에 취사병으로 한명 들어왔는데 걔에 대한 이야기임.

우선 나는 07년 01월 군번이고, 걔는 07년 10군번이었음. 첫 인상도 서글서글하고 사교적이라 금방 친해졌는데 특이한게 있다면 쉬는 시간에 자꾸 산쪽을 보면서 얼굴을 찡그리는 거였음.

배치 받은지 얼마 되지도 않은 친구가 자꾸 그러는게 이상해서 물어봤더니

사실 어릴때 신내림 받았는데, 산(용문산)쪽에 검은 옷을 입은 차사 7명이 산 정상에서 모여 앉아 술판을 벌이고 있다고 하는 거였음

당시에는 내가 무서운 이야기 싫어한다고도 말했고, 신내림 이야기도 처음이어서 그냥 장난인줄 알고 넘어갔음(주말엔 잔치국수에 육전 먹으러 성당도 같이 갔었음)

그런데 그 일 있고 3-4일? 새벽에 오대기조 발동되고 난리나더니 헬기가 추락했다는 거였음.

지통실 근무도 하고 해서 이야기를 좀 빨리 듣게 되었는데, 승무원은 총 7명이었음


밥먹는 중이라 순차적으로 올릴게요

아마 4-5편 갈듯

기부 추천 반대 신고
추천되었습니다.

▲ 다음글 군 생활중 격은 무당 이야기(악몽) 이상해나무 2019-04-08 [13:13]
▼ 이전글 꿈의 주인은 과연 나일까? 재밋게봐주세요 2019-04-07 [08:56]
답글마당(9) 게시물이 재미 있으면 기부할 수 있습니다. (기부된 개념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답글
베스트1
광안리드나쓰주먹
결전! 20사선배님! 사나사 근처부대에서 복무했었음.알랑가 모르겠네 원래 신교대랑 용문산, 264고지(?)였엇나 그쪽 음침하다고 소문자자했음. 갠적으로 복무중에 섬뜩하고 이상한 경험도 몇번했는데, 자칭 귀신보는 후임말로는 대대BOQ쪽이랑 산입구들어가는쪽에 엄청많다드라고..인명사고도 나때 2번이나일어나고.. 나도 썰풀고싶은데 글솜씨가 안조아서..이만ㅎㅎ
9 0 추천 반대 댓글
[이동]
2019-04-09
[17:28]
간장치킨빌런
소름 나도 군대에서 사고 난거 뉴스로 봤는데ㄷㄷ 내 기억으로 화장실에서 쓰러져서 뇌출혈인 병사 옮기고 복귀하다 사고난걸로 알고 있음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9 16:52:01
간장치킨빌런
2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9 16:52:16
광안리드나쓰주먹
결전! 20사선배님! 사나사 근처부대에서 복무했었음.알랑가 모르겠네 원래 신교대랑 용문산, 264고지(?)였엇나 그쪽 음침하다고 소문자자했음. 갠적으로 복무중에 섬뜩하고 이상한 경험도 몇번했는데, 자칭 귀신보는 후임말로는 대대BOQ쪽이랑 산입구들어가는쪽에 엄청많다드라고..인명사고도 나때 2번이나일어나고.. 나도 썰풀고싶은데 글솜씨가 안조아서..이만ㅎㅎ
9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09 17:28:57
다시태어났다
이러고 끝??
1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1 17:54:12
리지찡
헐 레알 실화인갑네 ㄷ ㄷ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2 02:07:39
치킨을사랑하는재수생
오우... 소오름..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4-14 15:25:53
휘바노바
같은군번이넹 ㅎ2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5-17 22:19:34
대딸맨
와오 승리하는 결전부대!
00 추천 반대 댓글 삭제 신고 2019-06-14 20:55:57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게시물에 상관없는 댓글이나 추천유도성 댓글을 달지 마세요.
스포일러성 답글이 신고되거나 발견되면 이유불문 삭제 혹은 정학처리 됩니다. 유의 부탁 드립니다.
답글쓰기
한글 512자
로그인
[공지] 남에게 한 것은 반드시 나에게 돌아옵니다. 제발 악성답글, 상처주는 답글, 성적인 답글을 달지 말아 주세요.
▲ 다음글 군 생활중 격은 무당 이야기(악몽) 이상해나무 2019-04-08 [13:13]
▼ 이전글 꿈의 주인은 과연 나일까? 재밋게봐주세요 2019-04-07 [08:56]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추천
반대
URL 복사
스크랩
맨위로

← CTRL+C 로 복사하고 CTRL+V 로 붙여넣으세요!